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꿈을 쫓는 것에 관한 고대 시
꿈을 쫓는 것에 관한 고대 시
꿈을 쫓는 것에 관한 고대 시 1."꿈을 쫓는다"는 생각을 표현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헤이해의 잡시, 다섯 번째
청나라:공자전
이별의 아득한 슬픔이 북경에서 멀리 떨어진 서쪽 석양을 향해, 말의 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지상의 인간임을 느끼며 뻗어나간다.
나는 나뭇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집으로 돌아 가기 위해 사임했지만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 토양으로 바뀌고 다음 세대를 먹이는 역할을합니다.
번역
이별의 아련한 슬픔이 먼 노을 속으로 뻗어 나갔다. 베이징을 떠날 때 나는 동쪽으로 채찍을 휘두르며 세상의 끝자락에 홀로 남겨진 기분이었습니다.
나뭇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직장을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갔지만 무정한 것은 아니었다. 그것은 다음 세대를 키우는 봄날의 토양이 되었습니다.
2. 까치다리 선녀 구름은 매우 영리하다
송나라:진관
하늘의 얇은 구름은 변하고, 하늘의 별똥별은 애절한 슬픔을 전하고, 오늘 밤 끝없는 은하수는 조용히 건너간다
. 가을 이슬 가을의 일곱 번째 날, 주로 세상에 함께있는 사람들, 그러나 부부의 얼굴을 만날 시간입니다. (두 아이 : 두)
함께 대 아카시아, 부드러움, 꿈처럼 서로 만나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서로 만나십시오. 두 사람이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가리를 왜 탐하랴.
번역
하늘에는 엷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에는 유성이 이별의 슬픔을 지나가고, 나는 오늘 밤 아득하고 끝없는 은하수를 조용히 건너갔다. 칠석의 가을 바람과 하얀 이슬, 세상 그 어떤 연인보다 더 좋은 만남.
* * * * 사랑병, 부드러움, 꿈 같은 짧은 만남, 이별 까치 다리 길을 견딜 수 없습니다. 두 사람이 죽음이 우리를 헤어질 때까지 서로 사랑하는 한, 왜 그렇게 가까이 있어야합니까?
3. 강남의 봄
당나라:두무
강남, 초록과 붉은 꽃이 피는 소리, 물가 마을의 산기슭.
남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원과 비바람에 가려진 무수한 탑을 남겼습니다.
번역
강남의 새소리, 푸른 잔디와 붉은 꽃이 비치는 산기슭의 물가 마을, 사방에 술 깃발이 휘날린다.
남조시대부터 남아있는 480여 개의 고대 사원과 수많은 테라스가 바람과 연기, 구름과 비에 가려져 있습니다.
4. 려유원 명승지
당나라:리상인
저녁에 불쾌한 기분으로 고대로 차를 몰고 갔습니다.
한없이 아름다운 석양은 황혼에 가까워졌다.
번역
저녁에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구위안으로 운전했습니다.
석양은 무한히 아름답지만 이미 해질녘이다.
5. 설득력 있는 시
노래:주
청춘의 날은 쉽게 지나가고, 학문에 성공하기 어려우니, 한순간의 시간도 소중히 여기고 쉽게 놓아서는 안 된다.
연못에 연둣빛 봄풀이 자라기를 기다리지 않고 계단 앞 플라타너스 잎은 벌써 가을바람에 바스락거리고 있다.
번역
젊은 날은 쉽게 지나가지만 공부에 성공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한순간의 시간도 소중히 여기고 쉽게 놓아서는 안 된다. 연못에 자라는 봄풀의 꿈은 아직 깨어나지 않았고, 계단 앞 플라타너스 잎은 가을바람에 바스락거린다.
