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진윤수 향진지 운율

진윤수 향진지 운율

특정 악기

자객은 백 년 동안 고전이었고 그 이름은 세상에 남아 있습니다.

기러기가 떨어지면 시인을 찬양하고, 물고기와 장작은 마음의 평안을 구한다.

잠에서 깨기 전에 멜로디를 연주하며 몇 번이나 취했나요?

천 가지 진실이 있어도 아이가 사라지면 누가 듣겠는가?

?" 모든 악기 중에서 구친데가 최고입니다." 구친은 4대 국가 예술 중 첫 번째인 "구친 서예와 그림"일 뿐만 아니라 고대 현자, 현자, 신사의 악기 수련이기도 합니다. 구친을 배우고, 중국의 독특한 의식과 음악 문화를 이해하고, 영혼에 영양을 공급하고, 우아한 기질을 키우고, 미학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진과 묘의 조화", "책의 가족", 가족의 화합, 예의범절에 대한 이해의 은유를 나타냅니다.

구친은 고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 중 하나이며, '중국 음악의 아버지'로 알려진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현악기이기도 합니다. 고대에는 문인들의 마음속에서 우아함을 대표하는 악기로 여겨졌으며, 구친과 산과 강에서 들려오는 구친의 오랜 음색은 오늘날까지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구친은 "지터" 및 "일곱 줄 지터"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구조적 구성: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그 중 '중니 스타일'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몸체(즉, * * * 사운드 박스, 표면, 바닥, 해머, 발 및 기타 부품으로 구성)와 현 시스템(일곱 줄과 위에산, 진후이 및 기타 부품 포함)으로 나뉩니다.

사용되는 재료: 거문고 몸통의 윗부분은 보통 오동나무로 만들어지며, 바닥은 카탈파 나무로 만들어집니다. 현의 질감은 예전에는 비단이었지만 지금은 대부분 금속으로 되어 있으며, 진나라 엠블럼은 대부분 조개껍질이나 옥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악기 특징 : 오랜 역사를 가진 악기 계열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 중 하나이며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전통 민족 악기 중 하나입니다. 현악기 계열에 속하는 뽑는 악기로, 두껍고 깊은 발음과 긴 여운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의 국가적 특성이 강합니다. 연주 기법이 복잡하고 슬라이딩, 비브라토, 배음 연주 등 특수 기법이 사용되며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 구친은 작은 음량, 낮은 음역대, 맑고 두꺼운 음색, 고대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에 중국 문인들은 거의 모든 집에 구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공자 역시 구친을 좋아했습니다. 그가 가르친 여섯 가지 예술 중 구음은 필수 악기였으며, 공자는 구음을 통해 사람들의 정서를 함양하고자 했습니다. 기원전 481년경 공자는 조견지에게 살해당한 두 현인을 애도하기 위해 피아노곡 '조조'를 작곡했습니다. 현존하는 진나라 작곡 "거북산조", "회림조", "야오란조"는 모두 공자의 작품입니다.

