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문학 작품의 대위법에 대하여

문학 작품의 대위법에 대하여

1.어느 날 코우쥔은 친구들과 여행을 가던 중 '물속의 달은 하늘의 달'이라는 말을 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아무도 반대하지 않았다. 양다이 녠이 방금 도착하여 대답했습니다.눈 속의 남자는 당신 앞에있는 남자입니다. 모두 환호했다.

공류의 아버지는 매우 훌륭하고 오른쪽에 속합니다. 왕안시가 시도했습니다 :샤, 상, 저우, 3 대. 류 팀이 말했다 :네 구절은 미묘하고 영적입니다. 왕안시는 자신의 상대에 대해 자랑했습니다:완벽한 매치였습니다.

셋째

수동포와 황팅젠은 소나무 아래에서 체스를 두었습니다. 돌풍이 불면서 솔방울이 체스판으로 떨어졌습니다. 소동파가 말했죠:소나무가 바둑을 두는데 잣이 바둑판에 떨어졌어요. 황팅젠이 그에게 말했다 :버드나무 옆에서 낚시를 하면 버드나무는 종종 비단을 걸어 놓는다.

넷째

결혼식 날 밤, 신랑의 재주를 시험해보고 싶었던 소동파는 "문을 닫고 달을 보라"며 진나라를 거절했다. . 진소유는 망설이며 방황했다. 수동포는 바람이 불었지만 처남이 걱정되었지만 그를 위해 그것을하는 것이 불편했습니다. 갑자기 그는 아이디어가 떠올라 돌을 집어 들고 담수가 가득 찬 화분에 던졌습니다. 진소유는 "보통"의 목소리를 듣고 갑자기 깨달은 후 하늘에 돌을 던지라고 외쳤습니다. 소소매는 너무 기뻐서 서둘러 신랑의 방으로 들어갔다.

다섯

어느 날 주원장과 유보원은 체스를 두고 있었다. 주원장이 말하기를:하늘의 길은 체스판의 별이고, 해와 달이 빛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유보원은 그에게 "천둥은 전쟁 북과 전기의 깃발이며 바람과 구름은 하나가 된다"고 말했습니다. . 주유지의 말은 그들 모두에게 훌륭한 말이었습니다.

여섯

탕팍푸와 주즈샨은 출장으로 시골에 갔다가 남편의 자동차와 물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 반대를하고 싶다 :물차가 물을 열고, 물이 차를 따라 가고, 차가 물을 멈추고 싶다. 당 투이가 말했다 :팬 팬 팬, 팬에서 바람, 팬이 바람을 일으킨다. 한 쌍의 당나라가 정말 독창적이기를 바랍니다.

일곱

명나라 천치 원년, 예 재상이 푸저우를 지나 신참 학자 웽의 집에 머물렀다. 웡은 추운 창가에서 홀로 추위를 견디며 즉흥적으로 대응했습니다. 예가상은 "바오개"라는 글귀를 보고 충격을 받은 후 "손님이 궁궐에 살고 있으니 방이 넉넉합니다"라고 말했다. 다음 날, 웽은 예를 돌려보냈습니다. 다음날 웽은 예를 돌려보냈다. 연못을 지나갈 때 예는 말했다 :웽 경은 어젯밤에 가난한 창문이 외롭다 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보세요 : 연못에 떠 다니는 오리가 일곱 마리 있는데, 세 쌍의 오리를 세어보세요. 웽정춘은 예기치 않게 군대에 붙잡혔어요. 그는 연못을 살피며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그는 즉시 9인치, 10분 길이의 발물고기 한 마리가 물속으로 뛰어들었다고 대답했습니다. 그의 말이 끝나자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미소를 지었다.

여덟

쉬시가 취임하자 학생들은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학생들은 가난한 배경에서 왔고 쉬시 주석은 회의에서 상당히 무례했습니다. 마음은 화가 났지만 학생들을 적으로 삼아:붉은 문 깨진 석류, 더 신 씨앗. 학생들은 서로를 바라 보았고 아무도 옳을 수 없습니다. 쉬는 대답했다:은행나무, 성인 흰 조각을 한 입 베어 물었다. 학생들은 충격을 받았고 더 이상 감히 쉬웨이를 과소평가하지 않았습니다!

