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중추절 보름달이 뜨는 밤(일곱 운율)
중추절 보름달이 뜨는 밤(일곱 운율)
관광객이 많이 찾아와 쇼핑을 하고, 투지아 간식과 특산품이 많은 번화한 서부 거리를 다시 한 번 둘러보고 싶어서 우산을 들고 빗속을 걸었습니다. 하지만 방금 투지아 건물 앞까지 걸어갔는데 갑자기 천둥 번개가 쳐서 멈춰서 아래층에서 기다려야 했어요. 현재 처마 아래에 서서 저녁을 먹는 관광객들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나는 쏟아지는 빗소리를 들으며 "찰칵, 찰칵" 소리를 들었습니다. 한 중년 남성이 고개를 들고 문 앞에 쪼그리고 앉아 밥그릇을 들고 있었습니다. 그는 왜 식탁에서 밥을 먹지 않았을까요? 궁금한 점이 가득해서 물어보고 싶었지만 입에서 말이 멈췄습니다. 저는 소심한 성격이라 밤에는 물론이고 낯선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어요. 대머리를 보면 온몸이 쑤시고 아파서 밥을 못 먹어서 사람들이 나를 안쓰럽게 생각합니다.8 월 15 일은 가족과 재회하는 날입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지붕 아래서 차가운 음식과 차가운 음료를 혼자 먹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질병과 고통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비가 그치기 전에 우산을 들고 서둘러 자리를 떴습니다. 한편으로는 참을 수 없었습니다. 사람이 이 세상에 오기란 쉽지 않으니까요. 한의학 문화는 모든 종류의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왜 환자는 점점 더 많은데 치료법은 없는 걸까요? 왕정펑 씨는 4살 때부터 한약을 배우기 시작했고, 온갖 신선한 약초를 이용해 병원에서 치료할 수 없는 상처, 당뇨, 골절 등 온갖 통증을 치료할 수 있었습니다. 5,000년 동안 조상으로부터 이어져 내려온 한의학 문화의 정수가 그의 손 안에 모두 담겨 있습니다! 제 다리에 남은 침 자국 흉터는 서양의학과 한의학의 차이를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병원에서 꿰맸기 때문에 의사가 한약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리의 흉터를 볼 때마다 짜증이 납니다. 한약을 사용하여 치료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신선한 약초를 3일 동안 바르기만 하면 흉터가 남지 않아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관찰하고, 냄새 맡고, 질문하고, 맥을 짚으며 환자를 진료해 왔습니다. 특히 감기나 기침은 허브를 달여서 끓인 물로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었어요. 물을 끓여서 마시면 세 가지 약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비밀 민간요법을 알고 있습니다. 한번은 귀가 울려서 병원에 갔을 때 늙은 한의사와 병원의 젊은 의사의 결과가 달랐어요. 늙은 한의사는 최소 침습 수술로 치료할 수 있다고 말했고, 젊은 의사는 소염제와 귀 세정제를 주었습니다. 같은 귀에서 두 가지 다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 병원에서 B형 간염에 걸렸다며 양약을 잔뜩 가져다줬는데, 저는 하나도 먹지 않고 대나무 숲에 다 버렸어요. 양약 맛이 이상하고 기분이 나빠서 버렸어요. 그러다 어머니가 저를 산속의 한의사에게 데려갔어요. 두 달 동안 한약을 복용하고 창사로 가서 두 번 검진을 받았어요. 의사는 B형 간염이 없다고 해서 안심했습니다. 하지만 이 때문에 두 달 동안 공부와 농구 운동을 미뤘어요. 지금까지도 마을의 병원이 저를 잘못 진단했는지 아니면 산 속에 숨어 있는 늙은 중국 의사가 저를 치료하는 약을 처방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가슴이 아파서 양약을 먹지 않고 몸을 다치지 않은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핑장에 다시 가서 산속에 사는 그 늙은 중국 의사를 만나고 싶어요. 약 목록에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이 가득합니다. 어쩌면 더 많은 B형 간염 환자를 치료할 수 있을지도 모르죠. 제 할아버지는 코뮌의 한의사였고, 환자들을 위해 약을 고르는 일을 전문으로 하셨어요. 할아버지가 붓으로 채집한 모든 종류의 약초를 제 손에 모았습니다. 이것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의학 문화로 우리 조상들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입니다. 많은 한약사들이 주변에 제자 없이 늙어가는 것을 보면 가슴이 아프고, 특히 마을에서 30년 동안 약국을 열었지만 그 이후에는 아무도 찾지 않아 약장을 잠가야 하는 분들을 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교실에 있는 학생들이 산에서 한약재를 채취해 보고, 냄새를 맡고, 질문하고, 자르고, 처방하는 과정을 통해 배울 수 있을까요? 전통 의학 문화에 대한 지식은 스승이 산에 올라가 약초를 채취하는 순간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중국 약초 문화의 뿌리입니다. 각 약초의 약효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만 몸과 질병의 근원을 더 잘 치료할 수 있습니다. 두웨는 "막연하게 고향을 바라 보는 꿈을 꾸지 말고 구름조차도 거품이 일고 있습니다. 봄 달과 함께 사랑스러운 * * * 약 요정 산은 사방에 향기가납니다."
