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홍루몽》의 어떤 인물 (1111 자 이상) 을 감상하다
《홍루몽》의 어떤 인물 (1111 자 이상) 을 감상하다
둘째, 성격의 비극
은 이번 출생으로 탐춘의 감정과 인간성이 왜곡되어 그녀의 성격의 비극을 초래했다. 그리고 그녀는 마음속으로 깊은 열등감을 가지고 있다. 심리학자들은 "열등감은 항상 긴장을 초래하기 때문에 우월감을 쟁취하는 보상성 동작이 동시에 나타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3] 우월감을 확립하고 심리적 보상을 받는 것은 열등감을 없애는 중요한 수단이다. < P > 해변은 순전히 자신의 미혼 상태에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지만, 그는 자신에게 말했다. "누구든지 나와 잘 지내면 나는 누구와 잘 지낼 것이다. 나는 편견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탐춘의 비천한 출신은 심리적인 그림자를 드리워 털어낼 수 없는 열등감을 형성했다. 그녀는 일찍이 목숨을 다쳐 한숨을 쉬었다. "나는 여자아이의 집이야, 아직도 사고를 치고 있어. 아무도 나를 돌보지 않아. 나는 또한 다른 사람들을 치료할 이익이있다. 클릭합니다 (제 56 회) 분명히 그녀의 마음속에는 무시당하는 슬픔이 있었다. 이 때문에, 그녀는 냉담하게 방관하며, 시리언 가문의 추악한 내막을 꿰뚫어 보았다. "그들은 검은 눈닭 같지 않다. 나는 네가 나를 먹기를 바란다. 나도 너를 먹는다. 클릭합니다 (75 번째) 그녀는 작은 집을 부러워했다. "그들은 춥지만 즐겁고 행복하다." (제 71 회). 세속적인 편견과 예의의 억압은 탐춘에게 인간의 냉혹함을 느끼게 했다. 역시 범부의 봄맞이, 연약하고 무능하지만, 노예에게 압박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탐춘이 알게 된 후 깊은 원한을 느꼈다. "누가 그를 이렇게 하게 했습니까? 먼저 둘째 언니를 제압한 다음, 그가 다시 와서 나와 네 아가씨를 다스리느냐? " 의심할 여지없이 이 일은 그녀의 민감한 신경을 건드렸다. "물건이 그 종류를 다치게 한다", "이가 입술로 죽는다" (73). 자신의 연약함에 대한 이런 자각변호는 탐춘의 열등감이 마음속에 숨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탐춘의 열등감은 조 이모와의 관계에서 더욱 충분히 드러났다. 조 이모는 가정의 이모부인이다. 그녀에게는 자식이 하나 있지만, 자씨네 집에서의 지위는 여전히 "매우 낮아서 미혼의 여종과 연로한 하인보다 못하다" 고 한다. "아들은 어머니보다 비싸다", [4] 생모 조 이모의 비천한 지위는 면춘을 난처하게 할 수밖에 없다. 게다가 숙모와 분수를 지키지 않고, 말썽을 일으킬 때마다 모두를 비방하여 탐춘이 왕부인 앞에서 늘 그녀를 위해 고통을 당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탐춘은 "주인과 아내만 알고, 다른 사람은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제 27 회) 며 조 이모와 관련된 모녀 관계를 단호히 인정하여 주인의 존엄성을 지키기를 거부했다. 