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수확하도록 격려하는 문어문.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수확하도록 격려하는 문어문.

1. 중국 고대에는'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도록 독려한다' 는 아름다운 문장이 어떤 표현이 있었나요?

-나대정' 축록' 2.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후한서' 3. 남편은 전 세계에 관심이 있고 만리는 아직 부근에 있다.

-조식 \ "백마를 왕표에게 선물하다 \" 4. 백 번 읽었는데, 그 뜻은 자명하다. -'삼국지' 5. 노력하려면 쇠절굿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어야 한다.

-조설' 광제는 촉, 수남 펑산현' 6. 현자의 꿈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어리석은 자의 발자국만큼 좋지 않다. 골키 7 호입니다. 양양을 바라보며 탄식하는 사람은 영원히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없다.

-노신 8, 끈기 있고 용감해서 강건하다고 한다. 다만, 출세의 덕도.

-"훈련의 실제 규율은 단지 해악일 뿐이다" 9.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두보 11, 루만만 수원 Xi, 위아래로 검색할게요.

-숨어 위안 \ "lisao \" 11, 조난 시 장관 축제, 난세에 충절을 알 수 있다. 보우 는 \ "제북문 세대 \" 12 에 따르면, 하늘이 대임할 때, 사람은 먼저 그 마음을 쓰고, 뼈를 쓰고, 기백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힐 것이다. < P >-맹자의 중요성을 배우는 여름: 우리의 덕, 지혜, 몸, 아름다움을 키워라. 2. 우리에게 사람됨이 되고, 수양이 되고, 생활하고, 자질이 있고 도덕적인 사람이 되도록 가르친다.

3. 문제를 이해하고,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고, 사회에 기여하고, 국가에 기여하는 사람이 되도록 가르쳐 준다. 공부는 우리에게 어떻게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보호하며 자신을 강인한 사람으로 만드는지 가르쳐 주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P > 공부는 우리에게 일을 가르치고, 우리에게 아름다운 집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 준다. 문장 만들기: 간단한 학습 방법은 없습니다.

공부를 잘하려면 열심히 해야 한다. 꾸준히 공부해야 부단히 진보할 수 있다.

모든 학생들은 배울 기회가 있습니다. 외국어를 배우려면, 우리는 음성으로 시작해야 한다.

시간을 들여 공부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2.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것은 성공이 아니라 노력이다.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실패가 아니라 게으름이다.

한 푼의 경운과 한 푼의 수확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지불없이 수확이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인생은 몇 박자를 가질 수 있습니까? 지금 안 치고 언제 기다려?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금빛 세월이 더욱 찬란한 불꽃과 부딪치게 하라! < P > 매일 새로운 삶, 새로운 도전, 새로운 전투, 새로운 진보입니다. < P > 매일 새로운 날입니다. 어제나 과거의 슬픔, 불안, 고통을 오늘로 데려오지 말라는 뜻입니다. 매일은 새로운 시작이고, 아침마다 다시 창조된 세상이다. 슬픔과 죄악의 부담에 고민하는 사람들, 여기는 당신들의 아름다운 새로운 희망과 새로운 출발점입니다! < P > 는

3 을 채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고문들이 1 이 될 수 있을지, 예팅귀와 해륙공 다른 사람들은 모두 배우기 쉽다. 그들은 41 여 년 동안 두루마리를 놓지 않고 오랫동안 먹었다. < P > 사대부네 집에는 서로 다른 책이 있는데 모두 빌려서 다 읽었어요. 나는 늘 돈이 부족해서 다 쓸 수 없는 것을 싫어한다. 나는 수십 권의 책을 간작하고, 쓸 수 있는 손으로 베껴 쓰는 것을 선택하여 해록이라고 부른다.

