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오래된 나무와 설산에 관한 시
오래된 나무와 설산에 관한 시
큰 나무에 관한 시
1. 나무도 많고 나물도 풍성하다.
2.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멀리 보이는 산의 옅은 푸른빛을 바라본다. 마당에는 화려한 녹색 잎을 가진 이상한 나무들이 있어요.
4. 풀장 옆 나무에 새들이 머물고 스님들이 문을 두드린다.
5. 재스퍼는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녹색 비단으로 만든 태피스트리를 걸었다.
6. 봄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만 그루 배나무의 꽃잎이 열리고,
7. 한양의 나무마다 물이 맑아지고 앵무새섬은 약초의 둥지가 되었네.
8. 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나네.9. 봄눈은 흐르는 물을 소중히 여겨 말이 없고, 나무 그늘은 물 위에 비추어 고운 부드러움을 사랑하네.
10. 오래된 넝쿨과 까마귀, 작은 다리와 강, 오래된 길과 가는 말.11.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고, 나는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 끝을 바라보았다. 12. 둑 위의 나무는 구름처럼 곧으니, 누가 위를 보내어 물둑을 인도할 것인가.3 나무에 관한 속담:-천년 된 나무와 백년 된 소나무 -뿌리 깊은 자동차 오르는 나무 -잠자리 가리키는 물 맹목적으로 흔들림 -. -피튜니아 등반 나무는 움직이지 않습니다-기둥을 따라 녹색 문을 올라갔습니다. 류탕 바이 주이는 여러 사람이 증오를 유지하면 슬픈 나무입니다.
봄바람을 줄이기 위해 긴 바를 접은 더우먼 근처에서 더 많이 보냅니다. 노란 곡선 버드나무의 시작 부분에 장안 넓은 아홉 개의 이상한 구름이 새로워졌습니다.
하늘은 정원과 다르며 봄이 먼저 온다. 색은 창백하고 약간 노출되어 있으며, 비단 빛이 아니라 먼지가 아닙니다.
가지가 접혀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린촨은 새로운 버드나무와 수리미를 보았지만 지난 3, 4일의 강과 다리 옆의 버드나무와 오래된 금실은 그리워했다.
북쪽 건너편 둑의 남쪽, 비와 연기. 집이 꿈을 이끄는 곳, 호황과 불황이 두 배로 이어진다.
팅저우의 풀 색깔은 모두 같고, 모두가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리우탕과 쿠이 로치에서 바람이 느리면 연기를 끌고 물을 불어라.
장군을 괴롭히면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입니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고 허리는 가볍고 배고프다.
고향이 돌아오지 않으니 마음이 아픕니다. 주제 류탕디 그림자가 춤추는 남쪽과 북쪽 하늘을 울리네.
에메랄드 색은 접을 수없고 더 많은 감정을 남길 수 없습니다. 비가 강둑에 갇힌 후, 쑤오 강에 연기.
진송이 그 뒤를 바짝 쫓았다. 당나라의 유신 두무,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새로운 색으로 새벽, 질투 같은 허리.
녹색 그늘이 장덕의 물을 덮지 않았고, 황금빛 가시가 먼저 원춘을 맞이했다. 몇 가지 슬픈 길, 나뭇 가지, 비는 바람과 먼지를 본다.
동문 밖에서 더 많은 이별, 서로 마주보고있는 사람들을 죽일 것을 걱정합니다. 류주 문장 당두무의 몇 그루의 나무, 새로 열린 녹색 그림자, 스타일, 매혹적인 봄.
판천, 고향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은 마을 다리를 덮고 반은 시냇물을 불고 있습니다. 버드 나무 당 바람 흔들림 도발, 제방 부드러운 실크 미끄러운.
강하면 약할 때 견디기 어렵다는 걸 알잖아요. 소매를 돌리고 메이크업 잎 눈썹을 보여주기 위해 지점을 춤추는 법을 배우십시오.
등반하는 방법, 자신과시를 아는 방법. 금빛 실로 된 새장이 유탕한우의 다리를 구부리고,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등을 부러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기상은 거기 있고 봄은 여전히 길다. 유탕과 한공은 버드나무 노래의 구이줄을 끊고 황금 사원에서 멀리 떨어져 푸른 구름을 심었다.
상양의 기녀가 목소리를 내더니 허리를 가늘게 하고 춤을 추러 돌아왔다. 유탕한이 끝나면 눈이 완전히 쏟아지고 그림자가 흐릿하며 따뜻한 바람이 늦고 이른 꾀꼬리가 돌아옵니다.
