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산야에 관한 시

산야에 관한 시

1.산야에 관한 시(하이난 우즈저우 섬 겨울 여행 일곱 가지 방법)에는 위험한 섬 벌레가 사라지고 파도가 성하고 눈이 높이 날린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수백 피트의 반얀 덩굴이 구불구불한 길을 막고, 수천 개의 이상한 돌이 거친 파도에 저항합니다. 인어에 감싸인 표범, 파도 위로 날아가는 고래 꼬리. 겨울에는 태양이 타오르며 모래와 돌로 가득한 바다를 헤엄칩니다.

용산야

저자:청총위안

남쪽에서 오랫동안 동경하던 바다의 나라, 사람들이 기대하는 스타일이 넘치는 나라. 오랜 친구의 가이드 맵을 얻게되어 기쁘고 때때로 현자의 노래를 즐깁니다. 화려한 석양을 춤추는 다섯 손가락, 은빛 돛을 반사하는 바다를 안고 있는 산야. 시샤 구름의 따스한 물빛을 멀리서 바라보며 마음은 구름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열매의 노래

저자:치우쥔

세상에 더 귀한 열매가 있으니, 옥과 눈의 피부가 붉고 붉은 베일로 반짝이는 것이다. 좋은 맛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은 삶이 가난하면 세상의 끝이다.

아리아 국화

저자:치우 준

연한 빨강, 연한 흰색, 진한 노랑, 새로운 화장과 향기를 품은 송이. 좋은 색의 무한한 가지, 무거운 태양에 맞지 않는 가난한 꽃.

용귀

저자:종팡

아첨은 나비와 벌의 집합을 의미하며, 연한 흰색과 연한 빨간색이 부드러움을 압도합니다. 밝은 달과 함께 모옌은 저우난에서 태어났다.

웨이 치앙

저자: 중 팡

마당은 주홍빛 구름으로 물들고 그의 얼굴은 에메랄드빛 녹색 스크린에 여유롭게 기대어 있습니다. 봄이 열리는 황혼을 미워하지 마라, 봄을 영속시키는 꽃이 바로 이 꽃이다.

리쯔

저자:왕쭤

동원 열매는 익고 지팡이는 한가하다. 공물이없는 토종 제품, 정원사는 녹색 루오를 추천합니다. 용원은 풀에 대한 조언을 멈추지 않고, 톈바오는 여파를 제거합니다. 타이 럭을 만나기가 정말 어려운데, 린 콴은 노인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롱옌

저자:왕주오

(1)

이것은 용 턱과 진주인데, 어제 용 때문에 아틀라스 구역에서 잤어요. 세상은 공룡만 가져가고 용의 이름을 쓰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2)

샤오하오는 차 앞에서 빛나고, 주룡의 사람들은 반대편에 있습니다. 열매는 껍질이 두껍고 전 세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산야 시 에세이 명언 :산야는 낭만적 인 십대들이 파도를 타고 아름다운 소녀 자오 어가 파도를 웃으며 노래합니다.

장엄한 휘파람 소리가 바다를 흔들고 고대 나무 코코넛이 내 팔을 만졌다. 구름은 모두 쇠약해졌고 수자잔은 불운하다.

