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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시의 시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는 따뜻하지 않고, 금잔은 너무 얇아졌습니다.
장군은 차가운 손으로 갑옷을 만들었고, 철갑옷은 너무 차가워서 입을 수 없었다.
사막은 1,000피트 이상 얼어붙었고, 크레바스가 있었고, 하늘은 어둠과 우울함으로 가득했다.
매니저의 설명에 따르면 이 술자리는 작별 연회였고, 호쿰 류트-비파 플루트 앙상블이 여흥에 빛을 더했습니다.
저녁에 사령문 앞에는 눈이 너무 많이 내려서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이 끌지 못했습니다.
"룬타이 동문,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은 천산 도로를 가득 채운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
산길은 당신을 보지 못한 채 굽이굽이 돌아 발굽 자국만 남깁니다.
실제로 눈이 있는 시를 찾고 있죠?
이별하기 전에:북풍이 하얀 풀을 굴려 꺾고, 8월의 눈은 타르타르 하늘을 가로지른다.
작별:해질녘, 눈이 텐트를 짓밟고 얼어붙은 붉은 깃발이 바람에 날리지 못하는 날까지.
배달:우리는 그가 휠 타워 게이트를 지나 동쪽으로 걸어서 스카이 피크 로드의 눈발 속으로 걸어가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작별 인사 후:그리고는 고갯길 굽이굽이 돌아 발굽 자국만 남기고 사라졌다.
2. 시 '촉으로 가는 길'은 이 사건에 관한 시입니다.
시대:당나라저자:이백
이봐, 이봐, 위험해! 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
안개의 시대에 이 지역의 두 지배자가 강제로 통과하기 전까지는!
4만 8천 년이 지났으니 진사이에게 말하지 마시오.
그리고 서쪽의 대백산에는 아직도 에메이봉 정상까지 가는 새길이 하나뿐입니다.
한 번은 지진으로 부서져 몇몇 용감한 사람들이 길을 잃고 디딤돌 더미가 걸렸다.
깃발 위에는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을 몰고 있었고, 그 아래에는 강물이 굽이굽이 흐르고 있었다.
이 정도 높이라면 두루미나 불쌍한 원숭이들은 발톱으로만 움직일 수 있을 테니 올라가기 힘들었을 겁니다.
녹색 점토 산은 여러 개의 원으로 이루어져 있고, 백 걸음 걸을 때마다 산의 한가운데서 아홉 바퀴를 돌아야 합니다.
우리는 오리온자리 별자리를 지나 우물가의 별자리를 지나 헐떡거리다가 가슴에 팔짱을 끼고 땅바닥에 쓰러져 신음소리를 냈습니다.
서쪽으로 가는 길은 끝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앞길은 점점 더 어두워지고 어두워졌습니다. 고대의 숲에 둘러싸인 새들의 지저귐과 수컷이 암컷을 따라 부드럽게 날아가는 소리 외에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밤달이 우리 쪽으로 다가오는데, 뻐꾸기의 우울한 목소리, 텅 빈 산이 슬프다.
슈로 가는 길은 지나가기도 힘들고, 들리기도 힘들다!
가장 높은 암벽은 하늘에서 한 뼘도 안 되고, 마른 소나무가 절벽에 낮게 매달려 있다.
천 개의 폭포가 연이어 쏟아져 내리며 만 개의 계곡 사이로 돌을 내리쳤습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먼 길을 오셨군요!
높이 솟은 고개는 강하고 위험하지만, 한 사람이 지키면 만 명이 넘을 수 없습니다.
그가 동료에게 충성스럽지 않고 늑대라면 어떨까요?
낮에는 무섭게 굶주린 호랑이가, 밤에는 독이 있는 파충류가 이빨과 송곳니로 대마처럼 살육을 일삼는다.
실크 시티는 아름답지만 빨리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슈로 가는 길은 험난합니다. 서쪽을 바라보면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샹허거집섬남
시대:당나라작가:장
양산전위험, 구름을 가린 적운.
