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수백 개의 성은 모두 카이입니다.
수백 개의 성은 모두 카이입니다.
백 성에서 차이 성은 무엇인가요? 차이 성씨는 중국에서 4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백 성씨 중 차이 성씨1.차이 성씨의 유래:차이 성씨는 크게 성씨, 지씨, 외래 성씨의 변형 등 세 가지로 나뉩니다.
(1)채씨:전설에 따르면 채씨는 황제의 직계 후손으로 요, 순, 하 시대에는 위하 계곡과 하남성 동부와 북부에 분포했다. 음나라 때 카이 성씨는 제사장을 지냈으며 상왕의 고문으로 자주 봉사했기 때문에 그의 땅은 종종 왕지 부근에 있었습니다. 현재 허난성의 정저우, 중무, 창위안, 웨이후이는 고대 카이 시의 터였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원전 1046년 주상국 우왕 때 카이족의 일부는 허베이성 싱타이시 북쪽의 카이강 지역으로 이주했고, 다른 일부는 후베이성 광지현과 황매현의 경계에 위치한 카이산으로 남하하여 일부는 카이수두로 합류했습니다. 후자의 성씨와 지의 성씨가 하나로 합쳐졌습니다.
(2) 차이 성을 가진 지씨:사업에서 성공한 후 다섯째 형제는 차이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의 후손은 3050년 전 카이(齊)의 성을 따서 지씨로 개명했습니다. 춘추전국시대와 전국시대 동안 차이의 발자취는 허난, 허베이, 산시, 산시, 산둥, 안후이, 후베이, 후난, 장시, 구이저우로 퍼져나갔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카이족은 주로 중부 평원에서 활동했으며, 유명한 지양 카이족은 허난성 동부와 산둥성 서부에서 형성되었습니다. 서진 말기에 북쪽에서 전쟁이 발발하여 중앙 평원의 많은 사람들이 남쪽으로 이동했고, 카이족은 장쑤성과 저장성에 대규모로 진출하기 시작했습니다. 동진 시대부터 중국 남부에 거주하는 차이 성씨를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조상이 허난성 지양 가오청에 있다고 생각하고 '지양'을 고유 성씨로 사용해 왔으며, 이는 오늘날까지 사용되고 있습니다. 당나라 초기, 당나라 말기, 오대 시대에 중앙 평원에서는 두 차례에 걸쳐 푸젠성으로 이주했으며, 차이 씨는 주요 씨족 이름 중 하나였으며, 이는 차이 씨가 남쪽에서 유명한 성씨가 되는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 푸젠성으로 이주한 카이 성씨는 정확한 수를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았으며, 이들은 서로 섞여 푸젠성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성씨로 발전하여 나중에 대만과 광둥성에서 카이 성씨의 주요 원천이 되었습니다. 당나라 말기와 오나라의 전쟁과 약탈 이후 차이 성씨는 강남(푸젠성, 저장성, 장시성, 장쑤성) 전역에 퍼졌습니다. 송나라에 이르러 전쟁의 영향이 줄어들고 인구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차이 씨는 조상들의 훌륭한 관대함과 예의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많은 저명한 가문과 유명인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를 거치면서 중국 각지의 차이 성씨는 계속 번성하고 발전하여 점차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큰 성씨를 형성했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차이 가문은 주로 푸젠성의 취안저우와 장저우, 광둥성의 차오저우와 자잉에서 바다를 건너 대만 지방으로 들어왔습니다. 차이 성씨는 현재 대만에서 8번째로 큰 성씨이며, 대부분 타이베이, 타이난, 자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차이의 외국 이주는 명나라 때 시작되었으며, 주요 출발지는 중국의 해안 지역, 주로 복건성, 광동성, 대만 지방이었으며 동남아시아, 일본, 유럽 및 미국으로 가서 생계, 사업, 일, 공부를 했습니다.