싱함의 제자들이 돌아다니게 한다면 그 대가를 치르게 하지 마라. 제2장: 산야의 사랑 산야는 아침 8시에 이미 일어났다. 시장에서 들려오는 약간의 소음과 느린 팝 음악이 짭조름한 바닷바람과 함께 잠든 호텔을 깨웠다. 짙은 녹색의 코코넛 잎이 아침 바람에 가볍게 춤을 추고 태양은 북쪽의 여름날과는 매우 다른 얇은 회색 구름 속에 숨어 있었습니다. 하늘은 맑고 맑고 높고 푸르며 아침 새소리를 들으며 앉아서 바람과 빛, 빛을 바라보며 새로운 날의 평화와 휴식을 즐깁니다. 창밖으로 오래된 반얀트리의 가지가 무성하게 자라 그늘진 곳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푸른 하늘을 품은 듯 두 팔을 쭉 뻗은 코코넛 나무의 잘생긴 얼굴은 초록 잎으로 가득 찬 가느다란 둥근 꽃병처럼 보이며, 길가에 가지런히 놓여 있습니다. 비릿한 바닷바람이 하늘에서 불어와 파도를 일으켜 멀리 떨어진 바위에 부딪혀 깨진 옥처럼 다시 바다로 떨어집니다. 이곳의 아침 바람은 미세한 파도를 일으키며 지칠 줄 모르고 해변을 반복해서 애무하며 새로 깨어난 해안에 입맞춤을 합니다. 싼야의 아침은 매우 상쾌합니다. 해변의 파도는 섬세하고 부드럽습니다. 세상 끝의 광활한 광활함, 아름다운 야롱 베이 삼림 공원, 흩어진 사랑, 바닷바람, 날아가는 애착처럼. 이 모든 것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행복한 경험? 3장: 산야 해변 저녁 산야의 석양을 바라보며 해안에서 부서진 옥 같은 파도를 느끼고, 발가락에 입맞추고, 반짝이는 바다에 잠긴 석양을 바라봅니다. 아름답고 고요한 한 폭의 그림처럼 보였습니다. 저 멀리 검은 암초가 바다의 가장자리를 찢고 있었습니다. 바다의 포효와 우는 소리만 들렸습니다. 맨발로 물과 하늘이 내려다보이는 해변을 걷다 보니 해변의 키 크고 잘생긴 코코넛 나무 가지가 녹색 브로케이드로 드리워진 것 같았습니다. 해변의 둥근 바위는 관광객들이 밟아도 그 위엄을 잃지 않고 있습니다. 석양의 잔영 속에서 아름다운 이미지는 더욱 가늘고 웅장해집니다. 우여곡절과 역사적 기록이 담긴 돌 조각들은 세월의 변화를 고스란히 담고 있었고, 해변에 남겨진 구부러진 발자국은 역사의 또 다른 면을 보여주었습니다.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 금빛 모래사장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웠고, 그 모든 순간을 사진에 담을 수 없었습니다. 카메라가 모든 순간을 담을 수는 없으니까요. 아름다운 풍경은 어둠 속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생각과 깊은 애착으로 오랫동안 저를 떠나보냅니다. 저녁 바람에 파도가 해변에 계속 부딪히고 따뜻한 비린내가 나는 바닷물이 발가락에 닿았습니다. 마치 연인에게 보내는 편지처럼 느껴졌습니다. 부드러움, 낭만, 평온함이 가득했습니다. 석양은 해수면 속으로 사라지고 어두운 사진 한 장을 남겼습니다. 여보, 당신은 내 옆에 팔짱을 끼고 어깨를 맞대고 껴안고 있습니다. 4장: 산야는 산과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도시의 절반은 어선과 자동차로 가득합니다.

사슴을 생각하며 뒤를 돌아봅니다. 하이난 싼야에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요정을 키우는 코코넛 생즙, 부처에게 먹이를 주는 녹색 먼지.

세상 끝으로 가는 여행은 살 가치가 있습니다. 5장: 산야 해안은 당신과 매우 흡사해서 해변에 앉아 있습니다.

파도를 바라보며 발에 부드럽게 입맞춤을 한다. 멀리 떨어져 있는 바다의 푸른색과 하늘의 푸른색을 바라본다.

하늘과 땅, 세대를 뛰어넘어. 아름다운 가리비를 집어보세요.

안돼요, 바구니에 넣지 마세요. 그건 거기 있을 게 아니에요. 바다로 돌려보내주세요! 이제부터는 외롭지 않게 보내주세요.

6장: 산야에는 세 개의 푸른 언덕과 하나의 바다, 반은 도시 어선, 반은 도시 자동차가 있습니다. 사슴을 돌아보면 산야에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코코넛 바나나를 키우는 님프, 부처에게 먹이를 주는 녹색 먼지. 세상 끝으로 가는 여정은 살 가치가 있습니다.

