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명나라 무덤을 묘사한 고전 문장

명나라 무덤을 묘사한 고전 문장

13묘에 관한 고전시

13묘에 관한 고전시는 1. '명묘'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곽명묘 천무

복숭아와 매화 동산, 여름 보라색으로 가득 찬 향기로운 먼지가 십리길. 유명한 산과 승려들이 모두 살았다고 전해지며, 선린 황제의 집이 더 많다고 합니다.

2. 田牧《游南京明陵有感(七绝诗)》

百花尚怨春秋,老青山不葬古丘。 세월은 계곡의 물과 같아서 바다로 흘러가도 결코 돌이킬 수 없다.

황제의 경륜은 봄날의 꿈이 되고, 산천은 대대로 화면에 그려진다.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얼마나 많은 것들이 별똥별처럼 덧없이 지나가는가.

3."열세 무덤 2"천무

샤오링 기세가 장동을 압박하고, 소나무 물결은 광대하고 멀리 공중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서풍에 외롭게 해마다 오래된 아카시아 나무를 보지 못하는 징산 공원

30만 군대가 10만 군대를 몰고, 묘소 플랫폼은 세계에서 드물다. 세상에는 발이 큰 여성이 많고 남편이 돌아 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4."난징-명묘"천무

딩치위안 난징에서 베이징까지, 자녀와 손자는 여전히 뜨거운 피입니다. 중산 마이크로 퀘는 외로운 무덤으로, 쉔우 호수의 달은 분노로 가득 차 있습니다.

5."장강 여행-남경-열세 개의 무덤" 천무

중푸산 고궁은 새롭고, 바람이 부는 노송은 녹색 자국을 남깁니다. 마음은 꾀꼬리 소리를 듣고 거울은 태양을 바라본다.

무덤은 오래 살고, 아홉 개의 천궁은 곤륜으로 간다. 어젯밤 강성에는 붉은 비가 내리고, 금지된 문 너머 매화의 궁전.

6. 천무, 양쯔강 명릉 여행.

영웅의 대를 잇는 두에게는 매우 높은 무덤이 있습니다. 석인은 도시 옆에서 달을 깨는 꿈을 꾸었고, 진흙말은 땀을 흘리며 구름을 깎았다.

진링 향, 호우, 호우화샤 등 명나라의 손님. 양쯔강의 물은 오랫동안 사라졌고, 우리는 세상이 어떻게 변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7. 천무의 '명나라 무덤'

소떼는 늑대 병사들을 물리치고 감히 진링을 황제의 수도로 삼으려 뛰어들었습니다. 민중은 유향부 한주, 당, 송을 바꾸고 공개적이고 분명하게 통치했다.

강건의 남하도 제자로서의 우진 편향이 큰 희생을 치른 것입니다. 당시 전쟁이 없었다면 염산은 이 산과 싸워야 했습니다.

2. 명나라 무덤을 묘사한 시

열세 무덤을 통해 "천무매화원, 복숭아꽃은 열 가지 향기로운 꽃의 먼지와 연결되어 여름 보라색을 퍼뜨린다.

어떤 사람들은 유명한 산과 승려들이 모든 곳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선린에는 황제의 집이 더 많습니다. 명릉의 난징 여행에는 감정이 있습니다 (일곱 시 2) "천무 백화 여전히 봄과 가을을 불평하고, 고대 산은 오래된 푸른 언덕에 묻히지 않았습니다.

시간은 계곡의 물과 같아서 바다로 흐르고 뒤돌아보지 않네. 수천 년의 황실 경력을 봄의 꿈으로, 산과 강은 대대로 화면을 그립니다.

과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얼마나 많은 것들이 별똥별처럼 덧없이 지나갔는가. 명나라 두 노래의 무덤" 천령 기압 강동, 소나무 물결이 광대하고 멀리서 공기를 움직입니다.

징산 공원은 해마다 외롭게 오래된 아카시아 나무를 보지 않고 10만 분열 서풍을 몰고, 무덤 세계는 희귀합니다. 세상은 발이 큰 여성으로 가득 차 있으니 남편이 돌아 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난징-명나라 무덤"천무는 난징을 베이징으로 바꾸기로 결정했고, 아이들과 손자들은 피로 목욕을했습니다. 중산 마이크로케는 외로운 무덤이 되었고, 쉔우호의 달은 분노로 가득 찼습니다.

"양쯔강 여행 - 난징 - 열세 무덤" 천무 중푸산 높은 링먀오 새로운, 바람이 부는 사이프러스에 녹색 흔적을 남깁니다. 지저귀는 소리에 귀 기울이는 마음, 하루를 보는 거울.