(3)외국인이 바꾼 차이 성: 중국 북방과 남방의 소수민족. 북송 시대에는 금나라의 여성 전렌 우린(全連武林)이 나중에 중국 성씨 차이로 바뀌었고, 청나라에서는 차이 지아, 우비안, 사마라 등으로 바뀌었습니다. 만주의 여덟 제후국은 모두 중국 성씨 차이로 성을 바꿨습니다. 이 외국인들은 오랜 기간 한족과 섞여 살면서 특히 북동부 지역에서 점차 북방 한족 성씨인 차이에 동화되었습니다.
전국 시대에 가오차과족의 차이는 나중에 원강을 따라 귀주로 들어와 현지 원주민과 섞여 묘족, 투가족, 야오족, 부여족의 차이족의 조상이 되었습니다. 당나라, 송나라, 명나라, 청나라 시대에 구이저우, 광시, 후난성의 카이 성씨는 춘추시대 카이족의 후손이라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카이 성씨의 이주 역사
카이 성씨 초기에 카이 성씨 일족은 주로 허난성 상차이(上才)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차이의 이전과 함께 그들 중 일부는 안후이로 이주했습니다. 진나라 전기에 카이 가문은 주로 허난성과 안후이성에서 발전하고 번영했으며, 일부는 해외로 나가 관리가 되었습니다. 전국 시대에 연(두지, 현재 베이징에 속함) 출신인 채제는 크고 작은 많은 가신들에게 로비를 펼쳤지만 재등용되지 못했습니다. 한번은 당시 유명한 생리학자였던 당단에게 접근했습니다. 당주는 그를 자세히 살펴보고 미소를 지으며 "이 신사는 전갈 코에 어깨가 넓고 눈썹이 굵고 눈이 커서 성인처럼 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성인은 절대 만나지 않습니다. 채제는 당주가 농담하는 줄 알고 당주에게 "내가 앞으로 부자가 될 거라는 건 알지만 얼마나 오래 살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남편의 말을 들어보겠습니다. 탕주는 "아저씨 나이는 앞으로 43년은 더 살 수 있을 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차이제는 미소를 지으며 자리를 떴다.
돌아오는 길에 채제는 마부에게 말했다."나는 큰 말을 타고 있으니 마음대로 탈 수 있고, 관인이 있으니 왕의 차를 타고 동행할 수 있으며, 의식주 걱정이 없고, 부유하니 43년이면 충분합니다. "부는 자신의 손끝에 있다고 생각한 그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후들에게 자신의 통치 방침을 선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먼저 조나라로 갔다가 고려와 위나라로 갔지만 놀랍게도 그는 어디에서나 만났습니다. > & gt
백 성씨에서 카이 성은 어디에서 유래했을까요? Ji 성에서 유래한 Cai 성의 문제를 해결하세요. 그는 주나라 원왕 지창의 후손으로 자신의 나라 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우왕이 상나라를 멸망시킨 후, 그의 다섯째 형제는 카이 슈두라는 이름으로 카이에서 학위를 받았습니다. 에서 카이 수두의 아들은 이름을 카이로 바꾸고 새로운 카이 주를 허난성 상카이 현에 세웠습니다. 초나라가 채나라를 멸망시킨 후, 채나라 사람들은 채나라를 자신의 씨족으로 삼아 전국 각지로 흩어졌습니다. 결론: 상채, 허난성.
2009년 공안부 ID 데이터베이스에 카이 성을 가진 사람은 몇 명인가요? 인구 650만 명의 차이씨는 34위를 차지했습니다.
