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오리지널 살구꽃 감상

오리지널 살구꽃 감상

"살구꽃" 1 카다멈과 아카시아의 풍미가 가득한 오리지널 감상. 봄바람 속에 있습니다. 장칭의 사랑과 잔류 중독의 제거. 지친 원원은 병이 났다.

쉿하지 말고 노래하라. 샤오쉐와 동청멍을 기억해. 로즈우드 후광 샴푸 괜찮아. 슬픈 수양 포플러 미니 시장.

참고...

(1) 쇠약하다: 즉, "초라하다."

(2) 내장: "허리"라고 불리는 것.

감상/승천

"살구꽃의 하늘"은 54단어, 한 편당 4행, 4운으로 이루어진 디티람시입니다. 이 구의 길이는 '정두안'과 약간 비슷하지만, '정두안'의 여섯 단어는 구부러져 있고 '싱화천'의 여섯 단어는 한 호흡으로 합쳐져 있다는 점이 다르다.

"만강"의 두 줄은 먼저 수프의 양념을 설명합니다. "만장"과 "카다멈"은 모두 아주 좋은 조미료입니다. 이 문장은 만장과 카 다몬을 수프에 넣어 더 매콤하고 유혹적인 수프를 만듭니다. 이 수프를 맛본 후 혀의 뿌리는 봄바람과 같아서 잊을 수 없습니다. 수프인 "청장"의 두 줄입니다. 이런 종류의 수프는 바삭하고 유혹적이며 마신 후 남은 술 취함을 가장 잘 풀 수 있으며, 수프의 매혹적인 향기는 아픈 시인이 냄새를 맡고 약간 덜 아프게하여 일어나서 맛을 생각할 수 있도록한다고합니다. 첫 번째 기사는 수프의 조미료와 수프의 효과에 대해 쓰여졌습니다.

"타지 마세요."라고 수프가 판매되는 곳을 언급했습니다. 수프의 향이 너무 압도적이어서 남성은 걸음을 멈추고 오래 머물게하고 여성은 눈썹이 이해가됩니다. 지나가던 행인들은 이 맛있는 수프를 맛보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이 향긋한 수프를 팔던 곳은 제가 기억하기로는 동쪽, 매일 아침 설치된 노점상이었습니다. '지탄'의 두 줄로 노점상의 향기로운 수프에 경의를 표합니다. 자단색 향기로운 수프가 솥에서 계속 끓고, 수양버들 아래 포장마차에서 군침이 돌고 가슴이 찡한 향기가 계속 뿜어져 나옵니다. 다음 영상은 잔샹 수프 포장마차에 초점을 맞춥니다.

여름 노트: 저우융셴은 "노래하는 사람들이 모두 연회에서 차와 수프를 만들어 매춘부에게 보답했다"고 말했다. 이 가사는 매춘부들의 귀환을 위한 좋은 작품으로 "동쪽 도시의 꿈을 기억하는 것"이 있습니다. "베이징의 무희"에서 "나는 도시의 동쪽에서 이방인으로 산다"는 대사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살구꽃 원화 감상 2:

루안랑구 살구꽃 비를 마시는 향기 제방 원화:

향기 제방 위로 떨어지는 살구꽃 비, 고층 빌딩의 커튼이 내려져 있습니다. 먼 산은 물을 비추고 석양은 낮고 봄의 슬픔이 눈썹을 누르고 있습니다.

풀잎 문장, 푸른 구름, 낮은 한가로운 생각. 꾀꼬리는 마음이 상할 때까지 나뭇가지에서 울지 않는다.

시 감상 :

늦은 봄, 먼 곳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긴 선비의 마음 상태를 묘사한 가사이다. 영화는 풍경을 배경으로 합니다. 호숫가의 긴 제방에 살구꽃이 비처럼 떨어져 싱그러운 향기를 내뿜는다. "높은 건물에 커튼이 드리워져 있다"는 문장으로 풍경을 명시적으로 묘사하고 등장인물의 생각, 몸짓, 감정을 암시적으로 표현했습니다. 고대시의 분위기와 연관된 다음 작품은 여자를 생각하는 봄의 슬픔에 대해 썼습니다. 전체 단어는 함축적이고 신선하며 완곡합니다

살구꽃 원화 감상하기 3. 눈에 띄는. 위층의 저녁에 차가운 살구꽃이 피었습니다.

루안웨

위층 살구꽃 황혼의 차갑고 비스듬한 달 작은 기둥이 시들었다. 하나, 두 줄의 제비, 페인트 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동풍에 창문 사람들, 봄 유휴 눈물. 또한 가을 물, 가벼운 봄 산으로 가득 찬 예전처럼 오래되어야합니다.

