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시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시

1."부처님 숭배"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대나무 지지어" - 왕주청

원문에서 발췌 :

돈을 원망하는 것을 질투하고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지식을 침해합니다.

자링강의 나쁜 물을 보고 바람과 파도가 배를 치도록 가르치지 말라.

설명:

세상의 사람들은 추위를 피하기 위해 점과 점술에 돈을 지불하고 새벽에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 절을 합니다. 나는 자링강의 홍수가 너무 강력해서 바람과 파도를 선동하여 젊은이들의 나룻배를 때리지 않는다는 사람들의 말을 자주 들었습니다.

2. '마대부 오불' 중 첫 번째인 후홍

원문에서 발췌:

진정한 의미는 남을 대접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남을 먼저 대접해야 한다는 것이다.

해설:

다른 사람에게 항상 진리를 가르치려고 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가르치기 전에 먼저 자신을 발전시켜야 한다.

3. 달을 밟고 광화사로 돌아오다 - 오양서

원문 발췌:

봄바위의 폭포와 샘물이 울리고 산은 오랫동안 침묵하고 있다.

밝은 달은 순수한 소나무 숲, 같은 색의 천 개의 봉우리.

해설:

봄날 바위에 폭포가 다시 울리고, 밤이 늦어 짐승들이 쉬고 있다. 산봉우리는 고요하고 밤에는 달이 소나무 숲에 밝게 빛납니다. 고요한 소나무 숲은 달빛에 비추어 너무나 깨끗해 보입니다. 밤이 장엄한 산을 뒤덮어 멀리서 보면 형형색색으로 보였습니다.

추가자료:

불을 모시는 데는 네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1. 발원예불: 부처님과 보살의 가피를 빌고, 재물을 모으고 재앙을 피하기 위해, 부처님의 위엄을 기원하기 위해, 은혜에 감사하기 위해 모시는 것입니다.

2. 공경하는 예배: 삼보에 대한 존경심 또는 감사와 경외심에서 자발적이고 진심으로 드리는 예배입니다.

3. 회개 예배: 즉, 회개를 위한 예배입니다. 회개 예배를 드릴 수 있는 사람은 겸손하거나 겸손을 배워야 합니다. 그러므로 회개 예배는 인격을 향상시키고 기질을 변화시키며 온유하고 겸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예배: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예배는 보이지 않는 것으로 세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첫째는 내가 예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내가 예배하는 모든 행동을 경험하고, 내 몸에 예배하라고 명령하는 것이고, 둘째는 내가 예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내가 예배하는 것을 경험하지만 명령하는 마음은 사라진 것입니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 부처님 예배

2."부처님 예배"에 대한 시와 가사는 무엇입니까

1.송나라 루유가 지은 우돌송

1. >

원문에서 발췌:

내 팔에 향을 피워 부처님을 경배하기 전에, 랑이 새해를 평화롭게 보내길.

해설:

향과 초를 손에 들고 불상 앞에 무릎을 꿇기 전에 남편의 무사한 새해를 기원합니다.

2. 명, "죽봉 가사 - 돈을 훔치는 사람을 피하라"

원문에서 발췌 :

돈을 훔치는 것을 질투하여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경배하는 새벽을 침범한다.

자링강의 나쁜 물을 보고, 바람과 파도가 배를 치도록 가르치지 말라.

설명:

세상의 사람들은 추위를 피하기 위해 점과 점술에 돈을 지불하고 새벽에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 절을 합니다. 자링강의 홍수가 너무 강력해서 바람과 파도를 선동하여 젊은이의 나룻배를 때리지 않는다는 말을 자주 들었습니다.

3. 송나라 후홍의 부처님 탄생을 위한 하마대부 다섯 편의 시가 그 중 하나입니다.

원문에서 발췌:

진정한 의미는 남을 대접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내가 먼저 남을 대접해야 한다는 것이다.

