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단풍에 관한 고전시를 암송해 보세요.

단풍에 관한 고전시를 암송해 보세요.

단풍에 관한 고전시 1. 단풍에 관한 고전시 1. 단풍에 관한 고전시.

1.가을 바람과 파도.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2.단풍이 세 번 떨어지면 2월에 꽃을 피운다. (이차오:바람)

봄에 한 알의 곡식을 심으면 가을에 만 개의 씨앗을 수확할 수 있다. (션리: "농부")

4. 가을 축제가 다가오고 노란 단풍이 시들어가는 것이 종종 두렵습니다. ("한러푸? 장송"

5. 창문에는 시링의 가을눈이 내리고, 문 앞에는 우동완의 배가 정박해 있다. (두푸: "절대구절")

6.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의 표면에는 바람이 부는 거울이 없다. (류유시:동팅을 바라보며)

7.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기 때문에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한다. (유유시:가을의 말)

8. 가을빛은 은초로 차가운 화면을 칠하고 작은 부채를 흔들어 반딧불이를 쫓아낸다. (두무:가을밤)

9. 봄꽃과 가을과 달은 언제 끝날까요? (리주:유매련)

10. 아직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선선한 가을날이라고 말하고 싶다. (신치지:《丑奴-树伯山路》)

2.단풍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단풍을 묘사한 시 (1)

해와 달이 광활한 바다에서 달려오는 것 같다.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우네. (리차오:바람)

봄에 씨앗을 뿌리면 가을에 많은 양식을 수확할 수 있다. (션리: "농부")

추운 가을이 오면 나뭇잎이 노랗고 초원이 시들어 버릴까 봐 종종 두려워요. (한러푸? 긴 노래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져 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가는 배에게 작별 인사를 하네(두푸: '절대시')

단풍에 관한 시 (2)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의 표면은 바람이 없는 거울이네. (류유시:동팅을 바라보며)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기 때문에 가을은 봄보다 더하다고 생각합니다. (류위시:가을의 말)

가을 밤, 촛불이 화면을 비추고 샤오판은 반딧불이를 손으로 때린다. (두무:가을밤)

봄꽃, 가을달, 과거 사건은 언제입니까. (리주:유매련)

잠시 쉬고 싶지만 선선한 가을이라서 쉬고 싶다고 한다. (신치지:《丑奴? 보산도》)

단풍에 관한 시 (3)

가을의 덤불은 수렁과 같아서 담장 가장자리가 점점 더 기울어진다. (원전)

달은 외로운 서익의 갈고리와 같다. 외로운 우통의 깊은 안뜰은 가을에 잠겨 있다. (리유: '행복을 만나다')

일년 중 꼭 기억해야 할 최고의 풍경은 주황색, 주황색-녹색의 늦가을과 초겨울 아.. (수시: '류징웬에게')

빈 산은 신선한 비에 젖고 밤이 되면 초가을을 느낄 수 있다. (왕위:산속의 가을밤)

해와 달의 궤도는 광활한 바다에서 나오는 것 같다.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단풍에 관한 시 (4)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리차오: 바람)

봄에 씨앗을 뿌리면 가을에 많은 양식을 수확할 수 있다. (션리: "농부")

추운 가을이 오면 나뭇잎이 노랗고 초원이 시들어 버릴까 봐 종종 두려워요. ("한레푸? 긴 노래")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가는 배들에게 '작별 인사'를 한다(두푸: '절대구절')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의 표면은 바람과 거울이 없다. (유유시:동정을 바라보며)

추가 읽기:단풍에 관한 명언

1.가을 바람과 파도.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2.단풍잎 세 개를 떨어뜨리면 2월에 꽃을 피운다. (이차오:바람)

봄에 한 알의 곡식을 심으면 가을에 만 개의 씨앗을 수확할 수 있다. (션리: "농부")

4. 가을 축제가 다가오고 노란 단풍이 시들어가는 것이 종종 두렵습니다. ("한러푸? 장송"

5. 창문에는 시링의 가을눈이 내리고, 문 앞에는 우동완의 배가 정박해 있다. (두푸: "절대구절")

6.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의 표면에는 바람이 부는 거울이 없다. (류유시:동팅을 바라보며)

7.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워서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한다. (류유시:가을의 말)

8. 가을빛은 은초로 차가운 화면을 칠하고 작은 부채를 흔들어 반딧불이를 쫓는다. (두무:가을밤)

