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실천에 관한 시 한 구절.
실천에 관한 시 한 구절.
종이에서 얻는 것은 얕아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없다.
이 시의 의미는 :
책에서 얻는 지식은 결국 얕고, 사물을 제대로 이해하려면 직접 해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겨울밤에 책을 읽으며 장자가 말했다."
노유(남송시대)
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종이 위에 적힌 것은 얕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철학:
배움의 노력의 '어디'를 특별히 강조했는데, 이것이 바로 문자적 이해에 만족하지 않고 실천하는 것이 배움의 비결입니다. 실제로 고대인들은 항상 배움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러면서도 그들은 젊어서부터 노년에 무언가를 성취할 때까지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책에서 얻은 지식은 궁극적으로 얕습니다(보). 결국 사물이나 사물의 본질을 알기 위해서는 직접 실천하고 깊이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책에서 얻은 지식을 자신만의 실용적인 기술로 바꿀 수 있습니다.
종이에 적는 것은 항상 작은 감동을 줍니다. 깊은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려면 삶의 실제 경험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이 진리를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직접 만지고, 고통 받고, 겪어야 하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이를 자녀 교육에 적용하면 자녀가 스스로 선택한 길에서 탐구하고 성장하고 고통받도록 내버려둘 수밖에 없습니다.
2. 야망: 신사는 굴복하기보다는 차라리 죽기를 원한다 - 이백요(당나라) '북제본기-징원난전기'
구름이 있어도 가장 높은 곳에 있다 - 왕안시(송나라) '하늘을 나는 봉우리를 오르다. "
부자와 귀족은 욕심을 부릴 수 없고, 가난하고 천한 자는 옮길 수 없으며, 힘 있는 자는 복종시킬 수 없다 -맹자(전국)-"맹문공"
그러나 정복하기도 전에 죽고, 영웅들은 외투에 눈물을 흘리고 있다-. -두부(당나라) -책벌레
그의 생을 마감하며 -거량(위진) -마지막 스승
노래하지 않으면 히트한다. -시마천(서한)-사기(史記-滑稽列傳)
春风以马蹄疾为荣,一日看尽长安花-孟郊(唐)-《毕业后》
千磨万击犹强,风吹 동서남북 - 정세(청나라) - "대나무와 돌"
황혼의 순교자 - 조조(위-진나라) - "거북이도 장수할 수 있다"
침몰하는 배 옆에서. 지나가는 병든 나무 앞에서 - 유유서(당나라) - "양주에서 롯데의 첫 만남을 감상하며"
노력하지 않는 젊은이는 한심하다. --한러부(汉乐府)의 고대 시, 장가행(长歌行).
근면은 열심히 일하는 데는 능하지만 노는 데는 능하지 못하다. --한유, "학문에 대한 설명"
시간은 돈이다. --증광선시
천체가 움직임을 통해 생명을 유지하듯이 신사는 끊임없이 자기 계발을 추구해야 한다. --주이? 운동? 위대한 코끼리
강하지 않으면 현명하지 못하다. --"모지? 자기 수양
청색에서 취한 녹색은 푸른색이고, 얼음에서 취한 물은 물보다 차갑다. -- "순자? 설득력 있는 학습
가슴이 크다. --주희량 "외국인을 위한 십계명" 남편의 야망은 전 세계에 퍼져 있고, 마일스는 여전히 그녀에게 키스한다. --조자 "백마를 왕비에게 주다"
"바다를 바라보며" 조조는 제갈량을 바라보며 동쪽의 바다를 바라보았다. 바다는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광활했고 그 위로 섬들이 높이 솟아 있었다. 나무가 자라고 풀이 무성했다. 해와 달은 광활한 바다에서 흘러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해와 달의 여정, 밖으로 나가면. 불현듯 떠오른 재능 있는 스타가 바로 한혜진입니다.
내 마음의 그리움을 이 시로 표현할 수 있어 행복하다. 나는 활짝 웃으며 나갔다. 풀밭에서 오랫동안 살아온 내가 어찌 그리 그리울 수 있으랴. --이백의 아이는 난링을 떠나 베이징으로 떠났다.
