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기사도 여성의 부드러움에 대한시는 붉은 화장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기사도 여성의 부드러움에 대한시는 붉은 화장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기사도 여인을 묘사한 시 전문을 보려면 바이두 도서관으로 이동하세요

사용자로부터:도미 도서관

기사도 여인을 묘사한 시

1장:기사도 여인을 묘사한 시

그녀는 베일 같은 흰 드레스를 입고 구름 속에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열여섯이나 열일곱쯤 되어 보였다. 검은 머리카락을 제외한 온몸은 하얗고 얼굴은 예뻤지만 피부 사이사이에 피가 고여 있어 유난히 창백해 보였다.

양은 고개를 들어 소녀의 눈을 들여다보았다. 그녀는 이 어린 소녀가 매우 아름답고 우아하다고 느꼈을 뿐, 그녀의 눈은 차갑고 무심했다. 그녀는 정말 얼음과 눈처럼 깨끗하면서도 얼음과 눈처럼 차가웠다. 그 소녀가 기쁜 건지 화난 건지 슬픈 건지 행복한 건지 정말 모르겠어요.

그녀보다 더 사랑스러운 시를 가진 사람이 있을까요? 텅 빈 계곡에 홀로 사는 그녀.

소녀의 얼굴은 수정처럼 맑고, 피부는 눈처럼 하얗고, 눈동자에 작은 보조개가 있고, 약간 수줍어하는 소녀의 모습을 본 양씨의 눈이 빛났다. 소용녀만큼 예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아주 예쁜 소녀였다. (청잉)

그는 이쯤에서 조금 진정하고 여자의 외모를 자세히 살펴보니 참외 얼굴에 꽤 예뻤고, 나이는 자신보다 한두 살은 더 어린 것 같았다. 점원이 이 '백인 미녀'가 자신의 여동생이라고 믿지 않은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그녀도 흰색 옷을 입었지만 피부색이 약간 더 어두워서 소용녀의 밝은 눈과는 매우 다릅니다. (루우솽)

시 바나나는 라일락 매듭을 보여주지 않고 봄바람이 슬프다.

허리에 단검이 걸려 있고 얼굴이 먼지투성이인 것을 보니 오랜 세월을 여행한 것이 분명하고, 꽃처럼 젊고 기쁨과 평온의 해를 맞았지만 얼굴에는 희미한 회한이 있어 피할 수 없는 우울의 시작인 듯했다.

시는 평생을 사랑병에 걸리지 않을 것이며, 사랑병에 걸리기 위해 사랑병에 걸릴 것입니다.

원문에는 꽃나무를 향한 얼굴, 날씬한 몸매, 조끼에 매달린 긴 머리, 은색 리본으로 부드럽게 당겨진 보라색 얇은 명주 그물 셔츠를 입은 소녀 만 보았습니다. Duan Yu는 그녀의 등을 바라 보았지만이 소녀는 주위에 안개가 자욱한 빛의 새장이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녀는 정말로 사람이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링후총은 그녀의 옆모습, 코가 약간 으쓱하고 긴 속눈썹이 처지고 섬세한 얼굴, 부드러운 얼굴, 생각 :

2. 기사도 여성 관련시 안녕하세요, 세 편의시를 찾았으니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시대:명저자:천자무

주제:시루산 앞에는 한때 사람들이 있었고, 오왕의 궁전은 여러 번 재건되었다.

요즈음 노수촌 근처에 달이 떠서 한밤중에 청희를 꿈꾼다.

시든 풀은 눈썹과 함께 떨어지고 날아다니는 꽃은 뻐꾸기 소리를 쫓는다.

시샤는 어디에 있습니까? 백수는 쾅뤄치의 이웃입니다.

시대:명나라작가:상

"노래(병렬 순서)"

용녀가 경전과 향기로운 밥을 노래한 후 장안은 관리들을 첫 번째 둑에 앉힌다.

