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학에 관한 좋은 시

학에 관한 좋은 시

1. 학 시 하오 "황학탑"

옛날에 황학이 성인을 하늘로 모시고 갔다.

이제 황학탑만 남았다.

황학은 땅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그 없이 흰 구름은 언제나 날아다닐 것이다.

"민들레는 태양을 견디기에 적합하고 서리 내린 깃털은 진흙으로 얼룩지지 않는다"(류위시의 '학의 한숨') "주홍빛 모래가 떨어질까 두려워 고개를 숙이고 눈이 사라질까 두려워 날개를 세운다"(백주이의 '연못가의 두 노래') "민들레는 볼을 닮았고 서리 내린 털은 네 흰 수염을 닮았네. "

학은 다리를 높이 들고 가슴을 내밀고 고개를 들어 "한 걸음 한 걸음"을 걸으며 움찔하지 않고 천천히 우아하게 일종의 "신사"처럼 걷습니다. 시인들은 "조용한 나무와 밝은 달 속에서 방황하며 정자에서 바람을 쐬고"(그리고 페이는 형사부, 스콰이어 바이의 이중 학시), "쉬는 대나무를 밟았다"(류 유시 "학 한숨"), "석양 해변에서 방황하며 바람 앞에 펼쳐진 눈 덮인 날개를 펴고 호랑이의 지팡이"(

시인은 하늘을 가로질러 수 마일을 날아가는 학의 비행에 대해 씁니다. "선의 기둥은 서로 의지하고, 선의 기둥은 서로 의지한다", "장강은 조용하고 멀고, 높고 상서로운 새는 적다"(장지우링, '페이 학'), "만리를 날아 천 년을 오가며"(리차오, '학'). "태양 주위를 돌아오는 새, 하루의 끝에서 높은 곳을 찾는"(바오 자오, '학춤'), "맑은 하늘에 학의 행렬"(바오 자오, '학춤'). 여섯 마리의 학이 바람을 끄네"(두무 '송별학'), "창보 만리 경계 없이, 바람은 구름길을 채찍질하네", "밝은 달과 맑은 바람 사방에, 허공으로 곧게 날아"(학 친구들의 노래 '학 친구들').

"하늘의 법을 불고 먼지를 찾지 말아야한다"(맹자오 "샤오 허"), "세 섬을 한가롭게 분류하고 맑은 하늘을 듣고 떠 다니는"( "허"), "가을에 이슬 한 방울, 숲 밖의 하늘을 듣는다. "(위안 젠, "허 레티 안 느낌 크레인"), "맑은 소리가 새벽을 맞이합니다.

: "꽃이 떨어지는 이중 댄스홀, 소리가 가득한 하늘 수영장의 밝은 달"(류 유시 "학을 보내고 롯데 샹공이 작별 학을 보내다"), "그림자를위한 서리 깃털 접기, 석양 근처 진동 옥 깃털", "첫 번째 링크 Xuan 흔들림, 용 도약의 마지막 턴 ", "충격으로 모여 오른쪽 날개로 날아간다"(바오자오의 "춤추는 학의 푸가").

2. '학'에 관한 시는 학을 찬양합니다.

[천인검]

학은 여러 번 혼자 춤을 춘다. 그림자나 혼자서 노래한다.

먼저 현관 계단을 옮긴다. 피아노로 돌린다.

[당페이두]

원군은 서원의 산수송을 위해 학 두 마리를 실로에게 맡기고 실로 동편으로 갔다. 선녀에게 돌려주지 않았다면 왜 노인에게 구걸하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야생에 있을 때는 새장에 가두지 말아라. 백루의 서쪽 동산에 있는 긴 소리가 나는 곳입니다.

이천간허

[탕원전]

나는 두루미를 좋아하는데, 깃털이 눈처럼 하얗게 서리가 내린다. 숲 밖에서는 가을 구름에 이슬 한 방울이 맺히는 소리가 들린다.

허웨이와 함께 떠난 후, 나는 의사의 현관으로 들어섰다. 구름이 자욱한 사찰은 오랫동안 헤어져 있었지만 옥빛 목소리는 돌아오지 않았다.

인준은 학이 섹스하는 것을 느꼈지만 걱정하지 않았다. 귀여운 것도 없었고 물건을 움직이는 것은 실수였다.

순서가 단순했기 때문에 오히려 복잡했다. 좌우로 얽혀 있는 외로운 소나무를 보세요.

