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우리는 이백의 시 세 수가 필요해서 그들의 각자의 작문 스타일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이백의 시 세 수가 필요해서 그들의 각자의 작문 스타일을 분석해야 한다.

남경에서 봉황대 < P > 이퍼 < P > 에 올랐을 때 봉황대 위에 봉황이 있었고, 봉황은 대공에 갔고, 강동만 돌아왔다. < P >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 P > 산에는 구름이 감돌고, 푸른 하늘과 같이 강물이 둘로 나뉜다. < P > 한 송이의 구름이 천국의 빛과 나 사이에 솟아올라 그의 도시를 나의 우울한 마음에서 숨겼다! 이백의 시 창작, 격앙된 노래, 슬픔이 적고 원망이 적은 노래, 기복, 대개합, 자의적 왕양, 자유분방함, 매우 강한 낭만주의 색채와 독특한 예술 풍격으로 가득 차 있다.

"개부에서 신선함, 군의보가 군대에 합류했다", "붓을 내려 비바람에 놀라 귀신을 울린다" 고 말했다. 두보는 이백시의 예술 풍격을 이렇게 말한다.

"천지를 말하고 귀신시계를 생각하다. 읽는 것은 매혹적이고, 재는 것은 네 마음이다. " 피일휴는 이백시의 예술 풍격을 이렇게 말한다. < P > "장약락은 동정의 들녘, 머리도 끝도 없이 낡은 습관을 따지지 않고 비인간적으로 언급할 수 있다." 이백시의 예술 풍격에 대해서도 진사도도 같은 말을 했다. < P > 이백시의 예술 풍격에 대한 많은 토론에서 엄우의 개괄이 가장 정확하고 적절하다. 그의 일생은 우아하다. 엄우는' 창시랑어' 에서 두리시론의 다양한 예술 풍격을 특별히 인용해 "아들의 아름다움은 태백해서는 안 되고, 태백해서는 안 되고, 우울하지 않다" 고 말했다. 소위 우아한 사람, 원흥배 씨가 설명했듯이, "봄처럼 연기처럼, 가을처럼 가을처럼, 하늘처럼 날고, 바다처럼 파도처럼, 자유분방하고, 호마이가 재주가 있고, 흔적도 없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격조가 고아한 이백은 성격이 호방하고'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오고, 자연히 스스로 조각한다' 는 심미를 숭상하기 때문에 율시를 거의 쓰지 않는다. 하지만 천재는 결국 천재다. 이백은 율시를 거의 쓰지 않지만, 그의' 남경봉황대' 는 매우 유명하여 칠율의 우두머리로 여겨진다. < P > 이 시는 당현종 천보년 동안 이백은' 금을 산으로 돌려라' 는 명령을 받고 남방 금릉으로 향했다. 시 전체가 봉황대에 올랐을 때 본 느낌으로 한숨을 읊으며 천고의 역사적 변천과 오래간만의 전설을 결합하여 자신의 깊은 역사적 정서와 각성한 현실적 사고를 표현했다. < P > 앞의 두 문장에서 이백은 봉황대 전설로 시작해 시공간의 변천에 대한 느낌을 표현했다. "여기서 놀았던 봉황은 이곳의 이름을 따서 지었는데, 지금은 그것을 버리고 이 황량한 강에 왔다." 자연스럽고 활발하며 부드럽다. 열네 글자는 비록 세 개의' 봉황' 자를 사용했지만, 조금도 중복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으며, 흔히 볼 수 있는 시와 같은 경직된 문제도 없다. 봉황대는 금릉 구시가지의 남서부에 위치해 있다. 강남통지'' 봉황대는 강녕부성 남서쪽 모퉁이에 있고 토비도 있어 유람할 수 있다. 송원가 16 년, 산에는 공작새, 소리, 새처럼 세 마리의 새가 있었는데, 새는 무수한 것을 봉황이라고 불렀다. 산에서 출발하면 봉황산, 봉황골목이라고 합니다. 클릭합니다 이백은' 봉황대' 로 일반적인 감정 표현이 아니라 유기적이다. 예로부터 봉황은 줄곧 상서로운 것으로 여겨져 왔으며, 그것은 사회의 발전과 관련이 있다. 아름다운 시대에 봉황새는 하늘에서 내려와 천추의 소리를 낸다. 그래서 봉새의 출현은 대부분 칭찬의 뜻을 나타냈다. 하지만 이백이 여기서 먼저 지적한 봉황은 정반대였다. 번화함과 쉽게 사라지는 무한한 감정, 신성한 시간은 존재할 수 없고 영원한 풍경뿐이다. 봉황을 끌어온 원가 시대는 이미 사라졌고, 번화한 육조도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장강의 호지와 우뚝 솟은 봉황산 만 남았다. < P >' 무궁 오솔길이 삐뚤어지고 금의고진' 이라는 서너 마디가' 봉황이 무대에 간다' 는 변화시공간에서 계몽의 의미를 계속 탐구하고 있다. 