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효도가 되려면 깨끗한 직업을 가져야 합니다.

효도가 되려면 깨끗한 직업을 가져야 합니다.

산시성 하양 출신인 인광(1861~1940) 스승은 어린 시절부터 형과 함께 유교를 공부했습니다. "공자는 열다섯 살에 도를 배웠다"는 그는 사물을 존중하고 지식을 알고 성실하며 정직하고 몸을 수양하는 이기주의부터 가정을 지키고 나라를 다스리고 세상을 평화롭게 하는 이타주의에 이르기까지 유교의 모든 것을 배웠습니다. 반면 완광 스님은 어릴 때부터 공자를 본받아 신사적이고 이기적이며 이타적인 사람이 되기로 결심하는 등 "매우 자립적"이었습니다. 불교 승려가 된 후 완광 스님은 유교를 불교에 흡수했습니다. 유교의 윤리와 불교의 인과응보 사상은 효를 중심으로 합니다.

인광 스님은 "불교는 인간의 근본으로 여겨지는 효를 바탕으로 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는 인간적이어야 합니다. 효도, 충성, 예의, 성실, 부끄러움은 인간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형식은 인간이지만 마음은 동물입니다." 효는 모든 세속과 세속의 법의 기초이며, 세속의 법으로서 불교는 여전히 효를 기반으로 합니다. "효는 도이며, 그 위대함은 이보다 더 크지 않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늘과 땅을 통해 판성은 현자입니다. 왕수지는 최고의 미덕이 된 첫 번째 사람이었고, 이런 식으로 끄리쉬나는 깨달음을 증명했습니다."

인광 스승은 유교에 심취한 후 초창기에는 승려였습니다. 인광 스님은 효에 대한 이해를 세속의 '효'에서 세간의 '효'에 이르기까지 깊이 있게 설명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효의 의미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모든 남자는 내 아버지이고 모든 여자는 내 어머니이다"라고 말하는 브라마 경은 효의 넓은 범위를 보여줍니다. 스승은 효를 순수한 종교의 열쇠로 삼고 모든 부모가 함께 살고 죽기를 원했습니다. 이것은 효의 깊이를 보여줍니다. 완전한 효를 행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스승은 '정업의 실천'을 포괄적인 효의 형태로 삼으셨는데, 그 내용은 다음에서 살펴볼 것입니다.

나는 나를 사랑하고 부모님께 효도해야 한다.

내 온몸은 피부이고, 부모와 나는 하나다.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고 부모님께 효도해야 하며, 나 자신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영광일 것이다. 제3편, 도덕적 깨달음과 효

인광 스승은 공자의 효경 첫 장에서 "몸에 살이 차면 부모는 그것을 받는다."라는 말을 인용합니다. 효의 첫걸음은 감히 해를 끼치지 않는 것에서 효가 시작된다"는 공자의 말씀입니다. 현대인들은 자신의 몸을 자기 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밤을 새우고 지칠 때까지 노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신 부모님'을 알아볼 수 있다면 효도도 부모님의 걱정을 덜어 드리고 자신의 몸과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불필요한 여행을하지 마십시오.

둘째, 효는 무위도식(無爲道食)의 길입니다.

효는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길입니다. 모든 선은 분리될 수 없다.

그러나 세상의 크기와 본래의 크기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효는 모든 덕의 으뜸'이라는 말이 있듯이 '효'라는 말은 모든 선을 아우르지만, '세상'과 '세속'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효"라는 단어는 모든 종류의 선을 포함하지만 "세속적"과 "세속적"사이에는 차이가 있으며 "크고 작은"과 "원래"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사부님은 아래에서 그 차이점을 지적하십니다.

