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반복적으로 수정된 시를 설명하시오.

반복적으로 수정된 시를 설명하시오.

1. 반복적으로 수정된 시(고대 시에서 반복적으로 수정된 시란 무엇인가)

2. 반복 수정에 대한 시 또는 인용문

3. 반복 수정의 이점에 대한 시

수정시(고대 시에서 반복적으로 수정된 시란 무엇인가)1. 고대 시에서 반복적으로 수정된 시란 무엇인가?

이녕 암자, 당가도.

한가롭게 살고, 이웃이 거의 오지 않고, 무성한 길은 광야로 이어지네. 새들이 연못 옆 나무에 자유롭게 둥지를 틀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린다.

이 다리를 건너면 구름의 발이 떠다니는 바위 위로 움직이는 것 같은 예하라의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잠시 이곳을 떠나지만 약속된 날짜에 친구들과 함께 돌아와서 은퇴할 것입니다.

=====================================================

스님은 달의 문을 두드렸다. 당시 지아 가이드는 밀고 두드리며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그가 한유를 만났을 때 한유는 노크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노크'의 유래이기도 합니다.

쓰라린 노래

당 저자 : 루옌젠

시는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며시에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한 줄을 노래하고 몇 줄을 끊습니다.

하늘을 찾아도 소용이 없고, 바다를 찾아도 메마르다.

작가에게 다른 기사는 쉽습니다.

======================,

이 시는 반복된 것으로 묘사되었다.

2. 이 시는 수필에서 반복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고대인들은 문장과 암시를 세련되게 다듬었습니다.

1, "과저우로 올라갈 때" 왕안시

징커우와 과저우는 물 한 줄기만 떨어져 있고 중산은 불과 몇 개의 푸른 언덕에 불과합니다.

살랑살랑 봄바람이 다시 푸르게 불어오는데 하늘의 달이여,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실 건가요?

"녹색"이라는 단어는 신중하게 선택되었고 매우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홍마이 "룽자이 계속" 8권에서 "오 상사의 집은 풀을 숨기고 있다"고 말했다. 추운: "다시 강 남쪽 강둑이다". '에'라는 단어에 동그라미를 치고 '나쁘다'를 표시한 다음 '이상'으로 바꾸고 동그라미를 치고 '안에'로 바꿉니다. 회전을 '완료'로 변경합니다. 10 자이면 '녹색'으로 지정합니다. 저자는 "되다", "되다", "되다", "되다"라는 단어는 이상적이지 않으며 단어 만 있다고 생각합니다. '녹색'이라는 단어가 가장 놀랍습니다.

이것은 처음 네 단어는 바람 자체의 흐름에서 온 것이고, 보이지 않는 봄바람을 묘사하기 위해 뼈에 달라 붙어 여전히 추상적이고 개성이 부족해 보이기 때문입니다."녹색"단어는 새로운 층을 열어 불고 난 후 봄바람의 놀라운 효과를 고려하여 보이지 않는 봄바람을 명확한 시각 이미지로 변환합니다! --봄바람이 불고, 풀이 자라고, 강을 통해 천 마일, 새로운 녹색이 자라고 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심오한 시적인 봄바람의 정신을 보여줍니다.

2. "심설의 옛 마을에서 어젯밤에 몇 가지 가지가 피었다..." 정구는 당시 정구를 '작사자'로 숭배했던 승려 제학(齊學)의 시 「초매」에서 '여러 가지가 피었다'는 말을 '한 가지가 피었다'로 바꿨습니다.

3. 원나라 성루지의 「수재고(修齋古)」에 따르면, 장죽원은 "밤비에 물이 반쯤 흐르고 나무는 새벽에 꽃을 피우니, 봄은 어디에서 오는가"라는 시를 지었다. 원이산은 이미 "나무"를 지적했기 때문에 "어디"라고 말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고 동시에 매화는 결코 이르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무"를 "언제"로 변경했습니다. 를 "언제"로 변경했습니다.

수정을 거듭한 시:

원나라 장천지류의 시 중 하나인 '사군자 산시'에는 "푸른 구름은 쉬지 않으니 즐겁고, 쉬지 않으니 즐겁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눈이 사라질 때까지 동쪽에서 샘물이 흐르네"라는 구절이 있다. 시를 창작할 때 단어를 다듬는 과정과 가장 적절한 단어를 다듬은 후의 시인의 기분을 생생한 구절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시인 두 푸는 "인간의 본성에는 아름다운 문장이 많고 말은 놀랄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나라 시인 자도는 "삼년과 두 마디 말이 한 곡과 두 눈물보다 낫다"고 외쳐 문학적 명언이 된 쓴소리를 남긴 것으로 유명합니다.

