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들꽃 정신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들꽃 정신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들꽃 들풀, 외로운 산길. 류토금실은 일찍 불렀고, 서글픈 향부인 흑로였다! 청평악 들꽃 들풀 당나라: 웨이장 < P > 의 해석: 들꽃과 약초가 이 산 옆에서 외롭게 자란다. 버드나무는 금실을 토하고, 황색은 이렇게 일찍 노래를 부르고 있다. 나는 서글픔으로 가득 차서 내실에서 몰래 시간을 허송했다.
2, 한 모재, 들꽃이 피다. 성공하는 사람이 실패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고 역경에 처하는 것도 재미있다. 염소도 연애' 원대: 송방호 < P > 해석: 들꽃으로 둘러싸인 오두막이 하나 있다면, 누가 흥성하고 누가 쇠퇴하든 상관없다.
3, 들꽃이 눈 주위를 돌고, 독서방에 앉아 제경을 회상하다. 춘사' 당대: 위 < P > 해석: 들꽃이 눈송이처럼 강성 주위를 맴돌고, 나는 일 년에 한 번의 화초를 보고 제도를 회상한다.
4, 야생화는 보물에 남아 있고, 잔디는 치마를 본다. 거문대' 당대: 두보 < P > 해석: 거문대 옆에 들꽃 한 다발을 보니 탁문군의 웃음처럼 느껴졌다. 녹색의 만초 한 무더기는 당시 탁문군이 입었던 로비 치마와 같다.
5, 불타는 들꽃, 이일 김유황. -5 대' 보살만 소회당비': 익명 < P > 해석: 연못에는 가지각색의 들꽃이 가득 피어 맑은 향기가 뿜어져 나왔다. 금빛 버드나무 한 가닥이 봄비 속에서 바람에 흔들리고 살랑살랑 흔들린다.
6, 날이 늦었고 풍경이 수려하고 봄바람이 불고 꽃향기가 넘친다. 두 절구' 당대의 두보 < P > 해석: 강산은 봄빛을 목욕하고, 얼마나 아름다운가, 봄바람은 화초의 향기를 가져왔다.
7.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당나라 백거이' 풀/포드 고원초 송별' < P > 해석: 무정한 들불은 낙엽만 태울 수 있고 봄바람은 대지를 푸르게 불게 한다.
8, shejiang 은 히비스커스 라, lanzedo Cao Fang 을 골랐다. 강에서 부용을 따다' 한대: 이름없는 < P > 해설: 나는 강을 건너 연꽃을 따러 갔고, 난초가 달린 수택은 약초로 가득 찼다.
9. 가을바람이 쓸쓸하고 날씨가 서늘하고 초목이 이슬크림을 흔들고, 안사군이 남쪽으로 돌아간다. -'안두수 전편' 위진 조비 < P > 의 해석: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날씨가 춥고, 초목이 시들고, 이슬이 서리가 된다. 제비가 떠나고 백조가 남쪽으로 날아간다.
11, 맑은 날 따뜻한 바람이 밀을 낳고 푸른 풀이 꽃을 이긴다. 초여름은 일이다' 송: 왕안석 < P > 해석: 맑은 날씨와 따뜻한 미풍이 밀을 낳고 밀향이 바람에 따라 온다. 그늘진 푸른 풀은 봄 따스한 꽃이 피는 계절보다 훨씬 낫다.
2. 들꽃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청평락들꽃 들풀 < P > 당나라: 웨이장 < P > 들꽃 들풀, 적막산길. 류토금실은 일찍 불렀고, 서글픈 향부인 흑로였다! < P > 리본은 감개무량하고 동심결되어, 주란만 깊이 생각하고 있다. 꿈에 반침대가 달을 기대고, 작은 창바람이 거문고를 건드리는 꿈을 꾸었다.
2.' 꽃 파는 소리 향수' < P > 원나라: 장코구 < P > 궁전 아방궁이 펄럭이고 노래와 춤이 평온하다. 금곡원 옥루는 지하에 새로운 뉴욕 왕을 더했다. 그런 다음 제방 고대 버드 나무, 강 드래곤 보트 전시 월마트. < P > 지난 일은 돌이킬 수 없고, 동풍은 재기하고, 늦봄은 쓸쓸하다.