세속적인 효:

자신을 돌보고, 자신을 돌보고, 자신의 마음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심지어 후세에 이름을 남기기 위해 길거리에 서는 것까지. 크기는 다르지만 색깔의 문제입니다. 하늘에 효도하는 것은 하늘을 공경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의 생사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소위 추종자들은 그 흔적만 좋아하고 그 뿌리를 연구하지 않는다. 한 사람을 죽여 제사를 지내면 사랑하는 사람의 원한이 풀리고 그 보답이 영원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세상의 효도 :

그 흔적도 세상과 같고 이미 그 이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루드락샤 법에 근거하여 친교를 실천합니다. 가까이 있으면 채식을 하고 부처님의 이름을 외우면 서양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조언을 받을 것입니다. 채식을하면 살인 업장을 만들지 않고 재앙을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부처님의 이름을 외우면 도에 일치하는 부처님의 지혜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서방에서 살아남기를 원한다는 것을 굳게 믿을 수 있다면, 당신은 부처님의 인도를 받아 생의 마지막에 아홉 가지 연꽃을 맡게 될 것입니다. 이 비범한 것에서 성스러운 것까지, 삶에서 죽음까지. 시어머니의 고통에서 벗어나 궁극적인 행복의 기쁨을 항상 누리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친척을 대신하여 네타를 수리하고 진정한 마음으로 부모님에게 보답하십시오. 당신의 마음이 진실하다면 그것은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좋습니다. 죽지 않고 죽을 수 있으며, 돌아가셨다면 연꽃 제품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렇게 진실한 마음을 가질 수 있다면 네 가지 대승의 서원에 해당하며, 보리수는 도를 느낍니다.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자신의 공덕이 좋고 연꽃 플랫폼이 우선이기 때문에 더 높고 독특 할 가능성이 있습니까?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보편적인 나이가 효를 시작했습니까? 이 효는 세상이 몸과 세상 만 좋지만 마음과 미래를 버리지 않는 한이 효가 진정한 의미입니다. 효를 근본으로 삼아 불교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브라마경》은 "효는 스승과 승가의 세 가지 보석이다. 효는 최고의 법이며, 효는 말과 모범으로 가르치는 것을 가르침이라고 합니다. 도둑을 죽이는 계율에서는 자비심과 효심이 태어나야 한다고 말합니다. 무아구원의 계율에서는 "모든 남자는 나의 아버지이고, 모든 여자는 나의 어머니이며, 나는 그들로부터 태어났다. 그러므로 여섯 가지 길에 있는 모든 존재는 나의 부모이다. 죽이고 먹는 자는 내 부모를 죽이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불교의 경건은 사생과 육도 전체에 퍼져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일생의 비교가 아니라 미래의 비교입니다. 옳고 그름을 알면서도 죽이고 놓아주는 것을 멈추지 않는 사람, 채식주의자이자 불자라면 지극히 효도하지 않겠습니까? "하류로 확장하고 작은 건물을 추적하고 비밀 기록을 만든다"

증언 "흔적"은 표면적 인 사건을 말하며 모두 세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1."노력으로 자신을 돌본다. "는 노부모를 건강하게 모시기 위해 물질적으로 부양하는 것을 의미하며,

2."뜻을 모아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것"은 노부모를 행복하게 해드리기 위해 정신적으로 위로하는 것을 의미하며,

3."후세에 이름을 남기기 위해 거리에 서 있는 것조차도 "옛사람들도 '부모를 기르겠다는 의지', 즉 부모의 마음과 정신을 수양하겠다는 의지가 있었다. "후손을 위해 이름을 남긴다"는 것은 조상을 기리기 위해 일어나서 무언가를 한다는 뜻입니다.

세상에서 태어난 효자는 겉으로 보기에는 같은 것 같지만 본질은 다릅니다. '본질'이란 근본 원리를 말하는데, 세상에 태어난 효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넓은 의미에서 세상에서의 효는 자기 부모만을 위하는 것이지만, 세상에서의 효는 "육도에 있는 모든 존재가 내 부모"라는 것을 고려합니다.

