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술 마시고 시를 쓰는 것에 대한 관용구?
술 마시고 시를 쓰는 것에 대한 관용구?
멋진 글과 멋진 분위기. 나는 계획이 있고 그것에 만족합니다.
2. 술 취함을 묘사하는 관용구나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유린령유용(노래)
마음이 차갑고 시다. 정자는 늦었고 소나기는 내리기 시작했다.
모든 계정이 그곳을 그리워할 기분이 아니었고 란주는 나에게 보내달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며 마침내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때까지 천 마디 말이 목에 걸려 목이 막혔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 천 마일의 연기, 황혼, 추 티안 차오.
고대부터 사랑은 이별을 아프게 한다. 추운 가을은 말할 것도 없고요.
오늘 밤 어디에서 일어나세요? 양 류젠과 샤오펑이 죽어가고 있어요.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났고, 이름만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에 안주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관습은 천 가지가 넘고, 누구와 이야기해야 할지.
(이것은 간결한 분석 방법이다.)유영은 자신의 직업에 환멸을 느끼고 떠돌아다녔다. 이 가사는 그가 비안징을 떠나 저장성으로 떠났을 때 쓴 작품입니다. 슬픈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작품은 이별 장면으로 심오하고 섬세하게 쓰여졌습니다.
이별 장면. 다음 영화는 상상의 이별 장면으로 쓰여져 두 사람의 깊은 감정을 보여줍니다. 전체 단어가 물처럼 흐른다
인간의 모든 슬픔에 대해 쓸 때 그것을 싫어하지 마십시오. 시인은 풍경, 사물, 서사, 서정성에 대해 간결한 방식으로 글을 씁니다. 진지한 감정, 슬픈 글쓰기 스타일.
다음은 좀 더 포괄적인 감상문입니다.
감상 1
이 시는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고대의 걸작으로 송나라의 유가와 완가시를 대표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 시에서 작가는 연인과 작별을 고하기 위해 비안징을 떠날 때 자신의 진심을 표현하고 있는데, 그 감정이 애틋하고 깊습니다. 시의 첫 부분은 이별 장면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부분은 주로 이별 장면에 관한 것입니다. 시 전체에 기복이 있으며 송나라와 원나라에서 유명한 '송진 10대 노래' 중 하나입니다. 다른 시대의 한 장면에 대해 처음 세 줄을 쓰고 축제의 장소와 순서를 지적하세요. 의례서&;S226 "달의 순서"에는 "가을 꿈의 달이 차갑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 시기는 아마도 음력 일곱 번째 달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인은 자연 경관을 묘사하는 데 순전히 객관적이지 않지만 풍경에 대한 묘사와 분위기 표현을 통해 풍경에 분위기가 있고 교훈이 깊습니다. 가을, 황혼, 갑작스런 비와 차가운 공기, 시인은 모든 곳에서 우울함을보고 듣습니다. "정자가 늦었다"라는 문구가 중간에 삽입되어 매우 답답하고 삼키며 암울한 상황을 더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이 세 줄의 묘사는 다음 두 줄의 "기분이 없다"와 "서두른다"를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장옌은 "두먼에서 외상으로 술 마시고, 진구에서 손님을 배웅하다"라는 시에서 "두둥에서 외상으로 술 마시고, 진구에서 손님을 배웅하다"라고 썼습니다. 그의 연인은 더먼 문 밖의 정자에서 그를 위해 작별 연회를 열었지만 시인은 좋은 음식과 와인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리움, 란저우가 촉구한다"라고 말한이 일곱 단어는 완전히 현실적이지만 한편으로는 사랑에 머물고 다른 한편으로는 란저우와 촉구하는 전형적인 환경과 전형적인 심리를 묘사하는 세련된 펜으로 묘사합니다. 모순과 갈등이 얼마나 날카로운가요! 여기서 '파란 배는 보내기를 재촉한다'는 이별의 긴박함을 직선 붓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들만큼 감동적이지는 않지만 매우 직설적이며 감정을 깊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바라보지만 목이 막힐 말이 없다"는 말이 나중에 터져 나옵니다. 단어는 11개뿐이고 언어는 구어체이며 감성적이며 이미지는 그 순간만큼이나 사실적입니다. 아슬아슬한 순간입니다! 시인의 내면의 "생각하고 생각하다"라는 독백이 목에 걸렸습니다. 여기서 '해'라는 단어가 아주 잘 사용되고 있습니다. 리더십의 사례로 목소리를 읽으면 자연스럽게 "질식"에서 다음 "수천 마일"로 이동합니다. "읽다"라는 단어 뒤에는 "가다"라는 단어와 함께 사용되어 점점 커지는 감정을 보여줍니다. 한 단어를 읽으면 길에는 경계가 없고 갈 길이 멀다는 것을 느낍니다. '천 마일 아래'는 어조와 그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연기와 파도", "황혼", "무거운"이라고 불리는 색채는 "천 마일"과 "천 마일"모두 층처럼 두껍습니다. '천 마일', '황혼', '무겁다'라고 불리는 색채는 층처럼 두껍고, 여행만큼이나 먼 여정입니다. 연인이 헤어질 때 느끼는 이별의 감정을 이야기합니다.
