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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에 관한시
공무원이 될 때 :공무원이 될 때. 장군:봉건 사회에서 가장 저명한 관직.
관리로서 큰 성공을 거둔 이 장군 겸 재상은 영광스럽게 고향으로 돌아갔다. 봉건 사회에서 학자가 되는 것은 항상 문인들이 꿈꾸는 축복이었습니다. 관리나 장군의 경우, 벼슬을 마치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은 봉건 사회에서 지주 계급이나 지주 계급을 위해 생계를 꾸리려는 사람들의 가장 높은 이상이었다.
이향유는 "부귀영화를 입고 고향에 돌아가지 않는 것은 밤에 여행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고, <구당서>에서 당고자는 주진의 암살자 장무에게 "옷과 비단을 입고 고향에 돌아가는 것은 여전히 선인들의 영광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양수는 이 글에서 "~, 이 사람은 예나 지금이나 명예를 사랑하네"라고 말했습니다.
봉건 사회에서 남자가 ~의 지위에 오르는 것은 가장 큰 영광이었습니다. 이 두 문장은 이제 큰 관리가 되어 고향 사람들 앞에서 과시하는 사람들을 풍자하거나 놀리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역경에 대한 두 번째 기본적인 설명은 사람들이 종종 역경을 두려워한다는 것입니다: 남나라 송예판의 '조수 아내 이야기'를 참고하세요. 모욕과 굴욕을 견딘다:모욕과 굴욕을 견딘다.
더럽을 더(궈우 사):공기를 견디다. 더러움, 오물; 부끄러움을 뜻하는 "수치"로도 사용됩니다.
굴욕을 견디다, 종종 두려움으로 견디다. 조식의 아내(반조라고도 함)가 "여자의 계율: 겸손과 공경,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고, 좋은 이름을 가지고, ~, 비천하고 약하다는 뜻"에서 쓴 내용입니다.
여성계명은 남성 우월주의와 여성 열등주의의 봉건적 윤리를 조장하고, 삼강오륜과 사덕은 불충분하며, ~는 여성의 인내와 열등의 미덕을 비판하기 위한 것이다. 원래의 의미를 버리고 지금은 굴욕을 견뎌야 하고, 소심하고 두려워하며, 쉽게 징계를 받고, 종종 두려움의 상태에 있는 역경에 처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입니다.
구름은 길고 해는 차갑고 하늘과 땅은 따갑다. 고난에 대한 기본 설명: 류밍용시의 고난을 참조하세요. 태양:태양.
구름은 짙고 태양은 차갑게 빛나며 하늘과 땅에는 많은 가시가 있습니다. 인생의 길은 얼마나 어려운가! 이 두 구절은 풍경을 대비로, 풍경을 은유로 사용합니다. "구름 바다는 끝이 없다"는 인생길의 모호함을 상징하고 "하늘, 정자, 능선"은 인생길의 어려움과 위험성을 은유하고 있습니다. 상황은 무섭고 오싹합니다. 이 두 가지 은유는 정확하고 감정적입니다. 이 스타일의 글쓰기는 옛 사회에서 삶의 어려움을 묘사하는 데 빌려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또한 매우 정확합니다.
하늘에는 길이 없고 땅에는 길이 없다. 시민내안(市民乃安)의 <물여백(物餘白)> 34장을 보세요. 이 두 구절은 탈출구가 없는 어려운 상황을 묘사합니다.
송푸지 "무등회원안주귀시왕체연선사"에서 처음 등장: "들어가면 막히고, 물러서면 가슴이 막히고, 곧으면 얻는다~"하늘길은 지나갈 길이 없고, 땅속은 들어갈 문이 없어 빠져나갈 수 없는 곤경을 생생하게 공감하고 기억하고 이해하기 쉬워 어렵고 난처한 상황을 표현하는데 자주 사용되며 사용률이 높습니다.
사용되지 않는 영웅에 대한 기본 설명: 송사광 {지건, 한나라 건안 13년, 시안 황제} 참조. 그는 영웅이었지만 팔을 움직일 곳이 없었습니다.
적벽 전투를 앞두고 제갈량은 당시 손권의 군사 상황을 분석하며 "오늘날 외적을 정복하는 것은 큰 재앙이며, 조금만 평평하고 경주를 부수고 세계의 큰 힘을 얻었습니다. ~.
그래서 유주가 이곳으로 도망쳤으니 장군이 그의 힘을 측정하길 바란다!" 훗날 사람들은 그 의미를 더 확장하여 지성과 능력은 있지만 그것을 활용할 곳이 없는 것을 비유할 때 자주 사용했습니다. 나는 6,000마일이나 떨어진 시골로 가서 12년 동안 죽었다. 기본 설명: 한종원의 <동생을 위해 동생을 포기하지 말라>를 참조하세요.
동생:사람들이 자신을 동생이라고 부를 때 쓰는 겸손한 말입니다. 타국:수도 장안을 떠나는 것을 말합니다.
