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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오타오의 주요 업적
감옥법은 동료 죄수를 죽이는 것은 형벌이 아니라 법에 복종해야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동한 시대에는 가오타오가 한나라의 관청에 안치되어 '감옥의 신'으로 알려지게 되었다는 기록이 《시헌영전》에 남아 있습니다.
고타오는 고대 리안 국가의 조상이자 고대 동방 오랑캐 부족의 족장 중 한 명인 곽수의 조상이기도 합니다. 구오의 군주는 또한 후손일 수 있습니다 ... 가오타오촌이라고도 알려진 홍동현 간팅향 시시촌은 가오타오의 공식 이름과 개인 이름을 모두 딴 것으로, 드물게도 가오타오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마을입니다.
"가오타오는 죽어서 6마일 떨어진 곳에 묻혔습니다. 유비는 그의 막내아들을 리울리에 봉안하여 그를 숭배했다." (황제의 세기) "가오에 봉인된 동천은 가오에서 죽었다." (황제의 세기 - 사편) 따라서 고대에 루안은 고청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오타오의 무덤은 중국 유명 기념물 사전에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가오타오의 영지에는 잉과 여섯 곳이 있었는데, 루안, 잉산, 진자이, 후오산 지역에 분포되어 있었습니다. 가오타오의 후손들은 수청, 건산, 루장, 차오셴, 후추, 화이원, 링비, 시아첸, 펑타이, 복셴에 모여 전국에 널리 분포되어 있습니다. 장쑤성 옌청에는 2,000여 개의 가오족이 있습니다.
고타오 유령의 고향 - 고타오의 후손들은 고대 고타오를 현대 도시로 건설하고 고타오의 무덤을 재건했습니다. 우리는 가오타오 묘소가 하루빨리 완공되어 가오타오 키 큰 석상이 구름에 우뚝 솟아 "천하"강 유역에 서서 상징적 인 문화 시설의 새로운 가오청 문화 맛의 구체화가되어 완저우 서쪽의 가오타오 문화를 밝은 무지개를 세계에 보여 주길 바랍니다!
가오타오가 만든 법은 "다섯 가지 정식 다섯 가지 규칙", "다섯 가지 처벌 다섯 가지", "서비스에 대한 다섯 가지 처벌, 다섯 가지 서비스 세 번, 다섯 가지 측정 흐름, 다섯 가지 거주도 세 번"과 같이 매우 논리적입니다. 그리고 "희미, 잉크, 도둑, 살인" 등과 같이 간결합니다. 소위 좋은 법은 좋은 내용뿐만 아니라 좋은 논리를 가질뿐만 아니라 입법 과정에서 내부 논리에 초점을 맞추고 일반성을 강조하고 법을 희박하고 단순하게 달성하기 위해 좋은 법입니다. 이것이 바로 가오타오의 법이 성공한 방식입니다. 가오타오의 말은 큰 야망이 있었고, 가오타오의 행동은 밝고 개방적이었으며 말과 행동이 일치했기 때문에 백성들은 확신을 가졌습니다. 그는 순에 의해 "형법을 담당하는 관리"로 임명되었으며 정직하고 청렴한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중국 사법정의의 창시자로 여겨집니다. 순이 유를 수부사로 임명하자 유는 굴복하고 지와 기를 수부사로 추천했습니다. 그러나 순은 유에게 그 자리를 양보했습니다. 순은 "오랑캐가 중국을 침략하고 악인들이 악행을 저질렀으니 자네가 판관(判官)이 되어야 하고 형벌은 납득할 만한 것이어야 한다. 유배의 죄는 여러 단계로 나뉘지만 거리가 다릅니다. 정의롭고 명확해야만 국가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오타오는 야오디의 관리가 되어 성을 부여받았습니다. 그의 후손 중 공식 성은 리(李)였으며 점차 리(李)로 발전했습니다. 도교의 창시자인 노자는 자신을 리라고 불렀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가오타오는 형벌을 집행할 때 유니콘이라는 유니콘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유니콘은 양을 닮았지만 뿔이 하나뿐이었습니다. 유니콘은 매우 영험하고 옳고 그름을 구별하고 범죄자를 알아보는 능력이 있다고 전해집니다. 가오타오가 회의적이었을 때 그는 이 마법의 동물을 풀어주었습니다. 죄가 있으면 그를 만졌지만 죄가 없으면 만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역사책에 따르면 가오타오는 달이었고 세상에 고문이나 불의는 없었다고 합니다. 그 비열한 사람들은 매우 두려워하고 도망쳤기 때문에 세상은 평화로웠습니다. 순 황제는 가오타오의 업적을 높이 평가하여 그의 후손을 영국 등 6개국에 봉해 주었습니다. 야오, 순, 위 시대의 대부분의 정치적 조치는 가오타오가 계획한 것이었습니다. 정치,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가오타오의 놀라운 사상과 업적은 고대 중국 문화 체계인 가오타오 문화를 형성했습니다. 가오타오 문화는 중국 민족 문화의 발전을 지배하고 사회 문명의 진보를 촉진했으며 국가 출현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가오타오 문화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5대 종교를 장려하는 것입니다. 다섯 가지 종교는 아버지의 의로움, 어머니의 친절, 형제의 우정, 형제의 * * * (의례) 효도입니다. 다섯 가지 선물을 준비합니다. 