7장: 당신의 거룩한 이름이 산야의 노래에 몇 번이나 울려 퍼졌나요? 남중국해 산야의 조국의 꽃이여. 당신은 수천 마일을 여행하라고 저를 부르셨습니다. 만 마일을 달려 당신의 품으로 오라고요. 예전에는 조국의 발뒤꿈치에 매달려있는 꽤 무서운 곳이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조국의 문명을 대표하는 세계의 꽃입니다. 당신이 심은 자비의 여신이 코코넛 바람을 타고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백옥의 자비의 여신은 영원한 세계 평화를 해결합니다. 야롱 베이의 물은 세상의 아름다움을 끌어당기는 수정 꽃보다 낫습니다. 여성들이 이곳에 와서 캠페인을 벌입니다. 신성한 파도가 지구 구석구석에 피어납니다. 따뜻한 햇살이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을 비춥니다. 고향에서는 겨울이면 손이 꽁꽁 얼어붙습니다. 이곳에서는 맨발로 파도에 뛰어들어 외국에서 온 사람들과 함께 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가 파도에 밀려 사라집니다. 구름이 잔뜩 낀 고층 빌딩에 서서 바다의 리듬을 듣고, 황금빛 빛과 싸우는 갈매기를 보며, 마음속으로 낙원의 따뜻함과 아름다움을 느끼고, 파도치는 코코넛 나무에 올라 자유를 경험하고, 파도치는 바다에 올라 코코넛 주스를 마십니다. 코코넛 가지에서 코코넛 주스를 빨고, 바닷새들이 날아다니는 것을 보고, 검고 아름다운 난하이 가이드와 함께 달콤한 사진을 찍어보세요. 가이드의 아름다운 남중국해 운율을 느껴보세요. 하이난 섬의 신비로운 산야는 코코넛 숲에 숨어 있으며 섬에 누워 있습니다. 떠나고 싶지 않아요. 벌거벗고 검게 그을린 채 갈매기들과 함께 날아가고 싶다.

3. 산야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산야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

1, 바다를 바라보는 파도 도사

청나라:날란세데

신기루는 반쯤 숨어 있고 파도는 휘파람을 불고 있다. 장군으로서 나는 바보가 될 것이다. 해와 달에 몸을 담그고 나면 배를 타고 싶다.

거북이 여섯 마리를 잡아라. 장대가 산호를 스쳤다. 상천청이 마구에게 물었다. 매일 물을 모으기 위해 수증기가 떠오르는데, 그건 펑후입니다.

해변에 서서 광활한 바다를 내려다보는 몽환적인 세계는 놀랍습니다. 바다를 마주하고 고대인의 말을 기억하며 얕고 무지한 사람들을 웃게하십시오. 바다는 찬란한 햇빛을 받고 달도 목욕하는 것 같습니다. 뗏목을 타고 바다로 가서 더 잘 보고 싶어요.

바다에서 낚시를 하다가 큰 물고기를 잡은 적이 있나요? 사실 낚싯대가 산호를 스쳤을 뿐이에요. 그 엄청난 변화는 오직 마코만이 알고 있습니다. 이 거대한 변화를 이해하려면 마구에게 물어봐야 해요. 하얀 파도가 몰아쳐 혼란스러운데 어떻게 주전자를 볼 수 있을까요?

2, 달을 바라보며 먼 곳을 생각하다 / 달을 바라보며 과거를 회상하다

당나라:장지령

이 때 달은 이미 바다 위에, 하늘 위에 * * * 세상의 끝자락에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회상하며 길고 잠 못 이루는 밤을 싫어한다.

달빛이 뿌려진 방을 사랑하기 위해 촛불을 끄고 깊은 밤 이슬이 내리는 추위에 옷을 입고 방황했습니다.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으니 꿈나라에서 만나기를 바랄 뿐입니다.

광활한 바다에 밝은 달이 떠오르네, 너와 나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달을 즐기네. 감상적인 사람들은 모두 긴 달밤을 아쉬워하며 밤새도록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합니다.

초를 끄고 방에서 달빛을 소중히 여깁니다. 나는 밤의 추위를 느끼며 옷을 입고 돌아다닙니다. 나는 당신에게 아름다운 달빛을 줄 수 없습니다. 나는 단지 내 잠에서 당신을 만나기를 바랍니다.

3. 무의연

당나라:유유시

주홍빛 새다리 옆에는 잡초가 피어 있고, 무의연 어귀에는 석양만 있다.

왕관과 서안의 처마 밑에 있던 제비가 이제 일반 백성들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주홍빛 새 다리 옆에는 잡초가 피어 있고, 우이롄 입구에는 석양만 걸려 있다.

왕관서안 처마 밑의 제비들은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 안으로 날아들었다.