아홉 번째

진, 부자의 대나무 숲 대문. 섣달 그믐날, 그는 문에 '천 개의 대나무를 향한 문, 만 권의 책을 보관하는 집'이라는 글귀를 붙였다. 부자는 그것을보고 사람들이 대나무를 자르도록했습니다. 셰진은 그 의미를 이해하고 문은 천 개의 대나무만큼 짧고 집은 만 권의 책만큼 길다는 한 문장을 각 커플에 추가했습니다. 부자는 더욱 짜증이 나서 대나무를 뿌리 뽑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셰진은 몰래 웃으며 문에는 천 개의 대나무가 부족하고 집에는 만 권의 책이 있다는 문장을 추가했습니다. 부자는 너무 화가 나서 어안이 벙벙했다.

정씨는 신동으로 알려져 있었고 총리는 사위를 모집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식탁 위에 놓인 과일을 가리키며 "연꽃 덕분에 (연근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청은 "운이 좋으면 매실은 필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시안은 너무 기뻐서 딸에게 성냥을 주었다.

열한 살

대다빈은 다섯 살 때 소년과 시험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반 친구들은 그의 어린 모습을 보고 웃으며 "뭐가 되고 싶니?"라고 물었습니다. 다이는 "거라오"라고 대답했습니다. 모두들 "난 파빌리온을 원할 만큼 나이가 많지 않다"고 맞섰습니다. 다이가 큰 소리로 대답했다: 재능이 없는 학자는 학자가 될 수 없습니다. 모두가 웃었다.

열두 번째

양심, 안용수는 명나라 홍제 원년에 태어났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대여섯 살 때 구이호 근처 둑에서 수영을 했다고 합니다. 치안 판사가 지나가다가 그를 피하려고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원님은 누군가에게 옷을 고목에 걸라고 명령하고 양심에게 "원님이 한 벌을 만들었습니다. 정답을 맞히면 무례한 죄를 면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치안판사는 방금 첫 번째 한 구절을 다 읽었습니다: 천 년 된 나무는 옷걸이입니다. 양심은 밖으로 나갔다:양쯔강은 욕조다. 원님은 깜짝 놀라며 양신을 신동이라고 칭찬했습니다.

열세 번째

양선이 여덟 살 때, 스승이 말했다:푸른 물은 한가롭고 얼굴은 바람 때문에 주름이 졌다. 션투는 푸른 산은 늙지 않았고 머리는 흰 눈이라고 말했다. 스승은 그들의 영리함을 좋아하고 칭찬한다.

열네

청나라에서 총각으로 복무하는 영광은 진푸 기차역 건설 투쟁으로 인해 여론의 비난을 받았다. 금문의 한 신문은 리안윈:광지의 역 건설 노력은 명예를 추구하고 굴욕에 반대했다고 썼습니다. 신문은 우익을 체포하면 포상금을 주겠다고 제안했지만 많은 사람이 응했습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승리는 빈 병사를 말한다>와 <승리는 자존심이다>가 있습니다. 또 다른 링크: 수천 년 동안 유명한 진인. 위 링크는 사실이며, 공리의 적들은 한동안 농담을 주고받았습니다.

1894년, 중일전쟁이 발발했습니다. 같은 해 11월 2일, 일본군은 다롄을 침공했습니다. 패배 소식은 서태후 서시의 60번째 생일과 맞물렸습니다. 누군가가 베이징의 벽에 '장수를 축하하고 세 군대가 패배하고 땅이 분열되어 평화를 위해 전 세계에서 축하할 것이다'라고 화를 냈습니다. 서시는 20년 넘게 정부의 말을 들으며 권력을 잃고 국가를 굴욕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녀가 죽은 후 서희태후로 추존되어 강유황, 청소, 중희를 포용하고 중희를 봉양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어떤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놀린다 : 해마다 땅을 자르기 위해 20 년 이상 커튼을 걸고 있습니다. 당신의 명예는 열 여섯 단어, 말은 하늘을 속입니다.

