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미륵불 미소에 관한 시
미륵불 미소에 관한 시
2.미륵부처님 미소에 관한 시
1. 미륵부처님 찬양 시
/view/1638418.htm(이것은 매우 완전합니다)
몇 가지 추가할 내용 :
하나:
입 벌리고 웃고 과거를 웃고 현재를 웃고 모든 것을 웃고
...
. 남자가 하늘과 땅을 담을 수 있을 정도로 배가 크다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둘 :
언제 멈출 수 없을 때까지 웃는가?
종일 웃지 않고 앉아 있을 때.
셋:
산문 밖에 웃으며 앉아서 주위를 둘러보며 찡그리고 있는데, 그는 문제를 묻고 있다.
비어 있든 없든 열린 자루 속에 가슴이 있고 배가 있으니, 나는 그것으로 행복할 수 있다.
넷:
큰 배는 당신을 담을 수 있지만 세상에서 얼마나 많은 일을 해왔으며,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차고 온 세상에 미소가 가득합니다.
다섯째:
걱정할 게 뭐 그리 급한가, 가난의 몫만 지킬 수 있다면 물샐 틈 없이 항상 웃을 수 있으리,
배가 커서 옷이나 먹을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네.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으니 자연스레 여유가 생깁니다.
여섯째:
과거와 현재를 비웃고, 동서를 비웃고, 남북을 비웃고, 자신의 무지를 비웃고, 사물을 보고 하늘을 보고 해와 달을 보고 높은 곳에서 다른 사람을 바라본다.
일곱째:
자신이 되는 것이 무엇이 잘못인가,
항상 배부른 자를 대접하라.
여덟:
무리의 봉우리들이 다시 날아오를지도 모르니, 문 앞에 앉아서 기다리세요.
샘물은 이미 데워지고 있으니, 웃는 얼굴로 맞이하세요.
아홉:
배와 창자는 세상에서 넓고 뚱뚱하고 상당히 크며,
삶에 대한 솔직한 웃음, 하하하.
열:
매일 빈 천 가방을 들고 다니고 음식도 거의 없고 돈도 없지만 배는 크고 창자는 넓습니다. 탄월족이 자신감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해마다 냉산문에 앉아 있으면 항상 기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승려의 자부심의 근원은 무엇일까요?
열한:
핀을 던지면 노나라의 경전 번역이 잘 될 것입니다.
미륵불의 배를 배우지 않고는 밥을 먹고 나서 물방울을 떨어뜨리기가 어렵습니다.
열두:
운명 앞에 부처님, 서로 가까이, 왜 안되며,
세상에는 참을 수없는 것들이 많이 있는데, 왜 관용이 없습니까?
열셋 :
보통 사람들의 시대가 왔다 갔다하는 것을 보면서 나는 이유 때문에 웃고, 재미있다.
이 두 단어를 "리"라고합니다. 당신이 바쁘면 누가 바쁠까요?
열네:
패자는 배가 큰가요?
웃음은 죽이고 돌아서기를 거부한다.
열다섯:
나는 평생 하늘나라에 보냈고 지금은 보살이다. 로쿠야온에 있을 때 개빈의 비밀스러운 뜻을 널리 알리는 데 일조했고,
삼세의 윤회는 여전히 나와 같아서 오직 지식만을 실천할 것을 맹세합니다. 언젠가 로쿠야온에 참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열여섯:
자루에 걸을 때, 자루에 앉을 때, 자루에 누울 때 얼마나 편안한가;
결심할 때 웃고, 감동할 때 웃고, 인연의 만남에 마음을 열 때 웃으라.
열일곱:
당신의 손에는 황금 한 닢만 있고, 당신은 그것을 원하고, 그는 그것을 원합니다. 누구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았고,
마음에 아무것도 없으며, 조만간 예배에 오십시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열여덟:
항상 행복하고 행복한 중생은 불성을 지니고 부처가 될 수 있으며, 입을 벌리고 웃으면 이 세상은 이해하지 못하고 돌아서기를 거부합니다.
열아홉:
배는 크고, 견딜 수 있고, 견딜 수 없다.