첫 번째 영화는 이별을 긍정적으로 말하고, 다음 영화는 이별을 부정적으로 말합니다. 먼저 개인에서 일반으로 일반적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슬픔과 이별은 태초부터 존재했다"는 말의 의미는 슬픔과 이별은 태초부터가 아니라 태고부터 존재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추운 가을 축제를 뒤로하고 떠나는 것이 더 가치가 있다"는 문구는 춥고 황량한 가을에는 평소보다 남겨진 감정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청추절"이라는 두 단어는 처음 세 문장을 매핑하여 앞뒤를 돌보고 바늘과 실이 매우 가깝고, "더 많은 칸"이라는 세 개의 상상 단어의 제목은 처음 세 문장보다 더 분명하고 심오한 * * * * 색채의 감각을 강화합니다. 마지막 문장의 "오늘 밤" 세 문장은 전체 조기 경보 전략입니다. 그것은 류용의 영광스러운 가사 역사에서 유명한 대사가되었습니다. 이 세 줄은 오늘 밤의 여행 상황을 상상해야 합니다. 평평한 배가 곧 정박할 것 같고 시인은 술을 마시고 깨어났지만 아침에 바람이 불고 버드나무에 달이 높이 매달려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림 전체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손님들의 추위, 풍경의 고요함, 이별의 슬픔이 모두 이 그림에 완전히 응축되어 있습니다. 이 장면은 마치 작은 붓글씨 액자처럼 아름답습니다. 청나라 사람인 류시자이는 그의 미술 입문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단어가 약간 에로틱하다. 류이칭의 '위린령' 윤: '예로부터 사랑은 이별을 아프게 했고, 가을 축제의 가벼움은 더욱 심하다. 오늘 밤 깨어있을 때 내가 어디에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버드나무 둑, 새벽 봉황, 저무는 달' 이별의 마지막 두 연은 차갑고, 마지막 두 행은 '오늘 밤'이라는 문구로 채색되어 있습니다. 점과 점 사이에는 다른 단어로 구분할 수 없으며, 격언은 죽은 것이 된다." 즉, 이 네 문장은 분리할 수 없는 관계로 서로를 반영하며 서로를 돋보이게 합니다. 중간에 다른 문장이 삽입되면 분위기의 일관성과 이미지의 통일성이 파괴되고 뒤따르는 두 격언은 빛을 잃게 됩니다. "일 년이 될거야"라는 네 문장은 사랑의 말로 바뀝니다. 함께 있는 날에는 좋은 날에는 항상 행복하지만, 하루가 지나고 해가 지나면 좋은 날과 좋은 풍경이 있어도 감사하는 마음을 불러일으키지 못하고 괴로움만 가중시킬 것입니다. 감정이 가득한 장소라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습니까? 리모컨은 영화를 '읽어야' 하고, '해'라는 단어는 '오늘 밤'이라는 단어와 비슷하며, 시간과 생각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단계적으로 전진한다"고 말했다. 수백만 개의 관습이 있다고 해도 누구와 이야기해야 하나요? "이 말을 한 마디로 요약하면, 살기 위해 고삐를 죄고 달려가다가 살지 못하고 다시 바다로 돌아가는 것과 같고, 미완의 일을 안고 돌아오는 것이 많다.
이 단어가 뜸에 사용되는 이유는 뜸의 예술이 매우 독특하고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일찍이 송나라 시대에는 "붉은 이를 꽉 물고 '버드나무 기슭에서 새벽바람과 달을 노래하며 시집간 처녀는 백팔십팔 명에 불과했다"는 기록이 남아있다고 완곡한 표현으로 전해진다. 이 스타일의 형성은 분위기 조성에 달려 있습니다. 시인은 느린 가사에 시나리오를 혼합하는 전통적인 기법을 능숙하게 적용하여 그림 같은 영역을 통해 이별의 감정을 표현하여 시적 아름다움의 영역을 구성하고 독자들에게 강한 예술적 감염을 불러 일으 킵니다. 시 전체가 직설적으로 쓰여졌지만 서사가 명확하고 풍경이 잘 묘사되어 있습니다. 슬픔을 감동시킬 수 있는 자연 풍경을 구체적이고 생생한 그림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어려운 풍경을 쉽게 다가갈 수 없고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줄은 전체에 색채를 더하는 마무리로, 아유르베다인들 사이에서는 시대를 초월하여 유명합니다.
