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고대 중국어 (또는 시) 에서 인물의 외모를 묘사한 문장.
고대 중국어 (또는 시) 에서 인물의 외모를 묘사한 문장.
아이가 큰소리로 웃자 두 줄의 새하얀 이가 드러났다. 그의 흰 수염이 가슴에서 흩날리며 눈송이 한 가닥 같다.
그의 고슴도치 같은 머리는 짧고 두꺼워 고집이 세다.
다음은' 서유기' 속 인물의 외모를 묘사한 문장이다. 한 번 보세요. 그게 누군지 알아?
꾀죄죄한 연잎이 입가에 걸려 있고, 귀는 민들레 같다. 송곳니는 강철 파일처럼 날카롭고 긴 입은 화로 같다. 허허, 짐작할 수 있니?
문장1-얼굴은 추석의 달과 같고, 색깔은 봄새벽의 꽃 같고, 눈썹은 수묵화 같고, 얼굴은 복숭아꽃 꽃잎 같고, 눈은 추파 같다. 당신이 화가 났을 때 가끔 웃으면, 당신은 화가 나고 다정할 것이다-홍루몽
2-두 개의 구불구불한 눈썹은 비조직 같고, 한 쌍의 눈은 희비희처럼 보인다-'홍루몽'
3- 이 얼굴에 뾰족한 턱과 정사각형의 잇몸이 뚜렷하다. 그녀의 연한 녹색의 눈은 갈색이 전혀 없고, 검은 속눈썹과 위로 올라가는 눈초리로 매력이 넘친다. 위에 두 개의 어두운 눈썹이 있어 그녀의 목련의 하얀 피부에 아주 또렷한 사선이 생겼다. 이렇게 하얀 피부는 남방 여성들에게 매우 소중하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4- 노인은 수척하고 초췌하며 목에 깊은 주름이 있다. 볼에 갈색 반점이 몇 개 있는데, 열대 해면이 햇빛을 반사하여 생긴 양성 피부 병변이다. 갈색 반점이 줄곧 그의 양쪽에서 번져 왔고, 그의 손은 늘 밧줄로 큰 물고기를 잡아당겨 깊은 흉터를 남겼다. 하지만 이 흉터들은 모두 새로운 것이 아니다. 그들은 사막에서 침식된 곳처럼 오래되었다. 그곳에는 놀 수 있는 물고기가 없다. 노인과 바다.
5-이희봄바람, 청화트윙크를 붙여야 한다. 궁미는 초승달 모양으로 관자놀이를 비스듬히 침범했다. 말하기 전에 수줍음, 체리홍, 옥백로백으로 반나절 사투리를 할 수 있다. 나루토의 목소리처럼 한 발짝도 가련하다. 오걸의 허리는 나긋나긋하고 다채롭다. 마치 저녁 바람 앞의 수양버들 같다. -'서사랑기'
6-8 피트 길이, 관옥처럼 얼굴, 머리에 검은 스카프를 쓰고, 머리에 두루미를 달고, 거의 신선인' 삼국연의' 다
7- 그녀의 생김새는 예쁘지 않다. 늙은 상아 얼굴과 눈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항상 그녀를 놀라게 한다. 마치 사람을 처음 본 소녀의 얼굴이 굴러가는 홍조를 보는 것 같다. -'포위 공격'
8-한 쌍의 붉은 피닉스 삼각눈, 두 개의 구불한 유엽이 눈썹, 날씬한 몸매, * * * 의 체격, 분연한 얼굴에는 봄의 힘이 숨어 있어 웃음 전 붉은 입술 냄새를 맡고 있다. -'홍루몽'
9-노란 옷을 입은 한 소녀가 기쁨에 넘쳐 문 앞에 서서, 눈보다 피부가 더 밝고, 눈은 맑은 물처럼 모든 사람의 얼굴에 몇 바퀴를 돌았다. 이 소녀는 너무 아름다워서 정말 진주처럼 어지럽고, 미간에 책냄새가 배어 있다. -설산비호
10-그녀는 둥글고 큰 눈, 코는 부드럽고 우습다. 그녀는 검은색 옷을 입고 있는데, 그녀는 매우 부드럽고 매우 재미있다. -'어린시절'