포만감을 느끼기 위해 사용하거나 포만감을 느끼기 위해 훈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절약에 능하니 기부를 포기하지 마세요.

두허

[탕웨이좡]

페이후이는 해질녘 해변에 서서 눈 덮인 날개를 바람에 활짝 펼쳤다.

그는 자신이 어디에 사는지 몰라 몇 번이나 왔다 갔다 했다.

쌍둥이 백학

[량-]

자색 거지는 영원히 사는 법을 배웠고, 오나라를 무너뜨릴 수 있었다. 드문드문 리듬에 맞춰 춤을 추고, 거문고 소리를 들으며 고요히 지내세요.

그림자를 멀리하고, 안개를 소리 근처에 두어라. 로푸에서 국경을 넘어 요동시로 날아갔다.

간허

[당백주이]

무리를 짓지 않고 야생에서 날아다니는 학이 있다. 굶주려도 썩은 쥐를 쪼아 먹지 않고, 목이 말라도 훔친 샘물을 마시지 않는다.

순결한 아들은 겡지의 새의 비행에서 비롯된다. 함께 여행하는 것은 게이가 아니니 10년이 넘었다.

욕망에 빠지면 그 대가를 치른다. 내게 맡겨진 연못에서, 저 닭 떼 앞에서.

나는 밥을 잉태했을 뿐만 아니라 침을 뱉기 위해 싸웠다. 나는 주인을 사랑했을 뿐만 아니라 연을 사랑했다.

사물은 불가지론적이고 자연은 때때로 움직인다. 배불리 먹으면 의사 현관까지 걸어갈 수 있다.

두루미의 노래를 날려라.

수송동포의 학 날다 정자

학은 날아가고 서쪽 산은 없어졌네.

아래를 내려다보고 적당한 곳을 골라라.

날개가 돌아서 함께 모인다. 뭐가 보이시나요? 또 한 번 적중했습니다!

계곡에 홀로 남아 이끼를 쪼아대며 하얀 바위 위를 거닐고 있습니다.

동쪽 산의 그림자, 학이 돌아옵니다.

그 아래에는 풀과 칡과 북으로 관을 쓴 사람들이 있다.

쟁기질하고 먹으면 나머지는 당신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돌아와라, 돌아와라, 서쪽 산은 오래 머물지 않을 것이다!

3. 고대 시인 학이 양주를 여행하다가 하오자린 누각에 머물렀다.

고개를 들어 고향의 풍경이 아니더라도 모든 것이 고향에 있는 내 모습이라고 곰곰이 생각해보라.

학은 저 멀리 섬을 선회했고 매미는 다른 가지로 날아가면서 계속 울었다.

돌길은 험난한 길, 남쪽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며 반평생을 떠돌아다녔지만 여전히 몸은 고달팠다.

이백은 맹하오란을 다시 만나러 가는 길에 양주로 갔다

노인은 수시로 나를 손짓하며 황학탑에 작별을 고하고 아름다운 봄의 버드나무와 새소리, 꽃이 어우러진 양주로 가자고 했다

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을 떠났다.

청산에서 멀리 떨어진 외로운 항해, 하늘은 장강만 흐른다.

가을의 시인, 유유시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워서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한다.

청명한 하늘의 학이 푸른 밤에 시를 읊는다.

유창청을 찾으러 사람을 보내라.

당신은 고독한 구름 같은 수도승이군요. 어떻게 세상을 살아갈 수 있겠습니까?

세상에 널리 알려진 명산을 사지 마시오.

(당)백주이

나는 바다의 학인데 가끔 강남에서 온 손님을 만나곤 한다. 구언과 함께 낙양에 오셨군요. 낙양은 날개가 두 개뿐인 소수민족입니다. 외관은 하늘과 키가 크고 햇볕에 색이 흰색이 아닙니다. 주인은 성실하고 배려심이 많지만 그의 집은 비좁습니다. 닭을 마시고 쪼아 먹으면 표준이 파괴됩니다. 고향은 어디에 있으며 구름은 물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깊은 새장을 읽는 사람, 해자 도리를위한 일곱.

현의 학을 보라

(당) 장지령

동천은 새벽에 떠났고, 안개에 가려진 구름은 북으로 돌아갔다. 편안하게 환호하며 반대편을 나열합니다. 양쯔강에서 멀리 떨어진 가오샹에는 새가 거의 없다. 요정에게 쫓기면 얼마나 야만적인 기계인가.

