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왕시젠의 엄선된 시
왕시젠의 엄선된 시
10일 동안 비바람이 부는 가운데 짙은 봄 연기가 피어오르는 풍경은 가을과 같다.
조롱박과 푸른 달의 원한은 무엇일까?
남조시대에 가까운 푸른 시냇물 하나만 남아있다.
복숭아 잎과 복숭아 뿌리가 가장 애정이 많고 루앙야가 유명합니다.
나룻배가 비어 있어도 누가 노를 저어 나룻배를 만나러 갈까요?
3월 진후이 저녁 해가 뜨고, 천 그루 버드나무가 낮게 매달려 있다.
정신과 사원이 아닌 서쪽의 같은 탄생에 대한 동정.
리뷰:구름에 인용 된 "주야"의 후이 (후이 동, 아래 동일) 리뷰 :이것을 풍자 한 후 나는 장수를보고 싶다.
진후이 썰물, 가을로 돌아가는 봄, 모초는 시청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봄 조수에 대해 걱정해 왔지만 호수의 이름을 믿지 않습니다.
댓글:
후이부주 인용 구야:말문이 막히는 순간은 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육조의 음악이다.
이(이, 이하 동일)가 댓글을 달았습니다 :첫 문장은 진회 이후 세대가 몇 번이나 바뀌었는지 모르겠다고 말합니다. 조수가 오르락 내리락하고 풍경이 같지 않고, 두 번째 문장은 모초가 이곳에서 수영하곤했지만 지금은 볼 수없고 교차로가 많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세 번째 문장은 "세월은 슬프고 봄 조수는 가득하다"라고 말합니다. 문장의 마지막에는 "모초호"라는 단어를 빌려 펜으로 제스처를 취하고 있는데, 이는 이전의 "누에가 한 번 말했다"라는 단어와 비슷하게 매우 여운이 있고 감상적입니다. 이러한 문법은 미래 세대를 무한히 영리하게 만들 수 있지만 잘 배우지 않으면 쉽게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청시 물과 나무가 가장 맑고, 왕서우이는 6대를 자랑한다.
장 장군의 거처를 찾는 것이 아니라 차가운 연기로 인해 호 가문을 잃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영광을 얻었고, 중산 다른 성씨 왕을 설립했습니다.
모는 완춘원에게 옛날 이야기라고 물었고, 주몽은 큰 업적이 없습니다.
새 노래는 작은 글자로 쓰여지고 작은 왕은 웃는다.
천 년이 지난 후에도 진회(秦回)의 물은 여전히 공도(公都)의 관리를 미워해서는 안 된다(주).
(주)에서, 사마루안에서 주를 위해 우릉으로, 연나라 드라마를 궁전으로.
댓글:
이 댓글:이것은 명나라 말기 난징 시사를 가리킵니다. 명나라 말기, 루안 다청은 파괴의 소리와 색으로 인해 첸 호주의 "곤두 만다린"과 같습니다. 그러나 콩두 공식 세대는 오랫동안 퇴색했고, 증오를 멈출 수 없으며, 루안 사마 최근 사건과 슬픔, 윤은 아직 고대인을 미워해서는 안됩니다.
오래된 안뜰에는 낭만이 가득하고 배밭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병 앞의 흰 머리는 천보에 대해 이야기하고 땅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부수경은 부드러운 피리를 불었고, 붉은 이빨 보라색 옥이 밤으로 초대되었습니다.
이제 달은 물처럼 텅 비었고, 청시 롱판차오는 없다(주).
(주) 백문집 참고:영적인 인물, 늙은 기녀인 부소는 현을 칠 줄 알았다. 그는 극장에서 공연하는 것을 좋아한다. 샤, 이름은 어디에나 있고, 부드러운 단어입니다. 복숭아 잎 소녀, 나비 향기 컬렉션을 참조하십시오.
정월 대보름 밤 누수, 대추나무 커튼 물.
젊은 시절에 불렀던 '흰 드레스'(주) 스톤브릿지 레인 입구.
(주) "백문집" 주: "백치마"는 완리 시대에 혜인 우가 만든 것으로, 신시 정영니가 조롱한 것이다.
옥창은 밝고 깨끗하며 난간은 모든 곳에서 더 잘 들립니다.
거울에 비친 크리스탈 커튼은 수평의 파도를 반사합니다.
댓글:
후이 부의 메모는 구야의 댓글을 인용합니다:화려하면서도 조용합니다.
베일리 신조어 좋은 냄새, 신사에게 가을 물을 묻고 싶다.
오늘 청시 팬 윤 (주) "붉은 앵무새"라는 좋은 단어가 있습니다.
(주) 구름, 이중 옥 문자, "붉은 앵무새"라는 시가 가장 좋습니다.
10마일의 청화강 푸른, 산책로 비스듬한 버드나무.
