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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라미의 시, 그녀의 순수한 손톱 ...

말라미시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는 언어의 아름다움, 구문의 다양성, 음악성을 추구하며 자유시의 형태를 창조했다. 시는 많은 상징적 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후기의 시는 더욱 그렇다. 독자들이 그 의미를 발견해야 한다. 3. 그것은 깊은 철리를 가지고 있다. 그의 시는 21 세기 다른 나라의 시와 조화를 이룬다. < P > 보들레르, 로트레몬트, 윌런, 람보의 시는 그들의 일상의 현실이나 심상치 않은 현실에 뿌리를 두고 있는데, 스테판? 말라미 (1842-1898) 의 작품은 삶의 우연과 불행 속에 완전히 숨겨져 있다. 그는 파리에서 태어나 다섯 살 때 어머니를 여의고 어렸을 때 환상을 좋아했다. 그가 나중에 말했듯이, 그는' 라마단식 머리' 를 가지고 있다. 열 살 때 그는 기숙학교에 입학하여 샌스 중학교에서 중학교 과정을 마치고 시를 쓰기 시작했다. 1861 쯤 악의 꽃을 발견했어요. 그리고 나는 영국에 가서 그곳에서 결혼했다. 본인은 오랫동안 영어 교육에 종사해 왔으며, 먼저 외성 투르논의 중학교에서, 뒤이어 베산송, 아비론, 파리 등지에서 일했습니다. 일상생활의 단조로움, 평범, 추함은 그를 깊이 억누르게 했다. 그는 시 창작에 열심히 종사한다. 1866 에서 출판된' 현대반스' 에는 그의 시 11 수가 수록됐다. 말라미는 초창기에 보들레르의 영향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애륜 또한 받았나요? 비탈과 바나바 학파의 영향. 그의 액운에서 우리는 보들레르의' 신천옹과 축복' 의 흔적을 볼 수 있고, 혁신에서 우리는 우울함을 묘사하는 다양한 표정을 볼 수 있다. 그는 보들레르처럼 현실의 추함과 단조로움을 참을 수 없다. 그는 고민과 혐오에서 벗어나고 싶어 장거리 여행을 갈망하며 신비하거나 아름다운 천국을 갈망한다. 말라미는 또한 고티에와 바이엔빌로부터 문자의 중요성과 형식미에 대한 요구를 배웠다. 그러나 뒤이어 그는 자신의 시가 창작의 길을 찾아 창밖, 푸른 하늘, 바닷바람 문단에 집중했다. 말라미의 시는 점점 더 언어와 운문의 완벽한 변화와 상징적인 애매함과 다층화의 방향으로 발전하여 결국 독보적으로 상징주의의 리더가 되었다. 이 글은 그가 시가사에서의 성과에 대해 간략하게 논술할 계획이다. < P > < P > 말라미의 시는 줄곧 정밀로 유명하다. 그가 일생 동안 쓴 시의 수는 많지 않아, 시 한 수를 구상하고 창작할 때, 늘 고심하고, 더 잘하려고 애쓴다. 장시' 헤로디' (1855-1875) 는 11 년을 썼지만' 목신의 오후' 는 11 년 (1865-1875) 을 썼다. 시는 본질까지 써야 한다. 네이발부터 보들레르까지 확인한다. 윌런과 람보는 이 전통을 계승하여' 마라탕' 에서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 P > 말라미가 시적 언어에 힘쓰는 이유는 언어의 기능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시가 "사물을 묘사해서는 안 되고, 사물의 효과를 묘사해야 한다" 는 시 언어의 묘사 기능에 반대한다. 시는 이미 존재하는 것을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관계를 파악하고, 그들의 의미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지구에 대해 오르페우스식 해석을 한다." " 에세니파 산문 (1844) 에서 그는 한 단어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자신의 생각을 구체화하기 위해 그는 상상의 섬을 가정했는데, 이 섬의 꽃은 사상을 대표한다. 