3. 수필을 반복해서 수정하는 것에 대한 시, 수필을 반복해서 수정하는 것을 묘사한 인용문 또는.

1, 기사는 결코 읽기에 지치지 않고 좋은 문장을 반복적으로 밀어 붙입니다.

고전은 왕안시의 "강 남쪽 강둑에 봄바람이 푸르다"라는 문장을 인용했습니다. "양쯔강 남쪽 기슭에 봄바람이 푸르다"라는 문장을 쓸 때 "푸르다"라는 단어는 "~에", "불다"에서 반복적으로 다듬고 수정되었습니다. "에", "불다", "넘어",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까지 "녹색"이라는 단어가 만족할 때까지 "녹색"이라는 단어가 계속 다듬어지고 수정되었습니다. "녹색"이라는 단어가 오늘날까지 전해 내려오는 가장 유명한 문장이 된 이유입니다.

2. 글을 쓸 때, 당신은 태어나고 싶고 적극적으로 갈고 싶어합니다. 고의적 인시는 연습에 도움이되며 병렬 처리가 특히 좋습니다. 루는 "장시완시"에 집중합니다.

바람처럼 글을 쓰려면 매일 갈아야 합니다. 사려 깊음은 시를 가늘게 만들고 부부는 잘 생기고 깔끔하게 만듭니다.

3."10 년의 독서, 5 번 추가 및 삭제","피와 같은 말, 10 년의 노력은 비범하다"- Cao Xueqin.

조슈진은 난징에서 태어나 10대 시절 풍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열세 살 때, 즉 조씨 가문이 복사된 다음 해에 가족은 베이징으로 다시 이주했고, 가족의 재산은 급격히 줄었습니다. 그때부터 조슈진은 힘든 삶을 살았습니다. 10년간의 고된 삶이었죠. 이 대작을 완성하기 위해 평생을 바쳤지만 아직 완성하지 못한 채 사랑하는 아들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병에 걸려 50세가 채 되지 않아 눈물을 흘리며 죽었습니다.

4. 역사를 통틀어 글을 잘 쓴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정 작업을 열심히 했을 것이다. --허치팡

이 교훈은 끊임없는 수정이 발전의 사다리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5. 서둘러 쓰지 말고, 수정하는 것을 싫어하지 말고, 같은 내용을 열 번, 스무 번 다시 써라. -레프 톨스토이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한 걸음씩 나아가며 완벽을 위해 노력하라는 이야기입니다.

4. 작가가 과저우에 정박하는 동안 반복해서 수정한 시는

강 남쪽 기슭에 봄은 푸르고,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추겠는가? (왕안시, "과저우에서 뱃놀이")

이 시에서 "녹색"이라는 단어를 영리하게 사용한 것은 고대부터 널리 칭송되어 왔습니다. 남송(南宋)의 홍매(洪梅)에 따르면, 왕안시는 다음과 같은 단어를 열 개 이상 사용했다고 합니다(『롱자이수이비갱신』 제8권). 왕안시는 "~에", "~에", "~에", "~에" 등 열 개 이상의 단어를 사용하다가 마침내 "녹색"이라는 단어를 선택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단어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녹색"이라는 단어는 색을 나타내는 형용사이며, 시에서 사용될 때 색과 움직임이 있는 동사가 되어 사람들에게 시각적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수사학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일종의 텔레파시이며, 소통의 감각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바람은 청각과 촉각으로만 구분할 수 있지만 봄의 바람은 쾌적하고 부드러우며 얼굴에 차갑지 않고 귀에 조용합니다. 그래서 청각과 촉각으로 전달하기 어려운 것을 시각으로 바꾸어 표현하는 것, 즉 장강 이남의 물의 도시에 봄바람이 불어와 사람들에게 활력과 번영을 주는 것을 표현한 것이 바로 '푸르른'이라는 단어입니다.

5. 다음 중 이 글의 어느 부분이 수정되어야 한다고 제안하는가?

살랑살랑 봄바람이 다시 푸르게 불어오는데 하늘의 달님,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실 건가요?

원문은 :봄바람이 다시 강 남쪽 강변에 불어오는데,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춰줄 것인가?