2. 이상 추구에 관한 고대 시
이상 추구에 관한 고대 시 :
가난한 것은 강하다. -왕보
제비는 숲에서 놀고, 백조와 함께 헤엄칠 줄 안다. -조자
바다의 네 귀퉁이를 갈망하는 사람은 아직 만 리가 멀다.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쓰도록 하라! 돈은 흩어져 있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이백
하늘을 날아 밝은 달을 품고 싶다. --백발 장대, 한 걸음 더 나아가 - - - 리바이 - - 리바이 - - 언젠가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너겠네. --이백
고대부터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기고 죽는 사람은 없었다. ---원천상
천 개의 돛이 배 옆에서 가라앉고, 만 그루의 나무가 병든 나무 앞에서 솟아오른다. --오늘은 술을 마시고 취하고, 내일은 내일의 근심을 걱정하네 - - - 류유시
오늘은 술을 마시고 취하고, 내일은 내일의 근심을 걱정하네. ---노음, '자기파견'
늙은 말은 웅크리고 열망하고, 순교자는 늙어서도 용기가 넘친다. --조조
산 정상에 오르면 발아래 있는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진다. -두보, '월나라를 바라보며'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 진흙으로 변하는 것이다. -공자
30년의 명성, 먼지와 땅, 8,000마일의 구름과 달.... 배고프면 돼지고기를 먹고, 웃고 목마르면 훈족의 피를 마신다. --위페이
수백만 개의 망치를 두드려야만 깊은 산속에서 캐낼 수 있고, 불이 타오르는 것을 아주 흔한 일로 여긴다.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지상에 남겨두라. --유천
영웅처럼 살다가 귀신처럼 죽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가 살기를 거부하고 동방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여전히 샹유를 그리워한다. --리칭자오
시우원에는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할 것이다. --구원
발문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봉황.
시 전문:
본 폰은 고국으로 돌아와 자신의 죽음을 찾아 전 세계를 여행한다.
시나라를 만나지 못했을 때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오늘 시상을 만나러 가는 건 어떨까요?
내실은 음탕한 여자들로 가득하고, 방은 내 창자를 독살하고 있다.
왜 사랑꾼이 되고 싶어 하는 거야, 푸푸!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한밤중에 누가 알겠어요?
내 날개는 높이 날고, 내 생각은 나를 슬프게 한다.
'불사조를 찾아서'를 주제로 한 이 두 피아노곡은 구애의 열정적인 감정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인공과 여주인공의 비범한 이상, 고귀한 목적, 암묵적인 이해 등 풍부한 의미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사랑의 추구를 주요 노선으로 삼아 대담하고 타오르는 사랑의 개념을 구현하고, 또한 사마 샹루가 옆에서 삶의 이상을 끊임없이 추구하여 봉건적 정신적 방어를 뚫고 꽤 오랜 기간 동안 결혼과 사랑의 자유에 대한 반봉건적 열정을 이끌었던 것을 반영합니다.
참고:
소구 위키백과
3. 꿈이나 꿈을 쫓는 고대 시를 필사적으로 찾는다.
때로 파도를 타고, 진흙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항해한다.
가기가 힘들다.
저자:리바이
순주, 금잔, 1만 구리 주전자, 1만 달러 상당의 옥 쟁반.
나는 음식 막대기와 잔을 버리고,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고, 단검을 뽑아 사방을 헛되이 바라본다.
황하를 건너려 해도 얼음이 나룻배를 막고, 태항산에 오르려 해도 하늘은 눈으로 흐려져 있네.
냇가에서 물고기를 잡고 앉아 있다가 문득 태양을 향해 배를 타고 항해하는 꿈을 꾼다.
오늘은 걷기 힘들고, 걷기 힘들고, 많은 길, 안전합니다.
언젠가는 파도를 타고 구름을 일으키고 바다를 가로 질러 항해 할 것입니다.
그리고 안데에는 세상의 가난한 사람들을 크게 보호하고 그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수천 개의 저택이 있습니다.
가을바람이 오두막을 부수고
두푸
8월과 가을, 바람이 휘파람을 불며 우리 집의 세 머리카락을 말아 올렸다.
털은 강을 가로질러 날아가 강 주변으로 흘렀고, 가장 큰 털은 긴 숲 꼭대기에 매달려 있었다.
다음은 쉔탕 아우로 떠내려갔다. 남쪽 마을 아이들은 나를 괴롭히고,
나는 강 건너 도둑이 되는 것을 참지 못하고 대놓고 마오를 대나무 숲으로 데려갔다.
입술이 타들어가고 입안이 너무 말라서 숨을 쉴 수가 없었다. 돌아와서 나는 한숨을 내쉬었다.
환절기 바람이 구름과 먹물을 물들이고 가을의 우울함은 어두웠다.
천은 오랜 세월 쇠처럼 차가웠고, 줄은 눕혀져 갈라져 있었다.
침상에는 마른 곳이 없고, 비발은 삼과 같았다.
어지럽고 잠이 부족하니 어떻게 밤새도록 젖을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안데에는 세상의 가난한 사람들을 크게 보호하고 그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수천 개의 저택이 있습니다.
폭풍은 산처럼 잔잔합니다. 이런!