다섯 가지 선물은 길상, 용맹, 손님, 군사, 선함입니다. 길상례는 관혼상제 의례, 사신례는 장례 의례입니다. 학 선물은 부족과 부족 동맹, 부족과 동맹 밖의 우호 부족 간에 주고받는 선물입니다. 군사 선물은 부족을 조직하고 백성들을 군대에 묶어두는 선물이며, 음식과 음료를 선물하는 선물입니다. 다섯 가지 형벌의 창설. 다섯 가지 형벌은 찌르기, 도끼, 톱, 드릴, 채찍이었습니다. 군인은 외세의 침략과 내부의 반란에 맞서 싸우는 사람, 도끼와 망치는 군대 내 형벌이자 군법, 찌르고 톱질하는 것은 사형과 중형, 때리고 뚫는 것은 가벼운 체벌, 채찍질은 경미한 범죄에 대한 가벼운 형벌입니다. 가오타오가 관습법에 근거하여 다섯 가지 형벌을 통합한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중국 형법의 주요한 발전이자 시작이었습니다. 아홉 가지 덕목의 확립. 아홉 가지 덕목은 넓고 밤색(성품이 너그럽고 원칙적), 부드럽고 곧음(성품이 온화하고 정사를 처리할 수 있음), 의연하고 공손함(성품이 단순하고 현자를 공경할 수 있음), 혼란스럽고 공손함(재능이 있고 정사를 공경할 수 있음), 혼란스럽고 굳건함(겸손하고 독단적), 곧고 따뜻함(곧고 오만하지 않음), 단순하고 정직(견고하고 실리적인), 의롭고 박제함(대담함) 가오타이의 9덕은 인간의 본성과 성품, 도덕, 인재의 여러 측면을 포괄하며 중국 역사상 알려진 것입니다. 공무원을 심사하고 선발하는 가장 초기의 기준이었습니다. 친구족. 구족은 부족 동맹의 핵심을 이루는 동질적인 부족입니다. 부족 연맹은 느슨한 조직이었고, 든든한 후원 없이는 연맹의 권위가 유지될 수 없었기 때문에 당시의 역사적 조건에서 친9족은 중요한 정치 전략이기도 했습니다.
가오타오 문화의 핵심은 '법치'와 '덕치'의 결합입니다.
시대의 역사 기록은 "순 황제 3 년, 타오에게 처벌을 명령했다", "감옥과 법률 경비대를 건설하라", "샤슈"는 "기절, 잉크, 도둑, 살인"가오 타오도 처벌을 받고, 가오 타오는 "하늘이 당신을 처벌하고, 오 형벌을 사용하고. ." . 가오타오 형법은 중국에서 가장 초기의 체계적이고 제도화된 형법이며 진정한 의미에서 형법의 시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샤 왕조의 위 형벌, 상 왕조의 당 형벌, 서주 왕조의 구형 또는 루 형벌은 모두 이 형벌에서 발전했습니다. 가오타오의 '오형'은 바빌로니아의 '함무라비 법전'보다 3~4백 년이나 앞선 것이어서 가오타오는 중국의 '정의의 조상'으로 추앙받았습니다. 법치에 대한 가오타오의 사상은 미래 세대의 모범이 되었습니다. 그는 법 집행에 엄격하여 과실 범죄자는 최대한 용서하고, 고의적이거나 상습적인 범죄자는 엄하게 처벌하며, 범죄 용의자는 관대하게 처벌하고, 살인 과정에서 무고한 사람이 다치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는 법과 정의를 집행하고, 감옥 결정을 알고, 감옥 시스템을 듣고, 다섯 가지 형벌로 "세상에 고문이 없다", "세상에 부당한 감옥이 없다"그는 교육에 중점을두고, "다섯 가지 형벌을 알고, 다섯 가지 가르침을 가르치고, 다섯 가지 형벌을 다스리고, 처벌없이 형을 선고한다. "그는 교육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범죄 행위가 없는 사회가 궁극적으로 달성되기를 바라며 법치주의에 덕치주의를 보완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오황제전'과 '하번지'에 나오는 가오타오의 언행에 대한 기록에서 우리는 청렴, 용맹, 정의라는 가오타오의 정치적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둘째, 《상서-고도모》에서 우리는 가오타오의 겸손하고 청렴하며 이타적이고 사람 중심의 이미지를 볼 수 있으며, 《순자》, 《화난자》, 《무자》의 추론에서 우리는 편견이 없고 성내지 않는 합리적인 재판관이라는 가오타오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후한서』와 『사기』를 보면 가오타오가 감옥의 신으로 존재했다는 사실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역』의 가오타오에 관한 세 가지 이야기에서 사람들이 가오타오를 크게 존경하고 기억하는 것은 주로 그가 덕으로 사람들을 설득하고 간결하게 법을 만들고 공평하게 법을 집행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오타오의 첫 번째 정치적 명제는 도덕적 정치를 실천하는 것이었습니다. 가오타오에 따르면 덕으로 다스리는 국가를 구현하기 위한 핵심은 백성들의 도덕적 수양을 향상시키는 데 있습니다. 통치자와 신하, 위로부터 아래까지, 그리고 자신으로부터 백성까지 도덕적 수양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관리가 갖추어야 할 덕목으로 세 가지 덕목, 여섯 가지 덕목, 아홉 가지 덕목을 제시했습니다. 대신에게는 세 가지 덕이, 신하에게는 유덕이, 천자에게는 아홉 가지 덕이 요구되었다. 도덕으로 정사를 처리하면 신하들이 한마음이 되어 자신의 성공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을 잘 알고 잘 등용"하고 덕이 있고 재능이 있으며 근면하고 정직한 사람을 써야만 나라를 잘 다스려 백성을 이롭게 할 수 있습니다.