그는 그 길을 따라 반복해서 암송했지만 세 번째 문장의 "~에"라는 단어가 너무 진부하고 적절하지 않다고 항상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는 "국가"로 바꿨습니다. 여러 번 읽은 후에도 좋지 않았습니다. "into"라는 단어로 변경- "봄바람이 강 남쪽 강둑에 들어갔다", 어, 이것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좋지 않아! 그는 혼자 중얼 거린 다음 "사람들"이라는 단어를 "봄바람이 다시 강 남쪽 강둑을 가득 채웠다"로 바꿨습니다. 아아, 그가 더 많이 변할수록 그는 더 많이 길을 잃습니다. 시인은 "사람"이라는 단어를 버리고 10 마일 이상을 달렸습니다. 그는 생각하고 생각하고 바꾸고 바꾸었지만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했습니다. 결국 그는 배에서 본 푸른 산과 푸른 들판, 푸른 풀과 나무를 갑자기 생각했습니다. 녹색은 강남의 봄을 상징하지 않나요? 왜 "녹색"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시인은 이렇게 외쳤습니다."강남의 봄바람은 푸르다"-이 얼마나 푸르른 단어인가!

왕안시는 "~에", "~에", "~에" 대신 "녹색"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o".

수정을 거듭하는 것에 대한시 또는 인용문 1. 수정을 거듭하는 에세이에 대한시, 수정을 거듭하는 에세이를 설명하는 인용문 또는.

1, 에세이는 좋은 문장을 계속해서 반복해서 지치지 않습니다.

고전은 왕안시의 "강 남쪽 강둑에 봄바람이 푸르다"라는 문장을 인용했습니다. "양쯔강 남쪽 기슭에 봄바람이 푸르다"라는 문장을 쓸 때 "푸르다"라는 단어는 "~에", "불다"에서 반복적으로 다듬고 수정되었습니다. "에", "불다", "넘어",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까지 "녹색"이라는 단어가 만족할 때까지 "녹색"이라는 단어가 계속 다듬어지고 수정되었습니다. "녹색"이라는 단어가 오늘날까지 전해 내려오는 가장 유명한 문장이 된 이유입니다.

2. 글을 쓸 때, 당신은 태어나고 싶고 적극적으로 갈고 싶어합니다. 고의적 인시는 연습에 도움이되며 병렬 처리가 특히 좋습니다. 루는 "장시완시"에 집중합니다.

바람처럼 글을 쓰려면 매일 갈아야 합니다. 사려 깊음은 시를 가늘게 만들고 부부는 잘 생기고 깔끔하게 만듭니다.

3."10 년의 독서, 5 번 추가 및 삭제","피와 같은 말, 10 년의 노력은 비범하다"- Cao Xueqin.

조슈진은 난징에서 태어나 10대 시절 풍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열세 살 때, 즉 조씨 가문이 복사된 다음 해에 가족은 베이징으로 다시 이주했고, 가족의 재산은 급격히 줄었습니다. 그때부터 조슈진은 힘든 삶을 살았습니다. 10년간의 고된 삶이었죠. 이 대작은 그의 평생의 작업을 소진했지만 책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고, 아직 50세가 되지 않은 사랑하는 아들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인해 병에 걸렸고 "눈물로 죽었다"고 합니다.

4. 역사를 통틀어 글을 잘 쓴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정 작업을 열심히 했을 것이다. --허치팡

이 교훈은 끊임없는 수정이 발전의 사다리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5. 서둘러 쓰지 말고, 수정하는 것을 싫어하지 말고, 같은 내용을 열 번, 스무 번 다시 써라. -레프 톨스토이

이 이야기는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한 걸음씩 나아가며 완벽을 위해 노력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2. 몇 번이고 수정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이녕 암자, 당가도.

한가롭게 살고, 이웃은 거의 오지 않고, 무성한 길은 광야로 이어지네. 새들이 연못 옆 나무에 자유롭게 둥지를 틀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린다.

이 다리를 건너면 구름의 발이 떠다니는 바위 위로 움직이는 것 같은 예하라의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잠시 이곳을 떠나지만 약속된 날짜에 친구들과 함께 돌아와서 은퇴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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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님은 달의 문을 두드렸다. 당시 지아 가이드는 밀고 두드리며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그가 한유를 만났을 때 한유는 노크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노크'의 유래이기도 합니다.

쓰라린 노래

당 저자 : 루옌젠

시는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며시에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한 줄을 노래하고 몇 줄을 끊습니다.

하늘을 찾아도 소용이 없고, 바다를 찾아도 메마르다.

작가에게 다른 기사는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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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는 반복된 것으로 묘사되었다.

3. 이 시는 수필에서 반복적으로 수정되었다

어느 날 자도가 당나귀를 타고 중국의 수도 장안의 거리를 지나면서 무심코 시를 읊었는데, 그 두 줄은 다음과 같다."맹금류는 못가의 나무 위에 앉고, 스님은 달 아래 문을 밀고 있다."

