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즐거움과 슬픔'을 사용한 시는 무엇인가요?

'즐거움과 슬픔'을 사용한 시는 무엇인가요?

유용의 '비린종' 종영 "올해도 올해도 좋은 시간과 좋은 풍경을 위한 가짜 자리여야 한다. 스타일이 수천 가지인데도 그걸 누가 말해 줄 수 있겠어?" '가짜 쇼'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풍경이지만 시인의 마음에는 해결하기 힘든 슬픔이 담겨 있다.

'꽃들은 시간을 느끼며 눈물을 흘린다. 새들은 서로 미워하면 무서워한다'는 꽃이 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묘사하고 있다. 숲속의 새들의 지저귀는 모습도 즐거운 광경이지만, 조국을 걱정하고 친척들을 그리워하는 시인은 그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애정이 담긴 사물은 감성적이 되고, 꽃 위의 이슬은 눈물 속에 모인 꽃처럼 맑아진다. 눈가에서 새들이 지저귀는 것도 시인의 슬픔의 깊이를 강조한다. /p>

왕웨이의 '원나라 둘째 사신에게 보냄'에서는 '위성조우가 가볍고 먼지가 많고, 영빈관이 가볍다'에서 '푸른 버드나무가 새롭다'는 따뜻하고 상큼한 봄을 보여준다. 그러나 시인은 오랜 친구의 이별과 그에게 일어난 일을 보고 불안하고 우울한 모습을 보이는데, 행복한 장면이 슬픔을 표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친구와 이별을 고하는 시인의 슬픔을 더 잘 부각시킬 수 있다. 서양의 사랑'을 친구를 위해 쓴다. '양관에는 오랜 친구가 없다'는 노년의 배려와 동정심이다.

백거이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에서 그는 안시의 시작에 대해 쓴다. 반역, 양후궁이 촉나라로 도망친 후의 그리움, 그리고 궁으로 돌아온 후 양후궁에 대한 깊은 감정을 나는 사랑병이 그리워질 때 백거이가 지은 『영원가』의 작법을 사용하여 묘사한다. 안시 난의 시작, 당나라 현종 황제가 촉으로 도망간 후의 기억, 그리고 궁궐로 돌아온 후의 후궁에 대한 기억 등을 사용하였다. 사랑과 풍경의 노래'. "수강 물은 푸르고 촉산은 푸르다. 성자는 밤낮으로 나를 사랑하신다." "촉에서는 푸른 산과 푸른 물을 마주하고 밤낮으로 사랑을 잊을 수 없습니다. 촉의 산과 물은 원래 매우 아름답지만 외롭고 쓸쓸한 현종의 눈에는 " 산의 푸르름과 물의 푸르름도 마치 사람이 슬퍼하는 것과 같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해서는 평화로운 마음이 있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여 마음의 고통만 가중되었습니다. 무궁화는 얼굴 같고 버드나무는 눈썹 같으니 어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태액지의 무궁화와 위양궁의 수양버들에서 양후궁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은데, 이는 쓰라린 사랑병으로 인해 환각에 빠진 당현종의 슬픔을 드러낸다. "수천 가지 스타일이 있어도 누가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있겠습니까?" 제단의 현장이 아름다운 풍경으로 가득 차 있어도 그것은 단지 "거짓"일 뿐이지만 마음 속의 사랑 병의 고통은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

<장재시>는 “기쁜 장면으로 슬픔을 쓰고, 슬픈 장면으로 기쁨을 쓰면 슬픔과 기쁨이 배가 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Du Fu의 "Two Quatrains"에서 "강 위의 푸른 새는 흰색 이상이며 산의 푸른 꽃은 곧 타오르려고 합니다. 이번 봄이 또 지나갔으니 돌아오는 해는 언제입니까?" 강, 푸른 산, 불타오르는 붉은 꽃, 하얀 새들, 여름의 끝과 여름의 시작의 풍경은 아쉽게도 세월이 흐르고 대신 돌아올 날이 멀다. 여행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방황의 슬픔을 불러일으킨다. 또 다른 예는 당나라 장종수의 『봄의 내실생각』이다. 어젯밤에 태양 아래에서 낚시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봄의 아름다운 풍경은 젊은 여성의 마음 속에 있는 슬픔과 쓸쓸함을 반영합니다. 행복한 장면을 이용해 슬픔을 표현하는 것은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u Yong의 "Rain Lin Ling"의 끝 부분에서 "올해도 올해도 좋은 시절과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잘못된 이미지여야 합니다. 스타일이 수천 가지라도 누구에게 말할 수 있습니까?" '거짓 이야기'라고 하는데, 여전히 아름다운 풍경이지만 시인의 마음 속에는 이해할 수 없는 슬픔이 담겨 있습니다. 두보의 '봄을 바라보다'에는 '꽃은 때를 느끼면 눈물을 흘리고, 떠나가는 새는 싫다'라는 구절이 있는데, 곧 피어날 꽃과 숲 속에서 지저귀는 새들을 묘사한 아름다운 작품이다. 눈에는 즐거운 풍경이지만, 때가 느껴지면 나라를 걱정하고 생각하게 된다. 집에 있는 친척을 그리워하는 시인은 사물을 애틋하게 바라보고, 그 사물은 감성적이 된다. 꽃 위의 이슬은 꽃의 눈가에 눈물이 고인 것처럼 맑고, 새들이 비명을 지르듯 지저귀고 있습니다. 이는 시인의 슬픔의 깊이를 강조한다. 왕웨이(Wang Wei)의 "원나라 둘째 사신을 안시(Anxi)에 보냄"에서 "웨이청시는 아침 비에 맑고 먼지가 많고, 숙소는 푸르고 버드나무는 새것 같다"며 따뜻하고 상큼한 봄을 보여준다. 그러나 시인은 오랜 친구를 멀리서 배웅하고 자신에게 일어난 일로 인해 불안하고 우울했다. 낙경의 슬픔은 친구와 이별을 고하는 시인의 슬픔, 친구 없이 서쪽으로 양관을 떠난 후 친구의 삶에 대한 관심과 연민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음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