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홍루몽' 에서 경찰선이 가보옥에게 보여 준 시와 그림은 무슨 뜻인가요? 자네 집 어느 여자를 보살피느냐?

홍루몽' 에서 경찰선이 가보옥에게 보여 준 시와 그림은 무슨 뜻인가요? 자네 집 어느 여자를 보살피느냐?

관서 금릉 12 차 판정사.

하나: 다이옥보비녀.

죽은 나무 두 그루가 있는데, 나무에 옥띠 한 그루가 걸려 있다. 지하에 눈이 한 무더기 더 있는데, 눈 속에 금비녀가 하나 있다. 네 가지 더 있습니다.

가동 중지 시간은 아깝지만, 인재를 칭찬하는 것은 아깝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죽은 나무 두 그루는 옥띠가 걸려 있는 숲자인데, 분명히 임대옥. 임대옥 들은 읊는 재능이 있다. 채, 사용한 전고.

셰안' 설일시': 눈은 어떤 건가요? 그의 조카 셰랑은 소금을 뿌리는 것과 공기의 차이는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의 조카 사다윤은 이렇게 말했다. "만약 버들개지가 바람에 날리지 않는다면.

다이옥이라는 천부적인 재능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런 재녀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숲 속에 옥띠를 달다. 자신을 향한 이면이기도 하다. 많은 독자들이 대옥과 보옥이 결혼하기를 바라는 것도 책이지만 작가의 본의는 그렇지 않다. 작가의 본의는 우리를 불편하게 하고 이런 고민에서 인사의 무상함을 체득하는 것이다. 말 한 마디가 묘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무한히 상념하게 한다. 나는 보옥과 한 번 다정한 적이 있는데, 보옥이 보비녀와 결혼해도 끊지 않느냐? 만문, 천 수의 시, 죽을 때는 꿈이었다. 끊지 마? 작가를 탓하지 마라, 왜 다이옥에게 죽음을 보여주지 않느냐. 보옥과 대옥이 그렇게 사랑스러워서 마지막 한 마디의 죽은 글자가 훨씬 잔인하다. 죽음은 두려움이 부족하고, 목매달리는 것이 가장 슬프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눈 더미, 눈 속의 노빌, 분명히 설보채. 바오 차이 (Bao chai) 는 미덕을 중단했다. 셧다운 덕은 한대 낙양자의 아내다. 낙양자는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와 옷감을 자르고 남편이 학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덕은 어떤 결과입니까? 장작이 눈 속에 묻히다. 이렇게 현혜로운 딸이 눈밭에 묻히는 것은 이미 충분히 잔인하니, 무슨 매몰되었다고 말하지 마라. 흙 속에 묻혀 죽으면 된다. 눈 속에 묻혀 죽은 증거가 부족하다. 그러나 눈 속에 묻혀, 죽지 않더라도, 바오 차이 (Bao chai) 와 같이 일심전력으로 출세하는 덕재와 재능을 겸비한 부인처럼, 죽어도 무방하다. 작가는 정말 머리를 쥐어짜서 한 글자도 독자를 가만두지 않는다.

각 집의 비준문에서 보옥과 보비녀가 결혼했다고 단언할 수 있다. 보옥이 마침내 출가하여 이른바 벼랑 끝에 말을 걸었다.

둘째: 위안 춘.

향자루가 달린 활 한 장을 그리다. 또한 단어 구름 이있다:

20 년 동안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유암화명궁을 분별하였다.

삼춘이 초춘경을 다투고, 호토끼가 만나 고향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었다.

향활은 원춘이 궁궐에 들어갔다는 것을 암시한다.

시비를 분별한 지 20 년이 되었는데, 원춘에서는 이해를 의미한다. 자작나무가 피어난 곳이 궁전에서 반짝이고 있다. 자작나무 브룸스는 여자의 결혼을 가리킨다. 즉, 춘이 황궁에 시집갈 때 그녀는 그녀의 가정을 자랑한다는 뜻이다. 삼춘과 초봄의 경치 다툼은 가짜 집이 1 월에 입궁하고, 가도는 삼춘에서 초춘으로 돌아온다는 뜻이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또는 반대편으로 가십시오: 타이거 토끼 만남, 고향으로 돌아가는 꿈. 제 95 회, 위안피는 죽었다. 호토끼가 교차하는 해, 즉 호년 입춘 이후 다음날 입춘으로 사망한 것은 숫자로 보면 토끼해의 시작이다. 명목상으로는 범년으로 죽고, 실제로는 토끼년으로 죽는 것은 이른바 호랑이토끼 만남이다. 이 작은 지식은 모든 사람이 다 아는 것은 아니다. 음양팔괘천간지에 능통한 저자만이 이런 필묵을 가질 수 있고, 점술을 아는 군자만이 이런 글을 쓸 수 있다.