2. 사람들을 돕고, 고전적인 고대 텍스트, 친구를 구하는 두 까치

어떤 정원에는 고대 나무가 있고 알을 부화하면 병아리가 나무에서 나올 것입니다. 어느 날 까치들이 나무를 헤매며 울부짖었다. (4)에서는 한 무리의 까치가 서서히 지저귀고 있었고, (8)의 고목에서는 갑자기 두 마리의 까치가 지저귀다가 담론의 상태에 있으면 사라질 것입니다. 며칠 후 황새 한 마리(1)가 하늘에서 "꽥꽥" 하고 떨어졌고, 까치 두 마리가 뒤따랐습니다. 까치들은 황새를 보고 불평할 것이 있었는지 시끄러웠습니다. 황새는 요청을 들어주는 듯 다시 "꽥꽥" 소리를 냈습니다. 황새는 고목 주위를 세 바퀴(자)② 돌더니 까치 둥지로 급습해 붉은 뱀으로 까치 둥지를 삼켰습니다. 까치 떼가 큰 소리로 춤을 추며 축하해 주었다.3) 까치 두 마리가 황새에게 손짓하며 친구를 도와달라고 했다.

번역

어떤 사람의 정원에는 까치가 둥지를 틀고 있는 오래된 나무가 있습니다. 어미 까치가 부화한 까치들은 거의 모두 어린 까치였어요. 어느 날 까치 한 마리가 둥지 위를 맴돌며 슬프게 울었습니다. 잠시 후 이 소식을 들은 까치 떼가 나무에 모여들었습니다. 까치 두 마리는 여전히 나무 위에서 마치 대화하듯 서로를 욕하고 있다가 사라졌습니다. 잠시 후 하늘에서 황새 한 마리가 "꽥꽥" 소리를 내며 날아오더니 까치 두 마리가 뒤따랐습니다. 까치들은 황새를 보고 뭔가 할 말이 있는 것처럼 큰 소리로 꽥꽥거렸어요. 황새는 까치들의 요청을 들어주겠다는 듯 다시 한 번 짹짹거렸습니다. 황새는 고목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더니 갑자기 까치 둥지로 달려가 붉은 뱀을 꺼내 삼켰습니다. 까치들은 축하라도 하듯 환호성을 지르며 황새에게 고마워했습니다. 알고 보니 까치 두 마리는 친구를 구하기 위해 황새를 찾고 있었던 거였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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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웬유는 차를 불태웠다

응웬꽝록은 예전에는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준 좋은 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누군가 그의 어머니를 묻고 차를 빌리고 싶었지만 감히 아무 말도 하지 못했습니다[2]. 이 이야기를 들은 응우옌은 한숨을 쉬었습니다. "아무도 감히 빌릴 수 없는 차가 제게 있죠. 왜?" 그리고는 불태워버렸습니다[5].

루안 유가 산셴에 있을 때 그는 아주 좋은 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루안유의 차를 빌리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그렇게 했습니다. 어머니 장례식을 치르고 싶은데 차가 필요했던 한 남자가 있었는데, 차를 빌리고 싶었지만 감히 (롼유에게) 말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이 이야기를 들은 루안 유는 한숨을 쉬며 "나는 차가 있지만 사람들은 감히 빌려주지 않아요. 차가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그래서 (유루안은) 차를 불태웠다.