응웬비엣의 시는 여섯 편뿐이다. 총리의 아이디어였다. 첫 두 줄은 봄기운, 만개한 살구꽃, 수놓은 자수 건물의 난간, 기울어지는 석양 등 이른 봄의 모습을 생생한 필치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이는 인물이 활동하는 시간과 장소를 슬며시 드러내는 풍경 묘사로, 인물의 전형적인 배경을 묘사합니다. 이 설정을 통해 독자는 살구꽃이 만개한 2월 초봄, 꽃샘추위를 마주한 향수병에 걸린 여인이 화려한 자수가 놓인 건물로 올라가 난간에 기대어 저녁 해가 휘날리는 모습과 기울어지는 달을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조용히 먼 곳에 있는 채용 담당자를 생각하며 잠재 고객을 바라봅니다. 이 조용하고 차갑고 전형적인 배경은 걱정스러운 캐릭터의 분위기와 어두운 대조를 이룹니다. '황혼'에서 '기울어진 달'까지 시간의 흐름은 풍경의 변화로 묘사되는데, 생각하는 여자가 건물 옥상에 서서 멀리서 연인을 바라보는 시간을 은근히 보여주며 인물의 내면을 은밀하게 써내려갑니다. 이것은 아주 영리하게 쓰여진 "일석이조"입니다. "한 쌍의 제비"는 주인 앞의 장면입니다. 제비들이 한 쌍을 이루어 날갯짓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행복한 장면입니다. 네 가지 축복의 외로움과 고립을 반영합니다. 이것이 바로 "슬픔을 음악으로 쓰고, 슬픔을 음악으로 쓰고, 슬픔을 기쁨으로 삼는 것"(왕푸지, 『장자시』, 2권) "두 줄의 기러기, 페인트 뿔 소리가 남아 있다" 시푸가 고개를 들어 바라보며 생각한 내용입니다. 맑은 하늘을 올려다보니 두 줄의 기러기가 저 멀리 날아가며 시인의 생각을 저 멀리 실어 날랐다. 내 연인은 지금 국경에서 주둔지 건물의 모서리 그림을 들으며 고향을 생각하고 그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이미지는 울타리 반대편에서 글을 쓰는 데 사용되어 여인에 대한 갈망을 효과적으로 보여줍니다.

마지막 필름에 한 장면을 쓰고 그 장면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다음 필름은 사람에 대해 쓰고 위 장면을 배경으로 등장인물이 그림에 들어옵니다. "동풍에 기창 사람들, 봄 여가를 위해 떨어지는 눈물"은 내실 사람들이 봄바람을 맞이하기 위해 화려한 창문 아래에 서서 멀리 모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며 가슴에 눈물을 느끼지 않는다고 쓰여 있습니다. 이 두 줄은 한 여인의 사고방식과 감정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첫 번째 영화는 풍경에 대해 쓰여졌지만 캐릭터는 비밀리에 쓰여졌습니다. 이 감정은 솟구치는 샘물과 같습니다. 이쯤 되면 광활함은 멈출 수 없고, 그 감정은 동풍에 흐르는 눈물로 변합니다. "가을 물과 희미한 초록빛 언덕이 늘 그렇듯이 똑같아야 한다." 이 세 문장은 상상의 기술을 사용하여 매듭을 교묘하게 묶어 먼 남편의 생각, 즉 고향의 아내가 여전히 가을 물 같은 눈과 봄 산 같은 눈썹을 가진 옛날처럼 젊고 아름답지 않을까! 이런 종류의 상상력은 펜 끝이 날카롭게 돌아서 갑자기 반대편에 떨어지게 만듭니다. 이런 식으로 분위기는 개방적이고 독특하며 감동적입니다. 푸치룽이 말했듯이 "마음은 이미 거기에 있고, 시는 반대편에서 날아간다"고 했죠. 이 기법은 고대 시인들이 "아름다움을 생각하며 머리를 빗고 고개를 들어 하늘에서 돌아올 생각을 몇 번이나"(류용, '바성간주'), "저 멀리 푸저우에서 그녀는 침실 창문에서 홀로 달을 보고 있다"와 같이 흔히 사용하는 기법입니다. 불쌍한 우리 소년과 소녀들은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두 푸, '달밤') 둘 다 비슷한 방식으로 그들의 헌신과 점점 더 강해지는 사랑을 보여줍니다.

이 에세이는 완곡하고 심오하며 자연스럽고 간결하며 능숙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문장은 스케치와 이미지를 사용하여 풍경을 묘사하고, 각 문장은 사람들의 감정에 대해 어둡게 쓰여 있으며, 다음 문장은 심리적 묘사와 함께 보고 느낀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풍경을 배경으로 인물에 대한 정면 묘사와 '반대편에서 날아오른다'는 측면 묘사 등 구도에도 많은 변화가 있어 전체적으로 깊고 심오한 느낌을 준다.

아몬드꽃 감상원본 4원본:

돌기둥은 비어 있고 오두막은 텅 비어 있다.

자오라오싱을 내려다보니 그림자보다 더 기분이 좋지 않았다.