손중모처럼 아이를 낳은 오대제, 육조의 풍류인물, 많은 통치자들이 이미 무덤에 묻혀 역사의 흔적이 되었다. 웅장한 궁전조차도 지금도 황폐하고 폐허가 되어 산산조각이 났다. 선화 성세는 역사에 어떤 기념할 만한 것을 남겼습니까? 이백의 독특한 역사적 정서를 담고 있다. 그' 교만한 고대인들, 근성은 천도를 얻는다',' 고공은 상을 받지 않고 오래 집에 머물다' 는 귀사 철인들은 이백의 특별한 존경을 받았다. 동시에 이백은 봉건질서를 경멸하고 전통 우상의 정신적 속박을 깨뜨려 요순을 경멸하고 비웃으며 왕후와 동등하게 친구를 사귀며 큰 노력을 기울였다. 그래서 이백은 이 제왕의 실종에 대해 아쉬움을 제외하고는 아쉬움이 없다. 그런 다음, 그가 역사의 안목을 그 황제들에게 집중했을 때, 그의 경멸 태도는 분명했다. 화초가 무성하고, 세상은 변하지 않고, 모든 것이 규칙적인 변화에 따라 발전한다. 이것은 역사입니다, 이것은 시대의 상승과 하락입니다! < P > "삼산이 반쯤 푸른 하늘 밖으로 떨어져 백로도를 한 물 건너고 있다." 다음 두 문장은 이백이 사상을 역사에 대한 애도에 완전히 몰두하지 않고 깊은 눈빛을 자연에 대한 느낌으로 돌리고 있음을 보여준다. 삼산도 한 곳으로 금릉 서남의 강에 있다고 합니다. 정경건강지' 에 따르면' 그 산은 울창하고, 삼봉은 나란히, 남북은 연결되어 있어 삼산이라고 불린다.' 육유' 입촉기' 에 따르면 "삼산은 돌과 봉황대에서 볼 수 있는데, 중이 없어 금릉에서 겨우 51 여 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고 한다. 육유에서 말하는' 무중생' 은' 삼산 반락' 의 어렴풋한 정경 묘사를 정확히 설명하고 있다. 특히 강 한가운데 있는 백로도는 금릉 서장강을 가로지르며 사실상 장강을 둘로 나누었다. 그 결과, 거대하고 광활한 자연력은 강력한 기세와 넓은 가슴을 주며, 역사의 환상에서 사람들을 현실로 끌어내어 자연의 영원한 무한함을 다시 느끼게 합니다. < P > 이백은 세속을 초월하는 이상을 갖고 있지만 현실정치와 사회생활을 마음속으로 주시하고 있어 역사와 자연을 다정하게 방문한 뒤 다시 현실정치에 눈을 돌렸다. 그는 멀리 바라보면서 육조의 제두에서 당시의 권력센터, 즉 그의 마음속의 수도 장안을 바라보려고 했다. 그러나 그의 노력은 실패했다.' 천국의 빛과 나 사이에 구름이 나타났다' 는 이유로 그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우울한 마음에서 그의 도시를 숨겨야 했다' 고 말했다. 그래서, 구름 길이, 무한 걱정, 치 어려운 보수, 한 가닥 같은 걱정. 여기서 이백은 루자의 신론을 사용했습니까? 신중독편에서 "악신이 현을 가리고, 해와 달이 여전히 뜬구름에 가려져 있다" 는 말은 그의 품에 안기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고통, 질병과 악에 대한 그의 증오, 그리고 그의 "우리는 만대의 슬픔에 잠길 것이다!" " 이해하기 쉬운 것 같아요. 특히' 장안이 보이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높은 망원' 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먼 곳의 화제를 멀리서 호응할 뿐만 아니라, 물날의 일색 강, 우뚝 솟은 청산과 맑은 하늘에 무한한 감정을 발랐다. 이런 식으로, 마음의 감정과 눈의 풍경도 서로 얽혀 있기 때문에 산수미는 고대인의 사상을 반영하고, 수천 년 동안 생각했다. 강물이 도도하여, 오늘 사람들은 몹시 원망을 남기고, 운치가 끝이 없다. < P > 술 초대 < P > 이퍼 < P >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가는지 본 적이 있습니까? < P >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을 보셨나요? 아침은 여전히 새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 P > 오, 정신있는 사람이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세요. 