9. 봄꽃과 가을과 달은 언제 끝날까요? (리주:유매련)

10. 아직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선선한 가을날이라고 말하고 싶다. (신치지:《丑奴-树伯山路》

3.단풍을 묘사한 시

다음 글들이 있습니다.1, 단풍은 붉고 서리에 젖어 있다. -- 장시안의 '더 많은 낙엽'

2, 바람 앞에 단풍처럼. --리쯔이의 '좋은 것'

3, 그러나 단풍에게 날기를 가르쳐라. --장룬, '서강의 달'

4, 서리가 단풍을 시들게 한다. --시소유, '시냇가의 달음박질'

5. 가을바람은 음산하고 물결은 높아지네. ---조조, '바다를 바라보며'

6. 단풍 세 장을 풀면 2월의 꽃을 피운다. --이차오 '바람'

7. 양쯔강은 절경이고 단풍나무가 땅을 가득 채운다. --봄에 한 알의 곡식을 심고 가을에 만 개의 씨앗을 수확한다. --셴리 '농민에 대한 동정'

9. 풍향은 황혼에 고요하고 진수는 남쪽 산에 그늘을 드리운다. --이허의 '수과시안'

10. 먼지는 부서지지 않고, 봄꽃과 가을 단풍. --나란 세이데의 '진원춘'

11, 돌 밑의 가을 물은 밝고, 돌둑의 가을 풀은 드물다. --리허, '단풍을 느끼는 다섯 가지 노래'

12, 늦가을에 연기가 피어오르고 단풍나무가 바스락거린다. --대수륜, 「산루사」

4. 단풍을 묘사한 옛시

해와 달의 궤도는 광활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가을의 황금빛 단풍을 날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리차오:바람)

봄에 씨앗을 뿌리면 가을에 많은 양식을 수확할 수 있다. (션리: "농부")

추운 가을이 오면 잎이 노랗고 초원이 시들어 버릴까 봐 종종 두려워요. (한러푸? 긴 노래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져 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가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말한다(두푸: '절대구절')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이 부는 거울이 없다. (류유시:동팅을 바라보며)

고대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웠으며, 가을은 봄보다 더하다고 생각합니다. (류위시:가을의 말)

가을 밤, 촛불이 화면을 비추고 샤오판은 반딧불이를 손으로 때린다. (두무:가을밤)

봄꽃, 가을달, 과거 사건은 언제입니까. (리주:유매련)

잠시 쉬고 싶지만 선선한 가을이라서 쉬고 싶다고 한다. (신치지:《丑奴? 보산도》)

가을의 수풀은 수맥과 같고 담장 가장자리는 기울어지고 있다. (원전)

달은 외로운 서익에 걸린 갈고리와 같다. 외로운 우통의 깊은 안뜰은 가을에 잠겨 있다. (리유: '행복을 만나다')

일년 중 꼭 기억해야 할 최고의 풍경은 주황색, 주황색, 주황색 녹색의 늦가을과 초겨울 아.. (수시: '류징웬에게')

빈 산은 신선한 비에 젖고 밤이 되면 초가을을 느낄 수 있다. (왕위:산속의 가을밤)

해와 달의 궤도는 광활한 바다에서 나오는 것 같다.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가을의 황금빛 단풍을 날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우기도 한다. (리차오:바람)

봄에 씨앗을 뿌리면 가을에 많은 양식을 수확할 수 있다. (션리: "농부")

추운 가을이 오면 나뭇잎이 노랗고 초원이 시들어 버릴까 봐 종종 두려워요. ("한레푸? 긴 노래")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가는 배들에게 '작별 인사'를 한다(두푸: '절대구절')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의 표면은 바람과 거울이 없다. (유유시:동정을 바라보며)

추가 읽기:단풍에 관한 명언

1.가을 바람과 파도.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2.단풍잎 세 장을 떨어뜨리면 2월에 꽃을 피운다. (이차오:바람)

봄에 한 알의 곡식을 심으면 가을에 만 개의 씨앗을 수확할 수 있다. (션리: "농부")

4. 가을 축제가 다가오고 노란 단풍이 시들어가는 것이 종종 두렵습니다. ("한러푸? 장송"

5. 창문에는 시링의 가을눈이 내리고, 문 앞에는 우동완의 배가 정박해 있다. (두푸: "절대구절")

6.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의 표면에는 바람이 부는 거울이 없다. (류유시:동팅을 바라보며)

7.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워서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한다. (류유시:가을의 말)

