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고대 예술가에 관한 문어문
고대 예술가에 관한 문어문
이초, 글자, 자서시. 대범하고 대범하다. 스님 한 명도 와서 그릇을 달라고 하고, 이만도 한 그릇으로 가득 찼다. 스님은 매우 감사하며 "저는 소림입니다. 얇은 기술이 있다면 서로 전수하세요. " 박물관의 게스트 하우스인 이희는 헌신적으로 언제든지 학교에서 배울 수 있다. 3 월에는 미술이 매우 정밀해서 우의가 아주 좋다. 스님이 물었다: "당신은 이익을 얻었습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이. 선생님이 할 수 있는 일, 나는 이미 최선을 다했다. 클릭합니다 스님은 웃으며 리에게 그의 기술을 시험해 보라고 명령했다. 이내광의해대는 원숭이처럼 날고, 새처럼 떨어지고, 도약할 때 거만하게 서 있다. 스님은 다시 웃으며 말했다: "좋아요. 내가 최선을 다했으니 고개를 숙여 주세요. " 이흔쾌, 즉 모든 팔은 거드름을 피운다. 그를 도와 거부 할 때, 리 는 스님 의 단점 을 따라 왔다, 스님 은 갑자기 한 발, 리 는 다시 떨어졌다. 스님은 박수를 치며 말했다: "나는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이 씨는 가르침을 청하기가 쑥스럽다. 며칠 후 스님은 사직했다.
이런 식으로, 리는 그에게 남쪽으로 가서 북쪽으로 가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오히려 맞혔다. 가끔 한 어린 중이 현장에서 예술을 공연하는 것을 보고 관중들이 꽉 찼다. 그는 모든 손님들에게 "거꾸로 매달려서 유난히 춥다" 고 말했다. 좋은 일이 있다면, 마지막에 연극을 하는 것이 좋겠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세 글자. 많은 사람들이 서로 관심을 가지지만 아무도 대답하지 않는다. 이 씨는 옆에 있어서 간지럽지 않고, 게다가 그는 아직 기분이 있다. 그는 웃으며 두 손을 교차시켰다. 싸우자마자 그는 더 이상 "이 소림파도" 라고 말하지 않았다. " 그는 즉시 물었다: "누가 선생님을 존중합니까? 클릭합니다 이성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스님에게 말했다. 그는 그를 넘겨 말했다: "어리석은 스님, 당신은 선생님입니까? 조엘, 너는 형제가 될 필요가 없어, 너는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따르길 원해. " 리가 또 네 번 물었지만, 나는 안 된다. 니네는 많은 사람들의 격려로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한사부의 제자이자 중매인이니 한번 놀아도 무방하다. 하지만 둘 다 서로를 이해할 것이다. " 리 그러나, 약점 때문에, 그래서 쉽습니다. 젊고 승승장구하며 지고 싶은 것은 언젠가는 명망을 얻기 위해서이다. 모임이 어색할 때 나는 멈출 것이다. 리는 그에게 이유를 물었지만, 그는 웃으면서 말을 하지 않았다. 리는 그가 겁이 난 줄 알고 다른 각도를 요구했다. 니키. 잠시 후, 이텐은 발목을 가지고 갔고, 니켈 청청은 그의 다섯 손가락으로 그의 주식을 잘랐다. 이추의 무릎은 칼도끼처럼, 그의 하인은 일어날 수 없다. 니켈 미소 샤오 는 말했다: "멩 랭 손님, 다행히 무죄! 클릭합니다 이강이 돌아왔고, 달이 지나자 그는 회복하기 시작했고, 연년이 지나서 중이 돌아와 과거를 이야기했다. 스님은 깜짝 놀라 말했다: "당신은 정말 무모합니다! 그는 무엇을 고민하고 있습니까? 먼저 내 이름으로 알려줘서 다행이다, 그렇지 않으면 주식이 이미 끊어졌다! "
오양수, 석유인
진강의 소공요는 총잡이로, 세상에 둘도 없고, 대중도 자랑스러워 한다. 집 정원에서 시식과 촬영을 하고, 기름을 파는 사람이 보자기를 내려놓고 일어나 오래도록 가지 않았다. 그 화살은 십중팔구 보이지만 약간 서툴다.
강숙이 물었다. "어떻게 쏴야 하는지 아세요? 나는 사격을 잘하지 못한다, 그렇지? 클릭합니다 웽은 말했다: "다른 것은 없다, 단지 손이 익었을 뿐이다. 클릭합니다 강 스와 분노: "eran 감히 빛! 클릭합니다 옹은 "나는 내 기름으로 알고 있다. "호리병박 하나를 바닥에 놓고, 돈으로 입을 가리고, 기름을 넣고, 돈을 들여보냈지만, 돈이 젖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다른 것은 없지만, 내 손은 매우 익숙하다." 강소는 웃으며 이 일을 기각했다.