고대부터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기고 죽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원천상, 영해를 건너다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 "역사 기록? 천수이씨 가문"
의지가 있는 곳에 길이 있다. - "한 번"? 겅트랩의 전기"
3."땅에 발을 딛고"의 "땅에 발을 딛고"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정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리 길의 여행은 한 걸음에서 시작된다. 산더미처럼 쌓인 책이 곧 배움의 산입니다. 사실, 부과금은 효과적이고 이름은 얕습니다. 세상의 끝에는 높고 낮음이 있을 수 있고 멀고 가까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정 관련 시 :
I. "겨울 밤 독서" 루유
고대인은 배울 것이 없고, 젊은이는 늙지 않는다.
종이 위에 적힌 것은 얕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노자, 춘추편 64장 이분어
"깎은 나무는 1밀리미터에서 태어나고, 아홉 층의 단은 기초 흙에서 시작되며, 천 리의 여행은 첫 걸음에서 시작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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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힌 나무는 작은 싹에서 자라며, 아홉 층의 플랫폼은 흙더미 위에 쌓이고, 천 리의 여행은 첫걸음에서 시작된다." 이는 미묘한 축적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사람들이 긍정적인 행동을 취하도록 독려합니다.
셋째, "증광선원" 한유
책의 산에는 길이 있고 배움의 바다에는 끝이 없다.
학습의 법칙에 대한 명언은 사람들이 더 많이 읽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말고 열심히 노력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장려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길에서 읽고 배우는 것은 지름길이 없으며 바람과 함께 여행하는 배도 없습니다. 광활한 책과 학문의 바다에서 점점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서는 근면과 노력이 필수 불가결합니다. 이 시는 여러 세대의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모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부에 영리하지 않더라도 근면과 인내가 있어야만 무언가를 얻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넷째: "상려유상"의 당? 왕보
"표적은 효과적이지만 이름은 얕다." 현실:현실에서 진실을 찾는다. 지명:특별한 수련의 이름.
이 두 문장의 요지는:현실주의 정신으로 굳건히 일하는 사람은 업적이 있고, 명예와 부귀에 취해 적당히 일하는 사람은 자연히 업적이 얕아진다는 것이다.
4. 지식과 깨달음의 추구에 관한 시 '서자(書子) 겨울밤의 독서'를 찾아라: 종이에 적으니 마침내 얕게 느껴졌으나 어찌할 바를 몰랐다.
시의 의미: 책에서 얻은 지식은 결국 피상적인 것이니, 사물을 깊이 알기 위해서는 스스로 실천해야 한다. 겨울밤 독서 (남송시대) 옛사람 노유는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고 오랫동안 늙어갔다. 종이로 배운 것은 얕아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철학 : 배움의 비결인 '어디'에 있으려는 노력, 즉 문자 그대로의 이해에 만족하지 않고 실천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실제로 옛사람들은 항상 배움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젊어서부터 노년에 무언가를 성취할 때까지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책에서 얻은 지식은 궁극적으로 얕습니다(보). 결국 사물이나 사물의 본질을 알기 위해서는 직접 실천하고 깊이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책에서 얻은 지식을 자신만의 실용적인 기술로 바꿀 수 있습니다. 종이에 적는 것은 항상 작은 감동을 줍니다.
깊은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실제 삶의 현장에서의 실제 경험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리를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직접 만지고, 고통 받고, 겪어야 하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이를 자녀 교육에 적용한다면, 자녀가 스스로 선택한 길에서 스스로 탐구하고 성장하고 고통받도록 내버려두는 것뿐입니다.