시 얀은 종종 웃고 가장 우스꽝스럽고 위선적입니다.
스물 :
루드라는 꽃을 보고 웃고, 미륵불은 웃고, 선 숲에서 웃는 법을 아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되냐고 묻는다.
보살은 눈썹을 낮추고, 바즈라는 분노하며, 지혜를 기르기 위해, 모든 존재들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21:
큰 배를 가지고 천 명이 * * *,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웃을 때 언제 쉬나요? 할 말이없고 할 말이 없습니다.
22:
배가 부른 것은 옳지 않으니, 성하께 소화하는 법을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선한 것만 가득하니 모든 중생이 생각하게 하소서.
2. '미륵부처님을 찬탄'하는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하나:입을 벌리면 과거와 현재와 만물을 비웃고,
배가 너무 커서 천지를 담을 수 있으니 인간으로서는 감당할 수 없네.
둘: 언제 웃나요?
하루 종일 웃지 않고 여기 앉아있어요.
셋:산문 밖에 앉아서 오가는 것을 바라보고 찡그리며 내 자신의 괴로움에 웃을 때.
비어 있든 아니든, 가슴과 배를 담은 열린 자루에 담아 행복해할 때.
셋:웃는다는 것은, 내가 행복해지기 위해서다.
네 번째:배는 크지만 세상에 얼마나 많은 일을 해냈는가;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하고 온 세상에 웃음이 가득하다.
다섯:근심 이마에 서두를 것이 무엇이 있으랴, 가난의 자리만 잡을 수 있다면 명랑하고 항상 웃는 얼굴이 되리라,
배가 커서 옷이나 먹을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구나,
다섯:배만 부르면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으니.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으니 자연스레 여유가 생깁니다.
여섯:과거와 현재를 보고 웃고, 동과 서를 보고 웃고, 남북을 보고 웃고, 자신의 무지를 보고 웃고, 사물을 보고 하늘을 보고 해와 달을 보고 높은 곳에서 남을 바라본다.
일곱:자신에게 진실하고,
항상 배부른 사람을 대하라.
여덟:봉우리나 산이 다시 날아 산문에 앉고,
봄물이 서서히 따뜻해져 미소로 맞이한다.
아홉:배는 세상에서 넓고 뚱뚱하고, 큰 큰 큰;
삶에 대한 솔직한 웃음, 하하하.
열:매일 빈 천가방을 들고 다니고, 쌀은 거의 없고 돈은 없지만 배는 크고 창자는 넓다. 탄월족이 자신감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하는지 모르겠어요.
해마다 추운 산의 문 앞에 앉아서 항상 밝은 표정을 짓는 그를 봅니다. 이 스님의 자부심의 근원은 무엇일까요?
미륵불: 산스크리트어로 부처님의 이름은 미륵불이며, 중국어로 차이로 번역됩니다. 그는 현재 둘루이의 내부 성소에 살고 있으며 자신의 삶을 고친 보살입니다. 앞으로 수명이 8만 년으로 줄어들면 이 세상에 태어나 석가모니 부처님 이후 다섯 번째로 성현들에게 강림하는 부처님이 될 것입니다.
미륵은 불교 역사에서 두 가지 다른 정체성을 가진 것으로 여겨집니다. 대승불교에서 미륵의 위치는 그 어떤 대승 이론가나 수행자의 위치를 뛰어넘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초의 경전인 아가마부터 대승불교의 고전까지, 그는 사후 세계의 미륵 부처로 여겨집니다. 그는 한때 싯다르타 고타마의 조력자로 일곱 붓다의 기억에 남았고, 지금은 싯다르타 고타마의 세기가 끝나고 정식으로 세계 지도자가 될 때를 기다리며 내정에서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위치를 "평생의 보완자"라고 부릅니다. 즉, 그는 깨달음의 경지에 이른 수행 중인 보살이라는 뜻입니다. 오늘날로 치면 석가모니의 법계를 계승한 사람으로, 세계 개념으로 보면 상당히 긴 시간입니다. 100년에 1년을 더하고, 10년에서 84,000년, 84,000년에서 다시 10년을 더하면 84,000년이 걸립니다. 싯다르타 고타마가 살 차례가 되면 한 법적 시대가 끝나는 것입니다. 이 믿음은 불교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중국어와 티베트어의 두 가지 주요 언어 계열에 속합니다. 선종과 티베트불교 모두 미륵에 대한 깊은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불교 도그시: 미륵에 관한 시입니다.