옌옌은 징양공주처럼 미소를 지으며 궁궐에 잘 들어왔다.

전자레인지가 있어 화장의 잔여물을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시 감상 :

이 시의 전반부는 꽃 그림자에 관한 것으로, 꽃 자체보다 물속에 비친 꽃 그림자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시의 후반부인 물속에 비친 꽃 그림자는 남조 진나라 왕비의 상황과 귀부 장리화에 의해 백성들이 멸망하는 것을 연관시켜 표현하고 있다. 살구꽃 자체의 아름다움과 화려함을 직접 묘사하지 않고 물에 비친 살구꽃의 아름다운 모습을 은유로 표현한 것이 이 시의 독특한 분위기입니다.

첫 번째 돌다리는 탁 트인 물을 가로지르고 오두막은 맑고 반짝이는 개울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물을 가리키는 두 가지 형용사, 즉 "비어 있다"와 "맑다"가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수사학에서 소위 차용 방법을 사용하여 추상적 인 개념을 이미지의 구체적인 특징으로 대체하여시를 풍부하고 생생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시량이 강을 건너고 있고 오두막이 물을 마주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지루합니다.

주안수는 아름답고 화려한 살구꽃을 내려다보며 물에 비친 살구꽃보다 더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왕안시는 물속 그림자의 아름다움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 이유를 찾아보면 물속의 그림자는 그 자체로 맑고 오묘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옌유의 시 '창시랑화(唱詩浪華)'는 그 흔적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섬세합니다. 그는 "공기 중의 소리, 위상의 색, 물 속의 달, 거울 속의 이미지가 모두 무한한 의미를 지니는 것처럼"이라고 말했습니다. 왕안시는 물속의 그림자를 보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 세 가지 맛을 통해 미묘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추구했습니다.

물속에 비친 살구꽃의 모습이 미녀가 웃는 모습처럼 매혹적이라며 장과 공을 비교했습니다. 시에서 꽃을 아름다운 여인에 비유하는 것은 흔한 표현입니다. 여기서 꽃을 아름다운 여인에 비유하는 것은 새로운 경고입니다.

결말 행은 지나가고, 그 사람은 여전히 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잔물결의 글과 꽃의 개화는 이 두 행을 새로운 의미로 뒤집어 놓습니다. 시에서는 물결의 잔물결이 물속의 아름다운 미인의 얼굴과 화장이 깨지고 거의 완성되지 않은 것을 안타깝게 여긴다고 말합니다. 이미 위에서 살구꽃을 경양공주에 비유했으니 여기서 '화장이 깨진 것'도 살구꽃을 비유한 것이지만, 앞에서는 노골적인 은유이고 여기서는 은유입니다. "화장의 잔재는 고치기 어렵다"는 구절은 지저분한 꽃 그림자의 선명하고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묘사한 것으로 독특한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 시는 물가의 살구꽃을 소재로 하고 있지만, 시 전체에 꽃이나 물이라는 단어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시인은 의도적으로 조각과 묘사를 피하고 살구꽃의 매력을 오묘한 방식으로 써내려가 사람들에게 일종의 암시적이고 심오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물을 향해 살구꽃을 쓰는 장면과 살구꽃이 물에 비치는 장면은 이미 당나라의 시, 예를 들어 우롱의 시 '살구꽃'에서 "홀로 빛나면 물가에 있으리라"라는 시에서 일찍이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왕안시의 시가 전작들을 능가하는 이유는 그가 이 장면을 표현하는 데 사용한 기법이 독창적이고 참신하여 독자의 무한하고 경이로운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매우 감동적인 예술적 매력을 만들어냈기 때문입니다.

살구꽃 5 원화 감상. 살구꽃을 보기 위해 북쪽으로 향하다. 조지, 송나라 혜종 황제.

얼음을 자르고 부드럽게 여러 번 접어서 루즈를 고르게 주입합니다. 향기가 가득한 새로운 아름다운 화장, 주루의 창녀를 죽이기 위해 부끄러워합니다. 시들기 쉽고 점점 더 무자비합니다. 슬픔. 유휴 안뜰은 황량한 봄밤입니다. (한가한 뜰의 작품: 뜰에 묻다)

이별의 미움으로 제비 한 쌍은 더 이상 말을 하지 못한다. 하늘은 저 멀리, 천 개의 산이 있네. 자금성이 어디 있는지 알아요. 꿈속에서 가끔 가본 적이 있는데 왜 생각하지 않습니까? 증거는 없고 꿈은 새롭습니다.

