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밍밍과 밍밍에 관한시.

밍밍과 밍밍에 관한시.

1. 명명, 명명에 관한 시

명명, 명명에 관한 시 1. 명명, 명명에 관한 옛 시. 명명, 명명 의례.

명덕후

후-

해와 달이 합쳐지면 원태는 번영하고 번성한다.

딱딱함과 부드러움이 서로를 포용하고 음과 양이 균형을 이룬다.

햇빛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얼음은 생동감이 넘칩니다.

신광은 밝고 장의는 맑다.

올바른 곳에 머무르고 과감히 등반하세요. 도를 가지고 자연을 따르십시오.

표준으로 표시된 자연을 따르십시오.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내 마음은 나만큼 선하지 않으니 기꺼이 마음을 버리겠다.

도란 침묵하고 보이지 않는 것이며, 선과 행동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구원은 하늘과 땅과 성령에 있으며, 생각과 선행에서 시작된다.

친밀함을 가르치고 도덕적 성취감을 줍니다.

정직하고 성실하며, 옳은 것을 알고, 옳은 것을 알고, 옳은 것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가문의 질서는 세상을 번영시키고 백성을 착하고 가깝게 하는 것이다.

충성심과 의로움, 타인에 대한 헌신을 이해합니다.

자비와 효도, 관대함과 친절.

절제, 존중, 성실.

열린 마음을 가진 겸손한 신사.

고귀한 행동의 지혜로운 마음은 동정심이 가슴을 채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친절과 선함, 이해와 친절은 항상 분명해야 한다.

자신과 도덕을 지키고 충실해야 한다.

물건을 나르는 덕은 자연스럽고, 인의와 예의와 이익은 모두 자연스럽다.

땅과 하늘은 맑고 밝아서 영혼을 이롭게 한다.

사해는 평화롭고 중국도 마찬가지다.

효를 다하고 예의를 지키며,

좋은 사람과 좋은 사람이 만나고, 좋은 사람과 좋은 사람이 어울린다.

인간 본성을 고수하고 부지런하고 검소하며 단순하며 항상 덕과 선의 마음을 지킵니다.

고대에 독일은 수천 년 동안 브랜드화되었습니다.

오늘 저는 수천 년의 지혜를 이어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인은 도를 실천하고, 황제는 명나라를 실천하고, 신하는 의식을 실천하고, 세상은 덕을 실천합니다.

도(道)는 오덕 위에 있고 덕은 부의 근본이다. 내적인 수양은 조용하고 욕심이 없고, 외적인 수양은 진실합니다.

공덕을 쌓으면 허영심이 생기고, 덕을 닦으면 밝은 미래가 찾아온다. 가만히 앉아서 나의 덕을 잊지 않으면 선이 왔다가 사라진다.

세계의 부국, 항구 부국. 그것은 중국 윤리와 도덕의 핵심이며 국가 문화의 뿌리입니다.

루시 타오, 밍 드 * * * 존재. 전통 사상과 이론에 참여하고 자비와 효의 정신을 장려합니다.

충성심과 애국심, 근면과 성실. 좋은 것을 보고,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합니다.

덕은 천하의 안전에 기여하고, 덕은 모두에게 이익이 되며, 도덕과 법은 평화롭고, 도덕은 번영한다.

2. 덕에 관한 고대 시

논어. 리렌

신은 혼자가 아니며, 이웃이 있다.

유유시, 못생긴 방의 비문

산은 높지 않지만 신은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지만 용은 기개가 있다. 나는 겸손하지만 친절하다. 위 계단의 이끼 자국은 초록색이고, 커튼의 풀은 초록색이다. 나는 학자와 이야기하고 웃지 만 딩벳은 없습니다. 나는 피아노를 조율하고 황금사전을 읽을 수 있습니다. 비단과 대나무에 매료되고 싶지도 않고 노력도 하고 싶지 않습니다. 남양의 제갈량 오두막, 서수의 구름, 공자의 구름을 듣습니다.

조자(曹子)의 '친척을 찾아서 친구를 찾아서' 중에서

하늘이 높다고 하면 하늘이 덮이지 않고, 땅이 넓다고 하는 사람은 땅이 맞지 않는다.

화남의 자기 수양 무술 수련

한마디로 정의와 이타심.

조용히 몸을 수양하고, 검소하게 몸을 수양하며, 그 뜻에 무관심하지 않고, 조용하지만 멀리 가지 않는다! -- 제갈량

3. 도덕시

1. 거짓말 암초 탕맹자오

슝궈천예지예 평생을 꽃피우다 두 쌍의 원앙과 물새가 함께 죽는다.

처녀는 남편이니 남편처럼 충실히 살아라.

고요한 옛 우물의 물처럼 내 마음은 언제나 신실할 것을 신께 맹세하노라!