8. 가을빛은 은초로 차가운 화면을 칠하고 작은 부채를 흔들어 반딧불이를 쫓아낸다. (두무:가을밤)

9. 봄꽃과 가을과 달은 언제 끝날까요? (리주:유매련)

10. 아직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선선한 가을날이라고 말하고 싶다. (신치지:《丑奴-树伯山路》)

5.단풍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가을 바람과 파도.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2.단풍잎 세 개를 떨어뜨리면 2월에 꽃을 피운다. (이차오:바람)

봄에 한 알의 곡식을 심으면 가을에 만 개의 씨앗을 수확할 수 있다. (션리: "농부")

4. 가을 축제가 다가오고 노란 단풍이 시들어가는 것이 종종 두렵습니다. ("한러푸? 장송"

5. 창문에는 시링의 가을 눈이 내리고, 문 앞에는 우동완의 배가 정박해 있다. (두푸: "절대구절")

6.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의 표면에는 바람이 부는 거울이 없다. (류유시:동팅을 바라보며)

7.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워서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한다. (류유시:가을의 말)

8. 가을빛은 은초로 차가운 화면을 칠하고 작은 부채를 흔들어 반딧불이를 쫓는다. (두무:가을밤)

9. 봄꽃과 가을과 달은 언제 끝날까요? (리주:유매련)

10. 아직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선선한 가을날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신치지: '미운 노예-수보산길')

'파도'에 흔들리는 배처럼 무수한 황금빛 단풍이 동서로, 하늘 같은 회색 콘크리트 포장도로에 ...... 점점이 흩어져 멈춰 서고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점점 더 많은 황금빛 잎이 천천히 ...... 천천히 도로를 포장하고 도로에 층과 층을 쌓아 사람들에게 아름답고 편안한 느낌을줍니다.

가을 색으로 가득한 정원에 한 사람이 왔습니다. 단풍을 즐기다가 발밑에 떨어지는 목련 잎을 발견했습니다. 조심스럽게 주워 자세히 살펴보니 짙은 녹색 잎에 줄기가 굵고 긴 작은 배처럼 생겼는데, 특히 눈에 띄었습니다. 앞면은 매끄러운 느낌이었고 주위에 노란색 테두리가 멋지게 둘러져 있었습니다.

붉은 단풍으로 가득한 산을 바라보니 멀리서 보면 마치 붉은 색의 바다처럼 밝고 화려해 보였습니다. 저는 저절로 걸어가서 단풍잎을 찍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와, 정말 아름다워요! 얼굴에 뺨을 때리는 듯, 선홍색, 선홍색, 부채처럼, 퍼지고, 피는 꽃처럼, 시들지 않아요!

거칠고 부주의한

뿌리와 잎-뿌리와 잎

결혼의 우연

황금 가지와 잎-왕족의 후손

죽은 가지와 죽은 잎

다자녀의 젊은 어머니

뿌리로 돌아가기-뿌리로 돌아가기

사물의 해결에 대한 망각.

낙엽이 떨어지니 가을이 왔음을 알리다

충절 또는 진실의 모방

분할 수 없는 것들로 나뉘다

가을 바람이 낙엽을 쓸어버리듯-(강력한 힘을 가리킴) 부패를 쓸어버림

봉건시대 왕실의 혈통

쉬움

6. 단풍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향기로운 단풍 한 점시대:노래저자:장옌저작:가사날리는 서리, 수천 그루의 나무가 떨어지고, 추위와 화려함은 봄의 부러움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

우장강의 단풍은 차갑고 고독한 손님은 슬픈 문장을 노래합니다. 배 안의 배, 주위에 꽃처럼 고립된 물, 노을이 지는 귀갓길.

황량하고 황량하여 마음을 담을 감정이 떠오르지 않는다. 장안 누가 여행이 피곤하냐고 묻는가?

빌린 술을 마신 얼굴이 부끄러워 가을이 왔다. 낙양 꽃 스펙트럼이 아닌 새로운 메이크업에 기대어.

공중으로 돌아가 춤을 추기 위해 구름을 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밤 창문으로 쏟아지는 빗소리를 들으며 초록빛 그늘에 덮인 강남을 기억합니다.

향기로운 붉은 잎의 한 줄기 시대:송작가:왕스타일:, 옥절구와 절구, 황금 칼의 색, 우장강의 외로운 나무를 다시 물들이는 단어. 일부는 끝나고, 일부는 원망하고, 가을 황혼.