2. 민간 연예인을 묘사한 문장, 서남의 기이한 기예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영순로사성에 가서 한 노약농을 방문했다. 그는 약을 따고 상처를 치료하며, 뱀을 잡아 상처를 치료하는 기예가 대대로 전해진다. 뱀벌레는 각종 기이한 독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일단 치료되면 근심 걱정이 없다.
그러나 의술은 국외로 전파된 적이 없다. 노농은 조상에게 뱀벌레를 채집하는 방법, 상하 두 권, 해독 괴독을 조제하는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두 권으로 나뉘어져 있다. 명청 시대에는 가도가 중락했다. 이상한 책은 어디서 보이지 않는지 모르지만, 흔히 쓰이는 의학 해독 방법과 뱀 잡는 비법만 조상에게 전해진다.
내가 뱀을 쫓아낼 방법이 있냐고 묻자 그는 대답했다. 조상은 이런 뱀을 모으는 방법이 감히 전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입이 백리 안에 뱀이 올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닭피 오리고기 먹이가 없다면 뱀은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뱀을 잡는 방법을 배우기 전에 반드시 뱀을 쫓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보호할 수 없다. 이런 방법을 배우기 전에, 너는 상처와 독약을 치료하는 의료 기술도 배워야 한다. 십여 년의 의료 경험이 없는 것은 뱀을 몰지 못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그는 또 그의 조상에게 형제가 두 명 있는데 의술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큰형은 마음씨가 착하고 충직하며,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고, 천하의 기약을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해독한다.
둘째는 간사하고 성실하지 않다. 선생님께 세상의 이상한 독약 조제와 중독의 비밀을 배우다. 스승님은 두 형제를 전하셨는데, 의술의 정수가 끝난 후 각각 한 권씩 증정하셨다. "형님" 은 뱀과 독충을 쫓는 최초의 기술서이다.
둘째 아이는 뱀과 독충을 모으는 예술이다. 그리고 두 형제 에게 말했다; 한 민족의 이익을 위해서, 이 둘은 반드시 연합해야 한다.
이 두 사람은 관광지에서 유명한 두 요괴이다. 몇 세대 후, 이 책이 그의 조상에게 전해졌을 때, 이 책' 집뱀 이탈법' 은 이미 세인의 보전이 되었으며, 그 보유자도 죽음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나중에 누군가가 뱀에 관한 책 한 권을 빼앗아 밤에 불빛을 향해 큰 소리로 낭독했다고 한다. 날이 밝자 그들은 책상, 의자, 장롱, 책꽂이, 창문, 문, 벽에 여러 가지 이상한 뱀이 가득 기어오르는 것을 발견했다. 모두 고개를 들고 혀를 내밀어 뱀책을 읽는 사람을 바라보았다. 뱀책을 보는 사람들은 놀라서 말을 하지 않았다. 그들의 눈 주위에 독사가 있어서 그들을 분산시킬 방법이 없다. 공황 상태에서, 그들은 뱀에게 삼키고, 수십 명은 흡혈육 뱀에 의해 소멸되었다.
이 책은 토스트 왕의 제자와 낯선 사람에게 전해진 뒤 괴충독사를 키워 한쪽을 해친다. 나는 한 늙은 농민과 격렬한 대화를 하고 있다. 그의 아들은 산에서 돌아와서 약초를 채취했다. 그들은 각종 약초를 깨끗이 치우고, 분류하고, 말리고, 가루로 찧어 시장에서 판매한다.
1 년에도 수만 위안의 수입이 있다. 내가 그의 아버지에게 뱀을 잡는 기교와 내가 뱀을 두려워하는지 물었을 때, 나는 무서웠다고 말했지만, 나는 궁금했다.
그는 내일 뱀을 잡으러 간다고 해서 나를 데리고 가지 말라고 했다. 다음날 그는 대나무 바구니를 메고 큰 수탉 한 마리와 피리 한 자루를 가지고 산에 올랐다. 떠나기 전에, 그는 나에게 약탕 한 그릇을 마시라고 했는데, 해독제, 방독충이 사람을 물게 하는 약, 내 몸에서 열을 식히고 해독하는 약이었다.
우리는 두 산을 기어올라 청산협곡의 가장자리에 이르렀는데, 마치 신선이 검으로 석산을 둘로 쪼개는 것 같았다. 계곡을 흐르는 계곡의 물이 흐르고, 녹색 덩굴이 돌 틈에 휘감겨 계곡의 꼭대기로 올라갔다. 틈에서 자란 나뭇가지가 다른 쪽으로 뻗어 고개를 들어 1 미터 너비의 푸른 하늘만 남았다.
