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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적인 4 자 성어?
시적 회화
신조어
기본 해석 및 상세 해석
시화에 묘사된 바와 같이 미감을 줄 수 있다.
추추
Qingmo: "시적 그림; 글로 말할 수 있다. 오직 이것만이 다정하다. 문자에 대해 말하면 맛을 낼 수 있다. "
예문
강변의 버드나무 밑에 배 한 척이 묶여 있다. 사방이 고요하고, 맑은 바람이 서서히 불어오고, 강물이 출렁이고 있다. 이 모든 게 꽉 찼어요 ~.
반의어를 근사화하다
동의어
그림 같은 시
반의어
무미건조하다
"아이" 는 시적인 4 자 단어이다.
시운
쉿
청청
후유 현
Y-지리
시화에 묘사된 미적 감각을 설명할 수 있다.
송 조미' 청평악 우항정 가을 기댈' 의 출처는' 시정 화의는 난간 밖에서만, 우로는 노천청을 낮게 읊고, 오산은 수면을 건너고 있다' 는 것이다.
구조적 조합.
용법은 일종의 아첨이다. 자연 경관을 묘사하는 데 많이 쓰인다. 때로는 문학 작품에도 쓰인다. 일반적으로 주어 목적어 정어로 쓰인다.
형화를 분별하다. 글씨를 쓸 줄 모른다.
동의어 시적
반의어는 무미건조하다.
예: 강변의 버드나무 아래; 배에 묶다 주변이 매우 조용하다. 맑은 바람이 서서히 불어온다. 강물이 잔잔한 물결을 일으키다. 이 모든 것 다 꽉 찼어요 ~.
세 시 정서의 네 글자.
여섯 개의 중요한 장기는 모두 기능을 상실했다. 어찌할 바를 몰라/무감각해졌다.
기본 해석 및 상세 해석
육신: 도교는 사람의 마음, 폐, 간, 신장, 비장, 담력이 신이 지배하며 육신이라고 부른다. 당황하고 걱정하는 것을 형용하고, 갈피를 잡을 수가 없어,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비하적
추추
Feng Ming menglong "일어나": "두려움 행정 장관 무신론; 나는 아직도 술을 먹을 마음이 있다. "
예문
이 갑작스러운 타격이 그를 ~ 하게 했다.
반의어를 근사화하다
동의어
나는 마음이 심란하고, 나는 두려워하고, 두려워하고, 나는 두려워하고, 어찌할 바를 몰라, 무서워, 무서워, 무서워, 무서워, 무서워, 무서워, 무서워, 무서워
반의어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긴장을 풀어라.
언어시와 정서의 4 자 성어' 스' 가 가장 해석력이 있다.
행운설명: 문장 자연의 천마를 묘사한 것은 마치 뜬구름 흐르는 물과도 같다.
안팎에서: 돌 "예배 용 책": "책시 잡문 요리; 흐르는 구름처럼, 처음에는 확실한 질량이 없었지만, 그것이 하고 있는 일에 자주 들어가 거기서 멈춰 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예: 구조가 ~ 와 같고, 계층이 뚜렷하며, 앞뒤가 호응한다. ◎ 마오 돈의 "배 정원" 에 대한 생각
동의어: 자유롭고 자유롭다.
반의어: 인위적
문법: 결합; 객체 및 속성으로 찬양을 포함하다
영가연어
성어: 앵무새 우암
병음:
설명: 황달이 노래하고 제비가 속삭인다.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다.
출처:' 백설공주 마두조 춘색': "빨강, 녹색, 복숭아, 살구, 화창한 봄을 봤어요. 앵무새는 연우, 구름은 가볍고, 물은 맑다. "
조안루 옥우 설명: 조안: 미옥; 유: 집. 달의 궁전, 천궁탑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웅장한 건축물을 묘사한다.