쳉 gaoben, 지아, Geng 모두 "호랑이 토끼 만남" 으로 쓰여졌다, 잉크이다; 후세 사람들은 명리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고, 호토끼를 영접하고, 호토끼가 비례하지 않고, 재능으로 호랑이를 대적하면 사냥궁의 싸움으로 이해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작가의 내면에 대한 또 하나의 무지이다. 아니면 그 말, 이해하지 못하고, 다시 한 번 읽을 수 있다. 수수께끼는 조만간 풀릴 것이다. 굳이 얼굴을 바꾸어야 한다면, 그것은 너의 수수께끼가 되고, 너의 책이 된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요? 심사위원이 언급한' 사격원' 원고는 더 이상 볼 수 없다. 나중에 독자들이 알아맞히면 어리석다. 생각해 보세요. 지연재와 진설은' 석두기' 를 읽은 후 화해하지 못했다. 누가 감히 보충할 수 있겠는가? 이 허점은 그 이후로 남아 있다. 이렇게 많은 정보를 파악했지만, 그는 감히 이러한 허점을 메우지 못하고, 감찰사와 같이 누설하게 하고, 보충할 곳도 없었다. 그래서 붉은 보물책을 보고, 많이 생각하고, 손대지 마세요.

셋째: 봄맞이.

두 사람이 연을 날리고 있다. 바다 한 척, 큰 배 한 척, 안에 여자가 있어 얼굴을 가리고 울다. 그림 뒤에는 또 네 문장이 있다.

청명 () 의 기개가 높고, 마지막 날 () 에서 태어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청명 상하도, 동풍 원몽.

두 사람은 연을 날리고, 두 사람은 가정과 왕부인을 가리키며, 연은 봄을 암시하고 있다. 바다에는 큰 배가 있는데, 바로 지아 부인이 집을 맡아 봄맞이를 아이티 지역의 부잣집에 시집갔다. 내가 정신을 차리고 포부가 있어야 봄의 재능과 포부를 탐구할 수 있다. 봉언니조차도 만만치 않다. 이런 사람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자씨네 마지막 날에 태어나 바다와 결혼해서 청명한 강변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고 동풍은 먼 꿈이었다. 어떻게 그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어떻게 성공할 수 있습니까? 이것이 불교도들이 말하는 세상의 무상함이다. 즉 불교도들이 말하는 것은 씁쓸하지 않고, 사랑이며, 괴로움을 떠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인생의 8 대 고생은 천천히 홍루를 읽고 천천히 체득해야 한다.

넷째: 상운.

몇 가닥의 구름과 한 만의 잃어버린 물이 그려져 있다. 그 단어 구름:

재산이란 무엇인가? 내가 아기였을 때, 나의 부모님이 나를 침범하셨다.

전시 눈은 비스듬히 빛나고, Xiangjiang 물은 추 (Chu) 에서 사라진다.

"구름" "죽음" 이라는 단어는 확실히 스샹운일 수 있다.

재산이란 무엇인가? 내가 아기였을 때, 나의 부모님이 나를 침범하셨다. 상운 출신은 호문 출신이지만 흠집도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녀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돌아가셨다. 전시 눈은 비스듬히 빛나고, Xiangjiang 물은 추 (Chu) 에서 사라진다. 상운이 밝고 활발하다는 뜻이다. 만약 그녀가 좋은 남편을 찾았다면, 그녀가 얻을 수 있는 것은 단지 약간의 비스듬한 빛일 뿐이다. 결혼 후 남편은 결핵에 걸려 몇 년 동안 살 수 없었다. 여전히 무상하다. 아무도 이런 무상함을 피할 수 없다.

비준어로 볼 때, 스샹운의 남편은 위일 수도 있지만, 각석 원고는 이미 실전되어 보충할 수도 없고, 보충할 수도 없고, 감히 보충할 수도 없어, 이 허점을 남겨 둘 수밖에 없었다. 앞뒤를 겸비하기 위해, 모순되지 않기 위해, 정고재는 마지막 40 회에서 상운의 결말을 보충했다. 끊임없는 보충의 관점에서 보면, 역시 성공적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만약 원고가 어느 날 발견되고, 여정의 보충과 함께 놓인다면, 큰 모순이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어떤 사람들은 Shi Xiangyun 이 Baoyu 와 결혼해야한다고 말합니다. 근거는 31 번 질문이다: 백두쌍성 인기린. 이것은 불가능하다. 작가는 의도가 없다. 판단과 표현면에서 이런 의도를 볼 수 없고, 주제에서 이런 결과를 도출할 수도 없다. 이 말을 하는 독자는 쌍성이 무엇인지 모른다. 판결문을 자세히 보면 호운이가 누구와 함께 있을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리지 못할 것이다.