깊은 계곡은 광대하고 바위 층은 음침하다.
비행대는 산에서 멀리 떨어져 설치되어 있고, 산더미는 위험한 산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혼자 있을 때만 그 길이 얼마나 힘든지 알 수 있습니다.
수나라로 가는 길의 어려움
시대:남북조시대저자:음강
한나라에 왕준이 봉직하고 있었는데, 영관들은 두려움이 없었다.
고민에 눈이 내리고 음적은 계속 불타고 있다.
수레바퀴가 구중로를 파괴하고 칠성교를 막았습니다.
수나라로 가는 길은 매우 험난하고 명성과 부를 얻기가 어렵다.
3."건당호 서행"은 백주이가 지은 시로, 고독한 산사는 수위가 낮은 자딩시 북쪽에 있다는 뜻입니다.
나무의 따스한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여러 마리의 이른 제비들이 경쟁하고, 봄 진흙을 쪼아 먹는 제비는 누구일까요? 화려한 봄꽃이 서서히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간신히 덮을 뿐입니다. 저는 서호 동쪽 제방의 아름다움, 특히 녹색 포플러 아래의 하얀 모래 제방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읽기 가이드] 첸탕호는 서호의 별칭이자 중국의 유명한 명승지 중 하나입니다. 서호를 언급할 때 우리는 자연스럽게 "서호를 서쪽과 비교하고 싶고, 가벼운 화장은 항상 적절하다"는 소시의 유명한 대사를 떠올릴 것입니다.
백주이의 시를 읽다 보면 소시의 웃는 얼굴이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이 시는 말을 탄 시인이 바라본 초봄 서호의 매력적인 봄빛을 묘사하고, 봄빛에 물든 만물의 생명력을 보여주며, 시인 자신의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즐거운 봄과 사업의 분위기를 조성하며, 초봄의 풍경과 평온하고 편안한 분위기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 '문제 해결'은 바이창칭지에(바이창칭 전집) 20권에서 발췌한 작품입니다. 첸탕호는 항저우의 서호로 기후가 쾌적하고 산과 강이 아름답고 건물(구안)의 경관이 고르지 않아 당나라 때부터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백주이는 항주를 동경하던 청년으로, 822년 가을 당 무종 창경 2년, 중주의 암살자에서 항주의 암살자로 바뀐 그는 마침내 오랜 소원을 실현했습니다. 장경 4년 여름, 그는 소주의 암살자가 되었습니다.
항저우에 머무는 600일 동안 시인은 백성들을 이끌고 제방과 우물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그곳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그는 또한 서호의 경치를 좋아하여 서호의 경치에 대한 많은 시를 썼는데, 그 중 "첸탕으로의 봄 여행"이 그 중 하나입니다. 이 시는 장경 3년(823년)에 지은 것으로 7행으로 된 시입니다.
지팅의 북서쪽에 있는 구산사, 물은 평평하고 구름 발은 낮다. 구산사:남조 진문덕천자(560~566) 초기에 지어졌으며, 청부라는 이름으로 불리다가 송나라 때 광화로 이름이 바뀌었다.
구산 : 서호 북쪽, 호수 뒤쪽과 외호 사이에 위치한 외로운 봉우리의 봉우리, 아름다운 풍경은 호수와 산을 승리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지아 파빌리온 : 즉, 지아 공 파빌리온입니다.
항주 암살자 탕젠원(서기 785~804년) 지아콴은 첸탕 동굴에 "지아파빌리온" 또는 "지아공파빌리온"이라는 정자를 세웠습니다. 당나라 말기의 파빌리온입니다.
수면 예비 평탄화:봄에 호수가 떠오르기 시작했고 수면이 호숫가를 막 평탄화했습니다. 추:부사, 방금.
구름 발이 낮다; 구름이 낮게 떠서 호수와 연결되어 있는 듯하다. ○ 호수의 경치를 중심으로 봄 여행의 출발점과 경로를 가리킨다.