감상 II
유용은 북송 왕조의 눈부신 스타 중 한 명입니다. 남송의 예맹더가 그의 여름 이야기에서 "마실 우물이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류용의 시를 읊을 수 있다"고 기록한 것이 이를 증명합니다. 많은 류가사 중에서도 '위린령'은 가장 널리 알려진 걸작 중 하나입니다. 후대에는 "바람과 달의 세 가지 변화, 가루가 떨어지고 바삭바삭한 메시지"라는 농담이 있습니다. 이전에 산비안으로 알려진 류용의 이름은 청(淸)이었습니다. 10대 때 과거시험을 보러 비안징에 갔어요. 가사와 노래에 능했기 때문에 많은 게이샤를 잘 알게되었고 그들을 위해 노래를 작곡하여 탕자의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시 누군가가 렌종 황제 앞에서 그를 추천했는데, 렌종 황제는 네 단어만 승인하고 "가사를 지어보자"고 말했습니다. 낙방한 후 류용은 농담 삼아 자신을 '류산비안'이라고 부를 수밖에 없었고 비안징, 쑤저우, 항저우 등 여러 도시를 떠돌며 방랑 생활을 했습니다. 음악가와 게이샤의 격려를 받은 그는 노래하기에 적합한 새로운 음악(느린 가사)을 많이 만들어 일반 대중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남녀의 이별 감정을 표현한 수많은 시와 노래가 있었지만, 류용의 독특한 느린 가사 '유린링'은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이는 정말 연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물론 작가의 어려운 삶의 경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링의 성공은 겹겹이 쌓인 명확한 의미, 풍경을 묘사하고 감정을 쏟아 내고 거의 숨기지 않고 "염색"방법을 잘 사용하여 반복적으로 칠하고 효과를 표현하는 등 독특한 표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링에 대한 대략적인 분석입니다 :
이별 사랑에 관한이시는 최대한 준비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 전체가 '이별의 슬픔'이라는 주제에 집중되어 있으며, 특히 위계가 명확하고 간결한 언어가 돋보입니다. 작별을 쓰기 전에는 환경의 윤곽을 그리는 데 집중하고, 작별을 쓸 때는 분위기를 묘사하는 데 집중하고, 글을 쓴 후에는 상상하지 말고 심리를 묘사하는 데 집중하세요. 이별의 모든 감정을 쓰기 위해 서로 다른 수준에서 심층적으로 세 가지 수준을 사용하면 놀랍습니다.
문장의 처음 세 단락은 시간, 장소 및 풍경을 나타내며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있습니다. 밤이 되자 소나기는 멈추고, 까마귀는 슬프게 지저귀고, 정자는 작별을 고했다. 이별의 아픔을 어떻게 견딜 수 있을까요! 이 매미 노래는 처음부터 "슬프다"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조성해 슬픔을 더합니다. 이 바닥은 암울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도우멘"이라는 문구는 작별 파티에 대해 쓸 때 매우 완곡합니다. 두 감정이 분리할 수 없을 때 여객선은 계속 촉구합니다. 술을 마시고 싶지만 기분이 좋지 않고 머물고 싶지만 기분이 좋지 않은 갈등을 느낍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고향의 강한 느낌을 알 수 있습니다. '손을 잡고'라는 문구는 더욱 붉게 물들어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고', '말문이 막힌다'는 표현이 더욱 슬프게 다가옵니다. 이 레이어는 향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위의 두 레이어는 반복, 좌절, 한숨으로 가득 차 있어 슬프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떠날 생각' 이후에는 산 계곡에서 흐르는 강물 같은 분위기로, 가사는 직설적입니다. 출발 후의 길이 매우 멀다는 것을 나타내는 "년"이라는 단어가 접두사로 붙어서 "수천 마일의 연기와 파도, 깊고 넓은 황혼", 연기와 파도, 황혼, 창백한 창백한 돔, 풍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실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여행자가 무한한 미래, 끝없는 연인, 무한한 풍경과 무한한 연인을 설정하기 위해 여행자가 무한한 미래를 시작합니다. 뿐만 아니라 무한한 풍경과 무한한 감정. "슬픈 이별"이라는 단어는 단어의 주요 아이디어를 지적합니다. "청추절만큼 추운 것은 말할 것도없고"라는 문구는 청추절의 추위를 견딜 수 없다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이것은 장덩의 이별 푸가와 송유의 가을에 대한 슬픔을 결합한 것으로, 이 두 대사를 발췌한 것입니다. 장덩의 '고별 푸가'와 송유의 가을에 대한 슬픔을 조합한 것으로, 옛사람들의 이런 느낌을 제 가사에 담아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오늘 밤'이라는 대사는 멀리 떠나있지만 배에서 눈을 떴을 때 보이는 풍경처럼 아름답고 실재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대사의 아름다움은 풍경에 있습니다. "나는 자주 가는데 버드나무는 이이네." (시편 &; S226 차이웨이)도 이별입니다. 이별하는 사람은 버드나무를 보면 이별의 장면을 기억하고 버드나무를 내어주는 장면이 떠오르며 가슴에 슬픔이 솟구친다. '버드나무 둑'이라는 단어는 미묘하고 여운이 남는 다른 시대의 전망과 감정을 묘사합니다. 나는 한동안 그곳에 머물면서 그것이 아이디어라는 사실을 잊었습니다." "나는 이곳에 있었다"라는 말과 함께 떠난 후의 오랜 외로움과 낭비된 좋은 시절을 떠올립니다. "내가 거기 있을게"라는 두 문장이 있고, 마지막 두 문장의 경험은 더 깊어집니다. 이별의 감정을 * * *로 교묘하게 밀어붙이는 풍미에도 불구하고 그 이후에는 한숨을 쉬기가 어렵습니다. 세 번째 층 위에는 정말 "끝없는 원망, 뒷맛"(탕귀장, "탕과 노래 가사")이 있습니다.
