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유명해짐에 관한 관용구?
유명해짐에 관한 관용구?
침묵은 금이다
그의 쓴 열매
의지가 있는 곳에 길이 있다.
노인은 변장을 한 축복이다. (화난지)
밤에 불을 켜면 다섯시 닭이 남자에게 화를 낼 시간이다. 청소년들은 노는 법만 알고 공부하는 법을 모르며, 나이가 들면 어렸을 때 왜 공부를 잘하지 못했는지 후회한다. (옌젠칭)
세 군대는 원수를 빼앗을 수 있지만, 한 사람은 의지를 빼앗을 수 없다. (공자)
하얀 젊은 머리, 공허한 슬픔이여, 가까이 있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라. (위페이)
산은 너무 높지 않고 물은 너무 깊지 않다. (조조)
산은 너무 높지 않고, 불멸은 이름이고, 물은 너무 깊지 않고, 용은 정신이다. (유비)
산은 높고, 달은 작고, 진실은 분명하다. (수시)
산과 강은 부서지고 바람은 부유하며 인생은 기복을 경험한다. (원천상)
산과 강이 굽이굽이 굽어 길이 없어 걱정하는데, 푸른 버드나무와 꽃이 만발한 사이에 갑자기 산촌이 나타난다. (육행)
젊은 노력은 일생 동안 좋은 것이니, 흘러가는 세월에 대해 조금도 긴장을 늦추지 말라. (두쉰허)
육은 죽었고, 정신은 영이며, 영혼은 귀신이다. (취원)
채봉의 날개가 없으면 한꺼번에 날 수 없고, 마음은 코뿔소와 같고, 감정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리상인)
살아서는 사람 중의 사람이 되고, 죽어서는 영혼 중의 영혼이 되라. (리칭자오)
삶은 유한하고 지식도 유한하다. (장자)
줄은 나무를 자르지만 물은 돌을 떨어뜨린다. (노송대경)
걱정을 많이 하는 현자는 지고, 어리석은 자는 항상 걱정을 많이 한다. 반드시 승리가 있다. (연자춘추)
명성 아래서 대리인이 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한수)
삶의 전성기에는 돌아오지 말고,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고, 제때에 격려를 받고, 시간은 아무도 기다리지 않습니다. (타오위안밍)
잃은 것은 얻는 것이다. (허한수)
삼대에 걸친 신사. (관자 관서)
위험한 시기에 목민관의 청렴을 보면 세상은 큰 혼란에 빠지고, 충성스럽고 의로운 사람은 의로운 사람이다. (바오자오)
시(市)는 자기 계발에 힘써야 하고 갈 길이 멀다. (논어)
학자는 자신을 이해해 주는 사람을 위해 죽어야 한다. (사서삼경)
세상은 지식으로 가득 차 있고, 인간의 감정을 수양하는 것은 수필이다. (붉은 방의 꿈)
옥의 진위를 시험하려면 3일 동안 불에 태워야 하고, 7년 후에야 나무의 진위를 알 수 있다. (백주이)
책은 쓰기도 하고 미워하기도 하며, 일을 헤쳐 나가기가 어렵지 않다. (육지여행)
"맑고 얕은 물 위에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비스듬히 걸려 있고, 그 향기가 달빛 어스름에 평화롭게 퍼져 있다." (림보)
어느 누가 감히 어린아이처럼 어버이의 사랑을 봄날의 햇살처럼 돌려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으랴. (그라노의 교외)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찾으면 제자가 없다. (예기)
추우면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시드는 것을 안다. (공자)
방산(方山)에 좋은 돌이 있어 옥을 깎을 수 있었다. (시 - 소야)
구할 곳을 찾을 수 없고, 구하는 데 많은 노력이 들지 않는다. (물여백)
복숭아와 매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제 갈 길을 간다. (사서삼경)
시기는 장소만큼 좋지 않고, 장소는 조화만큼 좋지 않다. (맹자)
그 곡률이 높고 낮다. (송유)