까마귀 물 공허 황량, 시 지아난(주) 없음.
(주) 아난의 "가을 버드나무" 윤: "까마귀가 가을빛을 타고 흐른다." 시인 바코의 여동생도 마찬가지였다.
주석:
아난 지의 시 '까마귀 흐르는 물 속에 살다'는 풍경을 바라보면서 구상한 시이기 때문이다. 시의 아름다움은 오직 '슬프다'라는 단어에 있는데, '슬프다'라는 단어의 시작의 신은 바로 이 '슬프다'라는 단어에 있습니다. 이 단어로 사람의시의 신이 전달됩니다. 즉,이 단어는 사람의 신에게도 전달됩니다.
총평 :
Hui 참고 : Blunt Weng의 "백문시 서문": "부여 가문의 정자 인 백문으로 이동합니다. 피리의 초대장에서 멀지 않은 옛 고향 진화이, 딩 옛 고향 진화이. 이 기간 동안 나는 너무 행복해서 시를 썼습니다. 일흔 살의 딩 니안은 노래에 대한 약간의 지식이있는 80 년의 딩 니안이 섹센의 판징 성, 푸칭의 린 마오 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그는 난취를 여러 번 드나들었고 마샹란과 샤완을 만났기 때문에 노래의 유산에 대해 끝없이 이야기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너무 반가워서 제가 이야기하던 진후이 잡시를 집어 들고 싶었습니다. 시는 아름답고 마음속으로 읊을 수 있어요. 정말 다르네요!"
희부주는 "국가 야"의 주석에서 인용 :당나라 노래 "밍크", "가지 대나무"등은 한, 위, 육조의 음악에서 재배되었으므로 가장 높은 것은 독특하고 그것을 포함하는 고대 의미, 세 한숨이 노래 할 수 있습니다. 미원장의 책은 실제 스트로크가 아니라 몇 번의 스트로크 만합니다. 진회 잡시는 때때로 게임이며 항상 훌륭합니다. 소음이라는 모든 질병이 제거되고 그것을 읽을 마음이 있는 사람은 용문의 아이러니를 듣는 것과 같습니다. (6수 선호)
강줄기는 대부분 낚시용이고, 유모탕령은 드물고, 다행히 해가 지고 바람이 잔잔해지면 맹그로브 반 강이 농어를 팔고 있다. 산현, 밝은 봄, 연못에 맑은 샘 몇 개?
눈이 내린 후, 물가에 있는 집의 궈 쪽, 천 봉우리가 도시로 반쯤 들어간다. (4개 선호-)
가을에 가장 매혹적인 장소는 어디인가요? 서풍의 여운이 하얗다.
내일은 궂은 날이지만 오늘은 초라하고 저녁은 연기가 자욱하다.
콩황의 노래에 익숙하지 않은 내가 걱정되어 강남의 한 마을을 꿈꾼다.
피리를 부는 바람을 듣지 않고 옥 저속한 이야기를하는 것은 항상 어렵습니다. 차가운 비 진 포스트 하룻밤 계류 보트, 남호 새로운 홍천.
풍류는 진회해, 외로운 땅 오백 년을 보지 못했다. 추웨이로드의 지붕은 어떻습니까? 연기와 비 가을 물결이 어둡다.
강 건너 밤의 차가운 물결, 노란 기러기들로 가득한 숲.
런시 샤홍차오
A
베이징 칭시에는 강을 따라 개울이 있고, 무지개 다리 풍경의 눈에 가을, 양주는 청양 고대 요새입니다.
왕시 - 탕레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향기로운 영혼이 사람들을 걱정하게 만들고, 유령 같은 연기와 바닐라가 오래된 건물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둘째,
빛나는 형상을 그리고 붉은 다리 아래에 매달려있는 양의 그림자를보고 과거를 찾고자하는 그의 욕망은 사라졌습니다.
막힌 산 너머의 길을 가리키며 무수한 물길이 끊어지고 새로운 근심이 광릉의 물결을 갈라놓는다.
밤에 잠을 자는 것은 고향을 소중히 여기는 일이다
밤은 이슬비가 내리고 한강은 서탕에 있다. 반딧불이는 짙푸르고 연못의 수련은 향기를 풍긴다.
대나무 옆 창문이 열리고, 높은 베개는 성난 파도를 기억한다. 오늘 밤, 남쪽 가지 새는 고향에 갈 이유가 없다.
양산보와 수유의 말
추운 밤, 꽃은 얼어붙고 베개는 잠들기 어렵고 닭은 서서히 움직인다. 이때 한가로운 걱정은 * * *, 밝은 달이 봄 추위에 창문을 움직입니다.
브로케이드가 반쯤 꿰매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면 신랑은 퉁 꽃과 같고 첩은 퉁 꽃 봉황과 같습니다. 과거는 꿈과 같고 은색 연은 간헐적입니다.