성도 커튼이 펼쳐진 연 봄 잠, 붉은 셔츠를 가볍게 던져보세요.

초록 구름 사이로 봉황이 날개를 펴고 먼 산을 향해 날아간다.

불멸의 레이보가 손바닥을 뒤집자 옥녀가 솥을 던져 얼굴을 전기로 녹였다.

꾀꼬리는 눈발이 날리듯 웃으며 2월을 향해 달려갔다.

루가 높이 날아오르는 게 아니라 봉황이 하늘을 가른다.

바람이 꽃을 흔들어 조각창을 덮고, 유진의 술이 청강을 적신다.

운모 병풍 앞에서는 모두를 불쌍히 여기고, 수막 아래에서는 둘 다 사랑한다.

매화가 은쟁반에 기대어 있고, 가느다란 새 죽순이 지랑을 공격한다.

무사 여인을 칭찬하는 것으로 만족했으니 조금 후에 랑에게 아첨할게요.

술에 취한 어느 날 밤, 거친 바다 위에 매달려 입술에 붉은 말을 뱉었다.

앞에는 인형, 무대 밖에는 눈썹을 칠한 인형.

귀한 진을 연주하지 않으면 귀를 기울이지 않아요.

요정 소년은 루드락샤 경을 풍자하며 하늘에 포도주를 가져온다.

연도:명저자:푸톈

란샹의 옛 거처를 여행하다

연기와 거울로 뒤덮인 쿠CC에는 한때 아름다운 사람들이 살았다.

꽃들은 여전히 금박과 이끼로 수놓은 커튼에 갇혀 있습니다.

유명한 여인들이 이곳에 있지만 강은 텅 비어 있습니다.

슬픔은 파는 것이 아니니, 슬픔을 간직하는 것은 슬픔을 가르치는 것이다.

3.'기생'과 관련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1, '선녀' 노래 푸른 대나무 길, 긴 길.

1.

옥 같은 손, 신사 같은 지팡이. 끈에는 흐르는 물을 실어 나그네의 슬픔을 씻어주고, 이마에는 천 송이 라일락을 매듭지었네.

옷은 이슬이 맺히고 고궁은 시원하다. 샤오를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모르겠네, 이 삶은 가장 마음이 아프구나.

블랙우드 절벽의 왕은 누가 될까요? 장후를 자랑스럽게 웃고, 왜 * * * 미친! 2, "여성 민병대를위한 비문"멋진 5 피트 대포 비문으로 항일 시대 새벽의 시작에 노래, 전쟁 극장에서 행동했습니다. 중국 아이들은 너무 호기심이 많고 빨간 옷을 좋아하지 않고 무장을 좋아합니다.

3, "장청지는 바통 전사 덩위자오를 칭찬했다"송양루안의 손날은 여자, 미녀 증오, 악마입니다. 천 개의 리뷰에 칼을 삽입하십시오.

고대부터 삶과 죽음 사이에서 매춘부 이상한 여성이 덜 감히 싸울 수 있습니다. 탁한 흐름은 유일한 깨끗하고 부패 방지 협곡을 넘쳤습니다.

세계의 영웅주의, 푸른 물결의 대가로. 기사도 여인들의 울부짖음, 상심에 찬 의로운 노래.

4. 연기와 안개가 피어오르는 당나라의 곡선형 정자 '전거(前居)'에는 한때 아름다운 여인이 살았다. 꽃은 여전히 아름답고 이끼는 커튼에 점점이 박혀 있습니다. 그 유명한 여인도 그곳에 있었지만 장은 이미 오래 전에 떠났어요. 술에 대한 걱정을 멈출 수 없다면 증오를 간직하면 제거 할 수 있습니다.5. 잃어버린 제목에는 천자모 시루 산 앞에 한때 노인이 있었고 왕자의 궁전이 여러 번 복원되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루수 마을은 달 근처에 있었고 개울은 빛과 로체 근처에있었습니다.

4. 붉은 화장을 묘사한 시 :1.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고 반은 떠다니는 삶을 사는 남자.