4. 밝은 달에 홀로 술을 마시는 네 편의 시, 위.

시대:당나라

저자:이백

술잔 밑에 꽃이 피고, 친구도 없고, 혼자 술을 마신다.

잔을 들며 그림자를 가져다주는 밝은 달을 불러 우리 셋이 되자고 한다.

밝은 달은 술 마시는 법을 몰라 내 앞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나는 그들과 어울려 봄을 즐겨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방황하고, 그림자는 내가 표류하기 전에 춤을 춘다.

깨어나서 함께 즐기고 술에 취해 흩어지네.

우정의 아픔을 잊고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영원히 그들과 함께하리라.

꽃들 사이에 와인 한 주전자를 놓고 직접 따르세요. 친구나 친척은 안 됩니다. 잔을 들어 달을 세 사람 앞 그림으로 초대합니다. 위밍은 당연히 술을 마시지 않고 그녀의 모습이 나를 따랐다. 나는 일시적으로 그들과 함께 술을 마시는 동반자를 만들어야했고, 재미를 느끼기 위해 아름다운 봄빛을 포착해야했습니다.

나는 방황하는 달을 노래하고 지저분한 그림을 춤을 춘다. 일어나서 함께 즐기고 취하고 헤어집니다. 나는 그들과 영원한 우정을 나누며 상처를 잊고 안개 낀 은하계 끝에서 만나고 싶다.

5. 절대구절

시대:당나라

저자:두보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 노래하고, 흰 왜가리 한 마리 하늘로 이어지네."

내 창에는 눈 덮인 서산 풍경이 펼쳐져 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인사합니다.

꾀꼬리 두 마리가 공중에서 노래하고 백로 떼가 하늘을 날아다닙니다. 창밖으로는 천 년 동안 쌓인 시링의 눈이 보입니다.

우동 완리에서 온 배들이 성문에 정박해 있다.

확장 데이터:

산야시는 하이난섬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리적 좌표는 북위 18 09' 34″에서 동경 18 37' 27″, 동경 108 56' 30″입니다. 동쪽은 링수이현, 북쪽은 바오팅현, 서쪽은 빌동현, 남쪽은 남중국해와 경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총 면적은 1919.58제곱킬로미터입니다.

산야는 북쪽으로는 산으로, 남쪽으로는 바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지형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서서히 경사져 좁은 다각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해안선의 길이는 258.65킬로미터이며 19개의 항구와 다양한 크기의 만이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산야

4. 산야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요?1. 여원풍경/여묘

당나라:리상인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서 고대로 운전합니다.

일몰,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 근처에서만.

2. 자동차 정신 마스터를 보내십시오.

당나라:류창청

푸른 치쿠린지, 늦은 밤의 먼 종소리에 가깝다.

녹색 언덕으로 사라지기 전 양동이 모자를 쓴 석양.

3. 우이커우

당나라:유유시

주홍빛 새 다리 옆에는 잡초가 피어 있었고 우이커우 어귀에는 석양만이 있었다.

왕관과 서안의 처마 밑에 있던 제비가 이제 일반 백성들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1. 려위안 풍경구

번역

날씨가 좋지 않은 밤, 나는 구위안으로 차를 몰았다.

석양은 한없이 아름다웠지만 이미 해가 질 무렵이었다.

감상문 작성하기

시인의 슬픔을 반영한 시입니다. 시인은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려원 명승지에 올라갔다가 찬란한 석양을 보고 감정에 휩싸였습니다.

시의 첫 두 줄, "내 마음에는 황혼의 그림자가 있고, 나는 이미 려원의 무덤 사이를 달리고 있다"는 구절은 구원에 간 시간과 이유를 가리킵니다. "저녁"이라는 단어는 거의 어둡다는 것을 나타내고 "불편한"이라는 단어는 불행을 나타냅니다. 시인은 우울한 기분에 빠져 있습니다. 그는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경치를 구경하기 위해 차를 몰고 고대 평원, 즉 려원 풍경구에 올라갔습니다. 예로부터 시인들은 감상적이고 감상적 이었지만 올라서서 먼 곳을 바라 볼 때마다 가족과 나라의 슬픔, 인생 경험의 느낌, 과거와 현재의 감정, 하늘과 인간의 생각, 종종 얽혀 있고 불만이 가득하고 거의 말하기 어려운 끝없는 생각을 불러 일으키기가 더 쉽습니다. 천자앙이 요저우의 고대 플랫폼에 올라 "하늘과 땅, 끝없는, 끝없는"한숨을 내쉬는 것이 아마도 가장 대표적인 예일 것입니다. 리상인이 "여우묘군에 다녀왔다"고 말한 것은 사랑을 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마음에 황혼의 그림자가 드리워졌다"는 느낌을 떨쳐버리기 위해서였다.