가을 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사람
평평한 배, 평평한 짐, 1인치 갈고리; 노래를 부르고, 술 한 병 마시고, 혼자 강에서 낚시하는 사람.
서천 다오지로 보내다
서쪽 땅의 장사를 보니, 나무의 잎이 바람 앞에 붉게 물들었다. 산속의 관저, 황량한 도시에 세 가구가 살고 있다.
집으로 가는 길은 여전히 멀기 때문에 오늘은 다릅니다. 서강은 한강과 연결되어 있고, 심장이 끊어졌다. 순제 17년(1660년), 스물여섯 살의 왕유양은 양주목사로 임명되었다. 그의 할아버지 왕은 명 종전 원년(1628년)에 양주 부사로 부임한 적이 있었다.
양주에서 5년을 보낸 후 왕유양은 많은 시와 여행기를 썼습니다. 강희제 원년(1662)에 장양중, 추상수, 천윈헝, 천위송과 함께 무지개다리를 건설했습니다. 왕유양은 '너구리 강 모래'를 작곡하고 '홍차오 합창'을 편곡했습니다.
강희제 3년(1664년) 봄, 그와 다른 유명 인사들은 무지개다리를 건설하고 예춘의 시를 썼습니다. 그 중 하나는 "붉은 다리 날아가는 물, 붉은 색 바"입니다. 오후에는 다리 아래로 배가 그려졌고 이샹의 모습이 서둘러 지나갔습니다. 많은 가수들이 한때 "예춘의 말을 노래하는 강 건물"을 형성했습니다.
"양주 선박 관리"기록에 따르면 : "나는 상사에게 양주를 돌 보도록 요청하고 매일 유명인들과 함께 잔치와 술을 마시고 광릉을 통과하는 사람들이 무지개 다리를 더 많이 요청합니다."라고 말합니다. . 왕시진은 10대 때 지난에서 살면서 지난 사람이라고 자처하며 평생 동안 지난의 풍경을 찬양하는 많은 시를 썼습니다. 청순제 14년(1657년) 가을, 왕시전은 문인 친구들과 함께 지난 대명호를 여행합니다. 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있었고 호숫가의 버드나무는 이미 푸르고 노랗게 물들어 있었습니다. 왕시전은 가을의 버드나무를 소재로 네 편의 시를 읊었습니다."가을에 가장 매혹적인 곳은 어디인가? 서풍의 여운이 하얗다. 내일은 나쁜 날이지만 오늘은 초라하고 저녁은 연기 자국입니다. 황콩 노래에 익숙하지 않아서 강남의 마을을 꿈꾸고 있습니다. 피리를 부는 바람을 듣지 마십시오. 관우의 슬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항상 어렵습니다."
"서리 내린 서늘한 이슬, 천 획의 옥연못. 리 중국 여자 거울, 장주 딸 상자. 빈 흐름 대나무 수이 제방 물, 랑야 왕가를 참조하십시오. 낙양 명승지를 지나면 펑팡에게 깊이 묻는다."
"봄 옷이 펄럭이는 동풍, 큰 안도의 한숨, 우울증 한 조각. 부리궁 꽃이 끝나고 영혼과 사찰 사람들이 행복합니다. 남쪽 제비를 만나고, 모두 서로 붙어 있으며, 서우 모 밤 비행이라고합니다. 과거에 나는 책을 물었고, 양원은 돌아서서 듣지 않았다."
"복숭아 뿌리와 복숭아 잎이 연결되어 모두 연기로 변한다. 가을의 단풍은 여전히 사람들을 매혹시키고, 봄의 내실은 그들과 얽혀 있다. 새로운 슬픔은 황제의 아들에서 오늘의 슬픔으로, 옛 이야기는 공순이의 첫 몇 년입니다. 노을 지는 초록색 문구슬과 북, 소나무와 노송이 서로를 비추는 것을 기억하라"고 읊었다.
네 개의 "가을 버드나무"는 모든 문장이 버드나무로 쓰여졌지만 전체 텍스트에는 "버드나무"라는 단어가없는 시인의 깊은 예술적 정제 기술을 볼 수 있습니다.
왕시진은 스물네 살이었다. 이 시가 유포되자 한동안 많은 반응이 있었습니다. 심지어 구도 류를 노래하기 위해 베이징에 왔습니다. 전국의 많은 저명한 사람들이 시 '가을 버드나무'를 부른 결과 당시 문학계에서 꽤 유명한 문학회 인 가을 버드나무 시학회가 결성되었습니다.
오늘날 가을 버드나무 정원은 오랫동안 잊혀졌지만 반짝이는 물결, 붉은 연꽃과 녹색 연꽃, 호숫가의 버드나무, 명호가 한 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풍경이 여전히 남아있어요. 가을 버드나무 정원은 지난의 인류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