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션, 좋은 의도를 가진 시

션, 좋은 의도를 가진 시

션시 1.션시 1. 션과 관련된 시 송나라, 성씨

샤정

은 두 가지 견해를 선언하면서 강간 초상화를 조각하려고 합니다. 역사 읽기

홍지쿠이

손님은 바닥이 바쁘고, 션단은 꿈이 아니다. 네 가지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고든

손무는 장군, 션푸한의 가문이다. 뒤돌아보고 한숨을 쉬다

시잔인

정오에 지원하지 않았고, 지원했습니다. 절강성의 갯벌 기후를 포함하여

원나라(1206~1368)

양징더

심은 멀게 들리고, 빙더는 일종의 은둔자다. 궈의 주요 작품인 마하분, 제20권 자오원의 제목입니다.

남극의 탄생을 축하하는 초승달 소리를 들으며 동준으로 들어간다. ---위송환지 쇼우장창

풍천자에서 송나라에 이르는 강대국, 중흥은 월에 더 의존한다. --Wei Song, 웬 리의 생일을 두 번째로 꼽다

플레이아데스는 한나라로 돌아오고 월나라는 죽음에서 부활한다. --화송 전소채 다지리우쇼

정이성, 분노와 셴의 부정적인 이미지. --리밍, '맹양소 전기' 38번 시야상공 60세 생일 시 운율

판시, 루를 되찾고 션의 부활(공의 탄생일). -송천조두의 두 번째 행

하늘은 중흥의 은혜를 베풀어, 괵은 생명을 구한다고 했다. --송천 디첸은 원래의 생일을 알려주었다.

옌주의 꿈 추구 이론에 따르면, 월은 셴을 낳을 것이다. ---왕명 홍희공 상태자 양치타이 바오 제작 드 슈화이 마흔여섯 운율(세대)

먼 세월에 나는 다시 태어났다. --명후영린영해창춘수(세대)

천리 밖에서 친절하게 말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고, 우아한 시는 여전히 찬사다. --천공인명말 청초의 류신이

장대한 임신 쇼가 탄생했다. ---송 익명의 서장월수간 6월 19일

7월 7일, 모든 소의 어미인 기러기 두 마리가 함께 태어났다. --린 밍 시춘 일곱 전야 생일 삼촌 형제 6 피트 6.

간쿤 기류가 소진되지 않고, 위장은 셴으로 태어날 수 있다. -리안이 장유의 어공사를 방문했다.

초록새가 동쪽 바다 구름 속으로 날아가며 새로운 징조를 꿈꾼다. -명자신건 두 노래(종소리 후) 아들 육십 명을 얻었다.

니산은 성인을 낳았고, 태월은 항상 셴을 낳았다. --장명유다상황 비탕굉의 말년, 맹보언은 존경을 요구한다.

땅의 기운은 뛰어난 사람을 낳아야 하고, 셴을 낳아야 한다. --명 서른 넷은 리즈시와 운율 "장수 주종시"

열매를 설명해야한다면 감히 항복을 자랑하고 ""라고 불렀습니다. --주 청 말기와 공화당 초기의 생일. 손부의 행복은 둘 중 하나입니다.

월 장의 정신은 성취되어서는 안되었지만 그는 갑자기 태어났습니다. -폴린은 우의 사촌인 주지의 생일을 축하한다.

산은 온통 바다에 둘러싸여 있으니 자오옌은 자생적으로 태어났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청나라 로이씨, 둘째

당시 월월희는 션을 낳았다. -- 익명의 "물 노래 첫 조카" 10월 29일

누구나 루를 노래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웨이 서번트 랑 어

태화는 어젯밤에 태어 났고 구수는 오늘 태어났습니다. -송 리 교수 류쇼우

신야오가 태어났어야 했어요. -송 증보 리 조중주 산기 조수안 사신

홍별 소와 돼지는 성인이 태어날 것이고, 가오 씨는 신청할 것입니다. ---송수영 롱 허 동지의 생일

황제는 웨이빈을 사냥하고 먼저 루, 신을 옛 생활로 되돌렸다. --송양과가 한 구절을 썼습니다

더블 스타 회의도 열흘간의 행사이며 가오 가오는 이날 태어났습니다. -송천치수루 - 청건

평화가 이루어지고, 왕국이 일찍 선포되리라. --원말과 명초, 곽유는 조카가 되기를 간절히 원했다.

