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보이는 것과는 다른 시를 묘사하세요.
보이는 것과는 다른 시를 묘사하세요.
2. 보이는 것과 다른 모습에 대한 시
입이 보이는 것과 다른 모습에 대한 시, 고사성어, 1. 보이는 것과 다른 모습을 묘사한 유명한 격언.
서한(西漢)의 대학자 다이셩(戴胜), 통과의례(通過儀禮)의 학자. 신중함: 혼자 있을 때는 행동에 신중해야 합니다. 신사는 혼자 있을 때 조심해야 합니다. 여기서 "신중하고 독립적"이라는 용어가 유래했습니다. 사람은 다른 사람의 감독을 받지 않고 다른 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라 좋은 도덕적 품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겉과 속이 다른 사람, 겉과 속이 다른 사람, 이중 인격을 가진 두 얼굴의 인물은 이 명언을 경고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춘추 시대, 공자의 논어-공계장에는 꽃말과 달콤한 말, 미소와 위선이 가득했습니다. 자오치명은 원한이 있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나도 부끄러워한다. 완전한 존경: 과도한 존경.
2. "입은 마음이 아니다"를 묘사하는 슬픈 문장은 무엇입니까?
1. 신사는 조심해야 한다.
2. 멋진 말, 색깔을 만들고, 존경심으로 가득 차고, 주추명 부끄러움, 가을도 부끄러움. 주추명은 부끄러워하고 가을은 부끄러워한다.
3. 금과 옥 너머에는 좌절이 있다.
1. 신사는 조심해야 한다.
(1)해석:신중할 신중:혼자 있을 때는 행동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신사는 혼자 있을 때 조심해야 한다. 여기서 "신중하고 독립적"이라는 용어가 유래되었습니다. 남에게 보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다른 사람의 감독을 받지 않고 도덕적 품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자신이 말하는 것과 다른 사람, 겉으로 보이는 것과 다른 사람, 이중 인격을 가진 두 얼굴의 사람들은 이 유명한 말을 경고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2)출처:서한시대 학자 대성의 '대인의례'.
2. 훌륭한 말을 하고, 색을 내고, 존경심이 가득하니, 주추명도 부끄러워하고, 치우도 부끄러워한다. 주추명은 부끄러워하고 가을은 부끄러워한다.
(1)해석:꽃말, 달콤한 말, 미소, 위선, 절, 주추명은 부끄러워하고 나도 부끄러워한다. 주추명은 원한이 있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나도 부끄러워한다. 전폭적인 존경: 지나친 존경.
(2)출처:춘추시대의 사상가이자 교육자이며 유교의 창시자인 공자 공예창의 논어.
3.금과 옥 너머에는 좌절이 있다.
(1)해석: 수염이 줄줄이 난다는 것은 겉은 옥처럼 금처럼 보이지만 그 속은 부서진 솜털이라는 뜻의 한자성어입니다. 겉은 아름답지만 속은 부서진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겉은 화려하지만 속은 엉망이라는 뜻입니다. 금과 옥: 화려함을 비유하는 말; 실패: 썩은 솜. 이 사자성어는 경멸적인 의미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현재는 수양과 내면이 없이 화려하고 아름다운 사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2)출처:기의 '주자의 말': "높은 방에 앉아 큰 말을 타고 술에 취해 뚱뚱하고 위엄 있고 당당하지 못한 사람들을 보라. 왜 그들은 금과 옥을 능가하지 못하고 그것을 이기지 못하는가?"
3. 순서에 맞지 않게 말을 하는 사람을 이르는 말입니다.
이름이 진실하지 않고, 외모가 감각적이지 않고, 질이 문학적이지 않고, 양면이 일관되지 않고, 외모가 일관되지 않다.
첫째, 이름이 현실과 일치하지 않는다[밍부푸시]
설명:부 : 상응하다, 일치하다. 이름이 현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빈 이름을 인용하세요.
출처:마오쩌둥, "징강산 투쟁":현, 구, 향 단위의 인민 권력은 일반적으로 조직되어 있지만 이름은 현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둘째, 겉모습이 실제가 아니다
설명:겉으로 보이는 행동은 생각과 전혀 다르다. 은유적으로, 겉모습은 사실이 아니다.
