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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동파가 방문했을 때 쓴 시입니다.

소동파의 서호 방문에 관한 시 1.소동파의 서호 방문에 관한 시 1. 소동파의 서호 방문에 관한 시

요청에 따라:물은 찬란한 햇살로 밝고, 산은 흐린 비로 공허하다.

참고:

서호를 비교하고 싶다면 항상 두껍고 가벼운 화장이 적절합니다.

추경호 비를 마시는 두 노래(위)

수시

물은 밝고 화려하고 산은 공허하고 흐린다.

죽은 미녀보다 서호가 더 많다면 C+가 적절하다.

[해설]

① 출렁이는 물결 - 물결이 서로 이어져 파문을 일으키며 번쩍이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2) 파티는 훌륭했다 - 아름다웠다.

(3) 퍼지 - 안개가 자욱한 상태를 묘사합니다.

(4)-시시 - 춘추시대 월나라의 미녀로 시(施)라는 성을 가졌으며, 절강성 주지의 운사시촌 서쪽에 살았고, 시(施)라는 이름으로 불렸다.

[설명]

북송 시대의 유명한 작가이자 예술가인 소서(1037-1101)는 시, 산문, 서예, 회화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남겼으며 후대에 깊은 영향을 끼쳤습니다. 그의 시는 유려하고 생동감이 넘치며, 상쾌한 은유로 풍경을 묘사하고 평범한 사물에서 심오한 철학을 드러내는 데 능했습니다.

항저우 서호는 시즈호라고도 불리는 항저우의 서쪽에 위치한 호수입니다. 시지호라고 불리는 이 호수는 이 작은 시에서 유래했습니다.

어느 날 소시와 그의 친구들이 서호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화창한 날이었지만 잠시 후 날씨가 흐려지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술을 마시기 전에 시인은 서호의 맑은 날과 비 오는 날의 전혀 다른 두 가지 풍경을 잘 살펴보았습니다. 그래서 시인은 이렇게 외쳤습니다. 맑은 날에는 서호가 반짝이고 반짝이며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고 비오는 날에는 서호가 산에 뿌옇게 흐려져 또 다른 종류의 멋진 풍경을 보여줍니다. 서호를 운동에 비유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산의 색은 그녀의 우아한 장식이고 물은 그녀의 풍부한 가루입니다. 어떤 옷을 입어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합니다.

이 시의 첫 두 행은 묘사로, 맑은 날의 물과 비오는 날의 산, 두 가지 지형과 두 가지 날씨에 대한 묘사를 통해 서호의 풍경의 아름다움과 맑은 날과 비오는 날의 변화하는 특징을 표현하고 있다. 구체적이고 생생하며 예술적 보편성이 높아 고대에 서호에 대한 많은 시가 이 두 줄에 휩쓸렸다는 평이 있을 정도입니다. 마지막 두 줄은 은유입니다: 하늘과 땅 사이에서 인간은 가장 영적이며, 인간 중에서도 관용구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처음 두 줄의 묘사를 바탕으로 서호를 아름다운 돌에 비유하여 돌처럼 아름답고, 가볍거나 무거운 화장을 한 것은 말할 것도없고, 그 자체로 아름답다고 말합니다!

2. 소동파는 주청을 여행할 때 어떤 시를 썼나요?

수시의 '미주 장청지 사냥'과 '장청지의 꿈'

수시의 '미주 장청지 사냥'

나는 십 대입니다. 왼쪽은 황색, 오른쪽은 창백한, 브로케이드 모자와 검은 담비 털, 천 명의 기병이 평평한 언덕을 굴러갑니다.

내가 관대하게 사냥을 제안한 것에 대한 보답으로 손권처럼 내가 직접 이 호랑이를 쏘겠다.

술이 가득 찼고 상자는 아직 열려 있습니다. 관자놀이에 크림을 바르지 않겠소? 한문제가 풍당을 구름 위로 보낸 것처럼 황제께서 언제쯤 상의를 사면해 줄 사람을 내려보내 주시겠습니까?

내 힘을 보름달처럼, 보름달처럼 가득 채우고 서북쪽, 서하 군대를 향해 쏘아 올리겠소.

마오이 장정자 초월 20일 밤 소시의 꿈

10년 동안의 삶과 죽음. 생각하지 말고 잊지 마라. 수천 마일 떨어진 외로운 무덤, 이야기할 곳 없는 황량한 무덤. 서로를 보지 못해도 얼굴에는 먼지가 가득하고 관자놀이에는 서리가 내립니다.