출생에 부끄러움이 많으니, 개는 봄의 가치가 있다. ---신명자 윤련 신추두

하늘이 왕실의 생계를 도우니, 루이치싱궈. --송, 장, 이것은 마지막 세대의 제수연이 지은 두 편의 시 중 첫 번째 시이다.

가오가 간군을 늙은 장관으로 낭송하고 바로잡는다. --송, 주남제 수자제 신하 왕

이추는 사흘째 되는 날 션을 낳았는데, 감독관으로서 일을 매우 엄격하게 처리했다. --정원우, 관찰사

이추가 셴을 낳은 후부터 그는 여성의 미덕을 갖추게 되었다. --명루 롱윈 "효의 미덕으로 돌아가다"를 순서대로 읽는다.

방춘은 이 날 태어났고, 거북이 연회에서 친구들을 만났다. -용덕 부추 두 글자는 소서를 상징합니다.

2. 션과 관련된 시

송은 두 사람을 선언하기 위해 강간 초상화를 조각하려고 합니다.

돌 홍지를 바쁘게 읽으니 션단은 꿈이 아니다. 이 네 개는 각각 손무의 장군 부차와 선무한의 왕족에게 선물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는 한숨을 쉬며 자닝은 아직 지원하지 않았고 쉔은 지원했다고 설명했다. 원양 징더 셴이 아주 멀리 떨어져 있는 절강성까지 포함하면 빙더는 일종의 은둔지입니다.

궈가 쓴 책 제목인 '무늬'는 남극 축제를 여는 새로운 청문회에서 '스무 개의 고추밭'을 말아 올렸다.

-- 유송이 장창을 지키다 장창의 권력은 풍천치 송에게 넘어갔고, 중흥은 월에게 더 의지했다.

-- 유방의 생일, 두 명의 유방도 한을 도와 쉔을 구합니다. --송 화 젠쇼우 차이 다지는 머물고, 부정적인 젠이성, 분노와 쉔을 부정합니다.

-- 리명 맹양 소천 상공 60세 생일시 38 운율:루, 다시 태어난 것을 감사하는 시냇물(생일 제인). --송건조두 다음날 문장은 가능한 한 빨리 루유린을 부활시켰고, 그는 월유가 생계를 꾸렸다는 소식을 들었다.

-- 송천 디첸 원래 생일 중 하나 인 록 하우스, 꿈, 예 장이 셴으로 태어날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 왕밍 홍후이공 상타이자이 양치바오 찬데슈화이 마흔 여섯 운율(세대)은 웅크린 호랑이, 숨겨진 드래곤의 시대를 보았고 다시 태어났습니다.

-- 명후영린은 영해창춘서(세대)를 새겨 천리를 보내 작별 인사를 하고, 우아한 시는 여전히 찬사를 보냈다. -- 천공인 류신이는 명말 청초에 태어났다.

-- 노래 익명의 서장월수간 1977년 6월 암소, 홍연과 선이 모두 여러 개 있다. --린밍 시춘 쇼우보 형제는 6피트 6인치, 풍류는 지치지 않고, 웨장은 셴으로 태어날 수 있다.

-- 천밍롄은 장유 두 궁전 가사가 동쪽으로 바다 구름으로 날아가는 녹색 참새, 멍숑 신자오 셰셩 셴이라고 불렀습니다. -- 밍구 칭 자싱 지아너 쇼우(종소리 후)는 니산에서 태어났고, 60세 아들, 타이유 총 출생.

-- 장명 오른쪽 유 다시 투 비탕 웽 늦게, 얇은 문 엔은 나에게 명예로운 지구의 정신, 우수성에서 쉔을 태어났다고 말했다. ---이명에서 소주 종시 서른 네 운율 과일은 정란의 아들이되어야한다, 감히 장이 그 탄생을 말했다 자랑했다.

--청나라 말기, 두 번째 방 태양 집의 주백화 생일, 이 행복한 감정을 주었다. 그러나 보고서 우 사촌 동성산, 출생을 알아야한다.

