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소울메이트를 묘사한 시는 찾기 어렵다.

소울메이트를 묘사한 시는 찾기 어렵다.

소울메이트를 찾기 어렵다고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끊어진 현을 들어주는 소울메이트는 몇 명뿐이다. --송월페이 "샤오충산, 어젯밤 나는 노래를 멈출 수 없었다".

감사: 소흥 6년(1136년)과 소흥 7년(1137년) 사이에 악비는 중원을 회복하고 북쪽의 진을 멸망시키기 위한 대업을 준비했다. 그러나 송고종과 조공, 민주당이 이를 방해하고 방해하여 민주당을 박해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파면되고 죽임을 당하여 진에 맞서 싸우고 나라를 일으킨 위대한 상황이 물거품이 될 위기에 처했습니다.

이 말은 이런 맥락에서 쓰여졌습니다. 항복파의 만행에 대한 위패의 극심한 좌절과 분노가 시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2. 세상에 당신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탕가오시, "동다에게 작별을 고하는 두 편의 시".

감상: 유명한 피아니스트 동다에게 보내는 고별시입니다. 성당 시대에는 후 음악이 유행했고, 7현 피아노와 같은 고대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이때 고사도 매우 환멸을 느껴 방황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 고별시에서 가오는 밝은 마음과 대담한 어조로 고별사를 열정적이고 감동적으로 표현합니다.

3. 내가 거문고를 들고 연주하겠으나, 아쉽게도 여기 누가 알아듣겠는가? --탕멍하오란, '난팅에서 신을 생각하며' 중에서.

감상: 피아노로 한 곡을 연주하고 싶지만, 그것을 감상해 줄 소울메이트가 없다는 것이 싫을 뿐이다. 시인은 아름다움의 영역에서 피아노 연주를 생각했고, 피아노 연주에서 "소울메이트"를 떠올렸고, "그러나 아아, 여기 누가 이해해 줄까?"를 탄생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자세하게 쓰여 있습니다.

4. 우리가 만난 마지막 날까지 우리는 둘 다 불행했습니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이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탕바이주이, "비파싱" / 비파 소개.

감사: 모두 세상 끝으로 떨어진 불쌍한 사람들입니다. 왜 우리는 오늘 만나서 서로의 안부를 묻는가?

봉건 사회의 밑바닥에 있는 비파 소녀의 만남과 억압받는 올곧은 지식인의 만남을 비교, 대조하여 세상 끝으로 내몰린 시인의 한탄과 같은 병으로 고통받는 실의에 빠진 백성들에 대한 격려와 위로, 탄식을 표현하고 있는 시입니다.

5, 희생된 가수는 많지만 부상자는 거의 없다. --익명의 한 "북서쪽에는 높은 건물이 있다".

감상: 환멸에 빠진 한 문인이 소울메이트를 만나지 못한 것을 한탄하는 노래입니다. 어느 날 밤, 주인공은 걱정이 되어 높은 건물에서 방황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건물에서 슬픈 노래가 들려와 그는 그 안에 고귀하고 소박한 외로운 여인이 있을 거라고 짐작했습니다.

오늘도 그는 실망하고 외로워하며 같은 운명이 주인공과 "현악기 가수"의 마음을 연결합니다. 그는 가수와 함께 '이중 백조'가 되어 더 나은 이상을 추구하며 함께 높이 날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