"백 성씨"의 첸원중은 차이씨의 이름의 유래에 대한 해석에서 차이씨는 신샹에 있다고 했지만 차이씨는 처음에는 상카이현 주마뎬시에 있다가 지금의 신샹에 있을 새로운 차이시봉의 땅으로 이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샹 이론의 차이용 족장은 주나라 우왕이 "세 개의 감옥"을 세웠다는 기록에서 유래합니다. 이사는 어떻습니까? 주왕은 "왕음은 노왕의 아버지이므로 상나라 제사를 지킬 수 있습니다. 그는 동쪽에 수지, 동쪽에 수지채, 동쪽에 수지호를 세워 음의 대신들을 감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오왕이 돌아왔을 때 그는 열두 달에 쓰러졌다." "저우, 우상, 세 삼촌과 음, 동서, 선택과 영류. 주공과 조공은 아버지와 형제에게 죄를 짓고 가신들을 쓰다듬었다." "2년 후 저는 음나라의 사단이 되어 큰 지진을 일으켰습니다. 삼촌이 항복한 후 왕인 아버지는 북쪽으로 가서 전투에서 전사했고, 삼촌은 궈링에 투옥되었습니다. 징집된 슝잉족은 모두 7주를 점령하고 9개 도시를 점령했습니다." (7) 『제왕세기』에도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다: "인두의 동쪽은 관 아저씨가 감독하는 경비, 인두의 서쪽은 {, 아저씨가 감독하는 경비, 인두의 북쪽은 호 아저씨가 관할하는 태(太)가 있었다. 세 명의 장수를 위한 것이었다." 8 "한수? 지리지"에는 "음의 옛 수도였던 한나라는 음이 주나라에 의해 멸망하면서 삼국으로 나뉘었다"고 기록되어 있고, 시? "태, {, 위나라의 바람도. 태, {, 오굉의 아들, {, 관우-음자, 위, 채, 그리고 음민을 감독한 자를 삼감독이라 한다." "지리지"는 "주본기"와 다릅니다. 이로부터? 주에서 "동쪽에 행정 단위를 세웠다"는 구절로 보아 이 '동쪽'은 인두(지금의 안양 치안현)의 동쪽을 지키던 곳이고, 인두의 남쪽은 채 숙부가 지키던 곳, 인두의 북쪽은 허 숙부가 관할하던 곳이어야 합니다. 이 세 곳은 모두 옛 인두의 이웃에 있었습니다. "관삼촌은 오늘날 준현의 웨이셴촌인 웨이(衛)에 있었고, 채수주는 오늘날 웨이후이시 나이완촌에, 훠삼촌은 오늘날 당인 태청촌인 타이에 있었으며, 산이는 삼면이 음두 차오궈(오늘날 치셴현)에 둘러싸여 있었다. 차이수두는 주나라 "세 명의 감독자"의 시작이기 때문에 일부 학자들은 상채가 아니라 "현재의 웨이후이시"에서 처음으로 봉인되었다고 믿습니다.
카이의 주요 문화 현은 지양현, 낙양현, 뤄난현, 가오핑현, 단양현, 난양현, 수오팡현입니다. 하노. 낙양 회관: 희망의 회관 건립. 지양홀:희망이 있는 홀을 짓습니다. 루난 홀:희망을 담은 홀을 짓다. 단양 홀 :희망을 담은 홀을 짓다. 고펑통:희망이 있는 홀을 짓다. 남양홀:희망을 담은 홀을 짓다. 슈오팡 홀 :희망의 홀을 짓다. 지우펑홀:송나라의 채종무는 30세에 과거시험을 포기하고 과학을 전공했습니다. 차이중무는 30세에 은둔 생활을 하며 '아홉 봉우리 씨'로 알려졌는데, 그가 바로 당하오라고 생각했습니다. 롱팅탕: 차이룬은 동한 시대 제지술을 발명하여 문화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는 "룽팅 후작"으로 임명되었는데, 이것이 홀의 이름으로 여겨졌습니다. 