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오랜 친구가 마당에 있는 나무보다 덜 웃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오랜 친구가 마당에 있는 나무보다 덜 웃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오랜 친구가 마당에 있는 나무보다 덜 웃는다는 뜻입니다. 오랜 친구는 오랜 친구를 의미합니다. 마당에 있는 나무처럼 오랜 친구는 가을마다 큰 잎을 잃는다는 뜻입니다. 오랜 친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사라지고 줄어드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그림 속의 드문드문한 가지와 잎사귀를 인물의 외롭고 쓸쓸한 마음 상태와 교묘하게 연결하여 시와 그림이 자연스럽고 심오한 의미를 갖게 합니다.

이 대사는 농청진의 '관루는 그림을 보지 않는다'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완판은 옷을 벗어 놓고 사라져 문을 닫고 책을 보지 않는다.

오래된 친구들은 마당의 나무보다 더 많이 웃고 가을바람은 드문드문 불어온다.

확장된 데이터:

진농은 양주팔괴의 중심 인물이었다. 그는 시, 서예, 회화, 판화, 피아노 음악, 감상, 수집에 능한 대가였습니다. 진농은 어려서부터 서예를 배웠고 문학적 성취가 높았습니다. 학문적 소양이 높았던 그는 양주팔괴 중 첫 번째 괴물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진농은 천성이 약하여 그의 서예 작품은 양주팔괴 중 다른 사람에 비해 적습니다. 그는 강희, 영, 간 왕조 시대에 살았기 때문에 스스로 "삼왕조의 노인"이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진농은 처음에는 서예를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의 서예 실력은 양주팔괴 중 가장 뛰어났으며, 특히 그의 행서와 서체는 놀랍고 독특한 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초기의 관서체는 "한지와 먹에 충실"하고, 필체가 규칙적이며, 붓놀림이 거칠고 서투르며, 구조가 단단하고, 몸이 더 내향적이며, 외적으로 덜 펼쳐지고, 스타일이 단순하고 응축되어 있습니다. 진농의 서예는 단순함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옻칠 글씨'는 붓과 먹의 특별한 사용 방식입니다. "진농의 먹은 옻칠처럼 진해서 그가 쓰는 글씨가 종이에서 돋보입니다. 사용하는 붓은 납작한 붓에 진한 먹물을 묻혀서 마치 수묵화처럼 접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쓴 글자는 규칙과 규정이 없이 저속하고 단순해 보입니다. 하지만 사실 이 글자들은 모두 웅장하고 화려하며 큰 그림에 관한 것입니다.

참조:

진농-바이두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