이 단어는 이별, 이별, 이별 후의 다양한 생각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명확한 층위와 의미로 감정을 쏟아내는 장면을 깊이있게 묘사하며 거짓 차용을 거의 숨기지 않습니다. 특히 장면 묘사의 이별 후, 실제보다 더 실제적인 장면으로 사람들이 허구라고 생각하지 않도록 눈에 보이는 류용 예술 기법의 미묘함.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미묘하고 사려 깊고 장면에 감정이있다"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 '양 류 은행에 남은 샤오펑의 달'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시에, '도박 체스 산') 어떤 사람들은 '수천 마일의 연기와 구름'이 이별의 좋은 분위기, '수천 가지 색', 서로의 신용에 대한 소망이라고 생각합니다. 참으로 좋은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판룽, 조당의 시) 이 모든 것이 이 말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저는 류시자이의 『미술 입문』에 나오는 '점묘화' 이론이 훨씬 더 칭찬받을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글씨가 약간 얼룩져 있습니다. 제청의 임유령에서 '그리워하다'의 세 줄은 이별의 추위를 지적하고 마지막 세 줄에서 '오늘 밤'이라는 줄은 색을 칠합니다. 점 사이에 다른 단어가 없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문장이 죽은 문장이 됩니다.
류시자이의 해설은 실제로 단어의 묘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류시자이의 단어에서 묘사를 심화시키고 색을 반복하는 기법을 보여줍니다. 미묘하고 대담합니다. 즉, 류의 영리한 서정성과 풍경 글쓰기는 말로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묘사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 안에 담긴 서정성은 철학적입니다. "이별은 언제나 슬프지만 가을 축제에 추워야 더욱 값지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가을 이별의 슬픔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극도로 고통스럽고 "오늘 밤 어디에서 깨어 있니?"라는 말로 채색됩니다. "양류의 은행과 샤오펑의 남은 달"은 더욱 슬프고 그 장면이 모두 하나로 합쳐져 있습니다. 이 이별 장면은 완곡한 표현인 "떠나고 싶어"라는 세 줄의 대사가 더해져 더욱 애절합니다. 특히 이 시에서 류시의 점묘법은 진정한 성취입니다. (두안빙우)
감상문 3
위린령은 류용의 유명한 걸작입니다. 이 시는 시인이 자신의 경력에 환멸을 느끼고 수도(허난성 카이펑의 비안징)를 떠나야 할 때 쓴 시입니다. 강과 호수에서 방황하는 느낌을 보여주는 매우 대표적인 작품입니다. 이 가사는 이별의 느낌으로 쓰여져 장면을 혼합하는 예술적 영역에 이르렀습니다. 가사의 주된 내용은 차갑고 황량한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하여 연인과의 이별의 어려움을 표현한 것입니다. 직업에 대한 환멸과 연인과의 이별이 얽혀 있어 시인은 더욱 우울하고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을 느끼게 됩니다.
전체 가사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상주안은 주로 집을 떠날 때 헤어질 수 없는 이별의 장면을 노래하며 이별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의 시작 부분에는 '춥고 외롭고, 정자는 이미 늦었고,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한다'는 세 줄의 배경 설명이 나온다. 이별의 계절은 칙칙하고 추운 가을, 장소는 비안징 외곽의 정자, 정확한 시간은 비가 내린 후의 차가운 황혼이라는 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면의 묘사를 통해 감정이 장면에 통합되어 분위기를 감동시키고 연인의 이별의 슬픔을 정확하게 반영하며 가사 전체에 슬픈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가사는 진정으로 풍경에 대해 쓰여지고 감정이 가득합니다.
'문 앞에서 마시는 술'은 이별의 상황에 관한 노래입니다. 수도 밖에서 먹고 마시며 남몰래 자신의 직업에 환멸을 느끼고 연인과 이별합니다. '단서 없음'은 단서가 생각나지 않는다는 뜻, 즉 '자르고 자르면서도 지저분하다'는 뜻입니다. 떠나지 못하는 마음을 이렇게 써봤어요. "그리움, 란저우가 충동한다." 우리가 뗄 수 없을 때 뱃사공은 알림을 보냅니다. 현실의 잔인함과 시인의 내면의 아픔을 드러냅니다.
"손을 맞잡고 눈물을 바라보며 나는 할 말을 잃었다." 다른 장면이 필요합니다. 손을 꼭 잡고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는 한 쌍의 연인은 누구도 말을 할 수 없습니다. 이 두 줄은 서로의 슬픔, 애착, 무력감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한 쌍의 연인이 상심하고 영혼을 잃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말이 이상하지 않고 의미가 밀도가 없다"는 속담처럼 일종의 선묘 기법입니다.
