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피의 색에 관한 시 저녁
피의 색에 관한 시 저녁
1. 피의 색에 관한 시 1. 붉은 색에 관한 고대시.
1, 당나라 "홍모란" 왕웨이
홍모란의 푸른 잎이 조용히 펼쳐지고, 홍모란은 밝고 깊은 색을 띠고 있다.
시들어가는 모란은 슬퍼하며 춘탄에게 묻는다, 모란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겠느냐?
홍모란의 녹색 잎은 조용히 퍼지고, 홍모란의 색은 희귀하고 깊습니다. 지는 것을 바라보는 모란의 마음은 아픕니다. 모란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아십니까?
2. 왕송시펑의 "홍매화".
복숭아와 자두는 서로 질투하지 마세요.
아직 눈이 내리고 서리가 내리고 있지만 그다지 붉지는 않습니다.
복숭아와 자두, 부러워하지 마세요. 홍매화와 복숭아와 자두는 꽃이 다르게 핀다. 홍매실은 눈보라를 맞고 눈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여전히 붉은 색이라는 걸 인정하지 않아요.
3, "자작나무 하늘, 결국에는 붉은 색이 조금 남아 있다" 송나라 저우즈즈(周子志).
붉은 기운이 조금 남았을 때. 화면은 선선한 가을 공기로 가득했다.
한밤중에 내리는 비, 이별의 낙엽 소리.
램프의 잔해를 그대로 두었다. 거의 다 타버릴 뻔했다. 날은 점점 추워지고 가을바람이 커튼과 은막을 가득 채우고 한밤중 플라타너스에는 비가 내리고 있었다. 모든 나뭇잎과 소리는 이별의 통곡이었다.
4, '자작나무 하늘-부러진 향지에 새긴 글-소홍(小紅)'은 연이 작곡한 노래다.
제목은 깨진 향이고, 시는 더 오래된 만남이다.
눈은 서쪽 건물 와인 얼굴, 남쪽 정원 봄 셔츠 바람에 매달려 있습니다.
향기로운 무늬의 붉은 종이에는 시로 가득 차 있는데, 대부분은 옛 연인에게 보내는 시입니다. 서탑에서 술을 권하면 눈처럼 주저앉고, 남정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면 봄 저고리가 바람처럼 펄럭이던 기억만 난다.
5."어부의 아버지, 붉게 떨어지는 나일론 막대를 모으고 있다" 청나라 시조.
가을바람에 잘린 히비스커스는 가을바람에 잘린 히비스커스만큼 맛있지 않다.
해가 질 무렵 어부는 낚싯대를 내려놓고 집으로 돌아갈 준비를 했다. 가을바람도 연꽃을 시들게 하지 않으려는 듯 온화했다. 피콜로의 선율을 들으며 안개가 자욱한 물속, 한가로운 어부는 가을바람에 날려 갈대 그네 깊숙한 곳까지 날아갔다.
2. 붉은 색을 묘사한 시 또는 말
'붉은'에 관한 시
1, 왜 연푸르고 진한 붉은 색인가(송리칭자오, 파리지옥)
2, 붉은 매화에 바람이 떨어진다(당두무, 꽃을 위하여)
4, 집 뒤는 붉은 색으로 가득하다(송루젠, 시에판두안)
5. -슈후이 홍매화)
5, 비가 온 뒤의 영혼은 더 붉어진다(류원중빙, '린장셴 베고니아'
6, 눈물 젖은 얼굴 이슬 복숭아 무거운(당리주, '지우취안지'
7, 마르기도 전에 주홍빛 물드는 이슬(유, '춘원의 잡곡'
8, 노랑에 붉은 단풍 몇 조각(고우, '가을밤의 슬픔 떠나는 이)
9, 황에 붉은 단풍 몇 조각(고우, '가을밤의 슬픔 이별의 슬픔)
10, 빛보다 더 빨갛게 씻어(당리허, '휴 빨갛게 씻어'
11, 바람 붉은빛(당두무, '고난의 시'
12, 새로워진 파워 쿠잉 레드(당, 봄비)
13, 더 덜 진홍색(레이, '두 가지 특별한 단어'
14, 연하지만 깊지 않은 약간 붉은빛(류탕지안, 베고니아)
15. 옅은 붉은색이지만 깊지 않은 (류송젠, 베고니아)
16, 바람 가을 장강 (순순, 지안)
17, 낭가 복숭아나무 주홍색 (탕위안젠, 낭가 복숭아)
18, 푸유원도 붉은 관 (송린지중, 봄 교외)
19, 방랑 좋아하는 진홍 (송수유향, 정통중푸 차이통디)