절대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세요!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 P >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11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 P > 나리, 단추생: 저는 술을 마시러 갈 거예요. 술을 끊지 않아요.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 P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 위대한 음주자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진 () 은 성전을 완성한 한 연회에서 금화 만 개로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 P > 키워드 삼겹말, 천금추, 젊은이에게 좋은 술을 주고, < P > 와 함께 있으면 영원히 걱정하실 겁니다. < P > 시 해석 < P > 황하가 용솟음치는 물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못 보셨나요? 동류를 굴리며 동해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너는 못 봤어, 고당에서 거울을 마주하고, 그 백발에 깊이 감탄했어? 아침에도 머리카락이 가득 찼는데 밤이 되면 눈처럼 변했다. 그러므로 인생이 득의양양할 때는 스스로 즐겨야지, 금잔이 밝은 달을 향해 텅 비게 해서는 안 된다. 신이 나에게 대들보를 만들어 주셨으니, 나는 반드시 용무가 있을 것이다. 비록 내가 2111 금을 다 써버렸다 해도, 나는 돌려받을 것이다. 우리 양 요리와 소 도살을 즐기자. 오늘 만나서 정말 311 까지 마셔야 돼요. 나리, 단추생, 빨리 마셔라, 멈추지 마라.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잘 들어주세요. 종북 소리에서 풍부한 음식을 즐기는 사치 생활은 결코 귀중하지 않다. 영원히 취하지 않기를 바란다. 예로부터 그 성현들은 모두 외로움을 느꼈고, 정을 주고 술을 주는 사람만이 좋은 명성을 남길 수 있었다. 예전에 진왕조식은 평악사에서 잔치를 벌여 술한 통에 천 원의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도 마음대로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승님, 왜 돈이 많지 않다고 하십니까? 빨리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충분히 마시자. 진귀한 오족마를 가지고 들어와 값비싼 금모를 꺼내서 모두 술로 바꾼다. 우리 * * * 이 끝없는 영원한 슬픔을 함께 녹여봅시다! < P > 시와 산문감상 < P > 가 술잔치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인생의 큰 즐거움이자' 인재 부족' 과 맞닥뜨렸을 때 술에 대한 시적이 가득하다. 시인의 감정과 문학 사상은 이 순간에 막을 수 없다. 강물처럼 바다로 흘러들다. < P > 시간이 흘러가고, 강물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처럼,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인생은 짧고, 아침저녁의 푸른 눈을 볼 수 없다. 생명의 보잘것없는 것은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인 것 같고,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황금주이다. 이것이 바로 이백의 슬픔이다: 슬프고 강하고, 슬프고, 슬프지 않고, 극도로 분개하고, 극도로 호방하다. 시계는 인생이 늙기 쉽다는 것을 한탄하고, 시계는 재능을 한탄하고 있다. 이상적인 환멸은 어두운 사회로 인한 것이고, 시인은 바꿀 힘이 없다. 그래서 고조된 분노를 대담한 쾌락 행위로 바꾸고, 불만을 터뜨리고, 걱정을 해소하고, 현실에 반항한다. < P > 문장 전체가 기복이 심하고 시적이 갑자기 펼쳐져 슬픔에서 기쁨, 광기, 분노, 광기까지 펼쳐졌다. 마지막으로' 천고의 원한' 으로 귀결되어 문장 시작에 응답하는데, 마치 한 강의 흐르는 물줄기처럼 삼각대를 메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시 전체가 오음으로 가득 차 있고, 문장이 들쭉날쭉하며, 기상이 비범하다. 이 문장 솜씨는 귀신처럼 교묘하여 천지를 진동시키고, 천지를 놀라게 하며 귀신을 울릴 수 있다. 시인 이백의 절정작이다.