동시에 사상으로 표현된 이런 이미지가 그의 작품에 끊임없이 등장한다. "내가 다시 열자" (1886) 라는 책에서 시인은 고대 시인이 묘사한 여용사와 비너스가 없는 그리스 섬을 만들었는데, 풍부한 현실이 문자로 봉인된 이미지였다. 이 시에서, 본문을 통해 각종 사상 이미지를 확정하였다. 말라미는 이러한 시적인 이미지를' 허구' 라고 부른다. 언어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 소설은 어떻게 생겨났습니까? 1869, 마매녀는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필기를 했다. 그는' 말' 과' 문자' 가 언어의 기본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가 한 일은 현대 의미론과 구조언어학의 탐구였다. 연극 소품' 에서 그는 대본이나 발레극이 보이는 자연처럼 기호의 전체와 글쓰기의 개념까지 크게 확장되었다고 생각한다. 말라미의 사유는 현대의식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그는 시에서 영감을 주고, 오래되고, 희귀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를 일부러 사용했다. < P > 말라미는 시를 쓰고 언어미와 구문변화를 추구하며 일반 문장 정렬 순서를 자주 바꿔 신기한 효과를 낸다. 그는' 사회언어에 더 순수한 의미를 부여한다' 는 것에서 문장의 구조를 중점적으로 연구했다. 그는 자주 동사와 주어를 분리하고, 시제 동사와 보조동사를 분리하고, 동위어 (보통 관련어 앞) 를 더하고, 생략이나 슬기롭게 표현하여 문장을 분해한다. 시의 문장 성분 역장구는 보편적인 현상이지만, 흔히 운율의 필요성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마락미는 완전히 그렇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문장 변화의 관점에서 문장 성분의 이런 배열 방식을 고려하기 때문에 다른 일반 배열 방식이 자주 나타난다. 말라메이의 이 말은 새로운 창조로 선명한 느낌을 준다. 일부 평론가들은 "마라메이가 모든 문법 규칙을 깨야 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라고 생각한다. 그의 시의 최고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 정신음악 쓰기. (두셰' 프랑스 문학사' 교재 5 권 417 페이지, 사회출판사 1977)

말라미는 정말 시의 음악성을 추구하고 있다. 그는 언어의 음향효과에 따라 문자를 조직하여 소리의 계발 작용을 추출했다. 그는 특히 운율 방면에서 매우 노력한다. 백조는 모음 I 압운: UI, IVRE, 즉 IS, IGNE, 조화로운 음악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그녀의 순수한 손톱 ..." 비교적 교묘한 것은 시 전체가 사실 두 개의 운만 있지만, 글리프는 네 개의 운으로 나뉜다: YX, ORE, IX, OR. 프랑스어에서, 어근이 IX 인 단어는 희귀한 접미사에 속하며, PTYX 라는 단어는 희귀어이자 난해한 단어이다. 게다가, 라마도포어 (LAMPADOPHORE, 고대 종교식에 나타난 사람) 와 CREDENCES 는 모두 벽지이다. 프랑스어에서 IX 와 YX 의 발음은 이상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연상시키거나 소리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게다가, 이 두 개의 압운이 우렁차서, 이 시는 일종의 유동감을 갖게 한다. 독자들은 자신이 신비하고 독특한 말을 들었다고 생각한다. 시에 대한 그의 요구처럼,' 완벽하고 새롭고, (보통) 언어와 어울리지 않고, 주문처럼'' 너를 놀라게 할 것이다. 너는 이렇게 평범한 단편을 들어 본 적이 없고, 사물에 대한 추억도 새로운 분위기에 잠겨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언어학 개론, 1886). 