봄빛을 얇은 잎으로 남겨두면 긴 띠를 묶어 빛을 발해야합니다. 펑제는 여전히 우울하고 수이 제방은 주인이 없으며 포기할 여유가 없습니다.
세상은 이를 혐오하고 보행자는 이를 포기합니다. 버드나무 노래의 전성기를 맞은 한우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고 온몸을 힘없이 백성들을 향해 매달려 있다.
자비의 여신의 손처럼 옥 섬유를 접었습니다. 당나라의 허지유는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녹색 비단을 매달았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류탕 리쟈오 류양유미, 황금 제방은 상록수입니다.
궁전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나뭇잎은 구름과 같다. 기둥은 용 그림자, 팡치는 봉황 장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피리를 어떻게 연주하나요? 당신을 생각하는 것 같아요. 수양버들 당나라, 리상인은 쿠 연못 동쪽의 우아하고 작은 정원에 살았다.
바람이 가득한 불멸의 옷이 땅에 떨어지는 페이를 향해. 일곱 현자 녕이 대나무와 소나무 세 핀을 차지하고 있다.
상심한 영허사, 최초의 황실 옥좌가 비어 있습니다. 유당 시대에 이르러 이상인은 강 남쪽과 북쪽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고 썼습니다.
바산은 손님의 손을 올랐고, 초궁은 먼저 허리를 춤을 추었습니다. 청명은 공식 도로에 비를 내리고 저녁 바람은 야생 다리에 불어옵니다.
미움을 품은 비단 같은 실처럼, 왕순귀의 길은 매우 멀다. 유당 시대, 리상인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봄의 정원에서 수영을 했다.
늦가을에 가는 길, 이미 노을이 지고 가을 매미가 슬퍼하는 노래가 한 장면입니다. 제목 류탕 리중은 정자에서 돌아섰고, 봄빛이 손에 가득했다.
꽃은 화려하지 않지만 부드럽고 깊다. 달이 강을 가리고 바람이 산새를 흔든다.
3월 어스름의 제방, 날아다니는 버드나무 솜털은 수직과 수평을 원한다. 녹색 연기의 클러스터는 여섯 개의 연못을 잠그고 노음 옥 건물, 반 매달린 기둥과 반 매달린 도랑을 잠갔습니다.
내년에 더 많은 새로운 기사가있을 것입니다, 봄바람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유이는 고대에 유이가 준 선물로 여러 번 다시 태어났습니다.
샴밍 저택에 기대어 있는 다섯 그루의 나무, 중위의 진영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낮게 매달려 있다. 물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비바람 속에는 꾀꼬리 소리가 들린다.
수이양디의 둑이 헐어져 당시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유당 때 페이는 위험한 건물은 높게, 먼지는 낮게 닦았고, 바교는 허핀에 올랐다고 했다.
생각은 무정한 나무로, 사람을 맞이할 줄 모르고 내버려 두는 법이 없다. 유당 시인 우롱은 꾀꼬리의 땅, 중매쟁이로 꽃을 가르치지 않는다.
정답과 비 휴식, 빛은 바람 잘린 것만 사랑한다. 브러시 브로케이드 장벽은 좋지만 구리 참새 플랫폼을 덮지 마십시오.
천 그루의 나무를 베고, 황혼은 가지 않는다. 류환 외로운 금괴는 매년 처음으로 봄의 귀환을 보고하는 길을 약간 선도합니다.
꽃이 떠있는 저녁이 아니라 새장을 열어 풍경을 확장하기 위해 날아갑니다. 새소리에 매미들은 낙담한 듯 연기를 흔들며 춤을 춘다.
명성 높은 도공 다섯 명을 지나면서 매미의 영광은 드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버드나무의 당나라 시대, 바람에 겁먹고 자해한 상처를 입은 연약한 식물 펑쉐는 해질녘에 생각이 머물러 있다.
나는 보라색 줄과 함께 표류하며 감히 주홍난초를 애무하며 경쟁을 벌였다. 얼음과 눈처럼 펄럭이고 펄럭인다.
모 링치 도로는 자주 높이 올라 점차 회화의 전당에 커튼을 걸려고합니다. 류 딩 탕 야오는 버드 나무 가지이며, 현관이 혼합되면 매달려 있습니다.
음 총 * * * 밀도, 각 조각이 딱 맞습니다. 의존성이 영구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매듭을 묶는 것이 더 아프다.
이 밝은 봄빛을 사랑하고 가을 바람이 불지 않습니다. 류탕, 장슈, 연기가 자욱한 땅, 봄 생각이 가득한 도시 쪽 건물.