마지막 두 행, "석양은 한없이 좋고, 다가오는 밤에 묻혀"는 석양의 반사, 저녁 해가 가득한 하늘, 산색 루즈, 날씨 등 그림을 묘사합니다. 시인은 시대의 쇠퇴, 가족과 나라의 멸망의 아픔, 말년의 슬픔을 석양의 풍경에 녹여내고 있습니다. '무한긍정'은 석양 아래 풍경을 향한 따뜻한 찬사입니다. 그러나 '그저'라는 단어는 깊은 슬픔으로 바뀐다. 좋은 것을 간직할 수 없다는 시인의 긴 한숨입니다. 이 두 구절은 황혼 무렵의 풍경이 한없이 아름답기 때문에 매혹적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철학적 인용구입니다. 경구에 가까운 이 더지는 매우 심오합니다. 어떤 이들은 노을을 늙음과 가난에 대한 한숨으로 여깁니다. 어떤 이들은 시인이 삶을 사랑하고 세상에 집착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낙관주의로 간주하기도 합니다. 사실 일몰은 자연스러운 풍경일 뿐만 아니라 시대의 한탄이기도 합니다. 시인 리상인은 당나라의 일시적인 번영을 통해 심각한 사회적 위기를 예견하고 내면의 무력감을 표현합니다. 이 두 시에 담긴 심오한 철학적 의미는 후대에 널리 인용되어 인간 사회의 모든 측면에서 학습되었으며, 확장, 승화, 심지어 역전되어 부정을 긍정으로, 썩음을 마법으로 바꾸며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 냈습니다. 따라서 미학적, 사상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2. 체링 사부를 보내라.

번역

초록빛 치쿠린지에는 저녁이면 심오한 종소리가 울려 퍼진다.

모자를 쓰고 해가 질 무렵, 나는 홀로 푸른 언덕으로 돌아와 떠돌아다녔다.

감상문 작성하기

이 시의 분명한 특징은 절묘한 그림미입니다. 그러나 화면에서 움직이는 풍경과 인물뿐만 아니라 화면 밖의 시인의 자화상까지 연상시키는 프레임이 인상적입니다. 절에서 울리는 황혼의 종소리가 시인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푸른 언덕의 맑은 뒷모습만으로도 시인의 귀환을 끌어당깁니다. 듣고 보고 생각하고 그리워하는 것이 그림 밖에 숨어 있는 시인의 모습입니다. 그는 감상적이지만 이별 때문에 감상적인 것이 아니라 교우 때문에 무심하고, 승려와 유자를 위해서가 아니라 떫음을 위해서 명상한다. 즉,이 이별시의 주요 아이디어는 시인의 게으름, 환멸 및 무관심의 감정을 보내고 표현하여 게으름과 무관심의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입니다.18 세기에 프랑스 디드로는 그림에 대해 "어떤 표현적인 작품도 동시에 풍경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표정을 가지고 있다면 충분한 풍경을 가질 수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림에 대하여) 이 시는 성공적이면서도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풍경의 아름다움은 미묘한 서정성에서 비롯됩니다.

3. 우이재

번역

주홍빛 새다리 옆에는 잡초가 만발하고 우이재 입구에는 석양만 걸려 있다.

왕관서안의 집 처마 밑에 있던 제비들이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안으로 날아들었다.

감상문 작성하기

이 시의 흥망성쇠에 대한 시인의 깊은 애정이 느껴집니다. 주홍빛 새 다리와 우이가는 잡초가 무성하고 석양에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을 뿐 그대로다. 황량한 풍경은 번영과 쇠퇴에 대한 시인의 예민한 경험을 암시합니다. 마지막 두 행은 제비집에 빗대어 세상의 굴곡과 부침에 대한 시인의 애환을 특히 비틀린 획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류위시의 유명한 서사시 '진링에 관한 다섯 가지 질문'의 두 번째 시입니다.