1 1- 마른 노인이 앞에서 빠른 걸음으로 걷고 있다. 그는 검은 롱스커트를 입고 금빛 수염을 기르고 새입과 코, 그리고 녹색의 작은 눈을 가졌다. -'어린시절'
12-
인물 외모 묘사문 평가: 인물 외모 묘사에서 인물 외모의 특징을 파악하고, 요점을 강조하며, 모든 것을 다 갖추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외모, 외모, 외모, 외모, 외모, 외모) 묘사적인 단어와 비유를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면 인물 외모 묘사의 생동감을 높일 수 있다. 다음은 몇 가지 멋진 인물의 외모 묘사로,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20 개월 된 조깃은 세 아이 중 막내다. 그녀는 5 월에 아직 수유중이다. 이제 그녀는 작은 머리를 들어 요람에 앉아 자신의 발을 바라보며 말을 배우기 시작했다. 아침 햇살 한 가닥이 그녀의 요람 위에 떨어졌는데, 조지트의 발인지 아침 햇살이 가장 빨갛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2. 내 동생 샤오과는 매우 재미있다. 그는 동그란 머리, 이마에 손바닥 크기의 머리카락, 그리고 두 귀가 있어 사람을 보면 입을 벌리고 웃는다. 사실, 그는 심장이 좋지 않다. 그는 단지 노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나에게 아주 좋다. 그는 내가 가져간 모든 것을 원했다. 그가 우리 할머니가 만들어 주신 종이호랑이와 뚱뚱한 인형을 잡고 놀았는데, 나는 감히 건드리지 못했다. 만약 내가 쓰고 싶다면, 그는 연필을 잡았다. 나는 찐빵을 먹는데, 그는 계란도 먹지 않고 찐빵도 먹고 싶어한다 ...
3. 작은 털은 작고 머리는 나의 큰 인형만큼 크다. 그의 얼굴은 둥글고 붉어서 큰 사과 같다. 그녀는 매우 향기로운 잠을 자고, 두 줄처럼 눈을 꼭 감았다. 두 눈썹 은 두 개의 구부러진 초승달 아이 같다; 작은 입은 늘 움직이는데, 마치 젖을 빨고 있는 것 같다. 그녀는 이불 속에 싸여 밧줄에 꽁꽁 묶여 꼼짝도 하지 않았다.
4. 그녀는 아마 롱랑이라고 불리며 빨간 바탕에 흰 점이 있는 작은 블라우스를 입고 이마가 튀어나오고 코가 무너지고 부드러운 곱슬머리를 하고 있었다. 그녀는 항상 조용한 작은 철학자처럼 침묵한다.
5. 새까맣고 반짝이는 머리, 붉은 얼굴, 두 개의 작은 눈이 고양이처럼 활짝 열려 통통한 팔을 곧게 펴고 팔에 다섯 개의 보금자리가 있다.
6. 이 다섯 살밖에 안 된 이 녀석은 특히 사랑스러워 보인다. 이마, 콧대, 예쁜 검은 눈 한 켤레가 그의 어머니를 닮았다. 그는 하루 종일 그의 할아버지를 따라 편지를 보내고 물건을 들고 신문을 보냈다. 다른 사람들은 그가 할아버지의 "경비원" 이라고 말합니다.
7. 제 여동생은 7 살입니다. 그녀는 1 학년 학생으로 흰 셔츠와 파란 바지를 입고 있다. 그녀는 작은 멜론과 가득 찬 땅콩처럼 보인다. 그녀의 이름은 통통하다. 그녀는 매우 힘겹게 달렸고, 피로로 얼굴이 빨개졌고, 살짝 튀어나온 이마에 작은 땀방울이 배어 나왔다.