출처:당나라 불경, "승려들의 바른 가르침" :
"믿음은 마음과 대상의 뒷면이라고 할 수 있으며, 외모는 옳고 그름이다."
"믿음은 마음과 대상의 뒷면입니다."
신뢰는 마음과 사물의 이면이라고 할 수 있으며, 겉으로 보이는 행동은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셋째, 품격
해설:그에 상응하는 본질 없이 겉모습만 화려하다.
출처:한양슝, '자녀를 위한 달마의 눈': "그 글도 사실이지만, 그 질은 그렇지 않다. 양은 호랑이의 가죽이다. 풀을 보면 자칼과 싸우겠다고 말하지만 그 호랑이 가죽은 잊어버린다."
이 기사는 사실이지만 그 내용은 잘못되었습니다 ..... 양과 호랑이는 풀만 보면 자칼과 싸우겠다고 하고 늑대만 보면 호랑이 가죽을 잊고 싸웠다.
양, 두 얼굴과 세 칼 [四面兩盜, 三刀]
해설:얼굴에 하나, 등 뒤에 하나라는 뜻으로 은밀한 동기에 대한 비유.
출처:조청서친의 적벽대전(赤壁大戰):나는 당신의 두 얼굴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얼굴에는 나쁜 의도를, 등 뒤에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다섯째: 口是心非[비오리비]
설명:겉과 속이 같지 않다.
출처:춘추시대. 공자가 상서(商書)를 편집한 후 남긴 이주서(逸周書)에는 "海内外见...."라고 적혀 있습니다.
행동은 그의 내면과 외면을 보여줍니다.
4. 사람의 외모를 묘사하는 말
얼굴과 등 뒤가 같다: 얼굴도 똑같고 등 뒤도 똑같다.
은유적으로 말하자면, 입이 마음과 같지 않고, 겉모습이 같지 않다는 뜻입니다. 다오는 의도가 없는 말입니다:다오:말; 의도:마음.
말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이 아니다. 거짓말은 보이는 것과 다르다.
양쪽 끝이 흰 밀가루:흰 밀:밀가루, 혼동하거나 속이는 것을 뜻함. 양쪽 끝을 덮다.
보이는 것과 다른 것, 양면성, 양면성을 묘사합니다. 양면성: 양쪽 입에서 말을 하고, 양쪽을 속이고, 양쪽을 모두 기쁘게 하는 사람을 묘사합니다.
"두 개의 하얀 얼굴"과 동일합니다. 겉모습이 거짓이다:겉으로 보이는 행동과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이 완전히 다른 사람을 비유.
은유적으로, 겉으로 보이는 것과 마음속에 있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행동과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행동은 완전히 다릅니다.
은유적으로 말하자면, 겉으로 보이는 것과 내면의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이 옳고 그름"이라는 뜻입니다.
의심:겉으로는 한 가지이지만 마음속으로는 다른 것을 나타냅니다. 외적 경직:내적 경직:약함; 경직:강함.
내면은 비겁하고, 겉으로는 강하며, 겉으로는 다르다. 양면 플레이:속임수의 양면 플레이, 투쟁에서 양쪽 모두에 완벽하다는 의미.
외지 친척이 드물다:드물다:소원하다. 겉으로는 가깝지만 속으로는 얼음처럼 차가운 관계.
외면과 내면의 불일치를 묘사합니다. 언행불일치: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음.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고 한 말은 하면서 다른 행동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양의 머리와 개의 고기:한 쪽은 밝고 한 쪽은 어둡다는 뜻으로, 일관성이 없음을 비유.
양주음시:양:겉으로 양; 유식:유교 유; 음:은밀 음; 설명:석가모니는 불교 전반을 가리킵니다. 표면적으로는 유교를 설파했지만 은밀하게 불교의 견해를 설파했습니다.
표면과 내면의 불일치를 설명합니다. 청유(e68a 84 E8 a2 광고 3231313335323631343136353331331333133365462 청유, 관용구)는 중국어의 중국어 단어입니다.