제목 케이지 크레인

(당) 백주이

10일 동안 술을 마시지 않고, 한 달 이상 노래를 듣지 않고. 스타일이 아니라 먼지에 가깝다. 가을 후는 점차 손님에 대해 물었고 아기 집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갇힌 학을 조롱하지 말고 기하학을보십시오.

치허

(당) 백주이

높은 대나무 새장 앞에는 동반자가 없고, 지저분한 닭에는 풍향계가 있다. 처음에는 주홍빛 모래가 떨어지는 것이 무서워 고개를 숙이고 날개를 말리며 눈이 사라진 것으로 의심했습니다. 앵무새의 목소리가 매혹적이라고 생각되면 가마우지 색으로 바뀝니다. 바람이 불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생각하고 칭톈의 구름과 물을 그리워합니다.

(당나라)

마을을 비추지 않고, 더 매혹적이고 외로운 높은 학을 옆으로. 정신을 얻는 것은 훌륭하지만 시안유는 모방하기 어렵다.

두루미를 느끼며

(당)백주이

푸른 구름이 조바심을 멈추고, 백로가 건방지고, 하루 종일 동행이 없어 시냇가에 그림자를 걸고 있다.

황학

(당나라)

황학이 성인을 하늘로 데려갔으나 지금은 황학 테라스만 남았으니, 황학은 땅으로 돌아오지 않고 흰 구름도 그를 날게 하지 않으리라.

(당)백주이

사람은 저마다의 취향이 있다. 춤을 출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바로 그 냄새를 맡는 것이 좋다.

2. 저우

영산학, 영산학,

하늘과 달에서 홀로 헤엄친다.

꽃을 가져오고 싶었지만 산에는 꽃이 가득했다.

영산학, 영산학,

신들은 누구를 위해 북을 치는가?

하늘에서 북과 거문고 소리가 들리더니 슬픔과 분노의 소리가 끊어졌다.

영산학, 영산학,

삶을 포기하는 것은 더 강렬하다.

수컷 배가 떠나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조수의 밀물과 썰물을 지켜보십시오.

영산 고객님, 영산 고객님,

지금부터는 노란 학만 당신과 함께합니다.

과거에는 좋은 활과 좋은 말이 있었지만,

아직까지 타고도 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영산학, 영산학,

오랜 증오가 언제 사라질까?

리퍼는 바다를 구하고 싶었고,

눈물은 다시 밤으로 흘렀다.

4. 학에 관한 시 관용구 황학탑당 - 추이하오 고대 사람들은 학을 타고 다녔는데, 여기에는 황학이 없다.

황학은 돌아오지 않고, 길고 흰 구름은 수천 년 동안 보이지 않는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볕을 받아 맑고 앵무새섬은 연초록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고 있었다. 강물 위에는 안개가 짙게 깔려 깊은 우울함이 감돌았다. 황학탑 - 양주로 가는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 당 - 이백: "나의 옛 친구는 서쪽의 황학탑에 머물다가 3월에 연기가 자욱한 꽃 아래 양주로 내려갔다".

외로운 돛은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양쯔강 위에는 바람과 소음만 보이고 학이 지저귀는 소리만 들린다.

학소리에 당황하거나 근심하는 사람을 가리키며, 학을 불멸로 이끈 덕이 높고 힘센 은자를 가리키며, 갇힌 학 울타리 꽃, 갇힌 학을 가리킨다. 학을 사랑하다가 그 학을 잃을 수밖에 없는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영원히 안녕, 학아:영원히 안녕, 루안:봉황과 다른 새들. 안녕 학아, 외로운 곰아.

연인과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비유. 춤추지 않는 학춤:춤.

춤추지 않는 두루미. 이름에 걸맞지 않은 사람을 비유.

사람의 무능함을 조롱할 때도 쓰인다. 학의 부끄러움은 자신의 단점을 부끄러워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부러워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벌레, 모래, 원숭이, 학은 전투에서 죽은 군인을 비유하는 말이었습니다. 또한 전쟁에서 죽은 사람을 가리키기도 합니다.

학은 닭 무리 사이에 서 있습니다. 뛰어난 재능이나 외모를 가진 사람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학 끊다: 잘라내다; 계속하다: 합류하다; 푸: 야생 오리. 학의 긴 다리를 잘라 청둥오리의 짧은 다리를 대신한다.