나무의 따스한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여러 마리의 조기 제비들이 경쟁하고, 새로 태어난 제비들이 봄 진흙을 쪼아 먹고 있습니다. 이른 꾀꼬리:이른 봄 이른 꾀꼬리.
꾀꼬리:노랫소리를 내는 꾀꼬리. 따뜻한 나무:새들이 햇볕이 잘 드는 나뭇가지로 날아가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나무:태양을 가리키는 나무. 신안:남쪽에서 막 날아온 제비.
취하다. 제비는 진흙을 입에 물고 둥지를 짓습니다.
○노래와 춤과 생명으로 가득한 봄에 무엇을 볼 수 있는지 고개를 들어보세요. 새들에게 집중하세요.
꽃은 점점 더 유혹적이고 얕은 풀은 말발굽을 잃을 수 있습니다. 기타 꽃:모든 색깔의 야생화.
점차:부사, 점차적으로. 욕망:부사, 의지, 의지.
매혹적인 눈:눈부시다. 얕은 풀:땅에서 막 자라나 키가 크지 않은 봄풀.
적당하다:딱 맞다. 아니:덮다, 덮다.
○봄 여행에서 볼 수 있는 것은 꽃과 풀이 젊고 봄이라는 것입니다. 꽃과 풀에 집중하세요.
○동쪽 여행에는 내가 좋아하는 호수만으로는 부족하고, 초록 포플러의 녹색 그늘 아래 하얀 모래 둑(디)만으로는 부족하다:보고 있어도 질리지 않는다. 음:"음"과 같습니다.
화이트 샌드 코즈웨이: 샌드 코즈웨이, 브로큰 브리지 코즈웨이로도 알려진 오늘날의 화이트 코즈웨이는 서호 동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당나라 이전부터 존재했습니다. 첸탕문 밖에 있는 또 다른 화이트 코즈웨이는 자칭 이세민이 항주의 암살을 담당할 때 지어졌습니다.
시인은 호수를 북쪽에서 서쪽으로, 남쪽에서 동쪽으로 한 바퀴 돌며 호수의 동쪽에 있는 푸른 포플러의 하얀 둑을 바라보며 깊은 사랑을 '애호'로 표현하며 시를 끝맺었다. 화창한 봄날, 말이 구산사 북쪽에서 자공각 서쪽의 건당호로 왔다고 한다.
봄비가 막 지나갔다. 호수 위에는 구름과 기체가 마치 물에 붙어 있는 것처럼 마이크로파에 연결되어 있었다.
호수는 거의 해안과 수평을 이룰 정도로 가득 찼다. 멀리서 가까이서 꾀꼬리들이 완곡하게 지저갔습니다. 이 봄의 전령사들은 햇볕이 잘 드는 나뭇가지로 날아다니며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새로 돌아온 제비들이 호수 위아래로 펄럭였습니다. 제비들은 진흙을 파고 둥지를 틀느라 바빴습니다. 길을 따라 동쪽과 서쪽에 제비 떼가 무리지어 있어 눈이 부실 지경이었다.
길 위의 봄풀은 말발굽을 덮을 정도로 이제 막 흙에서 돋아나고 있었다. 봄의 신은 나무에 꽃을 매달고 땅에 풀을 펼쳐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지만, 나는 나무가 푸르고 호숫가에 고요히 자리한 화이트 코즈웨이가 사람들을 머물게 하는 호수 동쪽이 가장 매력적이었다.
구산사 북쪽에서 자팅 서쪽까지 호수의 샘은 제방과 흰 구름이 겹쳐져 호수의 물결과 연결됩니다. 일찍 일어난 꾀꼬리 몇 마리가 양지바른 나무로 날아가고, 새로 도착한 제비들이 봄 진흙을 입에 물고 둥지를 짓고 있었습니다.