예를 들어, "소리를 낼 수 있는 쓸모없는 가제트가 모두 파괴된다" 는 말에는 글자 조합이 이상하다. 보조 동사와 관사를 생략하고 비슷한 음절이 연결되어 있다. 게다가' D'INANITE' 라는 단어를 더하면 마치 주문을 외우는 것과 같은 일련의 유사한 음이 형성된다. 그것은 언어의 연금술과 같아서 모든 새로운 독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 시는 실제 내용이 없거나, 시의 모든 행이 이해하기 어렵고, 시 전체가 화면을 형성하기 어렵고, 단지 음과 여러 의미의 조합일 뿐이다. 하지만 운치가 교묘하고 생소한 글자의 사용이 적절하기 때문에, 이 시는 말라미의 뛰어난 시 기교를 보여 주는 독특한 시 현상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순결, 빛 ..." I 의 끝과 운율과 교향악 효과가 있고, 또 다른 14 행 시는 불편한 나체 속에서 음표 A 와 B 가 폭풍우의 저음 역할을 한다. 마녀는 산간글자로 운을 맞추고, 글자의 음향 등을 찾는다. , 시의 음운과 음악성 방면에서 난이도의 정점에 이르렀는데, 의심할 여지 없이 선인들에게 시를 쓰기 위한 노력의 큰 발전이다. 이러한 형태의 추구는 보들레르와 바나바와 일맥상통하지만 말라미는 더 멀리 갔다. < P > 시의 음운 변화를 찾는 과정에서 말라미는 자유시를 중시해야 한다. 자유시는 라퍼거와 캐시, 폴란드 여시인 메리인가요? 크리싱스카는 첫 번째 시도였지만, "진정한 자유시는 말라메이가 창조한 것이다. 그는 언어의 운율 제한을 주요 한계로 삼았다. 이것은 그의 기호학 음성관이며 음운 시스템으로 바뀌었다." 줄리아? Steva 의' 시 언어의 혁명' (213 면, Sayy 출판사, 1974) 은 만년에 멀리 걸었다. 주사위를 굴리면 사고를 끌 수 없다 (1897) 는 색다른 자유시이자 말라미의 가장 난해한 시이다. 이 시의 어휘 배치는 매우 이상하다. 때로는 계단형이기도 하고, 한 줄에 한 글자만 있을 때도 있고, 한 페이지에 한 글자나 몇 글자만 있을 때도 있다. 말라메이는 사고와 혼돈 우주의 접촉 과정을 묘사하려고 시도했고, 그는 우주의 신비와 법칙을 통찰하려고 시도했다. 이 과정도 시인이 종이에 글을 써서 현실을 표현할 수 있는 언어 조합을 찾는 과정이다. 이 시는 언어, 시구, 리듬 등 방면에서 시 창작을 크게 혁신하여 21 세기의 시로 직접 향했다. < P > 말라미는' 순시' 를 만들려고 시도했고 시인은 시에서 사라지고 싶어 했다.' 순작으로 시인 언어가 사라지고 문장 자체에 위치한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고 시인은 말했다. 따라서 시인의 첫 번째 임무는 저속한 용법에서 벗어나는 언어를 재창조하는 것이다. "마치 다른 권위 있는 역할을 하고, 언어가 여기서 또는 그곳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중 상태, 즉 저속하거나 직접적인 상태를 구분하려는 것 같다." " 일부 평론가들은 "포기하고 다시 점유하고, 불순한 세상을 파괴하고, 그 이상을 재건하는 잔혹한 변증법이 그의 시 창작을 지배하고 있다" 고 생각한다. (브루넬 등' 프랑스 문학사' 549 면, 볼다스출판사) 요컨대, 마라미의 의미학, 음성학, 구문 방면의 노력은 모두 언어의 기능을 찾고 석방하기 위해 시를 새로운 표현력을 갖추기 위한 것이다. < P > 2 < P > 상징주의는 말라미의 손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켰다. 즉, 보들레르, 윌런, 람보와는 달리 상징적인 의미는 오직 한 가지뿐이다. 어떤 상징적인 의미는 종잡을 수 없다. < P > 그의 초기 시' 창',' 푸른 하늘',' 바닷바람' 은 비교적 이해하기 쉽다. 창구 (1982) 는 환자가 유리를 통해 관찰하고 생각하는 것을 묘사한다. 시 ***11 절. 