보름달이 뜨는 가을밤, 환하게 불이 켜진 가게에도 한 쌍의 외국인 손님이 재회의 기쁨을 만끽하며 우링위안에 빠져들고 있었다. 비는 여전히 내리고 있었고 펍에서는 아름다운 노래가 흘러나오며 수천 편의 시와 노래가 흘러나왔습니다. 지금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그 시에는 얼마나 많은 문인들이 운율을 맞추고 고대 문화 예술가들이 "수천 마일 떨어진 사람들에게 오래도록 소원을 빌며"독특한 운율 스타일과 스타일을 노래했는지 기록되어 있습니다. 요즘 젊은이들은 술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법이되었고, 모든 재능은 운율도없고 스타일도없고 얼굴도없는 일관성없는 노래로 진화했습니다. 장에 투 더 문"은 수천 년 동안 가장 아름다운 사랑이며 삶과 죽음을 완벽하게 묘사합니다. 가을 바람이 불면 빗속의 꽃은 아름답습니다. 그들은 매력적이지만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그들은 천지의 기운을 흡수하고 올바른 삶의 방식을 키우며 고귀하고 우아하며 순수하고 오염되지 않았으며 인생의 진정한 색이 모두 하늘의 돔 아래에서 피어납니다." 아, 보름달이 뜨는 밤에 만난 당신은 참으로 아름다운 웨이자이군요." 저는 사진을 찍으며 꽃에게 "버드나무 잎을 달고 날아다니니 더 아름다워 보이네요"라고 말했습니다. 환호와 감탄을 동시에 느끼며 셔터를 누르자 웨이지는 눈을 가늘게 뜨며 "가을에 가장 아름다운 꽃은 나"라고 말합니다. "와, 정말 예쁘다, 온통 보라색에 분홍색이 살짝 가미된 요정 같구나." 저는 감탄하면서 당나라 시인 백주이(白周易)가 웨이즈화에게 반해 '웨이즈화에서 웨이즈랑으로', '웨이즈화에서 웨이즈랑으로' 같은 옛 노래를 지은 것을 떠올렸습니다. 바이주이가 연인 샹링에 대한 평생의 사랑에 걸맞은 것은 오직 웨이즈화의 아름다움뿐입니다! 웨이즈화는 비로 가득 차 있고, 연하거나 강한 보라색 꽃 하나하나가 더 감동적이며, 삶에 대한 사랑을 담고 있으며, 즈후이랑에 대한 나의 사랑을 더합니다. 천 년이 넘는 당나라 시대는 중국 역사에서 흔들리지 않는 자리를 차지한 시인이었습니다. 당나라는 최고의 문화 향연이었죠. 모든 위대한 고대 시인들은 자연을 사랑해야 했고, 꽃 한 송이, 풀 한 포기, 나무 한 조각도 고대 시인들의 낭송의 대상이 되어 더 나은 삶에 대한 소망과 마음속의 고민, 더 나은 목가적 삶에 대한 영적 희망을 감정의 표현을 통해 표현했습니다. 어린 시절의 기쁨을 기억합니다. 고향의 산과 물, 웨이즈의 꽃은 나의 멋진 시절에 있습니다. 때때로 나는 한 줌의 웨이 즈 꽃을 들고 환호했고, 때때로 웨이 즈 꽃을 따서 머리에 쓰고, 때때로 웨이 즈 꽃이 빨리 피도록 돕기 위해 웨이 즈 꽃의 새싹을 부드럽게 꼬집어 꽃의 향기가 내 콧 구멍을 뚫고 온 마음에 스며 들도록했습니다. 보라색 꽃잎을 가진 장옌은 어린 시절 내내 저에게 오염되지 않은 순수한 삶, 삶에 대한 사랑과 애착, 그리고 활기찬 꽃의 궁극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했습니다. "가을밤 비는 길고, 시냇물 길은 옥으로 이루어져 있네"라는 시 한 구절이 이를 찬양합니다. 시인들은 지웨이랑을 사랑하기 위해 태양을 바라본다."
