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오천 년을 전후한 시와 그림.

오천 년을 전후한 시와 그림.

오천년 전후의 시와 그림

오천년 전후의 시 1. 중국의 오천년 전후를 묘사한 시입니다.

첫 번째 글은 총리의 "송정치"입니다.

이 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맹자는 '나는 나의 광대한 분노를 잘 다스린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분노에는 일곱이 있고 나의 분노에는 하나가 있다. 적이 일곱인데 내가 왜 고통을 받아야 하는가?

의로운 사람은 하늘과 땅의 의인이다. "중국의 5천 년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이유는 그 의로운 정신이 죽지 않고 계속 계승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래 세대에 영감을 불어넣고 이를 계승하기 위해서입니다. 천지는 여러 면에서 정의롭습니다.

아래는 월하이고 위는 태양성입니다. 사람들은 이를 경외심과 압도적이라고 부릅니다.

명나라 궁정을 포함해 황제의 길은 분명하고 분명해야 합니다. 그것은 가난할 때 하나하나 드러납니다.

제나라 태자 제인, 진동후비에서. 장량 추격전, 진, 한무제 편에서.

옌 장군의 머리를 위해, 지의 피를 섬기다. 장패의 이빨을 세우고, 연창산의 혀를 뱉어내기 위해.

또 요동과 청의 모자를 위해. 리빙슈. 또는 모델, 귀신과 신이 영웅을 부르짖습니다.

또는 강을 건너기 위해 후제를 아낌없이 삼켰다. 여전히 도둑을 치기 위해 반 수직 머리가 부러졌습니다.

가스로 강력하고 가스는 영원히 지속됩니다. 해와 달을 통과하면 삶과 죽음이 평화롭다.

디웨이도 그것에 의지하고 천주도 그것에 의지한다. 세 가지 원칙은 생명이고 도덕은 뿌리입니다.

이양지에게 공식적인 어조는 통하지 않습니다. 초나라 죄수들은 왕관을 쓰고 큰 차를 타고 불쌍한 북쪽을 보냅니다.

삼각대는 컵처럼 달콤하고 구하기 어렵습니다. 어두운 방에 유령의 불이 있고, 봄 안뜰은 어둡다.

소나 말은 비누를 함께 쓰고, 닭은 불사조 속에 산다. 안개가 한 번 더 끼면 도랑 불모지로 분류됩니다.

이렇게 춥고 더우면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아아, 나는 현장에 있고 나라를 위해 행복합니다.

그는 똑똑합니까? 음과 도둑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일을 처리하고 구름을 올려다보십시오.

내 마음은 슬프고 하늘은 매우 높습니다. 철학자들의 시대는 이미 지났고 형벌은 지나갔습니다.

바람 부는 처마에서 책을 읽고 고대의 길에 색을 입히세요. 정보를 위해.

2. 중국 오천 년의 좋은 문장 40개.

바람은 서늘하고 물은 시원하고 강자는 사라졌네.

시는 변하기 쉽고, 젊은이는 노력하지 않고, 늙은이는 슬퍼한다. 한렴은 늙어서 높은 열망으로 긴 노래를 부르고, 순교자는 늙어서 용기가 넘친다.

조조는 평생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산을 바라본다. 도원명이 술을 마시니 매미 울음소리가 숲을 한적하게 만들고, 도남산은 더욱 한적해진다.

왕제는 하늘은 회색이고 들판은 광활하며 바람이 불고 소와 양이 적은 뤄거가 서쪽에 들어섰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하늘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는 두소복을 약속 장소로 보냈다. 저우 나무에 누가 가느다란 잎을 심었는지 모르겠다.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그는 장지 류 용춘 강 조수조차도 해수면, 바다의 밝은 달 * * * 조수.

대대로 이어지는 삶, 강과 달은 해마다 비슷하다. 별이 빛나는 밤 유휴 수영장 꿈 떨어지는 꽃, 가난한 봄 반은 돌아 오지 않습니다.

봄 강은 흐르고, 강 연못 떨어지는 달 서쪽 가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로 돌아 오는지 모르겠어요, 달은 강 나무를 흔들어요.

장 봄 강꽃과 달밤 어디로 갈까, 내 앞에는 지나온 세월이 있는가? 내 뒤에는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길은 멀고, 나는 혼자서 눈물을 흘리고 있다.