낭만적인 느낌을 자세히 살펴보고 사원의 정신과 시간을 줄이지 마십시오. 리우탕 정구 반 연기와 반 비 강 다리, 살구를 반영하는 복숭아 언덕 길.
당신은 무한한 의미를 가진 사람들을 떠나고 수천 가지가 봄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2. 큰 나무에 대한 고대 시
잔디송
당백주이
높이 100피트, 폭 10야드,
계곡 밑에서 태어나 차갑고 겸손하다.
산과 강이 위험하고
일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지 못하면 늙어서 죽는다.
당명이 양무에게 빚진 사자성어,
이것은 내가 모르는 두 가지가 있다.
누가 창조를 의미하는지,
그러나 물질과 같은 의미는 아닙니다.
장진원 시루시안은 매우 가난하고,
카우보이 옷은 싸고, 던지는 심씨의 이야기는 비싸다.
심씨와 황소 한 마리의 이야기,
경쟁에는 차이가 있지만.
높은 사람이 현명하지 않을 수 있고,
낮아지는 사람이 어리석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다 밑의 산호가 보이지 않나요?
하늘에 느릅나무를 심는구나.
송 팅
탕백주이
복도 아래엔 뭐가 있죠? 소나무 열 그루가 내 계급이다.
혼돈의 한가운데서 경쟁은 균일하지 않다.
키가 큰 것은 3피트, 낮은 것은 10피트 정도입니다.
야생 생물처럼 누가 심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 뒤로는 하얀 모래 테라스가 있는 녹색 기와집들이 있습니다.
아침은 바람이 불고 달빛이 비추며 습하고 먼지가 없다.
가을은 드문드문 운율이 흐르고, 여름은 시원하고 우울하다.
깊은 봄 이슬비, 진주로 가득한 나뭇잎.
눈이 내리는 연말에는 나뭇가지에 옥이 가득합니다.
사계절, 천 그루의 나무는 그들의 친구가 아닙니다.
작년에이 집을 샀을 때 많은 사람들이 기침을합니다.
20 명으로 구성된 가족, 이전이 더 편안해질 것입니다.
여기로 이사해서 얻을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걱정해야합니다.
좋은 친구라면 반드시 인재와 친해져야 하는 건가요?
먼지투성이 왕관을 쓴 평범한 사람을 관리해줘요.
소나무와 대나무라고 부르지 않으니 항상 부끄럽다.
3. 고목을 묘사하는 문장
연령을 알 수 없는 고목이다. 흔들리는 가지를 타고 올라간 덩굴은 시들었고, 까마귀 한 마리가 그 위에 앉아 가끔씩 울어댔다. 석양은 그림자를 길게 만들어 더욱 황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외로운 마을의 석양, 고목 서늘한 까마귀 울음소리, 그늘 아래 작은 홍페이.
이미 늦가을이고, 숲의 끝없는 나무는 모두 맨손이고, 오래된 나무는 무성하고, 그을린 노란색입니다. 석양과 떨어지는 치페이,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입니다. 가을은 높습니다. 짙은 회색 구름 더미가 대지를 누르고 있었다.
늦가을이 되어 숲에는 나무가 눈에 띄지 않고 고목들이 무성했다.
서 있는 나무들은 갈색 이끼가 주름살을 덮고 있었다. 지독한 가을이 그들의 아름다움을 빼앗아갔다.
예쁜 옷, 그들은 대머리로 서 있어야 했습니다.
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4. 큰 나무를 묘사한 시
1, 봄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려 버렸다.
2, 벽옥은 나무 높이가 되고 만 개의 푸른 실이 양탄자처럼 걸려 있네.
3, 많은 나무와 많은 약초가 있다.
4.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멀리 보이는 산의 옅은 푸른빛을 바라보았습니다.
5. 마당에는 화려한 녹색 잎을 가진 이상한 나무들이 있습니다.
6. 새들은 웅덩이 옆 나무에 머물렀고 스님은 문을 두드렸어요.
7.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새섬은 단풀의 둥지네
8. 가라앉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나네
9.
9. 봄눈은 침묵하며 흐르는 물을 소중히 여기고, 나무 그늘은 물 위에 비추어 맑고 부드러운 것을 사랑하네.
10, 시든 덩굴, 고목과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오래된 길과 가느다란 말들.
11.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고, 나는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다.
12. 강둑의 나무들은 구름처럼 곧고, 누가 물가를 손짓하기 위해 위상을 보냈습니다.