유: 당나라 성의 기원은 카이 가문의 둘째 아들인 카이 중호의 아들 후(胡)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는 덕이 있고 온화한 사람이었으며 나라를 다스리는 루청시의 지위에 올랐습니다. 그래서 아버지를 기리기 위해 카이에게 왕위를 돌려주었습니다. 주(周)의 청왕은 칙령 '채종의 생애'에서 채종을 '덕'이라는 단어의 근원이라고 칭송했습니다. 훗날 채씨 가문은 "조드"를 전당의 이름으로 사용했습니다. 네 글자로 이루어진 이 사자성어는 무거운 돌로 된 운하를 가로지르는 샤오룽동 파빌리온에 관한 것입니다. 첫 번째는 동한 시대 안청 출신으로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에게 효성이 지극했던 채순을 가리킵니다. 두 번째 부분은 서한 시대 페이현 출신인 채가 황제의 자리에 올랐다는 내용입니다. 그는 공양왕의 춘추전국시대의 학자들과 동시에 서경에서 강의했고, 랑중부 장군으로 승진했습니다. 선왕도 10명을 보내 그와 함께 공부하도록 했습니다. 다리는 소나무 그늘을 남겼고 제지술은 계양을 이룩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북송의 재상이자 서예가인 채향이 취안저우에 있을 때 항해를 용이하게 하는 낙양대교 건설을 주관하고 다리 끝에 소나무 700그루를 심었다는 내용입니다. 두 번째 파트에서는 동한 시대 제지술의 발명가인 채륜이 나무 껍질, 대마 머리, 헝겊, 낡은 어망으로 종이를 만드는 방법을 발명했다고 설명합니다. 팡치위잉; 이 오래된 집에는 바람이 있습니다. 이 커플은 후난성 레이양시에 있는 차이허우공의 커플입니다. 3대에 걸친 학교, 6년 지기 친구 커플은 송? '시산 선생'으로 알려진 학자 차이는 서쪽 산을 오르며 굶주린 배를 움켜쥐고 공부했습니다. 그의 아버지와 아들은 부지런하기로 유명했습니다. 다음 줄은 동한 왕조를 가리키는 것은? 이곳저곳을 옮겨 다녔던 군단장 채용과 그의 딸 문희는 여섯 살에 선율을 알았습니다. 종이가 구이양을 만들었고, 이 다리는 소나무 그늘을 남겼습니다. 이 커플은 동한 왕조를 의미하나요? 구이양 출신으로 제지술의 선구자인 차이룬을 가리킵니다. 다음 커플은 송나라를 가리키는 말인가요? 차이샹은 취안저우에서 배워 낙양교를 건설하고 700그루의 소나무를 심어 푸젠성 사람들로부터 그 덕을 칭송받았습니다. 샤오롱동팅; 무거운 돌로 된 운하를 건너다. 첫 번째 사자성어는 효성과 덕망이 뛰어나 도둑을 도둑으로 만들 수 있었고 나중에 동팅에게 술을 바친 동한(東漢)의 채순(蔡舜)을 가리킵니다. 두 번째 커플은 석운각에서 강의한 학자 서한(西漢)의 채(蔡)를 가리킵니다. 뤄보지명; 밤늦게까지 공공장소에서 지냈다. 이 고사성어는 현대의 군인인 차이에 의해 쓰여졌습니다. 피로 나라를 구하다; 농사와 공부는 가문의 가보이다. 이 글귀는 샤오즈성이 중국 초기의 유명한 프롤레타리아 혁명가인 차이허센에게 선물한 것입니다. 과학과 기술의 다섯 글자인 완샹은 주청에게, 글은 구량에게 전해졌습니다. 첫 번째 커플은 송나라의 카이가 어릴 때 조정에서 훈련을 받고 주나라에서 멀리 떨어져 소파에서 경제에 대해 자주 이야기한 것을 가리킵니다. 두 번째 커플은 춘추전국시대의 영향을 받은 한나라의 채가 스승으로 생각되는 루광룡의 영향을 받아 그에게서 배울 열 명의 랑을 선정한 것을 말합니다. 주맥의 일곱 글자 만유공동설 전승: 구량을 위해 책을 씁니다. 이 커플은 어릴 때 조정의 훈련을 받은 남송 시대 합리주의자 채가 오랫동안 주나라를 여행하며 경전의 의미에 대해 소파에서 자주 이야기를 나눈 것을 말합니다. 