5. 산야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1. 황혼의 그림자를 가슴에 품고 여유의 무덤을 여행했다.

한없이 아름다운 석양은 황혼에 가까워졌네.2. 대나무 깊은 곳의 사원에서 저녁 종소리가 희미하게 들려오네.

왕관과 서안의 집 처마 밑 제비들은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들었다.4. 흰 구름 사이 북쪽 봉우리, 평화로운 암자를 찾았다.

잔을 들어 그림자를 가져다주는 밝은 달을 불러 우리 셋을 만들었네.6. 모든 물은 바닥까지 푸르고 푸르다.

7. 창문에는 시링의 가을 눈이 내리고, 문에는 우동완리의 배가 정박해 있다.

8. 천문은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9. 수천 리의 꾀꼬리가 붉은빛을 반사하며 초록을 노래하고, 수성산 열매에는 술 깃발이 휘날린다.

10. 물은 어떻게 생겼나요? 산의 섬입니다. (1). 여원풍경(당나라) 리상인 황혼의 그림자를 가슴에 품고 여원의 무덤을 지나갔다.

한없이 아름다운 석양은 황혼에 가까워졌다. 참고; 1. 여원풍경: 장안(현 시안)의 남쪽에 있는 곳으로 당나라 때 장안에서 가장 높은 곳이었다.

한가오즈 쑤안디는 여원, 여원풍경구라고도 불리는 여원사를 세웠습니다. 등반은 장안으로 예상됩니다.

여유원 풍경구는 진나라 이춘원의 일부로, 서한 초기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한서(漢書)에 "신들이 3년 동안 정원에서 음악을 시작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즉, 여원풍경구의 진짜 이름은 여원(麗園)으로, 한나라 고조 유방의 첫 황후 서씨가 아이를 낳고 죽어 묻힌 곳입니다. '원래'와 '원조'의 조화로 인해 여원은 '여원풍경구'라고 불렸어요. 관중사기》에는 "호서황제가 장안현 여려원에 묻혔는데, 취장연못 북쪽에 절을 지어 여려원이라 불렀고, 정원이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장안사기는 "매장"이라는 단어를 잘못 썼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거홍의 《시경잡기》에 따르면 "여원 풍경구에는 장미나무가 많고, 그 아래에는 클로버가 많다"며 "그 가운데 바람이 불고 꽃이 길고 햇살이 비친다"고 해서 '회풍'이라고 불렀다고 한다. "그 당시에는 "가벼운 바람" 또는 "연꽃"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장미와 알팔파는 려유원 풍경구의 특징적인 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당나라 중후기에 접어들 때까지만 해도 려유원 풍경구는 베이징 사람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동시에 지리적 위치가 높았기 때문에 문인들은 종종 이곳에 와서 자신의 감정을 시로 표현했습니다.

당나라 시인들은 여원풍경구에서 백여 편의 시를 남겼는데, 그 중 리상인 역시 그 중 한 사람입니다.2. 리상인이 스물다섯 살 때 링후추의 아들인 링후타오의 추천을 받아 여원풍경구에서 시를 썼는데, 그는 링후추의 아들이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링후 추는 죽었고, 왕마오즈는 그의 딸을 그와 결혼시켰습니다.

왕마오즈는 리 당의 중요한 인물이었기 때문에 리상인은 누 당과 리 당의 투쟁에 휘말려 공직 생활에서 극도의 환멸을 느꼈습니다. 유명한 시 '여원풍경'은 그의 씁쓸한 기분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시입니다.3. 의미: 느낌4. 불편함: 불행, 불행한.

5. 근:곧 번역:구체적인 의미:저녁 무렵, 나는 불편함을 느꼈고, 걱정을 덜기 위해 려유원 명승지로 차를 몰았다. 석양을 보는 것은 한없이 아름답고 황금빛이며, 황혼이 가까워지면 좋은 시간은 결국 짧아집니다.

저녁이 되자 몸이 조금 불편해져서 마차를 타고 고대 려유원 풍경구를 보러 갔습니다. 이때는 서쪽으로 지는 해만 볼 수 있었고 석양의 잔광이 대지에 뿌려져 아름다웠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미 해질 무렵이었고 아름다운 태양은 사라지고 있었습니다.