무덤은 오래 살고, 아홉 개의 천궁은 곤륜으로 간다. 어젯밤 장성은 붉은 비가 내리고, 조안 매화는 금지된 문 너머로 피어난다.

"필드 무의 1 세대 영웅의 13 개 무덤에있는 양지 강, 들판의 푸른 잔디에서 두는 높은 무덤을 일으켰습니다. 석인은 도시 옆에서 달을 깨뜨리는 꿈을 꾸었고 진흙 말은 땀을 흘리며 구름을 자르려고 했다.

진령 향, 호, 호화사, 그리고 다른 영명한 왕들을 위한 손님. 양쯔강의 물은 오랜 세월이 흘러 세상이 어떻게 변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명나라 무덤에 바치는 찬사" 천무녀랑은 늑대 병사들을 물리치고 감히 황실의 수도 진링으로 뛰어 올랐습니다. 공은 유향부 한을 좌천시키고 당과 송을 공개적으로 통치했습니다.

강건의 남쪽 여행은 또한 제자로서의 우진 편견이 큰 희생을 치른 것입니다. 당시 전쟁이 없었다면 염산은 이 산과 싸워야 했습니다.

3. 명나라 무덤을 묘사한 시

열세 무덤 천무를 가로질러

복숭아와 매화 가득한 정원, 여름 보라색으로 가득 찬 향기로운 먼지 십리. 유명한 산과 승려들이 모두 살았다고 전해지는 이곳은 신린 황제의 집이 더 많다고 합니다.

천무, 남경의 명나라 무덤을 방문한 소감(7언시)

수백 송이의 꽃은 여전히 봄과 가을을 불평하고, 오래된 푸른 언덕은 고대에 묻히지 않았네. 세월은 계곡의 물과 같아서 바다로 달려가서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다.

황제의 경력은 봄의 꿈이되었고 산과 강은 대대로 화면에 그려져 있습니다.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얼마나 많은 것들이 별똥별처럼 덧없이 지나갔는가.

천무, 명릉에 대한 두 편의 시

소릉은 강 동쪽을 누를 만큼 힘이 세고, 소나무 물결은 너무 광대하여 멀리 공중으로 움직인다. 징산 공원은 해마다 서풍에 외롭게 오래된 아카시아 나무를 보지 못했습니다.

30 명의 군대가 10 만 명의 군대를 이끌었고, 묘소 플랫폼은 세계에서 드물다. 세상에는 발이 큰 여성이 많고 남편이 돌아 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난징 천무-명나라 무덤

딩치위안 난징은 베이징, 아이들과 손자들을 여전히 뜨거운 피를 돌립니다. 중산 마이크로 퀘는 외로운 무덤으로, 쉔우호 달은 분노로 가득하다.

양쯔강 여행 - 난징 - 명릉 천무

중푸산 고사원 신축, 바람이 부는 사이프러스에 초록 자국이 남는다. 마음은 꾀꼬리 소리에 귀 기울이고 거울은 태양을 바라본다.

무덤은 오래 살고, 아홉 개의 천궁은 곤륜으로 간다. 어젯밤 강성에는 붉은 비가 내리고, 금지된 문 너머 매화의 궁궐에 매화가 피었네.

천무, 양쯔강 명릉 여행

영웅의 한 세대에서 두에게는 매우 높은 무덤이 있습니다. 석인은 도시 옆에서 달을 깨는 꿈을 꾸고 진흙말은 땀을 흘리며 구름을 자릅니다.

진링 향, 호우, 호화사 등 영명한 왕들의 손님. 양쯔강의 물은 오랜 세월이 흘러 세상이 어떻게 변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명 천무의 무덤

소 목동은 늑대 병사들을 물리치고 감히 진링을 황제의 수도로 삼으려 합니다. 공은 유향부 한조를 바꾸고 당나라와 송나라의 통치를 계몽하고 명확하게 했습니다.

강건의 남하도 제자로서의 우진 편향이 큰 희생을 치른 것입니다. 당시 전쟁이 없었다면 염산은 이 산과 싸워야 했습니다.

4. 13묘를 설명하는 관용구

용용한 우아함 용용: 너그럽고 차분한; 우아함: 우아한. 차분한 태도와 우아한 태도를 묘사합니다.

용용야부는 차분하고 너그러운 태도와 예의 바른 태도를 묘사합니다.

용야부는 차분하고 우아한 태도를 의미합니다. "우아하고 우아하다"는 뜻입니다.

기품 있고 우아하다는 것은 예의 바르고 품위 있는 말투를 뜻합니다.

엘레강트는 관대한 태도와 좋은 매너를 묘사합니다.

우아함을 전문으로 한다는 것은 문체에서 우아함과 엄격함을 옹호하고 허세를 버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아하고 미묘하다는 것은 우아하고 기품 있는 문체와 품위 있는 어법을 의미합니다.