2. 야오친과 사랑을 나누고 싶다. 끊어진 줄을 누가 들어줄까?

3. 사랑은 원한을 낳고, 사랑은 미움을 낳고, 사랑은 망상을 낳고, 사랑은 그리움을 낳는다. 이별 후에는 증오와 집착이 그리움으로 바뀝니다.

4. 내 인생에 눈물은 두 줄밖에 없는데, 반은 생을 위한 눈물이고 반은 죽음을 위한 눈물이다.

5. 내가 뭘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열정이 넘친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꽃처럼, 폭포수처럼.

6. 시간은 조용하고 좋으며 당신과 이야기하고, 세월은 당신과 함께 물처럼 흐르고, 번영은 끝났고, 당신은 늙었습니다.

7. 게으른 사람, 피아노, 와인 냄비, 구름의 흐름이 되려면.

8. 나는 내 열정이 도시 전체를 떠나는 것이 두려워 산속으로 브라흐마를 해칠 것이라고 생각하곤 했어요. 하늘은 안전하다, 나는 루드라에 부응하지 않는다.

9. 붉은 얼굴의 눈물을 애도하며 영웅은 죽었고, 땅은 재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산과 강이 고요한데 어떻게 행복할 수 있겠습니까?

10. 꽃은 아름답고, 꽃은 옷으로 가득하다. 사랑은 꽃이 피는 것과 같고, 강한 봄을 잠그는 방법이다.

11. 강남의 연기와 비, 흐릿한 기억의 성취.

12. 야오친을 넘겨주고 싶다. 내가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13. 당신의 마음은 아직 알 수 없으니 줄을 끊을 수밖에 없다. 당신의 마음은 기억을 가질 수 있고, 멀린 앞에서 당신의 감정은 완곡합니다.

14. 문은 열려 있지만 가을의 봄 방문을 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든 꽃이 지고 나면 실수하는 것은 바람과 비입니다. 사람은 잘못했고 시간은 지나갔다.

15. 온 세상이 한숨을 쉬지만 누구를 위한 한숨인지 모르겠다.

16. '붉은 화장'에 관한 시 :

17. 샘물은 하늘보다 파랗고 칠한 배는 비를 듣는다. 수천 가구가 녹색에 숨겨져 있고 물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18. 헤어진 후, 나는 서로를 만나는 것을 기억하고 여러 번 당신과 함께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오늘 밤에도 여전히 은빛 붉은 사진이 남아있어, 나는 그 만남이 꿈이 될까봐 두렵다.

19. 둑 건너편 꽃은 천 년 동안 피고 천 년 동안 떨어지고 잎과 꽃은 서로를 보지 못합니다. 사랑은 원인과 결과가 아니라 운명에 의해 운명지어지는 삶과 죽음이다.

20. 환생에 들어갈 수없는 자신의 영혼을 찾기 위해서만, 반은 취하고 반은 화를 찾습니다.

21. 나이허 다리에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사이야의 세 번의 삶에는 몇 명의 학생이 남아있을까요? 나는 너에게 깊이 반해 다음 생에도 복숭아꽃을 계속 피우겠다.

22. 차를 끓여 한 줌의 백매화를 접고, 비가 내리면 초록 우산을 들고, 복숭아나무는 무덤이 가득 차기 전에 모래바람을 일으킨다.

23. 화린은 봄꽃에 감사하고, 불안하지만 차가운 비와 저녁바람에 올 수밖에 없다. 언제까지 눈물이 술과 함께 무겁게 남아있을까요?

5. 붉은 화장시 '궁중가사'

시대:당나라작가:

새 독수리 방금 토끼는 여전히 뚱뚱하고 낮의 왕은 날씬하다.

황혼, 천 개의 문이 잠기고 싶고, 붉은 화장이 앞으로 날아갑니다.

금색은 자단 홈을 보호하는 데 사용되며 현의 초기 장력이 더 높습니다.