20 한 줌의 집게 같은 붉은 색 (송 - 지아 시다오, "두 개의 기름 종이 램프"
23. 땅에 남아있는 붉은 색은 아직 퇴색하지 않았습니다 (얀, "윙크하는 매미"
24. 봄 장미는 식초 빨강에 가볍게 담근 (성, 양완리, "용지 서쪽 길의 두 종류의 모란 식초머리)
25. 붉은 꽃은 쉽게 무력화된다(송시지의 '자화자찬'
26. 피부가 붉어진다(당치지의 '서단야오'
27. 세상의 절대적 붉은 가르침의 폐지(당추루의 '산연꽃'
28. 작은 동산은 여전히 붉다(송천조의 '영주의 구소에게 보낸 여덟 편의 시'
29. 하늘과 깊이의 붉은빛을 위한 복사꽃이 피었다(푸가 리화)
30, 씻으면 씻을수록 붉어진다(송-판거민, '휴는 씻으면 씻을수록 붉어진다')
31, 씻으면 씻을수록 붉어진다(명징비안, '휴는 붉어진다(두시)')
32, 바람은 음으로 붉어진다(이명전, '달 아래 진을 연주하며(20시)'
3. 붉은 시
홍두-왕위
팥 관목이 자라다. 남쪽에서는 봄에 많은 가지가 자랄 것입니다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수집하기를 바랍니다, 샤오 프림 로즈 팥이 주목을 끌었습니다.
궁전 가사 백주이
눈물은 끝났고 꿈은 실현되지 않았다. 자정 전에 사원이 노래하네.
아직 늙지 않은 미인은 왕의 은혜를 잃고 아침까지 따뜻한 옷에 기대어 앉아 있네.
가을 달 청하
청하가 비산의 머리 위를 지나니, 가을의 빈 물은 신선하다.
3마일은 붉은 먼지와 떨어져 있고, 2마일은 흰 구름과 붉은 단풍이 길게 이어진다.
창수죽지 시인 황세경
누에 씨는 네 가지 잠을 찾도록 가르쳐야 하고, 뽕나무는 신선한 가지를 사야 한다.
누에 잠 뽕나무 붉은 오래된 내실 조용하고 누에 고치 둥근 밤 조명.
과시 전날, 비서 장주청유에게
어젯밤 동굴의 촛불은 밤새도록 켜져 새벽을 기다리며 사돈을 숭배했습니다.
남편에게 속삭이는 메이크업, 눈썹을 그리는 것이 유행인지 아닌지?
간해 잡시 공자전
광활한 이별의 슬픔은 서쪽 석양을 향해 뻗어 북경을 떠나 동쪽으로 말 채찍을 타고, 지상의 인간처럼 느껴진다.
나는 나뭇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집으로 돌아 가기 위해 사임했지만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 토양으로 바뀌고 다음 세대를 먹이는 역할을합니다.
노래는 물개 돌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한천 동쪽의 관광객 두 링베이는 손님을 보냅니다.
어디를 가든지 어디에 살든지 당신은 떠다니는 천막이다.
가을 사찰은 서리가 내려 하얗고, 썩어가는 얼굴은 붉은 술에 기대어 있다.
새소리 들리는 밤바람에 향수병에 걸리지 마라.
4. 붉은 시
자연의 변덕이 꽃을 시들게 하고, 봄은 지나고 푸른 잎은 무성하고 열매는 무거워 추수할 때가 다 되었다. --두무, '꽃을 보고 한숨을 쉬다'
낭가 복숭아나무는 짙은 붉은색이라 햇빛에 잘 보이지 않는다. --원전, '난도자'
자연의 변덕으로 꽃은 시들고 봄은 지나갔으며 푸른 잎은 무성하고 열매는 무거워져 수확할 때가 다 되었다. --두무의 고뇌의 시
하늘은 어둡고 봄빛은 공중에 가득하며 힘은 초록과 빨강이다. --우롱의 봄비
희미한 붉은 색은 깊지 않고, 집착은 사랑에 대한 갈망과 같다. --류지안 '베고니아'
피부는 붉고 콧수염은 검고 윤기 있다. --기표 '시렌후이 야오단'
산속 외진 곳에서만 열리는 아름다운 진한 붉은 색이다. --추루, '산길의 히비스커스'
바람을 타고 온 오리는 초록색 줄무늬로 엮어져 주홍색을 드러낸다. --루유, '봄날 작은 정원의 잡시'
노란 나뭇잎에 붉은 잎 몇 장, 잠시 후 새벽은 석양으로 변한다. --이미 '가을밤의 슬픔'
작은 정원은 여전히 주홍빛이고, 한때는 머리에 술을 이고 나를 모욕했다.