똑바로 서 있으면서도 명령하지 않고, 몸이 곧지 않으면서도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기묘한 획을 좋아한다. (도원명)
오랜 세월 동안 얼마나 많은 것들이 흥하고 망했는지, 끝없는 장강은 유유히 흘러간다. (신치자)
천리 길의 여행은 한 걸음에서 시작된다. (노자)
고대 왕들의 지혜는 누구도 볼 수 없고 오직 사후 세계를 볼 수 있는 현자만이 볼 수 있다. 슬픔으로 가득 찬 눈물을 멈출 수 없는 무한한 우주만이 있을 뿐이다. (천자앙)
과거의 교훈은 미래의 교훈이다. (한수)
과거의 교훈은 미래의 교훈이다 (전국전략)
인내가 성공의 열쇠다. (순자 설득)
녹색은 파란색에서 따온 것으로, 녹색은 파란색이다. (순자)
녹색 산은 덮을 수 없지만 결국은 동쪽으로 흐른다. (신치자)
물에는 연꽃처럼 만물의 본성이 있다. (이백)
빈궁은 변화로 이어지고, 변화는 통과로 이어지고, 통과는 장수로 이어진다. (도덕경)
가난한 것은 스스로에게도 좋고 세상에도 좋다. (맹자)
인간에게는 죽음이 있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깃털보다 가벼운 차이가 있다. (사마천)
고대부터 살아서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기고 죽은 사람은 없다. (원천향)
실수하지 않은 사람은 없지만 실수한 후에는 변할 수 있고, 그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주자)
인자한 사람은 그것을 인자함이라고 여기고, 지혜로운 사람은 그것을 지혜라고 여긴다. (저우이)
세상에는 어려운 것이 있고, 어려운 것은 모두 쉬운 것이며, 쉬운 것을 행하지 않으면 쉬운 것도 어려운 것이다. (펑두안슈)
세상의 흥망성쇠는 모두의 책임이다. (구)
자연이 참된 법이다. (구지)
풀은 비에 잠겼다가 마침내 신의 사랑을 받고 비가 맑아졌다. (리상인)
사물을 가지고 노는 것은 마음에 좋지 않다. (고전)
과거를 훈계하지 말고, 오는 것은 여전히 쫓을 수 있다. (논어)
내 평생 좋은 시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 언어가 놀랍지 않으니, 나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두부)
나는 감히 내 나라를 잊지 않는다. (토지여행)
둘, 명언이 되는 방법
1, 부끄러움을 아는 것은 용기와 같다. 공치우
의로운 사람은 마음이 넓고 침착하며, 편협한 사람은 불안하다. 콩추
3, 성실하지 않으면 피곤하고 성실하면 피곤하지 않다. 룽-
4. 인간의 노동만이 신성하다. 고르키
5. 악을 행하지 말고 선을 행하라. --류베이
6. 국가는 덕과 재능을 바탕으로 사람을 고용해야 한다. -- 강희제
7. 겸손은 사람을 발전시키고 교만은 사람을 뒤처지게 한다. ***
8. 불행은 배신보다 크다. -- 푸쉔
9. 신사는 말을 베풀고, 평민은 돈을 준다. -쉰푸
10.헌신의 열정이 없는 사람은 결코 위대한 일을 할 수 없다. 체르니셰프스키
11, 자제력은 가장 강한 본능이다. -- 조지 버나드 쇼
12, 자유방임, 완전히 제한되지 않은 자유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그것은 많은 해악과 위험을 가지고 있다. -크리로프의 우화
13, 자존감은 비하가 아니며, 자신감은 자만이 아니며, 독립은 고립이 아니다. --테오도르 슈
14, 어려울 때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은 평상시에도 다른 사람에게 관대해야 한다. 사디
15, 부자와 가난한 자는 음란할 수 없고, 가난하고 비천한 자는 움직일 수 없으며, 힘 있는 자는 굽힐 수 없다. 이것을 신사라고 한다. -맹자 맹문공
16, 자의식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근원이므로 자의식은 필수 불가결하고 열등감은 필수 불가결하다. --저우타오펀
삶의 좌우명 세 가지
철학적 관용구: 반인교육도끼.