"

이 시는 반복적으로 수정되었다.

자다오는 이 시에서 '밀다'라는 단어가 제대로 사용되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밀다'라는 단어를 '두드리다'로 바꾸고 싶었지만 어떤 단어가 더 좋은지 알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는 동안 손으로 문을 밀고 두드리기를 반복했습니다. 길을 지나가던 행인들이 지아다오의 표정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한유는 이 모습을 보고 화를 내며 자도에게 "고개를 숙이고 당나귀를 타고 앞을 보지 그래요?"라고 말했다.

자도는 너무 놀라서 당황한 나머지 당나귀에서 내려 한유에게 절을 하고 방금 당나귀에게서 얻은 시를 말하면서 '밀다'와 '두드리다'라는 단어를 생각하며 생각에 집중하느라 대답을 피했다.

한유는 이 말을 듣고 분노가 기쁨으로 바뀌었습니다. 한참을 생각한 후 그는 "타이핑은 좋은 거야! 모든 것이 잠들고 조용할 때 문을 두드리는 것은 훨씬 더 야행성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아다오는 그의 시에 감사를 표하며 "스님은 문을 두드린다"라는 시를 지어주었습니다.

'노크'라는 단어는 당나라 시인 자도가 자신의 시를 다듬었다는 이야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시를 곱씹고 또 곱씹는다는 뜻입니다.

4. 시를 반복해서 고쳐 쓴 글: 1, "뱃놀이 과주" 왕안시 징커우 과주는 물의 집이고, 중산은 산 몇 개만 있으면 된다.

순한 봄바람이 다시 푸르게 불고 있는데 하늘의 달은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다 줄 것인가? 홍매 "룽자이 계속" 권 8은 "오 상사의 집은 풀을 숨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추운: "다시 강남 해안". '에'라는 단어에 동그라미를 치고 '나쁘다'를 표시한 다음 '위에'로 바꾸고 동그라미를 치고 '안에'로 바꿉니다.

회전을 '완료'로 변경합니다. 10글자인 경우 '녹색'을 지정합니다.

저자는 '~에', '~에', '~에'라는 단어가 이상적이지 않고 '녹색'이라는 단어가 가장 놀랍습니다. 이것은 바람 자체의 흐름에서 처음 네 단어 만이 보이지 않는 봄바람을 묘사하기 위해 뼈를 붙이고 여전히 추상적이고 개성이 부족해 보이기 때문입니다."녹색"단어는 불고 난 후 봄바람의 놀라운 효과를 고려하여 새로운 층을 열어 보이지 않는 봄바람을 명확한 시각적 이미지로 만듭니다-.

이것은 훨씬 더 심오한 시적인 봄바람의 정신을 보여줍니다 .2. "깊은 눈의 이전 마을에서 어젯밤에 몇 가지 나뭇 가지가 피었습니다 ..." 정구는 당시 정구를 '작사자'로 숭배했던 승려 제학(齊學)의 시 '초매'에서 '여러 가지가 꽃을 피웠다'는 말을 '한 가지가 꽃을 피웠다'로 바꿨다.

3. 원나라 성루지의 「수재고(修齋古)」에 따르면, 장죽원은 "밤비에 물이 반쯤 흐르고 나무는 새벽에 꽃을 피우니, 봄은 어디서 오는가"라는 시를 지었다. 원이산은 이미 "나무"를 지적했기 때문에 "어디"라고 말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고 동시에 매화는 결코 이르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무"를 "언제"로 변경했습니다. 를 "언제"로 변경했습니다. 본문에서 반복적으로 수정 된 시 중 하나 : 원나라 때 류의 "이산을 읽는 네 편의 시"는 숨겨진 샘물 모음집에서 "푸른 구름은 어둠 속에 있기를 좋아하고 만들어 질 때까지 쉬지 않으려 고합니다."라고 읽습니다.

시인 두 푸는 "인간의 본성에는 아름다운 문장이 많으며 말은 놀랄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나라 시인 자도는 "3년과 두 마디 말이 한 곡과 두 눈물보다 낫다"는 말로 문학적 명성을 얻은 쓴소리로 유명합니다.

5. 반복 연습에 관한 명언 또는 속담

배움에는 끝이 없다. 노는 것은 노력보다 낫고, 성공은 생각에 의해 망가진다. 지식은 지혜의 횃불이다.

2. 책을 읽고 지혜를 키우라. 먹지 않으면 배가 고프고, 읽지 않으면 어리석어진다.

4. 전진하지 않으면 멀리 있는 줄 모르고, 공부하지 않으면 이치를 알지 못한다.5. 가지치기를 하지 않으면 나무가 곧게 자라지 못하고, 사람은 지식이 없으면 배우지 못한다.