밤이 오면 꿈은 갑자기 집으로 돌아옵니다. 작은 창문, 드레스.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고, 달빛이 비치는 밤, 짧은 파인 오카에서 해마다 장이 깨질 것으로 예상되는 수천 줄의 눈물 만 있습니다.

3. 서호 여행에 대한 소시의 시는 무엇입니까?

"추청호수에서 마시고, 비" 송수시 물 밝은 햇살, 산 빈비. 죽은 미녀보다 서호가 더 많다면 C+가 적절합니다. 수시 "밤 홍수 서호"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풀과 나무, 물은 광대하고 연꽃 밤 향기. 저 멀리 사원에서 서서히 빛이 나오는 것을 보면서 달이 어두워 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호수의 빛을 봅니다. '밤에 호수로 돌아가는 길'이라는 시구도 있습니다."충분히 마실 수 없고, 반쯤 취하면 맛이 길다. 바구니는 호수로 돌아오고, 봄바람은 차갑고 씁쓸하다. 외로운 산 서쪽으로 여행하는 밤은 창백하다. 쪽빛이 꿈에 산재하여 단어가 잊혀집니다. 은은한 향기를 맡으며 이이 배꽃 마을을 기억합니다. "조수 누나 삼촌을 보내는 화시 호수"라는 시가 있습니다."서호는 세상의 아름다움이며 관광객들 사이에 바보가 없습니다. 수입을 깊이 들여다 보면 누가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글쎄요, 저는 미쳤고 똑바로 오래 전에 세상에 기부했습니다. 풍경 음악에 전념하고 닝에게 지불하십시오. 삼백 육십 홀, 가난한 해를위한 한적한 검색. 얻는 것이 훌륭하고 아는 것을 전파하기가 어렵습니다. 오늘날까지 꿈은 분명하고 귀는 신선합니다. 당신은 메신저의 축제를 손에 들고 당신의 스타일이 빛납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안켄은 신사입니다. 후는 화면에서 벗어나지 않고 일시적으로 스님의 소파를 빌려 잠을 자지 않습니다. 벽 사이에서 내시를 읽고 시원하고 씻었습니다. 직원을 안내 할 방법은 없지만 마음으로 이루어집니다. 고대 어부, 갈대가 잘난 척하는 어부를 만나야합니다. 없는지 물어보고, 물고기를 사면 돈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양자를 찾다

4. 수시의 서호시

고전시의 서호에 대한 수시의 묘사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문맥상 표현의 측면에서 "물은 밝고 밝은 태양, 산은 공허하고 흐린 비"가 더 적절합니다.

또한 수시의 일부 시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왕후 저택의 술 취한 글씨 중 하나

(수연)

먹구름이 먹물을 뒤집어 산을 덮지 않네.

하얀 비가 배 안으로 뛰어들었다.

바람이 와서 날아가고,

호수를 내려다보니 물은 하늘과 같았다.

5. 수시가 쓴 여행기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수시(1037 ~ 1101)는 송나라의 문학가이자 화가였습니다.

자잔(子瞻) 또는 허중(何中)이라는 인물은 동포거사(东坡居士)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메이저우(현재의 쓰촨성) 메이산(梅山) 출신입니다.

지아유 원년(1056년), 소시는 처음으로 사천을 떠나 베이징에 부임했고, 이듬해에는 형과 함께 시험관 오양서(吳陽徐)의 깊은 인정을 받아 학생 명단에 들어갔습니다. 6년 후 지아유는 중등과에서 3등에 올라 달리 펑샹성 치안판사를 수여받았습니다.

비안징에서 아버지 쑤쉰이 죽은 후 그는 장례식장 일을 도왔습니다. 서녕 2년(1069년), 그는 다시 황실에서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법 개정을 주장하는 왕안석과 많은 의견 차이가 있었기 때문에 그는 전직을 요청했습니다. 서녕 4년부터 원봉 1기까지 그는 항주, 미주, 서주, 후저우 등지에 치안판관으로 파견되었습니다. 그는 낡은 것을 개혁하고 법을 통해 백성을 편안하게 하는 데 매우 성공했습니다.

원봉 2년(1079년)에 시를 지어 조정에 비방한 죄로 투옥되었습니다. 석방된 후 황저우로 추방되었다.

원숭 원년(1086년)에 구당이 집권했습니다. 소서는 다시 중수교사로 임명되어 셔먼, 한림학사, 지자 특허를 역임했습니다.

그러나 면책법 폐지를 놓고 구당과 의견 차이가 있었습니다. 위안 유는 4년 동안 항저우에 머물렀다.

6년 후, 지아이와 다른 사람들이 누명을 쓰고 쑤시는 해외 주둔을 요청하여 영저우, 양저우, 딩저우로 보내졌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최선을 다해 개혁을 계속 추진했습니다.