비도 마침내 그쳤고 거리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오갔다. 한 청년이 손에 든 피아노를 치며 콧노래를 흥얼거리고 있었다. 그는 혼자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사랑에 대한 좋은 소망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온 세상의 모든 선함을 신성한 사랑으로 풀어낼 수 있습니다. 사랑은 이성 간의 아름다운 욕망입니다. 창애는 달나라로 달려갔을 때 이생에서 연인을 다시는 볼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늘 궁전에서 그녀는 사랑을 잃고 눈물을 닦으며 "왜 이렇게 기다리는 밤이 길어지는가? 내 연인은 어디 있소?" 약을 짓고 있던 옥토끼가 "너는 불로장생이 되어 연인을 볼 수 없구나"라고 말했어요. "불가능해, 오늘은 우리가 재회하는 날이야." 옥토끼는 "창애 자매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맘때쯤이면 산이 너무 흐려서 멀리서도 잘 보이지 않아요. 창애는 "아니요, 오늘은 상봉하는 날입니다. 8월 15일에 다시 만나면 대지가 저를 보고 웃고 있을지도 몰라요."라고 말했습니다. 옥토끼가 "지구로 돌아올 수 있나요?"라고 물었습니다. "모르겠어요, 광한궁에서 소식을 기다리고 있어요 ......"창에가 울고 옥토끼가 울고 구름 벽 너머의 달이 여전히 환생하고 상봉의 밤, 하늘은 여전히 우리 동네입니다! 두는 "창애는 달로 달려 갔고 옥토끼는 궁전에 머물 렀습니다. 사랑의 고향인 세상 끝으로 오세요."라고 말했다.
제가 돌아왔을 때 샹시 메모리 엑스포의 불빛은 여전히 번쩍이고 있었습니다. 각 이야기 해석의 현실과 비현실 사이에서, 독서는 컬렉션의 이중 해석이며 역사 및 문화 이야기가 밀접하게 결합되어 대 샹시 문화의 전체 주제의 향연을 만드는 것입니다. 광대 한 역사의 강을 통해 의복, 음식, 주택 및 교통에서 열심히 일하고 친절하고 용감한 투자 사람들은 대마 심기에서 대마 놀이, 그리고 직물, 화려한 자수에 이르기까지 비단 방적, 직조, 염색, 자수와 같은 일련의 반복 할 수없는 문화 유산을 남겼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땀과 눈물, 그리고 밤낮으로 이어지는 육체적 노동이 깃들어 있습니다. 그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불평 없이 여러 세대에 걸쳐 이 일을 해왔습니다. 의류, 침구, 신발, 모자 등 각기 다른 색상의 의류에는 정교한 자수가 놓여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반복되는 변화와 화려한 꽃,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 난초, 대나무, 문자, 신화 등 절묘한 자수 패턴이 자연에 가깝고 실제에 가까운 정교한 자수가 있습니다. 늦은 밤, 달은 여전히 수줍게 구름 속에 숨어 있고, 시원한 궁전에 사는 창애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 풀, 나무, 물, 흙 향기가 내 영혼 세포에 새겨진 고향 감정에 더 많은 생각과 감정이 쓰여졌습니다. 하루 중 언제라도 가족과의 재결합은 삶의 세계를 진실하고 완벽하며 아름답게 유지하는 기쁨입니다!
? 맑은 바람의 정자에서 즐기는 한가위 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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