양호, 우리 이모의 외동딸인데, 올해는 네 살이 다 되어간다.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이 이름이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하자, 그녀를 놀리며 물었다. "양호야, 너는 왜 우수함을 부르지 않니?" 그녀는 이 말을 듣자마자 통통하고 부드러운 작은 손을 들어 입을 삐죽 내밀고 나를 노려보며 괴로운 척하며 나에게 말했다. "내가 너를 때렸어!" " 그녀의 화난 익살스러운 동작을 보고 모두들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양호는 매우 귀엽다. 노란 머리카락 몇 가닥이 그녀의 높은 이마에 마음대로 붙어 있다. 날씨가 더울 때는 마치 폭죽 두 개가 땋은 머리띠로 비틀어진 것 같다. 깊은 눈구멍, 긴 속눈썹, 한 쌍의 물이 그렁그렁한 큰 눈, 매우 날뛰다. 그들은 웃을 때 실눈을 가늘게 뜨고, 성질을 잃을 때는 작은 공처럼 노려보았다.
9. 이웃집에는 아기라는 일곱 살 어린 소년이 있다. 아기는 뚱뚱해서 얼굴의 고기가 눈을 삼각형으로 짜냈지만 여전히 열심히 먹었다. 아니, 그는 아이스하키를 빨고 있어, 바닥을 얼음물로 만들고 있어.
10, 달콤하고 통통한, 세 살 정도. 작은 얼굴, 안쪽이 빨갛고 둥글다. 큰 머리, 검은 머리 한 줌이 늘어져 넓은 이마를 가렸다. 그 두 담담한 짧은 눈썹 아래에는 물이 그렁그렁한 눈 한 켤레가 있다. 아, 얼마나 활발한 눈인가, 말하는 것 같고, 장난꾸러기 표정이 드러난다! 그 예쁜 눈 밑에는 살짝 올라가는 코와 붉은 입술 두 개가 있다. 그의 옆에는 아직 작은 주머니가 하나 있는데, 호주머니에는 활짝 핀 모란꽃 한 송이가 녹슬어 있다. 돈타운의 작은 손은 녹색 껍질이 붉은 수박을 들고 있다.
나는 한 살 난 여동생이 있다. 그녀는 활발하고 귀엽다. 누군가가 그녀의 눈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볼 때마다, 그녀는 눈을 아주 작게 가늘게 붙였다. 그녀의 코가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면 그녀는 만질 것이다. 그녀의 입이 어디에 있는지 묻자, 그녀는 혀를 내밀었다, 매우 웃겼다.
12, 샤오핑은 올해 만 3 살입니다. 그는 키가 크지 않고 통통하여 사람들에게 매우 귀여움을 받는다. 그는 크지는 않지만 일찍 안경을 썼다. 당신과 이야기하든 놀든, 그의 손은 항상 수시로 안경을 밀고, 유치원 어린이들은 모두 안경을 쓰고, 마치 어른처럼 안경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13. 나의 사촌 동생은 반 다섯 살이다. 그는 개이기 때문에 온 가족이 그를 개라고 부른다. 그는 날씬하고 작고 머리가 큰 것이 바가지처럼, 하루 종일 이리저리 흔들하며 무언가를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14, 나는 귀여운 남동생, 동그란 얼굴, 가늘고 긴 눈썹 아래는 동그란 큰 눈을 가지고 있다. 만약 네가 한 가지 질문을 한다면, 그의 검은 포도 같은 눈은 눈 속을 돌아다닐 것이다. 그의 높은 코 아래에는 작고 민첩한 입이 있다. 보통 나는 항상 웃는다. 만약 내가 화가 난다면, 내 입이 일어날 것이다. 이때 모두들 농담을 하며 말했다. "너 정말 기름병 두 개 걸어도 돼!" ""
이때 나는 아버지 뒤에 통통한 어린 소년이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그를 옆으로 끌어당겨 그를 바라보았다. 키가 작고 동그란 머리가 약간 비뚤어져 먼지가 철알처럼 덮여 있고, 눈이 가늘어지고, 눈꺼풀이 계속 싸우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장거리 여행으로 그는 너무 피곤해서, 나는 곧 그를 소파로 끌고 가서 앉았다.