문득 눈앞에 이 집이 보이는데, 혼자 얼어 죽을 것만 같아요.
늙은 말이 웅크린 채 갈망한다.
순교자는 노년에 용기가 넘친다.
내 힘을 보름달처럼, 보름달처럼 가득 채우고, 서북쪽을 향해 제나라 군대의 대열을 향해 쏠 것이다.
4. 이상 추구에 관한 고대 시
이상 추구에 관한 고대 시:가난한 자는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으리라.
--왕보 제비는 장작 속에서 장난치고, 백조는 헤엄칠 줄 안다. --조자후의 야망은 가득하고 만 리는 아직 가까이 있다.
-- 조자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기록에 남겨라! 천은을 돌려라, 모두 돌려라! --하늘을 나는 꿈이 있는 리백은 푸른 하늘로 가서 밝은 달을 찍고 싶어요.
-- 리바이 하지만 계단을 한 층만 올라가면 300마일의 시야가 펼쳐져요. -리바이, 언젠가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깨고 혼탁한 돛을 곧게 펴고 깊은 바다를 건너겠소.
-리바이, 태초부터의 삶, 마음을 빛나게 하소서. --원천상, '가라앉는 배' 천 개의 돛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함께하고, 병든 나무는 봄 앞에 있다.
--류유시 오늘은 취하고 내일은 슬퍼한다.
--루오인 "방종" 늙어서 잠자고 천리를 갈망하니, 순교자는 늙어서도 용기가 넘친다.
-- 조조는 한번은 산꼭대기에 올라가서 밖을 내다보니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 아래 왜소하게 보이는 것을 한눈에 보았습니다 .... --두 푸, "월을 바라 보는 것"은 무감각 한 것이 아니며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 진흙으로 변했습니다. --공자 30년의 명성과 먼지, 구름과 달까지 8,000마일을 여행하다. 돼지고기를 먹고 싶고, 웃고 싶고, 훈족의 피를 마시고 싶고, 목이 마르다. --위패는 산에서 망치 천 개를 깎아 불을 지피고, 한가롭게 불을 지폈다.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무죄를 지상에 남기라. --유는 영웅이고 죽음은 유령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가 살기를 거부하고 동방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여전히 샹유를 그리워한다. --리칭자오길은 멀다.
봉황이 되어 고향으로 돌아와 온 천하를 돌아다니며 죽음을 애원하는 상원, '죽음을 애원하는 봉황'의 첫 구절인 사마상루. 시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봉봉은 고향으로 돌아와 온 천하를 돌아다니며 죽음을 구걸했다.
시나라를 만나지 못했을 때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오늘 시상에 가볼까? 내실에는 아름다운 여인들이 있고, 그 방은 내 창자를 독살하고 있습니다. 왜 잉꼬가되고 싶어하는거야, 푸푸!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불타고.
한밤중에 누가 알겠어요? 내 날개는 높이 날고, 내 생각은 나를 슬프게 하네. '불사조를 찾아서'를 주제로 한 이 두 피아노 곡은 구애의 열정적인 감정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인공과 여주인공의 비범한 이상, 고귀한 목적, 상대의 암묵적인 이해 등 풍부한 함의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피닉스. 사랑의 추구를 주선으로 삼아 대담하고 타오르는 사랑의 개념을 구현하고, 또한 사마 샹루가 봉건적 정신적 방어를 뚫고 꽤 오랜 기간 동안 결혼과 사랑의 자유에 대한 반봉건적 열정을 이끌며 삶의 이상을 끊임없이 추구한 것을 반영합니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5. 꿈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꿈"에 관한 고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을 가사
유당유시
예로부터 가을이면 슬프고 외롭기 때문에 가을은 봄보다 더하다고 생각합니다.
맑은 하늘에는 아무도 없고 학이 구름 위로 날아 푸른 하늘을 명상하네.
양저우에서의 첫 식사에서 뵙겠습니다.
유당유시
산은 창백하고, 산은 23년 동안 침묵하고 있다.
인간으로 돌아와서, 나는 케란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 수 있고, 공허한 우울을 연주할 수 있다.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달리고, 병든 나무의 머리, 만 년 무풍춘.
오늘은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며 기운 내세요.
송나라 여행기
백발에 희끗희끗한 창백한 노인은 의로운 하늘과 땅만이 볼 수 있는 거울호에 살고 있네, 내 나라의 문 없는 충성스러운 간을.
고문을 당한 소우는 십여 년 동안 서리의 바람과 눈, 반란군의 증오와 슬픔과 분노의 슬픔과 분노를 견디며 이를 갈았다.