5. '투쟁'에 관한 시, 천상랑, 황제의 전당에 황혼이 내려앉다. 집에는 씨앗이 없고, 남자는 자립해야 한다. ("신동 시")
법전을 읽은 지 40년, 우샤의 머리 위 푸른 하늘. 남자는 영난각을 그려야 하는데, 첫 번째 공덕은 돈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다. (양명지성의 연행시)
소년이 책을 읽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매일 수탉이 울 때입니다. 청소년은 노는 법만 알고 공부하는 법을 모르며, 나이가 들면 왜 어렸을 때 공부를 잘하지 못했는지 후회한다. (당-옌젠칭 "설득")
역학은 밭을 갈는 것과 같아서 부지런하면 서투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일을 하면 책은 오래되었다. (송류국수원)
정원의 나무는 무성하고 푸르며, 햇살에 맑은 아침 이슬이 떠오른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모든 것이 번영의 장면을 연출합니다. 종종 추운 가을이 오는 것을 두려워하고 나무의 잎은 노랗고 초원은 시들어집니다. 강은 바다로 흘러 바다로 흘러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까요? 젊고 강한 자가 노력하지 않으면 늙은이는 슬퍼할 것이다. (아가서)
삶의 전성기가 지나고 언젠가는 깨어나기 어려울 것이다. 중년은 스스로를 격려해야 할 때입니다. 시간은 흐르고 아무도 기다리지 않는다. (도진원명 잡시)
나는 고귀한 것을 쉽게 소중히 여기지 말고 젊음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충고합니다. 곧바로 접을 수 있는 꽃이 있으니, 접을 꽃이 없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라. (당나라의 마녀)
어제, 어제, 어제는 정말 좋았어요! 어제는 지나갔고 오늘은 귀찮기만 하다. 세상은 어제를 한탄하지만 오늘이 또 지나갔다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 물은 졸졸 흐르고 석양에 보내는 시간은 줄어듭니다. 오늘 할 일은 오늘 하고, 오늘을 후회하기 위해 내일을 기다리지 말자. (익명의 '어제의 노래')
오늘은 또 오늘이고, 오늘은 너무 짧다! 오늘 하지 않으면 언제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백 년의 인생, 오늘은 후회하지 않습니다! 내일까지 기다리면 내일은 무언가가 될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 오늘의 시를 써보세요. 오늘 시작하세요. (밍원지아, 오늘의 노래)
내일 이후에는 수많은 내일이 있습니다. 내일은 오지 않을 것입니다.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봄에서 가을로 베테랑으로 갈 것입니다. 동쪽은 흐르는 물을 바라보고 황혼은 지는 해를 바라본다. 백 년 후의 내일은 어떤 모습일까요? 내 내일의 노래(용의 내일의 노래)를 들어주세요
독서는 서두르고, 수영은 즐겁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흐름에 따라가는 것도 좋지만, 급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루송지우원, '독서')
독서는 의미가 명확하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배우지 않아도 알면 충분하고, 배우지 않아도 알면 충분하다. (당한유, '설득의 시')
반 에이커의 네모난 연못이 열리고 하늘과 달이 떠 있다. 그 근원에 생수가 있으니 운하가 맑아지기를 간절히 바라네. (송주희의 독서에 대한 생각)
어젯밤 강에는 물이 가득 찼고, 몽중배가 수없이 많았다. 예전에는 밀려면 힘이 많이 들었는데, 오늘은 물 한가운데서 움직일 수 있네요. (송주희의 독서에 대한 생각)
6. 자립과 자기 계발에 관한 시는 높은 곳을 지향해야 한다.
제량: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남조]예판*사람의 경력은 기적이 되어야 한다.
[삼국지]관우*군자는 천하를 선택하는 데 마음을 정한다. [노래]유비*찢어진 옷으로 야망을 숨길 수 있다.
요약*인생의 대가를 바라지 않고 열심히 일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한] 장헝 * 여전히 바다를 배우고 싶고, 그 대의는 산을 오르는 것보다 낫다. [수] 왕통 * 도사가 되기로 마음을 정하고 야망의 말을 남겼습니다.
[수] 왕통은 * 강한 의지를 세웠지만 결국에는 쓰이지 않았다. [송] 주자(朱子)는 순금보다 낫고, 그의 마음은 돌처럼 단단하다.
[명] 펑멍롱 * 여전히 생각하고, 이것은 쉬지 않을 것입니다. [명] 후 * 남편의 야망은 유연하다.
