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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의 노을을 묘사한 시

1. 가을 노을에 관한 시

가을 노을에 관한 시 1. 가을 노을에 관한 시

"가을 오공대사에서 본 풍경"

류창칭

고대 플랫폼이 무너진 후 내 마음에는 가을이 찾아왔고 나는 고향을 돌아보았다.

야생 사원에는 오는 사람이 거의 없으며 구름 봉우리가 깊은 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아직 지는 해는 빛나고, 차가운 종소리가 숲 곳곳에 울려퍼진다.

남조의 우울, 오늘날 양쯔강은 홀로 있다.

"산행" 두무

저 멀리 차가운 산 위로, 돌길이 경사지고, 흰 구름 속에 깊은 곳에 사람들이 살고 있다. 차를 주차하고 앉았다. 밤에는 단풍나무 숲, 2월 꽃에는 겹겹의 서리가 붉게 물들었습니다.

Li Shangyin의 "Le Yu Yuan"

저녁에 몸이 좋지 않아 나는 Guyuan으로 운전했습니다. 일몰은 한없이 아름다웠지만 황혼에 가까웠다.

1) 야만인들이 일몰을 쟁기질하는 동안 혼자 가을 풀을 바라보며 . ——Chu Sizong의 "Nanpi Yuanwang"

2) 동풍이 강해지고 해가 지며 며칠 동안 복숭아 나무가 피어납니다. ——라이후의 "꽃을 소중히"

3) 봄길에서 오디 따기, 해질녘 풀밭 밟기. ——Li Duan의 "봄 휴양"

4) 태양이 꽃 위로 지는 예저우에 슬픈 손님이 있습니다. ——Cen Shen의 "Huandongshan Luoshang"

5) 남쪽의 Xin'an 카운티를 회상하면 수천 개의 산이 석양을 가져옵니다. ——Zuangfu Zeng의 "외무 장관 Liu 씨에게 보내십시오"

6) 지는 해는 고운 풀을 피우고 강은 희박한 커튼을 반사합니다. ——Du Fu의 "Wan Qing"

7) 가을 물 위에 안개가 퍼지고 석양에 비가 내립니다. ——Du Mu의 "Autumn Skies Send Away"

8) 손님이 종소리를 찾으러 도착하면 스님이 지는 해를 등지고 돌아옵니다. ——Cui Dong, "Jiangshan의 Kaishan Temple 등반"

9) Gengmao 강은 가을 제방 평지에 있으며 일몰이 닫혀 있습니다. ——"후샤오슈를 전직으로 강으로 돌려보낸다"

10) 맹그로브 매미 소리가 노을을 가득 채우고, 서로를 배웅하는 것은 서로에게 상처를 준다. —— Yuan Zhen의 "Lu Kan에게 작별 인사"

11) 동풍이 강하고 돛이 멀리 떨어져 있으며 낙엽이 석양에 밝게 빛납니다. ——Lu Guimeng의 "Jingkou"

12) Jiangcun의 비 밖, 야생 사원의 일몰 옆. ——Cen Shen의 "Late Fa Wudu"

13) 지는 해는 물로 가득 차 있고, 가을 하늘은 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Gao Shi의 "Dou Shiyu Panlingyunchi와 함께"

14) 가슴 친구가 노래를 부르기에는 너무 게으르고 커튼이 잠기고 해가집니다. ——Li Zhong의 "Jishui County의 Xiahou 학자에 대한 포상"

15) Changlu시는 푸른 가을 풀로 포장되어 있고 새와 까치 다리는 석양으로 붉게 물듭니다. ——Bai Juyi의 "장먼에 올라 둘러보기"

16) 날아가는 새를 보내 하늘을 바라보며 서쪽의 일몰을 불평합니다. —— 이백의 "Chu Ci Style"

17) 성벽 밖에서는 수만 명이 멸종되고, 지는 해는 어둠 속에서만 빛난다. ——Li Shangyin의 "Baiyunfu 옛 거주지"

18) 아침 이슬 잎이 맑은 가운데 노래하고, 일몰 가지가 슬픔에 시끄럽습니다. ——Liu Yuxi의 "여우 신에게 새로운 매미에 대한 보상"

19) 어선은 수천 년 동안 밝은 달을 노래하고, 수천 마일 떨어진 모래 갈매기는 석양을 가지고 논다. ——Du Mu의 "Xijiang River의 향수"

20) 오늘날의 혼란은 단지 꿈일 뿐이며 일몰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볼뿐입니다. ——Wei Zhuang의 "과거를 기억하다"

21) 서쪽 봉우리에는 지는 태양이 있고, 잔설 속에 푸른 잎이 남아 있습니다. —— Jiao Ran의 "Mountain Snow"