이백의 술시는 그의 개성을 잘 표현한다. 이런 시는 장안에서 발행된 후 사상 내용에 있어서는 당연히 더 심오하고 예술적 표현에서도 더욱 성숙하다. 입주' 는 그의 대표작이다. < P >' 강' 은 원래 한악부 피콜로 심벌즈가의 곡조로' 권주가' 라는 곡조로 옛말' 강, 대백' 구름이었다. 작가의 명시는 천보 11 년 (752) 에 쓰였다. 당시, 그와 절친은 산산의 또 다른 절친인 안젤라베이비 () 에 살았고, 세 사람은 높은 잔치를 맛보았다. ("상삼삼, 끝까지 알아보고, 시로 원단추를 대하라.": "천리 밖에 있지 말고, 시로 술을 대접하라." " 원나라 중엽, 단추, 등령연 벽천선자. 술을 마실 때 갑자기 나를 생각하면 나는 비명을 질렀다. ).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칵테일 파티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작가는' 천하영재를 겸업하고 만나지 않는 순간' (작은) 에 있기 때문에 시기적절하지 않은 술과 시로 가득 차 있다. < P > 시는 비바람을 따라 독자에게 달려가는 두 세트의 평행한 긴 문장으로 시작한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옮겨져 바다로 들어가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안젤라베이비 황하에서 멀지 않아 높이 오르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황하는 역사가 유구하여 격차가 매우 크다. 예를 들면 하늘에서 내려와 천리까지 쏟아져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간다. 이렇게 장려한 파도의 광경은 육안으로도 매우 나쁘게 볼 수 있다. 작가는 하늘에서 내려오려고 하는데, "도를 얻어서 얻는다" 는 말이 사실보다 과장되었다. 마지막 문장은 큰 강의 도래는 막을 수 없다고 말했다. 다음 문장은 강물이 없어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이다. 한 번에 한 개씩 올라가 단숨에 형성하는 것은 단문에 없는 것이다. (예:' 황하타락천, 동해로 돌아간다'). 그런 다음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을 보지 못했다. 아침은 실크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된다" 는 것은 격동의 물결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 두 문장이 공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라면, 이 두 문장은 시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다. 인생이 짧다는 것을 한탄하는 것이 보스를 직언하는 것이 아니라' 고각 명경 자물쇠가 얼마나 귀여운지' 라는 말을 하는 것이 마치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다. 인생의 청춘에서 노화에 이르는 전 과정을' 아침',' 밤' 사건으로 묘사하며, 원래는 짧고 짧다고 말하며, 앞의 두 문장보다 원래 강했던 것이 더 강하다는 것은 역과장이다. 그래서 첫 번째 대구는 은유적인 것이다. 강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생명이 쉽게 사라지고, 대비되는 역할을 하는 반면, 황허의 위대함은 생명의 보잘것없고 연약함을 보여준다. 이 시작은 극도의 슬픔이라고 할 수 있지만, 결코 섬세하지는 않다. 