수많은 형형색색의 봄꽃들이 서서히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았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덮을 정도로 자랐다. 제가 서호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은 아직 충분히 가보지 못한 동쪽, 특히 초록빛 그늘 아래 하얀 모래 제방입니다. 일찍 찾아온 꾀꼬리와 제비들이 날기 경쟁을 벌이고, 꽃과 풀들이 매력적이고 생기가 넘칩니다. 시인은 봄 여행을 즐기기 위해 첸탕강 제방에 발을 디뎠습니다. 아름다운 봄 풍경과 마주한 그는 그곳에 머물며 떠나지 않았다.
단순히 분석하면, '첸탕으로의 봄 소풍'은 시인이 이른 봄 서호를 거닐며 본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묘사한 작품으로, 봄과 서호의 아름다움에 대한 찬가이다. 첫 번째 시는 주제를 따라 항상 호수에 대해 씁니다.
첸탕호의 위치와 주변의 "건물이 뒤섞여 있는" 모습을 첫 행에서 지적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지명을 사용하여 시인이 걷고 있고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독자에게 움직임의 느낌을 줍니다. 후자의 첫 연에서 호수는 물처럼 밝다: 봄이 시작될 때 수면은 제방과 수평을 이루고, 공중에 떠 있는 흰 구름은 호수 표면의 물결치는 물결과 연결되어 있는데, 이는 장강 남쪽의 전형적인 봄 호수이다.
주안 쉬는 고개를 들어 바라본 새들에 대해 글을 씁니다. 꾀꼬리는 노래하고 제비는 춤을 추며 봄의 활기를 보여줍니다.
꾀꼬리와 제비는 모두 봄의 전령사이며, 꾀꼬리는 완곡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봄의 기쁜 소식을 대지에 전합니다. 제비는 꽃과 물을 먹고 진흙으로 둥지를 짓고 봄에 사람들이 일을 시작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여러 곳'이라는 단어는 앵무새가 상대방을 부르는 소리와 시인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소리를 찾는 것을 요약합니다.
'누구'라는 단어에 대한 회의는 시인의 섬세한 정신 활동을 보여주며 독자로 하여금 생각하게 만든다. 목걸이 글씨는 눈에 보이는 꽃과 식물을 간과합니다.
아직 꽃의 계절이 아닌 이른 봄이라 우리가 보는 것은 형형색색의 꽃이 아니라 동쪽의 꽃과 서쪽의 꽃이 군락을 이룬 것인데, '혼돈'이라는 한 단어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봄 풀은 무성하게 자라지 않았고 말발굽만큼 길지 않으므로 "얕은"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설명하십시오.
"점진적인 욕망"과 "오직"의이 커플은 시인이 감정과 판단을 관찰하고 감사하는 시인이므로 손님이 있습니다.
4. 서유기의 시에 대해 서유기 외에도 당나라와 송나라의 경치에 대한 훌륭한 시가 많이 있지만 서유기만큼 순진하고 단순한 시는 거의 없습니다.
비현실적인 이야기인 만큼 비현실적인 풍경에 대한 묘사가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환상적인 성격 때문에 이 책의 시들은 일반적인 풍경시보다 현실에 덜 얽매여 있습니다.
이 때문에 작가는 더 쉽게 놀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다음과 같은 천국에 대한 묘사입니다. ..... 황금빛 빛이 붉은 네온으로 굴러가고 상서로운 숨결이 보라색 안개를 뿌린다.
푸르고 무거운 유리로 만든 남천문, 밝고 빛나며 귀한 옥으로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 ..... 유리 접시에는 겹쳐진 태이단을 많이 담고, 오닉스 꽃병에는 구부러진 산호나무를 넣었다.