-- 불멸의 전당의 두 번째 씨, 청로 청 시자이, 션의 탄생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익명의 "물 노래 첫 조카" 10월 29일, 손님들의 군중은 노래할 수 있고, 바오루루공과 아름답다.

-- 송, 리, 류, 청, 루, 슈아이, 웨이, 스콰이어 2 세, 타이 화는 어제 태어 났고, 오늘 구수는 태어났습니다. - 송 리 - 리우 쇼우 - 심천 교수가 지원해야 합니다.

-- 송 쩡보는 잘못된 세 가지 추악한 장수보기에서 붉은 별 소가 성스러운 구슬이되도록 가오 씨가 신청합니다. -쑤송은 롱 그는 동지 생일 황제 사냥 웨이빈을 먼저 루를 얻었다, 신은 또한 월을 낳았다.

-- 송 양제도 열흘 동안 더블 스타 의식을 신청했고, 또한 한 번 신청했습니다. --송천 치수 루 감독관 청태평은 이미지를 가져야하며 왕국은 일찍 태어났습니다.

-- 원나라 말과 명나라 초, 궈위는 원나라의 높은 개, 봄의 가치가있는 개에서 태어났습니다. -- 선명자 윤은 왕실, 루이치 부흥을 돕기 위해 처음으로 지원했다.

-- 송, 장 세대의 끝, 두 개의 첫 번째 탄생, 그 중 하나는 높은, 오래된 장관에 대한 마른 쿤을 변경합니다. --송 주 난제 쇼시 자이 스콰이어 왕은 첫 가을의 셋째 날에 태어나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 정원소련은 말에서 베테랑을 살려냈고, 여성의 미덕을 담아냈다. --명루 롱윈은 덕과 효에 관한 이야기를 낭독했습니다. 팡춘은 이 날 셴을 만나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벌인다.

-용더부추 두 단어는 쇼우시를 상징합니다.

3. 쉔으로 시작하는 8언시입니다.

심은 눈에 피를 흘리며 7일 밤낮을 울다가 마침내 진나라의 지원을 얻어 초나라를 구하러 돌아왔다.

전문

이백, '페이펑위에게 보답하다'

가을은 차갑고 쌀쌀하며 북풍이 불어 상쾌하다.

당신은 고독하고 고귀한 검사로, 위풍당당하고 기념비적인 기품을 지니고 있다.

생전에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이 한 일에 감사하게 만들었고, 당신의 충성심과 신실함을 칭찬했습니다.

최근에 재난이 되풀이되어 백성들의 분노와 물이 사라진 것과 같은 과거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초나라에는 한때 제나라 왕에게 의지하여 마침내 가족의 원수를 갚은 강력한 오자서가 있었습니다.

선왕은 눈에 피를 흘리며 7일 밤낮을 울다가 마침내 진나라의 지원을 받아 초나라를 구하러 돌아왔다.

그러나 초나라 왕은 비안의 부끄러움에 치욕을 당했고 사원의 묘지는 잡초로 무성했다.

이것은 오늘날 일부 사람들이 충성심에 대한 거짓 누명을 씌운 천녕 도둑과 같습니다.

장안은 물일 뿐인데 어떻게 돌아갈 수 있습니까?

밤낮으로 슬픈 원숭이 소리만 듣고 꿈의 밤에 만날 수 있습니다.

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4. 션자추시

마대의 한 구절

션이 울부짖자 진상은 마침내 초나라의 걱정을 풀어주었다.

"풍허성자 주공이 말하길, 올바른 재상 왕의 황태자는 젊은 스승이다 ......" 유문룡

선왕은 일요일에 태어나 순(荀)년을 선포했다.

운이 좋으면 다른 사람보다 더 잘 될 것입니다.

호의를 받으면 원나라를 얻고, 룽 전쟁은 결국 뺨을 때리고 움직인다.

세 명의 장관보다 백 명의 장관 중 첫 번째를 선호합니다.

북극은 아침 둥지로 돌아가고, 남궁은 왕의 연회를 위해 장식된다.

원야오 자그레브로 날아가 옥잔 패에 술을 바칩니다.

비틀거리고 균형 잡힌, 모두 비를 견딘다.

나는 최선을 다할 것을 맹세하며, 교외와 함께 일할 것이다.