자연의 법칙을 거스르는 것을 비유. 진을 태우고 학을 요리한다. 진을 장작으로 태우고 두루미를 요리하여 먹는다.

아름다운 것을 망치는 것을 비유. 학의 다리와 무릎은 사물의 길이가 제각기 다르다는 것을 암시한다.

바람이 떨고 풀이 떨고:새가 노래한다. 바람과 학의 울음소리를 듣고 모두들 추격자를 의심했다.

겁에 질려 의심하는 사람을 묘사합니다. 외로운 구름과 두루미는 한가하고 명성과 재물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을 가리키곤 했다.

거북이와 학 장수:오래. 장수에 대한 찬가.

학 파빌리온은 향수와 추억을 보여줍니다. 또한 직업의 위험과 인생의 무상함을 애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학모 거위 피부 학모:흰 털; 거위 피부:피부의 주름을 묘사합니다. 피부에 주름이 있고 머리카락이 창백합니다.

노인의 창백한 외모를 묘사합니다. 학의 머리카락은 깃털처럼 하얗고 학의 얼굴은 어린아이처럼 장밋빛입니다.

노인의 용모를 묘사합니다. 허명지우 가오지우고:깊은 제피.

허명이 호수 깊은 곳에 있어 그의 목소리가 멀리까지 들린다는 뜻입니다. 자신의 걸작을 숨기는 현명한 사람을 비유.

허치치는 닭 떼 위에 서 있는 학과 같다. 주변 사람들 사이에서 외모나 재능이 돋보이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화팅 학이 화팅 계곡을 울부짖는다. 지난날에 대한 향수를 표현함.

닭의 가죽을 입은 학은 주름진 피부와 창백한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 노인을 가리킨다.

은유적으로 사물은 거의 대체되지 않고 본성을 잃는다. 어린아이의 눈과 허화안:얼굴.

두루미의 깃털은 백설 공주처럼 보이고 얼굴은 어린아이처럼 장밋빛이다. 노인이 잘생겼다고 묘사하세요.

뜬 구름과 두루미 뜬 구름과 두루미 뜬 구름:제한 없음. 떠다니는 구름과 야생 학.

노인은 한가하고 세상과 담을 쌓은 사람입니다. 목이 긴 학은 목이 긴 학처럼 보인다.

희망에 대한 갈망을 비유. 노랑학: 그림자도 소리도 없는 학, 노랑학: 전설 속 신과 여신이 타는 학 등. 그림자나 소리가 없는 학을 뜻합니다.

원래는 전설 속 요정이 노란 학을 타고 떠나서 돌아오지 않는 것을 가리킵니다. 지금은 그림자나 흔적이 없는 것을 비유하는 말이 되었습니다.

두루미와 유휴 구름 유휴:무제한. 두루미가 구름 위를 떠다니고 있습니다.

노인은 한가하고 세상과 담을 쌓고 있는 사람입니다. 원래는 송나라의 조비안이 관리로 쓰촨에 갔을 때 거문고와 학 한 마리만 가지고 갔다는 뜻입니다.

소박한 옷차림을 한 사람을 가리키며, 깨끗하고 정직한 사람을 비유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진은 장작으로 태워지고 학은 익혀서 먹는다.

아름다운 것을 망치는 것을 비유. 구름 속의 흰 학은 구름 속에 있는 흰 학과 같다.

고귀한 사람이 됨을 비유. 이별은 헤어진 부부를 비유하는 말입니다.

루안은 크레인을 조종하고 부부의 크레인을 조종합니다. 유청셴.

자칼 학은 흰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년과 장수를 묘사합니다.

두루미의 긴 다리를 잘라내고 청둥오리의 짧은 다리를 길게 하는 것을 비유. 자연의 법칙을 거스르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로, 해서는 안 되는 일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짧은 학은 다리가 길고 다리가 짧습니다. 길고 짧다.

일반적으로 잉여는 깔끔하지 않습니다. 측면 크레인은 청둥오리와 두루미가 속하는 범주를 나타냅니다.

은유적으로 물살을 따라간다는 뜻입니다. 고독한 두루미는 짝을 잃은 새입니다.

나중에는 미망인을 묘사하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거북이와 두루미의 나이 차이는 매우 멀다 :길다.

먼 나이:노년. 전설에 따르면 거북이와 두루미는 천 년을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장수에 대한 은유. "거북이와 학"이라고도 합니다.

