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운문시에서 이토록 아름다운 이름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운문시에서 이토록 아름다운 이름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중국 전통시는 중국 문학사에서 찬란한 보물이며, 운문시는 중국 전통시의 정점입니다. 당나라 초기에도 구원이나 도원명과 같은 위대한 시인이 있었지만, '시경'이나 '이사오'와 같은 위대한 작품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중국 전통시가 전성기를 맞이한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바로 운문시의 등장이었습니다.

물론 입문자의 관점에서 볼 때 미터법 스타일은 고대 스타일보다 더 어렵습니다. 시적 스타일에 제한이 있으면 시를 시작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제대로 배우기를 거부하고 시를 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시적 스타일은 정말 비우호적입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시를 잘 몰라서, 미터라는 단어에 겁을 먹어서 미터법을 싫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트릭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거나 딱딱하지 않습니다. 미터법도 일정한 한계 내에서 유연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중후반 이후 유명한 시인들의 시를 보면 미터법은 기초가 있지만 미터법도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유는 <홍루몽>에서 샹링에게 시를 가르칠 때 이렇게 말했습니다."이상한 선이 있다면 그것은 참도 거짓도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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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인은 창작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기발한 대사를 떠올리기도 하지만, 항상 규칙을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이때 규칙 때문에 시의 의도와 참신함을 해칠 필요는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더 큰"이라는 단어가 탄생했습니다.

미터법시에서 더 크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더 크다는 것은 특이한 규칙을 의미합니다.

미터법 시에서는 수평, 부드러움, 운율, 대위법, 밀착, 단어 수 등의 규칙을 따르는 시를 맞춤법 또는 고유 문자라고 합니다. 간단히 말해, 미터 시의 일반적인 형식은 맞춤법입니다.

일반적인 운율시의 형식을 따르지 않고 몇 군데만 운율이 있는 시를 비람시라고 하는데, 물론 여기저기서 운율만 맞추는 시를 쓰는 것이 아니라 비람시도 비람시라고 하는데 비람시에도 규칙과 요건이 있습니다.

우선, 운율 시는 끝까지 운율이 맞아야 합니다. 대위법의 경우 커플과 목선이 일치해야합니다. 운율이 같지 않거나 커플릿과 네크라인이 서로 반대되지 않는 상황을 케이스라고 합니다.

운율이 다르므로 박, 도르래, 안과 밖, 외로운 기러기 무리 밖으로, 외로운 기러기 무리 안으로 등의 문법으로 나눌 수 있고, 대위가 다르므로 벌의 허리, 봄을 훔치는, 봄을 숨기는 세 종류의 느슨한 선으로 나뉜다.

많은 분들이 '무리에서 벗어난 외로운 거위'와 '무리 속으로 들어간 외로운 거위'라는 이름을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아름다운 이름이 운문시에서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까요?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무리 밖의 외로운 거위"와 "무리 안의 외로운 거위"라는 이름은 사실 운율을 차용한 것입니다. 차용 운율이란 규칙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패스의 운율을 차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율은 끝까지 운율이 맞아야 하지만, 운율이 너무 좁아서 적당한 운율을 찾을 수 없을 때 고개 운율을 차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운율에 대한 규칙도 있습니다. 운율시는 2연 또는 4연의 운율이 필요하며, 운율시의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번째, 여덟 번째 줄은 운율이 맞아야 하고 첫 번째 줄은 운율이 맞을 수도 있고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무슨 뜻인가요?

고전시의 일반 이론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당나라와 송나라 사람들은 종종 첫 줄의 운율을 차용했는데, 이는 나중에 무리에서 고독한 거위라고 불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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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면:

한추오가 양주목사 두무에게 보낸 편지

푸른 언덕은 물로 가려지고 강남의 풀과 나무는 가을에 시들어 버렸네.

달밤에 스물네 개의 다리, 옥은 어디에서 구강 성교를 가르치는가?

이 시의 첫 줄의 '바', 두 번째 줄의 '빛', 네 번째 줄의 '작다'는 모두 핑수 운율의 '두 작은' 부분에 속합니다. "첫 줄의 운율입니다. 물론 첫 줄은 운율이 맞을 수 있습니다."