션지공 주니어 투어

공백 없는 다채로운 노래가 연이어 이어집니다.

쉔의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된다.

화사한 화장, 예쁜 옷, 밝은 구석

런셴칭샨은 혼자 산다.

선바이, 빙고로 도덕을 전수하다

화려한 노래에는 유휴 음이 하나도 없다.

작은 산길은 매화처럼 하얗고

황금 기장이 가라앉네.

5. 절제에 관한 시

옛날 성현들의 나라와 가문을 돌아보니, 검소하고 사치를 잃었네.

--이상인 2. 더러워도 더럽혀지지 않고, 맑아도 귀신이 들지 않는다. --주둔이3.백성의 주인이 아닌 관리라면 차라리 집에 가서 고구마를 파는 것이 낫다.

서주경4. 괜히 이름을 요구할 수도 없고 속일 수도 없다. -원자정수 정치 5. 법을 잘 지키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위원 6. 도덕을 분명히 하여 기초를 다지고, 수양에 힘써 마음을 달래고, 정직과 부끄러움으로 마음을 정화하고, 욕심을 절제하라.7. 부끄러움, 인간의 위대한 축제.

부끄러움은 값싼 것이 아니며, 모든 것을 취하고, 뻔뻔하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사람을 위해 이 일을 하면 곤경에 처하고 불명예에 빠지며 무엇이든 할 것이다.

--천홍모 8. 정직하면 감히 속도를 늦추지 않는다. 공개적이면 감히 괴롭히지 않는다. 당신이 공개적이면 정직하고 정직하며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리웨이 9. 권력은 강과 같아서 공식적인 도덕성이 맑고 탁하다.

장관은 저렴할 수 있지만 절반 만 저렴할 수 있습니다. 싸구려가 아니면 법을 집행할 수도 없고 법을 어기는 사람을 도울 수도 없다.

--천홍모 12, 공, 롄성웨이 13, 웅크린 늙은 말, 야망.

순교자는 노년에 용기가 넘친다. 신사의 행동, 몸을 수양하는 고요함, 몸을 수양하는 검소함, 가벼운 야망, 멀리까지 고요함.

-- 제갈량 14, 엄격한 공무원 탐욕, 상사에게 묻지 말고, 법은 더 엄격하고, 탐욕과 이익은 엄격하고, 정치적 이익은 혼란스럽고, 사람들은 죽음을 이익, 국가는 죽었습니다. --왕푸지 15, 자신을 바로 잡으면 일을 바로 잡을 수 있고 자율성을 가지고 사람들을 통치 할 수 있습니다. --위에페이 16, 목사의 부끄러움은 세상의 유행이다. --17, 청렴은 사람을 모으고, 법은 사람을 설득하고, 정직은 사람을 이끌고, 이타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18, 부끄러운 행동을 후회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19, 부정부패와 뇌물수수, 이 악은 사라지지 않고 그 속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다. -- 파오 20, 이기심과 탐욕의 결합은 많은 해로운 독사를 부화시킨다. --아이청 21, 신사는 지식에서 배우고 그것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아는 것을 알면서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순자 22, 성찰은 우리의 실수를 분명하게 비춰주고 바로잡을 기회를 주는 거울이다. --하이네 23, 재앙이 오면 예측하기 어렵지만 돈에 욕심이 없고, 영리하지 않고, 이름을 팔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조급하지 않은 사람만이 가난할 수 있다.

사람은 부를 위해 죽는 것이지 욕심을 덜 부려서 죽는 것이 아니다. -쩡궈판 24, 불의에 관계없이 반대 방향으로 탐욕스러운 사람들; 성실한 사람들은 그것을 취하고 종종 수치를 얻습니다.

--천웨이 25, 세상의 행복을 먼저 걱정하고 세상을 걱정하십시오. --판중연26、예상치 못한 부를 욕심내지 말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주백루 27, 먼저 이기적으로 행동하고 나서야 정치를 할 수 있고, 먼저 본 것을 보고 나서 사람들의 말을 들어야 한다. --진하오 28, 정치는 공명정대해야 하고, 부부의 도리는 검소하고 검약해야 한다. --노자 29. 명성과 재물에 있어서는 뒤로 물러서는 것이 안전하지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위험하다. --주 30. 법의 마음으로 공직자의 덕을 닦아라.