2. 세속 효의 이익은 "모두 내 주위에 있는 것"에 속하므로 효는 "일생 동안 지속된다."는 뜻입니다. 몸이 파괴되면, 즉 죽은 후에는 아무런 이익이 없습니다. 또한 지상에서의 효는 '본래의 흔적'을 고려하고 부모의 '영생불멸'을 이롭게 하는데, 이를 '보편적 효'라고 합니다.

셋째, 이시의 효는 우울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세상에서 소위 효라고 불리는 효에는 따라야 할 징후가 있습니다. 시 소위 효도, 약간의 흔적과 이것에도 최선을 다합니다. 분명히 흔적이 있습니다. 이 사람에 대한 헌신은 어둡고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왜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말합니까? 유교는 사랑하는 사람을 부양하고 부모를 공경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길거리에 서서 저승에서 이름을 떨치며 사랑하는 사람과 효도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한마디로 오행과 백행은 효에 다름 아닙니다. 그래서 예기(禮記)에 "나무를 부수고 동물을 죽이는 것은 때를 잃고 효도하지 않는 것이다. 효의 도리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빛은 어디에나 있다"고 말한 것도 이 때문이다. 이 시점에서 효의 이론은 순수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눈과 귀 사이에 분명한 것은 효입니다. 아들이 성공하고 돈을 버는 것은 나 혼자만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자식을 낳은 부모에게 보답 할뿐만 아니라 네 쌍둥이와 여섯 길에서 온 모든 부모에게 보답하는 것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기 전에 공경해야 할뿐만 아니라 부모님의 영적 지능을 제거하여 항상 깨달음 속에서 살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씨 가문의 효도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서 승가에 대한 가장 큰 논란은 '효'라는 부분에서 비롯됩니다. 세상은 승려가 된다는 것은 부모를 버린다는 뜻이라고 잘못 알고 있습니다. 운광 스님은 여기서 효는 방임이 아니라 다른 관심의 초점이라는 점을 분명히 밝힙니다. "세상에는 효도라고 불리는 것의 흔적이 있습니다. 사가들이 말하는 효는 첫째는 유형적인 물질적 베풂과 정서적 교감, 둘째는 무형의 공덕과 덕을 돌려주는 '헌신'입니다." 그 결과 세상 효의 특징은 "명백"해졌고, 세상 효는 "어둡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되었습니다. "석가모니 부처님의 효는 "가장 높은 공덕은 일생을 받을 수 있는 길을 얻는 것"에 구현되어 있으며, 지금 "가장 높은" 두 가지 글씨는 1. 이익이 넓어 모든 존재가 부모로서 효도하고 2. 관심의 정도가 깊어 생전과 사후가 모두 있습니다. 불교와 승가의 다양한 사례는 승려에게 효는 버림이 아닌 균형의 관계임을 보여준다.

그러나 유교의 효는 부모를 돌보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사직하고 승려가 된 사마천이 어떻게 부모님의 부양을 무시할 수 있었을까요? 불교 제도에 따르면 집을 떠나면 반드시 부모에게 신고해야 합니다. 형제, 아들 또는 조카가 그를 맡긴 경우 친척의 동의를 구해야 승려가 될 수 있었고, 그렇지 않으면 머리를 깎을 수 없었습니다. 그가 승려가 되었을 때, 그의 형제나 친척은 그를 부양할 사람이 없었고 다른 친척을 섬기기 위해 자신의 가사를 내려야 했습니다. 따라서 루창은 양어머니(송 - 샹양 출신인 루창 젠지는 어려서 과부가 되어 어머니는 삼촌의 집에서 자랐다)의 흔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함께 자랐고 세상을 넓혔으며 29세에 승려가 되어 종파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게 되었습니다. 루창 수도원에 머물다가 수도원장 집 동당에서 어머니를 만나 정토에 가서 살 것을 권유했고, 7년 후 어머니는 정토를 독송하다 돌아가셨다. (정토의 성현 기록 참조) 도피가 아버지(장안 출신의 당나라 일족인 도피)를 묻은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한 살 때 태어난 그의 아버지는 왕의 일로 죽었습니다. 그는 일곱 살, 열아홉 살에 승려가 되었습니다. 세상은 혼란스러웠고 곡물은 비쌌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화산에 가서 먹을 것을 구걸하며 어머니를 섬겼습니다. 이듬해 저는 화산 전쟁터에 가서 백골을 모아 기도를 외우며 아버지의 유골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며칠이 지나지 않아 아버지의 뼈가 뼈를 모아놓은 곳에서 튀어나와 앞쪽에 닿기 전에 나머지 뼈를 덮고 아버지의 뼈를 등에 업고 장례식장으로 돌아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송승의 전기를 참조하세요).