나의 사촌 동생은 다섯 살 난 소년이다. 그의 통통한 붉은 얼굴에는 두 개의 깊은 보조개가 있다. 어두운 눈썹 밑에 큰 눈 한 켤레가 있다. 허리에 늘 작은 허리띠를 매어 유난히 애교스러워 보인다. 모두들 친절하게 그를' 뚱보' 라고 부른다.
17, 막내언니는 다섯 살이에요. 예쁘게 생겼어요! 아주 작은 얼굴은 활짝 핀 장미 한 송이와 같다. 가을물 같은 큰 눈은 안에 작은 물음표가 많이 숨겨져 있는 것 같다. 그녀의 작은 빨간 입은 약간 위로 올라가 작은 달처럼 보이는데, 마치 계속 웃고 있는 것 같다. 그 파 같은 작은 손에는 다섯 개의 얕은 보금자리가 박혀 있다. 그녀는 머리 뒤에 포니테일을 높이 묶고 있다. 아이고, 형용할 수가 없네. 누가 보든, "이 소녀를 봐라, 얼마나 예쁘냐!" 라고 말했다. ""
18, 사촌 여동생은 분명히 올해 5 살인데, 줄곧 나와 함께 살고 있다. 그는 총명하고 장난스럽고 순진하고 통통하며 동그란 머리에 납작한 머리를 하고 있고, 커다란 검은 눈은 항상 어두컴컴하여 모든 것에 신기한 것 같다. 그 새는 입은 늘 유치한 질문을 하는 것을 좋아해서, 때로는 다른 사람이 대답할 수 없을 정도로 이상하다. 그는 기쁠 때 항상 낄낄거리고 입가에 작은 보조개가 두 개 있다. 마찬가지로, 그도 울기 어렵다! 그러나 그의 얼굴에는 보조개가 항상 눈물보다 많다.
19, 작은 해연, 이 다섯 살 어린 소녀가 얼마나 귀여워! 그녀는 인형의 머리를 가지고 있는데, 귀까지 키가 크다. 그녀는 꽃바지와 외투를 입고 예쁘다! 네가 말할 때, 너의 눈은 밝고 아름다운 진주 한 쌍처럼 반짝인다. 너는 그녀에게 물어봐야 한다: "유치원에서 행복하니? 클릭합니다 그녀는 긴 동요를 끌고 있다. "힘내, 생방송, 선생님은 우리에게 노래 부르고, 춤추고, 시를 외우라고 가르쳐 주셨다." "그녀는 이야기를 하고 있어, 헤이! 얼마나 매혹적인가! 무슨' 우물 안 개구리'' 꿀벌 큰 흑곰' 이 정말 가지각색이다. 그녀는 가끔 긴 속눈썹의 큰 눈을 깜빡이고, 때로는 천진한 동작을 한다. 그녀가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듣기만 하면 떠나기 아쉬워한다 ...
20. 어렸을 때 어린이날이 지날 때마다 엄마는 내가 높이 빗은 두 땋은 머리띠에 큰 활을 걸고 새 옷을 입고 나를 예쁘게 차려입었던 것을 기억한다. 나는 작은 걸상을 밟고 옷장 거울 앞에 서서 입을 오므리고 머리를 흔들며 자신의' 빛나는 현상' 을 찬탄하며 소녀의 자랑으로 가득 찼다.
이상은 내가 수집한 인물들의 외모 묘사의 단편으로, 앞으로 더 많은 멋진 단편을 수록하여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임대옥, 홍루몽의 주요 인물의 외모를 묘사한 문장: 두 굽이는 이마 눈썹처럼, 한 쌍의 눈은 흐느껴 울다. 타고난 두 심벌즈의 슬픔은 전신에 대한 매혹적인 공격이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당신이 조용할 때, 그것은 물 위에 아름다운 꽃처럼 빛나고, 당신이 행동할 때, 그것은 연약한 버드나무와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마음은 줄기보다 알고, 병은 서쪽보다 못하다.
