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불사조를 묘사하는 압도적인 구절

불사조를 묘사하는 압도적인 구절

봉황을 묘사하는 횡포한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봉황은 고향으로 돌아와 봉황을 찾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번역:

봉황, 봉황, 고향에 돌아왔습니다. 행방불명되어 마음속의 봉황을 찾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고 있습니다.

감상:

이것은 Wang Shifu의 "The Romance of the West Chamber" Xi의 진 음악입니다: 고전 중국어 보조 단어입니다. 현대 중국어의 "아(a)"와 거의 동일합니다.

비행: 날개를 펴고 원을 그리며 날아보세요. 시하이(Sihai): 세계와 나라의 모든 지역을 가리킨다. Qiuhuang: 짝을 찾는 남자에 대한 비유.

2. 봉황은 봉황 플랫폼을 타고 이동하고 봉황은 플랫폼을 떠나 공강 강이 스스로 흐릅니다.

번역:

리바이가 '봉황 테라스'를 사용한 것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이 아니라 독특하고 독특한 의미를 만들어 내기 위한 방법이다. 봉황은 예로부터 상서로운 의미를 지닌 것으로 여겨져 사회의 발전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시대에는 봉황새가 하늘에서 떨어져 자연의 소리를 냅니다. 따라서 봉황새의 모습은 주로 칭찬의 의미를 나타낸다.

그러나 이백은 여기서 처음으로 봉황을 지적했지만 정반대였다. 그가 표현한 것은 번영은 찰나, 성기는 오기 힘들지만, 성기는 찾아오지 않는다는 사실이 만들어내는 무한한 감정이었다. 오직 산과 강만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봉황을 끌어들이던 원가시대는 영원히 지나갔고, 번영하던 육조도 영원히 지나갔습니다. 장강의 광대한 물과 우뚝 솟은 봉황산만이 아직 살아있습니다.

감상:

이 시는 당나라 이백이 지은 『금령봉오위』에서 따온 시로, 이백이 이 전설을 바탕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피닉스 테라스는 시간과 공간의 변화에 ​​대한 느낌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봉황은 봉황 플랫폼을 타고 이동하며 봉황은 플랫폼을 떠나고 빈 강은 저절로 흐릅니다." 이는 자연스럽고 밝고 매끄럽습니다. 비록 14자 안에 봉황 세 글자가 사용되었지만 사람을 만들지는 않습니다. 반복적인 느낌이 들 정도로 딱딱하고 무뚝뚝한 문제는 서사시에서는 흔하지 않습니다. Phoenix Terrace는 옛 Jinling City의 남서쪽 위치에 있습니다.

3. 늙은 거울연이 있는 곳에는 쇠퇴한 동풍이 살지 않는다.

번역:

고대 거울은 봉황의 모습을 담을 수 없고, 시든 봉황나무는 봉황을 쉬게 할 수 없습니다.

감상: 리상인은 천부적으로 대담하면서도 이 만남을 서술하면서도 증거를 남기는 것을 두려워하여 미묘하고 비밀스러운 방식으로 글을 썼다. 아름다운 부부 Luan과 Feng이 더 나은 시인 (즉, Li Shangyin 자신)과 사랑에 빠졌음을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