생각과 느낌 당나라 말기에 살았던 리상인은 국운이 다해가던 나라에 살았습니다. 그는 야망이 있었지만 그것을 드러낼 수 없었고 매우 좌절했습니다. 이 시는 그의 슬픔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불편함'을 떨쳐버리기 위해 여원의 명승지에 올라갔다가 찬란한 석양을 보고 감격에 휩싸였다. 어떤 사람들은 노을을 늙음과 가난에 대한 안도의 한숨으로 여깁니다. 어떤 이들은 시인이 삶을 사랑하고 세상에 집착하기 때문에 긍정적 낙관주의로 간주합니다.

수천 년 동안 이 두 가지 개념은 논쟁을 벌였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2) 채령이 유창청(당나라)을 만나러 가는 길, 사원의 부드러운 대나무 깊은 곳에서 저녁 종소리가 낮게 울려 퍼진다. 석양은 양동이 모자를 쓰고 서서히 푸른 언덕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저녁 분위기에 취해 구위안으로 향합니다. 석양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이미 황혼입니다.

감상 :이 시는 작가의 슬픔을 반영합니다. 시인은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려유원 명승지에 올라갔다가 찬란한 석양을 보고 감정에 휩싸였다.

시의 첫 두 줄, "내 마음에는 황혼의 그림자가 있고, 나는 이미 려원의 무덤 사이를 달리고 있다"는 구절은 구원에 간 시간과 이유를 가리킵니다. '저녁'이라는 단어는 거의 어둡다는 것을 나타내고 '불편하다'는 단어는 불행을 나타냅니다.

시인은 우울한 기분이었습니다. 그는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경치를 보기 위해 차를 몰고 고대 평원, 즉 여원 풍경구로 올라갔습니다. 예로부터 시인들은 감상적이고 감상적이지만, 올라서서 먼 곳을 바라볼 때마다 가족과 나라의 슬픔, 인생 경험의 느낌, 과거와 현재의 감정, 하늘과 인간의 생각이 종종 얽혀서 거의 표현하기 어려운 고충으로 가득 차서 끝없는 생각을 불러 일으킬 가능성이 더 큽니다.

천자앙이 요저우의 고대 플랫폼에 올라 "하늘과 땅, 끝없는, 끝없는"한숨을 내쉬는 것이 아마도 가장 대표적인 예일 것입니다. 리상인이 "나는 이미 여우의 무덤 군에 있다"고 말한 것은 사랑을 위해서가 아니라 "마음에 황혼의 그림자가 있는" 느낌을 없애기 위해서였다.

마지막 두 행, "석양은 한없이 좋고, 다가오는 밤에 묻혀"는 석양의 반사, 저녁 해가 하늘을 가득 채우고, 산색 루즈, 날씨 등 그림을 묘사합니다. 시인은 시대의 쇠퇴, 가족과 나라의 멸망에 대한 아픔, 말년의 슬픔을 석양의 풍경에 녹여내고 있습니다.

'무한궤도'는 석양 아래 풍경에 대한 따뜻한 찬사다. 그러나 '그저'라는 단어는 깊은 슬픔으로 변한다.

좋은 것을 간직할 수 없는 시인의 긴 한숨입니다. 이 두 행은 황혼에 가까운 풍경이 한없이 아름답기 때문에 매혹적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철학적인 인용구입니다.

경각심에 가까운 이 한탄은 매우 심오합니다. 어떤 이들은 일몰을 늙음과 가난에 대한 한탄으로 여깁니다. 어떤 이들은 시인이 삶을 사랑하고 세상에 집착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낙관주의로 봅니다. 사실 해질녘의 자연스러운 풍경이 아니라 시대에 대한 한탄입니다.

시인 리상인은 당나라의 번영이 일시적인 번영으로 끝나고 심각한 사회적 위기를 예견하고 내면의 무력감을 표현했습니다. 이 두 시에 담긴 심오한 철학적 의미는 후대에 널리 인용되고 인간 사회의 모든 측면에서 차용되어 확장, 승화, 심지어 역전되어 부정을 긍정으로, 부패를 마법으로 바꾸며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 냈습니다.

따라서 미학적, 사상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3) 우이커우(당나라) 주홍빛 새 다리 옆의 들풀과 꽃, 우이커우 입구의 석양.

