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아홉 가지 연꽃을 부모로 모시고 서방 정토에 태어나고 싶습니다. 부처님이 생명이 없음을 깨닫고 보살을 동반자로 버리지 않는 것을 보고 꽃이 피었습니다! 설명을 구합니다.

아홉 가지 연꽃을 부모로 모시고 서방 정토에 태어나고 싶습니다. 부처님이 생명이 없음을 깨닫고 보살을 동반자로 버리지 않는 것을 보고 꽃이 피었습니다! 설명을 구합니다.

문자 그대로의 의미: 나는 서방정토에 태어나 부모님처럼 아홉 가지 연꽃에 다시 태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 출가하여 아미타불의 말씀을 직접 듣고, 삶을 견딜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후퇴하지 않는 위대한 보살과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서방 극락은 연꽃이기 때문에 서방 극락에 도착한 사람은 먼저 연꽃에서 잉태되는데, 이 연꽃은 아홉 가지 등급으로 나뉘기 때문에 "아홉 가지 연꽃이 부모"라고 말합니다. 연꽃의 맛은 공덕에 따라 달라지며, 공덕이 큰 사람은 연꽃의 맛이 높습니다.

이 시기 연꽃의 맛은 주로 업에서 비롯됩니다. 업장의 장애물이 제거되면 연꽃이 피고, 연꽃이 열리면 아미타불을 보게 됩니다. 그래서 "빛이 열리면 부처님을 본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연꽃은 정토를 오염시키지 않기 위해 업이 끝날 때까지 열리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엘리시움에 가는 사람은 결코 보살에게 돌아갈 수 없으며, 보살의 배우자로 돌아갈 수도 없습니다.

부처님의 자비심은 이 단계의 삶에 있는 우리에게 '부처가 되는 것'이라는 진화의 방향을 제시해 주셨고, 의지해야 할 에너지가 마음의 에너지라는 사실에 있으며, 그래서 부처님은 수행자인 우리를 돕기 위해 온갖 세심한 규칙(계율 등)과 방법(육도바라밀다 등)을 마련해 놓으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부정적인 에너지(탐욕, 분노, 치매, 느림, 키)가 너무 강해서 수행을 방해하고 단계적으로 발전하기 어렵기 때문에(위의 선배 형님 말씀처럼 "탐욕과 치매를 버리는 것") 부처님은 우리를 돕기 위해 더 간단한 방법을 개발하셨는데, 바로 서방 엘리시움 세계에 있는 아미타불의 에너지를 사용하여 우리를 도와주는 것입니다.

부처님은 또한 우리에게 "아미타불"이라는 연결 니모닉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 주문을 계속 외우면 우리가 보는 연꽃과 비슷한 에너지 장이 서쪽 엘리시움의 땅에 나타나 우리의 에너지를 울려 퍼뜨릴 것입니다. 우리가 경건하고 염불을 계속하면 (정토불교가 만들어내는) 이 몸을 떠나는 순간(죽는 순간, 아미타불의 도움으로)

사람마다 마음과 결심이 다르기 때문에 생성되는 에너지장이 다르고, 그 결과 크기가 달라집니다('아홉 연꽃의 기원'이 바로 그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이러한 에너지 장에서 뚫어졌기 때문에 이러한 에너지 장은 우리를 낳은 부모와 비슷합니다 ("부모로서의 연꽃이 되기").

우리의 삶은 이미 지구에서 지나간 원래의 시간에 비해 시작도 없고 끝도 없는 삶('무생')인 더 높은 차원의 시공에 도달하기 위해 형태와 에너지 수준이 바뀌었고, 우리 앞에는 우리보다 먼저 왔거나 우리보다 더 깨달은 존재, 우리보다 수련을 잘한 존재가 나타났기 때문에('무생'), 우리 앞에는 우리보다 수련을 잘한 존재가 나타났습니다. 더 나은("후퇴 없는 보살"), 자비롭고 여전히 우리의 수행을 계속하기 위해 우리와 함께 할 의향이 있는 존재("보살")

확장 데이터:

땅에서 나왔지만 물들지 않은 연꽃은 순수하고 소멸되지 않은 일차적인 불교의 상징입니다. 연꽃은 윤회의 굴레에 빠지는 오류를 완전히 피하기 위해 수행되는 모든 활동의 전성기를 상징합니다. 부처와 보살이 앉거나 서 있는 연꽃 왕좌는 그들의 신성한 기원을 상징합니다. 부처와 보살은 몸과 말과 마음이 흠이 없고 완벽하며 절대적으로 순수한 존재로 시각화됩니다. 부처와 보살은 윤회의 순환 속에 나타나지만 불순물이나 정신적 막힘, 영적 막힘에 의해 오염되지 않습니다.

이집트에서 인도에 이르기까지 세계의 많은 위대한 문명에서는 연꽃을 신성한 상징으로 여겨 예술과 건축에 광범위하게 접목시켰습니다. 연꽃은 떠오르는 태양과 함께 지는 꽃입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태양이 새벽에 동쪽의 연꽃에서 떠오르면 서쪽의 연꽃으로 지고, 해가 지면 서쪽의 연꽃으로 지는 것으로 믿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베다의 태양신은 양손에 연꽃을 들고 하늘을 가로지르는 태양의 경로를 상징했습니다.

베다의 창조의 신 브라흐마는 비슈누의 배꼽에서 자란 황금빛 연꽃에서 태어났는데, 배꼽 줄기에서 연꽃이 피어난 것처럼 말이죠. 탄트라의 스승 로터스 라이프는 티베트에 불교를 소개했습니다. 그 역시 인도의 우자나 왕국의 다나코샤 호수에 피어난 이상한 연꽃을 신격화하여 살았습니다.

힌두교와 불교 문헌에서 연꽃은 신성한 자궁이나 질에 비유됩니다. 연꽃은 부드럽고 분홍색이며 열려 있는 산스크리트어 여성의 질과 동의어입니다. 마찬가지로 바즈라는 남성의 성기와 동의어입니다. 바즈라와 연꽃의 조합은 색과 비움 또는 편리함과 지혜의 결합을 상징하는 성적인 상징입니다. 내면적인 수준에서 이 조합은 차크라의 연꽃 또는 차크라를 관통하고 여는 신체의 주요 차크라로 기의 침투와 상승을 상징합니다.

연꽃은 서쪽의 붉은색 아미타불, "연꽃의 주인"의 상징입니다. 아미타불의 특징은 불, 체액, 황혼, 여름, 그리고 사랑을 인식으로 바꾸는 붉은 색을 상징합니다. 아미타불의 동반자가 들고 있는 손은 붉은 연꽃입니다. 아미타불 아래 부처님은 연꽃을 든 관음(즉, 대자비의 보살)입니다.

참고 링크:

바이두 백과사전 - 연꽃(연꽃 수생식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