유반은 춘추시대의 유명한 목수였다. 도끼를 가르친다는 것은 도끼를 가지고 노는 것인데, 루희반은 도대체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랐다. 이 이야기는 인간은 맹목적으로 부풀려서는 안 된다는 진리를 말해줍니다.
철학 관용구: 코난의 꿈
코난의 꿈은 코난 타이쇼의 전기에서 나온 말로, 큰 꿈이나 공허한 기쁨을 묘사하는 고사성어입니다. 코난의 꿈과 비슷한 네 글자로 이루어진 철학적 관용구로는 "기발한 꿈", "기발한 꿈", "백일몽" 등이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합리성을 가르치는 관용구나 명언이 있나요?
1,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
논어 위령공편 24장 중에서 발췌. 고대 중국의 사상가이자 교육자인 공자의 명언입니다. 남에게 그렇게 대접받고 싶지 않다면 스스로도 남을 그렇게 대하지 마십시오.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마십시오. "남에게 대접받고 싶지 않은 것을 남에게도 대접하지 말라"는 말은 유교의 창시자인 공자가 처음으로 확립한 원칙입니다. 즉, 남에게 어떤 일을 부탁할 때는 먼저 자신이 기꺼이 하려고 하거나 이미 다른 사람처럼 스스로 해본 후에 부탁해야 하며, 자신이 할 수 없다면 남에게 부탁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이 문장은 대인 관계를 대하는 데 있어 중요한 원칙을 보여줍니다. 공자는 자신의 행동에 비추어 다른 사람을 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넓은 마음을 가져야 한다. 다른 사람을 대할 때는 편협하지 않고 너그럽고 용서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2. 악을 행하지 말고 선을 행하십시오.
사소하다고 해서 악을 행하지 말고, 사소하다고 해서 선을 행하지 말라는 뜻으로 삼국지, 사기, 사기열전에 나오는 촉한의 자오리 황제 유비의 유언에서 유래한 말입니다. 차선책이라고 해서 나쁜 짓을 하지 말고, 차선책이라고 해서 좋은 짓을 하지 말라는 뜻입니다.
힌트
유비가 죽기 전 아들 유찬에게 남긴 사후 칙령에 나오는 말입니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작은 악을 행하지 말고, 작은 선행을 행하지 말라. 오직 덕과 도덕만이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다." 독일에서 공부하고 변화를 일으키라는 충고였습니다. 작은 일 때문에 선을 행하는 것을 멈추지 말고, 작은 일 때문에 악을 행하는 것을 멈추지 마세요. 많은 작은 선은 세상을 위한 큰 선이 될 것이고, 많은 작은 악은 "나라를 망칠 수 있을 만큼" 될 것입니다.
삼국지 유비의 글에 "작은 악을 행하지 말고, 작은 선을 행하지 말라"는 말이 있습니다. . 이 문장은 아무리 작은 선이라도 그것이 '선'이라면 행할 수 있고, 아무리 작은 악이라도 그것이 '악'이라면 행할 수 없다는 인간 존재의 진리를 담고 있습니다. 이 말은 세상에 알려지고 기억될 가치가 있습니다. 나중에 세상은 "악을 행하지 말고 선을 행하라"고 선포했습니다.
3. 세 사람은 선하고, 한 사람은 나의 스승이 되어야 하며, 선을 선택하고 그것을 따르고, 악을 바꾸라.
해석: 다른 사람의 좋은 점을 선택하여 배우고 나의 나쁜 점을 고쳐야 한다.