나는 젊었을 때 공부하는 것을 매우 좋아했다. 41 여 년 동안 나는 두루마리를 내려놓은 적이 없다. 그것으로 밥을 먹으면 달다. 피곤해서 베개로 삼는다. 사대부네 집에는 서로 다른 책이 있다. 빌린 물건은 네가 보지 않는 것이고, 전편을 보지 않으면 멈추지 않을 것이다. < P > 나는 항상 돈이 없어서 전부 베껴 쓸 수 없다는 것을 후회한다. 이렇게 많은 책들이 수십 권으로 나뉘어 있는데, 유용한 것은 모두 손으로 베껴 쓴 것으로, 해록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2, 원문을 돌볼 수 없다: 범선생이 순시하고, 말 두 마리, 노새 세 마리가 책을 싣고 있다. 에섹스에 갔을 때, 나는 베테랑들을 소집하여 후퇴하고 그들의 우여곡절을 물었다. 아니면 평일에 들은 것에 동의하지 않고 작업장에서 책 한 권을 보내서 조사해 보는 것이다. < P > 또는 평원, 들판을 걸으면 자칫하면 말 안장에 고전을 묵념할 수 있다. 가끔 잊어도 작업장에서 이 책을 익힐 수 있다. 선생의 신도표를 번역하다: 여행할 때마다 항상 말 두 필과 노새 세 필로 책을 싣고 있다. < P > 위험한 곳에 도착해서 퇴역 장교에게 이곳의 상세한 상황을 물어본다. 어떤 것은 평소에 들은 것과는 달리 인근 시장의 여관에서 장부를 찾아본다. 때로는 평원 광야를 직접 지나가기도 하고, 주목할 만한 것도 없고, 말등에서 각종 고전 저작의 필기와 교정본을 묵묵히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조심하지 않으면 인근 시장의 여관에서 책을 읽고 자세히 검사해 보세요.

3 구양수의' 삼립' 작문은 돈이 많지만 취미는 많지 않다. 실로에 있을 때, 나는 가족들의 말을 맛보았다. 나는 평생 책만 읽고, 앉아서 경사를 보고, 누워서 소설을 보고, 화장실에 가서 작은 글자를 보고, 한순간도 책을 꺼내지 않았다. < P > 셰도 "송공이 사관에 걸려 화장실에 갈 때마다 책을 가지고 가고 비꼬는 소리는 먼 곳에서 들려와 많이 배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여음은 그가 이것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내가 평생 쓴 대부분의 문장 들은 셋째 날, 곧 베개와 화장실에 있었다.

특히 덮개 마이크로 은에 속할 수 있습니다. 돈웨이가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그는 아무런 취미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 P > 저는 서경 낙양에 있을 때 가족들에게 평생 독서만 좋아하고 앉아서 고전과 사서를 읽는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잠자는 사람은 진나라 시대의 저서와 잡기 수백 편을 읽고 내가 화장실에 갔을 때의 시를 읽었다. 그래서 나는 한시도 책을 놓지 않았다.

셰장 (감사합니다) 은 "그와 송공망치가 사가원에 있을 때 화장실에 갈 때마다 책 한 권을 가지고 다닌다" 고 말했다. 고서 소리가 맑고 우렁차서 먼 곳에서도 그를 들을 수 있다. 그는 이렇게 공부하기를 갈망한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저는 사강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가 평생 쓴 문장 대부분이' 세 곳' 에 있습니다. 바로 베개에, 화장실에 있습니다. < P > 그래야만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4, 이하야, 수고했어, 용길 ... 그는 날씬하고 눈썹이 있고 손가락과 발톱이 길어서 읽기 속도가 빠르다. < P > 매일 해돋이를 하며 약한 말을 타고 어려서부터 노예와 공부했고, 오래된 힌트를 등에 업고 수입을 만나면 가방에 책을 던졌다. 수업이 시작되기 전에 화제를 설정하고, 다른 사람이 과정을 안내할 수 있는 시를 한 편 써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P > 그리고 황혼이 돌아오면 충분하다. 비취상일율은 이렇고, 그리 경제적이지도 않다. < P > 어머니와 하인이 가방을 들여다보자 많은 책을 보고 화가 나서 말했다. "마음을 토하는 것은 내 귀야!" "이창제는 날씬하고 눈썹이 이어져 손가락이 길다. 그는 각고의 노력으로 시를 외울 수 있어 빨리 쓸 수 있다. 나는 늘 작은 책동을 데리고 약한 나귀를 타고 낡고 낡은 키트를 메고 다녔다. 내가 느끼는 것을 만났을 때, 나는 그것을 적어서 내 가방에 넣을 것이다. < P > 그가 밤에 돌아왔을 때, 그의 어머니는 하녀에게 공구상자를 들고 안의 초안을 꺼내라고 했다. 그녀는 많은 원고를 쓰는 것을 보고 이렇게 말했다. "이 아이는 마음을 토해야 끝이야!" " 5, 왕충시 박람회 (왕) 는 약간의 외로움으로 가득 차 있지만 마을은 효도라고 한다. 나중에 자본 에, 국가 감독 교육, 반 비아 오 에서 교사.