거북 학은 "거북의 해"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천 마리의 거북이와 한 마리의 학의 수명이 있는데, "거북이와 학의 수명"은 사람의 장수에 대한 은유이기 때문입니다.

또는 생일 축하 메시지로. "거북이의 해에 학의 삶"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허베이 양주 남조 양인윤 소설 6권: "몇몇 손님이 서로를 따라다니며 각자 원래 양주 자객이거나 원래 부자였거나 원래 학을 타고 올라갔다는 말을 했다. 그중 한 명은 '나는 부자여서 학을 타고 본토로 올라간다'고 말했습니다. 세 가지를 모두 원했죠."

후일 그는 '학이 양주로 돌아간다'는 말을 욕심 많은 마음을 비유하는 말로 사용했습니다.

후일 그는 '학이 양주로 돌아온다'는 말을 욕망하는 마음을 비유하는 말로 사용했다.

나중에는 "학은 길고 학은 짧다"는 말을 사용하여 각 사물의 특징을 묘사했습니다. 이 학은 다른 것들보다 두드러집니다.

학은 짧지만 길다: "정강이가 짧아도 새롭게 하면 근심하고, 학의 손잡이가 길어도 부러지면 슬퍼한다."라는 뜻입니다. 이후 '학이 짧고 학이 길다'는 말은 옳고 그름을 뒤집고 엉뚱한 말을 하는 것을 비유하는 말로 사용되었습니다.

학은 흰 머리가 느슨하고 소나무의 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늙고 건강한 사람을 묘사합니다.

학 뼈와 닭 껍질에 대해서는 "학 뼈와 닭 껍질"을 참조하세요. 학 뼈, 용 힘줄, 고운, 고운.

학 뼈 서리 수염 뼈 얇고 흰색. 노년기를 묘사한다.

학골소나무는 스님의 외모와 기질을 가리킨다. 학의 느슨한 자세는 독특하고 비범합니다.

불교 승려의 모습. 학이 중국으로 돌아가는 모습은 <신행록> 사후 기록 1권 '백두산에서 도를 배운 딩요동'에 그려져 있다.

학이 랴오성으로 돌아온 후, 성문에는 중국 시계 기둥이 서 있었습니다. 가끔 활을 쏘는 청소년들도 있었다.

학은 '딩이라는 새가 천 년 동안 고향에 갔다가 돌아왔다'고 말하며 공중에 맴돌며 날아다녔다. 성은 여전히 사람과 같으니 신들의 무덤에서 배우지 않겠습니까?

하늘 높이. '흔한' '학이 다시 식탁으로'는 세상의 변화를 한탄했다.

닭 떼에 갇힌 학은 재능 있는 사람이 평범한 사람으로 전락했음을 의미합니다. 바람이 바스락거린다: 새들이 노래한다.

바람 소리와 학의 울음소리를 듣고 모두들 그들이 추격자라고 의심했습니다. 당황하여 의심하는 사람들을 묘사하세요.

두루미와 유인원들이 울었습니다. 황량하고 외로운 장면을 묘사하세요.

학은 허리가 가늘고 몸이 가벼운 모델입니다. 鹤膝蜂腰①宋卫青《诗人玉屑,诗病诗病有八》: "세 글자를 벌 허리라고 하고 두 번째 글자는 다섯 번째 글자와 동기화할 수 없다.... 네 글자는 학의 무릎이라고 하는데, 다섯 번째 글자는 열다섯 번째 글자와 일치할 수 없다."

이것은 시적 기질의 두 가지 팔병(八病)을 가리킨다. 나중에 시적 율격에서 저지른 잘못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②서예의 두 가지 아픈 획. 학 학

두루미는 유인원들을 싫어하고 관직에 대한 지루함과 은퇴 계획을 묘사합니다. 크레인은 자정인 것을 알고 자정에 노래를 부른다.

5. 학에 관한 고사성어:양주로 가는 맹호란과의 작별이백의 옛 친구는 서황학탑에서 사직하고 연기가 자욱한 꽃의 3월에 양주로 내려갔다.

청산(靑山)을 떠나 외로운 항해, 하늘은 장강만 흐른다. 가을 시인 유유시, 예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합니다. 맑은 하늘에 학이 구름을 띄우고, 시 비샤오 요정을 보내고, 류창칭을 보내고, 흐르는 구름 흰 황새가 우리 세상에 세입자가 될 수 있습니까?