22) 긴 받침대 위의 얇은 풀은 봄 파도를 걱정하고 추운 날씨를 건너는 고대 꽃은 석양에 기대어 있습니다. ——Li Xianyong의 "Hunan in Xiangpu"

23) 제방은 밝고 눈은 여전히 ​​남아 있으며 조수는 가득 차고 일몰은 풍부합니다. ——Liu Changqing의 "한시지에게 작별 인사"

24) 지친 말이 긴 비탈에 누워 있고, 천진 위로 해가 지고 있습니다. ——Cen Shen의 "황혼 가을 산 여행"

25) 텅 빈 숲 그물 위로 해가지고 차가운 새들이 황량한 정원으로 이동합니다. ——Wang Changling의 "바샹의 여유로운 거주지"

26) 하늘은 수천 피트의 녹색으로 가득 차 있고, 일몰은 많은 슬픔을 없애줍니다. ——Li Shanfu의 "Nanshan"

2. "가을 일몰"을 묘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가을 풀을 혼자 바라보며 야만인들은 일몰을 쟁기질합니다. ——Chu Sizong의 "Nanpi Yuanwang"

해석: 멀리서 가을의 들풀을 바라보는 사람이 지는 해와 함께 들판에서 가꾸고 있습니다.

2. 동풍이 점점 강해지고, 지는 해가 며칠 만에 어린 복숭아나무에 피어납니다. ——Lai Hu의 "꽃을 소중히"

해석: 동풍이 약간 강하고, 지는 해가 천천히 서쪽으로 집니다. 복숭아나무는 며칠 동안 꽃이 피어납니다. . 그런데 오늘 밤에는 꽃잎이 떨어지려고 합니다. 떨어지는 꽃잎과 달빛은 누구의 집에 떨어질까요?

3. 봄길에서 오디 따기, 해질녘 풀밭 밟기.

——Li Duan의 "봄 휴양"

해석: 봄 축제 기간 동안 길에서 뽕잎을 따고 일몰 아래를 걷는다.

4. 슬픈 손님은 꽃 위로 해가 지는 예저우에 있다. ——Cen Shen의 "Huan Dong Shan Luo Shang Zu"

정의: 일몰이 나타나고 떨어지는 꽃이 나타 났을 때 내 친구는 배에 슬프게 앉아있었습니다.

5. 수천 개의 산과 일몰이 있는 남쪽의 신안현을 연상시킵니다. ——황푸 정(Huangfu Zeng)의 "외무부 장관 류 씨에게 보내라"

해석: 내 기억은 수천 개의 산 사이에서 지는 해가 찬란한 신안의 장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6. 일몰은 고운 풀을 피우고, 강물은 희박한 커튼에 반사됩니다. ——Du Fu의 "Wing Qing"

해석: 석양이 고운 풀 위에 빛나고 비가 내린 후 신선하고 밝은 강 풍경이 보입니다.

7. 가을물 위로 안개가 퍼지고, 지는 해에 비가 내린다. ——Du Mu의 "가을 하늘이 멀리 보내집니다"

해석: 가을은 높고 청량하며 공기는 맑고 가을 물은 조용하고 엄숙하지만 확산되는 녹색 연기가 흐릿한 그림자를 더합니다. .

8. 케쉰(Ke Xun) 아침 종소리가 들리자 스님은 지는 해를 등에 업고 돌아옵니다. ——Cui Dong의 "강산 개산사 승천"

해석: 손님은 떠오르는 태양을 찾으러 가고 승려들은 석양을 등지고 돌아옵니다.

9. Gengmao 강은 수평 가을 제방에 있으며 일몰에 닫혀 있습니다. ——"후샤오슈를 만점으로 강으로 돌려보내다"

해석: 가을에 밝은 황하 물이 해안가에 도달하면 문을 닫고 일몰을 감상하세요.

10. 붉은 나무 사이의 매미 소리가 노을을 가득 채우고, 서로가 늙어가는 모습을 보며 서로에게 상처를 준다. —— Yuan Zhen의 "Lu Kan에게 작별 인사"

해석 : 노을에 붉게 물든 나무 위에서 매미가 끊임없이 노래하고 있으며, 백발의 이별시는 특히 슬프다.

11. 동풍이 세고 돛이 멀리 있고, 낙엽이 떨어지고 하늘에는 노을이 찬란하다. ——Lu Guimeng의 "Jingkou"

정의: 매우 차가운 바람이 친구의 범선을 점점 더 멀리 날려 버리고 낙엽과 석양이 천천히 새벽을 맞이했습니다.

가을 일몰 시간:

북회귀선 사이의 국가를 제외하고 추분 이후 북반구에서 북쪽으로 갈수록 더 일찍 일몰됩니다. 모두 18시 이후입니다. 남반구에서는 그 반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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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분점 이전, 즉 18시 이전에 낮과 밤의 길이가 같습니다. 북반구에서는 일반적으로 9월 23일을 추분으로 간주합니다.