우희는 우강가에서 사망했고, 전쟁은 이미 붉은 절벽을 태웠다. 장군 반초가 옥문에서 헛되이 희생되었다. < P > 슬픈 진한의 불길은 수많은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하고, 책을 읽는 사람은 깊은 한숨만 낼 수 있다.
3.' 염소 도정'
원대: 송방주전자
청산치료, 백운 소개팅, 자파금대 꿈도 못 꾼다. 한 모채, 들꽃이 피다. < P > 누가 성공했는지 누가 실패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역경에 처하는 것도 재미있다. 가난하고, 화가 변하지 않는다. 다, 변하지 않을 거야.
4. 봄의 생각
당나라: 위오영
< P > 그는 푸른 나무를 웃으며 황로와 함께 꾀꼬리 소리를 들었다.
5. 거문대
당나라: 두보
모릉병 이후 애문탁군
술집이 세상에 있고 거문고가 석양에 있다. < P > 들꽃은 보물을 남기고, 덩굴풀은 옷깃을 본다.
피닉스로 돌아가 불을 찾아 거의 냄새를 맡지 않는다.
6.' 보살만우귀당' < P > 5 대: 익명 < P > 비가 연못으로 돌아오니 둘 다 원앙일 뿐이다. 연못에는 찬란한 들꽃이 가득 피어 향기를 풍겼다. 황금빛 버드나무 한 그루가 봄비의 바람 속에서 가볍게 불고 있다. < P > 순진무고하고 우아하고 걸음걸이가 가벼운 소녀들이 강둑의 초가집에서 나왔다. 그들은 삼삼오오 개울의 봄비 속에서 즐겁게 춤을 추며 노래를 불렀다. 오색찬란한 로이사, 춤의 변화에 따라 눈부신 광채가 빛나고 있다. 볼에 있는 가루가 얇아 노을빛 아래 한 덩어리의 신선함과 붉은색으로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상선마건
당나라: 두목
구름바다 벽색 사방, 부드러운 수양버들 11 여그루.
꿩 날으는 사슴은 멀리 풀밖에 있고, 골목은 봄으로 닭이 가득하다. 수매의 아버지는 술을 마시고, 서수의 딸은 들꽃을 마시고 있다. < P > 나 혼자 먼지계를 보고 개울가의 가는 모래에 실망했다.
3. 들꽃과 관련된 시 < P > 는 들꽃을 묘사한 시
1, 고묘에는 들꽃이 흩어져 있어 중랑이 뒷모습을 가질 것이라고 한다. 오늘의 사랑은 이미 예전 같지 않으니, 더 이상 감정에 몰입하지 마라. 당웬은 운채중랑의 무덤
2 를 듣고 들들풀이 가득 차서 장사가 너무 싱겁다. 텅 빈 서재에 혼자 앉아 할 일이 없다. 소년에게 전화해서 괭이 하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송택그' 13 개 산거도'
3, 발 끝 바람이 세서 추운 밤 따뜻하다. 동산 열매는 익었고 정월 들꽃은 피었다. 비가 쌓이면 안개가 생기고, 서리가 내리고 천둥이 친다. 고향은 만 리 이상이고, 객사는 두 배로 늘었다. 돈 뒤 심연' 아난행'
4,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얕은 풀에는 강성 주위의 말굽과 들꽃이 눈처럼 보이지 않고, 앉아서 판독을 보고 제경을 회상한다.