..... 넷째: 말의 심장의 공식 인장. 왜 이름이 가득할까요? 시 <천도는 평화롭지 않다>는 현실과 허구를 결합하여 존재하지 않는 천도를 마치 실제로 존재하는 것처럼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남천문은 "푸르고 무거우며 유리로 만들어졌고, 밝고 빛나며 귀한 옥으로 치장했다."라는 간결한 한 마디로 웅장한 경치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수막동굴은 다음과 같이 묘사됩니다: 백홍 떼가 위로 솟고, 천 개의 눈 파도가 날고, 바닷바람이 계속 불고, 달이 강에 비칩니다. 에어컨은 녹색이고 나머지는 습하고 섬세하며 유명한 폭포는 커튼이 매달려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이끼가 푸른색으로 쌓이고 흰 구름이 옥 위에 떠 있으며 연기와 안개가 가볍게 흔들립니다. 텅 빈 창문과 조용한 방, 미끄러운 벤치와 산책로 꽃들.
우유 동굴의 용 진주가 땅에 매달려 이국적인 꽃을 피웁니다. 냄비와 프라이팬 근처 절벽에는 불을 피운 흔적이 있고, 케이스에 기대면 슬래그를 볼 수 있습니다.
돌바닥에 놓인 돌침대는 정말 예쁘고, 돌솥에 담긴 돌그릇은 더욱 인상적입니다. 한두 개의 가지치기 대나무 기둥과 세 개의 점, 다섯 개의 매화꽃을 보세요.
몇 그루의 소나무는 종종 가족처럼 비를 가져옵니다. 소나무 한 그루에 비를 가져다주기도 하고, 소나무 한 그루에 비를 가져다주기도 하고, 소나무 한 그루에 비를 가져다주기도 하고, 소나무 한 그루에 비를 가져다주기도 하고, 소나무 한 그루에 비를 가져다주기도 한다.
서쪽으로 가는 길의 풍경은 물론 마을, 숲, 화려한 석양, 노을빛, 사원, 궁전.... 모두 놀랍도록 매혹적입니다. 가을에 대한 시를 인용하자면:단풍잎은 산을 붉게 물들이고 노란 꽃은 저녁 바람에 저항한다. 매미는 게으르고 귀뚜라미는 슬프네. 연꽃은 부러진 녹색 부채, 주황색 향기 금빛 총알송이입니다.
불쌍한 거위, 조금 멀리 비운다. 스물세 번째 : 산장은이 책을 잊을 수 없으며, 네 명의 성인은 선 "산이 가득한 단풍잎"을 시도합니다. 내가 나왔을 때는 황금빛 가을, 저녁 바람에 흔들리는 국화, 긴 여정에서 "비웃는" "점점 더 게으른 노래"를 부르는 매미였습니다. 약간 슬프고 향수병이 있는 것 같습니다. 조국에 대한 사랑? 당산장은 아마도 "고향에 만 톨의 금이 있는 것보다 고향에 흙 한 톨이 있는 것이 낫다"는 당나라 왕의 말을 떠올리며 "그 생각을 멈출 수 없다"고 했을 것입니다.
"연꽃 부러진 초록 부채, 오렌지 향기 금탄송이"가 최고의 문장입니다. 열 단어로 가을의 '죽임'과 '기쁨'이 드러나는데, 한편으로 '연꽃이 부러졌다'는 것은 파괴의 상징입니다. 고대에 가을은 관싱이 처형된 시기였습니다. 4시부터 가을은 음이고 가을은 전쟁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오행으로 보면 가을은 금에 속합니다.
오양수는 "천지의 충성심은 항상 우울에 기초한다"고 말했습니다.
오양 시우는 "천지의 충성은 항상 우울과 살육에 기초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쪽은 가을의 또 다른 특징을 보여주는 "오렌지 향기"입니다. 이른바 "봄 꽃과 가을 열매"인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기 때문에 시인은 "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마지막 구절인 "불쌍한 기러기, 조금 멀리"는 가을 열매가 아무리 기쁨을 가져다주어도 결국 서쪽으로 가는 길에는 앞날에 한계가 있고 언제 고향으로 돌아갈지 모른다는 시의 정서적 어조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당나라의 승려들은 기러기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향수를 느꼈습니다. 우청언은 또 다른 고전으로 눈을 노래한 '구름이 두껍고 안개가 자욱하다'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구름은 짙고 바람은 차갑고 공허하며 안개는 매우 무겁고 눈은 땅을 덮고 있다. 꽃이 여섯 송이 있고, 나부끼는 전 한 조각이 있고, 천 그루의 나무가 있는데, 각각 옥이 하나씩 있다.
