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반 친구의 진지한 그림에 대한 시를 써보세요.
반 친구의 진지한 그림에 대한 시를 써보세요.
그림에 관한 시 1. 그림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독수리 그리기 - 당나라 두보
서리를 연습하는 독수리 그림은 비범하다.
? 교활한 토끼를 생각하니 걱정이 많은 후처럼 보인다.
태피스트리는 놀랍도록 소용돌이치며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를 한 마리씩 때릴 때마다 머리카락과 피가 튀어나와 잡초를 부드럽게 합니다.
그림에 사용된 하얀 비단에 서리가 내립니다. 종이에 그려진 매는 사나운 새입니다. 교활한 토끼를 죽이려고 몸을 일으켜 옆으로 흘겨보고 깊고 날카롭게 응시하십시오. 철사 줄 쇠고리를 풀면 페인트 칠한 독수리가 공중을 날고, 부드럽게 부르면 페인트 칠한 독수리가 날개를 들어 날아갑니다. 새와 씨름을 하게 되면 새의 피가 초원 곳곳에 흩뿌려지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2. 당나라의 백주이, "강탑에서 야경을 바라보며 기묘한 노래를 연주하다".
또 물은 거칠고 바람은 잔잔하여 마치 많은 꽃이 펄럭이는 듯하고 어둡고 동시에 밝아서 매우 아름다웠으며, 해가 지면 하늘은 푸르고 기러기들은 푸른 하늘에 선을 그리는 듯이 공중에 날아다녔다.
댄서 사진을 찍어주세요. 323131335323631303 2313635333 e 59 b 9 ee 7 ad 9431333438+0353432 water로 시를 보내주세요.
물결은 거칠고 바람은 많은 꽃이 날아가는 것처럼 파도를 불고, 색색의 구름이 지나고 하늘은 맑고 기러기는 푸른 하늘에 한 줄의 손글씨처럼 하늘을 날고 있다. 이런 아름다운 풍경은 곁에 없는 친구를 위해 물감으로 스케치하고 시로 그려야만 할 수 있습니다.
3. 난샹지 - 송나라 혜전 진관의 경이
교묘하게 회의의 상징을 쓰고, 물은 붉게 물든 입술과 눈을 가른다.
과거에 송유를 본 적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동쪽에 인접하여 벽의 절반만 노출되어 있습니다.
누군가가 추희의 초상화를 그렸는데, 그의 눈은 가을 물처럼 맑고 밝고 입술은 주홍색으로 물들인 것처럼 붉었습니다. 그림은 마치 송유를 염탐하는 동양 여인처럼 벽이 옥을 반쯤 덮은 흉상입니다.
4. 당나라 조나라 장군이 장관의 집에 그린 말 - 두부
황제의 백마 '천둥을 날리는 용호'를 그렸다.
궁에서 분홍색 오닉스 판을 보냈는데, 이는 궁녀들의 화제가 되었고 모든 사람의 눈에 기적이 되었다.
장군은 영광스러운 집에서 그것을 받기 위해 절을 하고 춤을 췄고, 이 희귀한 선물 직후에는 고급 비단이 왔습니다.
귀족들 중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화면에 새로운 광택을 더하기 위해 그의 작품을 요청했습니다.
故 서안종 황제의 '밤의 흰 빛'은 10일째 되는 날 붉은 용이 날아오르는 천둥 소리로 묘사되었습니다. 진한 붉은색 마노 원반으로 이루어진 궁전 소장품은 지유 성령이 전해져 내려오는 것입니다. 장군은 무릎을 꿇고 황제의 은혜에 보답하겠다는 제안을 받아들이고, 경쾌함과 섬세함이 날아갈 듯 이어집니다. 조 장군이 직접 쓴 친필 편지를 받은 귀족은 황실의 장벽이 자신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고 느낄 것입니다.
5. '왕자이의 산수화' - 당나라 두 푸
10번은 물을, 5번은 돌을 그렸다.
왕자이는 상대방의 강요 없이 자신이 할 수 있을 때만 원본을 남깁니다.