는 서술에 능하고,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 우리집은 가난해서 책이 없다. 나는 낙양 일대를 뛰어다니며 내가 파는 책을 보고 보면 외울 수 있기 때문에 수백 명의 말을 전할 수 있다.

귀국 후, 후아핑 교수. 왕총애가 십 대였을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고향 사람들은 모두 그가 어머니에게 효도하다고 말했다. < P > 나중에 베이징에 도착하여 국자감에서 연습할 수 있는 능력을 배웠고, 풍반표 () 를 스승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왕총애는 취미가 광범위해서 일부 단락과 문장에 얽매이지 않는다.

그의 집은 가난해서 책이 없다. 그는 낙양가의 서점에 자주 가서 다른 사람이 파는 책을 본다. 그는 한번 보면 외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학파의 이론을 광범위하게 이해한다. 나중에 고향으로 돌아가 은퇴하고 집에서 가르치다.

6. 장 지앤과 "자이" 원문: (장) 푸 젊은 학습, 읽기 손에, 돈 읽음, 즉 굽기 를 의미한다; 다시 한 번, 만약 그렇다면, 6 ~ 7 개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주목하세요. 오른손이 파이프를 들고 있는 곳에서 손바닥이 굳은살로 변했다.

겨울에는 손이 갈라져서 국을 여러 번 마신다. 나중에' 칠록' 이라고 불리는데. 시문이 민첩하여 사방팔방에서 원하는 사람들이 초안을 작성하지 않자 그는 즉시 유명해졌다. 장포는 어렸을 때 독서를 좋아했다. 그는 반드시 자신이 읽은 책을 베껴 쓰고, 한 번 보고, 불태워야 한다. 다시 한 번 베껴 쓰고, 이렇게 6 ~ 7 번 해서야 멈추었다. 오른손에 펜을 쥐고 있는 곳에는 손가락과 손바닥에 고치가 있다.

겨울에는 피부가 얼어서 하루에 몇 번 뜨거운 물을 담근다. 이후 독서라는 연구는' 7 개 기록' 이라고 불렸다. 장포는 시를 쓰고 문장 쓰기가 빠르다.

각 측이 모두 와서 요구하다. (장 푸) 초안을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손님 앞에서 글을 써서 곧 다 썼다. 이 때문에 당시 (장 푸) 의 인지도가 높았습니다. 7, 왕 mianseng 사원 밤 독서 원본: 왕 mian, zhuji 사람들. < P > 그가 7 ~ 8 살이었을 때, 아버지는 소에게 학교에 가서 몰래 학교에 들어가 학생들의 배서를 들으라고 명령했다. 자신을 경청하고 기억에서 배우다. 황혼에 돌아와 그 소를 잊었다.

아버지는 그것을 화나게 했다. 예전처럼 좋다. < P > 엄마가 말했다. "내 아들이 이렇게 멍청해서 아무것도 듣지 않아?" 면류관이 갔기 때문에, 수도사 절에 의지하여 생활하였다. 밤에 미끄러져 나와 불다리에 앉아 장광등으로 읽다. < P > 불상에는 많은 토상이 있고, 얼굴이 험상궂고,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관아, 못 본다면. 혜희의 북한 기질은 남달라 제자로 기록되어 수재가 되었다.

왕관은 제계현인이다. 7 ~ 8 살 때 아버지는 그에게 논두렁에 가서 소를 넣으라고 하셨고, 그는 몰래 학교에 뛰어들어 학생들의 말을 들었다.