산동 제남 천불사:
1부: 언제 멈출 수 없을 때까지 웃는가?
요약: 저는 매일 웃지 않습니다.
허난 뤄양 백마사 연합 :
1부:큰 배는 세상이 감당하기 어려운 것을 담을 수 있다.
문장:친절은 항상 세상의 어리석은 사람들을 비웃는다.
1부:운명에 관한 한 넓은 매듭을 묶으면 뱃속에 얼마나 많은 바다가 있는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결론:모든 것을 알면 이 자루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 수 있다.
베이징 탄허사 커플 :
제1부:큰 배는 세상이 감당하기 어려운 것을 담을 수 있다.
한 문장:입을 벌리고 세상의 어리석은 사람들을 비웃어라.
제1부:천 가방에 물건이 가득 차 있는데 누구를 보고 웃는 건가요?
문장:왜 자신을 진정한 자아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항상 큰 배를 가지고 다른 사람을 대하십시오.
북경 풍태해회사 연합 :
1부:하루 종일 내 문제를 해결하고 세상의 다양성을 비웃고, 나는 게임이 없다.
문장:맨 배로 몇 년이 지나면 향기가 흩어지지만 단지 우월합니다.
사천성 에메이산 링옌사:
1부:입을 벌리고 웃고, 과거를 웃고, 현재를 웃고, 모든 것을 웃고,
결론:큰 배는 천지를 용납하고 사람을 용납할 수 있다.
대만 가오슝시 쇼우산 롱취안 사원 :
1부:큰 배는 천지를 용납할 수 있지만, 세상에 얼마나 많은 일을 해왔나;
결론:기쁨으로 가득한 마음, 과거와 현재의 세상 슬픔을 비웃어라.
미륵불이 웃는 시 1. 미륵을 찬탄하는 시. 미륵을 찬양하는 시.
/view/1638418.htm(이것은 매우 완전합니다)
몇 가지 추가:
하나:
입 벌리고 과거와 현재를 비웃고, 모든 것을 비웃고,
배가 너무 커서 천지를 담을 수 있는데, 이것은 사람이 용납할 수 없습니다.
둘 :
언제 멈출 수 없을 때까지 웃습니까?
종일 웃지 않고 앉아있을 때.
셋:
산문 밖에 웃으며 앉아서 주위를 둘러보고 찡그리고 있으면 그는 문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비어 있든 없든 열린 자루에는 유방과 배가있어 행복 할 수 있습니다.
넷:
큰 배는 당신을 담을 수 있지만 세상에서 얼마나 많은 일을 해왔으며,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차고 온 세상에 미소가 가득합니다.
다섯째:
걱정이 뭐 그리 급한가, 가난의 몫을 지킬 수만 있다면 물샐틈없이 항상 웃을 수 있네,
배가 커서 옷이나 음식 걱정은 안 해도 되네.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으니 자연스레 여유가 생깁니다.
여섯째:
과거와 현재를 비웃고, 동서를 비웃고, 남북을 비웃고, 자신의 무지를 비웃고, 사물을 보고 하늘을 보고 해와 달을 보고 높은 곳에서 다른 사람을 바라본다.
일곱째:
자신이 되는 것이 무엇이 잘못인가,
항상 배부른 자를 대접하라.
여덟:
봉우리가 다시 날아오를지 모르니, 문 앞에 앉아 기다리거라,
샘물은 이미 데워지고 있으니, 웃는 얼굴로 맞이하라.
아홉:
배와 창자는 세상에서 넓고 뚱뚱하고 상당히 크며,
삶에 대한 솔직한 웃음, 하하하.
열:
매일 빈 천 가방을 들고 다니고 음식도 거의 없고 돈도 없지만 배는 크고 창자는 넓습니다. 탄월족이 자신감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해마다 냉산문에 앉아서 나는 항상 그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이 승려의 자부심의 근원은 무엇일까요?