에서: 지아 "픽업": "Zhai gan 은 강변에서만 달을 놀거나' 안에 무엇이 있습니까?' 라고 묻습니다. Zhai xiaoxiao 는 말했다:' 당신은 나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조안루의 폐허만 보았다. ""
예: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또 무서워요. 위가 너무 추워요. ◎ 소송시' 물조가곡'
동의어: 파빌리온 누각, 조각양화동
반의어: 봉문후
문법: 결합; 주어, 술어, 목적어를 만들다. 찬양을 포함하다
"무" 는 시적인 그림의 네 글자이다.
거울 꽃, 달빛, 바람, 달빛, 북소리, 파도 듣기, 다리 부러짐, 잔설, 사찰 유적, 삭성기경, 쌍봉잠금 강, 고영장고양이 동릉조하, 백사 어화, 남호고도도, 연필접청산, 아름다운 풍경;
새말 꽃향기 * * * 시.
"루" 라는 단어는 "시" 라는 글자를 포함하고, 시적인 화의를 담고 있다
돈실은 이돈후: 돈후라고 합니다. 시: 《시경》 "시" 를 열심히 배우고, "의식" 을 힘써 말하다. 구사회에서, 통치계급은 그것이 온화하고 진실한 정신시경 () 과 () 을 따라야 한다고 말했다. ...
시 쓰기: 창; 푸: 윤. 창에 꿰뚫린 시 한 수. 말솜씨가 뛰어난 영웅적 기개를 일컫는 말.
단풍이 새겨진 당대의 궁녀 결혼 우연의 이야기. 결혼의 우연의 일치를 비유하다.
그림 속에 시가 있으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시 옹호자 옹호: 기악 합주. 특히 황달 한 마리가 노래하는 것을 들으면 더욱 시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시 lijia 시: "노래 책" 을 참조하십시오. 의식: 제우스, 이일, 이기기. 대대로 윤리학을 연구하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을 일컫는 말이다.
아이들은 아버지의 가르침을 따른다.
시화는 사람들에게 시화에 묘사된 미감을 줄 수 있다.
시사서예는 표리가 다르고 언행이 다른 위선자 작풍에 비유된다.
시중에는 풍경을 잘 묘사하는 시를 그린 그림이 있어 독자들이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이 시의 의경이 아름답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공자의 시' 운자' 는 공자를 가리킨다. 시: "시경" 을 가리킨다. 악, 구름: 말했다. 유교 언론을 통칭하다.
심씨는 시로 유명하지만 임방은 식탁 산문, 공연 산문, 서예 산문, 계몽 산문으로 유명하다. 당시 사람들은 심씨를 필이라고 불렀다. 펜은 빈 텍스트입니다.
두머는 두보를 위해 시를 썼다: 허구와 허구. 두모: 무지라는 뜻이에요. 마음대로 편찬한 시.
그림 같은 시는 시화에 묘사된 경지와 같아서 미감을 줄 수 있다.
재촉시 한 그릇을 두드리는 것은 제한된 시간 내에 시를 쓰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시는 영리하다.
주호시룡은 한 사람이 술을 좋아하고 술을 잘 마시는 것을 비유한다.
술용 한 마리와 호랑이 한 마리는 술을 잘 마시는 사람을 비유하는데, 시에서 재능이 넘치고 활력이 넘친다.
칠보성시가 불러야 재사가 민첩하다.
삼매란 시를 쓰는 비결을 가리킨다.
시와 술, 낭만적인 시와 술. 고대인들은 이것을 낭만적 인 일로 여겼기 때문에 그것을 불렀다.
시주우: 동배, 동류. 시를 쓰고 술을 마시는 친구. 시 친구 술친구' 로.
시례는 유교 경전과 그 도덕규범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시례는 대대로 공부하고 전통 봉건 예교를 행동 규범으로 삼는 사람이다.
시우와 술친구: 함께, 함께. 시를 쓰고 술을 마시는 친구. 시 친구 술친구' 로.