해설:

항상 남에게 진리를 가르치려 하지 말고, 남을 가르치려 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발전시켜야 한다.

4. 송오양서, '보리에서 한 걸음 한 걸음 광화사로 돌아오다'

원문 발췌:

폭포와 샘물이 울려 퍼지고 산은 오랫동안 침묵하고 있다.

밝은 달은 순수한 소나무 숲, 같은 색의 천 개의 봉우리.

해설:

봄바위에 폭포수가 다시 울리고, 밤이 깊어 짐승들이 쉬고 있다. 산봉우리는 고요하고 밤에는 달이 소나무 숲에 밝게 빛납니다. 고요한 소나무 숲은 달빛에 비추어 너무나 깨끗해 보입니다. 밤이 장엄한 산을 뒤덮어 멀리서 보면 형형색색으로 보였습니다.

5. 칠월칠석의 이나

원문에서 발췌:

북쪽의 왕에게는 부처님을 숭배할 줄만 알고 아버지는 모르는 미친 아들이 있었다.

부처님은 그 어리석음을 알았지만, 탑은 아버지로 하여금 왼손으로 탑을 들게 했다.

해설:

북쪽의 도다왕에게는 부처님을 예배할 줄만 알고 아버지는 예배할 줄 모르는 교만한 아들이 있었다.

부처님은 그가 무식하고 가르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왼손에 탑을 들고 있었습니다.

3. 질문자가 누구를 위해 기도하고 싶은지 모르겠으니 평화를 기원하고 좋은 소망을 표현한 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오래오래 좋은 경치 천리길 바라네. (시 '물곡')

지금 달은 바다 위에, 하늘 위에 * * * 있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하늘은 우리의 이웃으로 남아 있습니다.

사람들이 오랫동안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가지에는 버드나무가 몇 그루 없고, 바다에는 향기로운 풀이 많다.

앞길에 대한 걱정이 더 많으면 세상은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인사는 아름답지만 그렇게 말한다고 해서 아무 소용이 없고, 신에게 기도해야만 그런 축복이 의미를 가질 수 있다.

그렇다면 집에서 향을 피우거나 절에 가서 부처님께 복을 빌고, 불교에서는 향을 피우는 연기가 일반 대중과 신을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하므로 복을 빌기 전에 향을 피우면 됩니다. 좋은 향은 자연스럽고 무해하며 만물의 본질을 취하는 불교 향의 본질에 부합하기 때문에 연기가 없는 구리 난로에서 축복을 기원하기 위해 향 몇 상자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집의 향은 자연적이고 순수한 식물 향입니다.

향이 태워진 후에는 부처님께 기도하고 싶은 것을 말씀드리면 소원과 축복의 효과가 있습니다. 가정이 건강하고 화목하길, 아니토보!

4."부처님 경배"와 관련된 구절은 1, "이치는 관심이고 이치는 넓다."입니다.

섹스는 정당하고 생각은 심오하다. 이성과 관심이 부족하다면 최선을 다하라.

이 고전에서는 이자와 풍류가 빈약하므로 주이(周易)의 '점'이라는 말을 빌려온다." -정관, "화연경수, 2권." 상호 운동은 끝이 없고, 운동의 근원이 있으며, 많은 경이로움을 담고 있습니다. 말하지 않고 생각하는 사람, 생각하는 사람이 바로 도의 영역에 있는 사람이다!" --정관, 화엄경 3. "느껴야 할 것은 불교의 영역이다.

그것은 겉과 같지 않으니 스스로를 어리석게 해서는 안 된다. 내면의 실체가 영원하다면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선도, 열반경 전집 4. 현명하고 좋은 평판을 얻으십시오.

-도선 5. "저쪽 해안에 도달하는 것이 옳다. 악한 견해에 들어가는 사람은 도달하지 못한다.