이 증언은 이전 단락에서 언급한 "집을 떠나는 것을 고려한다"는 원칙을 따릅니다. 이 구절은 "원칙을 고수하고 폐지하라"가 아니라 "감독이 함께 가야 한다"고 말합니다. 불순한 동기를 가진 사람들이 "효를 타고났다"는 핑계로 승려가 되려고 하지만 실제로는 "효를 타고나서 폐한다"는 행동과 생각을 할까봐 염려한 것입니다." 이 구절은 승려가 효와 배려의 관계임을 증명하기 위해 세 가지 사례를 인용합니다.

1. 불교 계율의 관점에서 볼 때, 부모가 승려가 되기로 동의하고, 형제가 죽으면 승려가 봉급을 삭감하여 둘째 친척을 섬기는 것.

2. 장루와 도피 두 승려를 인용하여 완전한 효가 구현됨을 증명합니다.

"부모에게 공양하는 것은 공덕이 있고, 일생 동안 보살에게 공양하는 것은 공덕이 있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가까이 있으면 재치 있게 계율을 지키고 부처님의 이름을 외우도록 설득하여 서방에서 살아남게 합니다. 그들이 죽으면 수행의 공덕을 외우고 항상 정성으로 보답할 것입니다. 오탁과 장언과 육바라밀을 영원히 잊지 않으리라. 생명이 없고 땅이 쇠퇴하지 않음을 증험하라. 모든 중생을 제도하여 스스로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그렇다면 세상과 다투지 않는 것이 큰 효도입니다. 한마디로 만행과 육도(六道)는 효의 확장에 지나지 않습니다. 효를 바탕으로 한 불교의 확장

조완 스님은 연설 직후 경전을 직접 인용하여 푸타차른의 부모 봉양의 덕목을 강조함으로써 불교가 효를 배척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완전한 '효'라는 것을 세상 사람들이 이해하도록 했습니다. 이를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요? "육도 만행은 효의 확장에 불과하다"는 속담이 있듯이 말입니다.

넷째, 부처님의 효는 삼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불교는 세속의 법과는 다릅니다. 부처님에게 작별 인사를 한다고 해서 사랑을 포기하는 사람을 불효자라고 합니다. 이 세상의 이 국은 과거와 미래에 대한 나의 겸손한 의견을 모릅니다. 부처님의 효는 삼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브라마 경》은 이렇게 말합니다."부처님은 아들이라면 자비로 풀어주십니다. 모든 남자는 나의 아버지이고 모든 여자는 나의 어머니이며, 나는 그들로 인해 태어나고 죽는다. 그러므로 육도에 있는 모든 중생은 나의 부모이며, 죽이고 먹는 자는 나의 부모를 죽이는 것이다. 부처님은 넓고 먼 모든 중생에 대한 효도입니다! 그리고 세상의 효는 부모라면 섬기고 기르는 것이며, 부모가 아니라면 최선을 다하는 것이지만, 태어나고 죽을 때 음식을 차리고 제사를 지내는 것뿐입니다. 부모가 죄를 지어서 그렇지 않게 되었다면 내가 죽이고 먹은 생물 중에서 내가 부모가 아니었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삼계의 끝없는 원리를 무시하고, 수십 년의 효도를 남의 탓으로 돌리며, 불쌍하게도 아무것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불교도들은 해방자와 채식주의자를 죽이는 것을 삼가고 자비로운 해방도 위대합니다. 세 번째 부분 : 상하이 달마 사회의 국가 재난 구호법 보호