제 55 회 탐춘은 방금 왕부인으로부터 가정을 관리하는 임무를 받았다. 하필 그녀의 외삼촌 조가 죽었다. 조 이모는 탐춘에 장례비를 많이 내고 싶어 탐춘을 거부했다. 조 이모는 울며 말했다. "이제 네 외삼촌이 돌아가셨으니, 너는 나에게 은화 이삼십 냥을 주었다. 네 아내가 너를 거절하려고 하지 않았니? " 분명히 아내는 좋은 아내인데, 모두 너의 신랄하고 야박하다! 지금은 긴 깃털이 없어, 나는 기초를 잊어버렸고, 단지' 가지를 골라 날' 뿐이다. 탐춘은 다 듣지 못하고 화가 나서 얼굴이 하얗게 질려서 울며 물었다. "우리 삼촌은 누구세요?" " -응? 우리 삼촌은 내년에야 9 성의 관문으로 올라갔는데, 또 한 삼촌이 거기서 뛰쳐나왔습니까? ...... 내가 이모가 키운 줄 누가 몰라? 2 ~ 3 개월이 걸려야 원인을 알아내고, 완전히 휘저어서, 남이 모를까 봐 일부러 고백한다! "해변은 단순히 가족을 관리함으로써 그녀의 재능을 과시하여 왕부인의' 사랑' 과' 중시' 를 얻고 싶다. 그러나 조 이모는 그녀의 내막을 폭로하여 그녀를' 부끄러움' 하게 하고, 갑자기 그녀의 열등감을 가중시켜 조 이모에게 화풀이를 했다. < P > 는 바로 가부장 등급제도의 강력한 압력으로 탐춘에 심리적 그림자를 드리워 그녀의 감정과 인간성을 크게 왜곡한 것을 알 수 있다. 갯벌은 때때로 무감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은 그녀의 성격의 사악함 때문이 아니라 결국 가부장 윤리의 사악함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 라는 단어는 반드시' 주인' 과' 노예' 라고 불려야 하는데, 이것은 해변의 순수한 말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이는 탐춘이 봉건적 존비 질서를 이용하여 심리적 보상을 받고 열등감의 곤경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그녀는 조가 그녀의 삼촌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지만, 그녀는 최선을 다해 빈궁의 그늘에서 벗어났다. 그녀는 조 이모에게 그녀의 노예들과 다투지 말라고 말했다. "그 어린 소녀들도 예전에도 물건이었는데, 좋아해서, 그와 이야기도 하고 웃기도 했다." 싫으면 그를 무시할 수 있다. 비록 그가 몸이 좋지 않더라도, 고양이나 개가 한꺼번에 그를 물었지만, 그는 용서할 수 있다. 만약 그가 용서하지 않는다면, 청지기와 며느리에게만 전화해서 그를 벌하겠다고 말해야 한다. (제 61 회) 이것은 주인의 높이와 고귀함을 나타내는 가장 작고 비천한 노예이다. 누진풍의 상황에서 해변은 순춘에게 말했다. "나는 언니처럼 언니의 일도 나와 같다. 그가 언니를 말했을 때, 그는 나를 가리켰다. 내 쪽 사람이 나에게 원한을 품고 있는데, 우리 언니는 듣자마자 내 언니를 원망하는 것과 같다. 주인으로서 우리는 당연히 돈의 자질구레한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다. 봄을 맞아 비겁한 괴롭힘을 당하고, 봄을 찾아' 우리는 주인이다' 는 기풍을 내세워 그 간사한 노예들을 억압했다.