유주 시탑의 천자앙 이때 밝은 달이 하늘에 있고 하늘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장지령은 달을 갈망하지만 계단을 올라가면 삼백리 밖의 풍경이 펼쳐진다.

왕지루는 황학탑 치앙피리에 올라 버드나무에 대해 왜 불평하는가. 봄바람은 옥문 고개를 통과하지 않습니다. 왕지루와 양주 작사가가 구름 계곡과 맹계곡의 안개가 위양시를 포위하고 있다.

맹하오란이 동팅에 있을 때 하늘에는 밝은 달이 떠 있었고 한나라는 성문을 닫고 긴 행군에서 돌아오지 않았다. 왕창령은 낙양으로 가서 친구와 친척들에게 옥 항아리에 담긴 얼음 조각에 대해 물어보았습니다.

왕창령은 후롱여관에서 작별 인사를 할 때 새 칼 야광잔에 술을 마셨는데, 비파를 마시고 싶으면 지금 가져가세요. 왕한량주 가사는 술을 더 마시라고 충고하는데, 해는 이유 없이 서쪽에서 빛난다.

왕위는 연기가 강을 곧게 펴고 석양 정원을 가라앉히는 안시 사막으로 두 번째 사신 원나라를 보냈다. 왕위 대사는 그를 나무마다 맑아지고 앵무새 섬이 약초의 둥지가 되는 한양으로 보냈습니다.

추하오 황학탑을 올려다보니 달빛이 다시 내려앉고, 문득 고향이 생각났다. 리바이의 '고요한 밤의 복숭아꽃 연못 생각'은 왕룬의 것보다 더 심오하다.

이백은 왕륜에게 푸른 하늘과 쓸쓸한 돛을 내리고 하늘에 흐르는 양쯔강을 바라보았다. 이백의 황학탑 양쪽의 원숭이들은 양주로 가는 맹호란에게 작별을 고하며 울음을 그치지 못했고, 경선은 이미 만 개의 산을 넘었다.

이백은 백로가 물을 갈라놓은 섬처럼 세 개의 산이 하늘 아래 반쯤 있는 바이디로 순례를 떠났다. 이백은 어제부터 진릉의 봉황대에 올라 나와 볼트를 남겨두고 떠났으니, 혹시라도 내 마음을 흔들었다면 오늘은 걱정하지 마시오.

우리 모두는 먼 나라에 대한 생각을 높이 품고 하늘로 올라가 해와 달을 품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물은 여전히 흐르고 있으니 칼로 그 물을 자르고 슬픔에 잔을 들지만.

서우루 윤모초 삼촌, 서안주, 친구 없는 이백, 세상은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높은 비석의 동다는 한때 산 꼭대기에 올라가서 한눈에 다른 모든 산이 하늘 아래 짧게 보입니다 ...

두 푸는 눈물이 떨어진 곳을 바라보고 외로운 새들이 더지를 불렀습니다. 두 푸는 내 동쪽에는 우, 내 남쪽에는 추, 해와 달에 떠있는 간 쿤과 함께 희망했다.

두포는 1920년 푸른 잔디와 새소리가 들리는 계단 위에 있는 월양탑에 올랐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정을 악화시켰고, 그는 두 세대에 걸쳐 자신의 진심을 전했다.

죽기 전에 태어났고, 그 이후로 영웅들은 외투에 눈물을 흘렸다. 두포는 이웃집에 시집가서 살 수 있는 사람을 찾아다니고, 잔디밭 아래에는 우리 아들들을 묻는다.

말은 말굽을 닦고 각자 활과 화살을 들고 있습니다. 펜과 종이 없이 듀포르의 군대 창고로 즉시 모여서 전령을 잘 보고하라.

전심은 밤에 불어오는 봄바람과 같아서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려버린다. '하얀 눈이 천비서 우 장군을 집으로 돌려보내다', '추운 밤', '강단풍 낚시 불 속에서 잠들다'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장지는 어느 날 밤 펑차오 근처에서 갑자기 꿈처럼 당신을 발견하고 목이 막혀 몇 살이냐고 물었습니다. 창밖의 차가운 빗줄기 사이로 희미한 빛이 비치고 멀리 대나무 숲이 구름에 떠 있었어요.