5. 고목을 묘사한 글과 문장
나는 나무가 되고 싶다. 문득 고목에 대한 묘사가 떠올랐다."가지가 창백하고 강인하며 어둠 속에서 주름이 잡혀 있다. 이 가지만 보면 죽은 것 같지만 여기에는 슬픈 역사의 형상이 펼쳐져 있다. 이 가지의 꼭대기에서 갑자기 수많은 새 생명이 솟아나는데, 그것은 거짓이 없고 투명합니다." 얼마나 꿰뚫어보는지, 얼마나 명료한지. 녹색 눈. 마을을 내려다보면 회색 벽과 녹색 기와로 지어진 집들이 엇갈려 있고 고풍스럽습니다. 마을과 산 사이의 완만한 경사면에는 무성한 잎과 꽃을 가진 고목들이 하늘에 우뚝 솟아 있고, 겹쳐진 캐노피, 얽힌 가지와 잎, 초록색 구름이 신비롭고 몽환적인 색을 더했습니다. 정말 환상적이죠. 이것은 하늘과 인간의 걸작입니다. 저는 이 고목과 제 고향이 자랑스럽습니다! 이 천 년 된 나무를 마주하면서, 저는 이 고목은 인류의 변덕스럽고 무거운 역사를 가지고 인류가 무명에서 문명으로 나아가는 모든 과정을 함께 해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인류의 조상들은 나무에서 열매를 따먹고, 나무로 둥지를 만들고, 나무로 불을 피우고, 나무로 집을 짓고, 나무를 도구 삼아 적을 사냥하고, 나무로 휴식처를 만들곤 했죠. 나중에는 나무껍질로 글을 써서 인간의 변화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나무를 배로 삼아 먼 거리를 여행하며 문명의 저편에 도달했고, 나무를 역사 자료로 활용해 우리의 소중한 녹색 유산을 후손에게 아낌없이 물려주었습니다. 나무는 인류에게 큰 공헌을 해왔습니다. 수천 년을 한결같이 지켜온 고목은 진실하고 친절하며, 무성한 수형은 우리에게 많은 시적 환상을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고목의 고대의 변천사를 읽고, 고대의 메아리를 이해하고, 고목의 영혼을 느끼고, 고목의 내면의 정신을 이해할 수 있다면. 그러면 우리는 타자의 영역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수천 년의 역사를 간직한 고목들을 마주하며 그 앞에 선 인간은 얼마나 작고 보잘것없는 존재인가를 생각했습니다. 인간은 고목을 향해 서둘러 지나가는 행인에 불과합니다. 왕조가 바뀌고 봄과 가을이 오면 나무는 사라집니다. 진나라 황제와 한나라 황제도 똥으로 변했을까요? 반면에 나무는 수천 년 동안 번성했습니다. 왕관, 가지, 줄기, 뿌리... 예전에는 시적이었던 것이 이제는 시적이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연기로 사라진 것 같고 모든 것이 영원히 그대로인 것처럼 보입니다. 이 천 년 된 나무들을 마주하면서 저는 사람이 나무가 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지 궁금했습니다! 살과 피와 생각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는 서리와 더위, 혹독한 환경과 기후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고대의 나무와 같아야합니다. 일단 뿌리를 내리면 끈질기게 성장할 것입니다. 큰 나무와 같아야 하고, 뿌리가 수십 미터 대지에 깊게 뿌리내리고, 수백 미터 대지를 뻗어 삶의 모든 의미를 하나로 묶는 고목과 같아야 하고, 경쟁이라는 자연 속에서 우뚝 서는 고목과 같아야 하고, 자신의 굵고 키를 과시하는 고목과 같지 않고, 세상에 자신의 묵직하고 단순하고 소박한 모습을 보여주는 고목과 같아야 한다. 고목처럼 자신의 굵고 큰 키를 자랑하지 말고 무겁고 소박하고 소박한 매력을 세상에 보여주고, 왕관과 푸른 그늘을 자랑하지 말고 묵묵히 푸른 그늘을 지키며 나그네를 보호해야 한다. 고대 이야기에서 사람들은 요정, 나비, 뱀, 새, 학, 용, 돌로 변하곤 했어요.... 왜 그들은 나무로 변하지 않았을까요? 나는 나무로 변하고 싶고, 풍경은 아닐지라도 초록이 있는 한 나무가 되고 싶고, 기둥은 아닐지라도 기둥은 될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사람들은 천 년의 불멸을 추구하지 말고 상록수의 정신을 추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