"그리워요, 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고, 무겁고 광활해요." 이별 후 그리움에 대한 기대에 대해 써보세요. 시 주인공의 우울한 분위기가 하늘과 물에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읽다"라는 단어는 아래 풍경에 대한 글이 허구임을 독자에게 알려줍니다. "가다"라는 단어는 점점 더 멀리 간다는 뜻입니다. "가고 싶지 않지만 가야만 하는"이라는 단어가 매우 잘 사용되어 떠난 자의 무한한 슬픔을 암시합니다. 항해를 떠나는 란저우 배는 점점 더 멀리, 황혼이 깊어지고 연기와 먼지를 일으키며 마침내 광활한 남쪽을 향해 표류할 것입니다. 슬픔의 깊이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단어의 구조 측면에서 볼 때이 두 줄은 실제 글쓰기에서 상상의 글쓰기로 바뀌며 이전을 계속하고 다음을 시작하는 기능을합니다.
다음 부분은 상상의 이별이라는 슬픈 장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작가는 처음에 펜을 내려놓고 자신의 감정에 보편적인 의미를 부여합니다."예로부터 사랑은 이별을 아프게 했다."
. 예로부터 감성적인 사람들은 이별을 슬퍼했다는 뜻입니다. "옛날부터"라는 단어는 특별한 현상에서 보편적이고 광범위한 현상으로 승격되어 단어의 의미를 확장했습니다. 그러나 "가을 축제의 가벼움은 더욱 심하다"는 문구는 그가 평범한 사람들과 고대인들보다 더 많은 고통을 겪었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장옌은 "집과의 작별"에서 "황홀한 사람은 이별뿐이다!"라고 말했다. 작가는 이러한 고대인의 느낌을 자신의 말에 녹여내어 여러 겹의 코드를 추가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냅니다.
"오늘 밤 나는 어디에서 일어날까? 버드나무 둑에 새벽바람에 부서진 달이 떠 있네." 이것은 술에서 깨어난 후의 마음 상태이자 정글에서 표류하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이 두 문장의 아름다움은 감정을 쓰기 위해 풍경을 사용하는 것, 진정으로 "풍경 언어는 러브 스토리" "류" "류"공명, 쓰기는 감정과 헤어지기 어렵다; 샤오 펑 추위, 이별 후 마음을 쓰십시오. 달이 깨져서 앞으로 둥글기가 어렵다는 뜻입니다. 이 단어들은 사람들의 슬픔과 외로움을 완전하고 진정으로 표현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칭찬을 받고 명대사가 된 것은 당연합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
"새해가 지나면 그 이름이 존재하기에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수천 개의 관습이 있어도 누구와 이야기해야 할까요?" 이 네 줄은 이별 후의 암울한 상황을 짐작하게 합니다. 앞으로의 길고 외로운 날들을 어떻게 견뎌내야 할까요? 좋은 시절이 있었다고 해도 보답할 사랑하는 이가 없으니 없는 것과 같을 것이고, 한 발짝 물러서서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해도 누구에게 말할 수 있겠는가. 요컨대 모든 것이 무의미하다. 이 시는 시인의 그리움과 슬픔을 극한으로 표현하며 서로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질문 형식의 마지막 행은 그 감정을 더욱 강하게 만듭니다.
율린 링의 시 전체는 슬픔과 이별이라는 주제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별 전에는 환경의 윤곽을 잡는 것이 중요하고, 이별의 순간에는 분위기를 묘사하는 것이 중요하며, 글을 쓴 후에는 상상하지 말고 심리를 묘사하는 데 집중하세요. 환경을 설명하든, 분위기를 묘사하든, 미래를 상상하든, 시인은 전후, 현실과 상상에 초점을 맞추고 상대방의 깊이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시나리오가 혼합되어 흐르는 흐름으로 읽히고, 기복은 흔적을 보지 못합니다. 이 시의 분위기는 진솔한 감정 때문에 너무 슬프고 낮지만 시인의 씁쓸한 기분과 잃어버린 사랑의 아픔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이별의 아픔을 가진 사람들은 이 임유순을 읽을 때 강한 * * * 목소리를 냈습니다.