위엄 있고 우아하며 가문이 좋고 우아하고 너그러우며 지혜가 뛰어남.

5. 명릉의 풍경을 묘사한 작품

명릉은 명나라의 건국 황제인 주원장의 무덤입니다. 난징 지진산 남쪽 기슭에 위치한 두룽푸는 에베레스트산 자락에 있으며, 다우르 22.5km를 둘러싼 묘소 벽이 있습니다. 명릉은 명나라 건국 황제 주원장의 묘소입니다. 난징 쯔진산 남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우르 22.5km를 둘러싼 묘소 담장이 있습니다.

명나라 무덤의 배치는 "북두칠성"입니다. 샤오릉의 성스러운 길은 역대 황제들의 넓고 직선적인 길과는 달리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어 항상 사람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고 많은 전설을 낳았습니다. 이 새로운 발견은이 기괴한 현상을 설명합니다 : 고대 황제의 무덤에는 하늘 궁전, 하늘 이미지, 별의 그림, "하늘과 인간의 통일", "영혼이 북두칠성으로 돌아가는"효과, 주원 장, 특히 하늘 이미지에 대한 존경심을 의미하므로 그의 생애 동안 자신의 무덤이 다음과 같이 설계 될 것입니다. 북두칠성의 모양은 "숟가락 머리"를 일주일에 한 번 메이화산을 도는 신성한 길의 안내 부분으로, "숟가락 손잡이"는 일직선으로 북쪽을 향한 묘소의 "숟가락 손잡이"입니다. 계획에서 샤오링은 남북조, 요나라, 당나라, "북두칠성"을 그리는 "일곱 별" 배치 추세가 동일합니다. 고고학자들은 또한 효자묘 지하 쑤안공이 숟가락 모양이며, 주원장의 매장지가 다른 곳의 민속이 아닌 명나라 무덤에 정확히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주장은 관련자들에 의해 의문을 제기했으며, 직접적인 증거는 호 모양의 신도가 그의 아버지 주원장이 "북두칠성"의 우연이 아니라 명 태조 주디에 의해 지어졌다는 것입니다. 일부 학자들은 주원장이 명나라 무덤과 링구 사원 사이에 묻혔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당시에는 여러 가지 의견이 있어 결론을 내리기 어려웠는데 1999년 8월 고고학 작업에서 또 다른 중요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즈진산 남쪽 경사면에서 육왕조 수도의 건축 유적이었던 제단이 발견된 것입니다. 제단은 지진산의 해발 277미터 고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4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제단 본체는 주봉을 중심으로 동쪽, 남쪽, 서쪽이 바위로 둘러싸여 있으며 면적은 8,000평방미터에 달합니다. 중국 봉건 국가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희생 제사 건물로, 육왕조의 문화와 중국 고대 제사 제도의 진화 및 역사적 역할을 연구하는 데 큰 가치가 있습니다. 제단의 주벽은 거대한 돌로 만들어졌으며 그 중 가장 무거운 돌은 거의 2톤에 달합니다. 여러 층의 벽과 플랫폼이 엇갈리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상단과 하단 층의 높이 차이는 10미터가 넘고 전체 제단의 부피는 15,000세제곱미터가 넘습니다. 제단 남쪽 중앙에는 돌계단이 언덕을 따라 이어져 있고 길은 내리막길로 이어집니다. 교란된 토양에서 육왕조 시대의 벽돌과 기와 유적도 다수 발굴되었습니다. 천년 전야, 600여 년 동안 잠들어 있던 돌거북이 몸을 덮고 있던 흙을 털어내고 중국 최초의 거대한 거북이의 웅장한 모습으로 땅 밖으로 튀어나왔습니다. 이 돌거북은 메이링궁 동쪽 숲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당시 돌거북과 기념비는 몇 미터 떨어진 두 곳에 있었는데, 미사와 덤불에 묻혀 거의 사라진 상태였습니다.

6. 창산 얼하이 시

1, 궈모루오 현대 "달리 칠시" 낭만적인 꽃, 눈과 달 고대 도시 오픈, 얼하이 창산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2, 당나라 류창칭, "눈 속의 연꽃 산"황혼이 멀리 떨어져 있고, 찬 공기가 좋지 않습니다.

밤이 깊어지면 구불구불한 언덕은 끝없는 밤에 더욱 깊어진다.

3. 마오쩌둥의 현대 '진이메이산고개' 처음부터 창백한 산은 바다 같고 석양은 피와 같았다.

다시 정리하면 창백한 산은 바다와 같고 지는 석양은 피와 같다.