"살구꽃을 바라보는 연회장"의 번역

흰 비단을 여러 겹으로 부드럽게 접고 밝은 루즈로 고르게 코팅했습니다. 넘쳐나는 향기에 어우러진 세련되고 아름다운 옷과 밝은 색채는 하늘에 있는 주루이 궁전의 요정들을 죽일 정도였습니다. 아름다움은 시들기 쉽고, 얼마나 많은 무자비한 비바람을 겪었는지, 슬픈 장면을 마주하고 황량한 안뜰에서 몇 번의 봄밤을 견뎌야 하는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무거운 슬픔을 누가 도와줄까요? 날아다니는 제비들이 세상의 아픔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요? 하늘은 멀고 수천 개의 산이 가로막고 있습니다. 오늘 내 고향이 어디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때로는 꿈속에서. 너무 아파서 밤새 잠을 이루지 못하니 꿈조차 꾸기 힘들다.

"잔치정 북쪽 살구꽃을 본다" 비문

잔치정: 비문의 이름입니다. 하나는 연산각입니다. 그것은 "산 파빌리온에서의 연회"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허지의 말이 우선합니다. 두 배 아흔아홉 단어. 첫 번째 부분의 첫 11 줄은 5 운으로되어 있고 두 번째 10 줄은 5 운으로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작품의 여덟 번째 연은 3연, 4연 연입니다. 아홉 번째 연의 두 번째 단어는 대부분 감탄사이며, 열 번째 연의 첫 번째 단어가 첫 줄을 시작하여 두 개의 네 단어 연으로 이어집니다. 다음 작품의 두 번째 연의 첫 글자가 시작됩니다. 다음 작품의 여덟 번째 문장은 3연으로 이루어진 문장입니다. 다음 작품의 아홉 번째 문장은 대부분 느낌표입니다. 열 번째 문장은 네 글자로 이루어진 세 개의 문장 형태입니다. 이 곡은 송, 마오, 왕도, 장유에 의해 보정될 수 있습니다.

얼음 베일: 꽃잎에 비유한 하얀 비단.

루즈: 원래 "연지"라는 단어는 일반적인 단어입니다.

정장:아름다운 화장.

장장(朱锐宫女):요정을 가리킴. 주루이, 도교는 요정 세계의 요정 궁전을 가리킵니다.

메일:누구에 의해, 누구에 의해.

면접자: "이것"과 동일합니다.

근거 없음:근거가 없습니다.

그리고:리안.

"살구꽃을 보러 북쪽 연회장" 감상

시들어가는 살구꽃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자신의 비참한 운명에 대한 슬픔을 표현한 시입니다. 글귀 위에 화가는 먼저 섬세한 붓질과 조형, 표현으로 살구꽃을 묘사하여 아름다운 살구꽃의 그림을 스케치합니다. 살구꽃의 클로즈업 묘사와 세부 묘사는 살구꽃의 모양과 색을 구체적으로 묘사한 것입니다. 살구꽃의 꽃잎은 순수하고 깨끗한 꽃잎이 쌓인 것처럼 보이며, 숙련된 손으로 잘라내어 옅은 홍조로 서서히 물들여져 있습니다. 꽃이 너무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모습" 라인에서 살구꽃은 먼저 계절 메이크업을 한 미녀와 비교됩니다. 그녀의 얼굴은 빛나고 따뜻한 향기를 발산하며 하늘의 주루이 궁전의 요정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부끄러워서 죽일 수 없다'는 뜻은 하늘의 선녀도 그녀를 보면 부끄러워한다는 뜻으로, 살구꽃의 모양과 색깔, 향기가 모두 일반 꽃과는 다르다는 사실을 더욱 부각시키며 만개한 살구꽃의 감동적인 장면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갑작스러운 전환으로 비바람에 살구꽃이 지는 장면을 묘사하여 황량한 장면을 파괴했습니다. 류용의 「목련지」에서 "살구는 숲에서 타들어가고 복숭아는 수놓아지고 풍경은 스크린 같다"라고 말한 것처럼 봄은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곧 시들고 추운 봄과 끊임없는 비바람의 파괴를 견디지 못하고 마침내 꽃은 돌아 오지 않고 떨어졌고, 더 안타까운 것은 늦봄에 마당이 비어 있고 아름다운 풍경이 봄이 지나가고 너무 황량하고 추워 보인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살구 꽃에 대한 연민과 자기 증오 만있는 것이 아닙니다. 저자가 죄수의 계급으로 강등되어 황제의 존경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옮겨 졌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의 감정을 말로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살구 꽃의 풍요 로움과 시들기의 용이함, 다양한 감정과 연상이 과거와 현실과 섞여 살구 꽃이 시들고 누군가는 동정했지만 자신은 타락했고 "달을 돌아볼 수없는 고국 사람들에 대한 끝없는 증오"만이있었습니다. "질문이 잇따른다"는 구절은 이호주의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얼마나 많은 자식을 낳을 수 있는가"와 의미가 비슷합니다.