중국 문인들의 슬픈 가을 콤플렉스:

"가을은 예로부터 슬프고 외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슬픈 가을은 고대부터 중국 고전문학의 주제 중 하나입니다. 때로 수많은 시인들의 작품에는 모두 깊은 슬픔과 가을의 정취가 담겨 있습니다.

한마디로 중국 전통 문인들의 비극적인 가을 콤플렉스는 조상들의 집단적 무의식의 결과이며, 풍부한 문화유산과 중국 문화의 우주론과 윤리적 가치의 영향을 반영하고 있다. 중국 문인의 삶에 의식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3. 가을 노을에 대한 고대시 쓰기

백거이(Bai Juyi)의 황혼강에의 송가

지는 해가 물 위로 펼쳐진다. 강물은 바스락거리고 강의 절반은 빨간색이다.

불쌍한 9월 셋째날 밤, 이슬은 진주처럼 보이고 달은 활처럼 보입니다.

참고

석양: 지는 해.

세세: 녹색.

연민: 사랑.

진주: 펄.

달은 활 모양이다: 음력 9월 3일은 달이 1/4에 위치하며 활처럼 휘어진다.

번역

강물에 지는 햇살이 퍼져나가고, 햇빛 아래 파도가 반짝이며, 절반은 짙은 푸른색을, 나머지 절반은 붉은색을 보여준다. 색상. 더욱 사랑스러운 것은 9월의 시원한 이슬이 내리는 첫 달밤입니다. 이슬 방울은 진주 같고, 초승달은 섬세한 활과 같습니다.

4. 가을 노을 시

청명한 하늘·가을 생각

마지원위안

시든 덩굴과 고목, 희미한 까마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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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

서풍과 고대 길 위의 가는 말.

지는 해,

상심한 사람들은 세상 끝에 있다.

서풍은 가을바람이고 지는 해는 지는 해이다.

노을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황혼에 가깝다

지는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들은 세상 끝에 있다

포장된 도로에 지는 해 물, 강 절반은 바스락거리고 강 절반은 빨간색입니다.

사막은 고요하고 연기는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다.

푸른 산은 아직 남아 있고, 일몰은 여러 번 붉습니다.

산은 지는 해를 반사하고 하늘은 물과 이어지며, 향기로운 풀은 지는 해 밖이라도 무자비하다

수천 개의 계곡이 늦은 오후의 소리로 가득 차 있다 음악, 그리고 지는 해에 봉우리가 조용하다

떠다니는 구름의 의미, 지는 해는 오랜 친구의 사랑입니다.

5. 가을과 노을을 묘사한 시

유우희의 '가을시'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운 시간이라 봄철보다 가을이 낫다고 한다 . 맑은 하늘 구름 위를 학이 날아가며 푸른 하늘에 시를 선사합니다. .

시 쓰기 배경:

"시는 야망을 표현합니다." 이 시는 작가가 처음으로 랑저우(지금의 후난 성 창더)로 강등되었을 때 지은 것입니다. 그러나 비록 강등되었음에도 비관적이지 않고 우울하지 않았으며 이 시에서 시인은 낙관적인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가을. 감성과 패기 넘치는 진취적인 정신. 이 시의 가치는 시인이 가을을 그리워하는 남들의 정서를 거스르고, 거침없는 열정과 생생한 그림으로 가을 풍경의 아름다움을 열광적으로 찬양하고 있다는 데 있다. 감동적인 노래를 부릅니다.

성곽사신

왕웨이

자전거는 곁을 묻고 싶지만 나라는 지나갔고 거연.

정펑은 한사이를 떠나 연으로 돌아와 호전으로 들어갔다.

사막은 고요하고 연기는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다.

샤오관은 승마 후보자를 선정하고, 그들 모두는 안란의 보호를 받는다.

[배경 소개]

개원 25년(737), 하서가도의 부대사 최희가 당나라 현종의 토박을 격파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왕웨이는 그를 위로하기 위해 감시 검열관으로 요새에 간다. 이로 인해 실제로 Wang Wei는 법정 밖으로 밀려났습니다. 이 시는 국경으로 가는 길에 지은 것이다. 《성곽사신》은 만리장성 바깥의 기이하고 웅장한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국경병사의 애국정신에 대한 시인의 찬양을 표현하고 있다. 간결하고 간결하며 그림은 웅장하고 웅장합니다.

판중옌

성 아래로 가을이 오면 풍경이 이상하지만 헝양의 기러기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떠난다. 수천 마일 떨어진 사방에서 소리가 울리고, 긴 연기가 지고, 해가 지고, 외로운 도시가 닫힙니다.