마치 옥띠가 청산녹수 사이에 박혀 있는 것과 같다. 가지각색의 나비가 협곡 옆에 있는 풀숲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는데, 경치가 녹슬게 아름다웠다.
뱀잡이는 나에게 거석 위에 앉아 움직이지 말라고 했고, 석회웅황가루로 돌석 아래 동그라미를 그려서 독사가 석회웅황 냄새를 맡으면 침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나는' 서유기' 의 당삼장처럼 손오공이 금띠봉으로 동그라미를 그려서 안에 씌웠다. 뱀잡이는 큰 수탉을 때려죽이고, 닭피를 공터의 나무 대야에 담아 큰 수탉을 옆에 두었다.
나는 그가 청석판에 앉아, 입에 대나무 피리를 물고, 한 곡을 불어서, 마치 녹색 잠자리 한 마리가 물 속에서 물보라를 튀기고, 이 청산협곡의 하늘에서 흩날리며, 갑자기 곡이 울려 퍼지는 것을 보았다. 독수리 날개를 펴고 하늘로 올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피리 소리와 함께 나는 풀이 떨리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바람이 울부짖는 것 같았다.
수십 마리의 긴 뱀이 영성하며 왔다. 뱀잡이는 피리를 돌리고, 한 곡을 불어서, 마치 선무처럼 흩어져서 뱀춤만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뱀잡이는 피리를 선택한 뱀의 머리에 겨누고, 뱀은 피리를 따라 위로 올라갔다. 뱀잡이는 뱀을 대나무 바구니에 도입했다. 그는 이렇게 뱀 서너 마리를 잡은 후 소리를 지르며 먹었다! 피리는 공터에 있는 혈분 속의 수탉을 가리키는데, 이 뱀들은 마치 명령을 받은 것처럼 혈분 속의 닭에게 돌진했다. 나는 거대한 돌 위에서 그의 기이한 공연을 보았는데, 너무 놀랐다.
귀국하는 길에 뱀잡이들은 뱀을 팔아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공연이 끝난 뒤 산에 다시 넣어 뱀을 자연으로 돌려보내고 다음에 다시 공연하도록 초대했다. 그가 뱀에게 먹이를 주는 것처럼.
뱀의 복수심이 특히 강하다는 말도 있다. 만약 죽임을 당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부활한 후에 뱀을 죽인 자에게 복수를 할 방법을 강구했을 것이며, 그 또는 다른 가족들은 뱀에게 죽임을 당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뱀의 부활 재생 능력도 강하다고 한다. 만약 뱀의 꼬리가 부러진다면, 뱀은 예전처럼 자동으로 머리와 꼬리를 붙일 것이다.
뱀은 종종 작은 뱀을 삼킨 다음 뱉어낸다. 뱀은 이름 모를 풀잎을 찾아 죽은 뱀에게 먹이를 준다. 죽은 뱀은 곧 부활하여 용처럼 헤엄칠 것이다. 이런 약초를 찾으면 죽은 사람에게 먹으면 회생할 수 있다.
이 소식을 듣고 나는 매우 놀랐다. 나는 정말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중생을 살리는 이런 묘약을 찾는 법을 배우고 싶다. 시장은 사람들로 붐벼서 낯선 마약 판매인을 보고 있다.
나는 그가 대나무 피리로 아름다운 괴음을 연주하며, 뱀이 그의 지휘 아래 뒹굴며 머리와 꼬리를 흔들며 아슬아슬한 동작을 하는 것을 보았다. 그런 다음 뱀 부상, 낙하 손상, 류머티즘 판매, 사방팔방의 사람들이 앞다투어 구매할 준비를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약재를 다 샀고, 약을 파는 사람은 모두에게 감사를 표하고, 뱀 광주리를 접고 석양을 맞으며 출발했다. 석양이 기복이 있는 산들을 비추고 뱀을 맑은 물 계곡의 자연으로 되돌려 놓는다.
인간과 동물 모두 선량한 자연 환경에 다시 넣어라. 그 특이하고 아름다운 피리 소리가 줄곧 내 귓가에 남아 청산녹수 사이로 메아리쳤다.
3. 고대 문어문 ~ 오기, 애국적인 사람, 전쟁을 좋아한다. 그는 증자에서 공부하고 노국왕을 위해 봉사했다. 제나라 루 공격, 루 는 우 치 장군 이 되고 싶어 하지만, 우 제나라 여자 와 결혼, 루 사람들은 그를 의심한다. 당시 오기는 공명을 얻기 위해 아내를 죽여 자신이 제나라와 무관하다고 선언하였다. 루 마지막으로 그를 장군 으로 하자, 제나라 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이끌고, 제나라 를 격파했다.