듣고 난 후, 나는 항상 묵묵히 기억한다. 그가 밤에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그가 방목하고 있는 모든 소를 잊어버렸다. < P > 왕관의 아버지는 분노하여 왕관을 호되게 한 대 때렸다. 그 후에도 그는 여전히 이렇다. < P > 그의 어머니가 말했다: "아이가 이렇게 독서에 매료되어 있는데, 왜 그를 내버려 두지 않는가?" 그 후로 왕관은 집을 떠나 절에 머물렀다. 밤에 몰래 나와 불무릎 위에 앉아 책 한 권을 들고 등불을 들고 불 앞에 있다.

4. 학습을 장려하는 고문은 무엇입니까? 펑단숙의 원작에서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이해하기가 어렵나요? 그것은 쉽게 어렵다; 하지 않으면 쉬운 사람도 어렵다.

사람들이 배우기가 어렵습니까? 배우면 어려운 사람도 쉬워진다. 배우지 않으면 쉬운 사람은 어렵다. 나는 너무 어지러워서 사람을 잡을 수 없다. 나는 너무 무능해서 사람을 잡을 수 없다. 한 번 배우고, 오래 배우지만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네가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너는 그것의 모호함과 평범함을 알지 못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나는 똑똑하고, 나는 똑똑하고, 나는 똑똑하고, 나는 똑똑하다. 버리고 쓰지 않는 것은 실신 평범함과 다름없다. 성인의 길은 루가 전해 내려온 것이다. < P > 그러나 그것은 어리석고 똑똑하다. 어떻게 흔하지? 촉중에는 두 명의 중이 있다: 하나는 가난하고 하나는 부유하다. 가난한 사람이 부자에게 말했다. "내가 원하는 남해는 어떤 건가요?" 부자는 "내가 왜 갈까? 클릭합니다 왕위: "나 한 병 있어." 부자는 "여러 해 동안 배 한 척을 사고 싶었지만 살 수가 없었다" 고 말했다. 왜 가! 이듬해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남해에서 돌아와 부자에게 알리고 부자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 P > 서촉남해에 가면 몇 리 길인지 모르지만, 부승은 갈 수 없고, 가난한 스님은 갈 수 없다. 사람의 야망은 비천한 스님보다 못하다. 그러므로, 총명하고 예민함은 의지할 수 있지만, 의지할 수는 없다. 자신이 총명하고 민첩하다고 생각하지만 학자가 아닌 사람은 자신을 잃은 것이다.

혼란과 평범함은 제한 될 수 있지만 제한 될 수는 없습니다. 자신을 평범하고 평범하게 제한하지 마라, 기계적으로 지칠 줄 모르는 사람도 자강불식이다. 세상의 일에는 어려움과 쉬운 차이가 있습니까? 네가 기꺼이 한다면, 그렇게 어려운 일은 쉬워질 것이다. 만약 네가 하지 않는다면, 그렇게 쉬운 일은 어려워질 것이다.

배우기 어려운 것과 배우기 좋아하는 것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까? 네가 공부만 하면 어려운 것도 쉬워진다. 공부하지 않으면 쉽고 어려울 것이다. 나는 너무 멍청해서 다른 사람을 따라잡을 수 없다. 나는 매우 평범하여 다른 사람을 따라잡을 수 없다.

매일 꾸준히 공부하면 장기간 게을리하지 않는다. 내가 성공했을 때, 나는 내가 정말 바보인지 아니면 정말 평범한지 모르겠다. 나는 천부적으로 총명하여 다른 사람을 능가한다. 나는 사유가 민첩해서 남보다 낫다. 만약 내가 그것을 버리지 않는다면, 그것은 어리석고 평범한 사람과 별반 다르지 않다. < P > 공자의 학문은 결국 그다지 똑똑하지 않은 일찍이 참고해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어리석고, 평범하고, 똑똑하고, 민첩한 기능이 영원히 존재합니까? 쓰촨 국경에는 두 명의 스님이 있는데, 하나는 가난하고 하나는 부유하다.

가난한 스님은 부유한 스님에게 "나는 남해에 가고 싶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부유 한 스님은 말했다: "왜 가니? 클릭합니다 가난한 스님이 말했다. "물병 하나랑 밥그릇 하나 주세요." 부중이 말했다: "나는 이미 배 한 척을 빌려서 여러 해 동안 내려갔지만, 아직 성공하지 못했다."