가루가 순식간에 쌓여 순식간에 소금으로 변했다. 흰 앵무새는 혈맥을 잃고 흰 학은 깃털을 잃었다.
무추의 천 강과 함께 동남쪽의 나무 몇 그루가 물에 잠겼다. 그러나 그것은 마치 유룡의 300만 마리에 대항하는 것과 같고, 검은 양들이 사방으로 날아다니는 것 같다.
동궈루, 원안오, 손강영이 그곳에서 글을 읽었고, 지저주, 왕공비, 수우 등이 식사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러나 은으로 만든 오두막은 몇 개에 불과했고 마일스는 옥과 같았습니다.
눈이 정말 좋았어요! 버드나무가 다리에 넘치고, 배꽃이 집에 넘친다. 버드나무가 넘쳐나는 다리, 다리 어부가 데모아젤을 매달고, 배꽃이 가득한 집, 야생 웡이 끓고 있다.
손님은 포도주를 팔기 어렵고 창백한 머리는 매실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나비는 잘리고 거위는 털에서 잘립니다.
바퀴가 연이어 바람에 흔들리고, 계단식 도로 팬이 있습니다. 작은 커튼 사이로 찬바람이 스며들고, 찬바람이 당신을 뚫고 들어옵니다.
멋진 곡식은 상서롭고, 세상에 축하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마흔 여덟 : 악마는 찬 바람과 눈을 불러 일으키고 승려들은 부처님을 숭배하고 얼음 위를 걷는다. 단어는 매우 화려하고 정확합니다."여섯 개의 꽃, 날아 다니는 한천 조각, 수천 그루의 나무, 각각 옥""짧은 가루 축적, 순간에 소금""하얀 앵무새 노래 수, 하우 학 깃털과 함께.
우와 초의 천 강과 함께 남동쪽의 몇 그루의 나무에 홍수가 났다. 그러나 옥룡은 마치 하늘을 가득 채운 깨진 조개껍질처럼 300만 마리를 후퇴시킨 것 같았다. "과장된 비유, 현실과 현실의 결합, 생생하고 연상적인 표현으로 하늘에 눈이 날리는 풍경을 완벽하게 묘사하여 사람들이 현실의 영역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게 합니다.
동시에 '동궈 기록', '원안 둥지', '선강 두잉', '쯔요우 보트', '왕', '수우 밥 담요' 등과 같은 많은 암시가 사용되어 시의 제한된 용량을 무한한 공간으로 확장합니다. 강을 건너는 일곱 선비, 차가운 강에서 홀로 낚시하는 선비, 겹겹이 쌓인 설경, 수우 밥 담요, 매화 접는 선비, 린치옹 옥나무가 차가운 글을 쓰는 선비 등 그림을 묘사하는 단어도 제가 높이 평가하는 단어 중 하나다.
수각 근처에서 생선을 사는 것은 쉽지만 눈 덮인 산길에서 술을 파는 것은 어렵습니다. 펑후가 말 그대로 펑후에 무릎을 꿇고 있는데 펑후에 가는 이유가 뭘까요? 더 이상 고민하지 않으셔도 독자 여러분도 충분히 공감하실 거라 확신합니다.
이 같은 구절은 서유기 전체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멋진 이야기를 즐기면서 풍경을 묘사하는 작가의 뛰어난 솜씨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둘째, 인물을 묘사한 시 "서유기"는 소설이기 때문에 인물을 묘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청언은 이야기의 줄거리를 통해 생생하고 심오한 인물들을 많이 묘사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을 묘사하기 위해 많은 시를 사용했습니다. 물론 그 주된 목적은 이야기꾼이 언어적 자랑을 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자세히 살펴보면 그가 등장인물을 묘사한 시에도 헤아릴 수 없는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청언이 묘사한 요괴의 마법 같은 아름다움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서방 극락으로 가는 길에 신들은 부처님을 경배하고 경전을 가져오는 네 제자의 성실함을 시험하고 싶어서 네 명의 아름다운 여인을 불러냈습니다. 우청언은 그녀들을 매혹적이고 매력적으로 묘사합니다.