5. 햇빛이 평유 유중주를 비추고 있다. 구름이 멀리 곶이 무겁다. 들꽃이 여전히 개울가로 붉게 물들었다. 모래머리 물고기가 그물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한가한 나뭇가지 퀴노밀이 술에 취해 음풍을 읊었다. 샤오춘의 날씨는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미송비' 라쿤계사'
6, 선심은 분리되어 있고 부처님의 생명의 근원이다. 접어서 거두어라, 세 번. 헤어지지 않으면 진이다. 시서를 가지고 옛일을 숨기고, 들꽃으로 봄새를 부르다. 송석도닌' 시 69'
7, 봄은 자유롭지 않고 들꽃이 도처에 널려 있다. 열정적 인 사이 랭 리 6 월, 일시적으로 로맨틱 에 의해 말했다. 윤명당' 꽃다운 지도'
8. 폭포암 앞의 물이 시냇물로 가득 차 있다. 청양사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송잔은 여전히 존재하고, 춤추는 새는 갑자기 날아간다. 나는 어둠에 빠져서 자물쇠도 괜찮다. 들꽃이 버드나무처럼 아름답다. 동상은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내일도 돌아올 것이다. 김단계승은' 공중의 자지와 바위 앞에 물이 가득한 폭포'
9, 매년 봄마다 들꽃을 보고 낡은 길의 먼지를 가린다. 왔다갔다하는 것은 쉽지만, 세상일은 왕왕 몽상가와 같다. 송송당태종의' 운명지식'
11, 육포범효두평. 별이 가득한 강이 점차 서쪽으로 기울어졌다. 집을 떠난 지 두세 리 된다. 민들레 야생화는 손님을 부르는 것 같고, 나무 머리 봄새는 그 이름을 부른다. 먹구름 깊은 곳의 금관성. 송천운평' 라쿤계사'
4. 봄야생화를 그린 시는 다음과 같이
가 가장 유명하고, 사랑하는, 닫을 수 없고, 살구가 벽 밖으로 나왔다. < P > 저녁에는 복숭아잎이 더 빨갛고, 창문에는 대나무가 영롱하다. 당한이 준' 루브르 복숭아꽃' < P > 풀이 푸르고, 류황이 나고, 복숭아꽃이 어지럽다. (지아 지 "봄 생각") < P > 초록빛, 류황, 복숭아꽃이 어지럽다. 당가의 춘사시 < P > 복숭아꽃 세 곡이 성변에 흐르고, 창밖의 봄바람은 두약향의 유당옥계의' 송랑주 문우 조려장' < P > 광류솜이 바람에 춤을 추고, 가는 복숭아꽃이 물을 쫓고 있다. 당 두보' 절구 만행 9 곡' < P > 짧은 복숭아꽃 한 송이가 물가에 있다. 가볍게 버들개지 몇 명. 당대의 두보는 12 월 1 일 시 세 편의 < P > 복숭아리가 향을 다투고, 오직 노매만이 자아를 중심으로 한다. (왕 mingmian \ "밈 지도 \")
복숭아꽃 부드러운 빨간색, 버드 나무 에 녹색. 당대의' 시의의원 부초춘작' 에서 두보 < P > 난초는 원한가지가 있다. 특히 푸른 가지, 복숭아리는 할 말이 없고 꽃이 붉다. 송구양수의' 춤추는 봄바람' 고전 문장 < P > 류하 복숭아, 봄빛이 사람들에게 준다. 진송 왕관 민해 < P > 낙양의 동쪽, 복숭아와 리가 빙빙 돌고 있다. 당 송 문지의 사상 < P > 남무청루 12 중, 봄바람 복숭아. 당하장의' 복숭아꽃 보기' < P > 는 지난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이 복숭아와 대조를 이뤘다. < P > 4 월의 세계, 꽃은 이미 시들었고, 옛 사찰의 복숭아꽃이 막 피었다. (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 P >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며 봄바람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다. (최호' 제목 성남마을')
복숭아는 비가 가득하고, 버드나무는 봄담배가 가득하다. (왕위' 전원') < P > 복숭아꽃에는 폭우가 함유되어 있고, 버드나무 띠는 아침 연기가 난다. 당대의 왕위의 목가 < P > 복숭아꽃은 하루 종일 흐르는 물을 따라 걸었다. 청계의 구멍은 어디에 있습니까? 장욱' 도화계' < P > 복숭아꽃 흐르는 물 (y m 41) 이 갑자기 멀어져 사람이 아닌 세상이 있다. (이백' 산중문답') < P > 도화담 깊이가 천 피트,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은' 왕륜 증정') < P >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황새가 흰 새를 따라 날아간다. (두보' 곡강도주') < P > 복숭아꽃 향, 매화향, 연백진홍색, 모두 새 화장입니다. 