감상 4
가사는 고대 레푸에서 시작되어 당나라에 등장한 문학사에서 특별한 시적 형식입니다. 당나라 말기와 5왕조의 발전 이후 송나라에서 극도로 번영했습니다. "노래 가사"는 중국 문학사에서 특별한 용어가 되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작사가가 많았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다양했습니다. 북송 시대까지 가사는 소시가 장엄학파를 창시할 때까지 주로 서정적이었습니다. 유용은 송나라 완곡파의 대표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남녀 간의 사랑을 강조하고 이별의 슬픔을 미워하지 않는 완곡한 스타일의 가사를 계승하고 발전시켰습니다. 붉은 색을 자르고 녹색을 조각하는 '케옌'과 매력적이고 부드러운 '사랑 이야기'는 류의 가사의 테마가 되었습니다. '옥림령'은 유린의 스타일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옥림령은 작가가 연인과 작별을 고하기 위해 비안징(당시 북송의 수도)을 떠날 때 썼습니다. 앞의 설명을 보면, 늦가을 저녁 북송 시대 비안량(지금의 허난성 카이펑) 외곽의 임시 천막에서 한 남녀가 술을 마시며 작별을 고하는 장면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천막 밖에서는 매미가 영원한 이별을 아쉬워하는 듯 슬프게 울어댔습니다. 정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이미 늦을 것이라는 것이 어렴풋이 보이고 폭우가 막 멈췄습니다. 늦을 것이고 비가 멈췄으며 때때로 강에서 "빨리 배에 타세요, 곧 항해 할 것입니다!"라는 외침이 들립니다. 두 사람은 천천히 일어나 텐트 밖으로 나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너무 정이 든 두 사람은 당장이라도 헤어지고 싶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부둥켜안고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았지만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습니다. 배도 사라지고 사람들도 사라지고 떠내려가고 있었습니다. 연인은 눈물을 흘리며 바닷가에 서서 두 손을 들고 끝없는 어둠 속으로 사라지는 푸른 배를 바라보았습니다. 940년 전 북송의 시인 유영이 연인과 작별하는 장면으로, 마지막 영화 <위린령>에 나오는 장면입니다. 첫 번째 줄은 "춥고 슬프다"로 늦가을이라는 축제를 가리키고, "매미"는 "춥다"고 노래합니다. "슬픔"을 노래하며 슬픈 배경과 분위기를 연출하고 다음 장의 감정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정자에 늦었다"는 시간과 장소를 묘사하고, "소나기"는 날씨를 묘사합니다. 비가 오는데, 그냥 경유지일 뿐이고, 늦을 것이고, 경유지가 제한될 것입니다. 비가 멈추지 않고 늦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교토에 대해 글을 쓴다는 것은 작별을 고한다는 의미라는 것을 '술잔을 기울이며'는 보여줍니다. 좋은 와인과 음식, 서로에게 상처를 주지만 슬픔으로 가득 찬, 아무 생각도 없는 두 사람의 식탁. 먹어도 맛없고 마셔도 맛이 없어서 "기분이 좋지 않다"고합니다. 보트 "오래된"연인들은 작별 인사를 견딜 수없고, 보트 사람들은 황혼을보고, 사랑의 실을 끊고 "서둘러"가야했습니다. 주관적인 의지와 객관적인 상황 사이의 이러한 모순은 이별이 * * *에 도달하게 만듭니다. "손을 잡고"라는 문구는 생생하고 섬세하며 연상적이고 훌륭합니다. 마치 무대에서 영웅이 손을 접고 어깨를 으쓱하고 말이없고 조용한 눈물, 천 단어, 흐느끼고 슬퍼하는 것을 본 것 같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이별에 대해 쓰여졌지만 실제로는 그들의 매우 복잡하고 미묘한 내적 활동에 대해 쓰여졌습니다. 부드러움은 눈물의 순간에만 있습니다. "가고 싶다"는 두 문장은 클로즈업과 원거리 장면으로 연결되고 가상 장면은 실제 장면과 통합됩니다. 수천 마일의 연기가 피어오르고 하늘은 광활하며 지평선은 끝이 없습니다. 돌아오는 여정은 어디인가요? 이별은 얼마나 될까요? 바람이 불고 밀려와 황혼을 녹였습니다. 떠난 후의 공허함을 표현하고 있으며, 정치적 좌절 이후 미래에 대한 작가의 혼란스러움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비'라는 단어는 주로 떠남의 아픔에 관한 것이다. 예로부터 상처를 안고 떠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이 선선한 가을에는 더더욱 그러지 않아야 한다. 사람들은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두 번째 줄은 첫 번째 줄인 "맑은 가을"을 "차가운 마음"으로 처리하여 사람의 이별 감정이 고대보다 더 깊고 의미가 더 새롭고 진부함에 빠지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오늘 밤은 오랜 세월 동안 전해 내려온 유명한 대사입니다. "흐느끼며"와 "텐트에서 술을 마시다"라는 문구는 원격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당시에는 "기분이 좋지 않았지만"와인을 사용하여 슬픔을 익사 시켰음을 보여줍니다. 배는 밤에 배달되었고 저는 너무 취해서 갑자기 깨어났습니다. 아마 새벽이었을 거예요. 연인이 어디 있나 싶어 깜짝 놀라 고개를 들었죠. 버드나무 둑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저물어가는 달만 보였습니다. 선선한 가을바람에 '달'이라는 단어 앞에 '잔재'라는 단어가 붙으니 그야말로 텅 빈 공간입니다. 또한 당시 시인의 슬픈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 순간 이별의 슬픔이 압도적이었습니다. "슬픔은 버드나무 둑에 밀려오고 이별의 바람은 달 곁에 머물고 있다"고 표현한 것은 사실입니다.