사실 조설근은 정리할 때 이를 주제로 한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한편으로, 이 장의 후반부에 쓰여진 내용은 제림이며, 음양학설이다. 한편, 제림의 쌍성백두, 즉 크고 작은 제림, 한 남자와 한 여자, 무이자 무정한 죽은 물건으로 음양의 불가분의 원리가 숨어 있기 때문이다. 바로 음양에는 백두가 있다는 것이다. 반면 감정이 있는 남녀는 음양쌍성처럼 희기가 어렵다.

한 시는 말했다:

홍루에 어떻게 가느냐고 웃으며 물었다

아무것도 없으면 너는 자유로울 수 있다.

기린은 마음이 없는 물건이다.

윤화가 백두에 도착하다.

기린: 두 개 있어요.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아요. 작은 김기린은 상운이 착용한 기린을 가리킨다. 대금비늘의 주인은 누군지 몰라서 보옥이 선물에서 골라서 소운에게 선물하고 싶어 소운에게 들켰다. 여종 청광선은 기린을 만나 "윤과 헤어져라." 라고 말했다. 。

쌍성: 일음과 일양, 음은 달, 양은 태양, 쌍성을 가리킨다.

백두쌍성: 백두의 저, 일음과 일양, 백두쌍성이라고 합니다. 음과 양, 음과 양, 양, 양, 양, 양, 양, 양, 양, 양, 양, 양, 양, 양, 양 한 쌍의 린린 때문에, 이 백두 쌍성은 숨겨져 있다. 사실, 어떻게 흰머리를 가질 수 있는지 알려주는 것입니다. 대답은: 무자비한 석두 로부터 배우면, 당신은 백년해로하고, 장수하고, 영원히 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치정이 있는 사람은 온종일 양면관, 비음, 양, 한쪽에만 집착하고, 영원하지 않은 진리에 빠져 어떻게 백년해로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백두는 장생불로의 상항의와 마찬가지로 모두 불가와 도가의 설법으로 곡해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감정을 내려 놓으라고 권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사람이 무심코 폐가 없다면, 결코 그런 음양과는 거리가 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나는 두 개가 아니라 사실이고, 항상장수하는 것도 사실이기 때문에, 그는 아주 둥글게 잘 것이다.

백두란 가장 깊은 곳에서 진실한 자아로 돌아가는 것을 말한다. 진정한 자아, 그것은 진정한 백두, 진정한 영원, 상항하는 진정한 불후의 생명, 그리고 영원한 생명이다. 이것은 작가가 자신의 착실한 실천에 근거하여 얻은 결론이며, 일반 독자들은 이해할 수 없다.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작가가 얼마나 위대하고 동정심이 많은지 알고 자연스럽게 눈물을 흘렸다.

다섯째: 묘옥.

아름다운 옥을 그렸는데 진흙에 빠졌다. 그 판단 구름:

청결하면 깨끗할 수 없고, 구름이 반드시 비어 있는 것은 아니다.

불쌍한 소옥이 결국 진흙 속에 빠졌다.

묘옥은 청결을 원하고, 결과는 깨끗하지 않다. 묘옥은 비어 있지만 결과는 비어 있지 않다. 도둑에 의해 바다로 약탈되어 결국 늪에 빠졌다. 이 세상에서,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정고본' 이후 40 회가 묘옥자살을 암시해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작가의 마음을 모르는 사람이지만 독자는 고도만큼 높지 않다. 저자의 마음속에서 관권 제 12 의 땔감은 도대체 얼마나 거룩한가, 음탕한 말에 빠질 수 있을까? 딸 집, 사랑 단어, 저자는 또한 간통죄는 말할 것도 없고, 청소를 강력히 권했습니까? 묘옥자살의 암시는 바로' 석두기' 작가가 처음부터 끝까지 만난 곳이다. 이것이 바로 고도의 고명함이다.

비준어를 보십시오.