실크 봄비가 흐르는 숲 정원 잔디, 차가운 달은 낙양 궁전 깨진 벽돌 벽을 봅니다.
나의 장신은 그 나이와 같은 해에 죽지 않았고, 내가 죽어도 귀신 같은 현인이 될 수 있습니다.
수년이 지나면 거울은 대머리의 모습을 하고, 자신감이 넘치고, 내 마음은 여전히 충성스럽고 강할 것이다!
말년은 꽉 끼는 제복을 입지 말고 때때로 슬픔과 분노를 입어야하지만 황금 검으로 적의 심장을 찌르십시오!
지난 10년 동안 보아의 먼 전초기지에 주둔하면서 나의 장대한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가올란에 뛰어들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전쟁은 외진 곳에서 멈춘 적이 없었는데, 지금 내가 여기 앉아서 지켜보게 될 줄 누가 짐작이나 했겠는가!
대나무와 돌
청나라 정반교
대나무는 바위 틈새에 뿌리를 단단히 박은 채 전혀 긴장을 풀지 않는다.
천 번의 고문과 바람을 맞고도 동남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하고 곧게 서 있습니다.
남송국
밤에 장군에게 표를 던져 오랑캐 네 명을 채찍질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어떨까요?
바다가 산을 채우고 산을 옮길 수 있으니, 인간은 야망이 크다.
6. '꿈을 쫓는 것'에 관한 시를 찾고 있어요
다음은 꿈을 쫓는 것을 주제로 한 가장 유명한 시입니다
왕국천, '인생의 사랑'입니다.
나는 성공할지 안 할지는 생각하지 않고,
먼 곳을 선택했으니,
어떤 고난이 닥칠지 걱정할 뿐입니다.
나는 사랑을 얻을 생각은 하지 않고,
장미를 사랑하니까,
용기를 내서 진심을 보여줄 뿐입니다.
나는 내 뒤에 찬바람이 불고 찬비가 내릴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목표는 지평선이고
뒤만 보고 세상을 떠나는 것이니까요.
미래가 평탄할지 진흙탕이 될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삶을 사랑하기만 하면
모든 것이 기대됩니다.
꿈을 쫓는 민들레
오후 뜰은
유난히 한가해 보인다
민들레
뜨거운 햇살에 조용히 신음한다
바람이 불어와
다정한 입맞춤을 한다
.
내 민들레
백설공주의 용맹스러움
그러나 곧 무언가로 변해버렸다.
하늘을 가득 채운 작은 우산들
큰 팡파르로
연꽃 연못과 마당 밖의 목가적인 풍경
고요히
마당 밖 대나무 가지 위에
알 수 없는 새
내 앞에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
작은 심장 박동
가볍던 발걸음들
<>.힘없는 민들레
너한텐 꽃향기가 없구나
너한텐 예쁜 꽃이 없구나.
그러나 넌 바람과 함께 날고 싶어
가자
가자.
당신이 한때 꾸었던 보라색 꿈
꿈을 좇는 것에 대한 고대의 시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떨어지지 않는다면 가난은 강하다. -왕보
제비는 숲에서 놀고, 백조와 함께 헤엄칠 줄 안다. -조자(曹子)-
바다의 네 귀퉁이를 갈망하는 사람은 아직 만 리가 가깝다.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쓰도록 하라! 돈은 흩어져 있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이백
하늘을 날아 밝은 달을 품고 싶다. --백발 장대, 한 걸음 더 나아가 - - - 리바이 - - 리바이 - - 언젠가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너겠네. --이백
고대부터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기고 죽는 사람은 없었다. ---원천상
천 개의 돛이 배 옆에서 가라앉고, 만 그루의 나무가 병든 나무 앞에서 솟아오른다. --오늘은 술을 마시고 취하고, 내일은 내일의 근심을 걱정하네 - - - 류유시
오늘은 술을 마시고 취하고, 내일은 내일의 근심을 걱정하네. ---노음, '자기파견'
늙은 말은 웅크리고 열망하고, 순교자는 늙어서도 용기가 넘친다. --조조
산 정상에 오르면 발아래 있는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진다. -두보, '월나라를 바라보며'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 진흙으로 변하는 것이다. -공자
30년의 명성, 먼지와 땅, 8,000마일의 구름과 달.... 배고프면 돼지고기를 먹고, 웃고 목마르면 훈족의 피를 마신다. --위페이
수백만 개의 망치를 두드려야만 깊은 산속에서 캐낼 수 있고, 불이 타오르는 것을 아주 흔한 일로 여긴다.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지상에 남겨두라. --유천
영웅처럼 살다가 귀신처럼 죽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가 살기를 거부하고 동방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여전히 샹유를 그리워한다. --리칭자오
시우원에는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할 것이다. --취원
꿈을 좇는 명언 :
인간의 본질은 무언가를 추구하고, 그 추구가 성취된 후에도 영원히 추구한다는 사실에 있다. -쇼펜하우어
우리는 촛불일지라도 매일 밤 심지를 꺼야 하고, 한낱 게임일지라도 가끔씩 빛을 발해야 하며, 죽어서 뼈가 썩어도 인불이 되어 광야에서 타오를 것이다. -아이칭
인간은 의미를 추구하는 동물이다. -플라톤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은 아름다움과 빛을 추구하는 것이다 -아널드
삶의 이상은 이상적인 삶을 위한 것이다. -장원천
우리는 가장 단순한 삶과 가장 먼 꿈을 가져야 한다. 내일은 춥고 길은 아직 멀더라도. --침대는 청춘의 무덤이다"
7."꿈을 쫓는"에 대한시 또는 산문을 찾으십시오.