열린 마음으로 배우는 정신은 "세 사람이 함께 걸으면 반드시 나를 위한 스승이 있다"는 자기의 말에 담겨 있습니다. 공자는 아무것도 모른 채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행위에 반대하며, 모르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듣고 읽고 열심히 공부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것이 공자가 스스로에게 요구한 것이자 제자들에게도 요구한 것이었습니다.
"선한 것을 선택하고 그것을 따르라"는 문구는 공자의 수양과 겸손의 정신을 보여줍니다. 한편으로는 열린 마음으로 배우고 다른 사람의 지식을 받아들이는 정신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자신을 수양하는 정신은 나쁜 사람을 바꾸고, 사람의 단점을 경고로 여기며, 자신을 반성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최고와 최악의 사람들도 잘 지내고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4, 부품을 수리하지 마십시오
발음:비 시시오 지에
중국 관용구 설명:인생의 작은 일에주의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대담하고 열린 마음을 묘사하다.
5. 가난 속에서 행복하다
설명:다오:명제, 생각. 가난에 안주하여 자신의 신념을 지키는 것을 즐거워함. 다른 사람을 대하는 방식에 대한 옛 문인들의 명제.
출처:호한수 - 양비오 전기: "가난에 안주하고 도리에 즐거워하며, 안식에 쉬고, 안식에 안주한다." 해석:나는 나의 신념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행동하게 되어 기쁘다.
예문:백성을 가난하게 하고 생활 방식을 즐겁게 하는 것은 고대와 현대의 국가와 세계를 다스리는 큰 경락이며, 많은 처방이 있지만 완벽한 효능을 가진 것은 없다. --루쉰 레이스 문학, "가난하고 행복한".
구문:결합; 술어 및 결정자로서; 가난과 가혹함 속에서 안식하는 것을 묘사
동의어는 평화, 평화, 평화입니다.
반의어는 냉소적, 우연적, 마음대로 하세요.
행동하는 방법에 관한 5가지 명언과 관용구
남에게 대접받고 싶지 않은 것을 남에게도 대접하지 말라.
하늘은 걷고 신사는 자신을 강화하며, 땅의 능력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신사는 끊임없이 덕을 닦아 세상을 감당해야 한다.
남자가 되기 위한 여섯 가지 명언과 명언
1. 기억할 것은 기억하고, 잊을 것은 잊고, 바꿀 것은 바꾸고, 받아들일 것은 받아들인다.
현명한 사람은 자신이 가진 것을 소중히 여기고, 평범한 사람은 자신이 가질 수 없는 것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적이 당신을 화나게 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를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사람은 미워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비열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상상 속에 들어가 보면 그가 나보다 더 한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생은 몇십 년밖에 안 남았으니 후회하지 마세요. 행복하게 웃고, 울고 싶을 때 울고, 사랑해야 할 때 사랑하세요.
6. 후회는 소모적인 감정입니다. 후회는 손실보다 더 큰 손실이고 실수보다 더 큰 실수이므로 후회하지 마세요.
7. 해는 동쪽에서 뜨고 서쪽에서 지며 언젠가는 슬프고 행복할 것이다. 막다른 골목에 들어서지 않는다면 편안하고 아주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8. 공은 상사의 것이고, 공식 직책은 임시직이다. 몸만 자신의 것이다. 평생의 노력의 본질을 회사에 팔고 가족에게 쓰레기를 남기지 마십시오.
9. 현명하고 부주의하게 건강을 관리하십시오.
10. 자신의 길을 가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게 하라!
남자가 되기 위한 7가지 명언
1. 온기가 넘치면 나른해지고, 배고프고 추우면 마음과 뼈가 단단해진다. 왕용빈
2. 남자가 되려면 말을 배우기 전에 듣는 법을 배워라. --쩡시창 "후쉐옌의 계시에서"
3, 평범한 사람을 보는 평범한 마음으로 색안경을 벗으면 하늘이 푸른 하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야심 차고 규율을 지키고 작은 일에 대해 명확하고 큰 일에 대해 혼란스러워하십시오.