열한:
핀을 던지면 뤄의 경전 번역이 잘 될 것입니다.
미륵불의 배를 배우지 않고는 밥을 먹고 나서 물방울을 떨어뜨리기가 어렵습니다.
열두:
운명 앞에 부처님, 서로 가까이, 왜 안되며,
세상에는 참을 수없는 것들이 많이 있는데, 왜 관용이 없습니까?
열셋 :
보통 사람들의 시대가 왔다 갔다하는 것을 보면서 나는 이유 때문에 웃고, 재미있다.
이 두 단어를 "리"라고합니다. 당신이 바쁘면 누가 바쁠까요?
열네:
패자는 배가 큰가요?
웃음은 죽이고 돌아서기를 거부한다.
열다섯:
나는 평생 하늘나라에 보냈고 지금은 보살이다. 로쿠야온에 있을 때 개빈의 비밀스러운 뜻을 널리 알리는 데 일조했고,
삼세의 윤회는 여전히 나와 같아서 오직 지식만을 실천할 것을 맹세합니다. 언젠가 로쿠야온에 참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열여섯:
자루에 걸을 때, 자루에 앉을 때, 자루에 누울 때 얼마나 편안한가;
결심할 때 웃고, 감동할 때 웃고, 인연의 만남에 마음을 열 때 웃으라.
열일곱:
당신의 손에는 황금 한 닢만 있고, 당신은 그것을 원하고, 그는 그것을 원합니다. 누구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았고,
마음에 아무것도 없으며, 조만간 예배에 오십시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열여덟:
항상 행복하고 행복한 중생은 불성을 지니고 부처가 될 수 있으며, 입을 벌리고 웃으면 이 세상은 이해하지 못하고 돌아서기를 거부합니다.
열아홉:
배는 크고, 견딜 수 있고, 견딜 수 없다.
시 얀은 종종 웃고 가장 우스꽝스럽고 위선적입니다.
스물 :
루드라는 꽃을 보고 웃고, 미륵불은 웃고, 선 숲에서 웃는 법을 아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되냐고 묻는다.
보살은 눈썹을 낮추고, 바즈라는 분노하며, 지혜를 기르기 위해, 모든 존재들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21:
큰 배를 가지고 천 명이 * * *,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웃을 때 언제 쉬나요? 할 말이없고 할 말이 없습니다.
22:
배가 부른 것은 옳지 않으니, 성하께 소화하는 법을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선한 것만 가득하니 모든 중생이 생각하게 하소서.
2. '미륵부처님을 찬탄'하는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하나:입을 벌리면 과거와 현재와 만물을 비웃고,
배가 너무 커서 천지를 담을 수 있으니 인간으로서는 감당할 수 없네.
둘: 언제 웃나요?
하루 종일 웃지 않고 여기 앉아있어요.
셋:산문 밖에 앉아서 오가는 것을 바라보고 찡그리며 내 자신의 괴로움에 웃을 때.
비어 있든 아니든, 가슴과 배를 담은 열린 자루에 담아 행복해할 때.
셋:웃는다는 것은, 내가 행복해지기 위해서다.
네 번째:배는 크지만 세상에 얼마나 많은 일을 해냈는가;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하고 온 세상에 웃음이 가득하다.
다섯:근심 이마에 서두를 것이 무엇이 있으랴, 가난의 자리만 잡을 수 있다면 명랑하고 항상 웃는 얼굴이 되리라,
배가 커서 옷이나 먹을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구나,
다섯:배만 부르면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으니.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으니 자연스레 여유가 생깁니다.
여섯:과거와 현재를 보고 웃고, 동과 서를 보고 웃고, 남북을 보고 웃고, 자신의 무지를 보고 웃고, 사물을 보고 하늘을 보고 해와 달을 보고 높은 곳에서 남을 바라본다.
일곱:자신에게 진실하고, 항상 배부른 사람을 대하라.
여덟:봉우리나 산이 다시 날아 산문에 앉고,
봄물이 서서히 따뜻해져 미소로 맞이한다.