1, 시:한밤중에 자고 바람과 비를 들으며 철마 빙하 꿈을 꾼다.
출처:루유, 노래 '11월 4일의 두 바람과 비바람'
해설:그날 밤은 거의 끝났다. 저는 침대에 누워 있었는데 바람과 비소리가 들렸습니다. 나는 멍한 상태에서 갑옷을 입고 군마를 타고 얼어붙은 강을 건너 북쪽 전장으로 가는 꿈을 꾸었다.
2. 시:인생에 더 적은 것이 없다고 누가 말하랴?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늙음을 한탄하지 마라!
출처:송나라 소서, 너구리 강 모래 여행에서 가을 물의 청천사
해석:인생이 사춘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하랴? 문 앞의 시냇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늙어서 시간이 흘러간다고 한탄하지 마라!
3. 구절:나는 이 몸을 오래도록 미워했는데, 언제쯤이면 수용소를 잊을 수 있을까.
출처:송나라 수시, 임장시안, 밤을 마시는 동포, 일어나.
해석:나는 종종 이 몸이 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원망했다. 명성과 재물을 위한 싸움은 언제쯤 잊을 수 있을까?
4. 시:강한 마음은 나이만큼 늙지 않으니 죽어서도 귀신이 될 수 있네.
출처:송나라 루유, 두 사람은 책을 싫어한다.
해석:나의 강한 마음은 같은 해와 같은 죽음만큼 늙지 않는다. 내가 죽어도 귀신들 사이에서 영웅이 될 수 있다!
5. 시구:고난의 로비는 이르지 않고, 채찍은 너무 길다.
출처:당나라 이백, 남릉의 아들들이 수도에 들어가지 않는다.
해석:완성왕이 늦은 시간부터 고생을 하고 있어서 서둘러서 멀리 도망치기 시작했다.
8. 꿈을 좇는 것에 관한 시나 명언이 있나요?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지나가고 말았다.
북방원정대를 이끌던 시절을 떠올리면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것이 얼마나 큰 힘이었는지!
32년 전의 고향 쓰촨이 지나간 것을 막연하게 저주하는 꿈은 꾸지 마세요.
오양이에게는 고향을 떠나는 꿈을 꾸는 한 해였습니다.
류샤오슈의 말은 마치 샘물처럼 고향을 떠돌아다녔다.
슈잉은 "꽃은 베트남에 머물고 꿈은 진나라 달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
두안은 이가 폭풍우를 일으켜 꿈을 꾸지 못했고 벌레들이 점점 더 크게 소리를 질렀다고 말했다.
두안은 한천을 꿈꿨는데, 한천은 등잔을 소중히 여긴다는 뜻이다.
시공 투 문장 시원한 학 꿈, 수 스님 이몽.
조위는 편지에 다시 소나무 섬 학, 꿈이 가득한 귤 바람을 말했다.
슝자오의 대사는 새소리에 지쳤다. 봄이 끝나고 잠에서 깨어난 그는 떨어진 꽃을 쓸어버린다.
맹빈은 신선의 새에 대해 말했지만, 허공에 떠 있는 꿈에 대해 이야기했다. 청 왕조는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장자의 꿈 문장 신은 내가 그를 기억하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꿈속에서 그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