[청] 청 * 숲과 봄, 갤러리와 사원에 대한 야망. 콩치옹* 가난하다고 마음을 바꾸지 않고, 싸다고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한] 남편*은 천하의 만리 이웃이 되기를 열망한다. [삼국지연의] 조자 * 제비는 부채놀이를 하고, 백조의 대사와 함께 하는 것을 알고 있는가? [삼국지] 조자룡 * 남편의 야망이 크지 않은데 왜 간건을 돕고자 하는가? [당] 사부 사오 * 이청지, 서리는 변하지 않소.
[당] 리룡지 * 기를 추적하니, 야망은 천리 밖이다. [당] 이백 * 나는 서사를 없애고 미래를 비추려 한다.
[당] 이백 * 강과 바다를 떠나지 않고, 해와 달을 보내기 위해 돌진한다. [당] 두부*광대함 속으로, 그 야망은 초월적이다.
[당] 백주이*머리가 일찍 하얗게 된 것은 안타깝지만, 그 야망은 나쁘지 않다. [당] 백주이 * 남편의 대담한 야망이 빛날 수 있다.
[당] 맹자오*남자는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외출한다. [당] 두선허*불사조가 되고자 하는 야망이 있다면 제때에 몸을 단련해야 한다.
[송] 오양시우*남자 천년의 야망, 나는 태어났다. [노래] 원천향 * 호랑이 얇은 야망, 가난한 야망.
[위안] 노인 * 대담한 남편 지; 돌 영웅의 마음 "격언 커플트" * 야망, 용기; 이타적이고 올곧음.
"격언과 커플트" * 소나무와 사이프러스 의지가 없다면, 높지 않은 것을 넘어. 곽모루오 *명성은 친구이고 덕은 야망 위에 세워진다.
[남조] 예판*근심에 부유한 것보다 야망에 가난한 것이 낫다. [송나라] 사도원*야망의 기초를 세우고, 야망을 품는 것은 지킨다.
[송] 후홍 * 참새의 작은 야망을 버리고, 허공에 있는 홍후를 바라보라. [명] 위천 * 무위의 예술을 배우는 길은 의지의 실천이 첫 번째다. 쉬베이홍 * 강하지 않고, 지혜가 닿지 않고, 말을 믿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춘추] 자모 * 계곡의 사람들은 잊지 않고, 심연의 학자는 잊지 않는다.
[전국] 스님 * 행복하고 놓을 수 없으며 가난하게 살며 피곤한 방법을 모릅니다. [한] 왕충 *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고, 표지는 선조들에 의해 편향되어 있다.
[삼국지] 조조*단기와 함께 달나라에서 굳건히 서서 열심히 일하라고 조언한다. [당] 유건*은 강해지려는 야망이 없고, 남자는 평화를 구할 여유가 있다.
[송]* 야망은 확고하지만 날카롭지 않고, 또한 오래 가지 않는다. [송] * 갈 길이 멀고 세상은 항상 아무것도 아닐까요? [위안] 쉬첸 * 남편의 야망은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므로 모든 나라가 즐거워합니다.
[명] 하리의 야망은 사실이 아니고, 마음이 뜨겁지 않고, 마음이 뜨겁지 않고, 일이 빡빡하지 않습니다. [청] 연원* 백수는 강인한 마음으로 바다를 길들이고, 젊은 허세로 천 개의 산을 걷는다.
린의* 용맹의 구름 이불; 비전을 가진 작가이자 바다의 심장을 가진 작가. 격언구절 * 늙은 말은 호랑이를 기다리며 천리를 갈망하고, 순자는 늙어서도 용기가 넘친다.
[삼국지] 조조 * 깊은 곳에 사는 자는 멀리 생각하지 않고, 위험에 처하지 않은 자는 야망이 없다. [북조] 유주(劉周)* 옛사람을 보내지 않으니, 이는 야망이 있음을 나타낸다.
오늘의 백성들이 당황하지 않도록 하라.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니 좌절할수록 더욱 흥분한다."라는 좌우명이 벽에 걸려 있습니다.
쑨원은 탄시랑으로 순례를 떠났다가 해질 무렵 황제의 침소에 갔다. 집안에 씨앗이 없으니 남자는 스스로를 지켜야 한다.
신동의 시* 나는 어려서부터 학식이 있었고, 평생을 야망이 있었다. 남들은 칼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펜과 칼을 가지고 있다.
