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왕안시의 을 쓰게 된 배경은 무엇인가요?

왕안시의 을 쓰게 된 배경은 무엇인가요?

송나라 선종 황제의 시닝 시대에 왕안시는 법의 개혁을 주재했다는 이유로 두 번이나 관직에서 파면당했습니다. 말년에는 장닝(현재의 난징)으로 은퇴하여 검소한 생활을 하며 풍경을 즐기고 승려들을 찾아가 선에 대해 묻고 독서와 글쓰기에 열중했습니다. 그 결과 이 시기의 작품들은 예술적으로 세련되고 영리하게 구상되었으며 독특한 표현과 자연스러운 의미로 세상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슈후에 있는 인씨의 벽도 그중 하나입니다. 양지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후인 씨는 농사에 전념한 은둔자이며 말년에 장닝에 살던 왕안시의 이웃이자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왕안시는 그의 시 '원풍신시덕풍(園風新詩德風)'에서 "후인 씨는 짚집에 앉아 가을 열매를 보기 위해 도랑 수레를 바라본다."라는 구절을 남겼습니다. ..... 와일드 씨는 끝이 없고, 땅을 치고 옛 송원봉을 이깁니다." 그의 우정이 매우 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왕안시는 후인 씨의 벽에 두 편의시를 썼는데, 이것이 그중 하나입니다. 시의 처음 두 줄은 "초가 지붕은 이끼가 없이 길고 깨끗하며 꽃과 나무는 스스로 자랍니다."입니다. 이 시에서 주인의 마당에는 '청결'을 표현하고 '고요함'으로 이어지는 '고요'라는 단어가 하나만 있습니다. 주인이 이끼 없이 쓸었기 때문에 손님들은 "깨끗함"으로 인해 "고요함"을 느끼고, "이끼 없는 고요함"이라는 단어는 시인의 시각적 감각에서 영적 감정에 이르는 즐거움과 취함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끼가 없다"는 단어는 시각적 감각에서 영적 감정에 이르기까지 시인의 쾌락과 취함을 정확하게 표현합니다. 이때 시인은 정원의 무성한 꽃과 나무에 주목했습니다. 꽃, 식물, 나무가 "침대", 패치 워크, 그 자체의 우아한 풍경, 상쾌한 풍경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꽃, 식물, 나무는 모두 "자생"하여 주인이 부지런하고 우아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조용하면서도 활기찬 안뜰을 묘사하여 관직과는 거리가 멀고 삶에 대한 관심으로 가득 찬 한 남자를 강조합니다.

시인이 마당 밖의 푸른 언덕으로 시선을 돌리면 더욱 시적인 느낌이 활성화됩니다."한 물은 밭을 지키고 두 언덕은 푸르름을 보내네."

. 한 줄기의 물줄기는 맑은 물을 품어 보호하고, 두 개의 산은 푸르른 봉우리를 안채로 보내며 달린다. 풍경의 매력은 시인만큼이나 우아하고 고인만큼이나 따뜻합니다. 이제 시인은 풍경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감상하고 우정에 대한 찬사를 표현했습니다. '밭을 지키다'와 '땅을 비우다'라는 말은 모두 『한서』에 나오는 말입니다. "한서 - 서역의 전기"의 서문에는 "둔황에서 연제까지 룬타이 두류에는 영구 정자와 수만 명의 야전 경비병이 있으며, 사신과 진형 앞에 배치되어 상황을 돌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라는 구름이 있습니다. 한서-판궈아이의 전기》에는 "고황제가 병에 걸렸을 때 사람들을 미워하여 자금성에 갇혀 있었다. 청원하는 신하들은 대신들의 출입을 거부당했고, 얼굴을 붉히며 눈물을 흘리는 신하들은 감히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열흘쯤 지나자 대신들이 곧바로 들어왔습니다." 이 두 편의 시는 "하나"와 "둘"로 시작하여 "물로 밭을 지키고", "산을 배수하다"로 이어지는 자연을 의인화하여 묘사한 시입니다. "여유롭고 힘찬 시입니다. "밭을 지키다"는 물, "노를 젓다"는 산, "초록에 둘러싸여"는 물의 부드러움, "초록을 보내다"는 산의 환대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산의 환대. "줄 루"라는 단어로 그의 조급한 감정을 더 분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시인은 또한이 두 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황팅젠은 '내가 진링에서 공정을 맛본 것은 재상에게 최근에 무슨 시를 썼는지 물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고 했다. 그러자 제환공은 벽에 새겨진 두 줄을 가리키며 '물이 푸른 들판을 지키고, 두 개의 산이 푸른 들판을 가로지른다'고 했는데, 이 또한 최근 작품이다"라고 답했다. ('화학에서 낚시를 하다' 33권) 왕안시는 "자신을 놀라게 하고 사물을 빌려서 서로 발명하고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면, 더 많은 사물을 사용할 수 있으니 왜 하지 않겠는가"('차이콴푸의 시')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그 기원을 모르더라도 여전히시를 이해하는 데 방해가되지 않는시, 즉 소위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도록 사물을 사용하여 마치 가슴에서 말하는 것처럼"(얀의 가족 훈련), 이는 정경을 사용하는 고대인의 이상적인 표준입니다.

반면, 이 시에서 시인은 이웃의 삶에 감사하고 우정의 순수함을 찬미함으로써 자신의 추구를 반영하고 자신의 게으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사물을 이용'하는 것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