다음 네 줄, "나는 몇 년 동안 이곳에 있었네"는 떠난 후의 상상의 장면을 묘사한 구절입니다. 작가는 "오늘 밤"에서 "세월"을, "수천 마일의 연기"에서 "수천 마일의 저속한"을, "말없는"에서 "누구에게 털어놓는"을 떠올립니다. 작가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외롭고 쓸쓸하고 황량하며, 미래에 아름다운 풍경이 있더라도 그것은 이름으로만 존재할 것입니다. 그러나 풍경이 아름다울수록 더 아프다. 남은 여생을 "춥고 황량하고 비참하고 슬프게" 보낼 수 밖에 없을까 두렵습니다. 마지막 두 줄, "편리하다", "더"는 읽고 싶은 욕망과 깊은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린유링'이라는 단어는 주로 춥고 황량한 가을 풍경에서 헤어지기 어려운 연인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작가는 자신의 직업에 환멸을 느끼고 수도를 떠나 멀리 여행해야만 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억압된 감정과 사랑의 위안을 잃은 아픔이 서로 얽혀 이 가사의 주제가 된다. 그의 성공은 자신의 진심을 쓰는 데 있지만 톤이 낮고 분위기가 너무 슬프다. 또한 표현 측면에서이 가사는 주로 묘사 적이며 스케치, 환경 개요 및 분위기 묘사를 전문으로합니다. 장면을 쓸 때 클로즈업 장면과 원거리 장면을 연결하고 가상 장면과 실제 장면을 결합하여 사랑을 극도로 표현하여 레이어로 시작하고 진행합니다. 사랑이 장면과 함께 움직이고, 장면이 장면과 함께 움직이고, 장면과 장면이 통합되어 감동적이고 깊습니다.
참고:
//. /질문/21291751?si=1
3. 술을 마시고 시를 쓰며 관용구를 가지고 놀다
초조한 눈앞에 새들이 왔다 갔다 날아다녔다. 나는 사자성어를 베껴서 (조심조심, 조심조심, (새의 날개)
메뚜기는 너무 성급해서 조조를 사자성어로 자르고 싶었다 (빌어먹을, 조조)
하늘에서 나는 두발로 걷는 새가 되어 사자성어를 연주하고 싶다.
복숭아꽃이 물속 깊숙이 떠 있으니 천장(千丈)의 사자성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룬, 왕륜)
계단을 오르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간다는 뜻의 사자성어입니다.
두 리의 글은 사자성어를 밝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수수께끼:이 수수께끼는 당한유의 시 "두리의 기사가 들어오고 불꽃이 길다 ......"에서 나온 것으로, 다음 방법을 수수께끼로 풀어낸 것입니다)
4. 술을 마시고 시를 짓는 이백을 칭찬하는 관용구
술의 양과 시의 양이 모두 크다
지호대학
【설명 술 한 통을 마시고 백 편의 시를 지었다. 순발력을 묘사한다.
[되돌아보기] "팔불출과 술 마시다"에 대한 당두부의 답: "이백은 술 한 통을 마시고 백 편의 시를 지었고, 장안의 한 식당에서 잠을 잤다."입니다.
[예] 부동산 관리인 쑨 씨는 술을 좋아하는 예의 바른 사람입니다. 그가 술에 취했을 때 하는 행동은 술에 취하지 않았을 때와 다르지 않았고, 누각의 모든 관리들은 그것을 우아하다고 생각했다. 윤 《조당기》 제11권
5. 시와 술을 묘사한 고사성어
술에 대해 질문한다는 것은 그 사람이 지식이 풍부하고 자주 조언을 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부지런함과 호기심에 대한 은유이기도 합니다.
와인 통과 싸우는 닭:와인 용기. 닭 한 마리와 와인 한 통을 준비합니다. 원래는 죽은 사람을 추모하는 물건을 말하며, 주로 죽은 친구를 애도하는 말로 쓰입니다. 나중에는 방문객을 접대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공중에 기대어 술잔을 기울이다:기대다, 기울이다, 놓다. 일부러 술에 취하는 것을 말한다.
장궁이 술에 취하고 공리가 술에 취해 오해를 받는 것을 비유.
술 취한 스승의 의도는 원래 술이 아니라 정자에서 진짜 의도는 술을 마시는 것이 아니라 산의 경치를 즐기는 것이라고 작가는 말했다. 나중에 그 의도가 이곳이 아니라 다른 곳에 있음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후한서(後漢書) 서기(書記)에는 술에 담근 닭에 대해 "유치한 맛은 치우가 만들었지만, 아직은 아니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이세민은 삼국지연의에 나오는 오자서의 호한수를 인용하며 "비록 창조에는 실패했지만 모두 후회 없이 죽었다. 저는 집에서 닭을 요리할 때 탈지면 한두 조각을 와인에 담근 다음 닭고기에 싸서 땅에 묻어두곤 합니다. 또한 물에 적신 솜으로 포도주를 향기롭게 만들고, 밥과 바이하오를 치는 구실로 닭을 앞에 놓고 포도주를 다 마시고 주인을 잃지 않고 떠난다"고 말했다.
닭은 "닭이 포도주를 위해 싸우는 것"을 본다.
어깨를 맞대고 싸우는 와인 언어 책 "대 역사가의 기록-향유 벤지" : "방은 들어가서 서쪽에 서서 왕상을 보았습니다 .... 왕향은 '강한 사람, 나에게 와인을 줘'라고 말했다.
6. 술 취함을 묘사하는 관용구나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술에 취했지만 덕을 베풀지 않는다는 것은 술에 취해 횡설수설하거나 행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산사람이 누워있다는 것은 술에 취해 차에 누워있다는 뜻입니다. 술에 취한 상태를 묘사합니다.
술에 취한 말썽꾸러기.
가스에 기대어 취한 양동이를 만든다:기대다, 기대다; 놓다. 일부러 술에 취하는 것을 말한다.