스릴 넘치는 예술력을 지닌 거인식 비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긴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기세감 때문이기도 하다. 이런 시작 수법은 작가가 자주 사용하는 것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나를 버리면, 당신은 내일 머물 수 없습니다. 심덕잠은 오늘 내 마음을 더욱 상하게 했다. "("선성 셰추루 송별교서 ") 심덕잠은" 이 몸은 태백자심이다 "고 말했다. 이 시는' 너를 보지 않는다' 는 외침 (보통 악부시는 문장 시작이나 끝에만 가끔 사용됨) 으로 시의 감정색을 크게 높였다. 시가에는 이른바 대개대합이 있어 대개대합이라고 할 수 있다.

"하늘과 땅의 남편, 만물의 역정; 세월이 흘러 111 대가 쏜살같이 지나가다. 슬픔은 불가피하지만 비관은 이백의 본성에 가깝지 않다. 그의 의견으로는, "인생이 득의양양하다" 면 아쉬움이 없다면 마음껏 기뻐해야 한다. 대여섯 문장은 반전이고,' 슬픔' 에서' 기쁨' 까지. 그 후로,' 컵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고 할 때까지 시가 점점 광란적으로 변했다. 천명에 이르면 한가할 때 걱정이 없고, 술이 계단을 오르는 것 ('양원의 노래'), 술이 없으면 먹고 마실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제목이다. 그러나 컵에 있는 것은 문장에 직접 쓰여지는 것이 아니라' 금병',' 달' 의 이미지 언어로 표현된 것이지, 특별히 생동감 있게 술을 마시게 하는 시적이 아니다. 직접 쓰지 않으면 술을 마시고 흥청거린다. 직접 쓰지 말고' 만들지 마라' 와' 빈' 의 이중부정식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오, 정신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라." 이것은 제때의 즐거움을 제창하는 생각인 것 같지만, 이것은 단지 현상일 뿐이다. 시인은' 자랑' 한 적이 있습니까? "봉황이 처음에는 보라색 진흙을 보냈고, 황제는 이를 어연이라고 불렀다." ("옥주전자 음")-득의양양한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착각일 뿐이다. "풍욕이 돌아오는 길, 먹을 물고기가 없고, 주례가 왕래하지 않는다."-이것은 교만이 아니라 실망과 분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당신은 우울합니까? 아닙니다. 따라서 시인은 낙관적이고 경쟁적인 말투로 자신의 삶과 자신을 긍정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하라!" " , 이것은 박수를 치는 말이다. "유용" "필요", 얼마나 자신감이 있는가! 인간의 가치관에 대한 선언처럼, 이 사람-'나' 는 반드시 대문자로 써야 한다. 여기에 소극적으로 보이는 현상에서, 드러나지 않고 세상에 쓰고자 하는 긍정적인 본질이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느 날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탈 것이다", 왜 이런 미래를 위해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지 않는가! 돈을 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 "이것은 돈이 아니라 돈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또 다른 자신감의 놀라운 말이다. 모든 일반인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시는 그 사람처럼 시인이 "1 년도 채 안 되어 미중앙을 여행하며 31 여만 원을 흩어졌다" ("페창상안사") 는 얼마나 호쾌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뼈에 깊이 박힌 그런 호정은 결코 거드름을 피우는 것이 아니다. 작가는 이런 풍격으로 한차례 성대함을 묘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