6. 진주로 옷을 입는 것보다 지식으로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 낫다.7. 벌은 꽃을 따서 단물을 만들고, 사람은 책을 읽어서 진리를 이해한다.

8. 노동은 지식의 원천이고, 지식은 삶의 길잡이다.9. 지식은 지혜의 횃불이다.

10. 칼은 갈지 않으면 녹슬고, 사람은 배우지 않으면 뒤떨어진다.11. 무성한 묘목에는 물이 필요하고, 성장하는 청소년은 배워야 한다.

12. 별은 하늘을 눈부시게 하고, 지식은 재주를 키운다.13. 촛불을 켜면 밝아지고, 책을 읽으면 이치를 안다.

14. 음식은 육체를 보충하고, 책은 지성을 풍요롭게 한다.15.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세 가지가 있으니, 지식과 음식과 우정이다.

(버마어 속담)16.읽지 않고 준비한 책은 폐지와 같다. (영국 속담)17. 금과 은보다 지식을 쌓는 것이 낫다.

(유럽 속담)배움은 가장 먼저 바탕이 되는 것이며, 독서는 배움의 기초이다. 책을 읽는 것은 펜을 쓰는 것만큼이나 좋다.

책의 산에는 부지런함의 길이 있고 배움의 바다는 끝이 없다. 책을 읽으면 지혜가 늘어납니다. 먹지 않으면 배가 고프고, 읽지 않으면 어리석어진다.

앞으로 나아가지 않으면 얼마나 멀리 있는지 모르고, 열심히 공부하지 않으면 그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가지치기를 하지 않으면 나무가 곧게 자라지 않고, 지식이 없으면 사람이 배우지 않는다.

진주로 옷을 입는 것보다 지식으로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 낫다. 벌은 단맛을 내기 위해 꽃을 따고, 사람은 진리를 알기 위해 글을 읽는다.

노동은 지식의 원천이고 지식은 삶의 길잡이다. 지식은 지혜의 횃불이다.

명확함을 위해 촛불을 켜고, 이성을 위해 책을 읽는다. 음식은 육체를 보충하고, 책은 지성을 풍요롭게 한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지식, 음식, 우정 세 가지입니다. 젊고 배우지 못했거나 늙고 배우지 못했거나.

젊고 강하면 늙고 슬프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지 않으면 하루를 놓치고, 어린 시절에 열심히 공부하지 않으면 평생을 놓친다.

검은 머리는 일찍 열심히 배우는 것을 모르고, 대머리는 늦게 배우는 것을 후회한다. 생각하지 않고 배우는 것은 혼란스럽고 배우지 않고 생각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세 사람, 반드시 스승이 있다. 진정한 지식은 자신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인식하는 데 있다.

진실을 배우고 새로운 것을 알면 우리는 선생님이 될 수 있습니다.1. 영어를 배우는 것은 그것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언어는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의사소통하는 데 사용됩니다.

언어는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의사소통하기 위한 것이다.2. 언어를 배우는 방법은 가능한 한 많이 말하는 연습을 하는 것이다. 언어를 배우는 방법은 가능한 한 많이 말하는 연습을 하는 것이다.3. 한 위인은 반복은 필수적이며, 배운 것을 실생활에 적용할수록 더 자연스러워진다고 말했다. 한 위인은 반복 훈련은 매우 필요하며, 배운 것을 실생활에 적용할수록 더 자연스러워진다고 말했습니다.

4. 어떤 언어를 배우든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마세요. 어떤 언어를 배우든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포기하지 마세요.5. 긴장을 풀어요! 인내심을 갖고 즐기세요. 외국어 학습은 재미있어야 합니다. 긴장을 푸세요. 인내심을 갖고 즐기세요! 외국어를 배우는 것은 재미있어야 합니다.

6. 로마는 하루아침에 세워지지 않았습니다. 더 열심히 공부하고 더 많이 연습하세요. 여러분의 노력은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로마는 하루아침에 지어지지 않았습니다. 더 열심히 공부하고 더 열심히 연습하면 모든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옛 이야기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1. 중국 서한 시대에 광횡이라는 농부의 소년이 있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공부를 무척 하고 싶었지만 집안이 가난해서 학교에 갈 형편이 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친척에게 글을 배워 글을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쾅헝은 책을 살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책을 빌려서 읽어야 했습니다.