4, 시와 서예, 효도. 왕용빈
5, 자식은 남이 가르쳐야 하고, 병은 선생이나 의사가 되어도 남이 고쳐야 한다. 그러나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생각해야 할까 두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종종 종이 조각에 불과합니다. --루쉰
6. 그녀는 틀린 게 아니라 틀린 게 아니야... 하지만 그녀는 인간으로서의 성공이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도 알고 있었습니다. --시좐 '불꽃을 피우는 꽃'
7. 의로움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성실을 잃지 않고 겸손하다. --옌잉
8. 백만 걸음을 낭비하는 것이 낫다. 쓴 아이보다 사흘 동안 굶주림을 견디는 것이 낫다. 두루이
9. 선행을 행하는 복을 렌천부라고 하는데, 이는 불교를 공부하는 큰 복이 아니라 작은 열매입니다. 복과 공덕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바즈라경은 공덕이 아닌 복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축복은 무엇인가요? 깨달음, 깨달음입니다. 지혜는 인생에서 가장 큰 축복이며, 소위 지혜를 얻는다는 것은 평범한 지식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난화진, "다이아몬드 경이 말하는 것"
10, 인격적인 사람이 되어 자신감을 가지세요. 성공의 길은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밝은 미래는 어떤 권위에도 굴복하지 않고 스스로의 노력으로 자존감을 찾는 자립심에서 비롯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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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
"양수오, 「삼천리 강산」, xiii: "샘을 만나면 수양이 되고, 다른 사람의 심리를 헤아릴 수 있다."
"양수오, 「삼천리 강산」, xii3: "샘을 만나면 수양이 되고, 다른 사람의 심리를 헤아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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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어지고 구부러질 수 있는 사람이 되라! 나무는 잘 구부러지지만 사람은 종종 구부러지지 않습니다. Breeze.
남자가 되라:남자가 되라; 남자가 되라, 과시하지 말고 꾸준함을 배우고, 명성과 재산을 추구하지 말고, 모든 것이 흐름에 따라 간다.
인터넷에서 발췌:남자다움: 8가지 명언과 격언이 있는 남자다움
자신에 대해 자랑하지 마세요. 안주하면 망한다. 소박한 것부터 사치스러운 것까지, 세월이 흐르면서 얼마나 많은 것들이 변해왔는가. --천이
불만족은 상승의 수레바퀴다. --자신을 낮추면 많은 것에 집착하게 되고 거만하고 교만하면 더 많은 것에 집착하게 된다. --거홍
나라의 크기에 의지하고 백성을 사랑하며 적을 보고 싶어 하는 자를 오만한 군자라고 한다. 위향
사려 깊지 못하고 배가 부른 것은 재앙이다. 장용
비어 있는 것은 덕의 근본이다. -팡샤오루
이익이 가득 차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조심해! 조심해! 주순수
인생은 교만이라는 한 마디로 큰 병이다. -왕양밍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으면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서도 배울 수 있다. --탄시통
인생에서 가장 어리석은 일은 나쁜 소식이 끝났을 때이고, 인생에서 가장 나쁜 일은 사람에 대해 잘 이야기할 때입니다. --신주이
충만함은 쉽게 저주가 되고 겸손은 종종 축복이 된다. --자만심은 우리에게 끔찍한 함정이며, 더구나 그 함정은 우리 스스로가 파는 것이다. --라오셰
인생은 촛불과 같아서 끝에서 끝까지 타오르고 항상 밝아야 합니다. 샤오추누
삶의 가치는 사람들이 지금 하는 일에 의해 측정됩니다. --쉬웨이
길은 사람이 밟고 역사는 사람이 쓴다. 인류의 모든 움직임은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지홍창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누에고치를 짜고, 사람들은 기다림을 멈추지 않습니다. 아직 해야 할 일이 남아있고, 젊은이들에게 좋은 카테고리로 만들어야 합니다.