3.고대 텍스트와 대화 세 단어와 두 박자로 된 왕안시 세 가지 어려운 수라는 작품이 있는데, 세 가지 대화가 있습니다 : 일년, 두 번째 봄 8 월, 두 번째 세계, 봄과 가을, 송과 왕안시의 대화 : 60 년 된 꽃이 세상에서 다시 만나고, 자칭의 대화 : 산 당싱의 7 마일에서 수프의 절반, 송의 3 마일 반, 왕안시의 대화 : 중공 오천 개천을 통해 9 개천이 동쪽으로 확산, 거짓 동포 둘째 링크는 크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북송의 정치가이자 문학가인 왕안시는 수동포가 지구(즉, 수시)를 배우기 어렵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세 번째 어려움은 정확한 문장을 찾는 것인데,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일 년에 두 번의 봄과 두 번의 가을, 지구에는 두 번의 봄과 두 번의 가을이 있는데, 총각 소동파는 재주꾼이었지만 한동안 올바른 문장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후세 사람들은 총각 소동파를 대신해 '꽃 아래서 60세, 땅에서 다시 만나고, 꽃 아래서 다시 만나고, 땅에서 다시 만나고'라고 표현했다. 왕 안시 테스트 수동포의 두 번째 문장은 :산 연못의 7 마일, 3 마일 반에서 반 수프; 수동포는 다시 어려웠고, 가짜 보 언어의 후손, 오른쪽에서 :야만적 인 동굴의 9 개 흐름, 구멍의 유시 너머.

왕 안시는 수동포의 세 번째 문장을 조사했습니다 :타이 웽시 서쪽, 금, 옥, 은산, 전장 고대 철 항아리의 이름, 금, 은, 옥 산이 있습니다. 수동포는 방금 거기에있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일치하지 않고 아직 일치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한번 시도해 보세요.

4. 유영의 <임유지>에 나오는 눈과 관련된 서늘한 문학적 대사. 정자는 늦었고 소나기는 시작하자마자 멈췄습니다. 모든 문이 비어 있고, 그리운 장소, 푸른 배는 나를 보내라고 재촉합니다. 나는 내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는 눈이 나를 바라 보았지만 말이없고 목이 막혔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지만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황혼이 추 하늘에 가라 앉았습니다.

사랑스러운 이별은 태초부터 있어왔고, 추운 가을 축제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오늘 밤 어디에서 깨어나시겠습니까? 버드나무 둑, 풍소, 저물어가는 달. 새해가 지나면 이름만 살기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상한 풍습이 너무 많은데 누구에게 말해야 할까요? "새벽의 버드나무 둑과 저무는 달"이라는 유명한 대사의 아름다움에 대해 여러 가지 의견이 있었지만, 나는 그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 멋진 문구의 힘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하려면 "태초부터"라는 구절의 "슬프다"라는 단어와 "깨어나다"라는 구절의 "슬프다"라는 단어에 있습니다. "술에 취한"후 "더 많은 슬픔". 요컨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물을 차용하는 적절성과 렌더링 기법의 훌륭한 사용에 있습니다. 이별의 슬픔을 이별 당시보다 더 생생하게 묘사하기 위해 '정신 차리다' 뒤에 '감정의 장'을 상상합니다. '들판'에 있는 사물의 표면을 통해 이 고요한 풍경이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위로, 희망을 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상처에 마법처럼 세 꼬집의 '소금'을 뿌려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잘 이해하는 것입니다.

하나가 '버드나무 둑'입니다. 양리위 은행에 들르지 않고 떠나면 그 장면에 감동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눈물을 흘리며 작별을 고하는 연인들의 모습이 눈앞에 스쳐 지나가고 기분이 차분해질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배가 정박한 곳은 '가슴 아픈 장소'였던 양류이 은행으로, 가슴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어떻게 류시런을 보고 아픔을 느꼈다는 말을 듣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류양"은 끊임없이 향수의 파도를 불러 일으킵니다. 두 번째는 '리틀 메이플'입니다.

가을 새벽의 바람은 저녁보다 서늘합니다. '술이 깨고' 나면 찬바람은 더욱 차갑게 불고, 차가워진 피부는 곧바로 이별하는 연인의 슬픔을 불러 일으켰다. "청추절"에 떠날 때 "차가운 눈"을 제외하고는 취하고 싶었지만 시원한 바람에 "절주"가 날아가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추우면 정말 더 추워집니다. "샤오펑"은 외로운 마음의 호수에 열심히 주름을 잡았습니다.

세 번째는 '부서진 달'입니다. 언젠가 과거로 돌아가서 그 아름다운 여인과 빨리 재회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수천 리 떨어진 광활하고 안개가 자욱한 초나라에 가서 그 미녀와 재회할 수 있다는 생각에 "술에 취해 슬픔을 달래는" 수밖에 없다.