악을 이해하기 위해 선을 피하고 이성을 보십시오. 진리에 들어가면 다른 기슭에 있고, 다른 기슭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그곳에 도달할 수 있다." -선도(宣道). --셴타오, 비말라키르티 고전 주석, 6권. 마음으로 해탈을 얻는 사람은 결백하다.

- 션타오, 비말라키르티 고전 노트, 7권. 모든 법이 똑같지는 않지만 모두 똑같다. --도성, 묘호화련경, 8. 위상이 선한 사람은 열반과 혼란이 소멸되어 자연스럽다고 한다.

--도성, 대열반경 9. 궁극으로 돌아가라, 궁극으로 돌아가라. --도성, 열반경 10, 오와송에 대한 찬가저자:루유:랑이 팔에 향을 피우고 부처님께 예배하기 전에 평화롭게 새해를 보내길 바란다.

많은 사랑은 오랜 병이니 내 곁에 신경 쓰지 마라.11, 대나무 가지의 열두 노래 가사 명 저자::돈을 훔치는 것을 질투하고 침략하기 전에 향을 피워 부처님을 경배합니다.

자령강의 물은 좋지 않으니 바람과 파도를 가르치지 말고 파도배를 치라.12, '인아' 노래 작자::수체:북방의 왕에게 미친 아들이 있는데, 부처를 숭배할 줄만 알고 아버지를 모른다.

부처님은 그 어리석음을 알고 계셨지만 탑은 아버지가 왼손으로 탑을 들어 올리게했습니다. 어린 아이는 부처님의 머리를 보러 와서 엎드렸는데, 아버지를 경배하는 것과 약간 비슷했습니다.

부처가 우월하면 만나기 어렵고, 부처를 보는 사람은 생사를 듣는다. 왜 독특할까요? 거래의 결실은 지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불교 멸종, 정글에서만 배를 잡을 수 있습니다.13 마송 박사와 함께하는 오불 저자 : 후홍 :사람을 측정하려면 먼저 사람을 측정한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천륜은 샤오 테리어처럼 버려진 캐스트를 자신의 것으로 인식했습니다.14 "애도 판시"송 저자 :왕 다오 :도시 삼천 년, 사람들은 1980 년 봄에 죽었습니다.

남편 음악에서 가까운, 숭배 부처님 속도 새로운. 메이 후이 책은 파이프와 함께 책 척추 급여를 한탄합니다.

중랑은 똑똑한 아들이 있었고, 그는 제를 떠나 베이핑과 천진으로 떠났다.

5."여인의 향기"를 묘사 한시는 무엇입니까?1, 히비스커스는 미용 화장, 물신 사원의 향기만큼 좋지 않습니다. -왕창링, "서촌의 가을 증오"

해석:피는 히비스커스 꽃은 미녀의 절묘한 화장만큼 좋지 않다. 산들바람이 불면 물가의 궁전에서 보석으로 치장한 미녀의 향기가 퍼진다!

2. 부드럽고 섬세한 피부와 균형 잡힌 뼈를 가진 수용적이고 냉담하며 다정하고 성실한 태도. -두보, "길 위의 두 사람"

해석: 위엄 있는 체격, 고상한 표정, 조용하고 자연스럽고 통통한 피부, 가늘고 균형이 잘 잡힌 온건함.

3, 만약 당신이 놀랐다면, 당신이 수영하는 용이라면.

해석:놀란 백조처럼, 수영하는 용처럼 우아하다.

4. 미녀는 취하고, 주연은 더 취한다. --구원의 '주연'

해석:아무도 아름답지 않은 사람은 없다, 색이 아름답다.

5, 얼음 피부는 자연적으로 얇고 비행 후에는 더욱 얇아집니다. -수시, "유미"

해석:처음부터 얇다.

6. 미인은 이 날을 숨기고, 연꽃은 옥을 부끄러워한다 - 이백 '서시/주용루산'

해석:그녀의 매력은 오랜 세월을 거쳐 내려왔고, 연꽃은 그녀를 보고 부끄러워할 것이다.