31.자주 자신의 실수를 발견하고 과감하고 솔직하게 인정하고 신속하고 용감하게 고쳐라.32.사람이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승리는 자기 자신을 정복하는 것이다.

--구 35. 3년 동안의 선행은 아는 사람이 적고, 하루 동안의 악행은 온 천하가 안다. --진수 36. 평생의 선행으로는 부족하고 한 번의 악행으로 더 많은 것을 얻는다.

--호탄 37. 엄격한 자제력을 발휘해야 한다, 자제력 자체가 정신적 지주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나의 엄격함이 두렵지 않으나 나의 정직함이 두렵고, 백성들이 나의 대중을 섬기는 능력을 받아들이지 않을까 두렵다.

39. 그의 몸은 곧아도 명령을 받지 못하고, 그의 몸은 곧아도 순종하지 않는다.

--공자 논어 40. 손을 뻗지 않으면 잡히게 된다. 당과 인민이 감독하고 있으면 도망치기 어렵다.

--천이 41, 다양한 연꽃 연못, 자정 반부패 정책은 자명하다.42. 현명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스러운 교훈으로 자신을 경고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자신의 무거운 대가로 다른 사람을 깨운다.

--노자 45.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평가되어야 한다. --아인슈타인 46. 정치는 예의와 도덕에 기초해야 하고, 예의는 성실에 기초해야 한다.

--후앙궈 47. 죄는 욕망보다 크고, 재앙은 불만보다 크다. --한도 48. 자기 의로움은 긍정적일 수 있고 자기 경영은 백성을 다스릴 수 있다.

--위페이 49. 계속 겸손하고 신중해야 하며, 교만하지 않고 조급하지 않아야 하며, 계속 열심히 일해야 한다. --마오쩌둥 50, 관직의 네 가지 패배 : 게으른 사람은 패배하고, 오만하고 무자비한 사람은 패배하고, 탐욕스럽고 무모한 사람은 패배하고, 반복적으로 속이는 사람은 패배합니다.

--쩡궈판 51, 관리에게는 혼돈이, 관리에게는 통치가 있다.

--증국판 51, 관원으로서 혼돈, 관원으로서 통치. 이것을 신사라고 한다.

-- 맹자 53, 욕심이 많고 민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은 짐승이 아니다. --전용 54, 사람들이 미워하든 사랑하든 자신의 행동을 점검해야 한다. --부니히 55, 자존심, 자기 지식, 자제력, 이 세 가지만이 사람을 가장 고귀한 왕국으로 이끌 수 있다. --테니슨 56, 재앙은 불만보다 크고, 비난은 욕망보다 크다.

--노자 57, 관직에 있을 때는 전날을 생각하라:나는 관직이 아니다, 다음날을 생각하라:이 관직은 항상 가질 수 없다. 진정한 자신을 찾으면 제자리를 찾을 수 있다.

--신주이(58세) "공무원이 된다는 것은 사방을 이롭게 하는 것이다." "공직자로서 먼저, 인간으로서 먼저, 모두를 위해 먼저" - 정페이민 59. 마음은 닦는 것보다 더 소중하다.

--정이 60. 반부패는 증상과 근본 원인, 청결과 자제력을 모두 중시하여 몸으로 실천하는 것이다.61. 이른 절기를 지키기는 쉬우나 늦은 절기를 지키기는 어렵다.

--주 62, 깨끗한 정치의 기초는 국가의 사차원, 사람의 큰 기질의 확립, 관리의 큰 덕목입니다. -- 맹자 63, 국가의 귀는 가정을 잊고, 공적인 귀는 사적인 것을 잊고, 작은 이익과 작은 해악이 없다. --자이 64, 나는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 자신을 더 무자비하게 해부한다. --루쉰 65, 정직은 인민의 파수꾼이고 탐욕스러운 사람은 인민의 도둑이다.

--바오정 66, 이익은 사람을 현명하게 만든다. --고대와 현대의 격언과 격언 흥미로운 67. 자존감, 자급자족, 자기 격려, 자기 동기 부여.

68. 천하의 공공의 이익을 빼앗아 자신의 이익을 취하는 자는 국가의 반역자이다. -황종서 69. 집권당의 당 스타일은 당의 생존과 관련이 있다.