출처:베이치 "추자전": "나는 조준과 리의 절친한 친구입니다. 내가 동방으로 돌아갈 때 남긴 책에는 '청나라에서 특히 나의 평소 악습인 술을 만들려고 싸우는 것이 나의 악습이다'라고 적혀 있다.""라고 적혀 있다.
와인과 찌꺼기로 베개를 구부린 베개. 술 취함, 술 취함
출처: 진수 - 류링 전기: "팡 씨는 나쁜 것을 나르는 냄비를 들고, 매시를 씻는 컵을 들고, 격렬하게 쪼그리고 앉아, 나쁜 것을 빌려주는 베개를 들고, 자유롭고 쉽게 빌리고 있습니다."
필로우 황새는 베개 와인을 찌꺼기. 마시고 취한다는 뜻.
잔치 주인의 아름다운 말에 취해 고마워한다는 뜻이다.
출처:시경 - 풍야 - 취하다: "술에 취하는 것은 모두 미덕이다. 신사는 천 년을 살면서 매듭을 짓네."
술을 마시고 꿈을 꾸는 것처럼 멍하게 사는 것.
출처:송주서(宋周書), 5권, 청하(程夏)는 "지혜가 있어도 보고 듣는 것에 집착하고 술 취한 꿈속에서 산다"라고 말했다.
술 취한 어산은 술에 취한 사람을 묘사합니다.
7. 이백의 술과 시를 묘사하는 관용구
술과 시 모두
지우대학
[해설] 술 한 통을 마시고 백 편의 시를 지었다. 순발력을 묘사한다.
[출처] 두보의 "술 마시는 노래"에 나오는 "이백이 술 한 통을 마시고 백 편의 시를 짓고 장안의 술탑에서 오래 잠을 잤다"는 구절입니다.
[예] 부동산 관리인 쑨 씨는 매너가 좋고 술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그가 술에 취했을 때의 행동은 술에 취하지 않았을 때의 행동과 다르지 않았고, 누각의 모든 관리들은 그것을 우아하다고 생각했다. 윤 「조당기」 제11권
8. 이백이 술을 마시며 시를 짓는 모습을 묘사할 수 있는 고사성어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이백이 술을 마시고 시를 쓰는 모습을 묘사할 수 있는 사자성어로는 백편일률, 요령을 터득하다, 표류하다, 부유하다, 기세에 압도당하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파악하다, 자유롭게 흔들다, 불멸의 바람을 타고 날다 등 많은 사자성어가 있습니다.
이. 두주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
[발음] [d ǒ u ji ǔ b m: 이 피 ā n]
[해석] 술 한 통을 마시고 백 편의 시를 짓는다.
[출처] 당 두보의 "술을 마시는 팔선녀의 노래": "이백은 술 한 통을 마시고 백 편의 시를 지었고, 장안의 술탑에서 오랫동안 잠을 잤다."라고 했습니다.
[예] 가장인 쑨 씨는 술에 중독된 예의 바른 사람입니다. 그가 술에 취했을 때 하는 행동은 술에 취하지 않았을 때 하는 행동과 다르지 않았고, 누각의 모든 관리들은 ~가 아시아라고 생각했습니다. 클라우드 "위나라 조자룡" 제11권 읽기.
둘, 일이 쉽다 (주로 이백에게 일을 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라는 것을 설명)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발음]
[해석] 편지 손 : 편리할 손; 따다 : 손가락으로 무언가를 집다. 가지고 다니다. 더 자주, 에세이를 쓸 때 생각 없이 자유롭고 능숙하게 단어를 선택하거나 암시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합니다.
[출처] Shi, "공이지의 고사성어집 두 번째 운율": "선구자는 그저 아름답고 모든 것이 자연스럽다."
셋째, 천재의 펜(주로 멋진 시를 묘사할 때 사용)
[발음] [셰엔 라 이즈와 비]
[설명] 신의 도움으로 쓴 작품. 작품에 나오는 멋진 문장을 설명하세요.
[출처] 우친런젠, 「20년 동안 목격한 이상한 사람들의 현상」 :
"이 세 가지는 동서양인데, 내가 직접 그렸으니 재미있고, 천재의 한 획이다."
.
관련 관용구가 많기 때문에 모두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
9. 술 취함을 묘사하는 관용구나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덕이 없는 술 마시기, 산궁 역주행, 술 마시고 장난치기, 싸우고 술 마시기, 베개를 구부리고 꺾기
10. 술 마시고 시를 짓는 이백을 칭찬하는 고사성어 세 가지
이 두 가지를 찾았습니다.
술의 양과 시의 양 모두
두
지우
백 가지 변주
피부 살
[해설] 술 한 통을 마시고 백 편의 시를 짓는다. 순발력을 비유하는 말이다.
[출처] 탕두푸의 '술 마시는 팔선녀의 노래': "이백은 술 한 통을 마시고 백 편의 시를 짓고 장안의 한 식당에 갔다.
잠을 잤다."
타락한 요정처럼
이바이(李白)는 리천셴(李天賢)으로 알려진 와인을 즐겨 마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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