왜가리 오두막의 왕즈환

해가 서쪽 산 근처에서 천천히 지고 황하가 동중국해로 흐른다.

더 위로, 더 멀리

이 시의 첫 행은 삐걱거리며 끝나는데, 두 번째와 네 번째 행의 운율이 맞는 단어는 핑의 11번째 유 부분에서 나온 '류'와 '루'이므로 이 시의 첫 행은 운율이 맞지 않습니다.

무리의 외로운 거위는 첫 번째 미터법시에서 첫 번째 줄이 2, 4, 6, 8의 운율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2, 4, 6 또는 8의 이웃 운율에 묶여 있어야합니다.

사시(四詩)》는 이렇게 말한다:

"무리의 거위 중에서 외로운 거위를 의미하는 운율을 차용한 일곱 줄의 단독 미터가 노래에 많이 사용되었다.

유유시의 양류지 가사를 예로 들어보자."

진구원에는 꾀꼬리가 날아다니고, (5소)

청동 낙타에 좋은 바람이 불고 있네. (4)

도시의 복숭아와 자두는 한순간에 모두 사라지고,

고난은 나무에 한없이 매달려 있는 것과 같다. (라)

류위시의 연은 첫 행에 운율이 있지만 첫 행은 두 번째와 네 번째 행의 '네 가지'운율이 아니라 '네 가지'운율의 '다섯 가지'운율로 되어 있다. 이런 종류의 운율 체계를 운율시에서는 그룹 드 레타트라고 하며, 더 좋은 이름은 그룹 드 레타트 또는 그룹 드 레타트 또는 고독한 거위라고 부릅니다.

무리 속의 외로운 기러기무리 속의 외로운 기러기는 운율이 있는 운율을 차용한 운율시에서 마지막 운율이 있는 단어의 운율을 말합니다. 특히 운율이 있는 연의 여덟 번째 줄의 마지막 단어인 연의 네 번째 줄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고궁의 원전

외로운 고궁, (시)

모란은 붉지만 아무도 보러 오지 않네. (동이윤)

궁녀들은 모두 회색으로 변해버렸고,

당수진의 꽃을 두고 다투고 있네. (어동윤)

원전의 '고궁'의 운율을 통해 우리는 무리 속에서 외로운 거위가 어떤 모습인지 한 눈에 알 수 있다. 갈매기 무리에서 한 마리의 외로운 기러기가 나온다면, 기러기 무리와 함께 날아다니는 흰 기러기는 한 마리의 외로운 기러기가 갈매기 무리 속으로 들어가 필사적으로 날아가려고 합니다. 차이점은 한 마리는 머리이고 한 마리는 꼬리라는 점입니다.

일반적으로 외로운 거위를 무리 밖으로 또는 무리 안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때로는 창작 과정에서 운율이 매우 좁은 운율에 묶여 있기 때문에 사용할 적절한 단어가 없을 때가 있습니다.

비안 샤오가 '겨울은 사랑 이야기'라는 시를 쓴 적이 있는데, 첫 줄이 산장 운율의 '창'이라는 단어에 묶여 있어서 '평운수'를 아는 사람들은 산장 운율의 음향 운율 부분이 16개 단어로 매우 좁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치양'의 운율을 빌릴 때 사용한 것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겨울의 느낌.

아침의 서두름이 창문을 두드리고, 세 개의 강이 운율을 맞춘다.

내가 왜 자해를 했는지 물어봐.

어제 꽃은 뚱뚱했고 단풍나무는 불에 탔고, 일곱 개의 긍정적 인 운율이있었습니다.

어느 날 밤 겨울비는 노랗게 가득하다. 기양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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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형시에는 많은 예외와 변형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운문시는 썩은 돌도 아니고 "죽은" 것도 아닙니다. 전혀 바꿀 수 없으며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끔찍하지도 않습니다.

시간과 노력을 들여 읽고 연습하면 시의 리듬을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