6. 절제에 관한 시

1. 옛 성현들의 나라와 가문을 돌아보면 그들은 검소하고 사치를 잃었다.

--이상인 2. 더러워도 더럽혀지지 않고, 맑아도 귀신이 들지 않는다. --주둔이3.백성의 주인이 아닌 관리라면 차라리 집에 가서 고구마를 파는 것이 낫다.

서주경4. 괜히 이름을 요구할 수도 없고 속일 수도 없다. -원자정수 정치 5. 법을 잘 지키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위원 6. 도덕을 맑게 하여 기초를 굳게 하고, 수양에 힘써 마음을 달래고, 정직과 부끄러움으로 마음을 정화하고, 욕심을 절제하라.7. 수줍음, 사람들에게 큰 명절이다.

수줍음은 값싼 것이 아니며, 모든 것을 취하고, 뻔뻔하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사람들을 위해 이 일을 하면 곤경에 처하고 불명예를 당하고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천홍모 8. 정직하면 감히 속도를 늦추지 않는다. 공개적이면 감히 괴롭히지 않는다. 당신이 공개적이면 정직하고 정직하며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리웨이 9. 권력은 강과 같아서 공식적인 도덕성이 맑고 탁하다.

장관은 저렴할 수 있지만 절반 만 저렴할 수 있습니다. 싸구려가 아니면 법을 집행할 수도 없고 법을 어기는 사람을 도울 수도 없다.

--천홍모 12, 공, 롄성웨이 13, 웅크린 늙은 말, 야망.

순교자는 노년에 용기가 넘친다. 신사의 행동, 몸을 수양하는 고요함, 몸을 수양하는 검소함, 가벼운 야망, 멀리까지 고요함.

-- 제갈량 14, 엄격한 공무원의 탐욕, 상사에게 묻지 말고, 법은 더 엄격하고, 탐욕과 이익은 엄격하고, 정치적 이익은 혼란스럽고, 사람들은 죽음을 이익, 국가는 죽었습니다. --왕푸지 15, 자신을 바로 잡으면 일을 바로 잡을 수 있고 자율성을 가지고 사람들을 통치 할 수 있습니다. --위에페이 16, 목사의 부끄러움은 세상의 유행이다. --17, 청렴은 사람을 모으고, 법은 사람을 설득하고, 정직은 사람을 이끌고, 이타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18, 부끄러운 행동을 후회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19, 부정부패와 뇌물수수, 이 악은 사라지지 않고 그 속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다. -- 파오 20, 이기심과 탐욕의 결합은 많은 해로운 독사를 부화시킨다. --아이청 21, 신사는 지식에서 배우고 그것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아는 것을 알면서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순자 22, 성찰은 우리의 실수를 분명하게 비춰주고 바로잡을 기회를 주는 거울이다. --하이네 23, 재앙이 오면 예측하기 어렵지만 돈에 욕심내지 않고, 영리하지 않고, 이름을 팔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조급하지 않은 사람만이 가난할 수 있다.

사람은 부를 위해 죽는 것이지 욕심을 덜 부려서 죽는 것이 아니다. -쩡궈판 24, 불의에 관계없이 반대 방향으로 탐욕스러운 사람들; 성실한 사람들은 그것을 취하고 종종 수치를 얻습니다.

--천웨이 25, 세상의 행복을 먼저 걱정하고 세상을 걱정하십시오. --판중연26、예상치 못한 부를 욕심내지 말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주백루 27, 먼저 이기적으로 행동하고 나서야 정치를 할 수 있고, 먼저 본 것을 보고 나서 사람들의 말을 들어야 한다. --진하오 28, 정치는 공명정대해야 하고, 부부의 도리는 검소하고 검약해야 한다. --노자 29. 명성과 재물에 있어서는 뒤로 물러서는 것이 안전하지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위험하다. --주 30. 법의 마음으로 공직자의 덕을 닦아라.

31.자주 자신의 실수를 발견하고 과감하고 솔직하게 인정하고 신속하고 용감하게 고쳐라.32.사람이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승리는 자기 자신을 정복하는 것이다.