꺼진' 강성자' < P > 한 무더기의 복숭아꽃 무주, 귀여운 진홍색에 옅은 붉은 빛이 비치고 있다. 당 두보' 강변에서 혼자 꽃 7 곡을 찾는다' < P > 복숭아경로 매경은 비록 오래되었지만 치자꽃 홍고추 채였다. 당두보' 찬비 관람원나무' < P > 서새산 앞에서 백로는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충만하다. (장' 어가코') < P > 오리머리에 봄물이 짙게 물들고, 물 위에 복숭아꽃이 봄면을 만든다. 송수시의 송별시 < P > 들도는 대나무 울타리가 짧고 시류들은 물 부족을 흔들고 있다. 송수시의' 신도시 도로' 에 나오는 고전 문장 < P > 의 복숭아, 리, 꽃이 다 피었고, 푸른 풀만 다채로웠다. 송 쩡공 \ "성남 \"
가랑비가 초록빛, 복숭아꽃 빨강, 복숭아꽃 붉은빛이 불처럼 타오른다. 당대의 왕위의' 가천별야'
5. 길가의 들꽃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들꽃 들풀, 외로운 산길." 청평악들풀 < P > 당나라: 웨이장 < P > 들들풀, 적막산길. 류토금실은 일찍 불렀고, 서글픈 향부인 흑로였다! < P > 리본은 감개무량하고 동심결되어, 주란만 깊이 생각하고 있다. 꿈에 반침대가 달을 기대고, 작은 창바람이 거문고를 건드리는 꿈을 꾸었다. < P > 는 < P > 이 산길을 따라 들꽃과 약초가 외롭게 자라고 있다고 설명했다. 버드나무는 금실을 토하고, 황색은 이렇게 일찍 노래를 부르고 있다. 나는 서글픔으로 가득 차서 내실에서 몰래 시간을 허송했다. < P > 내 리본을 풀고 너와 한 마음을 맺는 것을 얼마나 후회하는가. 지금 혼자 주란에 기대어 당신을 깊이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잠에서 깨어나, 한 번 휘어진 달이 허공에 비친 침대에 비쳤다. 작은 창문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거문고 현에 부딪쳐서 윙윙 소리가 났다.
2. "강성 주위의 들꽃이 눈처럼 생겼으니 앉아서 방상제도를 읽어 볼 수 있다." < P > 봄의 생각 < P > 당나라: 위오영 < P > 강성 주변의 들꽃이 눈처럼 눈처럼 피어나 앉아서 방상제도를 읽을 수 있다. < P > 그는 푸른 나무를 웃으며 황로와 함께 꾀꼬리 소리를 들었다. < P > 는 < P > 들꽃이 눈송이처럼 강성을 맴돌고, 나는 일 년에 한 번의 화초를 보고 제도를 회상했다. < P > 아침, 궁전의 문은 마치 모든 푸른 나무가 얼어붙은 것처럼 열렸다. 나는 예전에 울음새와 황로가 함께 우는 소리를 들었다.
3. "야생화는 진귀한 꽃을 남기고, 덩굴풀은 치마를 본다."
거문대
당나라: 두보
모릉병 이후 애문탁군
술집이 세상에 있고 거문고가 석양에 있다. < P > 들꽃은 보물을 남기고, 덩굴풀은 옷깃을 본다.
피닉스로 돌아가 불을 찾아 거의 냄새를 맡지 않는다. < P > 설명: < P > 사마상이 늙고 허약했을 때, 그는 여전히 처음처럼 탁문군을 사랑했고, 그들의 감정은 결코 약해지지 않았다. < P > 사마상루는 가정 형편이 가난하고 생활이 어려워 호텔을 열어 생계를 꾸렸다. 나는 거문고를 거닐며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바라보았다. 나는 마음속으로 매우 부러워한다! < P > 거문대 옆에 들꽃 한 다발을 보니 탁문군의 그해 미소처럼 느껴졌다. 녹색의 만초 한 무더기는 당시 탁문군이 입었던 로비 치마와 같다. < P > 사마상예는 탁문군의 기적을 추구하는 것으로, 나중에는 거의 들어보지 못했다.
4. "야경 바람이 분다. 명화는 심을 곳이 없다."
들꽃
송송: 임
야생경로 풍향, 명화는 심을 곳이 없다. < P > 하지만 꽃 한 송이가 꽃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춘원의 집향이어야 합니다. < P > 설명: < P > 야외길에서 맑은 향기가 코를 찌르며 어디서 어떤 소중한 꽃을 심었는지 모르겠다. < P > 하지만 나는 어떤 꽃이 할 수 있는지 생각나지 않는다. 한 다발의 꽃이 원엽에 모인 것 같다.
5. 거문대
당나라: 두보
모릉병 이후 애문탁군
술집이 세상에 있고 거문고가 석양에 있다. < P > 들꽃은 보물을 남기고, 덩굴풀은 옷깃을 본다.