준코도 벽에 걸려 있는 쿤룬 사각 항아리의 웅장한 그림입니다.
일본의 동쪽, 발링동팅은 붉은 물로 은하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강 하나를 그리는 데 열흘, 바위 하나를 그리는 데 5일. 그는 시간에 쫓겨 그림을 그리기 싫어서 서둘러 그렸다. 오랜 임신 끝에 그는 일부러 원본 작품을 세상에 남겼습니다. 장엄한 봉우리가 있는 쿤룬의 네모난 항아리 그림이 가오탕의 흰 벽에 걸려 있습니다.
그림 속 강은 둥팅호 서쪽에서 시작하여 은빛 리본처럼 동쪽의 바다로 흘러갑니다. 그 풍경은 장관을 이루며 해안의 물은 매우 강력합니다. 눈으로 볼 수 있는 한 하늘의 물은 은하수와 연결되어 융합되고 연결된 것처럼 보입니다.
2. 그림에 관한 시
진령고찬(당나라)
떠도는 구름을 따라 황혼에 동행하고, 석양을 따라 가을 소리에 동행하니, 세상에는 무수한 화가가 있어, 한 조각의 슬픔도 그릴 수 없구나.
닭 그림"당음 (명)
머리에 붉은 왕관은 특별히자를 필요가 없으며 수탉 몸 흰 깃털 수컷은 이동합니다. 나는 감히 내 인생에서 가볍게 말하지 않고 수천 가구를 열라고 불렀습니다.
돈의 낭비 도교 제사장 (당나라 장식).
누가 난푸 아오란처럼 흰 비둘기 옷을 가볍게 모자 베일이라고 부르나요? 재스퍼 하루살이 환영주, 금허브 낚시차.
노래하는 노래새는 신과 사랑에 빠져 화가가 되어 차이 계곡으로 돌아옵니다. 앞으로 불사조 도서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우링 연기 나무 반 복숭아꽃. 건륭(청) 시대 샤오사 지도, 판관
선에는 남종과 북종이 있는데, 화가의 붓놀림은 동일합니다. 비정상적인 바람의 제약을 받은 북쪽의 거인은 화원굉이었습니다.
"산수 송조순의 잡시 구십수"
화가 장매는 자신의 좋은 가루를 자랑한다. 먹물을 흠뻑 들이키고 꽃 한 송이만 세어본다.
맛은 자급자족하고 수평 기울기는 추가 할 수 없습니다. 고대부터 화가는 시인이어야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송-다이 쉬 "동면에서 봄 용 그림" 두 번째 운율 루즈 위안 테마 전시회.
중흥이 바위를 깨고 사극을 세우니 황하가 움직이지 않고 은하수가 젖어 있다. 용은 처음에 깨진 항아리가 없이 하늘을 날아다닙니다.
화가의 그림은 너무 달콤하고 불완전하고 시인의 시는 너무 씁쓸합니다. 성주께서 두 세력을 화해시켜 주셨고 그때부터 그는 살았다.
청나라 공자(孔子)의 제해(齊海) 202년 잡시(雜詩) 중 '빈 산을 가꾸면서 동시에 화가처럼 보이려면 많은 재능이 필요하다. 짧은 차는 장이 직접 재배 한 것을 기억하는 높은 비법입니다.
"어부 아버지"선밍 청종.
오, 배가 춥고 눈에 흐려져 있습니다. 화가는 어부들의 고생을 몰랐기 때문에 얼어붙은 강물에서 낚시하는 그림을 그릴 수 있었습니다.
3. 그림에 관한 옛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원나라 당공, "산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작은 그림"
향양 출신인 미유련은 그림을 그리되 그림처럼 그렸다.
붓과 벼루 사이로 반짝이는 눈빛에서 생명력이 흘러내린다.
2. 당나라 당연천, 랑구이성에서 밤을 시험하는 모습.
베옷이 베이징의 두 먼지 지점을 뚫고 열은 동탕 녹색 구이 샘을 본다.