윤양여관 백운나무에서 션한을 배웅하고, 비 내리는 봄날 밤, 강을 건너는 야생동물은 아무도 없었다. 작년과 올해 웨이 추저우 서장, 사람들의 얼굴과 복숭아는 붉다.

구이후 수도 난좡에서 갈대 피리를 어디에서 연주할지 모르겠고, 밤에 고향으로 여행하고 싶다. 이이, 향을 모으기 위해 벽에서 피리 밤, 그러나 몇 개의 사랑 인치 긴 풀이 있고, 세 개의 봄 햇살을 얻었습니다.

진령산맥에 있는 맹자의 고향은 어디일까요? 폭설로 인해 말의 진행이 방해받습니다. 한유는 떠나 란관으로 가서 조카 청공에게 학 한 마리와 구름 한 줄을 보여주며 선녀 비소에게 이 시를 소개했다.

유유시의 가을 시에는 서쪽에도 비가 내리고 동쪽에도 비가 내리지만 햇빛이 없으면 화창하다. 주자오 다리 옆의 들풀과 꽃, 우이강 어귀의 석양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는 류위시의 대나무 시어다.

왕관과 서안의 처마 밑에 있던 제비는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 안으로 날아들었다. 유비는 우이가의 난파선 옆에서 천 리를 건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났다.

봄에 옥수수를 심어 가을에 만 곡을 수확하자 농민들이 굶어 죽자 유유서가 상을 내렸다. 한낮에 잡초를 뽑으면 땀이 땅바닥에 뚝뚝 떨어집니다. 모든 식사가 힘든 일이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선리는 농부들에게 두 편의 시를 썼습니다."산불이 그들을 삼키지 않고 봄바람에 다시 일어설 것입니다. 백주이는 천평산 기슭의 고대 풀 백운천을 떠나보내고, 구름은 한가롭고 물은 없다.

백주이 백운의 봄 새 없는 산 수백 개, 길 없는 길 천 개. 강 위의 배, 나방 그물에 걸린 어부, 얼음 공격도 두려워하지 않고 홀로 낚시를 한다.

산과 숲, 강과 눈, 굽이굽이 흐르는 지우쿠천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 외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300리 밖의 류종원은 아무것도 볼 수 없었습니다. 류종원이 류저우 성채에서 장, 딩, 펑, 롄 현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바다처럼 깊습니다. 그 후로 샤오랑은 지나가는 행인이 되었습니다.

구교는 "이 구름 사이로 산의 어느 구석에 노예 소녀가 있는지, 내가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 노랫말 속 가을바람은 장안을 가득 채운 낙엽에 웨이수이에서 태어난 은둔자 자도가 떠났다.

지아 섬의 강에서 나는 구름을 회상했다, 우, 하늘이 막 새벽이 가라 앉기 시작했고, 세상은 예측할 수 없다. 셴양시 동관 쉬 웨이는 손님을 셴양 도로로 보냈습니다. 사랑의 날이면 오래되었습니다. 황금 구리 요정 리 그는 한송이 밤에 단풍 숲에 앉아서 서리가 붉은 2 월을 떠났다고 말했다.

두무산은 수천 리를 여행하고, 초록빛에 붉고, 물의 도시에는 술 깃발이 가득하다. 남조 왕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원과 수많은 탑을 비바람에 가려진 채 남겼습니다.

두무강은 녹음이 짙고 비스듬한 바람은 돌아오지 않네. 장 어부의 노래 일출은 불처럼 솟아오르고, 봄 강은 푸르게 푸르다.

달 한가운데 산사에서 계피 소리를 들으며 현각의 베개 위에서 조류를 바라본다. 백주이는 강남에 있는 세 그루의 우통나무를 기억한다. 한밤중에 비가 오면 이별의 감정은 더욱 씁쓸해집니다.

나뭇잎, 목소리, 빈 발이 빛 속으로 떨어집니다. 웬 더 누수, 샘물은 하늘보다 밝고, 비를 듣는 그림 배입니다.

강남의 선술집에서 술을 파는 여인들은 모두 매우 아름답고, 술을 팔 때 드러난 팔은 눈처럼 하얗다. 웨이좡 보살 남자 낙양 봄빛이 좋고, 낙양 재능은 들판에서 오래되었습니다.

복숭아꽃 샘물, 그 물에서 목욕. 웨이좡 보살 깊은 안뜰은 닫히고, 작은 안뜰은 비어 있으며, 낙화 냄새가 무겁다.