당시에는 책이 매우 귀했기 때문에 책을 가진 사람들은 책을 쉽게 빌려주지 않았습니다. 바쁜 농사철에 쾅헝은 부유한 가정에서 단기 노동자로 일하며 책을 무료로 빌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몇 년 후, 쾅헝은 성장하여 집안의 주요 노동자가 되었습니다. 하루 종일 밭에서 일하고 점심시간에만 잠깐 책을 읽을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책 한 권을 완독하는 데 열흘에서 보름이 걸리곤 했습니다.

광헝은 매우 불안해하며 '낮에는 농작물을 심느라 독서할 시간이 없으니 밤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쾅헝의 가족은 너무 가난해서 조명용 기름을 살 돈이 없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느 날 밤, 쾅헝은 침대에 누워 낮에 읽었던 책을 낭독하고 있었습니다.

광흥은 열심히 공부하여 매우 학식 있는 사람이 되었다.2. 흉노 귀족들이 북쪽에서 날뛰고 서진 왕조가 멸망할 위기에 처하자 진나라의 일부 야심 찬 장군들이 북쪽에서 싸우자고 주장했다.

유건은 그 대표적인 인물 중 하나였습니다. 유비가 어렸을 때 유비에게는 주티라는 절친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서진 초기에 그는 서주(지금의 뤄양 북동쪽)의 공동 교주였습니다. 두 사람은 밤이면 한 침대에서 잠을 자며 종종 밤늦게까지 국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어느 날 밤, 두 사람이 곤히 자고 있을 때 주희는 수탉 울음소리에 잠에서 깼습니다.

유건은 잠에서 깨어나 눈을 비비며 무슨 일이냐고 물었다. 주티는 "들어봐, 좋은 소리야.

우리를 깨웠어요." 두 사람은 기분이 좋아져서 일어나 벽에 걸려 있던 검을 들고 이른 아침 햇살을 받으며 검을 들고 춤을 추며 집 밖으로 나갔다.

4. 머리에 대들보를 걸고 송곳으로 자기 몫을 찌른다. 대들보에 머리 매달기 : 진나라의 유명한 학자 손징은 밤낮으로 열심히 공부하다가 졸릴까 두려워 밧줄로 대들보에 머리를 매달았다. 졸리면 일어나서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주식시장 파고들기: 전국시대에 밤낮으로 열심히 책을 읽는 소진이라는 훌륭한 학자가 있었습니다. 그는 졸릴 때는 송곳으로 허벅지를 찔러 깨어난 후에도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평생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세요.

시 1은 반복 수정의 이점에 관한 시로, 고시에 나오는 반복 수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이녕 암자, 당가도.

편안하게 살고, 이웃이 거의 오지 않고, 무성한 길은 광야로 이어지네. 새들이 연못 옆 나무에 자유롭게 둥지를 틀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린다.

이 다리를 건너면 구름의 발이 떠다니는 바위 위로 움직이는 것 같은 예하라의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잠시 이곳을 떠나지만 약속된 날짜에 친구들과 함께 돌아와서 은퇴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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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님은 달의 문을 두드렸다. 당시 지아 가이드는 밀고 두드리며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그가 한유를 만났을 때 한유는 노크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노크'의 유래이기도 합니다.

쓰라린 노래

당 저자 : 루옌젠

시는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며시에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한 줄을 노래하고 몇 줄을 끊습니다.

하늘을 찾아도 소용이 없고, 바다를 찾아도 메마르다.

작가에게 다른 기사는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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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는 반복된 것으로 묘사되었다.

2. 이 시는 수필에서 반복적으로 수정되었다

어느 날 자도가 당나귀를 타고 중국의 수도 장안의 거리를 지나면서 무심코 시를 읊었는데, 그 두 줄은 다음과 같다."맹금류는 못가의 나무 위에 앉고, 승려들은 달 아래 문을 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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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도는 시의 '밀다'라는 단어가 제대로 쓰이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밀다'라는 단어를 '두드리다'로 바꾸고 싶었지만 어떤 단어가 더 좋은지 몰랐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는 동안 손으로 문을 밀고 두드리기를 반복했습니다. 길을 지나가던 행인들이 지아다오의 표정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한유는 이 모습을 보고 화를 내며 자도에게 "고개를 숙이고 당나귀를 타고 앞을 보지 그래요?"라고 말했다.

자도는 너무 놀라서 당황한 나머지 당나귀에서 내려 한유에게 절을 하고 방금 당나귀에게서 얻은 시를 말하면서 '밀다'와 '두드리다'라는 단어를 생각하며 생각에 집중하느라 대답을 피했다.