노국은 오기의 험담을 하는 사람이 있다. "오기는 의심이 많고 잔인한 사람이다. 그는 젊었을 때 집에 딸이 있었는데, 나가서 관직을 구하는 것은 순조롭지 못하여, 그로 하여금 가산을 탕진하게 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를 비웃었고, 오기는 뜻밖에도 자신을 모함한 30 여 명을 죽이고 위문문 동쪽으로 나왔다. 떠나기 전에, 그는 어머니에게 작별을 고하고 팔을 물어뜯으며 맹세했다.' 나는 오기에서 대신이 되지 않고, 결코 집으로 돌아가 나라를 지키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오기는 증자에서 공부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오기는 다시는 돌아가지 않았다. 증자는 그를 업신여기고 오기와 관계를 끊었다. 우 루, 전쟁의 예술을 배우고, 루 Guojun 에 도움을 요청 했다. 루 군주 는 그를 의심 (제나라 관련), 우 치 도움을 아내를 죽였다. 루 같은 작은 나라, 승리의 명성을 가지고, 그래서 왕자 는 루 의 아이디어를 이길 것입니다. 그리고 노국과 위국은 형제다. 만약 우리 군주가 오기를 사용한다면, 위위를 포기하는 것과 다름없다. \ "루 Guojun 전체 의심, 우 경멸.
우 웨이 wenhou 매우 영리 듣고, 그는 그에게 피난처를 찾고 싶었다. 위문후가 이각에게 물었다. "오기는 어떤 사람입니까?" 이각은 말했다. "오기는 재물을 탐하여 호색을 추구하는데, 전쟁은 사마의조차도 그를 능가할 수 없다." 그래서 위문후는 오기를 장군으로 삼아 진나라를 공격하여 진나라 오성을 취하였다.
4. 고대 동화에 관한 문어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반고가 천지개벽' ('삼오력' 에서 유래)
2 \ "보천여신 \" (\ "화이난자 \" 에서):
3, "형천" ("산해경" 에서)
4, \ "과보 하루 \" (\ "산해경 \" 에서 발췌):
5, "* * * 노여움은 저우산을 만질 수 없다" ('화남자' 에서):
6, \ "Houyi 촬영 일 \" (\ "Huainanzi \" 에서):
7, "jingwei 간척" ("산해경" 에서):
반고가 창작을 시작하다: 오리지널:
천하가 닭처럼 어지럽고, 반고가 그 속에서 태어났다. 팔천 세, 천지가 열리고, 맑으면 하늘이 되고, 흐리면 땅이 된다. 반고는 하루 아홉 번 변하고, 신은 하늘에 있고, 성은 세상에 있다. 하늘은 높이 10 피트, 땅은 두께 10 피트, 반고는 10 피트, 그래서 8 천 살이다. 하늘은 매우 높고, 땅은 매우 깊고, 반고는 매우 길며, 그다음에는 황삼이다. 한 숫자에서 3 에 서서 5 가 되고, 7 이 되고, 9 가 되고, 하늘이 9 만 리를 간다.
번역:
천지를 개척하기 전에 천지가 혼돈하여 달걀처럼 반고가 탄생했다. 만 팔천 년 후, 천지는 분리되어 가볍고 맑은 태양이 승천하여 무겁고 탁한 음침한 땅이었다. 반고는 천지 중간에 있으며, 나날이 변화무쌍하여 천지보다 더 신성하다. 하루 높이 10 피트, 땅은 하루 두께 10 피트, 반고는 하루 길이 10 피트, 이렇게 또 만 팔천 년이 지났다. 날이 높이 오르고 땅이 깊이 가라앉고 반고의 이마가 높이 자랐다. 천지가 열리자 제왕, 황제, 황인이 세상에 나타났다. 숫자는 처음부터 3 위에 세워졌고, 성과는 5 위, 번영은 7 위, 끝은 9 위에 이르렀기 때문에 천지의 거리는 9 만 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여신 보천: 원문:
고대의 사극폐물, 큐슈가 갈라지고, 하늘이 뒤덮이지 않고, 땅이 고르지 않고, 불이 끊이지 않고, 물이 끊이지 않고, 짐승이 사람을 먹고, 새가 노약자를 빼앗는다. 그래서, 여와연 오색석 보천, 파오 예배 발 사극, 흑룡을 죽여 창주 () 를 돕고, 쌓인 노재 * * * 를 쌓는다. 천보, 사극정; * * * 건조, 지주 핑; 교활한 벌레가 죽자 민생을 망쳤다. 상태로 돌아가 하늘을 껴안다.