'꽃'이라는 단어는 살구꽃이 가라앉고 뜨는 작가 자신의 상황을 암시하고, 자신의 경험에 대한 시인의 깊은 슬픔을 표현하며, 마음속의 무한한 고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처음 세 줄을 다 쓰고 있는데 갑자기 제비 두 쌍이 남쪽에서 옛 둥지를 찾으러 날아오는 것이 보였다. 나는 그것을 촉발시키는 것을 도울 수 없었다. 옌얼에게 많은 후회를 맡기고 싶었습니다. 천 마디 말을 어떻게 알아듣고 전달할 수 있을까? 하지만 누가 음성 질문을 할 수 있을까요? 작가는 옌에게 물어봄으로써 소식이 끊긴 후의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천야'라는 네 단어는 그의 아버지가 신하로 강등되고 3,000명이 넘는 궁중 관리들이 북쪽으로 쫓겨난 사실을 한탄합니다. 그 여정은 길었고 수많은 산과 강을 지나야 했습니다. "하늘은 천리 멀고, 산은 천 개, 강은 만 개"라는 네 글자는 호위병들이 겪은 고통을 요약합니다. 남쪽을 돌아보면 자금성은 더 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정말 "그곳에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문장에는 조국에 대한 향수를 나타내는 수사적 질문이 이어집니다. 하지만 자금성이 어디 있는지조차 볼 수 없으니 꿈속에서 찾을 수밖에 없습니다. 몽상가는 여러 번 옛 장소로 돌아와 꽃의 위안을 가져옵니다. 두 줄의 끝에는 절망의 메모가 있습니다. "꿈이 있어도 아직 공허하니 꿈이라고 할 수 있다"는 연암의 '연랑귀'의 마지막 두 줄과 "형양에는 아직 기러기가 있지만 아침 해에는 기러기가 없다"는 진관의 '연랑귀'의 마지막 두 줄은 모두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몽상가에 관한 모든 것은 원래 환상이었지만 최근에는 꿈조차도 없으니 정말 희망이 없다는 것은 내면의 우여곡절을 반영하는 것으로 슬픔과 분노, 잘게 잘린 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가는 북송 왕조의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입니다. 그의 그림은 주로 스케치이며 정밀하고 사실적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기법은 이 가사의 풍경 묘사에도 반영되어 있는데, 특히 상화의 살구꽃 묘사는 매우 세밀합니다.

연회장에서 북쪽을 바라보는 살구꽃

이 가사는 살구꽃의 아름다움에 대한 작가의 인생 체험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황제의 삶과 포로의 삶을 대비시켜 가족과 나라의 쇠퇴에 대한 슬픈 절규를 노래하고 있습니다. 활짝 핀 살구꽃의 아름다움과 비바람에 시들어가는 살구꽃의 시들음을 묘사한 작품입니다. 다음 영상은 미움을 떠난다는 내용입니다. 고향을 향한 내면의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텍스트에서 꽃은 사람을 묘사하고 진솔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천 번, 슬픔과 슬픔.

당귀장 "당과 노래 가사 간략히 설명":이 가사는 잡혀서 살구꽃을 보러 북쪽으로 가는 것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처음 여섯 줄은 실제로 살구꽃을 씁니다. 처음 세 줄에서는 꽃이 빨간색과 흰색으로 겹쳐져 있습니다. 마지막 세 줄에서는 꽃이 만개했습니다. "죽이기엔 너무 수줍어"라는 문구는 살구꽃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얻기 쉬운"에서 표지판의 소리를 바꾸고 꽃을 불쌍히 여기며 이중적인 표현을 사용합니다. 꽃은 쉽게 퇴색하고 바람과 비는 층을 파괴하며 안뜰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더 깊게 돌수록 더 깊이 상처를 입습니다. 고개를 돌렸을 때 꽃을 쓰고있는 솽옌을보고 다시 한 번 외로움을 느꼈습니다. 얀은 말을하지 않고 자금성을 볼 수없고 꿈을 꾸지 않고 꿈을 꾸지 않고 울고 한숨을 쉬며 묻고 한숨을 쉬지 않습니다. 마음은 항상 압도적 인 상실감을 느끼기 때문에이 무력한 통곡 소리가 나고 갑자기 삼키고 갑자기 핥고 가슴이 아파요. 광휘 펑윈 : "진실"이라는 단어는 단어의 골격입니다. 이 단어와 후기 대가들의 작품이 모두 '진실'에 관한 것이라면 모두 '진실'에 관한 것이니 좋은 일입니다.