6천 마일:장안에서 류저우까지의 거리를 말합니다. 저는 중국공산당 당원은 아니지만 중국공산당 당원입니다.
나는 고향에서 혼자 수천 마일을 여행했고 12년 동안 망명 생활을 하는 동안 여러 번 죽을 고비를 넘겼다. 이 시는 저자가 형이 류저우를 떠나 장링으로 떠날 때 쓴 고별시입니다. 당시 저자는 류저우에서 좌천되었습니다.
~이 두 줄은 그의 정치적 경험에 대한 일종의 객관적인 현실주의이며 장기적인 분노와 비통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기본적인 해석은 바산과 추수가 23 년 동안 황폐하고 버려 졌다는 것입니다. 한유의 "양주 첫 만남, 롯데에 감사하다"를 참조하세요. 바산과 추수이: 현재의 쓰촨성과 후난성 지역을 가리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수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황량한 곳으로 여겨져 '황량한 땅'이라고 불렸다.
버림받았다, 버려졌다는 것은 강등되었다는 뜻입니다. 나는 23년 동안 외직으로 좌천되어 황량한 산천에 있었다.
오랜 기간 동안 핍박을 받고 고향을 떠나 멀리 떨어져 있음을 나타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명:한유의 학문에 대한 한 가지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후주:한 걸음, 한 걸음. 러더(알 정):러더 러더와 같음, 엎드리다.
시경-늑대 트레킹:늑대가 수염을 기르고 꼬리를 잡고 트레킹한다." 이 고사성어는 딜레마에 대한 은유입니다.
모(제):항상, 즉 항상. 罪(纪):罪,罚。
이 두 문장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딜레마에 들어갔다 나오는 것은 죄를 짓고 매번 벌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한유는 이전 시를 교묘하게 사용하고 새로운 어휘를 만들어내는 데 능했으며, 이는 우리 언어 예술을 풍요롭게 하고 발전시키는 데 귀중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이 두 줄은 곤경을 묘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난한 원숭이는 여유롭게 나무를 선택하는데, 기본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조 - 링쉔, 진서 - 리총의 전기. 원숭이가 어려운 상황에서 숲에 갈 때 좋은 나무와 나쁜 나무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동진(東晉)나라 출신인 이충(李沖)은 학문을 좋아하여 '학문의 잠언'을 편찬했습니다.
북방원정대의 장군이었던 추태수는 군대에 입대해 집안의 가난을 해결하고 외직을 구걸했습니다. 추는 그를 치안판관으로 삼고 할 수 있는지 잠정적으로 물었습니다. 이충은 "~"라고 대답했고 그는 치안판사가 되었다.
이 두 줄은 역경에 처해 갇히고 당황하여 살 곳을 선택할 시간이 없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의식과 자기 열망, 말세에 태어난 것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은 조청수친의 <홍루몽>이 다섯 번째 편입니다.
이 두 문장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똑똑하고 재능이 있고 야망이 있지만이 쇠퇴하는 집안, 쇠퇴하는 시대에 태어나 운명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홍루몽>에서 탄천의 삶을 요약한 것입니다.
탄춘은 똑똑하고 유능하지만 미혼이라는 신분이 매우 불공평합니다. 그녀는 항상 정상에 올라 자신의 이름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대신 그녀는 몰락한 귀족 가문입니다.
2. 영감을 주는 시를 찾아라, (나는 퇴락하고 저물어 가는데, 전에는 훌륭했지만 운이 고르지 않고 인생이 다사다난하다. 펑탕은 늙기 쉽고, 리광은 봉인하기 어렵다. 구자백이 장사에 있는데 주인이 없으니 홍량에서 해곡으로 도망칠 시간이 없습니까? 신사분들은 세상을 알 수 있는 기회를 보십시오. 늙고 강하면 차라리 마음을 움직이고, 가난하면 두청운의 야망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봄을 탐할 때는 행복을 느끼지만 마를 때는 여전히 행복합니다. 북쪽 곧은 바다는 신용에 있지만 집어 올릴 수 있고 추운 모퉁이가 사라지고 뽕나무는 늦지 않았습니다. 맹의 맛은 고귀하고 나라를 위해 자유롭게 봉사하고, 루안지가 만연하니, 어떻게 도로가 절망에 울 수 있습니까?
밥은 학자다. 군대 약한 왕관의 끝과 같은 자신을 찾는 문이 없으며, 펜과 슬픔이 있으며, 무종은 긴 바람입니다. 나는 완리에서 아침에 기절 한 백령에게 머리핀을 돌려주고 머리핀을 포기합니다. 그것은 시자의 보물 나무가 아니라 맹의 이웃입니다. 그는 점점 더 정중 해지고 잉어와 동행하고 있으며 오늘은 손을 잡고 용문을 잡기를 희망합니다. 양이는 집어 들고 링윈을 사랑스럽게 애무하지 않고 한밤중에 만나 물놀이를하는 것이 부끄러운 일입니까? 가장 좋은 답을 줄 수 있는 횡포한 문장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