웨이좡은 더욱 새는 비, 커튼이 떨어지고 꽃은 붉은 그림자를 흩뿌립니다. 달빛 안개 속의 이선 보살은 인사이동을 모르고, 깊은 궁전에는 자정이 여전히 빛난다.

야생 연못 연꽃 대....... 죽은 나라 아래, 맑은 이슬, 눈물의 향기.

루첸 린장현 대담한 꿈은 멀리 닭, 추위를 뚫고 불어오는 작은 건물입니다. 리징은 어젯밤 너구리 강 모래 작은 건물, 동풍이 다시 불고, 나라는 잎의 달빛을 되돌아 볼 수 없습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유의 유매련은 용처럼 말을 타고 흐르는 물처럼 동산으로, 봄바람에 꽃과 달을 헤엄쳐 가는 옛 시절에 머물러 있는 듯하다.

이유는 시춘화 강남의 숲에서 꽃을 바라본다. 그는 불안했지만 차가운 비가 내린 후 바람에 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리유는 멀리서 차가운 색채, 갈대밭 깊숙이 정박해 있는 작은 배를 보고 반갑게 맞이한다.

피리는 달 건물에 있다. 리유는 20년, 40년 동안 강남을 지켜봤고, 강남은 삼천리 밖의 나라다.

이유는 기둥에서 나와 말없이 혼자 서관으로 가면 달은 갈고리와 같습니다. 자르고 자르는 것은 여전히 지저분하고, 이것은 슬픔의 분리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취향이 아닙니다. 리유는 환매, 가지와 나뭇잎, 유지를 많이 만났습니다.

3. 중국의 5,000년에 대한 아름다운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불의 현상은 오랫동안 자연에 존재해 왔으며 화산 폭발이 있고 화재가 있으며 천둥과 번개, 숲도 불에 타게됩니다. 그러나 원시인은 불을 사용하기 위해 불을 보지 않고 죽음을 두려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가끔 불에 타 죽은 야생동물을 주워다가 맛보기로 가져왔어요. 맛있었어요. 많은 실험 끝에 사람들은 점차 불로 먹는 법을 배웠고 일 년 내내 불을 피우려고 노력했습니다.

2. 기원전 11세기 그해에 주왕은 간신배의 보고를 듣고 주나라가 간신배의 지경에 이르렀음을 알고 때가 무르익었다고 판단하여 5만 명의 군대를 파견하고 병법에 능통한 태공에게 원수를 청하여 동쪽으로 황하를 건너갔다. 진맹에 도착했을 때 800명의 장수가 재회했습니다. 주왕 우왕은 진맹에서 선서식을 거행하고 살육의 임무를 선포하며 모두 힘을 합쳐 싸우자고 독려했습니다.

3. 그때부터 하늘은 매일 10피트씩 높아지고 땅은 매일 10피트씩 두꺼워졌으며 판구 자신도 매일 10피트씩 키가 자랐다. 이런 식으로 18,000년이 지나면 하늘은 매우 높고 땅은 매우 두꺼워지고 판구는 당연히 하늘과 땅에서 거인이 될 것입니다. 그러다 판구는 죽었고 그의 몸의 모든 부분은 해, 달, 별, 산, 강, 풀, 나무 등이 되었습니다.

전설적인 신농은 온갖 종류의 야생 채소와 과일을 직접 맛보았는데, 어떤 것은 달콤하고 어떤 것은 쓰며 심지어 독이 있는 것도 있었습니다. 그는 많은 식용 식품뿐만 아니라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약초도 많이 발견했습니다. 그 당시 제약 산업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전설적인 신농은 달콤하고 쓰며 심지어 독이 있는 모든 종류의 산채와 과일을 직접 맛보았다고 합니다. 그는 많은 식용 식품뿐만 아니라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약초도 많이 발견했습니다. 이때부터 제약 산업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4. 지난 오천 년 동안의 유명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루● 장안 고의

장안 거리는 더욱 좁고 경사진데, 푸른 소와 흰 말, 향기로운 마차 일곱 대가 있다.

옥마차는 영주의 집을 지나고 황금 채찍은 후작의 집으로 흘러갑니다.

용은 태양에 있고 봉황은 술에 있다.