38 회 묘옥은 서둘러 명령했다. 이미 가마를 치우지 말고 밖으로 내놓아라. 정미 비판: 묘옥은 군주에 편향되어 있는데, 이른바 태청계도 의심스럽다. 과주 나루터가 언젠가 벌을 받을까요? 에이. 항복하라, 미인은 노골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과주 페리 에서 볼 수 있습니다, ​​도둑이 그를 처벌, miaoyu 설득 되어 있어야 하지만, miaoyu 은 여전히 ​​편견 을 변경 하기를 거부, 그들에게 얼굴을 주지 않고, 도둑 에 귀순 을 거부, 오히려 도둑 에게 뼈를 보여줍니다. 징 피는 한숨을 쉬었다: 아아. 만약 네가 굴복한다면, 너는 상대방에게 너의 뼈를 보여 줄 수 없고, 너도 죽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묘옥의' 기개' 를 탄복하는 것과 다름없다.

어떤 사람들은 이 말을 "아아, 복종, 미인은 노골적이어서는 안 된다" 며 "묘옥은 도둑에게 굴복한다. 미인은 당연히 노골적인 도둑이 될 수 있다" 고 해석했다. 이렇게 한 마디는 닿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이전 문장과 연결되어 있으면 닿을 수 없다. 이전 문장은 "묘옥은 외진 곳에 있고, 너무 깨끗하고, 세상에 버림받지만, 변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과주 나루터의 도둑이 언젠가 그녀를 설득했습니까? 당신은 그녀를 처벌했습니까? 너 바꿨어? 그가 고치지 않았기 때문에 죽었기 때문에, 베이징은 "아아" 를 승인했다. 클릭합니다 항복하라, 미녀는 서로 쇼를 할 수 없다. \ "분명히 miaoyu 원격 깨끗한, 그녀는 인생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가시나무는 묘옥을 찬양하는 외진 곳과 깨끗하다.

여섯째: 봄을 맞이하다.

악늑대 한 마리를 그리고, 미녀를 쫓고, 구유를 토하려는 욕망이 있다. 책 아래 구름:

아들은 중산늑대여서 성공하면 날뛴다.

금규가 꽃버들로 가득하다.

봄맞이는 가가가르 양, 물론 김동옥녀입니다. 하지만 결과는 어떨까요? 아니면 그 도리에 반하여 가는 것이지, 뜻대로 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악늑대는 손소조, 설날의 남편이다. 지아 가족은 그의 가족에게 좋지만, 그는 배은망덕하여 봄을 맞이한다. 1 년도 채 안 되어 봄을 맞아 고문당해 죽었다.

일곱 번째: 석춘.

고묘를 하나 그렸는데, 안에 미녀가 혼자 앉아 있었다. 그 판단 구름:

늘 삼춘색을 깨뜨릴 수 없어 화장을 재작년으로 바꿨다.

불쌍한 수호후문 아가씨는 덩청고불 옆에 홀로 누워 있다.

석춘은 수호후문의 딸 가씨이다. 결말은 어떻습니까? 세 언니가 무상하다는 것을 간파하고 출가하여 승려가 되다. 역시 무상하다.

여덟째: 봉언니.

빙산을 하나 그리고, 산에는 모봉황 한 마리가 있는데, 그 문구는 구름이다.

마지막 날부터 온 모든 새들은 그들이 이런 생활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 사람이 두 명령에 어안이 벙벙하여 금릉까지 울어서 정말 슬펐다.

모든 새는 피닉스라는 단어를 알아맞혔다. 봉황은 비싼 새이지만 빙산에 떨어져 변덕스럽다.

봉언니의 재능은 남자가 따라잡을 수 없는 재능으로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에서, 즉, 위에서, 할머니 에게 물었다; 2 차란 하차권력과 가가가실권을 가리킨다. Xifeng 평생 경쟁, 외관, 하지만 결과는 무엇입니까? "삼인목" 은 단지 "휴" 단어일 뿐이다. 봉언니에게 이 이혼은 죽음보다 더 어색하다. 묘묘함은 작가의 문필이 이렇게 날카로웠는데, 봉언니라는 인물은 평생 분투하다가 그녀에게' 휴' 의 결말을 주었다.

아홉: 교묘한 언니.

버려진 상점을 하나 그려라, 안에 아름다운 여자가 방적을 하고 있다. 그 말 은 말했다:

만약 네가 패배한다면, 너는 너의 가족을 잃게 될 것이다.

나는 우연히 한 은인을 만났는데, 왜냐하면 내가 한 시골 여성을 도왔기 때문이다.

비싼, 당신이 고통을 보자; 여보 당신 가족을 죽게 하세요. 아니면 다른 방향으로 가세요. 재난이 닥치면 항상 구세주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 도리에 어긋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유 외할머니는 무심코 봉언니의 도움을 받아 교묘한 언니의 은인이 되었다. 교묘한 언니는 시골에서 구조되어 재난을 피했다. 그림의 도덕은 qiaojie 가 시골에서 구출되었다는 것입니다. 방직은 앞으로 농촌의 부유한 가정과 결혼하여 현혜적인 가정주부가 될 것이다.