피닉스로 돌아가 불을 찾아 거의 냄새를 맡지 않는다. < P > 설명: < P > 사마상이 늙고 허약했을 때, 그는 여전히 처음처럼 탁문군을 사랑했고, 그들의 감정은 결코 약해지지 않았다. < P > 사마상루는 가정 형편이 가난하고 생활이 어려워 호텔을 열어 생계를 꾸렸다. 나는 거문고를 거닐며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바라보았다. 나는 마음속으로 매우 부러워한다! < P > 거문대 옆에 들꽃 한 다발을 보니 탁문군의 그해 미소처럼 느껴졌다. 녹색의 만초 한 무더기는 당시 탁문군이 입었던 로비 치마와 같다. < P > 사마상예는 탁문군의 기적을 추구하는 것으로, 나중에는 거의 들어보지 못했다.
6. 들꽃을 묘사한 문장 < P > 들꽃은 고집이 센 소녀처럼 처음으로 폭풍에 눌려 또 한 번 고집스럽게 고개를 들었다. < P > 비 안개 속에서 들꽃 몇 송이가 흔들리고 발버둥치고 있다. 떨리는 푸른 잎이 힘껏 뻗어 있다. 가지각색의 꽃들이 분방하려고 하니 비바람과 싸우고 있는 것 같다. < P > 사람들은 항상 그 소중한 꽃들을 감상하는 것을 좋아하며, 많은 시간을 들여 정성껏 배양한다. 들꽃에 물을 주거나 비료를 주거나 없애지 마라.
그런데 들꽃이 왕성하게 자라고 색깔이 너무 예뻐요. 한여름, 태양이 대지를 달구고 있다. 이때 < P > 는 아름다운 월계가 고개를 숙였고, 아름다운 나팔꽃이 입을 다물었고, 키가 큰 미인 바나나는 풀이 죽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들꽃이 만발하고, 기발하게 싸우고, 저마다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마치 태양에 도전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온 산천에 가득한 들꽃이 밝은 햇빛과 바람을 배경으로 무럭무럭 자란다. < P > 11 송이의 금색, 분홍색, 연한 파란색 꽃이 푸른 잎사귀에서 반짝이고 있다. 어떤 것은 위축된 해바라기 같고, 어떤 것은 머리 위의 진주와 같다. < P > 모란만큼 귀중하지도 않고, 재스민만큼 향기도 없고, 국화만큼 화려하지도 않지만, 큰바람과 큰비를 두려워하지 않고, 뜨거운 태양이 가난한 등뼈를 두려워하지 않고, 곳곳에 뿌리를 내리고, 자라고, 꽃을 피운다. 나는 각양각색의 들꽃을 좋아한다. 그들은 대지를 한 폭의 그림처럼 장식한다. 그들이 강인한 생명력을 보여줬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내가 고달픈 환경에서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했다. < P > 이 도랑은 갈라져서 꽃이 만발했다. 황금, 분홍색, 하늘색, 짙은 보라색이 있습니다. < P > 한 무더기, 한 무더기, 무수한 미소의 눈꺼풀, 정교한 예술가처럼 짜여진 가지각색의 왕관이 눈에 띄고 매력적이다. 연녹색의 푸른 잎에 꽃이 만발했고, 상록수 사이에 활짝 피었다. 마치 녹색 금상첨에 오색 벨벳이 수놓은 활짝 핀 꽃과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춘양의 붉은 뺨에 취한 미소가 나타났다. 강변의 민들레가 뜨거운 태양을 맞으며 유황색의 원반을 들고 있다. < P > 그들은 가느다란 허리를 구부려 녹색 옷을 입은 처녀처럼 강물의 거울 앞에서 화장을 했다. 온 산천에 가득한 동백꽃, 민들레, 각종 들꽃들이 모두 우리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었다. < P > 한 조각, 대나무 한 무더기, 정자옥립, 죽엽윤기가 뚝뚝 떨어지려고 한다.
7. 꽃이 있는 시
는 단풍이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빨갛다. < P >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다. 봄진흙으로 바꾸는 것이 더 보호적인 역할을 한다. < P >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는 것만큼 깊지 않다. 제비는 춘완, 연우 살구꽃 한기를 돌려주지 않는다. < P > 갑자기 밤바람처럼 불어오는 것이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다. < P >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밤에 바람이 불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