신동의 시는 물살을 거슬러 배를 저어가는 것과 같지만 그 마음은 돌보다 강하다. 아버지가 높은 곳을 바라보고 죽을 때까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명] 이시전*천하에 어려운 것은 없고 오직 마음만 있는 자에게만 있고, 천하에 어려운 것은 없고 오직 마음만 있는 자에게만 있다. 요약*세 군대는 원수를 빼앗을 수 있지만, 한 사람은 뜻을 빼앗을 수 없다.
공자 논어*몸이 편안하고 마음이 한결같으면 야망이 넓지 않다. [춘추] 공자의 야망은 원수에게 있다.
[전국] 뭉크* 사람이 야망이 없으면 짐승과 같다. [전국] 뭉크* 어둠 속에서 야망이 없는 자는 밝은 미래가 없고, 할 일이 없는 자는 허와 상관없다.
[전국] 순정의 야망의 어려움은 남을 이기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이기는 데 있다. [전국] 한비 * 제비는 어떻게 백조의 야망을 아는가? [한] 사마천은 영웅이고, 야망이 있으며, 좋은 계획을 뱃속에 품고 있는 사람, 우주의 기회를 숨기고 있는 사람, 천지의 뜻을 숨 쉬는 사람입니다.
삼국지연의* 야망을 가진 자는 공의 군주입니다. [진] 제홍*은 야망이 너무 커서 성공할 수 없다.
[진] 거홍* 늙으면 흰 머리를 움직이기를 좋아하고, 가난하면 강하여 푸른 하늘로 떨어지지 않는다. [당] 육체적으로는 굴욕을 당할 수 있지만 야망은 빼앗길 수 없다.
[당] 태어나고 죽고 가난하니 야망을 실현하기 쉽지 않다. [송] 수시* 고대에 큰일을 한 사람들은 재능이 뛰어났을 뿐만 아니라 인내심도 강했다.
[노래]소시*는 책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주의 깊게 읽으면 기억할 수 있고, 의로움은 다듬어지지 않지만 신중하게 생각하면 다듬어질 수 있다. 의지가 확립되지 않으면 집중할 곳이 없다.
[노래] 주 *시는 게으름을 없애고 싶으면 먼저 의지를 세워야 한다. [송] 전의 의지가 없으면 해 아래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명]왕소련*그러니 뜻을 세운 자는 배우니, 선비로서 이것도 결단의 문제이다. [명] * 가난은 부끄러워할 만한 것이 아니며, 부끄러운 것은 의지 없이 가난해지는 것이다.
[명] 루쿤 * 환멸의 순간이 될 수 없으며 그의 야망에 빠질 수 없습니다. [명] 펑멍롱 * 흔들리지 않는 사람은 사업을 할 수 없습니다.
[명] 치지광* 사람은 반드시 결심해야 하고, 결심하면 성공할 수 있다. 천하의 사람들은 야망 없이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명]*인간은 가문을 통일하고,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정하는 삼위일체를 열망한다. [명]*당인*과거와 현재의 성현과 영웅들은 큰 야망을 가지고 있지만, 그 야망은 '부지런함'이라는 단어에 불과하다.
[청] 쩡궈판 * 야망, 근면, 근면. 아무리 크든 작든 그는 무언가를 성취할 것입니다. [청] 쩡궈판*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그는 주전자를 깨뜨린다.
성실한 사람에게는 책임이 있고, 삼천 갑옷이 오를 삼킬 수 있다. [청] 부송령* 그러나 겸손하게, 먼저 마음을 정하지 않았다면.
[청] 첸추이 * 지가 아닌 시, 일단 어려움이 있으면 좌절할수록 용기를 내십시오. [청] 황종시 * 남자는 천하에 대한 야망이 있지만, 상향 이동에는 제한이 없으며 지불에 대한 야망이 없습니다.
영치추의 야망에는 미래가 없고, 바다에서 멀리 떨어진 가난한 산은 제한할 수 없다. 원하는 것은 무적이며, 날카로운 병사와 훌륭한 갑옷으로는 방어할 수 없다.