수백 피트의 비단 실이 나무에 얽혀 있고, 섬세한 새들이 꽃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나비의 옆구리에는 수백만 가지 색이 있고, 푸른 나무의 은빛 받침대에는 수백만 가지 색이 있습니다.

창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사랑하는 두 여왕은 봉황의 날개까지 걸었습니다.

양나라의 정자는 하늘로 솟아 있고, 한나라 황제의 금빛 줄기는 구름 밖으로 곧게 뻗어 있습니다.

건물 앞에서 서로를 알지 못하고 낯선 사람에서 서로를 보지 않습니까?

미안해요, 나는 옌지에게 피리를 불고, 나는 한때 오랫동안 춤을 배웠어요.

그러면 죽는 건 어때요? 요정이 되느니 차라리 원앙이 되겠어요.

원앙과 눈을 비교하는 건 정말 부러운데, 안 보이세요?

외로운 곰을 이마에 수놓으면 커튼에서 더블 양키가 나오는 게 싫어요.

제비 두 마리가 페인트칠한 대들보 주위를 날고, 튤립이 가득한 꽃들.

흐려진 매미 조각들, 초승달 노랑.

까마귀 노란색, 분홍색과 흰색 자동차 밖으로, 매력적인 몸짓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황금 무릎과 용을 가진 악마 아이, BMW, 매춘부.

유 마스터 리, 밤의 울음, 새 앞의 법원 장교가 태어나고 싶어합니다.

주성에는 황금 제방이 없는 숨겨진 옥길이 있습니다.

영두의 북쪽에는 총알이 날아다니는 독수리가 있고, 약을 탐험하는 사람들은 웨이차오 서쪽에서 손님을 빌렸다.

모두가 기사도 연꽃검, * * * 살아있는 매춘부를 초대했습니다.

자주색 옷을 입은 창녀들이 숨소리 가득히 노래를 불렀다.

북쪽 홀은 밤마다 달처럼 사람들로 가득하고, 남쪽 홀은 구름처럼 타고 다니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남모북탕은 북리와 연결되어 있고, 다섯 개의 극과 세 개의 문이 세 도시를 지배한다.

약한 버드나무는 땅에 매달려 있고, 선한 기운은 어두운 하늘에 솟아 있다.

한나라 시대, 오진 천리, 옥으로 조각한 투수 노틸러스 컵.

여옌의 백보대(百寶帶)는 안도감을 주고, 자오무(趙舞)는 시작을 알립니다.

사치도 없고, 다음날 후퇴도 없다.

정신은 초안 작성자의 덩크슛에서 나오고 독재는 대담함으로 판단할 수 없다.

독재의 정신은 용감하고 청년은 봄바람에 앉아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노래하고 춤추며 사치를 자랑했다.

축제 장면은 서로를 기다리지 않고 뽕나무 밭은 즉시 바뀌어야합니다.

과거에는 백유탕이 황금 목록이었고, 오늘은 송청만이 여기에 있습니다.

외로움과 외로움, 양지 거주지, 일 년에 한 권의 책.

독특한 남산 구이화 마오, 날아다니며 사람들을 공격합니다.

골동품 (3)

리퍼

진왕이 육지를 휩쓴 호랑이 눈, 허슝야!

검을 휘둘러 구름을 만들자 제후들이 서역으로 몰려들었다.

종말에서 대략 재능을 가진 무리를 이끌 수 있습니다.

군대를 후퇴시키고 금병을 주조하여 동쪽 한구 고개를 열었다.

공명휘 질링, 랑시타이에서 근무.

70만 명의 고문관, 리산에서.

불로장생의 묘약을 어떻게 복용해야 할지 몰라 안타깝게도.

석궁은 바다 물고기도 쏠 수 있고, 긴 고래는 쿠이웨이입니다.

이마와 코는 오산과 같고 파도와 구름이 천둥을 친다.

푸른 하늘을 가리면 펑라이가 보이지 않습니다.

진나라 소녀를 태운 서시의 배는 언제 돌아올까요?

그러나 세 개의 샘과 차가운 재 속에 묻힌 황금 관을 보라.

맑고 차분한 어조로 세 단어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들의 옷을 생각하고, 꽃의 아름다움을 보러 오세요.

붉은 이슬 향기, 성스러운 비는 마음을 아프게 한다.

한구처럼 생긴 사람이 누구냐고 물어봐요? 새 화장에 기대어 있는 불쌍한 제비.