--구 35. 3년 동안의 선행은 아는 사람이 적고, 하루 동안의 악행은 온 천하가 안다. --진수 36. 평생의 선행으로는 부족하고 한 번의 악행으로 더 많은 것을 얻는다.

--호탄 37. 엄격한 자제력을 발휘해야 한다, 자제력 자체가 정신적 지주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나의 엄격함이 두렵지 않으나 나의 정직함이 두렵고, 백성들이 나의 대중을 섬기는 능력을 받아들이지 않을까 두렵다.

39. 그의 몸은 곧아도 명령을 받지 못하고, 그의 몸은 곧아도 순종하지 않는다.

--공자 논어 40. 손을 뻗지 않으면 잡히게 된다. 당과 인민이 감독하고 있으면 도망치기 어렵다.

--천이 41, 다양한 연꽃 연못, 자정 반부패 정책은 자명하다.42. 현명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고통스러운 교훈으로 자신을 경고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자신의 무거운 대가로 다른 사람을 깨운다.

--노자 45.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평가되어야 한다. --아인슈타인 46. 정치는 예의와 도덕에 기초해야 하고, 예의는 성실에 기초해야 한다.

--후앙궈 47. 죄는 욕망보다 크고, 재앙은 불만보다 크다. --한도 48. 자기 의로움은 긍정적일 수 있고 자기 경영은 백성을 다스릴 수 있다.

--위페이 49. 계속 겸손하고 신중해야 하며, 교만하지 않고 조급하지 않아야 하며, 계속 열심히 일해야 한다. --마오쩌둥 50, 관직의 네 가지 패배 : 게으른 사람은 패배하고, 오만하고 무자비한 사람은 패배하고, 탐욕스럽고 무모한 사람은 패배하고, 반복적으로 속임수를 쓰는 사람은 패배합니다.

--쩡궈판 51, 관리에게는 혼돈이, 관리에게는 통치가 있다.

--증국판 51, 관원은 혼돈, 관원은 규칙. 이것을 신사라고 한다.

-- 맹자 53, 욕심이 많고 민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은 짐승이 아니다. --전용 54, 사람들이 미워하든 사랑하든 자신의 행동을 점검해야 한다. --부니히 55, 자존심, 자기 지식, 자제력, 이 세 가지만이 사람을 가장 고귀한 왕국으로 이끌 수 있다. --테니슨 56, 재앙은 불만보다 크고, 비난은 욕망보다 크다.

--노자 57, 관직에 있을 때는 전날을 생각하라:나는 관직이 아니다, 다음날을 생각하라:이 관직은 항상 가질 수 없다. 진정한 자신을 찾으면 제자리를 찾을 수 있다.

--신주이(58세) "공무원이 된다는 것은 사방을 이롭게 하는 것이다." "공직자로서 먼저, 인간으로서 먼저, 모두를 위해 먼저" - 정페이민 59. 마음은 닦는 것보다 더 소중하다.

--정이 60. 반부패는 증상과 근본 원인, 청결과 자제력을 모두 중시하여 몸으로 실천하는 것이다.61. 이른 절기를 지키기는 쉬우나 늦은 절기를 지키기는 어렵다.

--주 62, 깨끗한 정치의 기초는 국가의 사방, 사람의 큰 기질, 관리의 큰 덕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 맹자 63, 국가의 귀는 가정을 잊고, 공적인 귀는 사적인 것을 잊고, 작은 이익과 작은 해악이 없다. --자이 64, 나는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 자신을 더 무자비하게 해부한다. --루쉰 65, 정직은 인민의 파수꾼이고 탐욕스러운 사람은 인민의 도둑이다.

--바오정 66, 이익은 사람을 현명하게 만든다. --고대와 현대의 격언과 격언 흥미로운 67. 자존감, 자급자족, 자기 격려, 자기 동기 부여.

68. 천하의 공공의 이익을 빼앗아 자신의 이익을 취하는 자는 국가의 반역자이다. -황종서 69. 집권당의 당 스타일은 당의 생존과 관련이 있다.

7. 공경에 관한 시

명언이 있습니다.