중국 관용구는 중국 전통 문화의 주요 특징이며, 고정된 구조적 형태와 특정 의미를 나타내는 고정된 발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관용구는 주어, 목적어, 결정자 및 기타 구성 요소와 함께 문장 전체에 적용됩니다. 관용구의 대부분은 고대로부터 물려받은 것으로 현대 중국어와 표현 방식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관용구는 이야기나 암시를 나타냅니다.
어떤 관용구는 문장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관용구는 관용구 및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른 기성품 단어입니다.
중국 관용구는 중국 문화에서 빛나는 진주입니다. 관용구는 누구나 말하듯이 단어가 됩니다.
입에 관한 시는 마음이 아니다 1. 식탁을 묘사하는 유명한 속담은 보이는 것과는 다르다.
서한(西漢)의 대학자 다이셩(戴胜), 예학(禮學). 신중함: 혼자 있을 때는 행동에 신중해야 합니다. 신사는 혼자 있을 때 조심해야 합니다. 여기서 "신중하고 독립적"이라는 용어가 유래했습니다. 다른 사람의 감독을 받지 않고 도덕적 품성을 유지해야 하며, 다른 사람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겉과 속이 다른 사람, 겉과 속이 다른 사람, 이중 인격을 가진 두 얼굴의 인물은 이 명언을 경고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춘추 시대, 공자의 논어-공계편에는 꽃말, 달콤한 말, 미소, 위선이 가득했습니다. 자오치명은 원한이 있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나도 부끄러워한다. 완전한 존경: 과도한 존경.
2. "입은 마음이 아니다"를 설명하는 슬픈 문장은 무엇입니까?
1. 신사는 조심해야 한다.
2. 멋진 말, 색깔을 만들고, 존경심으로 가득 차고, 주추명 부끄러움, 가을도 부끄러움. 주추명은 부끄러워하고 가을은 부끄러워한다.
3. 금과 옥 너머에는 좌절이 있다.
1. 신사는 조심해야 한다.
(1)해석:신중할 신중:혼자 있을 때는 행동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신사는 혼자 있을 때 조심해야 한다. 여기서 "신중하고 독립적"이라는 용어가 유래되었습니다. 남에게 보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다른 사람의 감독을 받지 않고 도덕적 품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자신이 말하는 것과 다른 사람, 겉으로 보이는 것과 다른 사람, 이중 인격을 가진 두 얼굴의 사람들은 이 유명한 말을 경고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2)출처:서한시대 학자 대성의 '대인의례'.
2. 훌륭한 말을 하고, 색을 내고, 존경심이 가득하니, 주추명도 부끄러워하고, 치우도 부끄러워한다. 주추명은 부끄러워하고 가을은 부끄러워한다.
(1)해석:꽃말, 달콤한 말, 미소, 위선, 절, 주추명은 부끄러워하고 나도 부끄러워한다. 주추명은 원한이 있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나도 부끄러워한다. 전폭적인 존경: 지나친 존경.
(2)출처:춘추시대의 사상가이자 교육자이며 유교의 창시자인 공자 공예창의 논어.
3.금과 옥 너머에는 좌절이 있다.
(1)해석: 수염이 줄줄이 난다는 것은 겉은 옥처럼 금처럼 보이지만 그 속은 부서진 솜털이라는 뜻의 한자성어입니다. 겉은 아름답지만 속은 부서진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겉은 화려하지만 속은 엉망이라는 뜻입니다. 금과 옥: 화려함을 비유하는 말; 실패: 썩은 솜. 이 사자성어는 경멸적인 의미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현재는 수양과 내면이 없이 화려하고 아름다운 사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2)출처:기의 '주자의 말': "높은 방에 앉아 큰 말을 타고 술에 취해 뚱뚱하고 위엄 있고 당당하지 못한 사람들을 보라. 왜 그들은 금과 옥을 능가하지 못하고 그것을 이기지 못하는가?"
3. 외모가 다른 사람을 묘사하는 말
얼굴도 같고 등 뒤도 같다:얼굴도 같고 등 뒤도 같다.