송나라 혜종(1082~1135)은 역대 황제 중 가장 재능 있는 황제였지만 정치적으로는 평범한 조국의 통치자였고, 아버지와 아들 모두 적에게 붙잡혀 큰 굴욕을 겪었다. 이 가사는 이유의 '어미새'와 같은 몰락한 상태의 소리로, 살구꽃을 보러 북쪽으로 끌려가던 혜종 황제의 심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혜종 황제는 북쪽으로 가는 길에 갑자기 활짝 핀 살구꽃을 보고 만감이 교차하는 마음으로 이 시를 쓰지 않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1부는 살구꽃을 통해 아름다운 것의 소멸을 상징하는 살구꽃과 비바람에 훼손되어 시들어가는 장면을 선명하게 묘사하며, 황제의 삶에 대한 아픈 기억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상황과 자기 연민, 이중적인 모습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슬픔' 뒤의 '묻다'라는 단어는 리후저우의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처럼 얼마나 많은 슬픔이 있을 수 있을까'를 떠올리게 합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미움과 슬픔의 이별 감정, 제비와 꿈을 통해 기대에서 실망으로, 실망에서 절망으로 이어지는 슬픔을 표현하고, "두 제비는 서로의 말을 알고 있었다"는 말로 극도의 외로움과 슬픔을 드러낸다. 문장의 마지막에는 꿈속에서 고국의 궁궐을 보는 위안조차 얻을 수 없는, 꿈조차 꿀 수 없는 고독과 슬픔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사에는 진지하고 심오한 재귀 관계가 있습니다. 정말 가사가 흐느끼고 부서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반연관 북방의 살구꽃을 보고'의 작사 배경

1127년 아들 진환과 함께 진나라 군사들에게 포로로 잡혀 북방의 다섯 도시로 끌려가던 중 귀국한 후 지은 가사로, 살구꽃을 보고 슬프고 비극적인 작가의 인생 경험을 묘사한 작품이다.

살구꽃 원화 감상6고목의 가운데는 짧은 처마로 덮여 있고, 나무 막대기로 동쪽으로 다리를 건너는 데 도움이됩니다.

옷은 살구꽃 비에 젖고 얼굴은 춥지 않다.

절대선의 번역 고대목음중단단천막

해안의 고목 그늘에 배를 계류하고, 지팡이를 짚고 동쪽 다리를 건너며 봄빛을 만끽하고 있다.

살구꽃이 만개한 양춘 3월, 일부러 옷을 적시려는 듯 가랑비가 내리고 있다. 사람들의 얼굴을 살랑살랑 스치는 따스한 바람과 싱그러운 버드나무 향기에 취했다.

숏텐트 일기 속 절대 고목소리

시스템 (x):가입. 짧은 텐트:배. 텐트, 돛, 배.

퀴노아 텍스트:퀴노아의 반전된 텍스트. 줄기가 곧은 기장, 퀴노아는 노인의 지팡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살구비:청명절 무렵 살구꽃이 피는 계절에 내리는 비입니다.

양류풍:옛사람들은 꽃이 피는 계절에 맞춰 불어오는 바람을 화류풍이라고 불렀습니다. 소한부터 구유까지 24절기 각각을 일종의 꽃편지 바람이라 하여 '24절기 꽃편지 바람'으로 통칭합니다. 그 중 '류화' 또는 '양류풍'은 청명절의 마지막 꽃 편지입니다.

절대고대 목음 중등학교의 짧은 천막 감상

이 시는 작가의 소풍 과정을 묘사한 것으로, 의인화를 사용하여 봄바람의 부드러움과 따뜻함을 보여주고 작가의 자연 사랑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행은 "고목 그늘 아래 짧은 처마"입니다. 고목, 고목. 그림자, 그림자. 무승부. 짧은 캐노피가 달린 보트. 나는 오래된 나무 그늘 아래에 배를 묶었습니다. 그것은 저자가 보트를 타고 봄 여행을 떠났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그 장소는 나무와 물로 그늘져 있습니다. 그늘에 있는 오래된 나무와 캐노피가 달린 배는 봄이 따뜻하고 폭풍우가 몰아칠 것임을 암시합니다.

두 번째 줄은 "지팡이가 동쪽 다리를 건너는 데 도움이 된다"입니다. 잘린 퀴노아, 잘린 퀴노아, 잘린 퀴노아, 잘린 퀴노아는 줄기가 딱딱한 풀로 지팡이로 쓰이는 풀입니다. "스틱과 퀴노아가 나를 도와줘"는 실제로는 "내가 스틱과 퀴노아를 도와줘"입니다. 퀴노아 스틱이 나를 돕는다는 말은 의인화되어 퀴노아 스틱의 역할과 나와의 유대감을 강조합니다. 의미: 나는 퀴노아 스틱을 다리 동쪽으로 가져갔습니다. 작가가 배에서 내려 지팡이를 짚고 걸었다는 사실은 작가가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행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실 배를 타고 가는 길에 이미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있었고, 이제는 걸어서 봄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느낌을 통해 풍경에 대해 써보세요. 지금은 살구꽃이 만발하고, 비가 내리고, 버드나무가 우아하고, 바람이 기분 좋습니다. 시인은 꽃과 나무를 정면에서 바라보는 대신 봄비와 살구꽃, 버드나무를 결합하여 '젖고 싶다'와 '춥지 않다'라는 단어에 집중하여 그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젖고 싶다'는 비가 내리는 듯한 장면, 구름 같은 살구꽃을 촉촉하게 적시는 비, 꽃이 더욱 아름답고 선홍빛으로 보이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춥지 않다'는 계절을 가리키는 말로 얼굴에 부는 봄바람이 살짝 따스함을 이야기하고, 그 아래 바람에 날리는 가느다란 버드나무의 가볍고 화려한 장면까지 봄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이러한 표현은 그림 전체를 다채롭고 생동감 있게 만듭니다. 시인은 지팡이를 짚고 동쪽으로 가고 있고, 붉은 살구와 푸른 버드나무는 불타고 있으며, 고운 빗줄기는 젖지 않은 듯 젖지 않은 듯 옷을 물들이고 있다. 그의 얼굴에 바람이 불고 그는 약간 시원함을 느꼈습니다. 참을성 있고 즐거운 봄 여행입니다.