5. 붉은 색과 관련된 시
1, 송리구 '가을밤의 슬픔'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불안해지고 점점 더 바빠지고 점점 더 추워지고 점점 더 짧아지고 점점 더 가슴이 아파오는구나.
노란 나뭇잎에 붉은 단풍 몇 장, 어느새 새벽은 석양으로 변하고. 바다로 가는 샘물, 소나무의 생명은 금지된 서리.
선녀가 화분에서 쫓겨날지 여부는 세월의 길이에 달려 있다.2. 류탕의 '베고니아'는 사랑에 대한 그리움처럼 깊지 않고 약간 붉다.
연기는 궈의 노래보다 가볍고 이슬은 눈물보다 무겁다. 낮은 쪽의 자수 커튼은 잘 접혀 있고 숨겨진 나비는 찾기가 어렵습니다.
밤은 더 감상적이고 달 아래 향기가 취기를 동반합니다.3. Wei의 "보살 야만인 - 떨어지는 꽃과 작은 그늘"에는 꽃이 떨어지고 작은 그늘이 있으며 매화는 작은 가지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붉은 비와 연기, 강을 건너는 보행자. 좋은 꽃은 지고 땅에는 향기로운 풀이 가득합니다.
노을이 술에 취해 깨어나 봄은 그렇게 춥지 않다.4. 왕송시 펑의 "홍매"복숭아와 자두는 질투하지 않고 자세가 다릅니다.
아직 눈이 내리고 서리가 내리고 있지만 그다지 붉지는 않다.5. 옌송슈의 '붉고 얇은 길' 길은 붉고 가늘고 향기로운 교외는 초록색이다.
높은 플랫폼의 나무들은 우울하다. 봄바람은 막히지 않고 안개는 무겁고 혼란스럽다.
에메랄드빛 나뭇잎은 꾀꼬리를 숨기고, 대나무 커튼은 제비를 가린다. 솥에서 나오는 향은 여전히 소용돌이치고 있었다.
슬픈 꿈에서 깨어났을 때 석양은 왕의 시 '홍매'에 따라 홍매의 독특한 자세와 개성에 대해 썼습니다. 시인은 홍매의 어조로 "복숭아와 자두는 서로 질투하지 않는다"며 복숭아와 자두가 나의 홍매를 질투해서는 안 된다고 충고했다.
복숭아와 자두가 홍매를 질투하는 것은 무엇 때문일까요? 시인은 앞의 행에 대한 답으로 복숭아와 자두가 홍매화와 복숭아와 자두의 꽃무늬가 다르니 질투하지 말라고 충고하는 '재능'이라는 말을 이어간다. "아직 눈과 서리가 내리고 있지만 너무 붉게 물들고 싶지 않습니다." 앞 문장은 서리를 맞은 홍매의 현재 상태를 '아직'이라는 단어를 써서 홍매의 초라한 자태를 지적하고 있습니다.
겨울이 시작될 때부터 홍매는 서리, 눈과 싸운 흔적이 남아 있기 때문에 홍매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붉다"는 것을 거부하고 있는 것이다.
6. 피에 관한 시
1. 후마가 뤄수이강을 건널 때 피가 흘렀다.
2. 오래된 깃털은 버려지고 피는 무겁다.
3. 하루에 3피트의 얼음이 춥지 않고, 봄빛이 고르지 않다.
4. 피를 얼려서 꽃을 만들어 울게 하지 마라.
5. 나는 바람에 밥을 짓고 피를 옷에 물들일 것이다.
6. 홀 밖으로 나가서 벽을 피로 적시는 것을 참지 않으리라.
7. 나는 겡, 피라는 단어가 두렵다.
8. 피의 맹세는 거짓이고 페이스트는 튀기고 찌기 쉽습니다.
9. 해변의 풀이 죽고 피가 흐른다.