꽃봉오리가 너무 매력적이고 수놓은 리본이 먼지 속에서 펄럭입니다. 반쯤 미소 짓는 벚꽃, 천천히 걷는 길에는 푸른 머스크 스프레이.
진주로 가득 차고, 무수히 많은 귀중한 핀으로 떨고, 향으로 덮여 절묘하고 섬세합니다. 추아의 아름다움과 시어의 매력적인 얼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정말 아홉 명의 천상의 요정이 지상에 내려와 추운 달을 향해 달려가는 창어! "국색"이니까요.
5. 시의 서쪽 여행 덜 한심한 기러기 몇 줄, 조금 멀리. 스물세 번째: 티베트인 세 사람은 네 명의 성인이 선을 시도하는 책을 잊지 않는다.
"산 전체에 단풍잎"은 가을, 저녁 바람에 흔들리는 국화, 긴 여정에서 매미가 "비웃는" "노래하고 게으르다"고 말하면서 조금 슬퍼 보인다. 향수병. 조국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가요? 당산장은 "고향에 만 톨의 금이 있느니 차라리 고향에 흙 한 톨이 있기를 원한다"는 당나라 왕의 말을 떠올리며 "생각이 끝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연꽃이 초록 부채를 꺾고, 주황색 금탄의 향기가 피어오른다"가 최고의 문장입니다. 열 단어로 가을의 "살육"과 "기쁨"이 드러나며, 한편으로 "연꽃이 부러졌다"는 것은 파괴의 상징입니다. 고대에 가을은 관싱이 처형된 시기였습니다. 4시부터 가을은 음이고 가을은 전쟁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오행으로 보면 가을은 금에 속합니다. 오양수는 "하늘과 땅의 충성심은 항상 우울증에 기초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쪽은 "오렌지 향기"입니다. 다른 쪽은 가을의 또 다른 특징을 보여주는 "오렌지 향기"입니다. "봄꽃 가을 열매"라는 속담처럼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므로 시인은 "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기쁨을 표현합니다. 마지막 행인 "불쌍한 기러기, 조금 멀리"는 가을 열매가 사람들에게 아무리 많은 기쁨을 가져다 주더라도 결국 서쪽으로가는 길에는 미래에는 한계가 없으며 언제 고향으로 돌아갈지 모른다는시의 감정적 인 어조를 표현합니다. 당나라의 승려들은 기러기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향수병에 걸렸다.
6. 서유기에 나오는 시들은 서쪽으로 가는 길의 풍경에 대해 쓴 시들로 마을, 숲, 화려한 석양, 석양빛, 사찰, 궁궐... 등 서쪽으로 가는 길의 풍경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모두 훌륭하고 매혹적입니다. 가을에 대한 시를 인용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단풍잎이 산을 붉게 채우고 노란 꽃이 저녁바람에 저항합니다.
매미는 게으르고 귀뚜라미는 슬프다.
연꽃은 초록 부채를 꺾고, 주황빛 향기와 황금빛 총알이 모여 있다.
불쌍한 거위, 조금 멀리 비우고 있습니다. 스물세 번째:티베트인 세 사람은 네 명의 성인이 선에 도전하는 책을 잊지 않는다.