말이 진실하지 못하고 겉모습이 진실하지 못한 사람을 비유. 다오는 의도가 없는 말입니다:다오:말; 의도:마음.
말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이 아니다. 거짓말은 보이는 것과 다르다.
양쪽 끝이 흰 밀가루:흰 밀:밀가루, 혼동하거나 속이는 것을 뜻함. 양쪽 끝을 덮다.
보이는 것과 다른 것, 양면성, 양면성을 묘사합니다. 양면성: 양쪽 입에서 말을 하고, 양쪽을 속이고, 양쪽을 모두 기쁘게 하는 사람을 묘사합니다.
"두 개의 하얀 얼굴"과 동일합니다. 겉모습이 거짓이다:겉으로 보이는 행동과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이 완전히 다른 사람을 비유.
은유적으로, 겉으로 보이는 것과 마음속에 있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행동과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행동은 완전히 다릅니다.
은유적으로 말하자면, 겉으로 드러나는 것과 내면에 있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것입니다.
의심:겉으로는 한 가지이지만 마음속으로는 다른 것을 나타냅니다. 외적 경직:내적 경직:약함; 경직:강함.
내면은 비겁하고, 겉으로는 강하며, 겉으로는 다르다. 양면 플레이:속임수의 양면 플레이, 투쟁에서 양쪽 모두에 완벽하다는 의미.
외지 친척이 드물다:드물다:소원하다. 겉으로는 가깝지만 속으로는 얼음처럼 차가운 관계.
외면과 내면의 불일치를 묘사합니다. 언행불일치: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음.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고 한 말은 하면서 다른 행동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양의 머리와 개의 고기:한 쪽은 밝고 한 쪽은 어둡다는 뜻으로, 일관성이 없음을 비유.
양주음시:양:겉으로 양; 유식:유교 유; 음:은밀 음; 설명:석가모니는 불교 전반을 가리킵니다. 표면적으로는 유교를 설파했지만 은밀하게 불교의 견해를 설파했습니다.
표면과 내면의 불일치를 설명합니다. 청유(e68a 84 E8 a2 광고 3231313335323631343136353331331333133365462 청유, 관용구)는 중국어의 중국어 단어입니다.
중국 관용구는 중국 전통 문화의 주요 특징이며, 고정된 구조적 형태와 특정 의미를 나타내는 고정된 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관용어는 주어, 목적어, 결정자 및 기타 구성 요소와 함께 문장 전체에 적용됩니다. 관용구의 대부분은 고대로부터 물려받은 것으로 현대 중국어와 표현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관용구는 이야기나 암시를 나타냅니다.
어떤 관용구는 문장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관용구는 관용구 및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른 기성품 단어입니다.
중국 관용구는 중국 문화에서 빛나는 진주입니다. 관용구는 모두가 말하듯이 단어가 되었습니다.
4. 자신이 말한 것과 다른 사람을 묘사하는 단어.
이름이 진실하지 않고, 외모가 관능적이지 않고, 질이 문학적이지 않고, 양면이 일관되지 않고, 외모가 일관되지 않습니다.
첫째, 이름이 현실과 일치하지 않는다[밍부푸시]
설명:부 : 상응하다, 일치하다. 이름이 현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빈 이름을 인용하세요.
출처:마오쩌둥, "징강산 투쟁":현, 구, 향 단위의 인민 권력은 일반적으로 조직되어 있지만 이름은 현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둘째, 겉모습이 실제가 아니다
설명:겉으로 보이는 행동은 생각과 완전히 다르다. 은유적으로, 겉모습은 사실이 아니다.
출처:당나라 불경, "승려들의 바른 가르침" :
"믿음은 마음과 대상의 뒷면이라고 할 수 있으며, 외모는 옳고 그름이다."
"믿음은 마음과 대상의 뒷면입니다."
신뢰는 마음과 사물의 이면이라고 할 수 있으며, 겉으로 보이는 행동은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셋째, 품격
해설:그에 상응하는 본질 없이 겉모습만 화려하다.
출처:한양슝, '자녀를 위한 달마의 눈': "그 글도 사실이지만, 그 질은 그렇지 않다. 양은 호랑이의 가죽이다. 풀을 보면 자칼을 보고 호랑이 가죽을 잊고 싸운다고 한다."