정결한 여인을 찬양하는 시입니다. 플라타너스는 헛되이 늙고 원앙의 죽음은 순결한 여인의 순교에 대한 은유입니다. 정절을 굳게 지키고 권력자나 부자와 어울리기를 거부하는 시인의 성격을 표현한 것입니다. 그러나 봉건주의를 옹호하고 봉건주의에 속하므로 비판을 받아야 합니다.

2."맹하오란에게 보내는 짧은 메시지" 당 - 리바이

스승님, 마음으로부터 당신을 환영하오니 당신의 명성은 하늘에 닿을 듯합니다. 장밋빛 젊음에 당신은 모자와 수레의 중요성을 버리고 소나무와 구름을 택하셨지만, 지금은 백두산입니다.

시 전체가 맹하오란의 미묘하고 대담한 성격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관직을 버리고 암자로 돌아가 백발과 함께 늙어가는 맹호란의 고고한 인품을 관료가 아닌 꽃에 심취해 술 취한 달 아래서 묘사하고 있으며, 몽소리의 기품을 높은 산에 비유한 직설적인 서정성이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한다.

4."미덕"에 관한 고대시

매미

로 -

매미는 서쪽에서 지저귀고, 손님은 남쪽을 생각한다.

내 관자놀이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백발의 죄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을 견딜 수 없네.

그가 아직도 노래를 부르는지 누가 알겠는가? 누가 아직도 내 노래를 듣는 걸까?

감사하고 감사하고 감사한 특혜

봄에는 난초가 만개하고 가을에는 월계수가 밝고 싱그럽다.

세상의 삶은 활기로 가득하고 자연은 아름다움의 계절에 어울립니다.

누가 산속의 은둔을 생각하며 향기를 맡으며 기쁨으로 가득 찬다.

그 어떤 자연 꽃보다 이식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여기 양쯔강 남쪽에는 붉은 오렌지색 나무가 자랍니다. 겨울 내내 잎은 녹색입니다.

토양이 온난화되어서가 아니라 추위에 익숙한 본성 때문이죠.

귀한 손님을 대접할 수는 있지만, 산과 강 아래 이곳에 남겨두면 ...

환경이 운명을 결정하고 원인과 결과는 무한히 순환한다.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를 심고 다른 나무의 그늘을 잊으셨나요?

맹하오란에게 보내는 메시지

저자:리바이

스승님, 진심으로 당신을 기뻐하며 당신의 명성이 하늘에 닿을 듯합니다.

장밋빛 청춘에 당신은 모자와 수레의 중요성을 버리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으니, 이제 화이트헤드입니다.

달과 꿈의 현자, 꽃의 유혹에 취한 당신은 황제의 말에 귀를 막았습니다.

알파인, 내가 그대에게 닿기를 얼마나 갈망하는가.

장서

저 산 위에는 새가 날지 않고, 저 길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네.

작은 배와 대나무 망토, 그리고 차가운 강설 속에서 낚시를 하는 노인.

5. 독일이라는 단어를 묘사한 시

1. 독일인이 미쳐버렸다. 때때로 먼지가 많은 베이징, 우이 가족 - 루진쿠 나란 룽뤄

2. 미덕은 실패하지 않는다, 같은 죽음. -구펑의 시

3. 야광의 이득은 무엇인가? 죽으면 자식을 낳을 것이다. ---구원에게 하늘을 묻다

4. 원앙이 대들보에 앉아 왼쪽 날개를 두드리니, 그 아들들은 자유롭구나. -시경의 백화

5. 위나라의 아들, 위녕은 악한 도성이 없고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체스판 위의 시

6. 와일드를 모르면 뒤도 없고 옆도 없다. 당신이 누구인지 모른다면 당신과 함께 할 수 없습니다.

7. 백성은 제 정신이 아니니 마른 것이 차라리 낫고, 포도주가 차라리 낫고, 술이 차라리 낫고, 술이 차라리 낫다. -시서(詩書)를 버리다

8. 신사에게는 덕이 있다. -드럼과 종 시

9. 재스퍼의 어린 딸은 사다리를 오르는 것을 두려워했다. -재스퍼 선송 추

10.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글쓰기의 미덕을 가르쳤다. -시징칭사

165438+ -용허호

12. 홀로 지안더로 가니 강이 신안으로 들어왔다. -파진사촌 최호

13. 왜 이것을 모르십니까? -왕지푸 - 백주이

14. 준은 재능과 덕을 의심하고 장단점을 알기 위해 이것을 칭찬한다. -친구가 백주이에게 물었다

15. 공청은 연회 린데 홀을 세우고, 원숭이 차오 황새는 들판을 쓸어 버렸다. -백준은 두무를 위해 황주에서 혼자 술을 마셨다.

16. 새로운 사랑은 장호드가 가득 차고 냄새가 극도로 높은 느낌을 청소합니다.

17.화이준은 밍더와 사랑에 빠져 아카시아로 돌아갔다. ---- 류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