10. 피 벌레가 종기로 변하고 관습은 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1. 낯선 사람이 산과 강을 짊어지고 피가 그를 먹인다.
12. 문동 10현의 대가족이 있는데, 그 피가 천도제의 중수이다.
13. 그 완벽한 눈은 어디로 갔고, 그 진주 같은 이빨은 어디로 갔나? 피로 물든 영혼은 돌아갈 집도 없고 돌아갈 곳도 없다.
14. 피는 달콤한 샘물이요, 맑은 시냇물일 뿐이네.
15.피는 장군을 묻고 사자의 안장을 부러뜨리네.
16. 눈에 피가 흐르고 눈물이 넘친다.
17. 태항로 곳곳에 시체가 널려 있고, 피가 흐르고 있다.
18. 피비린내 나는 전투는 건조하고 대기는 누렇다.
19.머리 밖 구름의 창살은 부서지고, 치마 색깔은 피 묻은 술에 물들었다.
20.바람이 노인을 공격하여 혈전이 느려졌다.
21.피는 첩의 아름다움을 묻고, 칼날은 루의 창자를 부러뜨린다.
22. 황혼은 바람과 함께 짧은 비단을 이끌고 혈전은 오늘 흩어진다.
7. 붉은 색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빨강과 빨강
'빨강'에 관한 시
1, 왜 연청과 진홍(송리청조, '자고 하늘')
2, 바람은 붉게 떨어진다(당두무, '꽃을 위한 탄식'
4, 집 뒤는 빨강으로 가득하다(송루젠, '서판관, 수휘, 홍매화')
5, 집 뒤는 빨강으로 가득하다
6.
5, the more red the spirit after the rain (Liu Yuan Zhong Bing, "Linjiang Xian Begonia")
6, the tearful face of the dew peaches heavy (Tang - Li Jue, "Jiuquan Zi")
7, the dew dyed scarlet not yet dried up (You, "Miscellaneous Fugitives of the Spring Garden")
8, a few pieces of yellow on the red leaves (Gou, "Autumn Nights of Departure Sorrows")
9, a few parts of the red leaves and yellow (Gou, "Autumn Nights of Departure Sorrows"
9, a few parts of red leaves and yellow (Gou, "Autumn Nights of Departure Sorrows"
9, a few parts of red leaves and yellow (Gou, "Autumn Nights of Departure Sorrows")<
10, 빛보다 더 빨갛게 씻어 (당 리 허, "휴 씻어 빨강")
11, 바람 붉은 붉은 (당 두 무, 조난시)
12, 파워 쿠이 닝 붉은 갱신 (당, 봄비)
13, 더 적은 진홍색 (레이, 두 개의 엑스트라 간자)
14, 약간 붉은 빛이지만 깊지 않은 (유탕 지안, 베고니아)
15, 밝은 붉은 색입니다. 깊지 않다(류송지안, 베고니아)
16, 바람 가을 장강(순순, 검)
17, 낭가 복숭아나무 주홍(탕원전, 낭가 복숭아)
18, 푸유원도 붉은 관(성린지중, 봄 교외)
19, 방랑하는 좋아하는 참홍(성수유향, 정통중후 차이통 나비)
20, 귀페이주(鬼飛酒)
20. -진홍(-중명, '장미')
21, 시인은 장강을 두려워하지 않는다(송-'비링의 건푸사 홍매')
22, 붉은 집게 한 쌍(송-자시도, '두 기름종이 램프')
23, 상륙의 잔류 붉은 색은 사라지지 않았다(얀, '매미 윙크')
24. 초홍으로 살짝 물든 봄 장미(송-양완리, '용지 서도 두 종류의 모란- 부채머리')
25. )
25. 붉은 꽃은 무력해지기 쉽다(송시지의 '자서시')
26. 피부는 붉게 물들었다(당치지의 '서단요')
27. 절대홍의 가르침 폐지(당추루의 '산연화')
28. 작은 동산은 아직도 주홍빛(송천조의 '영주의 구소에게 팔시를 보내며'
29. 복사꽃은 붉은 빛으로 공허하고 깊은(푸구의 '리화')
30. )
30, 씻으면 씻을수록 붉어진다(송-판거민의 '휴 씻으면 씻을수록 붉어진다')
31, 씻으면 씻을수록 붉어진다(명징비안의 '휴 씻으면 붉어진다(두 시)')
32, 바람이 진홍으로 떨어진다(리밍전의 '달 아래 진을 놀다(2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