한유는 이 말을 듣고 분노가 기쁨으로 바뀌었습니다. 한참을 생각한 후 그는 "타이핑은 좋은 거야! 모든 것이 잠들고 조용할 때 문을 두드리는 것은 훨씬 더 야행성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아다오는 그의 시에 감사를 표하며 "스님은 문을 두드린다"라는 시를 지어주었습니다.

'노크'라는 단어는 당나라 시인 자도가 자신의 시를 다듬었다는 이야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시를 곱씹고 또 곱씹는다는 뜻입니다.

3. 시를 몇 번이고 고쳐서 고쳐 쓴 글: 1, "뱃놀이 과주" 왕안시 징커우 과주는 물의 집이고, 중산은 산 몇 개만 건너면 있다.

순한 봄바람이 다시 푸르게 불고 있는데 하늘의 달은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다 줄 것인가? 홍매 "룽자이 계속" 권 8은 "오 상사의 집은 풀을 숨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추운: "다시 강남 해안". '에'라는 단어에 동그라미를 치고 '나쁘다'를 표시한 다음 '위에'로 바꾸고 동그라미를 치고 '안에'로 바꿉니다.

회전을 '완료'로 변경합니다. 10글자인 경우 '녹색'을 지정합니다.

저자는 '~에', '~에', '~에'라는 단어가 이상적이지 않고 '녹색'이라는 단어가 가장 놀랍습니다. 이것은 바람 자체의 흐름에서 처음 네 단어 만이 보이지 않는 봄바람을 묘사하기 위해 뼈를 붙이고 여전히 추상적이고 개성이 부족해 보이기 때문입니다."녹색"단어는 새로운 층을 열어 불고 난 후 봄바람의 놀라운 효과를 고려하여 보이지 않는 봄바람을 명확한 시각적 이미지로 만듭니다-.

이것은 훨씬 더 심오한 시적인 봄바람의 정신을 보여줍니다 .2. "깊은 눈의 이전 마을에서 어젯밤에 몇 가지 나뭇 가지가 피었습니다 ..." 정구는 당시 정구를 '작사자'로 숭배했던 승려 제학(齊學)의 시 '초매'에서 '여러 가지가 꽃을 피웠다'는 말을 '한 가지가 꽃을 피웠다'로 바꿨다.

3. 원나라 성루지의 「수재고(修齋古)」에 따르면, 장죽원은 "밤비에 물이 반쯤 흐르고 나무는 새벽에 꽃을 피우니, 봄은 어디서 오는가"라는 시를 지었다. 원이산은 이미 "나무"를 지적했기 때문에 "어디"라고 말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고 동시에 매화는 결코 이르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무"를 "언제"로 변경했습니다. 를 "언제"로 변경했습니다. 본문에서 반복적으로 수정된 시 중 하나 : 원나라의 '숨은 샘집'에 나오는 류의 '이산을 읽는 네 편의 시'에는 "푸른 구름은 어둠 속에 있기를 기뻐하고, 그렇게 할 때까지 쉬지 않으려 한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시인 두 푸는 "인간의 본성에는 아름다운 문장이 많으며 말은 놀랄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쓴소리로 유명한 당나라 시인 자도는 "삼년과 두 마디 말이 한 곡과 두 눈물보다 낫다"는 말로 문학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4. 수필을 반복해서 수정하는 것에 대한 시, 수필을 반복해서 수정하는 것을 묘사하는 인용문 또는.

1, 좋은 문장을 반복적으로 밀어 붙이는 기사는 결코 지치지 않습니다.

고전은 왕안시의 "강 남쪽 강둑에 봄바람이 푸르다"라는 문장을 인용했습니다. "양쯔강 남쪽 기슭에 봄바람이 푸르다"라는 문장을 쓸 때 "푸르다"라는 단어는 "~에", "불다"에서 반복적으로 다듬고 수정되었습니다. "에", "불다", "넘어",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까지 "녹색"이라는 단어가 만족할 때까지 "녹색"이라는 단어가 계속 다듬어지고 수정되었습니다. "녹색"이라는 단어가 오늘날까지 전해 내려오는 가장 유명한 문장이 된 이유입니다.

2. 글을 쓸 때, 당신은 태어나고 싶고 적극적으로 갈고 싶어합니다. 고의적 인시는 연습에 도움이되며 병렬 처리가 특히 좋습니다. 루는 "장시완시"에 집중합니다.

바람처럼 글을 쓰려면 매일 갈아야 합니다. 사려 깊음은 시를 가늘게 만들고 부부는 잘 생기고 깔끔하게 만듭니다.

3."10 년의 독서, 5 번 추가 및 삭제","피와 같은 말, 10 년의 노력은 비범하다"- Cao Xueqin.