"성고본 후 40 회" 교언니 결말의 안배는 원작자가 쓴 것입니까? 비료 배치를 보면 전부는 아니다. 그러나 진설이나 정고안은 교묘한 언니가 시골의 시골에 시집갈 수 있도록 안배하여 무상으로 세상을 깨우려는 목적을 달성했다. 더 부유한 사람과 결혼하면 교묘한 언니가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는 봉언니의 덕연에 대한 칭찬에서 나온 것이지, 파슬리나 고도에 대한 편애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무덤의 독자와 봉언니에게 악은 악보가 있고, 선은 선보가 있고, 네가 한 좋은 일은 결국 네 딸에게 떨어지고, 좋은 보답을 받는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이것은 저자의 불교 사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조설미나리인가요, 표고의 무작위 배치인가요? "홍루몽" 을 자세히 보면, 미묘한 점을 제외하고는 세세한 부분까지 모두 심혈을 기울여 경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홍루몽, 홍루몽, 홍루몽, 홍루몽) 더구나, 이 큰 골격들이 있는데, 저자와 이 책들이 어떻게 최선을 다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열 번째: 리 쿠이.

모란 한 대야를 그렸는데, 옆에는 깃털을 쓰고 긴 셔츠를 입은 미녀가 있었다. 또한 판단 이있다:

봄바람에 열매가 맺힌 후 도대체 누가 난초 한 대야 같을까?

얼음물처럼, 너는 허무한 공간에서 질투하고, 너는 헛되이 다른 사람과 농담을 하고 있다.

봄바람에 열매가 맺힌 후 도대체 누가 난초 한 대야 같을까? 그들은 리 쿠이 (Li Gui) 와 그녀의 아들 자란 (Jalan) 이 마침내 어머니가 아들보다 비싸다고 말했다. 리 쿠이 미망인, 결국 좋은 과일 이있다. 어떤 사람들은 저자의 생각에 문제가 있다고 말한다. 가네는 완전히 실패하여 몸을 뒤집을 수 없었어야 했는데, 이 갈란은 별의 불이어서 가네를 다시 한 번 그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저자에게 문제가 있지 않나요? 저자가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독자가 문제가 있어서 저자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홍루몽' 이 무상과 인연을 바탕으로 한 것임을 안다면, 독자가 무상이 무엇인지 이해한다면 저자를 탓하지 않을 것이다.

얼음물처럼, 너는 허무한 공간에서 질투하고, 너는 헛되이 다른 사람과 농담을 하고 있다. 이 두 문장은 이부이가 얼음처럼 맑고 물처럼 부드럽다는 뜻이다. 이렇게 좋은 남자, 이렇게 재산이 있는 좋은 아들은 어떻게 될까? 맞은편으로 가고 싶은 사람들은 결국 허전하여 누구도 이런 허전한 질투를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음물 가스' 라는 단어는 불교에서 흔히 쓰이는 비유이다. 얼음이 항상 있는 것은 아니며 물이 될 수 있습니다. 물이 항상 있는 것은 아니다. 얼음이 될 수 있다. 모든 것이 무상하고, 무상하고, 텅 비어 있고, 꿈이다. 안에 상수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물입니다. 인생은 변하지 않고, 변화무쌍하며, 변하지 않는 것이 진정한 자신이다.

공성이 변덕스러울 때, 다른 사람과 농담을 하는 것은 당연히 낭비이며, 게임 필묵의 대상이 된다. 이것이 바로 달이 차면 반드시 지는 도리이다. 한 후에는 휘황찬란하고, 휘황찬란하고, 또 말라버리고, 순환이 그치지 않는다. 홍루몽을 보니 이 홍루가 꿈인 줄 몰랐어요. 나는 영마란 두 글자에 신경을 쓰고, 사랑 두 글자에 얽매여 그 맛을 이해하지 못한다.

11: 진코칭.

높은 건물을 하나 그려라, 위에 미녀가 매달려 있다. 그 판단 구름:

하늘의 끝없는 사랑의 환상을 사랑하면, 사랑이 만족되면 그녀를 지배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소란을 피우는 것은 좋은 시작이다.