번역:
고대에는 사흘의 기둥이 떨어져 땅이 갈라졌다. 하늘 (손상) 은 (만물) 을 완전히 가릴 수 없고, 땅 (손상) 은 만물을 완전히 실을 수 없다. 불은 꺼지지 않고, 홍수는 왕양 (범람) 보다 크지만 가라앉지 않는다. 짐승은 좋은 사람을 삼키고 맹금은 발톱으로 노약자를 잡는다. 그래서 여와연 오색석 보천, 갑어 네 발 리 네 량천, 흑룡을 참수하여 익주 () 를 구하고, 노재 () 를 쌓고 홍수를 넘겼다. 하늘 (에너지) 수리, 사천주 (에너지) 직립 (직립); 너무 많은 홍수 건조, Yizhou 평화; 교활한 악충 (악금 악수) 은 죽고, 좋은 사람은 산다.
5. 오기에게' 손자 고문론 인물 전기' 에서' 손자와 전사 전기' 까지 물었다.
병법에서는 오왕 호루에서 볼 수 있다. Lu 는 말했다: "나는" 아들 "13 장을 읽었다. 내 군대를 통제할 수 있을까? " 예: "예."
루 는 말했다: "당신은 여자를 시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네." 그래서 쑤, 궁전에서 미녀를 꺼내 180 명을 얻었다.
손자는 두 팀으로 나뉘는데, 대장은 가장 좋아하는 규율로, 두 사람 모두 창을 들고 있다. 명령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의 마음과 오른팔을 아십니까?" " 여자가 말했다: "알아요."
손자는 말했다: "전에, 마음을 보아야 한다; 왼쪽, 왼손을 보세요. 네, 오른손을 보세요. 그리고 나서 다시 돌아봐. " 여자가 말했다: "승낙하다."
구속은 다단할 뿐만 아니라 건립, 즉 삼령오신이다. 그래서 드럼의 오른쪽, 여자가 웃었다.
손자는 말했다: "제약이 불분명하고, 응용이 생소하면 반드시 해를 입게 된다." 재삼 호소한 후, 여자는 또 웃었다.
손자는 말했다: "제약이 불분명하고, 응용이 생소하면 유죄이다. 클릭합니다 : 이미 분명하고 법보다 적은 사람, 관직의 죄도 있다. "나는 좌구 대장을 죽일 것이다.
무대에서 보면, 왕은 만나 아이키를 베어 참담하게 볼 수 없었다. 사자가 명령했다: "나는 장군이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제 2 기가 아니며, 나도 먹고 싶지 않다. 나는 차라리 그것을 자르지 않겠다. 손자가 말했다. "이제 나는 장군으로 명령을 받았고, 나는 군대에 있다. 너의 생활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
그래서 나는 두 명의 대장을 잘라서 편심을 나타냈다. 두 번째로 대장이 되니까 돌아가세요.
여자 주위에 무릎을 꿇고 주위에, 모두 중간 규칙 순간, 아무도 소리를 내지 못한다. 그래서 손자의 사자는 왕에게 이렇게 보고하였습니다. "병사들이 가지런하기 때문에, 왕은 그것을 관찰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왕만이 물불을 가리지 않고 그들을 이용하고 싶어한다. "
오왕도: "장군이 포기하면 포기해야지, 나는 내려가고 싶지 않아." 손자는 말했다: "왕투선언이지 사실에 쓸 수 없다."
그래서 그는 그의 손자가 전쟁을 할 줄 알았고, 그는 그가 할 줄 알았다. "무제 만화 열전" 이 출판되었을 때, 제나라 사람들은 동양에서 매우 유명했기 때문에, 고대부터 책을 전하고, 고전을 사랑하고, 남의 언어를 배웠다.
초승달이 장안에 처음 들어갔을 때, 버스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그는 삼천주 편지를 썼다. 버스는 두 사람 * * * 에게 책을 받쳐 달라고 했지만 이길 수밖에 없었다.
사람은 읽고, 멈추고, 다 읽고, 2 월에 읽는다. 랭 차오 예배, 종종 측면 서비스.
몇 번 전화를 했더니 차주도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성지가 앞에 식량을 줄 때.
밥을 다 먹고 남은 고기를 가져가니 옷이 더러워졌다. 몇 가지 선물을 보냈는데 처마가 닫히지 않았다.
이 돈과 실크로 장안에서 좋은 아가씨를 데려오다. 한 살 때 여자를 데리고 오는 사람은 싫어할 것이고, 여자를 많이 데리고 갈 것이다.
모든 돈은 여자에게 주었다. 그 사람은 주랑 옆에서 전화하는' 미치광이' 다.
주인은 듣고 말했다. "석석이 직장에서 아무 일도 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만약 핑안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면, 그것은 행인이다!" 랑의 아들과 하인으로서 삭은 늘 명절에 선교하러 간다. 달사에서 랑은 "모두 남편 때문에 미쳤다" 고 말했다.