어제는 체리를 보내기 위해 공식 커튼 밖에서 새로운 노래가 나왔습니다.

궁전의 다섯 시

시대:당나라작가:구광

버드나무 연기는 금지되어 있고, 바람이 부는 옥은 구리 솥의 누출이다.

관리들은 먼저 펑라이 홀과 브로케이드 상자에 향로를 개봉합니다.

옥탑은 구름 위로 높이 솟아 돌풍을 일으키고, 바람은 궁궐 핀의 바람을 따라 동행한다.

달궁의 그림자에서 밤 누수 냄새가 나고, 물막이 은하수 가까이 굴러간다.

옥계단에는 천 명의 관리가 머물고, 바람은 추위와 싸우는 초록 깃발을 사냥한다.

하녀가 먼저 치옹그루이를 추천하며 새로운 아홉 가지 요리를 공개했다.

아홉 하늘이 기뻐서 천신에게 내려와 춤추는 나뭇가지가 브로케이드 잔치를 벌인다.

종과 북이 깨지고 만 명의 사람들이 돈을 거두러 내려온다.

우진은 새 처마를 지키기 위해 칼을 들고, 천상의 음악이 모든 집에 전해진다.

위층의 미녀들이 붉은 화장을 한 채 서로를 바라보며 수막을 드러낸다.

미백의 두 시

시대:당나라저자:구이

낙양의 배꽃은 파편처럼 떨어지고, 하양의 복숭아 잎은 다시 태어난다.

옥탑에 앉아 마무리하고 싶은데, 붉은 솜가루가 화장을 가득 채운다.

동시안의 며느리는 화려하고 부유한 하렘에 있다.

옥 띠와 금 띠는 모두 에메랄드색으로, 떨어지면 텅 비어버린다.

한밤중의 사계 노래:사랑상호

시대:당나라작가:이백

물가에서 뽕잎을 따며 서쪽 하늘로 달려가는 사랑.

누에가 배가 고파서 머물 수 없네, 다섯 마리 말 수레와 함께 머물지 말게 해달라고 기도하네.

녹원의 두 노래

시대:당나라저자:왕창령

장군은 백마를 타고 황제와 함께 나갔고, 만 명의 병사가 양나라의 긴 길에 머물렀다.

방 창문 위의 젊은 여인은 구정을 연주하며 행렬의 먼지 속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장건공을 바라보았다.

군대는 길에서 돌아와 노양의 모든 꽃을 해자에 뿌리고 여인들에게 옷을 입혀 높은 건물에 올라갔다.

천여 명의 병사를 이끌고 돌아와 전쟁에서 승리하고 공식적으로 상을 받았다.

빨간색 자수 신발.

연도:원저자:장커지우

녹색 나무가 호텔 역할을 하고,

붉은 화장은 물을 반사한다.

눈 밑의 부지런한 자리의 시.

.

서너 단어의 먼지를 털어내고,

수천 그루의 버드나무가 있고,

그 해를 기억하며 나는 여기에 있었다.

만팡팅 시수는 짙은 녹색

시대:송작가:황팅지안

시수는 짙은 녹색, 새로운 연두색 띠, 녹색 빛이 가상 정자를 반사합니다. 황금빛 꽃과 서리가 내린 왜가리, 아름다운 사과를 따기 위한 연꽃길. 두샹의 난간은 건조하고 구부러져 붉은 화장을 반영하며 얇고 희박합니다. 밤바람은 맑고, 수평 연못에는 달이 가득하고, 물은 맑고 별이 빛납니다. 듣고 있습니다. 가벼운 비가 내린 후 조류가 피고 잡초가 사소한 잡초가 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환, 후는 산산 광장 화면에 침입했습니다. 구름으로 가득 찬 비늘을 연습하고, 끊임없이 소리가 나고, 처마가 바람 소리를 울립니다. 잔치, 야오치 눈 셀러리, 루 쑤엔 부처님 머리 녹색을 다시 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