나는 할머니가 없어 하루도 없고, 할머니는 장관이 없어 세월이 끝이 없네. 조부모와 손자, 두 사람은 서로에게 더 많이 의존합니다. (리미)

누가 감히 약자 같은 효자가 봄 햇살 같은 어머니의 사랑을 돌려줄 수 있다고 말하겠습니까? (맹자오)

옷을 보냈지만 정자로 돌아오지 않았다. (황쥔셴)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너그럽다. (천)에 따르면

노년은 젊음처럼 행복해야 한다! 젊음에는 종달새처럼 아침 노래가 있고, 노년에는 나이팅게일처럼 세레나데가 있어야 한다. (칸트)

어머니는 손에 바늘과 실을 들고 먼 길을 떠난 아들을 위해 서둘러 옷을 만들었다. (맹자)

어머니의 마음은 자식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이 자라는 것을 보고,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르티)

노년에 명예를 얻는 것은 인간 정신의 최고의 특권이다. (스탕달)

노인에 대한 공경은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것입니다. 존경은 말뿐만 아니라 행동으로도 나타난다. (데이비드 다이크)

부모의 친절에 보답하는 것은 인간의 노동에 대한 존중의 표시이기도 합니다. (잠언)

교육 기술의 모든 신비는 아이들을 돌보는 방법에 있다. (수콤린스키)

아이를 비난하는 대신 모범을 보이십시오. (주바이르)

위인을 키우기 위해서는 부모의 모든 사랑과 지혜, 재능을 보여줘야 합니다. (마카렌코)

부모의 사랑 없이 자란 사람은 결함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카렌코)

자녀는 부모를 부양하고 지원할 의무가 있다. (속담)

땅에 쓰러진 노인에게는 동정심이 없고, 넘어져도 도와줄 사람이 없다. (인도 속담)

내겐 할머니가 없으니 하루가 없고, 할머니는 장관이 없으니 세월이 끝이 없다."라는 유명한 속담이 있습니다. 조부모와 손자, 두 사람은 서로에게 더 많이 의존합니다. (리미)

누가 감히 약자 같은 효자가 봄 햇살 같은 어머니의 사랑을 돌려줄 수 있다고 말하겠는가? (맹자오)

옷을 보냈지만 정자로 돌아오지 않았다. (황쥔셴)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너그럽다. (천)에 따르면

노년은 젊음처럼 행복해야 한다! 젊음에는 종달새처럼 아침 노래가 있고, 노년에는 나이팅게일처럼 세레나데가 있어야 한다. (칸트)

어머니는 손에 바늘과 실을 들고 먼 길을 떠난 아들을 위해 서둘러 옷을 만들었다. (맹자)

어머니의 마음은 자식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이 자라는 것을 보고,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르티)

노년에 명예를 얻는 것은 인간 정신의 최고의 특권이다. (스탕달)

노인에 대한 공경은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것입니다. 존경은 말뿐만 아니라 행동으로도 나타난다. (데이비드 다이크)

부모의 친절에 보답하는 것은 인간의 노동에 대한 존중의 표시이기도 합니다. (잠언)

교육 기술의 모든 신비는 아이들을 돌보는 방법에 있다. (수콤린스키)

아이를 비난하는 대신 모범을 보이십시오. (주바이르)

위인을 키우기 위해서는 부모의 모든 사랑과 지혜, 재능을 보여줘야 합니다. (마카렌코)

부모의 사랑 없이 자란 사람은 결함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카렌코)

자녀는 부모를 부양하고 지원할 의무가 있다. (속담)

땅에 쓰러진 노인에게는 동정심이 없고, 넘어져도 도와줄 사람이 없다. (인도 속담)

매는 아이들을 교육하는 데 사용되지만 유인원들이 새끼를 교육하는 것과 비슷하다. (마카렌코)

무자비한 사람은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 있는데, 고바야카와 레이코는 어떻게 남편이 될 수 없을까요? (루쉰)

사랑하는 아들을 두고 떠나지 마세요. 당신이 그를 운동하러 나가게 해야만 그는 유명해질 것입니다. (태국 속담)

자녀를 위해 나는 매우 부드럽고 조심스럽게 행동해야 한다. (마르크스)

교단이 효를 가르치고, 상이 길에 놓이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맹자)

효는 하늘의 경전이고, 땅의 뜻이며, 사람의 행동이다. (강희제) 사람은 서로에게 더 많이 의존한다.

더 늙고, 더 강해지고, 더 유용해지고, 더 젊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