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중국 4대 도자기는 무엇인가요?

중국 4대 도자기는 무엇인가요?

중국 4대 도자기는 딩가마, 관가마, 준가마, 루가마입니다.

딩 가마는 중국 송나라의 5대 가마 중 하나입니다. 당나라 싱 가마의 백자 가마 시스템을 잇는 대형 도자기 가마 시스템입니다. 주로 취양현의 지안즈촌, 동옌촨촌, 서옌촨촌에서 생산됩니다. 이 지역은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 딩저우의 관할 하에 있었기 때문에 딩가마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딩 가마는 원래 민속 가마였으며 북송 중후반에 궁중 도자기를 구워내기 시작했습니다. 딩 가마의 제품은 주로 백자이며, 소스, 빨간색, 검은 색 및 기타 희귀 품종 인 흑자 (흑자), 자주색 유약 (자주색 도자기), 녹색 유약 (청자), 빨간색 유약 (적색 도자기)과 같은 고온 유약 층으로 덮여 있습니다. 원나라의 류치는 "귀천지"를 만들면서 "딩저우 꽃, 도자기는 흰색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딩가마 도자기는 인기가 많았을 뿐만 아니라 생산량도 많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송나라의 위대한 시인 소동파가 딩저우에 왔을 때 "딩저우 꽃, 루비로 조각한 도자기"라는 시로 딩요의 유색 도자기를 극찬했습니다.

공식 가마의 이름은 고대 중국 도자기의 역사에서 다양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대체로 정부에서 독점적으로 운영하고 황실에서 독점적으로 제품을 판매했던 민간 가마와 구별됩니다. 송나라 도자기에서 관요는 일종의 명칭으로 북송, 남송의 수도 비안징(비안량, 현 개풍)과 임안(현 항주)의 궁중 청자 소성 가마를 지칭하기 때문에 '구 관요'와 '신 관요'로 구분하기도 합니다. 전자는 북송 공식 가마이고 후자는 남송 공식 가마입니다. 관요

황실 가마라고도 알려진 관요는 중국 봉건 왕조의 "왕실 도자기 공장"입니다. 1278년 쿠빌라이가 원나라 시즈 "푸량 자석국"에 설립한 이래 1911년 청나라 말기까지 징더전은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 왕실 도자기 공장이 있던 곳이며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의 도자기 공장이 있던 곳입니다.

봉건 중국의 공식 가마 시스템은 632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장시성 징더전은 가장 긴 소성 시간, 가장 큰 규모, 가장 정교한 장인 정신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징더전 아래에는 유입이 금지된 많은 양의 도자기가 있습니다.

현장 매장 민속 고대 깨진 도자기는 중국에서 가장 완벽한 범주, 가장 신뢰할 수있는 시대, 공식 가마 사이트 및 "지하 도자기 수도"에 대한 가장 풍부한 정보가되었습니다.

준 가마는 허난성 웨이 셴현에 위치하고 있으며 송나라의 5 대 유명한 가마 중 하나이며 준 가마, 저우 준 가마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허난성 유저우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에 저우쥔의 소유였기 때문에 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준 도자기로 유명한 이곳은 북방 청자 계통에 속합니다. 당나라에서 시작되어 북송 왕조에서 번성했으며 후대에 의해 모방되었습니다. 준 가마 도자기는 매우 귀중하며 민속에는 "준 도자기 한 점을 소유하는 것은 재산을 소유하는 것만 못하다"와 같은 많은 속담이 있습니다. "준 도자기는 정확하지 않다, 가마 교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가마에서 한 가지 색, 가마에서 천 가지 색" 등 많은 속담이 있습니다. 준 도자기의 상업적 가치에 관해서는 매우 가치있는 제품입니다. 준 도자기의 상업적 가치에 대해서는 현지 속담에 "남서쪽 산, 7마일 길이의 거리, 칠십 칠개의 가마, 연기와 불이 하늘을 덮고, 상인들이 매일 돈을 위해 싸우기 위해 세상을 줄지어 있다"고 말합니다. 가마마다 유약의 색조에 따라 색과 모양이 무수히 달라지는 것도 준 도자기가 다른 청자와 구별되는 또 다른 특징입니다.

루 도자기는 송나라의 5대 도자기인 루, 준, 관, 가오, 딩 중 하나입니다. 가장 유명한 도자기는 루 가마입니다. 루 가마 장인들은 귀중한 마노를 유약에 넣고 "하늘처럼 푸르고 녹색, 매미 날개 무늬와 같은 옥 표면, 샛별 희귀, 참깨 못 유약"으로 구워 루 도자기의 전형적인 특징을 만들어 냅니다. 루저우의 옛 이름인 허난성 린루현에 있는 루 가마. 최초의 유명한 북방 청자 가마입니다. 북송 왕조에 지어졌으며 북송 왕조에 불이났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수가 적습니다. 도자기 모양은 단순하지만 유약은 반 어두운 상태의 양의 뚱뚱한 옥처럼 따뜻하고 부드럽고 딩 가마, 월 가마 장식 기술을 가로 채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형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