"산 전체에 단풍잎"은 가을, 저녁 바람에 흔들리는 국화, 긴 여정의 매미가 "비웃는" "게으른 노래"라고 말했고, 조금 슬픈 것 같고 향수병. 조국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가요? 당산장은 아마도 "고향에 만 톨의 금이 있는 것보다 고향에 흙 한 줌이 있는 것이 낫다"는 당나라 왕의 말을 생각하고 있을 것이고, 실제로 그는 "생각이 끝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연꽃이 초록 부채를 꺾고, 주황색 금탄의 향기가 피어오른다"가 최고의 문장입니다. 열 단어로 가을의 "살육"과 "기쁨"이 드러나며, 한편으로 "연꽃이 부러졌다"는 것은 파괴의 상징입니다. 고대에 가을은 관싱이 처형된 시기였습니다. 4시부터 가을은 음이고 가을은 전쟁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오행으로 보면 가을은 금에 속합니다. 오양수는 "하늘과 땅의 충성심은 항상 우울증에 기초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쪽은 "오렌지 향기"입니다. 다른 쪽은 가을의 또 다른 특징을 보여주는 "오렌지 향기"입니다. "봄꽃 가을 열매"라는 속담처럼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므로 시인은 "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기쁨을 표현합니다. 마지막 행 "불쌍한 기러기, 조금 멀리"는 가을 열매가 사람들에게 아무리 많은 기쁨을 가져다 주더라도 결국 서쪽으로가는 길에는 한계가 없으며 언제 고향으로 돌아갈지 모른다는시의 감정적 인 어조를 표현합니다. 당나라의 승려들은 기러기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향수를 느꼈습니다.
우청겐에는 눈에 대한 고전도 있습니다."
구름이 모여들고 안개가 매우 큽니다. 구름은 짙고 바람은 차갑고 공허하며 안개가 짙고 눈이 땅을 덮는다. 말 그대로 여섯 개의 꽃과 날아다니는 전 조각이 있고, 천 그루의 나무가 각각 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루가 순식간에 쌓이고 순식간에 소금으로 변합니다. 흰 앵무새는 혈맥을 잃고 흰 학은 깃털을 잃습니다. 오추의 천 강과 함께 동남쪽의 나무 몇 그루를 물에 잠겼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유룡 300만에 대한 반격과 같고 실제로 하늘을 날아 다니는 검은 양과 같습니다. 그곳에서 동궈루, 원안오, 손강영이 책을 읽었고, 지저주, 왕공비, 수우 등이 식사를 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은으로 만든 오두막은 몇 개에 불과했고 모든 길은 옥과 같았습니다. 눈이 정말 좋네요! 버드나무가 다리에 넘치고 배꽃이 집을 가득 채웠습니다. 버드 나무가 넘쳐나는 다리, 다리 어부가 드모아 젤을 매달고, 배꽃이 가득한 집, 야생 웡이 끓고 있습니다. 손님은 포도주를 팔기 어렵고 창백한 머리는 매실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나비와 거위는 옷에서 잘립니다. 둥글고 둥글고 바람에 흔들리고 도로 팬이 겹겹이 쌓여 있습니다. 작은 커튼 사이로 찬바람이, 당신을 통해 찬바람이. 곡식의 풍작이 길조이고 세상에 축하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마흔 여덟 번 : 악마는 찬 바람과 눈을 모집하고 스님은 부처님을 숭배하고 얼음 위를 걷는다.
매우 화려하고 정확한 단어로 "여섯 개의 꽃, 날아다니는 한천 조각, 수천 그루의 나무, 각각 옥" "짧은 순간에 가루가 쌓여 소금" "흰 앵무새 노래 수, 하우 학 깃털과 함께. 우와 초의 수천 개의 강과 함께 남동쪽의 나무 몇 그루가 범람했습니다. 그러나 마치 옥룡이 300만 마리를 후퇴시킨 것 같고, 참으로 하늘이 가득 찬 깨진 껍질처럼 보인다." 과장된 비유를 사용하고, 현실과 현실을 결합하여 생생하고 연상시키는 방식으로 하늘에 눈이 날리는 풍경을 묘사하여 사람들이 장면에 몰입할 수 있게 합니다. 동시에 '동궈 기록', '위안안 둥지', '선강두잉', '즈요우 보트', '왕', '수우 밥 담요' 등 수많은 암시가 사용되어 시의 제한된 용량을 무한한 공간으로 확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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