백성의 안위는 통치자와 대신의 덕에 달려 있습니다. "가오타오는 덕이 있지만 항복한다." 가오타오의 무덤에서 동쪽으로 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충효의 신전'은 자비와 사랑의 씨앗을 뿌린 가오타오의 교육받은 백성들을 기리기 위해 후대에 세워진 고대 유적지입니다. "선한 탄생의 미덕은 인간의 마음에 의해 좌우된다." 가오타오가 선한 통치와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노력하자 천하가 평화로워지고 백성들이 그를 존경하고 그를 따르며 그를 기억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세계의 유명인사는 모두 유순으로부터 시작되었다"는 호의적인 상황이 조성되었습니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인 피룡수는 "신으로 돌아가는 길"이라는 글에서 고타오에 대해 "덕은 순과 유에 있고 도(道)는 지와 제를 넘어선다"라고 평했습니다. 황제는 앞으로 나와서 가오타오를 추천하고 정치적 조언을 했다..." 가오타오는 정부를 책임지고 '오교' 개발, '오례' 제정, '오복' 제정, '오형' 및 '오의' 제정 등 사회 제도, 관습 및 문화 전반에 걸친 일련의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계획했습니다. "다섯 가지 형벌", "아홉 가지 가족", "아홉 가지 덕목" 등 이러한 주요 조치가 실행에 옮겨졌습니다. 이러한 모든 주요 조치가 실행되어 정상적인 사회 질서를 확립하고 부족 간의 유대와 화합을 강화하며 국가 출현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고타오의 사상은 나중에 공자에 의해 계승되고 발전되어 중국 봉건 왕조 전체의 국가 통치 기본 이론이 된 유가 교리를 창시했습니다. 가오타오는 농업 생산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다유는 물을 다스렸고, 가오타오는 "할 일이 없다" "역사 기록-음번지"는 당하오가 인용 한 "비, 긴 외부, 공덕과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 사람들은 안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쪽은 강, 북쪽은 징, 서쪽은 강, 남쪽은 회, 네 가지 신성 모독이 수리되었고 사람들은 모두 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비가 천하를 다스리도록 도와주세요. "모든 백성이 유비가 되게 하라. "처벌은 뒤따릅니다."라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자원 보호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완수를 위해 법적 수단을 사용하십시오. 회이의 투산에서 홍수 치유의 성공을 축하하는 의식이 열렸습니다: "제후들이 투산에 모이고 유비가 열국을 만나게 될 것이다." 회이의 조상들은 중앙 평원에서 농업뿐만 아니라 도자기 제작, 생산 도구 제작, 금속 제련 기술 등 수공예 분야에서도 선진적이었습니다. 가오타오의 치밀한 계획과 전폭적인 지원 덕분에 요, 순, 위 시대는 번영을 누리며 '초기 국가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샤 왕조가 이어졌습니다. 동방 오랑캐의 농경과 제의 문화에서 비롯된 가오타오 문화는 아시아의 많은 국가와 지역을 포괄했습니다. 이 지역에서 생산된 긴 북은 그 이름 때문에 '가오타오'라고 불렸습니다. 북한에는 지금도 가오타오와 같은 종류의 북인 북과 작은 허리 북이 있습니다. 한국도 동방예의지국의 한 갈래이기 때문에 그런 높은 북도 있습니다. 수년간의 연구와 논쟁 끝에 안후이 예술대학의 연구원 류정궈는 고대 악기 가오타오를 만들어 마침내 고대 악기 경사 연주에 대한 고대 미스터리를 풀었습니다. 류정궈의 고대 악기와 연주 기술은 국가 특허를 받았으며 2001년 봄, 홍콩 시청 콘서트홀에서 열린 민속 음악 콘서트 '8천 년의 메아리'에 솔리스트로 초청받았습니다. 그는 '비스듬히 불기' 기법을 시연했고, 우아한 홀에서 처음으로 한나라 시대 이후 사라진 가오타오 고대 바퀴벌레를 재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