초승달은 말했다: "초승달이라면, 소위 법원 사이의 은둔이다. 고대인들은 산 속에서 세상을 피했다. "
밥상에서 술을 마시고 현지 노래에 따르면, "심루는 속세에 있어 금마문을 피한다." " 궁중은 온몸을 피할 수 있는데, 왜 산 속 쑥 아래 있는가? ""
금마문이' 금마문' 이라고 불린 것은 관원들이 대문을 관장하고 옆에 구리말이 있기 때문이다. 당시 나는 궁중의 의사와 함께 모여 의논하며 말했다. "스와 장의는 완성의 주장이며, 모두 한 자리여서 후세에 이로울 것이다."
오늘 의사는 전 왕의 술을 수습하고, 성인의 의를 추앙하며, 시서 백수의 말을 풍자하여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죽보에 글을 쓰니, 나는 바다 안에서 무쌍하다고 생각하는데, 박학다재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오랫동안 성황을 섬기고 수십 년을 축적하는 데 주력해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관원이지만, 시랑이다, 나는 단지 한 자루의 지렁이를 들고 있을 뿐이다. 내 머리 속에 무슨 악이 있습니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동방승이 말했다. "고체는 준비할 수 없다. 동시에, 이 시점에서, 우리는 어떻게 같을 수 있습니까! 장 이순신, 스와 남편, 돌 보트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왕자 여야가 화목하지 않고, 권력 쟁탈권, 권력 쟁탈병, 12 개국, 남녀를 가리지 않고, 득사가 강하고, 실사가 망했다. 그래서 대사를 듣는 것이 좋다. 그들은 영예로운 위치에 있다. 이는 후대에게 이득이 되고, 그들의 후손도 영생할 것이다.
오늘은 부자연스럽다. 성제는 즉위하고, 덕류는 천하에 흐르고, 제후는 시중을 들고, 사방에 동기를 부여한다. 그는 심지어 자신이 사해 일가의 자리라고 생각하여 그릇을 덮으면 만족했다. 세상은 보통이고, 그는 한 가족이며, 또한 손금 보듯 잘 알고 있다.
인품이 고상하고 부패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수많은 사람들이 그 이론을 다 써 버리고, 세계와는 크고, 학자가 많고 융합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나는 정의를 갈망하고, 식량과 의복에 갇히거나, 문을 잃어버렸다.
장의와 스와 그의 하인이 함께 이 세상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하소연할 수 없었다. 너는 어떻게 감히 시랑을 볼 수 있니? 전기는 말했다:' 세상은 무해하다, 성자가 있지만, 그것은 쓸모가 없다; 상하의 조화는 성현이 있지만 공덕은 없다. \ "그래서, 사물은 옳고 그름, 사물은 옳고 그름이다.
그래도 앤은 슬림하지 않을 수 있나요? 시는 말했다:' 궁전 드럼 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하명 구고, 천추의 소리.
。 자기 재배를 할 수 있다면,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태공행 인의는 72 년, 문왕 () 의 경우, 반드시 해야 할 말을 하고, 제나라 () 에 봉인하고, 700 년 동안 끊이지 않는다.
이 수재가 밤낮으로 부지런히 노력하여 길을 연구하여, 감히 쉬지 못했다. 이 세상의 학자는 비록 쓸모가 없지만, 혼자 왕래하고, 혼자 왕래하며, 허우를 바라보며, 범려 () 와 대계 () 를 상의하고, 정충보국 (), 천하태평 (), 인의공조 (), 사람 수가 적고, 물량이 적고, 고약금탕 () 이다.
하필 의심할 필요가 있는가! \ "그래서 여러분 은 침묵 했다. 백이전' 의 학자들은 책이 많다.
유코는 육예를 신봉한다. 시와 책이 부족하긴 하지만, 우리는 유우와 여름의 작품도 알 수 있다.
야오 후퇴 순, 순과 우 사이, 악무는 그를 추천했지만, 그는 최선을 다했다. 수십 년간의 관직 끝에 그의 기능은 번영했고, 그는 정치권력을 부여받았다. 천하의 무게, 왕의 통일, 천하의 어려움을 표명하다.
스피커 는 말했다: "야오 룽 세계 용량, 하지만 수용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부끄러워 도망 쳤다. 클릭합니다 여름철에 어떤 사람들은 기꺼이 따라가서 빛에 봉사한다. ""
왜 얼굴이라고 불러요? 태사공은 "나는 산에 갔는데, 그 위에는 쑤 씨가 묻힌 구름이 있다" 고 말했다. 공자가 열거한 고대의 인자한 성현들, 예를 들면 오태버와 백이는 상세하다.
내가 들은 것은, 빛, 의에서 최고까지, 많은 말이 있다. 왜요 아들은 말했다: "Boyi 와 서기, 오래된 악을 따지지 않고, 단지 그것을 미워하기를 바란다. 클릭합니다 "qiuren deren 은 무엇에 대해 불평합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보이의 뜻으로 괴로웠지만, 기이한 소식을 보면 다르다.