옛 꿈이 무서워 녹색 비단 사원이 희미 해지고 새로운 증오의 원한, 붉은 입술이 약간 열립니다. 가장 불쌍한 것은 새로운 서리, 저녁 수 놓은 얼굴은 거울 화장을 부러워합니다.

수천 마일의 숲이 점점 줄어들고 서풍의 오래된 색이 무엇에 중요합니까? 2월 꽃, 자동차 산길을 놓쳤습니다.

인식하고 취하고, 흐르는 물 불모지, 두려움은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나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그러나 우울증, 가을 정원 기울어 진 태양, 차가운 가지가 술에 취해 있습니다.

주:감정은 준비되어 있지만 무엇이든 쓸 수 있습니다. 왕의 조국에 대한 사랑은 낙엽, 붉은 단풍, 초승달, 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단풍을 즐기는 이 가사는 단풍의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지만, 시인의 애증이 고스란히 전해질 정도로 아름답게 쓰여 있습니다. "옥절구와 절구 남은 단, 황금칼 잔재, 오장강의 외로운 나무를 다시 물들이네."

옥절구와 절구는 신이 찧은 약이고 단은 연금술에 사용되는 주홍빛 모래입니다. 육조, 수나라, 당나라, 송나라 시대에는 봄이 시작될 때 색색의 나무를 자르는 민간 풍습이 있었습니다.

"제비 날아다니는 꽃은 자르지 않았다" "새 매화용 절화"는 붉은 실로 자른 꽃입니다. 당규신명에는 세 번째 문장에 사용된 "우강에 단풍잎이 떨어지고, 날이 추워진다"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단풍나무의 새 붉은 잎은 불멸의 절구와 절구 아래에 남은 계피와 같고, 궁중에서 꽃을 자른 후 남은 붉은 베일과 같습니다.

작가는 단풍나무에 대해 아름답고 외로운 나무라고 표현합니다. "약간의 리더십이 있으면 몇 배의 분노가 따른다."

단풍잎의 붉은 색은 늦가을에 서늘한 비를 몇 차례 맞았기 때문입니다. 이 행에서 시인은 단풍잎에 불평하는 느낌을 부여하고 의인화 효과를 사용하여 단풍잎의 변화를 정확하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을이 되면 푸른 단풍잎이 붉게 물들고, 옛 꿈이 희미해지듯 초록의 신전은 쉽게 퇴색한다. 붉은 단풍잎은 약간 선홍빛 입술처럼 새로운 증오를 이야기합니다.

"한 줌의 새로운 서리로 얼룩진 가장 불쌍한 히비스커스 밤, 눈이 빨갛게 보이는 수 놓은 히비스커스 밤." 위의 내용을 고수하세요.

단풍잎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안타까움'과 '사랑'을 사용한 '수놓은 히비스커스'는 브로케이드 히비스커스 또는 연꽃처럼 보이며, '거울'은 물의 표면을 가리킵니다. "거울"은 물의 표면을 가리킵니다.

붉은 연꽃은 서리가 내린 단풍잎의 붉은 색을 질투하기 때문에 단풍잎의 색은 동정의 대상입니다. 왕은 히비스커스는 여전히 연꽃이고 연못의 물은 거울이라는 것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질투'라는 단어는 연꽃을 상징합니다. 왜 '연꽃 같은' 미녀는 거울 앞에서 화장을 하지 않고 단풍잎의 밝은 색을 질투할까요? "바람이 불면 새 서리가 내린다"는 말이 있듯이 단풍과 같은 시기가 아닌 가을 연꽃이 그 속에 속해 있음을 우리는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 작품은 단풍에 대한 연민을 뜻하는 '사랑'과 '연민'을 테마로 한 작품입니다. "천리 숲이 점점 줄어든다" 가을이 오고, "초목들이 떨어진다"(송유의 「구절」), "서풍의 옛 빛깔이 어찌 그리도 고운가?"

단풍잎만 새빨갛다. 서풍의 짙고 오래된 색이 왜 이런 식으로 아름다움을 겨룰 수 있을까? "2월의 꽃, 캐러밴세라이로 가는 길에 잘못 놓인 꽃."

붉은 잎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며 퍼져나갑니다. "재인식, 물 부족, 두려움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당신에게 사랑을 보냅니다."

당나라 어도시에 나오는 붉은 나뭇잎에 대한 암시를 사용합니다. 붉은 잎은 떨어졌지만 자연의 사랑.