7. 북쪽에는 절대 미인이 있다 - 리옌녠의 '리옌녠의 노래'.

해석:북쪽에는 아름다운 소녀가 있다. 그녀는 독립적이고 세속적이지 않으면서도 도시를 지키는 병사들을 바라보았다. 병사들이 무기를 내려놓자 성벽이 무너졌다.

8, 옆의 남자는 달과 같고 손목에는 서리와 눈이 얼어붙네 - 위장의 '보살남, 사람들은 강남이 좋다고 한다'

해석:남쪽의 주막에서 술을 파는 여자는 매우 아름답고 술을 팔 때 드러낸 팔은 눈처럼 하얗다.

9, 오랜 시간 향차가 촉구할 때까지, 여전히 머물러 있다. --수시, "난샹지 자수 옥고리 투어"

해석:나는 향차에 오랫동안 서서 일어나라고 촉구했지만 여전히 움직이지 않았다.

10, 오직 향을 피우고 천지를 태우고 풍속을 평준화해야 한다. -조순, "팡 팅 라오 사람들은 명성을 추구하지 않는다"

해석 : 하늘과 땅과 평행 한 향의 최고 정책.

11, 옷은 향기롭고 손님은 말을 적게 한다. -루유, "생활감찰관"

해석:상초의 옷을 입은 손님은 거의 보이지 않고, 세상에 대해 제한된 방식으로 이야기한다.

12, 롱샹은 섬세한 언어를 구사한다. 명나라 체마모시 동굴. --판청다 "너구리 개울 모래"

번역:언어가 영리하고 섬세하다. 어디로 가는지 묻지 마라.

13, 그림자와 함께 희미한 향기. --장 "너구리 강 모래"

14, 흐르는 물, 먼지, 맑은 와인, 그림 지 순찰 사랑 안개처럼. --우 웬잉 《시지 화장이 아주 느린가? 호수에서 맑고 얇은 소풍

15, 한 벌의 옷, 반쯤 부드러운 옥 몸체. --두안시 《허천총? 청밍의 날씨

해석:얇은 한 벌의 옷을 입으면 순백의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6.부처님을 숭배하는 문장1."우와쿠"

연도:송작자:루유1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 팔에 향을 피우기 전에, 랑이 새해를 평화롭게 보내길 바랍니다.

사랑은 내 편에 집중하지 않는 고질병이다.

2. 대나무 가지에 대한 열두 편의 시

연도:명나라작자:

불을 숭배하기 위해 새벽에 향을 피우는 것을 질투하여, 새벽에 향을 피우는 것을 침범하였다.

자링 강의 물을 보면 좋지 않고, 바람과 파도가 파도 보트를 치는 것을 가르치지 마십시오.

3."인아"

작년:송작자:수제

북방의 왕에게는 부처님을 숭배할 줄만 알고 아버지는 모르는 미친 아들이 있었다.

어린아이가 부처님의 머리를 보러 와서 무릎을 꿇는 것은 아버지를 경배하는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

부처님이 우월하면 부처님을 만나기 어렵고, 부처님을 보는 사람들은 삶과 죽음에 대해 듣습니다.

왜 독특한가요? 거래의 결실은 지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

부처님은 지금까지 정글에서 배를 잡기 위해서만 소멸하셨습니다.

4."마대부 오불"

연도:송저자:후홍

진정한 의미는 남을 대접하는 것이 아니라 남을 먼저 대접하는 것이다.

톈룬은 샤오 테리어와 같은 캐스트를 버리고 자신의 것으로 인정한다.

5."서왕을 애도하며"

시대:송저자:왕자도

성읍은 삼천 년이 되었고 사람들은 팔십 봄이 되었다.

먼 곳에서 가까운 곳에서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다.

파이프와 함께 책 척추 급여를 한탄하는 메이후이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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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랑은 똑똑한 아들이 있는데, 그는 제를 떠나 베이핑과 천진으로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