오늘 양페이, 웨이슈슈는 사람을 키울 계획을 세운다.
3. 송나라 "그림 국화"정 시샤오
꽃은 백 개의 꽃을 열 수 없으며, 독립 울타리는 끝이 없습니다.
향기를 북풍에 불어 넣는 대신 가지에 향기를 붙잡고 죽음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4. 명나라 "그림 닭"당음
붉은 왕관의 머리는 특별한, 수탉 몸 흰 깃털 공개 산책을자를 필요가 없습니다.
감히 평생 울지 않았고, 부름을 받으면 모든 집의 문이 열렸습니다.
5. 당나라 "그림 독수리"두 푸
평범한 연습 서리, 독수리 그림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교활한 토끼를 생각하면 걱정스러운 후처럼 자신을 바라본다.
회전하는 빛은 태피스트리를 집어 올릴 수 있고, 쉬안을 부를 수 있습니다.
각 새를 치면 머리카락과 피가 튀어나와 잡초를 부드럽게합니다.
4. 그림에 관한 옛 시
허씨의 시 20편.
저자:유부(劉夫):송나라
부근(夫近)이 지은 시성서(詩聖書)를 묵상한다. 멋진 그림 도구, 센리홉 그래픽. 우주를 여행하는 상인, 해와 달의 갈색 단어가 달립니다. 끝없는 반빈곤을 이용한다. 이 도덕적 문을 따라 명성과 재산을 얻습니다. 어떻게 노력하지 않고도 자주 회복할 수 있을까요?
바다 구름 아래 푸른 정자.
저자:푸수비(蒲守飛) 송나라 시대
횡격막에 기대어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사방에 구리를 갈아 넣네. 그림을 그리고 싶으면 변명할 수 없다. 산은 멀고 가깝고 물은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서쪽과 동쪽에 있다. 갈매기가 혼자서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해휘사화수벽
저자:시덕이(施德異) 송나라
시:옛날에 사람 10명이 물을 그린 다음 그 빈 곳을 문지른 것을 보지 않으셨습니까. 강과 호수를 삼키는 가슴이 아니었다면 평화의 물결이 되었을 것이다. 샤오 사원의 경이로움을 보러 왔고, 벽은 용에 숨겨져 있습니다. 처음에는 약한 물을 제어하기 위해 바람을 타고 갑자기 펑라이 궁전에 앉아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또한 지난 8 월 가을 홍수로 인해 흐린 바람이 건물에 불어 젖어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화가가 고도로 숙련 된 것을 누가 아는지, 동유는 여전히 죽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이 물은 그림이 아니라 물로서의 물입니다. 하루 종일 여기 앉아 있지만 후손들은 그림을 그리지 않을 것입니다. 어떻게 엄격한 벽을 쌓을 수 있습니까, 하이후이 북쪽 갤러리 먼저?
쩡 델리, 잉크 매화, 주, 리는 좋은 해이지만 잉크 매화의 가격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저자:쩡펑 왕조:송나라
시:북쪽 지점은 완고하고 무자비하고 남쪽 지점은 경계하고 경계합니다. 팡은 급히 돌아가야 할 집이 있지만 갑자기 너무 게을러져서 샘을 훔친다. 그림은 명확하고 깔끔하며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약간의 영리함이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톈환과 매우 비슷합니다. 저우 이민은 개울가에서 물 위에 빛나고 집 처마 아래에는 황금 시대의 시인이 있습니다. 가슴에는 여전히 잉크가 가득하고 펜 끝이 더 사실적입니다. 남부 금 신문은 여전히 가볍게 논의되고 있으며 조비는 그것을 원망하지 않습니다. 이제야 남쪽에있는 가족의 순환으로 산을 그렸습니다.
왕은 대나무 시를 지었다.