전 세계에 알려진 유명한 산을 사지 마세요. 답변자:수정의 등나무 요정 - 시험 기간 레벨 1 8-4 14:05 답변에 대한 질문자 평가:평가가 마감되었습니다. 현재 1명, 좋은 평가 100%(1), 나쁜 평가 0%(0). 다른 답변* * 5.

귀하는 구엔과 함께 뤄양에 오셨습니다. 뤄양은 두 개의 날개를 가진 소수민족입니다.

외관은 하늘과 높이, 색은 햇볕에 흰색이 아닙니다. 주인은 성실하고 배려심이 많지만 집은 비좁습니다.

닭을 마시고 쪼아 먹으면 레벨이 파괴됩니다. 고향은 어디에 있으며 구름은 물에서 분리되어 있습니다.

깊은 새장을 읽는 사람, 해자 도리를 위한 일곱. 현(당)의 학(鶴) 장지령이 새벽에 날아가니, 연기와 구름이 북쪽으로 돌아갔다.

편안히 환호하며 그 반대를 나열한다. 양쯔강에서 멀리 떨어진 가오샹에는 새가 거의 없었다.

요정들의 괴롭힘을 받으니 얼마나 야만적인가. 제목 갇힌 학 (당) 백주이 열흘 동안 술을 마시지 않았고 한 달 이상 노래를 듣지 않았다.

맛이 덜하고 먼지 같았다. 가을 후는 점차 손님, 아기 집에게 사람들을 보도록 요청했습니다.

우리에 갇힌 학을 비웃지 말고 기하학을 보라. 연못 강"(당나라) 백주이 대나무 새장 앞에는 동반자가 없고, 풍향계에는 혼돈의 닭이 있다.

처음에는 주홍색 가을을 두려워하며 고개를 숙이고 날개를 말리는 것은 종종 눈 취소로 의심됩니다. 앵무새의 소리가 매혹적인 경우 가마우지 색상으로 전환하십시오.

바람이 불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생각하며 청천의 구름과 물을 그리워했습니다. "높은 산의 흰 구름을 바라보며 낙양의 루주수를 보낸다"(당나라) 이신원영 마을은 더욱 길을 잃고 고독한 높은 학이 옆으로옵니다.

정신을 얻는 것은 훌륭하지만 시안유는 흉내 내기 어렵다. 감각학"(당나라) 백주이비윤 조급함을 멈추고, 백로 정신이 두텁고, 하루 종일 일행이 없어 시냇가에 홀로 매달려 있다.

황학 (당나라)황학은 성인을 하늘로 데려가고, 이제 황학 테라스만 남았네, 황학은 땅으로 돌아가지 않고 흰 구름도 그를 날게 하지 않네. 학 (당) 백주이, 각자 자신의 이익을 가지고, 세상은 무상합니다.

누가 춤을 출 수 있다고 말한다면 당장 냄새를 맡는 것이 좋습니다.2. 저우는 영산에 가서 영산에 가서 혼자 하늘과 달에 갔다.

꽃을 가져오고 싶었는데 산이 시들었다. 정령산 손님, 정령산 손님, 누구를 위해 신들이 북을 치는가? 하늘에서 북과 거문고 소리가 들리고 슬프고 분노한 목소리가 들렸다.

영산학, 영산학, 혼자서 올라가는 게 낫다. 나는 흉노가 당신에게서 떠난다는 것을 모르지만 조수가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봅니다.

영산학, 영산학, 이제부터는 노란 학만 동행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좋은 활과 말이 있었지만 지금은 아무도 타거나 쏠 수 없습니다.

영산학, 영산학, 이 오랜 증오는 언제 끝날까요? 리보는 바닷물과 눈물과 긴 밤을 원한다. 참고:

바이두 지식인 답변:제인커 - 국가문화유산보호부, 14층 8-4 12:40 황학탑, 오래전 황학이 성인을 태우고 구이하오의 낙원으로 갔고 지금은 황학탑만 남아있습니다.

황학은 사라지고 수천 년 동안 흰 구름을 볼 수 없게 되었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볕을 받아 맑고 앵무새섬은 연초록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고 슬픔의 안개가 강물결에 가득하구나. 응답자:거북이를 타고 석양을 쫓다 - 보조 3학년 8-4 12:41 노인은 3월에 양주 '대학'(당나라) 아래 황학탑 서쪽, 연기, 꽃에 머물렀다. 백주이는 바다 위의 학으로 가끔 강남의 손님을 만납니다.