"벽에 걸린 좌우명"* 세상은 변할 수 없지만 내 진정한 마음이 도착하지 않은 것이 두렵습니다. 세상에는 해결책이 없지만 내 결심이 확고하지 않은 것이 두렵다.
"좌우명은 벽에 연결되어있다"와"내일의 노래"밍 웬자 내일이 될 것이고 내일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내일을 기다릴 것이고 모든 것이 낭비 될 것입니다.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베테랑으로 봄과 가을에 갈 것입니다.
동쪽으로 흐르는 물, 해질녘 노을을 바라보자. 내일의 백 년은 기하학적 일 수 있습니다. 내일의 내 노래를 들어보세요.
"오늘의 시"는 오늘의 시이고, 오늘은 너무 드물다! 오늘은 아니다.
7. 장샤의 노래시.
저자:이백(李白):당나라시대:고대 오나라
추수의 물은 너무 맑아서 마치 먼 바다처럼 곧게 뻗어 있는 듯하다. 너와 나는 수천 리 떨어져 있지만 이 술잔을 앞에 두고 있다. 계곡의 새들은 날이 맑아도 울음을 그치지 않고, 강 유인원들은 밤이면 슬퍼합니다. 나는 평생 눈물을 흘린 적이 없었는데, 이제 눈물이 난다.
송천봉[제] 준의 대화와 예술의 원고
저자:건중수 시대:현대
나는 훌륭한 말을 알아볼 수 있으니, 젊은 동방에서 당신에게 편지를 쓰겠습니다. 어머니가 싫증이 나면 판단하지 않고 젊은 웡은 배를 열고 책을 남길 것입니다. 사람들은 대나무와 고기 만하고 고대 텍스트는 가난한 물고기를 도울 수 있습니다. 시의 부끄러움, 당신의 집에는 차가 가득합니다.
답변과 핀
저자:첸 중수 왕조:현대
어떤 국내 기사가 평가되는지, 책의 눈이 분명해질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나는 점차 오양 지우처럼되었고 남편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방황하는 찬송시 서른둘
저자:천춘시대:송나라
형제여, 따뜻하게 존중받는다는 것은 느낌입니다. 밖으로 나가는 것은 오직 존경뿐이며, 안팎이 모두 진실한 것이다.
맹자 야순의 효행
저자:천푸 시대:송나라
야순의 숭고한 길은 매우 길었기 때문에 서중의 병을 막을 수 없었다. 상호 존중은 자연스러운 것이며 어리석음과 지혜의 근원이기도 하다.
불멸의 부처, 소왕의 열 시
저자:임통시대:송나라
일곱 개의 별은 오래도록 빛나고 찬란하네. 궁궐의 싸움을 누가 알겠는가, 살아있는 효자여.
현자 효시 240:구표
저자:임통시대:송나라
땅은 얼굴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종이책 한 권을 들고 있다. 결국 해야 할 일은 아무것도 듣지 않는 것이다.
배추의 시에 대한 답
저자:진나라:위나라, 진나라
시:
백대는 {한위=유}가 아니다. 전추는 겨드랑이가 아니다. 웅변은 위대한 일을 성취한다. 덕과 고귀함이 큰일을 이룬다. 어려움이 있으면 오십시오. 제갈량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 배와 등 깃털을 돌봐주세요. 부끄러운 것은 또 다른 줄의 빈 안뜨기하다. 나를 네 산의 그늘로 보내주세요. 신뢰와 의존의 세 가지 이점. 기울어진 뚜껑은 결국 북한을 향하겠지만. 과거에는 좋은 전망이 형성됩니다. 모든 위험은 똑같습니다. 잘 지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모두 김창의 어려움과 관련이 있습니다. * * * 더 많은 비행 여우. 은혜는 체코쿠에서 태어납니다. 정의는 세상과 함께 축적됩니다. 고향 노래의 명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잘못된 국가 서비스를 채우십시오. 일탈은 나를 느끼게 한다. 슬픔과 기쁨은 슬픔을 느끼게 한다. 이성은 정신과 연결되어 있다. 도적들은 두개골이 분리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멋진시 잘. 명확한 정의는 깊다. 나는 추종자가 없는 게 싫다. 우나비에게 주는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