저자:조나라:송나라
시:고대 그림은 무정형이며 모양이 사실적이다. 둘째, 조상들은 조상을 따르기 위해 점토를 인쇄하는 것과 같은 교사 로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집 아래 재건 된 집은 여전히 의심스럽고 새로운 아이디어에 참여하면 충분합니다. 진 웨이 수백 년 전, 누가 해결하는 끊어진 끈을 공급하는 사람. 두 편집자는 말할 것도없고, 읽을 새로운시를 팔기위한 장후 경쟁. 천 에이커의 웨이천을 심고 먹고 가길 바랍니다. 바람, 비, 안개, 비가 당신의 마음에 비를 내리고, 당신은 느낌에서 뱉어냅니다.
5. 그림에 관한 시
무성-유준의 새로운 그림을 보고, 주루이의 유준의 시에는 네 가지 경이로움이 가득합니다.
시대:송저자:조판
바위와 계곡은 없지만 산과 숲이 생각난다.
펜을 종이에 대면 생각이 지나간다.
우싱의 새로운 그림 - 유준, 주루이의 유준의 시는 네 가지 경이로움으로 가득합니다.
시대:송저자:조판
바위와 계곡은 없지만 산과 숲이 생각난다.
펜을 종이에 대면 생각이 지나간다.
"판얼이 술을 가져와 저우예런을 불러 모아서 오얏나무 아래에서 천성이 그림을 그리는 것을 본다"
연도:명나라작가:
이 그림은 캄시스의 언덕, 소나무가 뿌려진 푸른 오얏나무 덤불을 그린 것이다.
봄에는 숨은 자를 끌어들이는 포도주가 있고, 복숭아꽃 만송이가 만발한다.
자작(병렬 순서)
연도:명나라저자:왕싱
잘 자고 높은 홀의 잠, 반쯤 취한 수건.
유휴 창문 잉크 반 수영장에 지불 된 숲 샘 싱으로 가득 차게됩니다.
"마음은 오래되었지만 시로 그림을 그리지 못했네."
시대:송작자:진
부흥왕모, 나머지 선비 붓.
그림보다 시도가 더 어렵다.
고요한 문장 속으로 가을이 들어오고, 산에는 찬비가 내린다.
삶을 꿈꾸며, 작은 아이디어를 구걸한다.
6. '그림'에 관한 시는 무엇인가
1. 세상은 무한하고 슬픈 그림을 그리는 것은 불가능하다.
해석:세상에는 수많은 화가가 있지만, 그들은 자기 안의 슬픔을 그리지 못한다.
2. 돌아왔지만 단청을 불평하는 손, 나는 살면서 여러 번 보았다. --왕송안시의 <페이밍취>
해석:이별할 때 화가의 단청에 대해 불평한다. 내 평생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본 적이 없다.
3. 단경의 사진을 찍어 수이카오랑에게 시를 전한다.
해설: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물감으로 윤곽을 그리고 시로 그려야만 함께 있지 않은 친구에게 줄 수 있다."-탕백주이, "장루의 밤풍경은 신선하고 멋지다, 수부 장에게 보내기 위해 시로 지었다."
해설: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물감으로 윤곽을 그리고 시로 그려야만 함께 있지 않은 친구에게 줄 수 있다.
4. 저우팡은 화면에 날씬한 허리를 그렸고, 파란색은 오랫동안 팔렸다.
해석:저우팡은 통통하고 날씬한 허리의 아름다움을 화면에 그렸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대부분의 색이 희미해졌다.
5, 머리의 붉은 왕관은 잘릴 필요가 없으며 미래에 눈으로 드리워져 있습니다. -음명탕, "수탉 그림"
해석: 머리의 붉은 왕관은 특별히 잘라낼 필요가 없으며, 수탉은 순백의 깃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6. 당나라 백주이, "강탑의 야경이 신선하고 경이롭다, 시를 지어 수부사 장에게 보내니"
또 물은 거칠고 바람은 잔잔하여 마치 많은 꽃이 펄럭이는 듯하고 어둠은 때로 밝아서 아름다웠으며, 해가 지면 하늘은 푸르고 기러기들이 푸른 하늘에 한 줄의 글자를 쓰는 듯이 공중에 날아다니는 것이 참으로 아름다웠다.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고, 시를 쓰고, 곁에 없는 친구에게 선물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물결은 거칠고 바람은 많은 꽃이 날아가는 것처럼 파도를 불고, 형형색색의 구름이 지나고 하늘은 맑고 기러기는 푸른 하늘에 한 줄의 글씨처럼 공중을 날아다녔습니다. 이런 아름다운 풍경은 곁에 없는 친구를 위해 물감으로 스케치하고 시로 그려야만 할 수 있습니다.