첫 번째 부분은 병원과 고약한 냄새에 지친 죽어가는 환자에 관한 것이다. 2 절에서 그는 석두 위의 햇빛을 관찰하기 위해 자신의 마른 얼굴을 창문에 붙였다. 제 3 절은 그의 입술이 유리에 입맞춤을 하며 보리를 더럽혔다. 섹션 4, 그는 죽음과 마약에 대한 두려움을 잊고 하늘에서 눈을 씻었다. 제 5 절에서 그는 강 위에 수천 척의 전함의 섬광을 보았다. 섹션 6 큰 스윙, "나" 가 환자를 대체했습니다. 나는 냉혹하고 무정하며, 쾌락에 빠지고, 폭식하고, 더러운 것을 어머니 같은 남자에게 주는 것을 싫어한다. 제 7 절은 창문에서 벗어나 생활에 뛰어들어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동경하는 것을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8 절, 창문 유리가 거울로 변하고, 나는 나를 천사로 여기고, 나는 죽었다. 플라톤이 묘사한 천국에서 다시 태어나기를 바란다. 그곳에서는 유행미가 유행한다. 9 절은 세상이 나를 가두었고, 나는 코를 가리고' 어리석은' 구토를 했다. 제 11 절에 따르면, 나는 어떻게 유리를 뚫고 비참한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설령 내가 영생 (즉 죽은 후) 에 추락하여 지옥에 빠진다 해도. 이 시의 내용으로 볼 때, 죽어가는 환자는 시인의 심정의 상징이다. 시인은 편협하고 억눌린 현실에 갇혀 있다고 느꼈다. 현실은 죽음의 기운이 가득한 큰 병원과 같다. 시인도 큰 병처럼 고약한 냄새가 나는 이 병원에서 여러 해를 보냈다. 시에서 환자부터 나의 전환까지 인물의 내면에 대한 직접적인 묘사일 뿐이다. 나' 는 무정한 사람을 싫어하고, 아름다운 천국 생활을 동경하며, 주변의 추악한 현상에서 벗어나고 싶다. 이 이미지는 사람들이 더러운 일상에 지쳐서 도망가려고 하지만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상징한다. < P > 시창이 시인의 이상에 대한 추구로 해석된다면' 바닷바람' 이라는 시는 그리 선명하지 않다. 이 시는 1863 의 말미에 쓰여졌다. 말라미는 저항할 수 없이 푸른 하늘에 끌렸다. 푸른 하늘은 무엇을 상징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이상적인 상태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상태는 시인의 무력감을 간과하고 오히려 자신이 꿈 속의 시의 완벽에 도달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매력은 고민이 되었습니다. 푸른 하늘이 살아있는 아쉬움처럼 그를 쫓고 있다. 시인은 도피하고, 심지어 이상적인 경지를 저주하려 하지만, 모든 도피는 쓸모가 없고, 푸른 하늘의 부름이 가장 강하기 때문에 헛수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라미는 이런 내면의 비극과 고민을 강한 서정적 표현으로 표현했다. 이 시는 겉으로는 시인이 시를 쓴다고 말하고 있다: 완벽할 수 없다. 시인은 자신이 천재가 부족하다고 저주했다. 시인은 짙은 안개와 굴뚝 연기가 하늘을 뒤덮고 태양을 꺼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하늘이 죽었다는 착각이 있다. 그러나 푸른 하늘은 이로 인해 존재하지 않는다. 시인은 그것과 무관하기 때문에 이겼다. 그것은 목소리로 가득 차서 시인의 마음을 꿰뚫고 안개 속에서 뒹굴며 시에 나타나려고 한다. 시인은 마침내 그의 반항이 쓸모없고 미친 짓이라는 것을 인정했다. 그는 반복적으로 푸른 하늘을 외쳤다. 어떤 사람들은 푸른 하늘도 추상적인 이상을 상징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제 1 절과 제 2 절 시인의 천재와 재능을 제외하면, 제 7 절은 이 점에서 벗어난 것 같다. 시 전체가 추상적이다. < P > 바닷바람의 표면에서 시인은 서재를 떠나 바닷새가 나는 광대한 바다로 가서 기이한 풍경을 탐구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이 시를 반복해서 읽었는데, 늘 이것이 피상적인 이해라고 생각한다. 