아홉:배는 세상에서 넓고 뚱뚱하고, 큰 큰 큰;
삶에 대한 솔직한 웃음, 하하하.
열:매일 빈 천가방을 들고 다니고, 쌀은 거의 없고 돈은 없지만 배는 크고 창자는 넓다. 탄월족이 자신감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하는지 모르겠어요.
해마다 추운 산문에 앉아 있지만 항상 밝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스님의 자부심의 근원은 무엇일까요?
미륵불: 산스크리트어로 부처님의 이름은 미륵불이며, 중국어로 차이로 번역됩니다. 그는 현재 둘루이의 내부 성소에 살고 있으며 자신의 삶을 고친 보살입니다. 앞으로 수명이 8만 년으로 줄어들면 이 세상에 태어나 석가모니 부처님에 이어 다섯 번째로 성현들에게 강림하는 부처님이 될 것입니다.
미륵은 불교 역사에서 두 가지 다른 정체성을 가진 것으로 여겨집니다. 대승불교에서 미륵의 위치는 그 어떤 대승 이론가나 수행자의 위치를 뛰어넘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초의 경전인 아가마부터 대승불교의 고전까지, 그는 사후 세계의 미륵 부처로 여겨집니다. 그는 한때 싯다르타 고타마의 조력자로 일곱 붓다의 기억에 남았고, 지금은 싯다르타 고타마의 세기가 끝나고 정식으로 세계 지도자가 될 때를 기다리며 내정에서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위치를 "평생의 보완자"라고 부릅니다. 즉, 그는 깨달음의 경지에 이른 수행 중인 보살이라는 뜻입니다. 오늘날로 치면 석가모니의 법계를 계승한 사람으로, 세계 개념으로 보면 상당히 긴 시간입니다. 100년에 1년을 더하고, 10년에서 84,000년, 84,000년에서 다시 10년을 더하면 84,000년이 걸립니다. 싯다르타 고타마가 살 차례가 되면 한 법적 시대가 끝나는 것입니다. 이 믿음은 불교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중국어와 티베트어의 두 가지 주요 언어 계열에 속합니다. 선미불교와 선미불교 모두 미륵에 대한 깊은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불교 도그시: 미륵에 관한 시입니다.
산동 제남 천불사:
1부: 언제 멈출 수 없을 때까지 웃는가?
요약: 저는 매일 웃지 않습니다.
허난 뤄양 백마사 연합 :
1부:큰 배는 세상이 감당하기 어려운 것을 담을 수 있다.
문장:친절은 항상 세상의 어리석은 사람들을 비웃는다.
1부:업을 말하는 넓은 매듭, 뱃속에 얼마나 많은 바다가 있는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
요약:모든 것을 알면 이 자루에 무엇이 담겨 있는지 알 수 있다.
베이징 탄허사 커플 :
제1부:큰 배는 세상이 감당하기 어려운 것을 담을 수 있다.
한 문장:입을 벌리고 세상의 어리석은 사람들을 비웃어라.
제1부:천 가방에 물건이 가득 차 있는데 누구를 보고 웃는 건가요?
문장:왜 자신을 진정한 자아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항상 큰 배를 가지고 다른 사람을 대하십시오.
북경 풍태해회사 연합 :
1부:하루 종일 내 문제를 해결하고 세상의 다양성을 비웃고, 나는 게임이 없다.
문장:맨 배로 몇 년이 지나면 향기가 흩어지지만 단지 우월합니다.
사천성 에메이산 링옌사:
1부:입을 벌리고 웃고, 과거를 웃고, 현재를 웃고, 모든 것을 웃고,
결론:큰 배는 천지를 용납하고 사람을 용납할 수 있다.
대만 가오슝시 쇼우산 롱취안 사원 :
1부:큰 배는 천지를 용납할 수 있지만 세상에 얼마나 많은 일을 해왔는가;
결론:기쁨으로 가득한 마음, 과거와 현재의 세상 슬픔을 비웃는다.
4. 미소에 관한 시
"도시 남쪽 마을"의 책 제목은 후
지난 봄, 이 문에서 복숭아와 대비되는 소녀의 얼굴.