와인 한 잔이면 수천 마일 떨어진 곳까지 갈 수 있지만 옌란은 집으로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강관은 서리로 덮여 있고, 사람들은 잠을 못 자고, 장수들은 백발이고 남편들은 울고 있다.

Yuefu는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Zhang Zhihe는 자신을 Yanbo River의 어부라고 부릅니다. 그는 기꺼이 떠 있는 집에 살면서 [어부의 노래]를 작곡한다." 장즈허(Zhang Zhihe)가 지은 "시사이산 앞을 나는 백로"라는 문구에 따르면, 이 곡은 [어부의 치]라고도 불리며, 그 리듬은 그 곡은 후대에 전해지지 않았다. 당송(唐宋)의 시인들은 어부들의 삶을 묘사한 시와 같은 '어부음악'을 자주 썼다. 이 곡을 만든 사람은 판시웬(Fan Xiwen)이며, 제목의 의미는 '유자위에(Yu Jia Yue)'와 같습니다. Dongxuan의 메모에는 다음과 같습니다. "Fan Wenzheng은 국경을 지키고 여러 노래 [어부의 자랑]을 작곡했는데, 모두 '가을이 요새 아래로 온다'로 시작하여 국경 마을의 노고를 묘사했습니다. Ouyang Gong은 한때 그를 '가난한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왕상수가 평양을 지키러 나왔을 때 문중도 선물로 '우가아오'라는 시를 지었다. 흔한.

[방법] 원곡은 62자인데 앞줄과 뒷줄은 같지만 7자 사운시의 두 요소를 하나로 합친 것이다. 유일한 차이점은 세 번째 문장의 운율이 같고 그 아래에 세 글자 문장이 추가된다는 점인데, 이 세 글자 문장도 운율이 같아야 합니다. [Xixiang Ci] 마지막 단락의 세 글자 문장은 운율이 잘 맞지 않아 실제로는 오류입니다. 7자 문장의 첫 번째와 세 번째 글자가 양심의 시처럼 횡자와 사선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후반의 세 번째 문장이 사선과 사선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샤먼에서 나와서 바다를 본다"

조조

동쪽에는 바다를 보는 Jieshi가 있습니다.

어찌 물이 탁할 수 있겠는가? 산과 섬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가 많고 풀이 무성합니다.

가을 바람이 차갑고 파도가 일고 있다.

해와 달의 여행이 나온다면.

스타들은 마치 내면에서 나온 것처럼 찬란하다.

정말 큰 축복이에요! 당신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하십시오.

배경 : '바다를 보다'는 시인의 깊은 감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인 자신의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조조는 이번에 오환을 정벌하기 위해 북쪽으로 가는 길에 계석산에 올랐다. 오환은 당시 동북지방의 심각한 문제였다. 건안 11년(서기 206년)에 오환은 유주를 정복하고 한족 10만여 명을 포로로 잡았다. 같은 해, 원소의 아들인 원상(Yuan Shang)과 원희(Yuan Xi)는 요녕성 서부의 오환(吳港) 영주 다둔(Tadun)과 결탁하여 국경을 계속 공격하였기 때문에 조조는 건왕 12년에 단호히 북쪽으로 오환을 정복해야 했다. an. 올해 8월 전투에서 조조는 마침내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이 승리로 조조의 후방이 공고해졌고, 그는 중국을 통일하려는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다음 해에 남쪽으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전후의 사건을 연결해 보면 오환 북방 원정이 조조에게 얼마나 중요했는지 알 수 있다. 그리고 『관창해』는 그가 오환으로 북방하는 길에 계석산을 지날 때 쓴 것이다.

전쟁 전 총사령관인 조조는 진시황과 한나라의 오나라도 올라갔던 결사에 가을바람이 불면 바다처럼 마음을 진정시키기 어려웠다. 그는 자신의 기백과 활력을 시에 접목시켜 이를 바다의 이미지를 통해 표현함으로써 시에 활력과 활력을 부여하여 훌륭한 작품이 되었다.

6. 가을 노을에 대한 고대시 쓰기

황혼의 강에서 백거이에게 바친 송

지는 해가 물 위로 펼쳐진다. 강물은 바스락거리고 강의 절반은 빨간색이다.

불쌍한 9월 셋째날 밤, 이슬은 진주처럼 보이고 달은 활처럼 보입니다.

참고

석양: 지는 해.

세세: 녹색.

연민: 사랑.

진주: 펄.

달은 활 모양이다: 음력 9월 3일은 달이 1/4에 위치하며 활처럼 휘어진다.

번역

강물에 지는 햇살이 퍼져나가고, 햇빛 아래 파도가 반짝이며, 절반은 짙은 푸른색을, 나머지 절반은 붉은색을 보여준다. 색상. 더욱 사랑스러운 것은 9월의 시원한 이슬이 내리는 첫 달밤입니다. 이슬 방울은 진주 같고, 초승달은 섬세한 활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