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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고기를 먹는 것에 대한 리바이의 시

개고기를 먹는 것에 관한 시

개고기를 먹는 것에 관한 시는 1. 맛있는 개고기를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맛있는 개고기를 묘사한 구절 :

해 질 무렵 바람과 비는 서로 얽히고 얽히니 서로 알게 되고, 세 잔을 마시고 향을 부르며 고기를 먹는다는 시를 지었다. (황계리)

겨울날 황실의 개고기 냄비, 다섯 신선이 모두 기뻐했고, 광원 밖 골목 깊숙한 곳에서 나는 그것을 얻어 소로에게 감사했다. (루즈 스노우 씬)

왜 추워요? 라이는 맛있는 개고기 둥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섯 명의 친구 신신이 처음으로 모여서 따뜻한 물 한잔으로 시강을 끌어들입니다. (왕귀윤)

왜 추워요? 나는 신용없이 시와 술을 선호합니다.

오늘은 라오 샤오 형 덕분에 기질에 손을 잡을 의향이 있습니다. (왕귀윤)

이 교차로가 기하학적일 수 있는 것처럼 많은 시가 있었습니까?

마음과 마음, 믿음, 하늘을 노래하는 사랑. (왕귀윤)

개고기의 풍미는 견딜 수없고, 익히지 않은 젓가락은 이미 냄비에 있고,

탐욕스러운 입을 통해 필립스가 보았고, 뜨거운 수프 한 숟가락이 내 마음을 따뜻하게했습니다. (리나 양)

온도가 급락하고 따뜻한 옷, 양념 고기 롤 둥지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세 번 모여 4, 5, 7의 잔을 올리기 위해 자신감있는 사람;

시를 노래하고 종종 웃으며이 한가한 추구에 대한 고대 이야기를 이야기합니다.

와인과 차는 한숨, 오늘은 너무 정상입니다. (고바야시 토모)

수프와 야채는 향기롭고 와인은 세 라운드의 나라로 만들어집니다.

오늘 밤 다섯 친구가 행복을 알고 있습니까? 우아한 아홉 다리 소시지로 변신.

왜 스님은 담을 뛰어넘었을까요? 작은 끓는 향기;

열 손가락이 자주 얽히고 달 아래 다섯 왕이 미쳤네. (서안송경)

개고기 솥에서 몇 번 굴리면 신들은 가만히 앉아있지 못한다.

광주의 죽은 친구는 시로 가득하고 두 노인의 입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두하이)

나는 너무 행복해서 내 장으로 돌아가고 싶다.

말도 아무렇게나 써서 반 친구들이 부끄러워 웃는다.

나를 죽이려고 담 너머로 단 고기가 태평양을 가로질러 떠올랐고,

친구들을 만나지 못하고 밝은 달만 바라보며 향에 한숨을 쉬었다.

시를 읊고 술을 빚고, 재능 있는 개고기 냄비를 요리하는 것은 어떨까요.

크리스마스 이브에 당신을 만나, 굽이치는 물은 제사를 드리기 위해 북쪽으로 흐른다. (창랑초원)

차가운 개고기 냄새가 진동하는 남쪽, 다섯 명의 불사조가 모여 시를 겨뤘다.

비 오는 밤 난로 주변에서 송과 탕을 쫓아다니며 술잔을 기울이며 흥을 돋운다.

남방에 모인 다섯 명의 불멸자들이 시를 겨루기 위해 모였다.

술잔을 기울이며 파티의 흥을 돋우기 위해 비 오는 밤 난로 주위에 모여 송과 당을 쫓는다. (말 박수치고 꽃 밟고)

2. 개고기를 먹으며 읊은 시

겨울이 되어 차가운 황실의 개고기 솥이 있는 날, 다섯 신선이 모두 기뻐하며 광원 밖 골목 깊은 곳에서 개고기를 얻어 소로에게 감사했다.

(루즈 스노우 씬) 추울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라이에게는 맛있는 개고기 둥지가 있고, 다섯 명의 친구 신신은 처음으로 모였고, 따뜻한 물 한잔으로 시강을 끌어들였다. (왕귀윤) 개고기 냄비에 몇 번 굴린 후 신들은 가만히 앉아있을 수 없었습니다. 광저우의 오랜 친구들은 시로 가득 차 있고 두 노인은 침을 참을 수 없습니다. (두하이)는 너무 행복해서 장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단어조차도 우연히 쓰여지고 반 친구들은 웃기 부끄러워합니다.

나를 죽이기 위해 벽을 넘어 달콤한 고기, 시가 태평양을 가로 질러 떠올랐고, 나익은 친구들과 만나지 못하고 밝은 달만 바라보며 한숨을 쉬며 향을 피웠다. 시 소재 와인, 재능과 아름다움 개고기 냄비와 싸우는 방법.