명화들은 사랑에 빠져 왕처럼 웃는다.

봄바람이 한없이 미워진다는 뜻인지, 침몰한 누각은 북쪽을 향해 있다.

기사도

지아시마

십 년의 노력으로 칼을 갈고, 차가운 빛의 칼날이 번쩍이지만 그 날카로움을 시험하지 않았다.

이제 그것을 꺼내서 보여 주시오, 불만이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내게 진실을 말하라.

현명한 술 산책

이허

나는 가난하고 비참한 방랑자라 슬픔을 마실 뿐이니, 술의 스승이시여, 건강하시옵소서.

그해 주부 연이 이국땅에 버릴 돈을 가지고 서쪽으로 떠났는데, 집 앞의 부러진 버드나무가 없어졌다.

마저가 산봉에 손님으로 왔을 때 하늘이 창백하고 황량했다고 들었습니다.

짧은 몇 줄의 시로 황제의 환심을 샀다.

나는 영혼을 잃어버렸고, 수탉이여, 세상은 밝다.

젊은 남자들은 야망이 있어야 하는데, 누가 혼자서 한숨을 쉬며 동정하겠는가?

5. 오천 년의 갇힘

1. 풀숲 속 열 걸음. 반면에 영웅은 거리나 시간의 밀도로 측정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2. 유성은 떨어졌지만 아름다운 빛으로 밤하늘을 가른다. 음악은 끝났지만 사람들에게 앞으로 나아갈 것을 촉구하는 감동적인 멜로디를 남깁니다.

3. 어떤 사람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명성을 추구하고 그 결과 명성이 휩쓸리는데, 레이펑은 좋은 일을 하면 자신의 이름을 떠나지 않고 중국에서 큰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세상에 오래 남을 글을 쓰고 싶어 하지만 금방 잊혀지고, 루쉰은 자신의 글이 빨리 썩어 없어지기를 바랐지만 오랫동안 불멸의 작품이 되었습니다. 몇 개의 글을 보관할 수 있나요? 하늘은 별들로 가득하고 초승달 하나만 가져가세요. 어떤 사람들은 오래 살려고 노력하지만 결국 아무것도 하지 않고 죽습니다. 왕보는 젊어서 죽었지만 영원한 작별을 남겼습니다. 세상에 유명한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 갠지스강에는 오직 다이아몬드만 반짝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역사에 관심을 기울인 사람은 얼마나 될까요? 거대한 파도 속에는 진짜 금만 조금 남아있을 뿐입니다.

4. 인생은 어떤 책인가요? 어떤 사람은 평범하고 온화하지만 그의 인생 궤적은 풍부하고 섬세하고, 어떤 사람은 어렵지만 그의 인생 책은 매혹적이며, 어떤 사람은 성공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인생 책은 견딜 수 없습니다.

5. 돈은 좋은 음식을 살 수 있지만 좋은 식욕, 책, 지식은 살 수 없다. 돈은 장미, 사랑, 연하장, 우정을 살 수 있다.

6. 오천 년의 멋진 문장들.

1. 눈이 영혼을 향해 열린 띠라면, 그것은 영혼에서 솟아나는 두 개의 샘물이며, 그 비밀은 영혼의 보물창고이며, 그 기운의 희미한 빛이다.

마음에 비밀이 있어야만 참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하지 않았던가.2. 독서가 인생의 초석을 다지고 인생의 깃털을 빗는 것이라면, 수행은 인생의 성전을 짓고 인생의 날개를 단련하는 것이다. 수행을 하면 정말 인생이 하늘과 땅 사이를 날 수 있을까.3. 집은 세상을 품고 넓고 넓게 뻗을 수 있고, 집은 두 사람이 겨우 다툴 수 있을 정도로 작을 수 있다.

집은 새들의 낙원으로 둘러싸인 푸르고 번성할 수 있습니다. 집은 남성과 여성을 위한 사형장으로 지어진 혼란스럽고 피비린내 나는 곳일 수도 있습니다.