7. 송나라 때 진관의 책 난상지는 혜전에 대해 멋지게 썼습니다.
회의의 상징을 교묘하게 쓰고, 물은 붉은 입술과 눈을 자른다.
과거에 송유를 본 적이 있고 동쪽에 인접하여 벽의 절반 만 노출되어 있다고 의심됩니다.
누군가가 추희의 초상화를 그렸는데, 그의 눈은 가을 물처럼 맑고 밝고 입술은 얼룩진 주홍색처럼 붉었습니다. 그림은 마치 송유를 염탐하는 동양 여인의 흉상처럼 벽이 옥을 반쯤 덮고 있습니다.
8. 당나라 두 푸의 독수리 그림
평범한 연습용 서리, 독수리 그림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 교활한 토끼를 생각하니 걱정이 많은 후처럼 보인다.
이 태피스트리는 놀랍도록 소용돌이치며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를 한 마리씩 때릴 때마다 머리카락과 피가 튀어나와 잡초를 부드럽게 합니다.
그림에 사용된 하얀 비단에 서리가 내립니다. 종이에 그려진 매는 사나운 새입니다. 교활한 토끼를 죽이려고 몸을 일으켜 옆으로 흘겨보고 깊고 날카롭게 응시하십시오. 철사 줄 쇠고리를 풀면 페인트 칠한 독수리가 공중을 날고, 부드럽게 부르면 페인트 칠한 독수리가 날개를 들어 날아갑니다. 새와 씨름을 하게 되면 새의 피가 초원 전체에 흩뿌려지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7. 화가 또는 그림에 관한 옛시
진령고찬(당나라)
떠도는 구름과 함께 황혼에 동행하고, 지는 해와 함께 가을 소리에 동행하니 세상에는 무수한 화가가 있어, 한 조각의 슬픔도 그릴 수 없네
그림에 대한 옛시.
닭 그림"당음 (명)
머리에 붉은 왕관은 특별히자를 필요가 없으며 수탉 몸 흰 깃털 수컷은 이동합니다. 나는 감히 내 인생에서 가볍게 말하지 않고 수천 가구를 열라고 불렀습니다.
돈의 낭비 도교 제사장 (당나라 장식).
누가 난푸 아오란처럼 흰 비둘기 옷을 가볍게 모자 베일이라고 부르나요? 재스퍼 하루살이 환영주, 금허브 낚시차.
노래하는 노래새는 신과 사랑에 빠져 화가가 되어 차이 계곡으로 돌아옵니다. 앞으로 불사조 도서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우링 연기 나무 반 복숭아꽃. 건륭(청) 시대 샤오사 지도, 판관
선에는 남종과 북종이 있는데, 화가의 붓놀림은 동일합니다. 비정상적인 바람의 제약을 받은 북쪽의 거인은 화원굉이었습니다.
"산수 송조순의 잡시 구십수"
화가 장매는 자신의 좋은 가루를 자랑한다. 먹물을 흠뻑 들이키고 꽃 한 송이만 세어본다.
맛은 자급자족하고 수평 기울기는 추가 할 수 없습니다. 고대부터 화가는 시인이어야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송-다이슈 "동면에서 나온 봄 용 그림" 두 번째 운율 루즈위안 테마 전시회.
중흥이 바위를 깨고 사극을 세우니 황하가 움직이지 않고 은하수가 젖어 있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용은 처음에 깨진 항아리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화가의 그림은 너무 달콤하고 불완전하고 시인의 시는 너무 씁쓸합니다. 거룩하신 주님께서 두 세력을 화해시키셨고 그때부터 그는 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