봄에 대한 대사를 항상 쓰거나, "동풍을 아는 사람은 자주 봄을 맞는다"(주희의 '봄날')라고 대충 쓰거나, 다음과 같이 자세히 쓰세요. "꽃이 피고 붉은 나무가 무질서하게 지저귀고, 평평한 호수에는 풀이 길게 자라며 백로가 날아간다"(쉬의 '호수'). 지난의 시는 이 두 가지를 결합하여 미묘한 묘사와 기쁨으로 가득 찬 봄의 느낌을 전체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간결하고 의미가 풍부하여 마치 그곳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살구꽃 비'와 '버드나무 바람'과 같은 시적 표현은 이전에도 널리 사용되어 왔지만, 이 두 시가 정말 친숙한 용어가 된 것은 지난의 두 시 덕분입니다. 위지의 대표작 <소나무에 부는 바람>에 나오는 "강 남쪽의 살구꽃과 봄비"라는 명대사에 묘사된 분위기는 청나라 말기에 쓰인 루유의 시 '어느 밤 작은 건물에서 봄비를 듣고, 깊은 골목에서 살구꽃을 팔다'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봄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시로, 일반적으로 꽃이 피는 새소리는 묘사하지 않고 봄의 바람과 비를 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봄바람과 봄비'도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지만 작가는 이를 다채롭고 풍성하게, 그리고 감동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작가의 섬세한 관찰력과 펜의 솜씨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단순해 보이는 단어들이 세심하게 다듬어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봄 여행의 즐거운 기분과 삶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독자에게 봄의 무한한 아름다움의 세계를 보여주는 감성적인 글이다.

절대선의 감상 구무인고등학교 단막 Ⅱ

이것은 유명한 시입니다. 지난 스님은 2월의 봄빛을 묘사한 이 시로도 유명합니다.

앞의 두 줄은 시인의 여정을, 뒤의 두 줄은 시인의 눈에 비친 봄의 색채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앞의 두 행은 얼룩덜룩한 고목, 졸졸 흐르는 개울, 옅은 그늘이 드리운 배, 구부러진 지팡이와 퀴노아, 고풍스러운 다리와 개울, 한가로운 노승 등 시원하고 고요한 아름다움을 절묘하게 표현하여 봄날 여행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지팡이가 동쪽 다리를 건너는 데 도움이 된다"는 대사는 선불교에서 주장하는 사물의 합일이라는 좋은 상황을 시적으로 보여줍니다. 마지막 두 행은 '다리 동쪽, 살구꽃은 연기 같고, 버드나무는 실 같고, 비는 가랑비처럼 가볍고, 바람은 비단 같다'는 맑고 간결하여 신선하고 여유로운 풍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살구 꽃 연기와 비, 사람들의 옷을 적시고 싶지 않아서 쾌적하고 버드 나무와 바람, 얼굴에 불고 시원하고 매우 아름답지만 추위를 느끼지 않습니다. 그들은 얼마나 사려 깊습니까. 이 시원한 봄은 봄의 시원한 선의 표시가 아닙니까? 이 매력적인 봄 풍경이 바로 시인의 눈에 비친 매력적인 선입니다.

시인의 눈에 선은 고목의 머리에도, 시냇물에도, 섶배에도, 나뭇가지와 노루귀에도, 다리 동편에도, 노승의 마음에도, 살구꽃 비에도, 버드나무 바람에도, 촉촉이 젖은 차가움에도, 냉면 불어주는 부드러움에도 있으니 선은 봄이고, 모든 것이고, 정이고, 시이다!

"시에는 이성의 신비, 의미의 신비, 사유의 신비, 자연의 신비라는 네 가지 신비가 있습니다. 사물은 실재하고, 이치는 기묘하고, 뜻은 우연에서 기묘하고, 글은 맑은 웅덩이 바닥처럼 미묘하니, 생각해 보라, 그 기묘함을 알면서도 왜 기묘한지 모르고, 자연스럽고 기묘하다고 말하는 것은 문학적 재능을 빼앗는 것이니 이상하지 않다." (송장쿠이, "백석도사의 시") 추론이나 명상 없이 선에 참여하는 것은 즐겁습니다. 이 시는 자연스럽고 경이롭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살구꽃 감상7 "꾀꼬리는 숲에 먼저 도착하고 나비는 봄에 헤엄치지 않는다"는 우롱의 '길에서 살구꽃을 보다'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길에서 살구꽃을 보다

우롱

담벼락에서 붉은 나뭇가지가 나오고 담벼락에 선 서민들은 홀로 있다.