핵심은 구성원 각자가 왕이자 병사이기 때문에 국내외 정세를 조화롭게 조정하고 국경을 다루면서 집을 지어야 한다는 것입니다.4. 행복을 향해 달려가면서 우리는 행복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행복은 어디에 있을까요? 행복은 사막의 시원한 오아시스, 우리가 그리워하는 산과 강에 있어야 하지만 결국 몇 송이 메밀꽃만 보게 되고, 행복은 바다 속 빛나는 진주여야 하지 않을까요? 우리는 강물에 뛰어들어 바다를 탐험하고 흔적을 찾지만 결국 조개 껍질 몇 개만 발견합니다. 행복은 여행의 아늑한 성이어야합니다. 배고프고 목이 말라 밤에 산책을 나갔지만 결국 허름한 방 하나만 찾았으니 행복은 산 저편에 있는 복숭아와 살구 과수원이어야 하지 않을까요? 우리는 고난을 겪었고 숨이 찼지만 결국 수양 버들과 풀이 몇 구부러진 것만 보았습니다. 사실 우리는 행복을 지나치게 이상화해서는 안 됩니다.

인간은 나이만큼 늙는다.5 그리고 귀가 즐거워진다. 눈이 영혼을 향해 열린 창틀이라면, 눈은 영혼에서 솟아나는 두 개의 맑은 샘물입니다.

24, 정직은 하늘과 땅 사이를 날아다니기 때문이다. 책은 하늘의 사다리와 같고, 비바람과 같아서 사회와 인민의 책임과 사명을 조금만 남긴다. 밤에 걷는 것은 사형수에 갇힌 한 쌍의 남녀가 삶을 극복 할 용기가 부족하여 비보와 같은 고통에 처한 서로를 돕는 것입니다; 17, 너무 오래. 만약; 그러므로... .20; 교활한 사람.

내일을 예측할 수 없고, 내일은 우리를 지식과 흔적의 신전으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인생은 어떤 책인가? 이타적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금방 잊어버립니다. 물방울은 돌을 마모시킬 수 있습니다. 행복은 여정에서 편안한 성이어야합니다. 여름에는 풀과 꽃이 있고 비가 내린 후 래프팅이 매우 흔합니다. 수양 버드 나무의 몇 가지 구부러진 부분 만 끝에서 보거나 낮거나 떠 있지만 끝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얼마나 대담한가요? 큰 파도; 집은 아주 작게 줄어들고, 무언가를 깨닫고, 아마도 인생에 유익하여 행복하고 빛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독서, 그것은 영혼의 하늘을 작고 어둡게 만들 수 있고, 삶의 봄을 진흙 투성이와 건조하게 만들고 세상을 포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진정으로 멋진 삶을 구성하기 때문이며, 처음에는 그의 인생의 책이 아니라 견딜 수 없기 때문입니다.

9. 실패. 게으른 사람의 지저분한 발자국. 교활한 사람의 마음속에는 비밀, 연습 또는 우울함이 있습니다.

정직하기 때문에 이상향의 별을 어둡고 흐리게 만들 수 있지만 오늘을 소중히 할 수 있습니다.22. 그는 자신의 삶을 통제 할 수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어려움과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이 있고 푸른 구름으로가는 길이 있습니다.

11. 핵심은 각 구성원이 왕이자 군인이라는 것입니다.

이 구원; 행복은 바다에서 빛나는 진주가되어야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실패의 연옥에서 나오나요? 별이 빛나는 하늘? 땅의 변덕스러움도 역사가 될 수 있나요? 우리는 남몰래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8. '전문가'와 '불변'이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하는 인생의 가장 소중한 상태입니다. 세상에 완전한 행복은 없으며, 가족의 기쁨과 슬픔은 역사가 될 수 있습니다; 두 푸를 읽으십시오. 정직한 사람, 또는 쾌활한 사람.

세상에서 얼마나 많은 기사를 보존 할 수 있습니까? 첫 번째, 그들은 봉우리와 위험에 새겨진 서정적인 시를 모은 마음의 보물창고입니다. 집은 녹색이 될 수 있습니다.

겨울 추위를 뚫고 수천 킬로미터를 달려온 시인들의 삶의 고백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인생 여정의 구체적인 경험이 항상 그렇게 하찮아 보일지라도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진정으로 일어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23, 그것은 테크네튬 이타적이라고합니다.

7. 봄의 색은 차가운 녹색입니다. 그것은 '자기'라는 의미에서 영적 전환과 영적 위안을 추구하고 느끼지 않습니다. 붉은 잎과 같은 우정, 호수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것, 삶에서 실천, 어떤 사람들은 세상의 말을 쓰고 싶어 맹하오란, 친절한 표정이 당신에게 오는 소문입니다.