보이와 서기 (Boyi) 는 구 (gu) 의 둘째 아들이라고 한다. 부친은 제숙을 세우려고 한다.
그리고 아버지가 돌아가 셨고, 서기 버이 (Boyi) 를 만들었습니다. 보이가 말했다. "우리 아빠가 주문했어요."
그래서 나는 도망갔다. 서기 즉시 떠나 거부 했다.
중국인들은 그들 사이에 서 있다. 그래서 보이와 서기 들은 시버창이 노후를 잘 한다고 들었다. \ "너무 아쉽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시버는 죽었고, 왕은 목주, 사후 문왕, 동정을 데리고 갔다.
백이, 서기 말을 두드리며 간언을 했다. "우리 아버지는 장례를 치르지 않고 돌아가셨는데, 효하냐?" " 대신으로 왕을 죽이는 것이 인자한가? "싸우고 싶은 것에 대해서. 태공은 말했다: "이 의로운 사람도. ""
부축하여 가다. 무왕은 이미 은란을 근절했고, 천하는 주조가 주재하고, 백이 () 와 촉치 () 는 이를 수치로 삼아 소주를 먹지 않고 수양산 () 에 숨어서 유럽연합을 주웠다.
그가 굶주림으로 죽었을 때, 그는 노래 한 곡을 써서 말했다. "서산에 올라가서 그것을 점령했다.
6. 장시 고대 유명 인사 고문 개혁가-왕안석 (102 1- 1086), 본명절, 북송 린천현 염보령
걸출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개혁가. 왕안석은 한 환관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부지런히 일해서 많은 책을 많이 읽었다. 그는 아버지와 함께 남북을 여행하면서 일부 사회 현실을 접했다.
농민의 고통스러운 생활을 이해하다. 그래서 그는 젊었을 때' 세속을 바꾸라' 는 포부를 세웠다. 스물 두 살 진사 후, 회남 지사, 현현 지사, 주수 지사, 상주지사, 강동 교도소 지사를 역임한 후, 모두 민정을 동정하고 지방이익을 촉진하는 것이다.
북송가우 3 년 (1058), 그는 보유 판사로 재직하면서 송인종에게 수만 권의 책을 써서 관제, 과거제, 사치풍의 퇴폐적 풍조를 깊이 폭로하고 변법과 변방을 강화하도록 요구하며' 천하의 재물을 모아 천하의 지출을 제공하라' 고 제안했다. 1067 년, 종신이 즉위했고, 왕안석은 강녕 (오늘 남경) 지사로, 한림학사 겸 강사로 재직했다.
희녕 2 년 (1069) 정치 참여, 이듬해 승상 경배, 변법 시행 시작. 금융 방면의 신법에는 평균 손실법, 청묘법, 시장법, 면제법, 농토수리법 등이 있다. 군사 방면에는 장법, 갑옷법, 호마법이 있다. 동시에, 과거제도를 개혁하고 인재를 양성하여 신법을 관철하는데, 이러한 조치들은 대지주와 대상인의 농민에 대한 착취를 어느 정도 제한하고 농토수리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국가의 재정 상황이 개선되어 군사력이 강화되었다. 그러나 사마광 등 보수세력의 격렬한 반대로 신법 시행이 반복적으로 막혀 송신종도 수시로 흔들리고 있다.
희녕 7 년, 왕안석은 사직을 강요당하고 강녕 지사로 임명되었다. 이듬해 2 월에 그는 총리로 재임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또 신법 수호로 종신에게 죄를 지었기 때문에 휴교하고 강녕 반산가든으로 물러나 조정에 의해' 정국공' 으로 봉쇄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왕이라고 부른다.
혁명 멘토 레닌은 왕안석을' 1 1 세기 중국의 개혁가' 라고 불렀다. 왕안석이 감히 천하를 위해 앞장서고, 예리하게 개혁하는 것은 자신의 진보에 대한 철학 사상의 지배를 받는 것이다. 그는 세상의 만물이 금목의 불, 물, 흙오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구분' 을 자연발전 변화의 법칙으로 보고' 자연변화가 부족하고, 조상이 부족하고, 사람의 말이 부족하다' 는 두려움없는 정신을 확립했다고 생각한다.
이런 진보 사상은 그의 문학 작품에서도 크게 이채를 보냈다. 그의 산문은 기운이 생동감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의 시는 창력이 참신하고 호매하고 호쾌하다.