시인은 왜 불바다에서 탈출해야 하는가? 내가 왜 남의 이별을 부러워할까? 너는 왜 선원들이 마음속에서 노래하는 것을 듣고 있니? 시인은 진실을 말하지 않았습니까? 이것이 시인이 표면 형식 뒤에 숨어 있는 본질이라고 부르는 것인가요? 여섯 번째와 일곱 번째 행은 시인들이 머리를 쥐어짜고 있지만 여전히 백지 한 장으로 글쓰기의 어려움을 알 수 있다. 왜 이 말을 삽입해야 합니까? 시인이 시를 쓰기가 어려워 벗어나고 싶다는 말인가요? < P > 말라미 시의 의미는 공인된 사실이 아니다. 이것은 몇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이다. 첫째, 그의 작품에서 언어는 흠잡을 데 없는 순수한 다이아, 삶과 현실에 대한 평범하지만 이상적인' 반영' 이라고 불린다. 그는 1866 년 시인 코프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특히 찾아야 할 것은 시, 단어, 자급자족, 더 이상 외부 인상을 받지 않는-더 이상 본색을 드러내지 않을 때까지 서로 잘 어울린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것은 단지 일련의 전환으로 변했을 뿐이다. " 급수의 전환' 은 본래의 의미를 잃고 여러 가지 의미를 갖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시인은 그의 유리나 거울을 얇게 한 다음 다이아 면을 연마하려고 한다. 문자는 그의 시각의 귀중한 도구로서 한계가 있으며, 그들의 "두께" 는 "자연계의 어떤 것을 진동하고 거의 사라지는 상태로 바꾸는 기적" 을 없앨 수 있다. 이 이해할 수 없는 말은 시의 길이 좁고 어려움이 가득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창작의 길은 오직 고통스러운 길일 뿐, 그는 글쓰기에 정력을 쏟고,' 시를 파헤쳐야 한다' 고 말했다. 이 명제의 지도 아래, 그는 텍스트 아래에 숨겨진 여러 가지 의미, 즉 이른바' 뒤에서 장미를 찾는 이상' 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둘째로, 말라미는 상징을 기본적인 암시로 여기며, 언어는 독자들에게 영감을 주어야 한다. "대상을 지적하는 것은 시의 즐거움을 3 위에서 빼앗는 것과 다름없다. 시를 쓰는 것은 사람들이 조금씩 추측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암시이다. 꿈을 꾸는 것이다. 대상을 조금씩 암시하고, 일종의 심리상태를 표현하다. " 이렇게 쓴 시는 난해해야 한다. "모든 사람은 마음속에 무언가를 숨겨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난해한 것이 봉인되고 숨겨져 있다고 굳게 믿는다. 그것은 평범한 의미 속에 존재한다. " 난삽한 시는 무능한 사람과 게으른 사람에게 독서의 자신감을 잃게 할 뿐이다. 다시 한 번, 말라미는 시적인 언어가 순수하고 완벽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그 사명은 일상생활의 모든 불완전함을 없애는 것이었다. 시인은 언어의 완벽을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는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는 생활의 고민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생활의 고난이 없으면 언어의 어려움이 없다. 또 다른 우주를 창조하고 또렷하게 하기 위해 시인은 자유롭고 투명한 공간을 가져야 한다. 글의 거울은 그 안에서 자리를 찾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다른 말로 하자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