이 기사는 사실이지만 그 내용은 잘못되었습니다 ..... 양과 호랑이는 풀을 보면 호랑이의 가죽을 잊은 채 로비를 하고 늑대를 보면 호랑이의 가죽을 잊은 채 싸운다.
양, 두 얼굴과 세 칼 [四面兩盜, 三刀]
해설:얼굴에 하나, 등 뒤에 하나라는 뜻으로 은밀한 동기에 대한 비유.
출처:조청서친의 적벽대전(赤壁大戰):나는 당신의 두 얼굴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얼굴에는 나쁜 의도를, 등 뒤에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다섯째: 口是心非[비오리비]
설명:겉과 속이 같지 않다.
출처:춘추시대. 공자가 상서(商書)를 편집한 후 남긴 이주서(逸周書)에는 "海内外见...."라고 적혀 있습니다.
행동은 그의 내면과 외면을 보여줍니다.
5. 겉과 속 사이의 불일치를 설명하는 사자성어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입의 겉과 속의 차이를 설명하는 중국어 관용구:
입 안은 겉과 같지 않다 - 겉과 속이 다르다.
입은 마음이 아니다 - 입은 한 가지를 말하지만 마음은 다른 생각을 한다. 마음으로 말하세요.
말은 행동과 다릅니다 - 한 가지 말을 하고 다른 행동을 합니다.
양면성 - 한 쪽이 다른 쪽 뒤에 있는 나쁜 마음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색: 겉모습, 생김새; 리: 사납다; 유: 약하다. 겉은 강인하지만 속은 약하다.
불성실 - 어원:에서; 의도:마음. 진심으로, 즉 마음에서 우러나오지 않고 말하다. 마음으로 말하다.
양 복종적이고 음 도전적 - 양:표면적으로; 풍:순종하다, 복종하다; 음:교활하다. 겉으로는 순종하고 속으로는 은근히 반항하는 양면적인 행태를 말한다.
화:꽃 피울 화. 꽃은 아름답게 피어나지만 열매를 맺지 못함.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속은 텅 빈 것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말이 마음과 일치하지 않을 화:일치. 내 마음은 다르다.
깨끗한 말과 더러운 행동-깨끗한 말과 더러운 행동. 일치하지 않는 말과 행동을 묘사합니다.
이질감 - 피상적인 것을 비유.
미소 짓고 칼을 숨긴다 - 사람들에게 친절하지만 사악하고 독기가 있는 것을 묘사합니다.
달콤한 말은 달콤하지만 판리는 해로운 생각을 가지고 있다. 교활하고 기만적인 두 얼굴을 가진 사람을 묘사합니다.
면대면 - 겉으로는 순종하고 속으로는 반대합니다. 마음으로 말하라
외모는 거짓이다 - 겉으로 보이는 행동이 생각과 전혀 다르다. 겉으로 보이는 것과는 다른 모습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말과 행동의 역설 - 역설:역행하다, 역행하다. 말과 행동이 반대되는 것을 말합니다. 말과 행동은 같지 않다.
용 - 예공:춘추시대 초나라의 고(高)씨 성을 가진 귀족이 예(禮, 고대 도시의 이름, 현재 하남성 예성현)의 군주로 있었다. 말로는 좋아하지만 실제로는 좋아하지 않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외모는 보이는 것이 아니며, 겉으로 보이는 행동과 마음속의 생각은 완전히 다릅니다. 은유적으로 말하자면, 겉모습은 보이는 것이 아닙니다. "겉모습은 옳고 그름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죽은 말을 이기기 위해 - 고의적으로 바보처럼 행동하고 속이는 것.
세 가지 다른 - 하나 이상의 것을 가리키지만 속임수와 속임수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머리 세 개와 얼굴 두 개 - 상대방의 얼굴을 보고 태도를 바꿈. 인사나 아첨을 잘하는 대신 양면성을 모두 발휘하는 것입니다.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얼굴을 맞대고, 얼굴을 맞대고. 얼굴을 맞대고 대면한다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