너 왜 가니! 이듬해, 가난한 스님이 남해에서 돌아와 부자에게 그의 남해 여행을 알렸다. 부중이 그의 부끄러움을 드러냈다.

쓰촨 남해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몇 마일이 있는지 모른다. 부중이 도착할 수 없고, 가난한 중이 도착했다. 독서에 뜻을 둔 사람이 쓰촨 국경에 있는 가난한 스님보다 나쁘지 않은가? 따라서 똑똑하고 민첩함은 의지할 수 있지만 의지할 수는 없다. 자기가 총명하고 민첩하며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 사람들은 자신을 망쳤다.

어리석음과 평범함은 제한하거나 제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어리석음과 평범함에 얽매이지 않고 부지런히 공부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배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5. 영감, 분투하는 문어문. 철학 문어문. 불의를 많이 행하면 반드시 스스로 죽는다. < P > 육식동물은 경멸하며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 한 가지 이유는 그것이 더 나빠질 수 있다는 것이다.

-\ "좌전 \" 은 사실이며 평생 굴욕을 당하지 않는다.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태산은 토양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습니다. 강과 바다는 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으므로 깊을 수 있다. 국책' 은 편폭이 짧고, 편폭이 길고, 내용이 짧고, 지혜가 불분명하다. < P >-'초사' 중간에 발리 국민으로 시작하는 노래가 있는데, 전국에 수많은 사람들이 화해하고 있다. 지금은 봄눈이라 전국에 핑안 구하는 사람이 수십 명밖에 없다. ...... 그 음악은 높고 화성은 작다. < P >-'송옥이 초왕에게 물었다' 는 사고와 보상에 힘쓰고 있다. \ "엄관전 \" 이 새는 날지 않고 이미 높이 날았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 "재미있는 전기 \" 세계 분주 한, 모든 이익; 천하가 왁자지껄하여 모두 이익이 된다. "화식전" 의 차이는 밀리로 천리를 잃는다. < P > 태사공서-위 사마천의 사기는 원래 필사자로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시마 키안 \ "신문 ren 새 힘 \" 은 소위 순간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른바 화호란 안 되고, 개 같은 사람도 있다. 마원조' 제수규' 는 우주의 광대함을 바라보며 범주의 번화함을 내려다보았다. 그래서 시청각 오락을 즐기고 콜라를 믿으면 충분하다. < P >-왕희지' 란정집서': 군자가 가난하면 대사가 목숨을 안다. 늙어서 익장하면 백두의 마음을 아는 것이 낫다.

가난하면 강하고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한가한 구름못의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성이 몇 년 동안 이동했다.

오늘 정자에 있는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장강은 문지방 밖에서 자유롭게 흐른다. -왕 보 \ "탱 서문 \" 비 야오 순, 누가 가장 잘 할 수 있습니까? < P >-이백' 경주는 한서와 함께' 만물의 역정. 세월이 덧없이 흘러, 백대가 흘러가다. < P >-이백의' 봄잔치 복숭아이원서' 는 막히지 않고 안 된다. 한유 \ "원도 \" 세상에는 백락이 있고, 그 뒤에는 천리마가 있다.

천리마도, 백락이 많지 않다. -한유 \ "마석 \" 근면, 놀이에 능숙하지 않다; 하는 일은 사상이지만, 그것은 파괴되었다.

몰입, 우아함 표현. -한유 \ "학습 솔루션 \" 만물이 고르지 않으면 울린다.

-한유' 맹동야서 보내기' 는 너무 많이 사랑하고 너무 많이 걱정한다. 비록 네가 그것을 좋아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해롭다.

걱정이 되지만 사실 싫어요. -리우 Zongyuan \ "나무 구오 낙타 전기 \" 는 와인 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산천을 말하는 것이다.

산천의 즐거움, 마음속의 술. -Ouyang xiu \ "술에 취한 파빌리온 순서 \" 무자비한 때로는 떨어졌다.

사람은 동물이지만 사물은 정신이다. 고민은 곧 마음이고, 만물은 모두 형이다. < P > 만약 무언가가 움직이고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흔들릴 것이다. 그리고 상황은 그의 능력을 넘어 그의 지혜를 걱정한다.

-Ouyang xiu "가을 소리 푸" 태산이 무너지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