조슈진은 난징에서 태어나 10대 시절 풍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열세 살 때, 즉 조씨 가문이 복사된 다음 해에 가족은 베이징으로 다시 이주했고, 가족의 재산은 급격히 줄었습니다. 그때부터 조슈진은 힘든 삶을 살았습니다. 10년간의 고된 삶이었죠. 이 대작은 그의 평생의 작업을 소진했지만 책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고, 아직 50세가 되지 않은 사랑하는 아들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인해 병에 걸렸고 "눈물로 죽었다"고 합니다.

4. 역사를 통틀어 글을 잘 쓴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정 작업을 열심히 했을 것이다. --허치팡

이 교훈은 끊임없는 수정이 발전의 사다리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5. 서둘러 쓰지 말고, 수정하는 것을 싫어하지 말고, 같은 내용을 열 번, 스무 번 다시 써라. -레프 톨스토이

이 이야기는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한 걸음씩 나아가며 완벽을 위해 노력하라고 말합니다.

5. 수필의 잦은 변화에 관한 고대 시

근면함에 관한 고대 시

1, 부지런한 삶은 보람이 없다. -장횡

2, 업계는 세련되고, 놀이는 낭비되며, 선은 생각에 의해 망가진다. --한유

3. 왜 자정에 자고 5시에 일어나야 하는가? 가장 쓸모없는 것은 하루 열흘 동안 얼어붙어 있는 것이다.

4. 시와 책은 부지런하지만 부지런하지 않고 공허하다. -한유

5. 사람이 할 수 있으면 이미 백 가지가 있고, 사람이 열 가지로 할 수 있는 방법은 천 가지가 있다. -논어

6. 부는 근원이 없고 부지런함에서 나온다. --펑멍룽

7. 천 개의 파도는 어렵지만 황사를 날리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바람과 화려함이 사라지고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시기 적절한 격려, 시간은 아무도 기다리지 않습니다. -타오위안밍

9. 근면은 봄의 묘목과 같다. 자라지 않아도 나날이 강해진다.

중퇴는 맷돌과 같다. 손해를 보지 않으면 매일 돈을 잃는다.

10. 만 권 이상의 책을 읽고 신처럼 글을 쓴다.

11. 뼈가 얼지 않은 매실을 어떻게 먹나요?

12. 사람들이 책을 읽는 밤이다.

13. 신사분들, 자기계발. --주이간(진-한나라 이전의 유교 고전)

14. 흐르는 물은 썩지 않고, 가족은 썩지 않으며, 사람의 생계와 근면은 썩지 않는다.

--장사오청

15. 접는 나무는 1밀리미터에서 태어나고, 아홉 층의 단은 기초 흙에서 시작되며, 천 리의 여행은 첫 걸음에서 시작된다. Laozi.

노자 도덕경에서 인용

16. 도약은 열 걸음이 아니요, 열 기수 쉬, 신용은 충분하지 않으며,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인내, 금석은 골격을 만들 수 있다.

--쉰팡은 순자의 말을 인용하여 배움을 장려했다.

17. 수산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지만 배움의 바다에는 끝이 없다.

6. 이 시에서 수필은 계속해서 고쳐 써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살랑살랑 봄바람은 다시 푸르게 불어오는데 하늘의 달이여,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다 줄 것인가.

원문은 :봄바람이 다시 강변에 불어오는데, 하늘의 달이여, 언제 나를 비춰줄 것인가?

그는 그 길을 따라 반복해서 암송했지만 세 번째 문장의 "~에"라는 단어가 너무 진부하고 적절하지 않다고 항상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는 "국가"로 바꿨습니다. 여러 번 읽은 후에도 좋지 않았습니다. "into"라는 단어로 변경- "봄바람이 강 남쪽 강둑에 들어갔다", 어, 이것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좋지 않아! 그는 혼자 중얼 거린 다음 "사람들"이라는 단어를 "봄바람이 다시 강 남쪽 강둑을 가득 채웠다"로 바꿨습니다. 아아, 그가 더 많이 변할수록 그는 더 많이 길을 잃습니다. 시인은 "사람"이라는 단어를 버리고 10 마일 이상을 달렸습니다. 그는 생각하고 생각하고 바꾸고 바꾸었지만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했습니다. 결국 그는 배에서 본 푸른 산과 푸른 들판, 푸른 풀과 나무를 갑자기 생각했습니다. 녹색은 강남의 봄을 상징하지 않나요? 왜 "녹색"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시인은 이렇게 외쳤습니다."강남의 봄바람은 푸르다"-이 얼마나 푸르른 단어인가!

왕안시는 "~에", "~에", "~에" 대신 "녹색"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o".