4. 당나라 왕웨이의 '징이옌푸'에 있는 구름과 정자 사이의 '하북성 탑을 오르다'. 높은 도시에 서서 석양 풍경을 바라보니 멀리 창산에 반사된 물이 보인다.

고성에 서서 일몰을 바라보니 멀리 창산의 모습이 물에 비쳐 보인다.

5. 당나라 마대, '초하회구' 물웅덩이는 달처럼 넓고 급류는 산과 함께 굽이쳐 흐른다.

광활한 호수에서 밝은 달이 떠오르고 양쪽에는 푸른 산이 솟아 있다.

7. 황과수 폭포에 대한 고전시

고대의 유명한 여행가 쉬샤커는 300여 년 전에 황과수 폭포를 묘사했으며, 중국 역사상 처음으로 황과수 폭포를 자세히 기록한 사람입니다.

명나라 중전 10년(서기 1637년), 중국의 유명한 여행가이자 지리학자였던 쉬샤커는 황궈수 폭포를 이렇게 묘사했습니다: "황궈수 폭포는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단푸는 '이곳은 백수강이고, 그 앞에 이보다 더 깊은 곳에 매달려 있는 곳이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다른 것이 싫고 여전히 미안합니다.

하류로 0.5마일 내려가면 하얀 무지개 다리라는 거대한 돌다리가 물 위에 놓여 있었어요. 다리는 남북으로 뻗어 있었고 다리 아래에는 세 개의 문이 있었고 물은 매우 넓게 흘렀습니다.

몇 피트마다 개울 바닥의 절벽에서 눈이 쏟아져 내렸는데, 백로들로 가득 찼습니다. 화이트 워터라는 이름이 거짓말이 아니었네요! 북쪽으로 다리를 건너 서쪽으로 0.5마일 정도 개울을 따라가면 갑자기 구름이 안개를 덮고 천둥소리가 들리는데, 정말 멋지다! 간수의 틈새를 통해 남쪽을 바라 보면 개울의 왼쪽에 매달려있는 길을 발견하면 공기가 날아갈 것입니다. 개울의 돌은 연잎처럼 덮여 있고 중앙에 세 개의 문이 뚫려 있습니다. 나뭇잎 꼭대기에서 물이 만 조각처럼 넘쳐 흐르고 문은 수평으로 덮여 있습니다. 똑바로 내려오는 것은 셀 수 없습니다.

구슬을 쏟아 옥을 깨뜨리면 물방울이 연기가 날리듯 솟구치는데, 그 위력이 대단하다. 소위 '구슬 갈고리가 구르지 않고 말 훈련 매달려 봉우리가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개유는 폭포를 보았고 폭포는 몇 배 더 높고 가파르지만 결코 그렇게 넓고 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폭포를 보면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단푸는 말하기를, '물의 정자는 기대하기 전에 쉴 수 있다' ...... "(쉬샤커의 구이저우 여행기 일기 1장 참조). 쉬샤커의 황궈수 폭포에 대한 묘사는 매우 생생하고 적절합니다. 황궈슈 폭포는 물이 가득하고 웅장합니다.

8. 하이즈의 가장 고전적인 시

1. 다시는 과거를 언급하지 마라, 고통이나 즐거움, 삶은 가져다주지 않을 것이고 죽음은 가져다주지 않을 것이다.

--'가을밤' 2. 오늘은 내 말은 그만하고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하겠네. --신부 3. 오늘 밤은 당신을 보지 않겠습니다. 오늘 밤 나는 이 세상에서 누군가를 만나지만 당신을 만나지 않겠습니다.

--"사랑의 시 더미/산사나무" 4. 내가 고통 속에 당신 앞에 설 때, 당신은 내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할 수 없어요, 당신은 내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할 수 없어요. -- "밀밭과 시인 / 답장" 5. 행복하다는 것은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 아무것도 없는 것 말고는 / 더 멀리, 더 외로운 것 말고는 / 더 멀리, 더 외로운 것 말고는 / 더 멀리.

-- 「멀리」 6. 나를 잠들게 할 밤도 없고 / 나를 깨울 새벽도 없다. --티베트 7. 먼 땅의 바람은 먼 땅보다 더 멀다.

-- '9월' 8. 밤에는 아무것도 없는데 왜 나에게 위로를 주는가. -- 「밤의 시」 9. 얻어야 할 것은 얻지 못했고, 잃어야 할 것은 오래 전에 잃었다.

--"가을" 10. 누구의 목소리가 가을 아들의 밤으로 전해져 땅에 누운 우리 몸의 뼈를 덮을 만큼 오래 울려 퍼질까. -- "가을" 11. 바람 뒤에는 바람이 있고, 하늘 위에는 하늘이 있고, 길 앞에는 길이 있다.

네 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