예기치 않게 '술에 취한' 후 그의 눈에 들어온 것은 '깨진 달'처럼 '깨진 거울'이었고, '재회'에 대한 그의 희망은 물거품이 되었다. 그의 "재회"에 대한 희망은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절망적인 이별이 아닐까요? '부서진 달'은 현재와 미래 사이에 뚫을 수 없는 '벽'을 세워 연인과 사람들을 갈라놓는다.

버드나무, 바람, 달은 애착, 슬픔, 이별을 표현하는 대표적인 세 가지 이미지입니다. 이들은 함께 슬프고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배 옆에 기대어 바닷가에 떠 있는 버드나무를 애무하는 이별하는 남자가 하늘에 떠 있는 저물어가는 달을 멀리 바라보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연인과의 이별 장면을 떠올리니 어찌 감정이 물처럼 흐르지 않을 수 있겠는가. 하늘이 더 시원하고 사람이 더 시원하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슬픔을 익사시키기 위해 술을 마신다"는 원래 의도는 실현되지 않을뿐만 아니라 더 고통스러운 상황에 처하게됩니다. 사람들의 마음 속에 비생산적이고 냉혹 한 감정적 격차를 만들고, "와인은 달콤하고 이별의 슬픔"을 불러 일으키고, 극도의 슬픔의 분위기의 "슬픔을 없애기 위해 잔을 들어"글 전체가 담요로 덮여 있도록하는 것은이 세 가지 종류의 "소금"입니다. 곡의 분위기는 작품 전체를 덮고 있는 이별의 느낌을 더욱 강렬하고 감동적으로 만든다.

이 거의 엉성한 글쓰기 스타일이 이처럼 강한 전염력을 낼 수있는 이유는 작가가 세 가지 이미지의 흔적없이 장면에 강한 감정을 느끼고 이별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암시적이고 과장된 세 가지 전형적인 이미지를 빌려 왔지만 이런 종류의 느낌이 도처에 너무 두꺼워서 독자가 장면을 쓰는 데 집중해야할지 서정적 인 감정에 집중해야하는지 판단하기 어렵다는 점을 지적해야한다. 장면의 혼합을 수행하십시오. 류용은 이러한 전통적인 기법을 최대한 활용하여 <양려해변, 새벽바람과 부서진 달>은 그의 가장 유명한 대사와 함께 시대의 명작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작품이 되었다.

5. 오, 용감한 자는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우지 말고, 마음껏 모험을 즐겨라! 리바이의 '술 속으로'

서풍에 갇혀 죽지 마라,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다. 리칭자오

먼지 속에서 울고 있는 백성들의 남은 자들은 남쪽으로 왕의 분열을 바라보며 또 한 해를 보낸다. 루유는 "가을 밤이 울타리 문 밖으로 나와 추위를 맞이한다"고 생각했다.

탁 위의 촛불이 마음을 밝히고 이별을 보았으니, 보라,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리며 아침을 맞이하네. 두무의 이별

주홍색 문에서는 술과 고기 냄새가 나고, 길은 죽은 뼈로 얼어붙었네. 두무의 북경에서 풍선음에게 보내는 오백 마디

내 허리띠가 점점 더 넓어지고, 사람들이 나를 위해 소나무를 심게 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류용의 우봉기

옆 술잔에 꽃이 피고, 친구도 없고, 혼자 마신다.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불러 그림자를 가져와 우리 셋이 되네. 밝은 달을 보며 혼자 술을 마시는 리바이

푸른 하늘에 달은 언제쯤 나타날까요? 술 한잔 걸치고 물어볼게요. 이백의 술잔을 기울이며

상인과 여인들은 몰락한 나라를 미워할 줄 모르면서도 꽃을 들고 강을 건너는 것을 노래한다. 두무의 보친회

오래전에 만났지만 헤어진 후 시간이 길어지고 동풍이 불어 백송이 꽃이 피었네. 리상인 무제

칼로 베어도 물은 여전히 흐르고 술로 익사시켜도 슬픔은 여전히 흐르네 리백의 서안주 서출로

수운 삼촌에게 작별을 고하노라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돌아오지 않는 모습을 보았느냐? 높은 방의 밝은 거울에 비친 사랑스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여전히 검은색이었지만 밤에는 눈으로 변하는 것을 보았습니까? 이백의 "술 속으로"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게 하소서! 돈은 흩어졌지만 다시 모일 것이다. 이백의 '술 속으로'