? 구친은 전체적으로 길이 130㎝, 너비 20㎝, 두께 5㎝ 정도의 평평하고 길쭉한 스피커입니다. 피아노 표면이라고도 하는 상판은 아치형 표면과 머리 부분에 현 구멍이 있고 끝이 타원형인 긴 나무 판입니다. 피아노의 바닥이라고도하는 바닥 판은 상단과 같은 모양이지만 아치형은 아닙니다. 피아노의 배는 전체 나무 조각의 아래쪽 절반에 파져 있습니다. 바닥판에는 롱 폰드와 플럼프라고 불리는 두 개의 톤 구멍이 있습니다. 중앙의 허리 근처에는 두 개의 발 구멍이 있으며, 그 위에 두 개의 발이 장착되어 발을 보완합니다. 상판과 하판을 서로 붙여서 악기의 몸통을 만들고, 혀 모양의 판을 주판 안쪽에 붙여 배와 분리된 공간인 혀 구멍을 만듭니다. 패널 뒷면에는 스톤 샤우터라고도 하는 사운드 빔이 있습니다. 피아노의 배에는 텐주와 주디라고 불리는 두 개의 기둥이 있습니다. 비브라토라고도 불리는 현은 대부분 둥글거나 멜론 모양이며 속이 비어 있고(실을 꿰기 위해), 현은 벨벳 끈으로 하프 주위에 묶여 있습니다. 현은 비단으로 감싸져 있습니다. 야카마는 패널의 머리에 내장되어 있으며, 여기에도 현 구멍이 있습니다. 하단 패널에는 네 개의 발이 있습니다. 처음 두 발은 손바닥, 마지막 두 발은 몸통을 펼치는 역할을 하는 테일피스라고 합니다. 패널에는 음소를 표시하기 위해 자개 또는 옥으로 만든 13개의 표지판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 구친은 복희, 중니, 줄리안, 석양, 달과 같은 아름다운 모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주로 지터 목과 허리 모양의 몸체를 기반으로합니다. 곡물이 깨진 래커는 고대 피아노의 표시입니다. 진동과 목재의 장기적인 성능으로 인해 다른 래커베이스는 매화 깨진, 소털 깨진, 뱀 배 깨진, 얼음 깨진, 거북이 무늬와 같은 다양한 파선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끊어진 선이 있는 피아노는 선명한 소리와 아름다운 외관으로 인해 더 가치가 있습니다.

중국 악기에서 구친의 소리는 얼후와 달리 비교적 특별하며 얼후보다 더 완곡하고 여운이 남습니다. 여운이 오래 남고 마음을 조금 아프게 하는 소리입니다. 구정은 크고 맑고 유쾌하며 즉시 연주 효과가 나타나지만 차분하고 서두르지 않고, 비파처럼 크고 작은 진주를 옥처럼 뭉툭한 원반에 넣는 것처럼 날카롭지 않고, 일종의 진심 어린 노래가 있습니다. 구친은 섬세하고 미묘하며 운지법은 무게와 긴박감을 조용히 조절합니다. 이 소리는 앙상블 악기로는 적합하지 않고 솔로 연주에 적합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구친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것은 씁쓸한 모호함을 지닌 플루트와 현실을 초월하는 미묘한 느낌을 지닌 지터뿐이기 때문에 구친은 전통 문인들이 선호하는 악기입니다.

? 구친의 소리는 가볍고 맑은 배음, 차분하고 두꺼운 흩어지는 음색, 차분하거나 동요하거나 비장한 음색 등 매혹적인 음색을 지니고 있습니다. 구친의 소리, 획, 문지름, 운율의 손놀림은 마치 궈의 '초춘화'나 황의 '후춘'과 같은 중국 회화의 먹구름처럼 현실과 상상의 향이 천천히 허공에서 춤추는 것처럼 그 여운이 오래도록 남는 향기를 느끼게 해줍니다.

중국에는 구친에 관한 아름다운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서한 시대 사마상루는 구친을 소재로 한 사랑 이야기인 '봉황을 찾는 봉황'으로 주원군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삼국지의 공명은 뛰어난 지혜로 도시가 멸망할 위기 속에서도 향을 피워 진나라를 구했다는 이야기는 후대의 오페라에서 오랫동안 불려온 고전이 되었습니다.

? 구친은 일반적으로 독주 악기이며 앙상블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고대에는 문인들이 노래를 부를 때 반주 악기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구친은 3,0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현악기입니다. 고대 중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악기입니다. 철학적 예술 또는 예술 철학으로 알려져 있으며 "기악, 서예, 회화"의 4대 예술 중 첫 번째 예술로 꼽힙니다. 고대의 모든 학자에게 필수적인 악기입니다. 역사상 유명한 예술 거장으로는 공자, 채용, 채문지, 이백, 두부, 송희종, 지강 등이 있습니다. 구친은 공자의 여섯 가지 예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시경』에는 "선녀는 진과 뱀의 친구다", "진과 북을 연주하는 손님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악기 자체에는 전설적인 상징이 가득합니다. 예를 들어, 길이가 3피트 6인치 5분으로 1년 365일을 상징합니다. 악기의 윗부분은 곡선으로 하늘을 상징하고, 악기의 아랫부분은 평평하여 "둥근 곳"이라고도 하는 지구를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