소성원이 통치하는 동안 신당은 정권을 장악하고 옛 위안위 대신들을 추방했습니다. 소시는 영주(현 광둥성 영더)와 후이저우에서 단저우(현 하이난성 단현)로 강등되는 등 계속 강등되었습니다. 송나라 혜종 황제가 즉위한 후원 3년(1100년)이 되어서야 그는 사면되어 북쪽으로 돌아갔습니다.

중경국원(1101년)은 7월에 창저우에서 사망했습니다. 소제는 유교 제도를 바탕으로 불교와 도교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유교, 불교, 도교, 삼세의 철학을 혼합했으며 거의 모든 사상이 그에게 호소력을 발휘했습니다.

초기에 그는 군주를 도와 나라를 다스리고 백성을 돕는다는 유교적 정치 이상을 가지고 있었고, 북송 왕조의 평범한 습관을 개혁하는 데 관심을 가졌습니다. 한편으로는 옛 불교 사상이 문제를 보다 쉽게 관찰하고 초월적 열린 마음의 태도 뒤에 삶과 선한 것을 추구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삶과 죽음의 허무주의와 옳고 그름의 평등은 현실 도피라는 심각한 부정적 영향을 끼쳤다.

이러한 삶의 사고와 태도는 그의 작품에 분명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쑤시는 정치적으로 험난한 길을 걸었습니다.

개혁을 주장했지만 왕안석의 법 개정을 반대했기 때문에 개혁파와 대립했을 뿐만 아니라 현상 유지를 주장하는 보수파와도 대립하게 되었습니다. 소시는 성격이 강하고 청렴을 중시했기 때문에 원봉에 만족하지도, 원유에 대한 열망도 없었고, 소성에게 더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바로 이것이 그의 경험을 깊게 하고 시야를 넓히는 데 유리하게 작용하여 그를 문학적 성취를 이루게 했습니다.

문학적 업적수시는 평생을 문학 창작에 헌신했습니다. 그는 "실재에 대한 강조"에 반대하여 문학의 사회적 기능을 중요시했으며, 작가가 완전한 삶의 경험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글이 "흐르는 구름과 물처럼, 고정 된 품질이없는 시작", "자연스러운 텍스트, 충만의 몸"( "선생님의 책에 감사드립니다"), 감히 혁신하고 독창적 인 용기, "법은 혁신적이고 대담하며 왼쪽 밖에서 멋진 이론을 억제하지 않습니다."( "우도 후")이어야한다고 믿었습니다. "("우 다오지의 그림 이후"). 수시는 문학과 예술 창작 기법을 탐구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그는 "바람과 그림자를 잡듯 사물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입과 손으로 사물을 안다"("선생의 책에 감사하다")는 문구를 사용하여 문학 창작의 특별한 법칙을 다룬 '수사학'을 설명했습니다.

수시의 창작 행위는 문학에 대한 그의 관점을 반영합니다. 그는 시, 가사, 산문에서 독특한 업적을 남긴 다재다능한 대가였습니다.

수시는 다양한 주제와 풍부한 내용을 담은 2,700편 이상의 시를 남겼습니다. 백성에 대한 연민과 생산에 대한 관심은 수시 시의 두드러진 내용입니다.

그러나 새 법의 단점을 비판하는 내용이 더 많았습니다. "기쁜 비의 두 운율 장 전달", "응답 루 간척", "석탄 훈육", "양과 말 노래", "폴로 사원 견학"등과 같은 생산에 관한 일부시는 사람들의 곤경을 표현하고 시대의 단점을 비판하고 진지한 감정을 표현하고 단순하고 꾸밈없이 이전에 거의 사회 주제, 광범위한 주제, 광범위한 중요성에 거의 관여하지 않은 많은 것을 열었습니다.

수시의 풍경시와 근거시는 예술적 가치가 가장 높으며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금산사 여행', '왕해탑의 야경', '왕후루의 술 취한 책', '호수에서 추경을 마시고 내린 비' 등의 시는 장강의 밤, 장강 남쪽의 밝고 맑은 비, 서호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장산 정상 광리각에 오르며', '홍수에 이르는 백 걸음', '바다의 도시 장저우에 오르며' 등의 시는 장강 북부의 풍경과 명소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수시는 지역 풍경의 다양한 특징을 관찰하고 포착하는 데 능했을 뿐만 아니라 기쁨과 사랑을 사용하여 농촌 환경의 신선함과 소박함을 묘사했습니다. 링난에서 쓴 목가적인 시는 작가와 후이저우 및 리족과의 조화로운 관계를 반영합니다.