탐춘: 어깨를 깎고 허리를 가늘게 하고, 몸매가 가늘고, 오리알얼굴, 눈썹이 청초하고, 날기를 기대하고, 문채에센스를 보고, 보는 것은 풍속을 잊는다.
스샹윤: 하이웨이스트원숭이의 등은 학처럼 생겼습니다. 베개 옆에 이끼 한 자루를 끌고 이불 밖에는 가슴높이의 흰 팔과 금팔찌 두 개가 남아 있었다. 산석 위에 한적한 곳에 누워 있는 석걸상 위에 모란꽃이 사방으로 흩날리며 붉은 향기가 그의 얼굴에 치마를 뿌렸다. 그의 손에 든 부채는 지하에 있어 낙화반에 묻혔다. 한 무리의 꿀벌과 나비들이 시끄럽게 그를 둘러싸고 상어 손수건으로 모란 꽃잎 한 봉지를 감쌌다.
설보채: 입술은 빨갛고, 눈썹은 푸르고, 얼굴은 은대야 같고, 눈은 살구 같다.
지아 바오 유 (Jia Baoyu): 가을 달과 같은 얼굴, 봄 새벽 꽃과 같은 색상.
칼처럼 귀밑머리를 깎고, 눈썹은 수묵화 같고, 얼굴은 복숭아꽃 꽃잎 같고, 눈은 추파 같다. 화가 났을 때 가끔 웃으면 다정하고, 얼굴은 가루가 되고, 입술은 바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지방, 기대 다정함, 말은 늘 웃으며 말한다: 타고난 한 단락 * * *, 모두 미간, 생활 속의 다양한 느낌, 나는 눈가에 다 알고 있다.
왕희봉: 단봉안 한 켤레, 구불한 유엽미 두 켤레,
그는 몸매가 날씬하고 체격이 * * *, 연한 얼굴에 봄기운이 완연하고, 웃기 전에 입술에 냄새가 난다.
환영합니다, 탐험하고, 삼천을 소중히 여깁니다. 제 1 천살가죽은 약간 풍족합니다.
그는 중간, 뺨에 선매, 코에 뚱뚱한 거위 지방, 부드럽고 조용한, 보기 좋은 사람이다. 두 번째는 허리와 어깨가 가는 오리입니다.
계란 얼굴 한 장, 미목이 청초하고, 날기를 기대하고, 문채에센스, 속세를 잊다. 세 번째는 키가 작고 작다고 합니다.
인물의 외모를 묘사하는 문장. 내 동생의 작은 열매는 더 잘 자란다. 우스꽝스러워 보인다. 그는 동그란 머리를 가지고 있고, 이마에는 손바닥 크기의 머리카락이 있고, 귀가 두 개 있는데, 그는 사람들에게 입을 벌리고 웃는다. 사실, 그는 심장이 좋지 않다. 그는 단지 노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나에게 아주 좋다. 그는 내가 가져간 모든 것을 원했다. 그가 우리 할머니가 만들어 주신 종이호랑이와 뚱뚱한 인형을 잡고 놀았는데, 나는 감히 건드리지 못했다. 만약 내가 쓰고 싶다면, 그는 연필을 잡았다. 나는 찐빵을 먹는데, 그는 계란도 먹지 않고 찐빵도 먹고 싶어한다 ...