사랑 단어는 진코경을 가리킨다. 고층 건물, 빨간색 건물은 빨간색입니다. 미녀가 목매달려있다는 것은 진코경이 목매었다는 뜻이다. 이 안에는 큰 현기가 숨겨져 있다. 바로 붉은 빌딩에서 뛰어내리는 것이다. 그런' 공기' 에서는 감정이 맑아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텅 빈 것은 불언이고, 내려놓는 것이다. 문청 정서에 대한 판단에서 코청의 정서에 대한 안도에 이르기까지 홍루의 주제는 정담을 꿰뚫어보고 정담을 내려놓는 것임을 알 수 있다. 홍루몽' 이 금지된 화를 초래한 것은 작가가 청조의' 정' 자를 저주하고' 정' 자와 해음을 저주했기 때문이다. 문자옥이 꺼지지 않은 대청국이 어떻게' 홍루몽' 을 놓칠 수 있단 말인가?

연애 중의 큰 사랑은 무한하다: 110 번의 고백으로 "각종 감정을 꿰뚫어보는 사람, 큰 사랑을 초월하고 무한한 사랑을 초월한다" 는 것은 연애 중 큰 사랑이 무한하다는 착각이다. "경매궁에서는 원래 첫 연애를 한 곳이었는데, 세상에 도착하면 첫사랑이었다." 이 첫사랑은 보옥의 첫사랑을 가리킨다. 즉, 이 다섯 번째 책에서 보옥과 함께 환상 속에서 한 단락의 정이 있는 것을 가리킨다. 물론 환각이다. 이 인물, 가후의 원고, 진지의 원고는 모두 썼지만, 뚱뚱한 수정은 깊은 인물이 되었다. 자세히 분석하면 체자를 바꿀 수 없다. 판결문의 처음 두 문장, 환상체와 환각은 이번에 이미 보았다. 한 글자, 묘하고 허무맹랑한데, 이 몸이 허무맹랑하다는 것을 누가 알 수 있겠는가?

사랑이 만나면 간통을 지배한다: 보옥의 욕망, 그가 너의 사랑을 만났을 때 어떻게 간통죄를 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환상 속에서도 음탕하고, 보옥의 신분으로도 먼지를 기어오르고 있다.

허튼소리를 하니 너는 영광이다. 번거로운 시작은 정말 평화롭다. 표면을 보면 부용과 닝부를 욕하고 닝부를 욕하는 것이 더 심각하다. 사실 더 의미가 있습니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코청의 판단까지, 물론, 사랑자는 명확해야 한다. 즉, 비어 있어야 한다. 불가는 수염미산처럼 사는 것이 겨자공처럼 사는 것보다 공허하게 사는 것이 더 낫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빈 집에 산다면, 너는 너의 부를 잃게 될 것이다. 공허한 사람은 이교도이다. "닝 하우스" 라는 단어는 "닝 하우스", 즉 조용하고 조용한 것을 의미합니다. 책에서, 나는 가경심호를 욕해서 쉽게 읽을 수 없다.

소개하다

홍몽 시스템을 켜라, 누가 연인이냐? 로맨틱한 감정에 관한 것입니다.

이 날을 틈타, 네가 괴로울 때 외로울 때, 너의 어리석은 뜻을 보내려고 노력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래서 이 금애옥의 홍루몽이 무대에 올랐다.

종신오류

큰길은 모두 좋은 인연이라, 나는 목석연맹만 보았다.

하늘을 마주보고, 산 속의 귀족은 영롱하게 눈을 띠고, 결코 잊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선 세계의 고림.

세상을 한탄하면 미중이 부족하다.

매키가 소송을 제기해도 진실을 말하기가 어렵다. (다이유, 바오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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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인연의' 김옥' 은 보비녀의 금잠금, 보옥의 옥을 가리킨다.

목석동맹 전: 임대옥 전생은 진주초, 가보옥석화였다.

슈: 슈;

린: 다이유;

예를 들어, 고대에는 맹광과 우렁찬 부부가 있었고, 맹광은 매 끼니마다 매희의 예를 들어야 했는데, 이는 나중에 부부가 손님을 대하는 좋은 말이 되었다.

헛된 갈망

하나는 원랑선파이고, 다른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그를 만날 것이다.

만약 네가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의 머리는 어떻게 결국 공허해졌니?

하나는 헛수고이고, 하나는 기우이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나는 내 눈에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을 수 있는지, 가을이 겨울로 흘러가는 것을 어떻게 참을 수 있을지 궁금하다.

봄은 여름으로 간다! (다이유, 보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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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파, 미옥: 각각 대옥, 보옥을 가리킨다.

마지막 문장은 다이옥이 눈물을 머금고 죽었다는 뜻이다.

변덕을 싫어하다

행복이 올 때인데 증오가 또 왔다.

그냥 보고 모든 것을 버려라.