시를 쓰고 술을 마시는 친구.
시정의 격언은 아버지의 격언을 참고했다.
시는 시로 자신의 사상과 흥미를 표현한다. "시로", "시로" 라고도 합니다.
석운자는' 시경' 이 말했다. 공자가 말했다. 둘 다 역대 선비가 따르는 신조다. 유교 언론이나 고전 저작을 지칭하는 데 쓰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돈 석청은 5 단계로 시 한 수를 쓸 수 있다. 나중에 비유 사유가 민첩하다.
"제나라" 초 쓰기 4 자 숙어 (시적 그림)
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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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교를 가리키는 격언이나 경전.
한 사람의 사랑은 바다만큼 깊다
시적 회화
의미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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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운
구름은 깊다
이 아이는 시처럼 깊다.
악해청장
(위의 네 글자에서 읽은 것이다)
어떤' 바' 의 4 자 성어가 우아하고 아름답고 듣기 좋고 시적이 풍부합니까?
단아함, 유미, 유미, 시적인 4 자 성어는 한여름 광년, 세월에 휘말려 통쾌하게 노래하고, 서안인, 모래사, 변천, 홍진화권, 대대로 몽연처럼 노래한다.
비교시화의' 9' 네 글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거울화수월, 선풍선풍식, 불꽃놀이 없음,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는다.
첫째, 거울화수월
해설: 거울 속의 꽃, 물 속의 달. 원래 시가에서 유연하고 변화무쌍한 경지를 가리키고, 뒤이어 허황된 광경을 가리킨다.
에서: 어찌' 꿈의 길': 나는 그런 맷돌, 그런 색채 조화, 그런 착각을 좋아한다.
둘째, 선풍 [Xi' n f' ng d o qi]
설명: 요정은 성인과 같다.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출처: 명도살용' 채고기 범선 채석': "주인이 궁금포를 입고 화양수건을 걸치고 선풍이 웅장하다."
번역: 주인은 궁금포, 화양수건, 선풍, 금수차를 입는다.
셋. 선풍 스타일 [Xi' n f' ng d' o g é]
설명: 역시 동화. 신선의 풍모, 도사의 정신을 일컫는 말. 한 사람의 성격과 두드러진 정신을 묘사하는 것은 남다르다.
에서: 소송순친' 조풍의사 천장각 대군 행위': "남편이 고쾌하게 가면 선풍의 바람이 있고, 날과 두세 명이 산천 사이에 있다."
네가 고쾌할 때, 너는 선녀의 풍격, 천국, 은둔자들이 있다. 산천 사이에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넷째, 불꽃놀이는 안 먹어요
설명: 불꽃 놀이 식품: 조리 식품. 도교는 신선이 숙식을 먹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고대에는 시의 뛰어난 구상, 아름다운 단어, 특이한 말을 찬양하는 데 사용되었다.
에서: 송인 응우 엔 "거북 전 시집" (권 9) 은 "직선시" 에서 인용했다. "온겸현, 집에 와서 긴 문장을 만든다. 나중에 내가 동포와 함께 왔을 때, 동포는 그의 시를 읽고' 불꽃놀이를 먹고 인간성을 먹는 말이 아니다' 고 한탄했다. ""
비서가 처음 온 것은 이공택인과 함께 집에서 긴 문장을 쓰는 것이다. 다시 소동포와 함께 온 후, 비탈은 그의 시를 읽고 한숨을 쉬었다. "이것은 숙식을 먹지 않는 개명어가 아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바다 마른 돌 썩은
설명: 바닷물이 마르고 바위가 썩는다. 형용시간이 길다. 의지가 확고하여 영원히 변하지 않음을 비유하다.
에서: 나명관중' 삼국연의' 제 47 장: 만약 내가 타락했다고 말한다면,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지 않는 한.
너는 내가 항복하기를 바란다,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지 않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