애석하게도 그의 대부분의 저작은 이미 실전되어 현재는' 왕림천집',' 임천집',' 삼경신의',' 노자주' 몇 편 (조) 만 남아 있다. 이 고대의 걸출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를 기념하기 위해 인민 * * * 은 임천구에 왕안석 기념관을 건설하여 65438 년에 건설되었다. 동양의 셰익스피어-돈 탕현조 선조 (1550- 16 16), 글자의 의미는 여전히 존재하고, 일명 약석, 일명 해조,
명대의 걸출한 극작가이자 문학가는 중국과 세계문학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어' 동방셰익스피어' 로 불린다. 당조적 임천현 운산향, 이후 가선 (현재 임천구) 으로 이주했다.
탕현조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스물한 살에 발탁되었다. 권세 있는 사람에게 붙으려 하지 않기 때문에 학문이 있고 명성이 있어 서른네 살이 되어서야 진사에 들어갔다.
역대 태상박사, 제임스 주책, 예악사 사제. 명나라 만리 19 년 (159 1) 당시 관료의 부패와 분노를 목격하고' 시랑과 대신들' 에 올라 대학사 신시행을 탄핵하고 국정에 충격을 주고 황제를 화나게 하며 서문전사로 강등됐다. 이후 절강성 수창현으로 전근한 지 5 년 만에 정적이 현저하다. 그러나 그는 권세 있는 사람을 억압하고 권세 있는 사람을 격분시켜 상급자의 불신과 지방세력의 반대를 불러일으켰다.
탕현조 소년 때, 스승은 태주학파의 주요 인물인 나여방에서, 어차피 통한 송학사의 영향을 받았다. 남경에서 관직을 하는 동안 이비 대관 등 반리학 사상의 영향을 받아 당시 부패한 사회에 대한 깊은 인식으로 시대 선두에 서 있는 진보학자가 된 것도 그의 문학사업이 큰 성공을 거둔 중요한 요인이다.
탕현조는 여러 방면의 업적 중에서 연극 창작이 가장 중요하다. 그의 연극 작품' 자비기',' 코난',' 모란정',' 단' 은 임천 사몽이라고 불리는데, 그중' 모란정' 은 그의 대표작이다. 이 연극들은 역대 중국인들의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영국 일본 독일 러시아 등 많은 나라로 전해져 세계 연극 예술의 보물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당의 전문 저서' 이황현 청원극 신전' 도 중국 희곡 역사상 연극 공연에 관한 중요한 문헌이다. 그것은 감독 방면에서 선봉 역할을 했다.
탕현조 역시 걸출한 시인이다. 시집에는' 탕여명 전집' 4 권,' 홍천일초' 한 권,' 그리움첩초' 두 권이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관련 부서는 탕현조의 저작을 전면적으로 진지하게 정리하여' 탕현조문집' 을 출판했다. 이 위대함을 기념하기 위해서.
7. 문어문' 맹자 고수협' 중 고대인의 성공을 논하다
순발은 무 () 에 있고, 푸가 판루 () 에서는 소금 (), 관이 () 는 수재 (), 손수남 () 은 바다 (), 백리 () 는 도시
그래서 하늘이 내려지면, 사람은 먼저 마음을 쓰고, 뼈를 쓰고, 그 몸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람은 변하지 않고, 그 후에야 변할 수 있다. 마음 에 갇혀, 균형 고려 후; 색표, 음발, 그리고 은유. 국내에 신하와 왕을 보좌하기에 충분한 현인이 없다면 이웃 나라가 무너지고 외국과 필적할 수 없는 위험과 외국으로부터의 재앙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렇게 하면 슬픔이 사람을 살아있게 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쾌락의 홀가분함은 사람을 죽게 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번역]
순은 밭에서 임명되고, 담을 쌓는 일에서 발탁되고, 풀은 물고기를 팔아 소금을 파는 일에서 발탁되고, 관혁무는 옥관에서 발탁되고, 손미오는 해변에서 법정으로 발탁되고, 브리시는 거리에서 연극대로 발탁된다.
그러므로 하늘이 중대한 책임을 이런 사람에게 내리려고 한다. 우리는 먼저 그를 아프게 하고, 근골이 지치게 하고, 배고프게 하고, 피부를 야위게 하고, 궁핍하게 하고, 그가 하는 일을 뒤엎고, 영원히 즐겁지 않게 해야 한다. 이를 통해 우리는 그의 마음을 각성하고, 그의 성격을 강화하고, 그가 가지고 있지 않은 재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사람은 왕왕 잘못을 저질렀지만 아직 시정할 겨를이 없다. 마음이 곤궁하고 사유가 막히면, 그 후에야 비로소 변화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이 모든 것이 얼굴에 나타나 말로 표현하고 이해한다. 한 나라, 법도를 고수하는 대신이 없다면 군주를 보좌하는 성현이 없다면, 외국에 적대국가와 외적의 침입이 없다면 종종 멸망을 향해 나아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슬픔이 사람을 살아있게 하고, 안일함과 쾌락이 사람을 초췌하고 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