오늘 나는 다시 이곳에 왔고, 소녀는 어디론가 사라지고 복숭아만 남아 봄바람에 화난 미소를 짓고 있다.
탕백주이, <오래된 증오의 노래> (발췌)
그러나 하늘의 은총과 숨기지 않은 덕분에 어느 날 마침내 그녀는 왕족으로 선택되었다.
그녀가 고개를 돌려 웃기만 하면 백 가지 주문이 쏟아졌고, 여섯 궁궐의 가루와 물감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당나라 두무:화청궁을 지날 때의 시
장안에서 바라본 뤼시산은 브로케이드 더미 같고, 산 정상에 있는 화청궁의 문이 차례로 열리고 있다.
연기와 연기가 피어오르는 미소, 아무도 모르게 남쪽에서 신선한 과일 열매를 보냈다.
상봉록 허
젊은이들은 집을 떠나고, 노인은 돌아오고, 나라의 억양은 변하지 않았다.
아이들은 어디에서 낯선 사람을 만나나요?
북경 탄제사 미륵전의 한 구절
큰 배는 세상이 담을 수 없는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다.
우스꽝스러운 세상 사람들을 비웃는 한 입
참고.
5. 웃음이 있는 관용구 65438개, 웃음이 있는 속담이나 격언 65438개, 웃음이 있는 고사성어나 시 65438개가 있습니다.
관용구:
#웃다.
#미소 짓다.
#미소
#웃는 마녀
#미소, 낭만적이 되라
#웃고 노래하라
#코로 웃어라
#강물보다 맑은 미소.
#웃지 마세요.
#웃음을 멈출 수 없다
#웃음은 사람을 말한다
#너를 보고 웃는다
#웃음 속에 칼이 있다
#웃지만 대답하지 않는다
#농담 호기심
#잔치에서 잘 웃는다
#웃고 노래하고 춤추는 것
#칼을 숨기기 위한 웃음
속담과 속담:
웃으면 열 살이 되고, 걱정하고 근심하면 얼굴이 하얗게 된다.
미소 짓고 평온하고, 즐기고 기분이 좋아야 한다.
천 가지 걱정을 미소 짓고.
천 냥의 금으로도 미소를 살 수 없다
자세
오십 걸음 뒤로 물러서는 사람은 백 걸음 뒤로 물러서는 사람을 비웃는다
신은 생각할 때 웃는다(유대 속담)
기분과 건강에 관한 속담은 "항상 즐겁게 웃으라, 그것이 장수하는 길이다"
이다.
후문:
얼굴에 꽃을 꽂고 - 웃다가 죽는다
호텔의 여인 - 사람들을 향해 웃고 있다.
호텔의 여인-사람을 보고 미소 짓다.
미륵불-날마다 웃어라
바지 없는 하데스-웃는 바보
시:
1. 장건을 생각하며 문을 바라보며 천지에게 두간을 부끄러워하라고 말하리라. 내 웃음은 수평검에서 하늘로 간과 쓸개에 머물러 있다. 탄시통
2. 백주이 &; lt; 긴 미움의 노래. 백 년을 거슬러 올라가는 미소가 매력적으로
3. 추이후 작년의 "도시 남쪽 마을의 질문", 오늘이 문에서 복숭아 꽃의 얼굴은 서로를 반영합니다. 오늘 나는 다시 여기에 왔고 소녀는 어디로 가야할지 몰랐고 복숭아 꽃만 똑같이 남아 봄바람에 웃고 화를 냈습니다.
4. 왕한& 량저우 단어. 와인 나이트 라이트 컵, 비파를 마시고 싶고, 서둘러 말 위에 서십시오. 전장에서 술에 취하면 웃지 마라.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전투에서 싸웠습니까?
5. 위페이 &; lt; 만강홍 &;; 길 호랑이의 고기를 먹고 배고파 웃고, 훈족의 피를 마시고 목이 말라
6. 두무 &; lt; 화청궁을 지나며 &;; 붉은 먼지 속의 공주들이 함께 웃지만 아무도 그것이 리치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