유유자적한 유랑은 향기로운 영혼을 소모하고 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길이 멀고, 산이 높고 물이 길다.

그래서 나는 꿈에서 아들의 생명이 이미 지나갔다고 부모님께 알렸다.

가족, 한 걸음 물러서서 일찍 나가야 해! (위안 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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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춘은 귀부인이기 때문에' 영광과 부귀가 좋다' 고 합니다. 심궁에 살면서 부모님을 보기 어렵기 때문에 구름은 "고향이 멀고 산이 높다" 고 한다. 조기 사망, 즉 "인생은 무덤에 들어갔다"; 궁두로 죽자 부모님께' 퇴병, 일찌감치 빠져나가라' 고 권했다. "

혈육을 나누다

돛을 올리고 삼천리 비바람을 지나 골육을 함께 집으로 던졌다.

나는 울면 나의 만년을 손상시킬까 봐 두렵다. 부모님께 걱정하지 말라고 전해 주세요.

예로부터 가난은 이미 정해졌으니, 이합할 기회가 없다.

지금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뉘어질 것이며, 각 장소는 평화를 보장할 것이다. 노예가 가면 그들도 참여하지 않을 것이다.

(봄맞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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돛 삼천 비바람: 봄맞이, 해로를 걷다.

기쁨 속의 슬픔

유아기에 우리 부모님은 그들의 죽음을 한탄하셨다.

재연선 정글에서 생활하는데, 어떻게 그것을 총애할 줄 누가 압니까?

다행히도 타고난 영웅은 호탕하고 대범하다.

아이의 일에 전혀 관심이 없다.

그렇게 옥당에는 달빛이 휘영청 밝다.

이 녀석은 가치 있는 인재와 생김새이며 영생을 얻었다.

반드시 어린 시절의 대략적인 모양으로 접어야 한다.

결국 구름은 고수가 고강까지 마른다.

이것은 세상이 얼마나 기복이 많은지, 왜 슬퍼할 필요가 있는가! (상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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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오 마이 탕탕: Xiangyun 활달;

당나라 운기 () 에서 물이 강강 () 을 다하다.' 상운 ()' 이라는 단어가 있다.

이 세상은 참을 수 없다.

기질이 난초처럼 아름답고 재능이 선함이 풍부하다.

타고난 외로움은 매우 적다.

너의 방식은 사람을 혐오스럽게 하는 고기다. 너는 다시 인연을 이어가는 것이 저속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너무 높은 사람이 질투하기 쉽다는 것을 모르고, 너무 깨끗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아아, 등청고묘의 사람들은 늙을 것이다.

실망, 핑크 바닥 봄 다이어프램.

마지막은 여전히 더럽고 마음에 어긋난다.

이렇게 흠잡을 데 없는 백옥이 진흙 속에 빠졌다.

무엇이 필요한가? 왕자와 손자는 한숨을 쉴 수 없다. (묘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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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의 외로움은 드뭅니다: miaoyu 철회;

덩청고묘의 사람들은 늙을 것이다: 그들은 젊지만, 그들은 비구니이다.

먼지가 더럽고, 마음에 어긋난다: 권세에게 빼앗기고, 모욕을 당한다.

자기의 적을 사랑하다

중산늑대, 무정한 야수, 하루의 원인에 대한 개념이 없다.

맹목적으로 자만하고, 호색하고 탐욕스럽다.

저것 좀 봐, 후문연은 유종처럼 예쁘다.

만약 네가 집업한다면, 정부의 돈은 돈만큼 더럽다.

향혼을 한탄하고 유유히 흔들다. (봄 축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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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산늑대 회신에는' 오혼중산늑대' 가 있고, 금릉 12 차 판정사에는' 중산늑대가 후손이다',' 손씨가 후손이다',' 봄맞이' 가 있다.

그 봐, 허우 문 잔치 와 리우 종 처럼, 공공 주택 은 딸 처럼 더러운: 일 shaozu 학대 봄;

향혼을 한탄하고, 유유히 흔들린다: 일찍 죽는다.

가상 꽃 계몽

그 세 스프링을 간파하는 건 어때?

청춘을 두드려 밝은 하늘을 찾다.

무슨 소리야? 하늘에는 복숭아가 많고 구름에는 살구가 많다.

도대체 누가 가을을 이겨냈을까? 그리고 그것을 보세요.

백양마을 사람들은 흐느끼며 귀신이 단풍나무 밑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더 심히, 심지어 천초가 무덤을 덮는다.