제 74 회 대관원이 더 생생하다. 왕희봉과 왕선보가 그녀의 마당에 들어갔을 때, 그녀는 이미 여종에게 촛불을 들고 그들을 기다리라고 말했고, "우리의 여종들은 당연히 도둑이고, 나는 이 둥지의 첫 주인이다. 이 경우, 우리는 먼저 내 사물함을 수색하고, 나는 그들이 훔친 물건을 모두 숨길 것이다. 내 물건, 하지만 당신은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내 여자를 수색하고 싶다면,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예전에 다른 사람들보다 악독했다. 나는 소녀의 모든 것을 알고, 나는 그것을 여기에 두었다. 그들은 바늘 한 가닥이 없다. 네가 수색하려면 나를 수색해라. " 왕선보 일가 ... 그는 과거에 탐춘이라는 이름을 들었지만, 모두들 그를 보지 않고 용기가 없다고 생각했다 ... 그는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고, 사람이 앞으로 나아가면서 탐춘의 옷자락을 잡아당기고, 일부러 들어 올리고 깔깔거리며 웃었다. "나는 여자도 뒤집었다. 그래서 아무것도 없다." 폰 ... "엄마, 가자, 미치지 마." 말이 채 끝나지 않아' 탁' 하는 소리만 듣고 왕가의 얼굴은 일찍이 탐춘과 뺨을 한 대 때렸다. 탐춘은 갑자기 화를 내며 왕가를 가리키며 물었다. "너희들은 누구냐, 감히 내 옷을 잡아당기다니!" 탐춘은 왕선보가의 그 손바닥에 잘 맞았고, 주인집 처녀로서의 자존감과 자중은 해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녀의 타고난 정기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노예가 자존심의 주인에게 한 대 맞고 자존심을 파괴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탐춘이 이렇게 강경한 목적은 기습한 사람들에게 약간의 색깔을 주어 그녀의 주인의 신분을 드러내는 것이다. < P > 비치순이 이런 성격을 가진 것은 그녀가 처한 사회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녀의 열등감은' 집안에는 처첩이 없고, 족란에는 서인의 구분이 없다' 는 관념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그녀의 비극은 그녀 자신의 비극일 뿐만 아니라 그 시대의 모든 여성의 비극이기도 하다. < P > 셋째, 행위의 비극 < P > 왕쿤룬 선생의' 홍루몽' 에서 "비치순이 직면한 가정 정세는 어둡고 부패하며 내투가 끊이지 않고 위기가 만연해 언제든지 파멸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녀는 다른 사람과 동류하지도 않고, 보고도 보지 않는다. 더구나, 나는 보옥이나 다이옥처럼 이 현실을 배척하고 거부할 뿐이지만, 나는 시종 정신을 차리고 득실을 눈에 담아 마음속에 기억하고 느끼고 계산한다. 네가 기회를 만났을 때, 너는 반드시 힘을 내서 약간의 개혁을 진행해야 한다. " [5] 그래서 작가는 왕희봉이를 골병에 걸리게 하여 잠시 회복할 수 없었다. 왕부인은 이부씨 할머니를 위주로 보냈지만, 또 탐춘의 도움으로 보비녀를 전문적으로 임명했습니다. 이런 세 사람 * * * 을 대리집사로 임명했습니다.
첫 번째는 가정의 정교함과 공정성이다. 세 사람 모두 집사가 되고 있지만, 이부이는' 불무용함' 이고, 보비녀는' 자신의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묻자마자 고개를 저었다' 고 말했다. (제 55 회) 탐춘은 당연히 이 임시 지도부의' 핵심' 이 되어야 한다. 사장으로 취임했을 때, 그는 조의 죽음의 안치비를 만났다. 이것은 첫 번째 도전입니다: 가정부가 빌린' 친삼촌' 조의 죽음은 어려운 문제를 주었습니다. ...... 우의 며느리가 들어와서 "조 이모의 형 조조가 어제 죽었다" 고 말했다. 어제 나는 아내에게 말했다. 그녀는 알았다고 말했다. 그녀를 돌아오게 했다. " 말을 끝내고 그는 손을 내려 그를 시중들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며 그들이 어떻게 했는지 물었다. 잘하면 모두가 두려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좋지 않은 느낌이 거의 없다면,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할 뿐만 아니라, 우스갯소리를 많이 지어서 비웃을 수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오씨의 며느리는 마음속에 이미 생각이 있다. 만약 그녀가 xian 와 함께 있다면, 그녀는 부지런히 많은 생각을 말하고, xian 이 선택하고 구현할 수 있는 많은 낡은 예를 찾아낼 것이다. 이제 그는 리 쿠이 의 정직 을 볼 수 없습니다, 탐춘은 어린 소녀 이기 때문에, 그래서 이 말 은 자신의 의견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탐춘이 이부에게 물었다. 리 쿠이 (Li Gui) 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말했다: "그저께 폭행 한 어머니가 돌아가 셨고, 나는 그녀에게 42 개의 은을 보상해야한다고 들었다. 그는 마흔두 개만 있으면 된다. " 우 듣고, 가족은 신속하게 동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