크리스마스 이브에 당신을 만나 북쪽으로 굽이치는 물줄기가 제물을 바칩니다. (창랑, 쿠스노) 추운 남쪽의 개고기 향기, 다섯 불멸의 시인들이 시경연에 모였다.

시 경연을 위해 다섯 불멸자가 모였다. (박수치는 말과 밟는 꽃).

3. 개고기를 먹기 가장 좋은 시기

"겨울이 오고, 개고기는 살찐다" 또는 "가을이 오고, 개고기는 살찐다":

개고기를 먹기 가장 좋은 시기. "개고기를 팔기 위해 양의 머리를 매달다": 역사적으로 개고기는 적어도 양고기보다 낮은 등급의 음식이었으며, "진주가 섞인 생선 눈"과 동의어였습니다. "개고기는 안 된다": 개는 더러운 존재입니다. 속담에 "개는 난로 위에 올라가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심지어 개고기로 가득 찬 그릇도 가스레인지 위에 올려놓을 수 없었습니다. 고대에는 개를 비천하고 경멸적인 존재로 여겼습니다. 일반적으로 연회에서는 개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손님에게 개고기를 대접하는 것은 손님에 대한 모욕이었기 때문입니다. "죽인 개는 모두 학자다."

4. 고대인들은 개고기를 먹었나요?

2010년 말, 고고학자들은 시안양 공항 2단계 고고학 유적지에서 전국시대 아친의 무덤을 청소했습니다.

무덤에서 출토된 청동 삼각대에서 뼈 수프 반쪽이 발견되었습니다.

동물 전문가들에 의해 확인된 삼각대 안의 사골은 소뼈나 양뼈가 아닌 반년 된 수컷 강아지였습니다.

이 발견은 중국 전국 시대 사람들이 개고기를 먹었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문헌에 따르면 고대인들은 개를 먹어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예의범절의 내부 규칙에 따르면,

주나라의 요리법에는 8가지 진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어떤 여덟 가지? 춘조림,

봄나무, 대포 돌고래, 대포 씨앗, 파운드 보물, 색반점, 종기, 간 지방도 있습니다. 이 여덟 가지 음식은 '팔보(八寶)'라고도 불리며 그 가운데에 있습니다.

중국은 음식 역사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간 지방은 개와 관련이 있으며

이 요리를 만드는 데 두 마리의 개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는 개 내장입니다.

외부에 붙어 있는 장간막층입니다. 예기》에는 "개의 간을 가져다가 그 지방으로 치료하고 그 지방으로 튀겨서 그 지방으로 먹인다.

무슨 뜻인가요? 즉, 개의 간을 가져다가

이 개의 장막을 겉으로 감싸고

반죽이나 쌀풀로 유약을 바른 다음

불에 구우면

저우에게 맛있는 간 지방이됩니다.

사기』는 이를 이렇게 설명합니다."연맹이 사용한 제물은 달랐습니다. 황제는 소와 말을, 제후들은 개와 당나귀를, 제후들은 아래에서 기른 닭을 사용했다."

춘추전국 시대와 전국 시대에는 동물을 도살하고 그 피를 마시겠다고 맹세했습니다.

맹세하는 사람의 신분에 따라 도살되는 동물은 달랐다.

천자는 소와 말을 죽이겠다고 맹세했고,

왕자는 개를 죽여 삶아 먹겠다고 맹세했으며,

일반 관리와 서민은 닭을 잡아 머리를 자르고 그 피만 사용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유학자 조수는 이렇게 썼다."소를 죽여 그 고기를 먹는 농민들은 해마다 종기로 고통받는다. 소는 석궁의 힘을 만들고, 군순 가스를 해치고, 말을 죽여 고기를 먹고, 누에는 매년 죽고, 말은 누에의 아버지이며, 또한 양 가스를 해칠 수 있습니다.

닭, 돌고래, 개, 큰 오소리, 양, 돼지, 거위, 오리, 다음 겨울은 노년과 희생에 충분할 것입니다. "농부로서, 하지 마십시오.

소고기와 말고기를 먹고 죽이지 않으면 전염병을 가져올 것이니, 소와 말은 사람을 위해 일하고 사람은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 조상 숭배와 제사를 위해 고기를 먹어야 한다면 닭, 개, 돼지, 양은 왜 죽이지 않습니까?

조수의 말은 고대 중국에서 육류 선택의 '주요 주제'를 반영합니다: 소고기는 먹지 말되 개고기는 먹을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고대인들은 개고기를 일반 육류와 동일하게 여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