왕관과 서안의 집 처마 밑에 있던 제비가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안으로 날아들었다. 번역: 주홍빛 새 다리.

6. 산야의 석양, 찬란한 태양을 보고 다가오는 밤에 묻힌다는 내용의 시 중 가장 좋은 시는 무엇인가요?

저는 바이두를 많이 했어요.

해는 서쪽에서 지고 창자는 세상의 끝에서 부러진다.

반은 초록색, 반은 녹색으로 서서히 강물에 가라앉는 석양.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에는 석양이 가득하다.

녹색 언덕은 여전히 존재하고 해는 여전히 떠오르고 해는 여전히 지고 있습니다.

저물어가는 하늘을 비추는 산은 물을 머금고, 풀은 무자비하고, 석양은 더 밖에 있다.

모든 계곡은 황혼의 소리를 포함한 소리로 가득 차 있고, 해가 지면서 산은 고요합니다.

유랑자처럼 떠다니는 구름이 떠돌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오며 머무르는 듯합니다.

석양이 나룻배 위를 맴돌고 집집마다 저녁 식사 연기가 피어오른다.

순례자의 모자가 석양을 담고 있고 저 멀리 푸른 언덕이 보입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황혼의 긴 연기가 쓸쓸합니다.

노을이 금빛을 녹이고 황혼의 구름이 가까이 다가옵니다. 그 남자는 어디 있나?

주홍빛 새 다리 옆에는 잡초가 피어 있고, 우이강 어귀에는 석양만 있다.

나는 황혼의 찬가를 부르고 싶고, 푸른 언덕은 사방에서 빛난다.

노을과 쓸쓸한 물결,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산은 점점 좋아지고 새들도 돌아왔네.

해가 지고 소 등에 올라탄 카우보이도 없고 까마귀 한 쌍만 마을길을 배회하고 있습니다.

1년 동안 열심히 일한 늙은 소가 언덕에 누워 풀을 씹으며 황금빛 석양을 만끽하고 있을 뿐입니다.

저물어가는 석양 너머 서쪽에는 차가운 까마귀 몇 마리가 외로운 오두막 주위를 맴돌며 물을 흐르고 있었다.

계곡의 나무들 사이로 새들이 지저귀고 산 그림자가 노을 지는 마을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비가 그친 후, 외딴 마을의 맹그로브 숲은 석양에 물들었다.

녹색 물줄기는 봄비가 내리고, 반은 맑은 물이고 반은 석양이다.

폭포는 천 번의 비를 내리고, 석양은 먼저 봉우리를 지운다.

7. 산야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문장 1. 산야에서 석양을 보는 것은 정말 시적이다.

2. 하이난 섬의 최남단에 위치한 싼야는 청록색 바다로 둘러싸여 열대의 풍미가 가득하다.

일출과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는 멋진 풍경이다.

7. 산야는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며 하이난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경관을 가지고 있습니다.8. 섬 복장은 하이난의 자연 경관과 인문학의 융합을 외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해수 진주는 목걸이, 귀걸이, 브로치, 수정처럼 맑고 맑은 진주 가루가 미용 효과가 있습니다 .10, 바다는 물이 가득한 음료 한 잔처럼 원래 색을 잃어 버렸습니다. 장미로 가득 찬 컵처럼 술에 취해 빛과 색이 넘쳐나는 원래의 색을 잃었습니다.

11. 싼야의 일몰은 정말 흥미롭습니다. 일몰이 먼저 떨리고 붉은 등불이 천천히 떨어지기 시작한 것처럼 장난 꾸러기 아이가 두 번 뛰고 마침내 침묵으로 돌아 왔습니다 .12, 산야의 일몰, 당신은 밝은 진주, 절대적으로 멋진 그림입니다.

13, 클립 아트처럼 우아한 녹색 코코넛 나무가 푸른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햇빛에 붙어 있습니다 .14, 해질 무렵 오후가되자 태양이 부드러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저는 의자에 기대어 잔잔한 바다를 바라보았습니다. 바다 건너편에 있는 산야 도시가 해수면 높이로 보였습니다.

15, 신발을 벗고 벤치에 누워 밀짚 카우보이 모자를 얼굴에 쓰고 바닷바람이 불면서 조용히 노래를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