두 번째 커플은 한나라의 학자 차이(蔡子)를 가리키는데, 그는 노나라 춘추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은 학자였습니다. 나는 평생을 너그러웠으니 만리 밖에서도 말을 타고 다녔다. 이 커플은 쑨원이 차이에예랑에게 쓴 시로, 피아노 서체, 리푸 차 노트 학사 스타일입니다. 이 커플은 동한 왕조의 문학가이자 서예가인 차이용을 가리킵니다. 두 번째 커플은 북송 서예가 차이샹을 가리킵니다. 천둥은 노란 제피르에 달려들고, 별은 푸른 하늘을 끌어당긴다. 이 시구는 당나라 시인 차이시저우가 쓴 '용용수양 온천궁, 목욕만 하네'라는 제목의 시구입니다. 대나무를 사랑하고, 도로 싹을 찢지 말고, 둥지 가지를 보호하기 위해 장작을 자르십시오. 이 글귀는 근대 교육자 차이위안페이(1868~1940)의 친구에게 선물한 글귀입니다. 8자 이상, 3대에 걸친 학자 롄시산, 중랑은 6살 연상의 소울메이트인 딸을 사랑합니다. 이 커플은 송? 카이 연대기. 다음 사자성어는 동한(東漢)의 채연(蔡然)을 가리키는 말로, 위서(魏書) 연대기입니다. 흐르는 물은 썩지 않고, 집의 축은 썩지 않으며, 풀은 뿌리가 없고, 샘은 움직입니다. 청나라의 시인이자 서예가인 차이(蔡)가 쓴 글귀입니다. 손님이 왕찬을 맞이하기 위해 문을 가득 채우고 군인이 주어지고 천에는 사적인 재산이 부족합니다. 첫 번째 커플은 동한 시대의 문학가인 차이융의 이야기를 가리킵니다. 두 번째 쿠데타는 한나라의 위대한 장군인 채준의 이야기를 말합니다. 구봉이 용봉을 보낸 이후, 연백 세대는 조상의 덕을 이어받아 코뿔소에 사는 불로장생부터 향촌 성현의 유산을 3대에 걸쳐 계승합니다. 이 커플은 푸젠성 푸톈시에 있는 카이 조상 홀 "젠양 홀"의 커플입니다. 주나라에서 태어나 송나라에서 공식적으로 봉안된 당나라의 조지는 수백 세대가 지났습니다. 맥은 지양, 가지는 부양, 가지는 청양에 흩어져 있어 세 개의 태양이 운을 열 수 있습니다. 이 커플은 칭양 차이 성의 기원과 발전을 요약합니다. 뿌리를 추적하면 칭양 차이의 뿌리는 지양에 뿌리를 둔 다음 푸젠성 푸양으로 넘어간 다음 푸양에서 칭양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산양 카이 타이라고 불립니다. 지역 단어 세대 안후이 쑤안청 바이시 창웬 도덕 안후이 허페이 방 가족은 청의 마음의 선함, 성공을보기위한 훈련의 추구를 추구해 왔습니다. 중런 상이 루이 지 부유하고 강한, 화타이 잉지에 롱> & gt
카이의 성은 만주에서 그 성에 속해야 합니다. 요녕성 수이중현에 있는 차이의 옛 만주 성씨는 (우)
만주 정란공파에 속하고 특별 분파는 샹바이공파에 속한다.
고향으로 돌아가서 가계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만주에서 카이 성은 어느 성에 속해야 하나요? 만주에서 카이를 사용하는 주요 성씨는 우(武), 팔기 한군 카이입니다.
카이 성의 기원은 무엇인가요? 차이 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바이두 백과사전을 참조하세요.
"차이"라는 성의 기원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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