감독 선생님이 들어오자 교실 안은 곧 말을 하지 않았다. 콧대가 높고, 긴 검은 눈썹 밑에 밝은 눈 한 켤레가 박혀 있고, 코 밑에 숱이 많은 수염이 있어, 그가 엄격한 감독 선생님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그는 교실을 훑어보고 말을 시작했다. "얘들아, 오늘은 너희들이 조국에 초등학교 성적을 보고할 때이다. 문제를 풀 때는 반드시 진지하게 해야지, 조금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시험지를 받은 후, 제목을 똑똑히 봐야지, 이리저리 두리번거리지 말고, 머리를 맞대고 귀를 맞대고, 열심히 답안하고, 좋은 성적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
나의 아버지는 유머러스한 사람이다. 나의 아버지는 키가 작고 날씬하며 흰 피부가 검은 머리이다. 그를 본 사람은 누구나 그가 이발소에서 파마를 했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의 동료들은 그가 타락한 기독교인이라고 말했고,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예술가, 중남 5 성의 유명한 제본 예술가. 그의 개인전은 많은 유명인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도 재미있는 사람이라 농담을 아주 좋아한다. 모든 연예인들이 유머러스한 건 아닌지 모르겠지만, 우리 아빠는 유머러스한 세포로 가득 차 있는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가 얼마나 바쁘든 힘들든, 집에 들어오자마자, 정확히 말하자면, 그는 나를 보자마자 곧 웃었다고 말했고, 나는 그와 춤을 추었다.
"세계를 만지다" 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취미이다. KLOC-0/2 세 소녀, 장난스럽고 고집이 세고 코가 수려하며 작은 입은 평소에 오므리는 것을 좋아한다. 바로 저입니다. 서점의 한 구석에서, 당신은 위너 환호성을 들은 것처럼 책 한 권을 들고 그녀를 흥미진진하게 바라보고 있는 여자를 만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리고 그는 미간을 찌푸리며 문제가 생기면 생각에 잠기는 것 같았다. 그녀는 바로 나, 서점의 단골 손님이다.
인물의 외모를 묘사하는 문장이 많을수록 좋다.
1, "아빠, 아빠, 오늘 쇼핑몰에서 예쁜 조개 목걸이를 본 사람이 있어요. 하나 사주세요!" 로의 별장에서 나신정은 그녀의 아버지에게 애교를 부리고 있다. 그녀는 거절할 수 없는 귀여운 눈을 가지고 있다.
2. 오늘 나신정은' 공주치마' 를 입고 찰랑찰랑찰랑찰랑한 머리를 똑바로 등에 업고, 희고 가느다란 미다리가 치마 밖에 드러나고, 길쭉한 옥같은 손가락이 재치있게 뻗어 있고, 눈에는 물빛이 반짝이고 있다. 모르는 사람은 신선인 줄 알았다.
나심령도 예쁘게 차려입었어요. 심플하고 대범한 반팔 셔츠는 원래 보통이었지만 나심령에 입으니 나심이 부드럽고 대범한 기질을 돋보이게 한다.
3. 눈보다 피부가 좋다. 마치 집을 나서지 않고 자외선에 화상을 입은 것 같다. 그의 얇은 입술은 섹시하고 곧은 코 곡선은 아름답다. 그와 같은 아름다운 소녀가 이렇게 예쁘게 생긴 것은 정말 아깝다!
4. 나는 그 남자의 밀색 피부색, 곧은 코, 흰 티셔츠를 입고 호수의 눈처럼 맑고 불순물이 없는 것을 보았다. 오래 보면 그 속에 빠질 것 같다. 미남! 절대 얻을 수 없는 미남!
5. 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한 머리털은 물병자리의 머리칼라에 의해 시작돼 매혹적이다. 물 한 켤레가 호수처럼 맑고 불순물은 하나도 없지만 바닥이 보이지 않는다. 오래 보면 빠져들 것이다. 당신의 피부에는 옥처럼 눈이 없지만, 또한 폭발하는 것입니다. 캐주얼한 옷차림이 그런 게으른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합니다. ...
6. 바이올렛 차림으로 하얗고 연한 종아리는 의심할 수 없는 표정을 짓고, 눈빛은 물처럼 세상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것처럼, 눈빛은 말할 수 없는 분노와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피부색은 눈보다 좋고 깨질 수 있다. 바이올렛 원피스는 더욱 우아하고 다채롭다. 15 cm 의 하이힐은 이 사람의 키가 큰 몸매를 돋보이게 하고, 웨이브 긴 머리는 등 위에 마음대로 늘어져 있다. 이 사람은 남궁그룹의 회장인 남궁림으로 올해 32 세이지만 세월이 그녀에게 흔적을 남기지 않은 것 같다. 반대로, 그녀는 소년기를 잃고 더욱 매력적으로 변했다.