"죽이지 않는 은혜"의 간증은 순수한 업의 세 가지 축복의 내용입니다. 효의 관점에서 볼 때 '효를 바라는 마음'은 반드시 살생하지 않는 친절입니다. 왜? 보(寶)는 삼계를 통과하고, 소(小)는 삼계를 통과하므로 육도(六道)의 모든 존재는 부모이며, 그들을 죽여서 먹는 것은 불효라고 하기 때문입니다.

다섯째, 국(國)과 수(修), 효(孝)라는 이름입니다.

여섯째, 효의 문장은 사랑하는 사람의 공식적인 문제입니다. 일반적으로 마음에 합당하고 위반할 수 없는 것은 무엇이든 효라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효입니다. 학자, 철저한 지식과 동시 훈련 만이 효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화민국 22년, 송희장의 책 '주희'는 푸셴에 의해 이어졌다.

음주는 효는 "효와 효의 문제(진정으로 부모를 이롭게 하고, 이름이 합당하고, 이름이 효이다)가 함께 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일을 관리하는 것이 많은 일"이라면 부모를 부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아니라 효도에 대한 립 서비스 만하는 것입니다. 또는 "직무에 불합리하다", 즉 무지로 인해 실제로는 효도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부모에게 도움이 되지 않거나 심지어 해를 끼치는 것이 '불완전한 효도'입니다.

여섯째, 효도가 되려면 그물망이 되어야 합니다.

효도는 도(道)이지 그 이상은 아니다. 온전히 준비되려면 법과 법의 짐을 짊어져야 합니다. 세상의 법을 다 소진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악을 행하지 않으며, 모든 선을 추구해야 합니다. 불교는 살생을 삼가고 생명을 보호하고 부처님을 믿고 부처님의 이름을 암송하며 서방에서 살아남 아야합니다. 이걸 가지고 그를 녹여라. 나는 지금부터 생사를 위해 내부에서 가족, 외부에서 공동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동료들에게이 방법을 실천하도록 할 것입니다.

연설의 첫 부분에서 인주는 '불완전한 효'의 두 가지 표현을 지적했고, 이 단락은 '완전한 효'의 올바른 길, 즉 '부처님과 부처님의 어깨에 짐을 지는 것'에 대한 올바른 길을 표시했습니다. 이 단락은 또한 "완전한 효도", 즉 "부처님과 부처님의 어깨에 짐을 지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경로를 표시하여 "세상에서의 효도"가 서로를 포함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그는 가정에서 "세속적"인 효와 "불교적"인 효를 실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법이란 끝이 없으며, 모든 법은 생멸을 피하기 위해 철저하게 혼동되어야 합니다. 혼란이 끝나지 않으면 중생도 없습니다. 염불하는 유일한 방법은 부처님의 힘에 의지하는 것입니다. 정말로 믿고 정말로 원한다면 부처님의 자비심에 의지하여 자신의 대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과 비교하면 난이도가 다르고 현장과의 차이가 큽니다. 우리에게는 혼동할 힘이 없습니다. 서쪽에서 살기 위해 외치지 않고 우리는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이롭게하기 위해 위대한 일에 집중합니다. 족사와 족사는 여전히 업의 수레바퀴의 여섯 부문에 속합니다. 효도하려면 순수한 업의 수행에 전념해야 합니다. "제 3 판, 음의 "평신도의 책"에 대한 답장"