구엔과 함께 낙양에 오셨군요. 낙양은 날개가 두 개뿐인 소수민족입니다.

외관은 하늘과 높이가 있고 햇볕에 색이 하얗지 않습니다. 주인은 성실하고 배려심이 많지만 그의 집은 비좁습니다.

닭을 마시고 쪼아 먹으면 레벨이 파괴됩니다. 고향은 어디에 있으며 구름은 물에서 분리되어 있습니다.

깊은 새장을 읽는 사람, 해자 도리를 위한 일곱. 현(당)의 학(鶴) 장지령이 새벽에 날아가니, 연기와 구름이 북쪽으로 돌아갔다.

편안히 환호하며 그 반대를 나열한다. 양쯔강에서 멀리 떨어진 가오샹에는 새가 거의 없었다.

요정들의 괴롭힘을 받으니 얼마나 야만적인가. 제목 갇힌 학 (당) 백주이 열흘 동안 술을 마시지 않았고 한 달 이상 노래를 듣지 않았다.

맛이 덜하고 먼지 같았다. 가을 후는 점차 손님, 아기 집에게 사람들을 보도록 요청했습니다.

갇힌 학을 비웃지 말고 기하학을 보라. 연못 강"(당나라) 백주이 대나무 새장 앞에는 동반자가 없고, 풍향계에는 혼돈의 닭이 있다.

처음에는 주홍색 가을을 두려워하며 고개를 숙이고 날개를 말리는 것은 종종 눈 취소로 의심됩니다. 앵무새의 소리가 매혹적인 경우 가마우지 색상으로 전환하십시오.

바람이 불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생각하며 청천의 구름과 물을 그리워했습니다. "높은 산의 흰 구름을 바라보며 낙양의 루주수를 보낸다"(당나라) 이신원영 마을은 더욱 길을 잃고 고독한 높은 학이 옆으로옵니다.

정신을 얻는 것은 훌륭하지만 시안유는 모방하기 어렵다. 감각학"(당나라) 백주이비윤 조급함을 멈추고, 백로 정신이 두텁고, 하루 종일 일행이 없어 시냇가에 홀로 매달려 있다.

황학 (당나라)황학은 성인을 하늘로 데려가고, 이제 황학 테라스만 남았네, 황학은 땅으로 돌아가지 않고 흰 구름도 그를 날게 하지 않네. 학 (당) 백주이, 각자 자신의 이익을 가지고, 세상은 무상합니다.

누가 춤을 출 수 있다고 말한다면 당장 냄새를 맡는 것이 좋습니다.2. 저우는 영산에 가서 영산에 가서 혼자 하늘과 달에 갔다.

꽃을 가져오고 싶었는데 산이 시들었다. 정령산 손님, 정령산 손님, 누구를 위해 신들이 북을 치는가? 하늘에서 북과 거문고 소리가 들리고 슬프고 성난 목소리가 들렸다.

영산학, 영산학, 혼자서 올라가는 게 낫다. 나는 흉노가 당신에게서 떠난다는 것을 모르지만 조수가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봅니다.

영산학, 영산학, 이제부터는 노란 학만 동행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좋은 활과 말이 있었지만 지금은 아무도 타거나 쏠 수 없습니다.

영산학, 영산학, 이 오랜 증오는 언제 끝날까요? 리보는 바닷물과 눈물과 긴 밤을 원합니다. 인터뷰이:8022181 - 마술사 수련생 레벨 2 8-4 13:15 그 전에 이야기를 하나 들려줄게요 어느 날 세 남자가 모여서 서로의 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어요.

한 사람은 곤돌라를 타고 여행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옆에 있던 한 선비가 벌떡 일어나서 "부자와 권력자, 양주까지 크레인을 타고 내려가라"고 읊었다.

6. 학에 관한 시를 가진 사람이 있습니까?

"공서 열한 마리 학은 모두 청천 실로 쓰여 있고, 그림은 완성된 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먼지가 있다."

"공서 열한 마리 학은 모두 청천 실로 쓰여 있고, 그림은 완성된 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먼지가 있다."라는 두희의 학 그림을 칭찬하는 시가 있습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주홍색이 떨어지는 것이 두렵고 눈이 사라진 것 같기도 합니다." (백주이, 「연못의 강」)

방간, 「학판은 외로운 섬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매미는 나뭇가지를 끌고 있다.