생각을 떠올릴 때마다 죄책감을 느끼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궈샤오촨.
사람의 삶은 타거나 썩을 수 있지만, 나는 썩을 수 없으며 기꺼이 태울 것입니다! 오스트로프스키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고 싶다면 세상을 위한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 -괴테
사회는 배와 같아서 모두가 키를 잡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헨릭 입센
인생은 즐거움이 아니라 매우 무거운 일입니다. 레프 톨스토이
삶의 가치는 시간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된다. 레프 톨스토이
인생은 평범한 사람에게만 공허하고 평범하다. 체르니셰프스키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평가되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람은 사회 속으로 뛰어들어야만 짧고 위험한 인생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사람과 어울리기 위한 9가지 명언과 명언
1, 남에게 더 많이 베풀고 덜 요구하라, 남을 더 많이 믿고 자신을 덜 믿어라, 자신을 너무 잘 알고 남을 너무 나쁘게 생각하지 마라, 진실이 자신의 손에 달려 있는 것처럼 생각하지 마라. 다른 사람의 단점뿐만 아니라 장점도 보고, 자신의 장점뿐만 아니라 약점도 보십시오.
2.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존중하세요. 당신을 사랑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유를 묻지 마세요. 받아들일 때는 두 배로 조심하되, 상대방에게 관심이 없거나 못생겼다고 해도 그 사람의 감정을 속이지 마세요. 그것은 돈으로 살 수 없는 보물입니다.
3, 인생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이 아니다. 하늘은 토끼가 굶어 죽기를 기다리며 파이가 떨어지지 않을 것이지만 그것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친척, 친구, 동급생 및 고향은 "인적 자원"입니다. 아무도 곤경에 처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의지 할 수 있다면 의지 할 것입니다. 그렇지 못하면 여건을 조성하는 데 의존할 것입니다.
4. 일이 잘못되었을 때 얼굴 붉히지 마세요. 참으세요. 잠자리에 든 후에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정해진 규칙은 없습니다. 다만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너무 많이 말하지 말라는 조언을 드리고 싶을 뿐입니다.
5. 다른 사람의 등 뒤에서 다른 사람에 대해 좋은 말을 하되, 그 좋은 말이 상대방의 귀에 들리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듣지 말고, 퍼뜨리지 말고, 소문을 믿지 마세요. 좋은 말을 하지 않는 한 다른 사람에 대해 뒤에서 이야기하지 않는 규칙을 세우세요.
6. 공연을 하거나 연설을 할 때, 듣는 사람이 한 명뿐이라면 아무도 박수를 쳐주지 않더라도 최선을 다해 걸어야 합니다. 이것이 성공의 길이고 요람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이 성공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성공하기를 바라면 안 됩니다.
7. 지인들과는 사업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인과 함께 일하면 더 낫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지인을 두려워할 수 있을까요? 이것은 실제 경험의 결정체입니다.
8. 남자가 되기가 어렵고 일을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든 종류의 장애물에 직면하여 우리는 자신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강요된 일이라면 감히 "아니오"라고 말하고, 정당한 이익이라면 해야 하며, 때로는 "두꺼운 피부" "단단한 피부"를 위해 깡패가 되어야 할 때도 있습니다.
9. 공통의 마음, 넓은 마음, 좋은 말, 다재다능함을 배워야 합니다. 기사에서 언급 한 요점을 배우면 쇼핑몰과 직장에서 좋은 결과를 얻고 많은 문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10, 사람을 대하는 것은 유연해야하며 둥글 수 있습니다. 내부가 아닌 외부에서 관대하고 조화로운. 이 둘은 서로를 보완하며 다른 하나 없이는 가질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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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우 문학적이고 영감을 주는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