떠다니는 구름은 방황하는 아들 같고, 석양은 여운을 안고 산에서 천천히 내려오고 있다. 이백의 <친구와의 작별>

평지 숲은 연기와 안개로 가득하고 차가운 산악 지대는 슬프고 연민을 자아낸다. 이백의 보살 야만인

나는 활짝 웃으며 나갔다. 풀밭에서 오랫동안 살아온 내가 어떻게 이런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리백, "남능선의 아이들은 도성에 들어가지 않는다"

6. 스승을 묘사한 시, 운문, 산문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 진흙으로 변했을 때 더 보호받을 수 있다.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누에고치를 짜고,

밤마다 촛불은 심지가 마를 때까지 울어댄다.

바람과 밤과 함께 촉촉한 것은 침묵한다.

높이도 높고 드릴도 강하다.

복숭아 의례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고 자신의 길을 만드십시오.

어버이를 공경하듯 항상 스승을 공경하라

마음에는 옥 항아리가 있다

희년은 스승의 영혼을 쓴다

아버지의 언어처럼 진지하게

친구와 친척처럼 말하라.

가볍게 몇 줄

인생에 감동

나중에 오는 이들에게 희망

스승에게 보고

상 선생에게 보답

허공에 유리처럼 아무데도 없다.

시(詩)의 경지에 도달하면 선의 마음은 다시 시(詩)를 넘나든다.

원당시대의 백주이

동궁의 백수, 남사원의 선승.

멀리서 만나니 마음이 공허하다.

모두 싸구려 옷에 분필가루 두 소매, 세 끼 부족하고 사계절 자주 찡그리네. 5시에 일어나서 6개의 홀에서 이야기하고 일주일에 7일은 네모난 횟수? 9일은 지불하지 않고 10일은 요리하지 않습니다.

7. 화면 속의 고대 중국시

이백 가을 푸 열일곱 구 돌, 하늘을 휩쓰는 화면. 시는 천 년을 남기고 이끼로 가득 찬 녹색 문자를 남겼습니다.

이 상인 버드 나무 가지 수 놓은 장벽의 다섯 그림, 물체는 자급 자족합니다. 호수를 보는 방법, 원앙을보세요.

두 푸 "쿠이 저우 노래"10 개의 절대 선, 과거의 풍경지도 판매, 셴양시의 합병을 회상합니다. 우샤는 한때 바오핑을 만났지만 추공은 여전히 비봉에 대해 회의적이다.

Xue Tao는 Wu Xianggong을 측면 언론에 두 곡, Lingtou 추위, 맑은 바람과 비, 냉기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놓아야합니다, 당신은 절대 풍경 화면을 보지 않아야합니다.

커튼과 관련하여

이백과 노래, 유반은 옥발 차가운 이슬, 비단 바닥이 젖어 너무 오래 방황했다고 불평했습니다. 그러나 가을 달의 빛을 크리스탈 유리를 통해 바라보는 물 커튼은 어떻습니까?

리상인 밤 커튼 반쯤 매달린 롤, 베개 향 여전히. 서로를 기억하고 샤오샹을 꿈꾸는 방법?

백주이 "제비집" 세 곡, 창문에 밝은 달 서리가 가득하고 차가운 빛에 의해 침대에 남았습니다. 달밤과 차가운 서리가 내리는 제비집에는 가을이 한 사람만 찾아온다.

3월 강남의 꽃들이 나뭇가지에 가득하고 바람빛 커튼이 날린다. 관광객들은 밤에 촛불을 소중히 여기고 버드나무 어둠, 대지로 돌아가는 봄을 소중히 여깁니다.

리칭자오는 "사라지지 않는 방법은 없다, 커튼은 서풍을 굴리고, 사람들은 노란 꽃보다 얇다"라는 유명한 대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