수시는 일상 생활과 평범한 자연 장면에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놀라운 개념을 이해하여 생각을 자극하고 흥미로운 시를 쓰는 데 능숙했습니다. 예를 들어, '서림비문', '진시', '시주신하타' 등 그의 수필 중 일부는 과거를 연상시키는 사물을 소재로 하여 서정적입니다.

일부 시는 밝고 낙관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으며, 역경에 굴하지 않고 고난을 이겨내는 정신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시는 '맹자의 시를 읽으며', '숨은 강물 더미', '돌 술 취한 먹방' 등 서예 감상에 관한 시를 많이 썼습니다.

수시의 시는 대담하고 활기차고 여유로움이 넘치며 재능과 사색이 가득하고 봄날의 풍경에 감동을 주며 예술이 독특하여 한 세대의 위대한 경치가 되었습니다. 수시는 예리한 관찰력과 간결한 시를 썼습니다. 그는 풍경, 사물, 사람을 어떻게 묘사하든 미묘하고 매우 서정적인 방식으로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수시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흥미롭고, 참신하며, 관련성이 있고, 매혹적입니다. 수시의 시는 때때로 직설적이고 영파에 대해 이야기하며 추진력이 넘칩니다.

수시의 시적 화법은 표현의 자유와 매끄러운 스타일에 확실히 기여하지만 시의 이미지와 리듬의 아름다움에도 일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어깨로 인해 일부 운율시는 말장난에 가깝습니다. 유용한 작품이 너무 많거나 거칠고 긴 작품이 너무 많으면 그의 창작 업적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시는 고대와 현대 양식의 모든 것을 쉽게 익힐 수 있었지만 고대와 일곱 자 행에 오래 머물렀다.

수시의 일곱 운율도 뛰어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있으며 글쓰기 스타일은 명확하고 둥글며 백주이, 류유시의시 스타일은 약간 비슷하지만 더 놀랍습니다. 소시는 오언절구 스타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고 오언절구 사행이 많지 않았지만 일곱 운율은 아름답고 생생하게 쓰여졌으며 걸작이 널리 낭송되었습니다.

북송 시대에 소시는 말은 향기롭고 부드러워야 한다는 말을 깨뜨렸습니다.

6. 게임에 관한 고대 시

천징사 가을 생각, 마지원

시든 덩굴과 고목에 까마귀가 희미하게 비추고, 작은 다리와 강이 흐르고, 옛길은 말들이 가늘게 다니네. 해는 서쪽에서 지고 있고 창자는 세상의 끝에서 부러졌습니다.

시링윈, '시비정서 호수로 돌아오다'

저녁과 이른 아침의 날씨 변화와 풍경은 장면 사이의 빛만큼이나 맑고 영롱하다.

풍경의 경쾌함이 너무 상쾌해서 산과 강을 돌아다니며 오래도록 머물고 싶게 만든다.

계곡에서 출발할 때는 아직 이른 시간이고, 배를 타면 이미 늦은 시간입니다.

숲과 계곡에 저녁 풍경이 모여들고 저녁 햇살이 밤하늘을 떠다녔다.

푸른 강물에는 물밤과 연꽃이 울려 퍼지고 갈대밭에는 밀이 자랍니다.

빗자루를 들고 남쪽 길을 따라 걸으며 동쪽의 창문과 문을 감상하는 것도 즐거움이었다.

걱정이 적으면 자연스럽게 걱정이 없어지고, 기분이 좋으면 행복감을 느낀다.

이 말은 몸을 돌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말이며, 이 방법을 사용하여 건강을 돌보길 바랍니다.

강남의 백주이를 추모하며

강남을 위하여

예전의 풍경이 데자뷰처럼 떠오릅니다.

해가 뜨면 강은 붉은 꽃으로 불타고,

봄이 되면 이 강은 푸른색처럼 푸르다.

강남을 기억하지 못하시나요?

강남의 백주이를 추모하며

강남의 추억

가장 잊을 수 없는 것은 항저우

달밤에 산사의 월계수를 찾고, 현각의 베개 위에서 조류를 바라보며

언제 다시 방문하시겠습니까?

& gt 왕웨이

자전거를 타고 국경을 넘어 주옌현을 지나고 있습니다.

한(漢)을 떠난 기러기들이 하늘로 날아갔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소관이 매번 타고 다녔는데 모두 양서연의 보호 아래 있었다.

& gt 왕제

어떤 장군, 빈 물 * * *.

먼 언덕에서 석양의 잔영이 떠오르고, 굽이치는 물 위에 해가 비친다.

이 곳은 얼마나 많은 세월의 슬픔과 지친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