어제 가난한 사람과 오늘의 부자들이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봄의 영광과 가을의 시들어 버렸기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누가 생사를 피할 수 있습니까? 원 총리 는 말했다:

서양의 진귀한 나무는 시부라고 불리는데, 그 위에는 지속적인 열매가 맺혀 있다. (Xi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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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청춘을 두드려 그 밝은 하늘을 찾아라: 봄을 아끼는 청춘, 출가를 니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스마트 레이

이 기구는 너무 총명하지만, 그것은 너에게 생명의 대가를 치르게 한다.

죽기 전에 가슴이 찢어지고, 죽은 후에 정신이 허전하다.

부잣집, 결국 한 집이 망하고, 모두들 각자 뛰어다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시간을 낭비하고 반평생을 마음에 두다. 한밤중에 꿈을 꾸는 것과 같다. 갑자기 건물이 쓰러진 것 같고, 또 불이 꺼진 것 같다.

아! 일희일애. 세상 물정을 한탄하다! "봉언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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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이 너무 공교롭다: 왕희봉심기가 깊다.

갑자기 1 층: 가가의 쇠퇴.

여경에 머물다

여경에 머무르고, 여경에 머무르고, 갑자기 은인, 행운의 어머니를 만났습니다.

행운의 어머니, 당신은 음공을 얻습니다. 인생을 권하고, 위태로운 것을 도와 곤경을 구제하다.

나 같은 잔인한 아저씨, 재물을 좋아하고 골육을 잊는 한강간!

곱셈 나눗셈, 덧셈, 뺄셈입니다. 위에 하늘이 있습니다. "챠오 언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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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니에게 다행스럽게도 그녀는 음공을 얻었다. 왕희봉은 일찍이 유외할머니를 도왔고, 나중에 총명한 여동생은 유외할머니에게 구조되었다.

나의 잔인한 재물을 좋아하고 고기를 잊는 삼촌처럼 굴지 마라: 교묘한 언니의 삼촌이 그녀를 팔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만화가 적다

거울 속의 선량함은 꿈의 공명에 더 적합하다!

그 아름다운 청춘은 호슨에 갔다! 더 이상 녹슨 계좌를 꺼내지 마세요

진주관을 쓰고 봉황 겉옷을 걸치기만 해도 무상함을 막을 수 없다.

그렇긴 하지만 인생은 늙고 가난해서 고생하지 말고 손자도 쌓아야 한다.

모자를 쓰고, 모자를 쓰고,

반짝이는 가슴에 금인이 걸려 있고, 위혁하고 작작 던이 걸려 있다.

웨이 허허, 루 씨, 어지러워요, 황천로가 가까워졌어요.

고대의 장군은 여전히 존재할 수 있습니까?

허명과 후세에 대한 존중일 뿐이다. (리 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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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아름다운 청춘은 호슨에 갔다! 더 이상 녹을 언급하지 마라: 리 쿠이 젊은 미망인;

의기양양하고, 머리에 태슬을 쓰고, 가슴에 금도장이 반짝이고, 위호, 루주: 이부이의 아들 자란이 마침내 공명을 얻었고, 이부이는 여러 해 동안 과부가 된 것도 하나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좋은 일은 언젠가 있을 것이다.

봄날 화양으로 향진을 남기다.

풍채에 능하여 월상을 파악하는 것은 집을 잃는 근본이다.

실세는 공경하고, 가사의 죽음은 원죄이다.

항상 사랑 때문에 악이 머무른다. (진 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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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 의 선 (禅) 양보 의 첫 번째 죄, 닝 Guofu 사람들 로 진 keqing 이며, 시아버지 염색, 닝 하우스 주인 지아 징 (Jia Jing) 은 가족 에 관계없이, 집 바람 손상 으로 이어집니다.

완성하다. 새가 숲에 뛰어들었다.

관직을 위해 가업이 시들다 (상운)

돈, 금은도 없어 졌어, (바오 차이)

만약 네가 착하다면, 너는 살아남을 것이다. "챠오 언니"

무정하고 의리가 없고 보응이 분명하다. (묘옥)

빚진 것은 다 갚았다. (설)

눈물을 빚진 사람은 이미 눈물을 다 써버렸다. (다이유)

불의 상 비 빛 보고, (진 keqing)

분리와 집계는 모두 미리 결정된 것이다. (해변 순수)

과거의 삶을 알고 싶다면, (위안 춘)

늙고 돈이 있는 것은 행운이다. (리 완)

간파하고, 빈문으로 도피하다. (석춘)

고집불통으로 헛되이 목숨을 잃었다. "서봉"

모든 새를 다 먹고 숲에 던지는 것처럼 땅이 이렇게 깨끗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