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짧은 시는 어떻게 쓰나요?
짧은 시는 어떻게 쓰나요?
시는 시인이 아름답고 아득한 어떤 사물이나 언어를 연상하는 것입니다. 개념적으로 시는 주관적 감정과 객관적 존재를 상호 통합, 포용, 흡수하여 시인의 아름답고 심오한 연상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시인이 그림을 볼 때 대중의 눈에는 평범한 그림에 불과하지만 시를 느끼는 시인은 인생의 절반과 흐르는 삶의 물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시인은 자기 느낌과 연상을 통해 그림을 다르게 해석합니다.
그래서 시적인 것은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체적이고 친숙한 것들입니다. 그것이 시적 구성의 소재가 되는 이유는 시인이 자신의 삶의 경험을 결합하여 사물 자체 이상의 가치를 지닌 평범하고 구체적인 사물에 대해 글을 쓰기 때문이다.
둘째, 소재를 선정한 후에 형식을 결정해야 합니다. 시에는 고대 시, 가까운 시, 침묵의 조각, 7행, 8행 등 많은 형식이 있습니다. 대위법의 깔끔함과 소리의 조화를 강조하는 고대의 시 형식이나 다양한 길이와 다양한 형식주의의 현대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성찰의 대상입니다. 시 쓰기의 경우 형식도 시의 일부입니다. 올바른 형식을 선택해야만 시 창작의 재능과 의도를 하나로 묶고 분위기를 형성 한 다음 독자의 마음을 감동시키고시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형식은 시를 산문과 소설과 구별하는 중요한 특징입니다. 좋은 시를 위해서는 좋은 형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이백의 '술 속으로'는 고대 시의 형식으로 시인의 자유로운 삶을 묘사하고, 자유분방한 개인적 감정으로 대중의 자유에 대한 열망을 반영하여 명작이 되었습니다.
또 다른 예로 정초유의 '강남'은 "내 말발굽 소리는 아름다운 실수다. 나는 지나가는 사람이 아니다." 이 시는 현대시의 유연하고 다양한 형식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그리움의 우울함을 감동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형식을 바꾸어 쓰면 네 가지로 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쓰기 전에 양식을 결정하십시오. 결정 방법은 객관적인 풍경과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할 필요성에 따라 결정합니다.
셋째, 처음에 글쓰기 방법을 결정한 후에는 왜 글을 쓰는지, 글쓰기의 의의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정이 없는 시는 서양의 서사시, 아주 긴 서사시, 사람을 감동시키는 정말 좋은 시처럼 마음을 움직이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무엇을 쓸지, 어떻게 쓸지 결정한 후 왜 쓰는지, 글쓰기의 원래 의도가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넷째, 아이디어?
삶의 폭과 깊이에 대한 관찰은 구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창작 과정에서 고도로 응축된 예술적 이미지를 구상하고 삶의 특정 측면을 예술적으로 일반화하여 독자가 회상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혁신과 개성이 풍부하고 새롭고 다른 것이어야 합니다. 발상은 시를 발견하는 정신적 활동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구성 방법은 매력의 법칙입니다. 어떤 사물이나 어떤 측면에 대해 생각할 때 그것에 대한 이미지와 소재가 계속 떠오릅니다. 심지어 무수히 많은 아이디어가 한데 모이고 사람에 의해 걸러져 시로 통합되는 것도 끌어당김의 법칙에 따른 아이디어이며 시 쓰기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동사(동사의 줄임말) 영감
영감은 객관적인 세계와 주관적인 감정이 우연히 충돌하는 찰나의 깨달음입니다. "한 번의 불꽃이 초원의 불을 일으킬 수 있다" 영감은 한 번의 불꽃처럼 시의 본질입니다. 영감이 떠오르기 위해서는 오랜 삶의 경험과 삶에 대한 신중하고 인내심 있는 관찰이 필요합니다.
축적과 경험이 어느 정도 쌓이고 나면 어느 순간 영감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책가방을 떨어뜨린다'는 풍습이 있어 항상 펜과 종이를 가지고 다녔습니다. 영감이 급하게 떠오르지 않도록 펜과 잉크가 항상 곁에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간이 떠오르는 영감을 적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감은 삶의 경험에 대한 생각에서 비롯됩니다. 예를 들어 하이즈의 시 '바다를 마주하고 봄에 꽃이 핀다'는 시인의 인생 경험에 오랜 생각과 영감이 번뜩이지 않으면 좋은 문장을 얻을 수 없습니다. 월든 호수에서의 소로의 삶도 평범하고 조용한 곳에서 삶의 경험을 축적하고 시적 영감을 포착하여 시인이 시적 서식지라고 말한 것입니다.
여섯째, 지각
지각은 삶의 접촉에서 비롯되는 내면에서 비롯됩니다. 사물을 안다는 것은 지각의 큰 징표로서 느낌과 이해를 의미하며, 느낌은 객관적 세계에 대한 주의 깊은 관찰에서 비롯되고 이해는 영혼의 승화입니다. 깨달음과 깨달음은 모두 영적인 깨달음입니다. 통찰력을 얻으려면 예리한 관찰력과 지각력이 필요합니다. 시인의 좋은 안목은 시적 창조의 높이를 결정합니다.
감각을 얻기 위해 시인은 순수한 마음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순수한 마음만이 외부 세계의 감촉에 민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 창작은 의식의 흐름에 따른 행위이며, 순수한 마음은 시적 이해의 전제 조건입니다.
성찰을 통한 순수로의 회귀, 관조를 통한 순수로의 회귀는 시적 이해의 전제 조건입니다. 시인의 예리한 눈이 삶의 표면을 관통하는 정도는 시인의 영적 번영을 구별하는 중요한 특징입니다.
VII. 경험?
경험은 언어적 활동에 대한 이해입니다. 첫 번째는 시인이 마치 신처럼 영감과 재능이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시를 쓴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영감과 재능이 독자에게 이해되고 받아들여질 수 있는지가 좋은 시인을 판단하는 기준 중 하나입니다.
둘째, 시인은 그가 활동하는 시대에 의해서도 창조됩니다. 시를 쓰는 것은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소모할 뿐만 아니라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시는 항상 창작자의 마음을 채우고, 아름다운 경험을 선사하며, 가치관에 영향을 미치거나 심지어 변화시킵니다.
좋은 시를 쓰는 도중에 미적 방향이 정해지고 미적 체험을 하게 되면 창작자는 시의 방향을 따라가게 되고, 창작자는 시인이 됩니다. 시는 시인의 창작 방향을 안내합니다.
분기 요건
1. 문장 표현이 완성되었습니다.
2. 스스로 서 있을 수 있는 이미지.
3. 감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한 이미지.
4. 특별하고 구체적인 시간, 사람 또는 사건에 대한 설명이 완성되었습니다.
5. 작가가 강조한 특별한 단어.
가지도 시적 언어의 사명을 지니고 있으며, 작가 나 시인이 이유없이 문법적 가지를 억지로 찢어 내고 불필요한 구절을 만드는 관행을 취해서는 안되며, 그렇지 않으면 시가 정말 쓸모없고 의미없는 농담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