"흐르는 물은 왜 이렇게 빠른가. 궁궐은 여유로움이 가득하다. 붉은 단풍에 감사하며 부지런히 일하면 천하를 얻을 수 있으리라."라고 읊었다.

당나라 궁녀와 같은 심정으로 멋진 시 한 수를 짓기 위해 흐르는 도랑물 속 붉은 나뭇잎을 유심히 살피라는 내용입니다. "그러나 우울증, 가을 정원의 비스듬한 태양, 차가운 나뭇가지가 술에 취해 있다."

"오장강의 외로운 나무를 다시 물들이다" 백주이의 "붉은 단풍에 취하다": "취함은 서리가 내린 단풍과 같지만 붉은 것은 봄이 아니다"라는 시입니다.

붉다는 것은 술 취한 모습을 뜻합니다. "파주 유휴 성가"에서 장귀의 말은 "누가 나에게 차가운 단풍 붉은 춤을 다시보고 싶어하는가", 단풍잎은 빨갛기 때문에 차갑습니다.

'단'이라는 단어에 반전이 있는데, 어부사시의 붉은 단풍은 사라지고 석양의 붉은 단풍과 차가운 단풍만 남았다. '가을의 정원'에서 '술 취한 춤'에 이르기까지 음울한 영역이 설정됩니다.

'초라하다'라는 단어로 포장되어 매우 무기력한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붉은 잎은 단풍잎이다.

이 시에서 시인은 가을의 단풍잎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무작정 상상한 것이기 때문에 연민과 슬픔의 감정을 담아 썼습니다.

붉은 단풍을 즐기면서 쓴 시이므로 단풍의 의미를 전달하려는 의도가 있지만, 단풍은 작가 자신의 감정에 따라 아름답고 쓸쓸한 색채를 띠고 있다. 작가의 신뢰는 작가 자신의 마음 상태를 반영합니다.

책 제목 붉은 잎 시대:당 저자:서안종궁 장르:흐르는 물의 다섯 가지 불가사의 왜 너무 빨리, 하루의 깊은 궁전 끝 유휴. 나는 붉은 잎에 작별을 고하고 자유의 고향으로 가기 위해이 멋진 것을 떠납니다.

주:이 시는 한귀비가 지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시에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윤희의 친구들에 따르면, 헌종 황제가 황제가 되었을 때 시인 루우는 히치하이킹을 하러 장안에 갔다가 우연히 어도(魚道)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이 시가 적힌 붉은 잎사귀를 보고 물에서 꺼내 수건 상자에 넣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궁궐에서 쫓겨난 한이라는 기녀와 결혼했다.

어느 날 한은 상자 속의 붉은 잎사귀를 보고 "그때 무심코 그 잎사귀에 시를 써서 물과 함께 넣었는데, 여기 있을 줄은 몰랐다"고 외쳤습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시 '붉은 잎'의 이야기입니다.

시의 내용을 보면 시인의 어조로 되어 있습니다. 자유와 행복을 잃어버린 사람의 자유와 행복에 대한 갈망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시의 첫 두 행, "물은 왜 그렇게 빨리 흐르고 깊은 궁궐은 하루 종일 한가한가"는 너무 빨리 흐르는 물만 탓하고 깊은 궁궐이 너무 한가하다고 말하면서도 그 불만을 어떻게 써야 할지 몰라 자신의 불만을 토로했다는 점에서 훌륭하다. 어린 소녀는 오랫동안 깊은 궁전에 은둔하고 때로는 세월의 흐름에 대한 증오, 낭비되는 봄 노년, 때로는 할 일이없는 깊은 궁전에서 세월을 보내기가 어렵고 바다처럼 한가하고 날을 세월처럼 보내기도합니다.

이 두 편의 시는 흐르는 물의 긴박함과 깊은 궁궐의 한가함을 대조적으로 보여주며, 모순적으로 보이는 이 이중의 애환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시의 마지막 두 줄은 더욱 완곡하고 미묘합니다: "붉은 잎이 고맙다, 세상으로 갈 수 있게".

이 시의 아름다움은 자신의 상황과 기분을 정면에서 쓴 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세상과 고립되어 땅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하지 않고, 굴절된 방식으로 옆에서 쓰면서 이미 파도의 흐름에 따라 떠난 붉은 잎에게 세심한 인사를 보내는 반전에 있다. 투옥에 대한 시인의 원망과 자유의 삶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