아직도 불쾌해 보이지만, 사람들을 사방에 두기는 더 힘들어 보인다!

지빠귀가 먼저 숲에 도착하지만 나비는 봄에 헤엄치지 않는다.

천 개의 나무가 있는 황제의 고향과 천궁을 어둡게 하는 연기를 기억합니다.

번역

담장 밖으로 살짝 붉은 살구꽃이 튀어나와 있고, 담장 밖의 사람들(작가)은 봄을 아파하고 있다. 이 살구꽃은 마치 봄을 맞은 나처럼 슬퍼하는 것처럼 보인다. 서둘러 함께하기 어려운 이 봄, 우리는 어디에서 서로를 만날 수 있을까요. 늦은 시간, 고요한 숲에 꾀꼬리가 먼저 돌아오고 봄은 아직 이르다. 꽃샘추위에 살구꽃은 홀로 피어나지만 나비를 날리는 벌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맘때면 장안의 천도복숭아가 더욱 그리워지지만, 이미 옅은 어스름이 석양의 빛을 가리고 중국 전체가 우울한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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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인은 외국을 떠돌다가 우연히 살구꽃을 보고 슬픔과 상상력으로 감동을 받아 이 감동적인 시를 썼습니다.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꽃은 담장 밖으로 나온다"는 예사오웬의 시 '정원을 찾는 것은 기쁨이 아니다'의 유명한 대사입니다. 살구꽃은 봄이 오는 음력 2월에 피는데, 이때가 바로 살구꽃이 피는 시기입니다. 섬세한 붉은 색은 젊음과 생명의 상징입니다. 혹독한 겨울 동안 오랫동안 은둔 생활을 한 사람들은 이른 봄에 외출했다가 갑자기 옆 벽에서 튀어 나온 예쁜 꽃을 보게됩니다. 그들은 봄에 땅으로 돌아갈 생각에 엄청나게 행복하고 흥분합니다. 예샤오웽의 시에는 이러한 심리가 잘 반영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룽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그는 온갖 일이 가슴에 응어리진 채 혼자서 막막한 여정을 걷고 있었습니다. 젊음과 생명을 상징하는 살구꽃이 그의 눈에 들어왔지만 마음속에는 묘한 쓴맛이 남았습니다.

꽃과 봄을 사랑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꽃은 쉽게 피고 지는 것이고 청춘은 덧없다는 것을 그는 느꼈다. 이 꽃을 영원히 바라본다고 해도 그에게 남은 시간은 그리 많지 않았다. 생각하면 이름 모를 우울함이 밀려온다. 게다가 나는 서둘러서 머물러 있기도 힘들다. 꽃이 빨리 피고 지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렇게 짧은 연애가 부끄럽습니다.

꽃이 피고 봄이 만개하기 전, 아직 계절과 기후가 이른 탓에 나무 가지에는 앙상하고 앙상한 가지가 많고, 공기 중 꽃향기에는 아직 약간의 서늘함이 남아 있습니다. 나비는 꿀을 모으기 위해 날지 않고 귀향하는 꾀꼬리만이 그와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런 상황에서 홀로 피어난 살구꽃은 조금은 쓸쓸하게 느껴집니다. 여기에 시인의 삶의 경험이 녹아들어 살구꽃의 이미지는 봄의 전령사에서 시인의 자화상으로 변모한다.

상상은 더욱 가속화되고, 눈앞의 꽃은 몇 년 전 수도 장안에서 보았던 수천 개의 붉은 살구를 더욱 연상시킵니다. 햇빛을 반사하는 안개가 중국(中国) 땅을 가득 채우고 뒤덮는 광경은 눈부시게 아름답습니다. 이 장안의 살구꽃 그림이 떠오르는 것은 사실 그가 기억하는 장안에서의 삶을 잘 표현한 것입니다. 시인은 궁궐을 떠나 떠돌아다닐 수밖에 없었고, 그의 마음은 여전히 조선에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마지막 연의 비약은 그의 마음의 비밀을 정확하게 드러내고 그의 슬픔을 지적합니다.

살구꽃에서 영감을 얻은 이 시는 여러 가지 의미로 연결된다. 봄에 대한 감정, 격변에 대한 감각, 삶에 대한 슬픔, 고국에 대한 생각을 특히 완곡하고 섬세한 문체로 겹겹이 표현하고 있습니다. 당나라 말기 시인 중 원(元)과 상음(商陰)의 추종자로서 원리의 아름다움을 외롭고 쓸쓸한 길로 인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작품은 이런 점에서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