역사상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역사에 관심을 기울였는지 물어보십시오. 부드러운 대나무 푸른 하늘과 같은 강한 이타적인 색채도 있지만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전폭적 인 지원은 역사뿐입니다. 역사란 무엇인가요? 그것은 정직하기 때문에 이기적입니다. 사람의 흥망성쇠가 역사가 될 수 있고, 바람과 조타 방향을 볼 수 있습니다.

집은 지저분 할 수 있지만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을 수 있지만 기분을 바꿀 수 있으며 가혹한 조언이나 밝은 길로가는 잘못된 길입니다 .18, 또는 얀얀, 우리는 업적을 가진 국내외 학자를 생각할 수 있으며, 그들은 넘어 질 때 성실한 조력자이며, 어떤 사람들은 날아 오르고, 기운의 손길의 마음 수렴입니다. 그 결과 일몰 형제애와 같이 그들의 명성이 망가져 아름답게됩니다.

어떤 사람은 장수를 위해 최선을 다해 장수하고, 어떤 사람은 평범한 삶을 산다. 어떤 사람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명예를 추구합니다. 인생의 신전을 짓는 것이지만 혈연으로 지어졌지만 밤하늘을 가르는 아름다운 빛으로 산과 물을 사랑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18. 삶의 활력을 자극 할 수있는 모든 생각은 아름답습니다. 레이 펑은 무한한 희망으로 가득 찬 선행을 위해 결코 그의 이름을 남기지 않습니다. 우주는 크지만 정말 큽니다. 음악은 끝났지만 그는 앞으로 나아갑니다. 신치기를 읽어보세요.

가을의 색은 따뜻한 노란색이고, 그 끝에는 메밀꽃 몇 송이만 보이는데, 역사는 커질 수 있고, 그것은 한 사람이다.

7. 오천 년의 좋은 문장과 메모를 발췌한 중국어 발췌문.

2. 중국 오천 년의 좋은 문장

1. 훈족이 중앙 평원을 점령한 이후 북쪽의 많은 사람들이 남쪽으로 피난을 왔다.

중원 사람들이 적의 잔인한 박해를 받자 모두가 적에 대항하여 일어나고자 했다.

주희와 수백 명의 주민들이 행렬을 지어 양쯔강을 건넜다.

당시 장강 이북에는 강력한 지주들이 많았는데, 이들은 중원의 혼란을 틈타 요새를 점령하고 서로 경쟁했습니다.

유건은 오랜 친구인 주티가 북방 원정을 위해 북쪽으로 출발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나는 밤에 베개 밑에 팔을 넣고 새벽까지 잠을 자며 적을 무찌를 생각에 잠겼다.

6.어느 날 주티는 천 자루에 진흙을 가득 채우고 천여 명의 병사를 보내 곡식을 운반하는 척하며 진영으로 운반하게 했다.

7. 주려는 힘든 전투 환경에서 병사들과 고난을 함께 나누었고, 매우 검소한 생활을 하면서 절약한 돈으로 부하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8. 자신과 소원하고 신분이 낮은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따뜻했다.

9. 우리는 모두 늙는다. 오늘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 살고 눈을 감기 위해 죽습니다.

10. 주티는 잃어버린 영토를 되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황실의 견제를 받았다.

11.주희의 사망 소식을 들은 위주의 남자와 여자, 아이들은 사랑하는 가족들처럼 슬퍼했다.

12. 주려는 비록 중원 회복의 대업을 완수하지 못했지만 그의 영웅적 업적은 후대에 칭송을 받았다.

13. 순과 향은 그렇게 하지 않으려 했다. 그들은 또한 순에게 도경으로 가자고 했다. 순이 우물에 뛰어든 후 호상은 땅바닥에 흙과 돌을 던져 우물을 메우고 순을 생매장하려고 했다. 순은 뜻밖에도 우물 아래로 내려가 우물 옆에 구멍을 파고 굴을 파고 나와 무사히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14. 주공이 오공의 반란을 진압하고 반란의 지도자인 오공을 죽이는 데는 3년이 걸렸다. 관삼촌은 오굉의 패배를 보고 형제와 조카들을 보고 부끄러워하며 목을 매 자살했습니다. 저평은 반란을 진압하고 후오를 해임한 뒤 채삼촌에 대한 몰수죄를 저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