병든 학은 깃털을 빗질하지 않는다:수시의 시구.

당나라 대시인 두보, "공서와 열 마리의 학이 모두 청천읍을 노래하네."

황학탑의 신선들은 아직도 학이 떠나기를 기다리고 있고, 나는 이 산행에서 흰 갈매기와 함께 헤엄칠 기회가 없다. --이백의 시

거북이는 침묵하고 학은 야위고 배고프다. --루유 문장.

맑은 하늘에는 아무도 없고, 학 한 마리가 구름 위를 날아 푸른 하늘을 명상하네. --유위서 시 한 구절

옥황상제를 만든 황학은 가을 한가운데서 옛 여행을 알고 돌아왔다. --판청다 한시.

마음은 먼 학처럼 먼지가 많고, 시는 얼음 솥처럼 맑다. 당나라 말기 시인 위 -

예전의 선녀는 황학을 타고 날아갔고, 텅 빈 황학탑만 남았다. 황학이 사라진 후, 길고 흰 구름은 수천 년 동안 보이지 않았다. 구하오

노인은 황학을 서쪽에 두고 3월에 양주로 내려갔다. 탄시통, "고대 사원의 구름은 학에 붙어 있고 달은 빈 연못의 용을 비추네."

차가운 달은 차가운 연못에 꽃의 영혼을 묻는다. -백주이의 치강에 관한 두 편의 시 - 단딩시 뺨, 서리 내린 머리, 사후 - 두무의 학

춤추는 고운 별, 탑 보라색 연기 - 바오자오의 '학의 춤에 대한 송가'

빛 날개, 눈을 맞으며, 션봉 떨어지는 높은 가을 - 정구 학

주홍빛 모래 왕관 영광, 기침과 침은 진주를 낳아야 한다 - 류보웬의 구름 학에서 잔강까지

단 모래는 태양에 빛나고 백옥은 옷에 빛난다 - 셰진의 '단모래' 소나무, 대나무, 백학 그림 - 웨이좡의 노을이 해변에 떠 있고, 눈 덮인 날개를 바람 앞에 펼치네 - 웨이좡의 잃어버린 학

천리, 천년을 날아오르네 - 리차오의 학

청명한 하늘의 학은 구름을 타고, 푸른 하늘은 시를 실어 나른다. --동쪽으로는 부상까지, 서쪽으로는 구천까지, 위아래로 여행하는 것은 돌부리에 불과하다 - 서진의 소나무, 대나무, 학 그림

창랑은 만리를 여행하며 바람을 몰고 구름을 채찍질하네.

한가롭고 단정하며 세 섬이 가까이 있고 바람은 맑고 신선하다 - 션리 '학을 기억하며'

하늘에 맑음이 울려 퍼지고 모든 소리가 화면에서 울려 퍼진다. --위첸 '밤의 감각'

이중연회장, 꽃은 떨어지고 달은 밝고 못에는 소리가 가득하네 - - 유유시 '학과 롯데를 보내며, 페이샹공에게 작별 인사'

8. 가을의 학 시 유유시 '가을 학'

태고부터 가을은 슬펐다. 외로워서 가을은 봄보다 낫다네.

청명한 하늘에 학 한 마리가 구름을 가르며 푸른 밤에 시를 읊네.

유창청을 찾으러 사람을 보내라.

당신은 고독한 구름 같은 수도승이군요. 어떻게 세상을 살아갈 수 있겠습니까?

세상에 널리 알려진 명산을 사지 마시오.

나는 바다 위의 학으로 가끔 강남의 손님을 만나고 있네.

낯선 뤄양에 함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뤄양은 날개가 두 개뿐인 소수민족입니다.

외관은 하늘과 높이, 색깔은 햇볕에 흰색이 아닙니다.

주인은 성실하고 배려심이 많지만 그의 집은 비좁습니다.

닭을 마시고 쪼아 먹으면 표준을 망칠 것입니다.

고향은 어디에 있으며 구름은 물에서 분리되어 있습니다.

깊은 새장을 읽는 사람, 해자 안뜨기하다 일곱.

현의 학 떼인 장지우링을 보라.

동천은 새벽에 출발하고 안개에 가려진 구름은 북쪽으로 돌아간다.

편안히 환호하고 그 반대를 나열하십시오.

양쯔강에서 멀리 떨어진 가오샹에는 새가 거의 없다.

요괴에게 쫓기면 얼마나 야만적인 기계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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