이 구절은 "효"의 궁극적 인 목표는 부모를 죽게하는 것, 소위 "죽음이 가장 크다"라고 말합니다. 살고 죽는 방법은 무수히 많지만, 보살로 환생한 인광 스님은 그 길을 선택하는 지혜가 있었고, 그 많은 방법 중에서 우리를 위해 "부처님의 자비로운 업에 의지하여 태어나는" 정토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이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며, 사랑하는 사람의 육체를 보살피고 영혼을 인도할 수 있는 마지막 일입니다. 자신의 일을 돌보고 평화롭게 자신을 먹일 줄만 안다면 길거리에 서서 자랑스러워 할 것이지만 부처님의 죽음의 방법을 외치고 수행을 명령하면서 영원히 사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부처님의 이름으로 살고 부처님의 왕국에서 죽으십시오. 삶과 죽음의 환상에 작별을 고하고 영생의 진정한 기쁨을 누리십시오. 아미타불의 이름을 지니고 바다의 변화무쌍함에 참여하세요. 원의 소리를 들으면 완전히 어리둥절하고 멋진 풍경을 보면 네 가지 지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평화를 거스르지 말고 열 가지 방향으로 들어가십시오. 위아래로 구하고 부처님의 일을 광범위하게 수행하십시오. 마음에 부처의 성품이 있다는 철저한 증거는 일반적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친절한 항해입니다. '작은 것을 보고 큰 것을 잊는다'는 속담처럼, 가까이 다가서면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인의 견해이지 학자들의 거창한 견해가 아닙니다. 자신의 선과 자기 자신과 가족, 첩을 낳고, 길고 평화로운 삶을 살고, 고요함의 기쁨을 누리고, 아미타 부처님의 왕자가되고, 위대한 스승이 될 수 있다면 약간의 효도를 할 수 있고, 남편과 남편과 남편과 아내와 아내를 할 수 있습니다. 효도를 조금하고 남편과 우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샤오싱 허랑셴 가족 축하 서문 아래 쩡광.

이 증언의 이 구절은 "순수한 상거래의 실천이 효의 한 형태인 이유"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반면에 인주는 "먼저 원본을 따르고 그다음에 끝을 따른다"는 말로 원본과 흔적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세상의 효도는 부모님을 잠시 행복하게 하지만 결국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거기서 멈추면 말보다 수레를 앞세우게 됩니다. 그러나 가지를 버리고 세상에서 도리를 다한다면 부모님을 기쁘게 하지도 못하고 신뢰를 얻지도 못하지만, 생로병사의 환상에서 벗어나 세상에 머무는 참된 행복을 누리며 궁극의 행복으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의 효도는 세상(인간과 자연)에서의 좋은 업보일 뿐만 아니라 부모님을 궁극적인 행복의 세계로 인도하는 좋은 편의임을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욕망에 걸리게 한 다음 부처와 지혜에 들어가게 하라"는 속담이 있듯이 말입니다. 부모가 자녀의 애정으로 연꽃 연못에 들어가도록 안내하는 것이 모든 것을 포기하고 자녀의 중생에 중독되지 않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일곱: 세상의 효자는 누구인가?

정토불교의 이점으로 부모님을 설득하여 법을 읽고 서방에서 살아남으십시오. 그 말을 믿고 따를 수만 있다면 당신은 현세의 삶이 끝날 때쯤 죽게 될 것입니다. 나는 태어나 자마자 초월적이고 성스러운 곳으로 곧장 내려 갔고, 태어나고 죽고, 바다의 높은 곳에 있었고, 부처가 될 때까지 토미와 키스했습니다. 하늘의 효자는 누가 그런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습니까! "풍요, 덩 보청의 두 번째 책에 답장"

간증 : 자녀는 부모를 설득하여 엘리시움에서 살도록 설득하고 그 대가로 부모는 "탄생과 죽음, 초월, 불성"을받습니다. 완벽한 효의 상태는 '모든' 부모에게 가장 큰 이익을 주고 '모든' 자녀에게 가장 큰 효를 베푸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