7. 남궁림 풍토만종, 말할 수 없는 아름다운 아름다움, 꽃중의 모란, 한 쌍의 매혹적인 눈망울, 얼마나 많은 소년들의 혼이 그려졌는지 모르겠다. 반면 허지옹 정반대로 청순하고 귀여운 아름다움이다. 그녀는 웃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웃으면 남궁림처럼 보이지 않지만, 웃으면 마음에서 우러나와 순진무구하다. 그녀는 웃으면 두 개의 얕은 보조개가 있어 매우 귀엽다. 이런 웃음은 가장 아름답다. 그녀의 눈은 순진함과 단순함을 드러냈다 ...
8. 빨간 양복 한 벌이 정면으로 다가오는 것을 보고, 이 사람이 수렴하지 않는 우아한 몸매를 돋보이게 해 유난히 눈길을 끈다.
여기로 보내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사람의 외모를 묘사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다.
세 가지 일반적인 모양 설명 방법
먼저 스케치 설명을 하겠습니다. 간결하고 소박한 필묵으로 비교하지 않고 감언이설을 하지 않고 생동감 있게 전하는 인물 이미지를 그리는 것이다. 이런 묘사 방법의 운용은 독자들에게 단순하고 생동감 있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후지노 씨' 에서 후지야의' 검고 날씬하다',' 콧수염',' 느리고 우울한 말투',' 안경을 쓰고 책 한 무더기를 메고 있다',' 옷이 흐릿하다',' 겨울에 낡은 외투를 입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징을 포착하고 몇 획을 스케치하며 생활이 소박하고 학문이 치밀한 선비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둘째, 세밀한 묘사. 공필이란 필묵으로 인물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말한다. 영화 속 인물의 액자 클로즈업이나 그림 속 꼼꼼한 인물화처럼 인물의 외모 특징, 의상, 옷차림, 미묘한 표정은 독자들이 똑똑히 볼 수 있게 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예를 들어 류소탕의' 여천돛' 에서 "고모야는 사람보다 더 대담하다. 그녀는 새까맣고 윤이 나는 땋은 머리를 목에 감고, 흰 이빨은 땋은 머리를 물고, 맨발로, 두 손은 허리보다 두꺼운 나무 몸을 안고, 나무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나뭇가지에 걸칠 때까지 빙빙 돌았다" 고 말했다. 이 말은 섬세한 필법으로' 야성' 과' 대담함' 의 배고픈' 아주머니' 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인물의 외모에 대한 상세한 묘사는 사람을 잊을 수 없게 한다.
셋째, 간접 설명. 작가는 인물의 외모 특징을 직접 쓰지 않고 주변 사람들의 반응을 써서 구체적인 인물의 외모 특징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함축적으로 영영영하여 사람들에게 광활한 상상의 공간을 준다. 뽕은 나포의 뛰어난 미모를 묘사했다. "원숭이가 나찜질을 보고 어깨에 걸쳤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고개를 숙였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하소연하러 왔지만, 앉아서 나부를 보았다. " 행인' 은 나찜질이 보자기를 내려놓고 수염을 만지며 심신이 아름다운 향락에 잠기는 것을 보았다. 소년' 은 나부가 모자를 벗고 목도리 하나만 쓴 것을 보고 소녀의 주의를 끌기를 바랐다. 나부 부근의' 농부' 와' 호미' 들은 나부를 처음 본 것도 아니지만, 나부를 보면서 일을 중단하는 경우가 많아 근무 시간이 늦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 단어들은 모두 나포의 생김새를 직접 묘사하지 않는다. 우리는 나찜이 키가 작은지, 날씬한지 풍만한지, 단지 그녀가 아름답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간접 묘사는 함축적이어서 무한한 매력과 멋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